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혁

노는 건 포기해야 한다는 지호와 가끔 놀면 안 되냐는 혁이 😅 또 바로 수긍해주는 지호~ 둘이 쿵짝 잘 맞네 1+1=0 고진감래 다 헛소리지 yeah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
170701 더 몬스터 #5 👾 DEAN-I'm Not Sorry🎵 유일하게 손잡으신 분이 부탁한 영상 #DEAN #딘 #권혁 #더몬스터5
카리스마 돋는 혁이의 새로운 모습 😎 심사 장면 cut 1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본인이 잘생겼다 생각 안 한다는 혁이 말에 지호 반응 😂 둘다 멋쟁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랩이 잘생기면~ 이 말이 맘에 드는 혁이 둘을 보니 무슨 말인지 한 번에 OK🙊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170701 더 몬스터 #5 👾 DEAN-love🎵 모니터 쓰러트리는 바람에 앞으로 와줘서 근접 촬영 ✧ #DEAN #딘 #권혁 #더몬스터5
170701 더 몬스터 #5 👾 DEAN-D(half moon)🎵 난 D부를때 진짜 하나가 된거 같은 기분 이랄까 #DEAN #딘 #권혁 #더몬스터5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161721_

아니 시청률 안 나온다 분량 뽑을 거 없다하며 원썬 떨군 거 욕 하는 거 어쩌라는거임 그리우면 5나 다시 보세요ㅋㅋ;; 권혁도 분명히 말했듯이 오디션임 원썬에게 예우를 갖추고 시청률을 위해 붙여줄 필요가 없음 뭣
눈 보이지 말라는 지호와 알겠다는 혁이 😂👍 둘이 상반된 이유로 눈 가리고 나온 게 너무 귀여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잘생겼다는 칭찬에 부끄러운 혁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kwon hyuk (권혁), dean
제 최애 파트는 그렇게 보라 조명으로 공중분해😂 #딘 #dean #DEAN #권혁 #풀어 #더몬스터 #더몬스터5
심사는 공평하게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유럽투어 런던 2일차 공연도 화이팅 💖✨ #딘 #dean #권혁

제가 언급하는 권혁은요 가수 딘이고요 개그맨 권혁수 아니고 래퍼 딘딘 아니에요 엑소 불공평해 블랙펄 빅스 저주인형 등등 아이돌 노래 작곡했고 줌바스 신혁이랑 같은 회사임 요즘 직고랑 쇼돈 프로듀서팀으로 나오고 있고 마지막으로
권혁이 보고싶은 열한시 이십사분
권혁 • kwon hyuk { dean }
투어 첫번째 프랑스 파리! ✨❤️ 버뮤다 트라이 앵글 리믹스 버전 #딘 #dean #권혁 #SMTM6 cr:tyjoshtrbl
혁이와 하는 질의문답 시간 😝 당황하는 것도 너무 귀엽다 #딘 #권혁 #dean
서울스토리 혁이 인터뷰가 업데이트 됐어요! 💫💫 같은 날 인터뷰 엄청 많이 했네요 😂 Exclusive Interview With DEAN #딘 #DEAN #권혁
Dean 11101992 권혁, 딘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0950_stoneson

이 날 앞모습 찍히고 있는지 모르는 권다을찌의 귀여움을 봐주새오👐🏻 (Feat.전광판) #DEAN #딘 #권혁
와 님들 솔직히 말해요 저 뮤트했죠 맨날 권혁 딘 외치는데 아무도 몰라 권혁이 딘이고 딘이 권혁인 것을
kwon hyuk - 권혁 dean; solo
우리 자체가 반칙 🎤😎 딘 지코 공연 #DEAN #딘 #권혁 #지코 #ZICO
170701 더 몬스터 #5 👾 DEAN-love🎵 I'll fuck you if you let me baby ...≖‿≖✧ #DEAN #딘 #권혁 #더몬스터5
미남 권혁은 모자를 벗어 주세요. . .
이날 혁이가 레드스워드 🎤 들었길래 같이 맞췄나했더니 지호는 🌟신상🌟옐로스워드 🎤 들고 나옴 ㅋㅋ #지코 #zico #우지호 #딘 #dean #권혁 #smtm6 #쇼미더머니6

