티스토리 뷰


사람

거북목 구부정한 등 교정 운동 알티하면서 한번도 따라하지않는 사람들의 모임..
강아지 볼때기 한번 귀엽다고 잡았다가 복수당하는 사람
노르웨이 기마경찰이라던데 사람의 간지가 아니다
세상에서 가장 귀찮아하는 사람을 선발하는 대회에서 1등을 한 사람이랑 귀찮아서 대회 신청을 안 한 사람이랑 누가 더 귀찮아하는 걸까
아니 팩폭은 사람을 아프게 한다구 우리 선배가 아파하잔아;
객실 청소한 적 있는데 꽤 많은 서양손님들은 사용한 침구나 베게, 이불의 커버를 벗겨 바닥이나 침대에 대충 던져놓고 간다. 그러면 청소하는 사람은 그것만 가져다 빨면 되니까. 제일 좋은 배려법.
가해자는 연예인도 못함? → ㅇ;; 가해자는 작가도 하면 안 됨? → ㅇ;; 가해자란 이유 하나 만으로 인생까지 조질 필요는 없잖아요. → 뭔 소리지? 가해자 인생은 가해자 스스로가 조진거야.. 그러게 누가 사람 때리고 괴롭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nyong_L

인육 미드래... 심취했대... 핸니뷀 왜때문에 계속 이럭계 고통받아야 해? 이걸 보고 문제가 생긴 게 아니라 문제있는 사람이 이걸 본 것 뿐이라고요 올바른 소비를 하는것은 시청자의 책임이라고 몇 번을 말해
나쁜 사람이 누구됴!!!!!! 저 이번에 휴가 이틀 붙여서 공항)홀랜드)지산)휴식 하려고요 지옥의 야외펜스 겪기 처음부처 끝까지2랄까......;-;
그리고. 사람 좋다는 수식어는 보통 너 같은 사람에게 붙이지.
나는 기분 나쁘면 아예 피하거나 아니면 바로 말하는 성격이란말이야..그치만 사람은 모두 성격이 다르자나
대부분 나같은 사람이 많아서 신경써주고 그러는건데.. 아 모르겠단
아니 그건ㄴ 어릴때부터 우리가 서로 막말ㄹ하면서 놀아서 아무렇지않은거야 나 모르는 사람한테 너가 나한테 대하듯이 하면 기분나쁨
그럼ㅁ 너 별로 안 친ㄴ한 사람이 너한테 바보멍청이라고 하면ㄴ기분조아??

근ㄴ데 그런거 싫어하는 사람ㅁ이 있다는 거야ㅑ 나도 물론 바보멍청이갖곤 기분 안 나쁜ㄴ데 어음ㅁ 무슨말이 있지 아 그래 머 할ㄹ머니 아줌마라던ㄴ지 그런거..??
싫어하는 사람이 잇다니가 밥보야
(친한 친구 당장 사는 지역에 없는 사람)
며칠동안 너무 좋은 사람들 많이 사귀면서 깨달은 건데 진짜 말이 통하는 친구란 지적 수준이 맞는 사람이 아니라 빡침 포인트랑 풍자 센스가 맞는 사람이라는 것이다.
이런 말 하는 사람 좋아하는 사람 아무도 없다.
내가 왜 학원까지 다니면서 만화 배우는데 진짜 정도껏해야지 사람 바보만드는 것도 아니고 그림 뼈빠지게 그려서 이렇게 연재하는 사람이랑 돈을 동등하거나 덜 받을거라 생각하니 정말 억울하고 빡친다
에엥...? 슈스.... 방금 친추온사람 다즈 맞져?!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sliver_S2