HYUK KWON (권혁) (DEAN)
tl시험 망쳐서 권혁 생각났어••
유럽투어 kokolondon #딘 #dean #권혁
권혁 인스타에 올려준 것도 비 오는 날 창문이었던 것 같은데 .. ! 분위기 개오져버립니다
넘어와 앨범 볼수록 크레딧 같고 권혁 천재 같고 그렇다고 ;; 개조아
아,,,진심 권혁 완벽하네연
나 몇 달 지나면 권혁 못 본지 1년 임 권혁 못 본지 1주년 기념 파티 하겠어 아주 보고 십 다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jin_spon

170701 더 몬스터 #5 👾 쳐다만 봐도 닳을까 소중한 내 가수 혁이🙏🏻 언능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 #DEAN #딘 #권혁 #더몬스터5


ZICO

170701 #zico #dean #fxcd #monster #지코 #몬스터 #딘 #팬챠 딘이가 들어 간다고 하곤 안잡아준다고 찡찡 그러고선 버뮤다💕
170701 더 몬스터 #5 👾 ZICO&DEAN-Bermuda Triangle🎵 (Remix ver.) #DEAN #ZICO #더몬스터5
지호랑 효섭이 둘 중 한명 선택하기 했는데 고민고민 머뭇거리다 효섭이 선택 해 버려따(....) 혁이한테 선택받고픔 지호 더 분발하거랏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딘 #DEAN #재미로봐주기
170701 더 몬스터 #5 👾 ZICO&DEAN-Bermuda Triangle🎵 밀당하다가 결국 지호랑 같이 앵콜 #DEAN #ZICO #더몬스터5
170701 몬스터 preview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DEAN #딘 SMTM6 Producer❤️❤️❤️
보고있어도 보고싶다는 말은 지호를 볼 때 마다 느낌 ㅠㅠㅠㅠ 아무리 눈에 담고 카메라에 담아도 그 순간이 지나가는게 아까워..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우죠

지호랑 혁이 나와따+____+ 반가워라 #지코 #딘 #ZICO #DEAN #SMTM6
SMTM6 참가자 설문조사 (함께 하고 싶은 프로듀서는?) 1위ZICO & DEAN 👍🏼🤘🏼
(ZICO x DEAN) Ver. SMTM6 프로듀서 싸이퍼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부탁) 구매의사 있으신 분 구매하실 스티커에 "투표" 부탁드려요 ❤투표는 타래에 있어요 가격과 구매방법 등 타래 참고해주세요. 수요가 모여야 제작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기리보이 #서출구 #지코 #딘 #쌈디
와씨 지코바 짱맛... 저도주세녀
(TV 화제성 비드라마부문 화제 출연자&이슈)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조사 - 6월 4주(6월 26일~7월 2일) 1위 효리네민박 이효리 2위 효리네민박 이상순 3위 쇼미더머니6 #지코💥💥 4위 나혼자산다 김사랑
지호가 저희가 내릴 역은 '악역'이죠 라고 하니 딘이 저는 빼주세요 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긔염댕이들😝 #지코 #딘 #ZICO #DEAN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161721_


혁이

지호 왈 쇼미 분량 없는거는 중간에 다른 스케줄이 있어서 나갔다오는바람에 심사를 많이 못봤고 합격을 드린 게 별로 없어서 그럴거라구 혁이는 자기얼굴 코아래로 밖에 안나오더라는거랑 ㅋ 1세대킬러 아니에영.. 편집이 그렇게
이거 혀기 맞죠 여러분?? 저 귀걸이 혁이죠??
피아노 치는 혁이 ✨❤️ 원본 영상에도 사운드는 없어요! no sound in the original video~
헐미침 저거 혁이랑 똑가튼거,,, 개예뻐요 웅앵웅
우지호 딘한테 잘생겼단 말 존나 많이 하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호가 혁이한테 나돟 딘 옆에 있으면 잘생김 버프 받는건갛? ` ▽ ´ 하니까 딘이 어유...또~~(내심좋음)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스토리 혁이 인터뷰 3 #딘 #DEAN #권혁 Exclusive Interview With DEAN 3
아 혁이 포풍업뎃보니까 더 보고싶쟈냐😂

핸드폰도 입장시 수거하고 또 카메라 적발되면 삭제가 아니라 아예 메모리칩을 수거라서 그냥 마음 편하게 아예 안 들고 가려구요 😭 혹시나 찍다가 걸리면 혁이 얼굴에 먹칠하는 것 같기도 하고요 ㅠㅠ
아 역시 그렇군여..! 혁이 눈으로 많이 담아 오시고 재밌게 보고 오세요😊
혁이 눈에도 비 내리는 중 💦 오늘 smtm 1차 경연 촬영도 화이팅 😊
dean1110com외출할 때는 매일 무엇을 해야 하냐는 MC님의 질문에 담배라고 대답하고 웃어버리는 혁이 ㅋㅋㅋㅋㅋㅋ귀여워 죽겠네 😆
혁이 오늘 응급실에 갔다가 공연하러 왔대요 😭 아프지 말자 혁아 😭💦 팬 분들 혁이 응원 많이 해주세요!!! 💖


사람

며느라기 보고 "안 저러는 시가도 많고, 멀쩡하게 잘 사는 사람도 많다."고 말하는 사람 중에 여자는 없다. 기혼여자는 당연히 없고 미혼여자도 저런 말 하는 사람 없다. 저런 말 누가 하나 했더니 타임라인의 남자 두 명이
아빠는 왜 엄마의 어머니를 "장모"라, 엄마의 아버지를 "장인"이라 부르지? 엄마도 아빠의 어머니를 "시인"이라, 아빠의 아버지를 "시부"라 부르면 좋겠다. 시인은 시 쓰는 사람을 부르는 말이라고요? 그래서요? 장인은 훌륭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Hecom0512

리)국내여아동복 쇼핑몰 사진이 뭐가 문젠지 모르겠다는 사람들은 이걸보시길.옷이 문제가 아니라 아이의 신체를 성적대상화하여 촬영하는 게 문제라는 것. 찍는이의 연출의도가 분명히 드러나는데 이를 묵인하는건 이미 아동
에스콰이어 카이 모르는 사람 없게 해
가해자는 연예인도 못함? → ㅇ;; 가해자는 작가도 하면 안 됨? → ㅇ;; 가해자란 이유 하나 만으로 인생까지 조질 필요는 없잖아요. → 뭔 소리지? 가해자 인생은 가해자 스스로가 조진거야.. 그러게 누가 사람 때리고 괴롭
앞사람 똥머리때문에 안보인다고 자른거래... 소름돋아
당연히 임산부석에 앉은 여자들이 다 임산부일리 없음. 그러나 임산부가 아니면서 임산부석에 앉는 사람보다 굳이 그 여자들이 임신을 했는지 안 했는지 의심하고 검증을 해보려는 인간들이 보기 더 추하다는 건 말할 것도 없자너ㅋㅋㅋ
그림 못그리는 사람 특징 1.눈을 자주 그린다 2.한쪽 눈 비율을 못맞춰서 머리카락으로 가린다 3.항상 고정된 앵글의 각도로만 그린다 5.스케치 그리고 이거 몇분 걸려서 그렸어요라고 한다 6.채색을 안한다 7.그게 나다 8
이 사람이 쓴 가사임

한국 사람이 란..... 싫다 고 하는 말 을 모르는 사람 들 , , ,,, 먹기실 어요 ) 함 먹어봐 (먹 임)) 입기싫어 요 ) 입으묜 맘바껴 (입힘) 하기 싫어 요 ..) 해 ! ((시킴) 나 너실어,,미안,,) 조으
누구냐 버뮤다 딘 파트 게르만게르만게르만족이라고 한 사람
사람들이 다시 딘클을 파기 시작했어
진짜 웃길때 ㅋㅋㅌㅋㅋㅋㅌㅋㅋ 고의적 ㅌ 넣어주는 사람들의 모임
아 말 예쁘게 하는 사람 아 너무 좋내
돌봐주는 사람은 두고왔나요? ...아님 혼자서도 잘 지내나?(고개를 기울이며)...버릇을 단단히 들이던지...내보내는게 좋겠네요...
...내가 아니더라도 있지않나요?...체리에게 털어놓는 사람..?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iamwhoiam_one