최민기 썸씽 안 본 사람이랑 겸상 안한다 나, , 자기 노래도 아니면서 립싱크까지 소름 돋게 잘한다 표정에도 나 존나 예쁘디 써있다고 ㅋㅋ 아 최민기 역시 최고민기
안녕 나는 레맥 전력 쓰다가 엄마한테 들켜서 원문 날려먹은 사람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_작성_한다 닉네임러나 키170 나이17 발 사이즈245-250 별자리처녀 탐라 포지션없는사람 최애그게뭐죠ㅎ 좋아하는 음료블랙제외모든커피
근데 여자들은 인터넷 지인이랑 동성끼리 처음 만날때도 '이 사람이 내 외모가 별로라서 싫어하면 어떡하지..ㅠㅠ 살 빼야겠다'라고 자신의 외모 때문에 여태까지의 관계가 틀어지거나 폄하당할수 있다고 생각하는 성향이 강한데.
이거 나 이거 진짜 이거 못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제발 이거 진짜 이거는 그 사람이 그러니까 막 그게 아닌거예요 진짜로 이게 아 어흑 심장아파 짤 시작부터 끝까지 놓칠만한 모션 하나도 없고 진짜 마지막에 눈빛때문에 가슴에 구
"넌 할 수 있어. 이건 운명이야. 나도 (아이언맨) 촬영 중에 같은 감정을 느꼈었어. 같은 불안에 시달렸지. 하지만 저 사람들이 널 뽑은 데엔 이유가 있다는 걸 알아. 넌 이 캐릭터와 잘 맞고, 잘 해내고 있으니까."
내가 부러운 사람은.. 좋은 환경에서 태어나서 자존감이 철갑같은 사람. 노력은 재능앞에서 무너진다고 타고난 재능이 엄청난 사람. 먹어도 살찌지 않는 사람. 부모가 외교관이라 여러언어를 힘들이지 않고 배운 사람. 공부를

거미 삼형제 만화인데 그리다 중간에 너무 힘들었다. 사람 그리기 너무 어려운 것
새끼 치타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이러고 겜하는 사람 999999퍼 잇을거같아서 약간 환멸감을 느꼇읍니다...
여름 더위가 사람 주깁니다....
양재 윈윈수산에서 먹은 연어회, 매운탕 (라면사리 추가). 연어를 직접 수입하는 곳이라 연어 퀄리티가 좋다. 큰사이즈로 회를 주문하면 일반 횟집에서는 잘 내주지 않는 다양한 부위의 연어를 맛볼 수도 있음. 연어 좋아하는 사람
히소카 전설의 움짤 알티타게 해주세요 제 일생일대의 소원임((못 본 사람 없어야 함 ;((땀닦)
하이펀치회란? 두사람이 주먹을 맞대며 친목을 도모하는 행동. 나뮤 우리 마인 일산까지 오느라 수고했어요^^ 사랑해♡♡ 마인 나뮤님덜 볼수있다면 어디든지 가야지요^^♡♡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pback91

근데진자 딱봣ㄴ을대 줫나잘생겼다! 하는 그림체 가지고있는사람은 먼느김일까 자기도 알겠지..? 그림체가 개쩐다는걸말야.. 진자 커뮤뛰기 줫나잼갯다
저는 김세정 코에 가까운? 볼 ? 에있는 점 사랑하는 사람
사람을 그렇게 개같이 굴려 놓고 하... 나 진짜 눈물날 것 같네
저 그런 사람 아닙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은 왜 그렇잖아 생각하면 웃고 있거나 울게 되거나 그래서 미안하고 감사하고 그래 원태연, 안녕
뭐 그리 화를 내고 그러나, 키스 한 번도 안 해본 사람처럼
많이 만들었어? 여기 와서. 잃는 게 무서운 사람.

사실 술집에서 술마실때 오래먹을수 있는 안주가 국물안주죠 ㅋㅋ 마른안주 시키는 사람 나빠 ㅠㅠ
버릴거 안 버릴거 분류중인데 귀찮아서 그냥 다 버리고 싶다 (글러먹은 사람
제가 울게 된다면 이유는... ... ...사람, 이겠네요.
리)국내여아동복 쇼핑몰 사진이 뭐가 문젠지 모르겠다는 사람들은 이걸보시길.옷이 문제가 아니라 아이의 신체를 성적대상화하여 촬영하는 게 문제라는 것. 찍는이의 연출의도가 분명히 드러나는데 이를 묵인하는건 이미 아동
노량진 새벽3시 스타강사 인강을 듣기위해 모여든 사람 이 나라는 어디인가 이상해졌다
당연히 임산부석에 앉은 여자들이 다 임산부일리 없음. 그러나 임산부가 아니면서 임산부석에 앉는 사람보다 굳이 그 여자들이 임신을 했는지 안 했는지 의심하고 검증을 해보려는 인간들이 보기 더 추하다는 건 말할 것도 없자너ㅋㅋㅋ
컨셉북 인터뷰에서 지민이가 "목소리 좋다" 라는 말을 부정적이게 생각해왔다고 했던 부분을 읽는데 며칠 전 알쓸신잡에서 유희열이 했던 말이 문득 떠올랐다. 가수라고 인식되는 사람들은 목소리라고... 지민아 이미 너의 목소리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mf_dice