여자교복 셔츠 팔 조금만 움직여도 살에 자국남고 옷 다 올라가고 허리랑 가슴부분 압박 쩔어서 젤큰거 입어도 숨막힘. 가슴이 부각되는 라인같아서 입고다니면서 민망했음. 그리고 남학생셔츠로 바꿨고 여자교복셔츠는 사람이 입고 생활할
아 나 이거 올리고 싶었는데 ㅋㅋㅋㅋ (관캐 없는 전신 관캐가 생겨서 망치질해야하는 사람의 전신)
가질사람 3명만 뽑음 우편비 천원만 받음 알티하셈 타래에 다른 멤버도 있음
내가 왜 학원까지 다니면서 만화 배우는데 진짜 정도껏해야지 사람 바보만드는 것도 아니고 그림 뼈빠지게 그려서 이렇게 연재하는 사람이랑 돈을 동등하거나 덜 받을거라 생각하니 정말 억울하고 빡친다
안 본 사람 없어야하는 130818 으르렁
좀전에 남양주 라이브에 잠시 나온 사람 궈녁인가요,,,? 88
시볼 어쩌라는거임 맨날 치킨먹는다고 하는사람이 누군데ㅋㅋㅋㅋㅋㅋ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dearxxxu

아아아아ㅏㅏㅏㅏ그사람맞네;;;;;
앆ㅋㅋㅋㅋ 다행히 저런사람들이 주변에 없네요 히히 감샤해요 💟♥️
호오...우산이없나봐요ㅜㅜㅜ 저는 와파가 끊겨서 못보았어요..(데이터 하루만에 다쓴사람
엉덩이 흔들면서 춤추고싶은데 마땅한 장소가 없는 사람 나다
신체의 일부를 적출하고 신체적 정신적 고통을 받은 사람들을 비하하고 조롱하는 은어를 '스스로에게' 내뱉는 화면 속의 중년 여성을 보고 실제 이를 경험한 여성들은 무슨 생각을 했겠냐고요. 저 말이 신선하고 기발해서 쓴 거
동욱이 얼마나귀엽나면 술못해서 친구들 맥주마시는데 콜라만깨작깨작마시는 사람인데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콜라랑 젤리를 젤좋아합니다...
2017년 7월 3일 오하아사 7위 염소자리 친한 사람에게 지나치게 응석을 부리게 될지도. 자기본위로 생각하지 않도록 합시다.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amyouising

왜? 사람들은 그 실날같은 희망과 가능성을 믿었기에 이토록 진보했잖아? 많은 실패를 거쳤지만, 희망을 믿었기에 이룩했던 것들은 수도없이 많은데.. 왜 잘못일까. 나는 딘을 위해서라도, 그게 잘못이면 안될 것 같다고 보는데.
나예전에 꿈이 초밥먹으러 일본가고 카레먹으러 인도가고 그러는거였는데 전부터 음식먹고 사람만나러 홍대가고 춘천거고하는데다 이제 곧있음 정말로 초밥먹으러 일본갈것같음,,,,,,
เปิดมีตติ้งด้วยเพลง 그 사람이 너라서 (Because of You) เพลงประกอบ #StrongWomanDoBongSoon ©설부화용
이 사람 몇분뒤에 지우는거 아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말 하는 사람 좋아하는 사람 아무도 없다.
170702 여름날, 우리 한걸음 #박형식 세상사람덜 제가 이렇게 잘생긴 박형식 팬입니다😭😭😭😭😭😭😭
국힙판에서 동갑인 사람 찾기 힘들엇는데 동갑인새럼 !! 착하고 이분도 예전부터 본 분이당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yooocookie