나는 주는게 좋아 뭔가 호감이 있다고 느끼는 사람한테 뭔가 해주고픈 맘이 있음 그래서 어쩔땐 좀 손해보네ㅡ하는 생각도 들때가 있을정도로 그리고 거기에 뭔가 상대의 리액션이 없으면 불안해하는 성격임 아 혹시 맘에 안드나...


7월

이벤 합니다 한분 뽑아서 아래 퀄로 그려드려용 남캐도 가능 7월 5일에 뽑을게요 다들 가담항설 보세요 가담항설~~
#레드벨벳, 여름 미니앨범 ‘#TheRedSummer’ ■ 7월 9일 낮 12시 전곡 음원 공개 ■ 7월 9일 SBS ‘인기가요’ 통해 컴백 무대 첫 방송 #RedVelvet #슬기 #SEULGI
7월 7일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바자 스타자선모금 행사에 출품될 예정인 왕카이의 물건. 연필꽂이...? ㅋㅋㅋㅋㅋㅋ 7월 6일 오후 2시 출범식에 왕카이 참석 예정.
체크카드를 찾습니다.. ㅜㅠ 7월 2일 6시 공연장에서 우리은행 와이지 카드를 습득하신 분은 꼭 저에게 디엠 부탁드립니다 사례합니다 🙏💦💦 #소년24
무드등 고장나서 빅힛에 문의해서 교환했는데 포카가 7명 다 와서 너무 기뻐서 나눔합니다! 쥬니포카가 원래 있어서 두장이라 한장 나눔해요! 알티만 하세요! 당발은 시험 끝나는 7월 5일 밤 정국시!
정국이액자 사는 김에 같은 사진으로 액자를 선물하려합니다. 만 하시면됩니다 )~(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ㅜㅜ 액자크기는 따로 올리겠습니다!! 당첨자발표는 7월중반이에요 #정국 #JK #BTS

7월... 엄청 바쁜 한달이 되겠네요~~ 힘내고 화이튕 해요!!! 👍💗😍 #정용화 용화눈.... 참 이뻐~~~~~~😊
[] 🎊루나틱 결승진출해서 기쁜마음에 작은이벤트 합니당🎊 팔로한정🙅‍♂️e스포츠팬🙆‍♂️ 당발은 7월4일 저녁에 할게요☺️
[Happy Birthday] #주호 #ZuHo #HappyZUHOday #ZUHODay #해피주호데이 7월 4일 #SF9 주호의 생일을 축하해주세요♥
7월 3일 새벽 러너님 방송 저도 진짜 우리 애들한테 합숙해주고 월급 주고 진짜 그러고 싶거든요 근데.. 오버워치 시장이 너무 애매해요 (중략) 전 솔직히 말해서 지금 러너웨이 애들 합숙 알아보고 있는데, 그니까 합
2017년 7월 4일 오하아사 5위 황소자리 과거의 인간관계에 인연이 있을 것 같습니다. 옛 친구에게 다시 연락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리고 약 일주일 뒤 7월12일, 끝인사 라는 제목으로 제 노래가 싱글 발매 됩니다! 지금 한창 믹싱 단계에 있습니다. 부족하지만 열심히 작업했습니다. 관심 부탁드립니다.


여름

#레드벨벳 여름 스페셜 앨범 ‘#TheRedSummer’ 📅 2017.07.09 타이틀 곡 ‘#빨간맛 (#RedFlavor)’ #RedVelvet #아이린 #IRENE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oxorobinoxo

여러분 더운 여름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
💐 이벤트💐 이상혁 단독 MVP💕 SKT T1 단독 1위❤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1분 드릴게요 。◕‿◕。 트친한정❌ E스포츠팬한정🔵 당발은 다음달 어느날 상혁시에 할게요😊
#레드벨벳 여름 스페셜 앨범 ‘#TheRedSummer’ 📅 2017.07.09 타이틀 곡 ‘#빨간맛 (#RedFlavor)’ #RedVelvet #조이 #JOY
D.VA 송하나 그리고 있어요~😍 집에 에어컨이 없어서 도저히 그림을 그릴수가 없네요 끈적끈적... ㅠ ㅜ여름방학 시즌이라 회사도 슬슬 야근각 좁혀오네요😫😱
쿠로의 여름수첩 - 7/4~7/31 - 약간 어려울 수도 있는데 거의 누구나 할 수 있는 간단한 미션이라고 - 난이도는 일주일동안 가볍게 했는데 어느 순간 완료되어 있는 수준 (무숙 같은 건가) - 하루에 다 할 수 있는
여름! 너무! 더워!!! 에어! 컨을! 틀어!!!!! 마더! 파더! 더워!!!!!!! 에어!! 컨을!!!! 틀어!!!!!!!
⭐️오늘은 경리 데뷔 2000일⭐️ 맞이해 조그마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2000일 진심으로 축하해 앞으로도 늘 곁에서 응원할게.☺️🙌🏻 ❣️만 해주시면 됩니다 ❣️ 빙수랑 아아메 드시고 더운 여름 시

여름이면 콧등이랑 인중에 홍수 난다고 트윗 했었는데ㅋㅋ 드디어 해결템 발견. 이거 좋아요 저는 한번에 패드 다 쓰지 않고 반만 잘라서 콧등,인중,이마에만 바르는데 다음날 화장 할 때부터 다르고 아예 땀이 안난다고 할 수는


부탁드립니다

[ 수요조사] 쯔꾸르게임(AU)을 주제로 한 "드림합작"의 수요를 조사합니다. 공포/감동/개그 등 장르는 상관없으며 "쯔꾸르게임" 이면 됩니다. 참여 의사가 있으신 분은 알티 혹은 마음 부탁드립니다.
아! 저를 모욕하려고 하고, 이젠 위협까지 하려고 하니 놀림만으로는 안 될 것 같습니다. 이 아이디랑 2 이 아이디 둘 다 신고 부탁드립니다!
꾸끼런팀과 쿠키들 홍보 부탁드립니다.#Bot
이번 주 전력 주제를 공개하겠습니다! - 폭풍의 언덕 - 소나기 - 날이 밝아질 무렵 입니다:) 전력은 토요일 오후 11시부터 일요일 오전 12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고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지각 죄송합니다😭
4개월 만에 공개되는 [블러드하이스쿨 2부]가 7.5(수) 0시에 공개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rt 부탁드립니다 부산 서면 )))삼보 게임랜드 디스코팡팡 운행자분의 만행(((을 알리기 위해 트윗 올립니다. 많은분들이 알아주셨으면 하며 한번씩 알티 부탁드리겠습니다.(타래 디팡운행자의 만행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Vulpes_No9


TO

Red Velvet to appear on Knowing Brothers [단독] 레드벨벳, ‘아는형님’ 완전체로 첫 출격..컴백 시동 (출처 OSEN | 네이버 TV연예)
170531 지상파 UHD개국 공동 축하쇼 엔딩 Run to you
No distance left to run의 그레이엄 #노딮투 #다큐멘터리
No Distance Left To Run의 가사를 들어보면 쉽게 알아챌 수가 있죠. 그리고 그때까지 내가 잊고 있던걸 상기시켜줬어요. 데이먼이 인정사정없는 일 중독이 아니라는 사실이요.
No Distance lefr to run. 데이먼과 그레이엄의 학창시절 #노딮투02 #다큐
No Distance Left To run. 그레이엄과 데이먼. #다큐 #노딮투03
[Run To You] 여고에 #아이콘 뜬 거 실화냐? iKON appeared in high school! 블링블링~한 아이콘의 런투유 현장! 덕계못은 진리입니다...아 부러워...(눈물) #iKON #RunToYou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KimParla