아니싯파 왜 언팔 안한사람이 언팔돼있는건데,, 난한적이 없는데 한두명도 아니고
저거 대체 왜하는지. . . .. 난 무섭더라. .. 나오는 사람이 너무 많아. ..
[※ 부탁드려요💦] 저희 할머니가 이번에 뇌졸중과 뇌출혈로 큰 수술을 하셨습니다. 그런데 헌혈증이 거의 없어 곤란을 겪고 있으니 헌혈증이 있으신 분들은 사람 한 명 살리는 셈 치고 헌혈증 한 장이라도 보내주시면
이사람 진짜 미친거 아니야...? 멍청한것도 정도가 있지 간호사라고 무시하는것도 참 같잖고 모자라보였는데 짠하다 증말...
왜 이름이 본즈야? 뼈만 남아서? 라고 말하는 사람들을 뼈로 만들어버려서 이름은 본즈이다.
저거 엄청 아누세트 같다,,, 아누비스 누가 자꾸 저에게 시비를 걸어요, 아버지. 세트 진정해, 아누비스. 죽여버려. 아누비스 진정하라면서요. 세트사람을 죽이려면 침착해야지.
공부할사람~~~~~요기요기 모요라~~~~~~~~~~~~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gusiQm

....없을거에요. 아마. 나는 욕심이 잘 없는 사람이거든요...


흔적

흔적 남기셔사 잡으러 왓써요 !! 칭해져요💕
흔적 남겨주셔서 왓써요 !! 잘지내용💕
흔적 남기셔서 잡으러왔어욤 잡히세요 ❤️❤️
흔적 남기셔서 잡으러 왔어요!! 얼렁 잡히세요 얼렁 ❤️
팬차 파다가파다가 못견디고 결국 계정을 만들어 버렷읍니다 딘 직고 크러쉬 밀릭 페노 스테이튠 팬차라면 모든 조와요 페미하려고 노력중인 새럼이구요 팬차 같이 앓으실 분 아무나 와주새요'^' 흔적 남기시묜 찾아가요~
흔적 잡으러 왔고 맞팔 하러왔숩니다~ 우리 잘지내봐욧 ❤️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Fu_Le_Dean

🌸) #드친소 다장르 드림러인 케로입니다٩(●˙▽˙●)۶ 겹드림과 동장르/타장르 정말 좋아해요! 드친소 시트 읽어주시고 흔적 남겨주시면 성향 맞는분 찾아가겠습니다(ง°̀ロ°́)ง 그림은 은랑님/세르님/사장님 커미션입
안녕하세요, 드친소에 흔적남겨주셔서 찾아왔습니다!٩(●˙▽˙●)۶ 위에서 말한 것처럼 다장르 드림러입니다'ㅅ')! 실수가 아니라면 팔로해도 괜찮을까요?
쓸말 못써서 다시 씀 저는 ..10년후 히바리 오탘꾸인 새럼... 연성을 내가 핵ㄷ던가...일단 드림러ㄹ구... 겹최애 겹드림 ㅇk예요.... 그냥..애니 나왓음 좋객다... (결론) 흔적 남겨주시면 맘 맞는분들 찾아가
흔적 남겨주셔서 찾아왔어욧🍡🍡 잘부탁드려욘🎶
안녕하세요 죰딩 님! 흔적 남겨 주셔서 왔습니당 자주 뵀으면 좋겠어영 👉🏻💕


몬스터

170701 #dean #monster #딘 #몬스터 혀긔아푸지 말오라 ㅠㅠ 컨디션 난조속에서도 최고의 무대!!코앞 혀긔 같이 감상해요~💓💓💓모니터 스피커인줄 밟았다가 큰일날뻔했는데 앞에서 우리 오~~오옷 ㅅ ㅅ!!했더
오늘은 유럽 투어의 마지막! 베를린 공연이 있어요 😳😳❤️👍 마지막 투어도 🎤 화이팅! #딘 #dean 한국 레블즈 분들은 7월 1일 더몬스터에서 만나요 👋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calliope_invite

[PREV] 170703 #BTS Rap Monster Incheon Airport 🛬 | © 랩몬스월드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RapMonster


맞팔

맞팔하고 갑니다 😘
안뇽하세요 리틧해주셔서 맞팔햇써요😙💕
맞팔 😍😘💕 잘지내봐요!!!
맞팔 했지요 ❤️ 잘 지내봐욤!! 😘😘
밈들이 선팔 하면 난 맞팔 함요 ❤️
맞팔 했어요 😍 잘지내봐요!!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greeeeen001

저도 조심스럽게 맞팔 했습니다 '◡' 죰딩님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원래 맞팔이였는데 언팔 돼있으신 분 제가 고의로 언팔한게 아니고 버그입니다.. 멘션주시면 다시 걸게요 ㅠㅠㅜㅜㅜ
맞팔 했숨다 💕 잘지내봐요!!