No Distance Left To run. 블러 결성 초기시절. #다큐 #노딮투04
No Distance Left To run. 1집 leisure 시절 #다큐 #노딮투05
Finale Concert 프로듀스 101 crrun to yoo
잘 표현하지 못한 말들은 너에게 스치지도 못하고 (dog run/dead stock) #シド
헉 룩립으로 run to you
유튜브 좋아요 수 많은 뮤비 50위 1위 피 땀 눈물 2위 봄날 3위 불타오르네 4위 쩔어 5위 Not Today 10위 Save ME 17위 상남자 32위 I NEED U 39위 RUN 40위 DANGER 42위 호
[#오늘의방탄] #방탄소년단 THE WINGS TOUR ~Japan Edition~에 함께 해준 모든 아미들 아이삿뽀로요💕방탄의 왕하트를 받아주세요!😍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Hwan_oo

- after you choose run by 방탄소년단, press the orange bar to submit. - check the name of the pass. - 스트리밍= streaming pass. 다운로
161225 라마 #엠버 베프 붕어님 콘 :) 엠버와 춤을 🎪 관광버스춤을 이리도 잘 추다니 👍👍 애교를 보여준 것도 아닌데 콘 본 다른 관객분들도 우리 엠어 귀엽다고 💝 DOC와 춤을 + Run To You 🎄
음..... Lasse Lindh 이분노래 그냥 거의다 좋아요ㅠㅠ 특히 엔젤아이즈 오스트였던 run to you 완전 강추임니다!!!
170702 #톰홀랜드 #TomHolland DO NOT REUPLOAD my picture with out permission!! 외귝 불풤이 뫊아서 ㅈr1업 금G 라 썼습니다 이글을 읽으싈스 있으시다묜 샤진 ㅈr1업로두
오늘도 난 웃고 있는 가면을 쓰고 거리로 나가 아무렇지 않은 척해요 But I wanna run to you 느린 발걸음을 돌려 걸어가 심장은 멍이 들고 온몸이 부서져도 난 니가 있는 곳으로 끝없이 사랑을 찾아가 //NoLove
시밬ㅋㅋㅋ죤나우꼌ㅋ큐ㅠㅠㅠㅠ애기 이름이 모냐궄ㅋㅋㅋㅋ 빵이라구 한국말로 브레드 라는 뜻이라구 설명해줬더닠ㅋㅋㅋㅋㅋ갈때 빵이한텤ㅋㅋㅋㅋ "dont get toasted" 토스트 되지 말라고 인사해줬엌ㅋㅋㅋㅋ 개우꼌ㅋㅋㅋㅋㅌ시
나이거너모조아 I will not run, when destiny comes I'm dipping my hand in gold It's good to be king (이부분들을때마다뽕차버려 가사너모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chwlddj

RUN TO YOU(런투유)iKON(아이콘) _ MY TYPE(취향저격)


GOT7

Home run #FLY 갓세븐 #더쇼 1위 #GOT7 플라이 #갓세븐
160412 컬투쇼 영재 #GOT7 #HOME_RUN #Youngjae #영재 - 👊👊💕
160423 명동 팬사인회 우앙 박지녕이 넘나 사랑스러워 쥬금.. 😌💕 심장이 무사하지 못한 거 같앙 😇💕💕 #Junior #GOT7 #주니어 #갓세븐 #HOME_RUN
문득 홈런 춤선이 참 예뻤구나 싶어서 시작했다가 아이의 어마어마한 활동량에 놀라버렸다 영재 HOME RUN Dance Practice 세로 ver. (1/2) #영재 #최영재 #YOUNGJAE #GOT7 #갓세븐 GOT
영재 HOME RUN Dance Practice 세로 ver. (2/2) #영재 #최영재 #YOUNGJAE #GOT7 #갓세븐
160422 신도림 팬사인회 손크기 잴 땐 손바닥 선에 맞춰서 재야 정확한 것👋 ㅋㅋㅋ #JB #재범 #GOT7 #HOME_RUN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Taaaango_


이상윤

【안기준으로 배우는 의문사】 Why→어째서지 이상윤! What→무슨말이지 이상윤! When→언젯적얘기지 이상윤! Which→어느쪽이냐 이상윤! Where→어디냐 이상윤! Who→누구야 이상윤?! Whose→누구짓이지 이상윤


알티

이 귀여운 토끼 사진을 알티하면 에이블리즘, 청혐, 퀴어 포빅적인 워딩이 탐라에 알티 돼 오지 않을리가 없지만 귀여워서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 집에 들어오지 않는 하랑이를 찾구있어요... 마지막 트윗이후로 한달이 지나고 멘션과 디엠에도 답이 오지 않아서 이렇게 찾는 글을 올려봅니다😢 많이 걱정도 되고 말 없이 안녕할리가 없다고 믿기에 찾아봐요😭 만나게되면 알티
[트친한정X] 아무 이유 없고요. 그냥 이 이모티콘의 귀여움을 세상에 전파하고자 나눔합니다. 최소 두분이요 팔로? 그런거 필요없구요. 알티만 해가세요 )))알티만((( 당발은 월급을 받고 기쁨의 콩댄스를 추며 gtx1
방탄 증사 skt에서 나온 사진으로 뽑을건데 원하시는 분은 알티랑 마음 눌러주세요 !
[급전커미션] 알티감사합니다,,자세한사항은 1번째 글 봐주시면감삼다! 문의는 맨션이나 디엠부탁드려용 마지막은 참고만해주세용❤️ 목표금액채우면 한분가볍게그려드려용
후.. 9n의 세대차이가 이렇게 많이 다나니... 이거 직접 쓰시면서 자라신 분들 알티 눌러봐요 우리 많이 늙었나봐..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hiime1mo

취직했어요 알티해주신 분들 중 한 분께 현금 3만원 통장에 꽂아 드립니다 (히죽히죽ㄱ)
알티이벤하면 이뤄진다면서요???저희학교시험이 오질나게어려워서 저번에망했는데 이번시험목표인 국어90수학70영어75과학90생과70역사80이상 (((달성시 두분께 오버액션꼬마토끼 이모티콘, 달성실패시 한분께 오이카와 넨도 드
ㅇㄴ 이거 왜캐죠아하셔 알티하신분들중 한분 이렇게 오너캐 한찮은 꼬물이 만들어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친한정×이고 제가 이 글 올라간 시간부터 7/7 오전 10시까지 디엠 제외로 트위터에 접속하면 알티 한분 3만원 바로 드릴께요..! 시험기간인데 자꾸 트위터 공부만 하는것 같아 이벤트 해봐요~ㅜㅜ
알티 많이되서 덧붙이자면ww 저분이 워낙 엄살이 심하셔서 선생님께서 아프다고해도 적당히 진행하시는데ㅋㅋㅋㅋㅋㅋ 환자분아이고오오 아파아파아파아아 선생님응 좀늘려야해요... 어? 진짜 또빠졌네 하고 오늘은 진짜 빠진 어
ㅠ뭐냐 출처도 안 쓰신 분이 알티타고 계시네 4월 22일에 뽕차서 제가 개사한 겁니다.. 고화질로 다시 올려야집
이짤 최고야 진짜..탱글해서 알티했는데 오늘 갑자기 삼촌오셔서 십만원받음..진짜 체고야..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IMUKYOU_H

ㄹㅇ 아무나 드릴게요 ㅠㅠㅠㅠㅠㅠㅠ 방수팩이 65개는 있는고 가탕,, 우편비만 내주시면 방수팩이랑 굿즈 드릴게요 ㅠㅠㅠㅠ 될랑가 모르겠지만 알티해서 내 기분대로 뽑을게옵,,
밈들 안 ㅕ녕하세요 저는 라면 순이 인 데요 오늘뷰터 한달간 라면을 끊을까 해요 먹 으면 알티츠첨 삼 만원 드림 ㄱㄱ
안녕,,나는 수능 약 130일 남겨놓은 재수생이에요,,, 제가 수능끝나는 날(11/16) 6시까지 트위터에 한 번 이라도 들어온다면 알티하신 분들 중 ((2명))뽑아서 통장에 3만원씩 입금해드릴게요.. 나새끼..학원에서도 집


오빠

서강준 김도연 오빠역?ㅋㅋ
(오빠님이 전투를 신청하셨습니다)
하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오빠!
오빠! 오빠악!!!!!! 오빠!! 오빠 말했어!!! 아악! 오빠!! 잘생겼어!!!!!!!!!!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hakjum_CBA

으앙 언니네 오빠들도 50분이에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우리 오빠가 그냥 얄짤없을 것 같지만() 그러니까요 주닐오빠랑도 달라서 친구랑 당화
무플오빠들이랑 같던데 *_* 어떤지 말씀해주세요 히히
오빠 분량 적더라도 드라마 흥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방송 시작 n분 만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 와장창
Nell 선배님의 'Run'굉장히 좋아합니다. 오빠도 좋아? 무엇이 추천?
구마웡 오빠
잔다 오빠님 오늘 공연도 힘내시라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Rmswjrshamfdpt


전력

대지각에 퀄리티까지 난장판이지만...ㅇ이ㅣ일단 올려봅니ㅣ다 따흐규ㅠㅠ 못 알아보시겠지만 파카포뇨이고, 주제는 [뻔히 보이는 거짓말] 입니다! 만화는 그릴줄 몰라서 정말 엉망이네요ㅠㅜ 팤폰 겨론해😭 #센른전력 #파카포뇨 p
#정진_전력 전력 주제 '공평할 수 없는 게임'으로 참여합니다. 총 두 편인데 전력 시간에 맞춰 한 편 먼저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순간을 믿어요 (9회 초)
첫 전력 참간데 다시 한 번 제가 글 곶아임을 뼈저리게 느꼈음.. 많이 부족하지만 너그럽게 봐주세요😭 파카포뇨/ 주제👉[Goodbye Summer - f(x)] #센른전력
홍윤 전력의 스물 여덟번째 주제입니다.
'잊혀져야 하는 것' 으로 전력 참여합니다♡ 홉슈 세상우주대메이저!! #솝90분
제 47회 엔총전력 주제 공개합니다. - 십자가 - 뱀파이어 - 시간 일요일 오후 9시에 만나요☺
확인이 늦어 죄송합니다 ㅜㅜ 전력 참여 감사드려요 러너님❤️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rude3619


여자

여자 교복이랑 남자 교복 관찰해왔던 거 정리해봤음 주관적이긴 한데 대부분 이런 모양이다 교복 광고도 여자 교복은 라인을 유독 언급하는데 남자 교복은 활동성 얘기를 많이 하드라
~오늘 버스 안에서~ 남자그러고보니 요즘 지하철 임산부석에 여자들 많이 앉더라 여자? 그럼 여자가 앉지 남자가 앉아? 남자임신 안한 여자 말이야 여자임신했는지 안했는지 어떻게 알아? 남자배 안나왔던데 여
남자아... 그래? 여자원래 임신 초기가 더 위험하고 중요해. 성교육 시간에(안들렸음) 남자어린 여자나 아줌마들 많이 앉던데. 여자그 나이에 임신할 수도 있지. 하는 대화를 들으며 성교육의 중요성을 느꼈습니
여자친구
아 나는 무도에서 멤버 몸무게 보고 놀랐다. 양세형이 165에 67키로였고 하하는 167에 71키로였다. 근데 쟤네는 한번도 살쪘다 뚱뚱하다 라는 말을 들은적이없다. 만약 여자 연예인이 167에 71키로였다면 체형에 관한
잌ㅋㅋㅌ"소통이 잘 안되니까 부부관계가 유지되는 거죠. 소통하려고 노력한 여자들은 이혼했어요" 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노태현

아 솔직히 이거 봐야 한다ㄱ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자 넘 웃기네 대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태현 화들짝 모먼트 다들 기억해주세요 아 귀역ㅂ다... #노태현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콘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everyting_with

170702 프로듀스101 파이널 콘서트 #노태현 #프리뷰
제가 지금 넘넘넘 피곤해서 심한 발보정을 해서 심히 죄송스럽지만.. 그냥 자기전에 태현이 이쁜 팔뚝 보고 가세요...... 팔 입술 마이크잡은 손가락 까지 완벽한 것 팔근육. ㅠㅠ. 으엉ㅇㅇ어ㅠㅠㅠㅠㅠ #노태현
고정픽을 한명을 꼽기는 어렵지만 실명언급은 노태현만 하겠다.
170701 프로듀스101 파이널 첫콘 #노태현 #ROHTAEHYUN #卢太铉


Run

; w ; )/ (부둥부둥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Ye_run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Guckto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Ye_run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nop_pr

Run 사람 7월 여름 부탁드립니다 TO 여자 CUBE_PT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