학교

학교가기싫을땐 , ,힙합춤을춰
헉 그거 그건가???????가히리 소설판에서 학생회장이 당시 한국으로치면 똥통중학교같은 고쿠요를 좀 바꿔보려고 카바네 마사토라는 부회장학생과 둘이서 학교미화및 치안활동에 힘쓰는데 그러다 무쿠로패거리한테 마사토를구하는과정에 폭력을쓰게되고 자신이 그렇게
비 존나 ㅂ많이 와서 내일 학교 안가면 조켓ㅅ다
는환각을걸어서 학생회장에 폭력에 따랐던거......무쿠로는 단지 난 문을열고 길을 닦아주었을뿐 그길을 걸어간건 너라고 하고 불량배들에게 걸린 환각을풀어서 학생회장은,,,네,,,,,,,,,,:3그뒤무쿠로가 학교를지배하는데 그건가????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kinder1127

#트친들_8할은_못해봤을_경험 일카가서 중학교 동창만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학교/#입학생공개] 아이돌학교 입학생 '#이서연'을 소개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6/29~7/1, 입학생이 순차적으로 공개됩니다. ★걸그룹 인재육성 리얼리티 (아이돌학교) 7/13 (목
비오는 거 괘실은데 진짜,,, 내일 학교 가지 말싸
낼 학교 낼 시험이다!!!
학교가는데 모 어쩌라는거죠 흑흑
친애하는..교장..선생님...좋은...밤입니다... 태풍..난마돌의..북상으로.. 밖은.. 비가.. 내리고 있고... 천둥번개가...아주...위협적..입니다.. 이런..환경에.. 학생들을.. 학교에..보내는..것은.. 가혹
여기 7개의 꽃이 피어있습니다. [7대 죄악/사망/추리/학교 기반 au/고1 이상/드림주 커뮤] 드림 요소가 적습니다. 당신의 드림주가 죽을수있습니다.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Fu_Le_Dean

케바케 인걸까요'ㅁ'!!!!일단 내일 학교끝나면 박카스 사야겠다,,,,
들은 얘기 중 하나인데 특성화고가 회사에 전화로 " 취업의뢰로 들어간 그 학생 연봉을 반으로 줄이고 우리 학교 애 한 명 더 취업시켜달라"를 본인 동의 없이 얘기했다는 얘기가,,,, 실화인진 알 수 없어졌지만 일단 취업의뢰로
왼쪽 170cm 일때 고등학교교복 오른쪽 7살아이 티셔츠 ?????
좀 와전되긴 했는데 여학생한테 특히 요구되는 게 있는 건 부정할 수가 없다. 틧터에서 돌던거라 실화인진 모르겠지만, 남학생의 날이란 걸 지정해서 학교 공금으로 남자애들한테 먹을 걸 사주고 여자애들은 그런거 없다는 모 학교,,
학교에서1교시부터7교시까지자면서 초반에 스트레스로 가위눌림,,,,
여학생들이 치마 줄이면 어린데 발랑까졌다고 욕하면서 바지교복은 허용 안해주고 여학생들보고 다리는 오므리라고 하면서 겨울에 담요두르고 다니면 담요는 뺏는 학교....
진짜 중학교 입학했을때부터 너무 의문이였던거.왜항상 여학생 교복상의만 지나치게 꽉 쪼이고 작은가였음.그래서 항상 내 몸보다 더 큰 사이즈를사서 입고댕겼는데,동복같은 경우는 정말 더욱더 답이없었음.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zlalfkfk

초등학교 과학은 "저건 액체구요~ 저건 고체구요~ 이건 기체예요~" 이런 느낌이면 중학교 과학은 손에 돌 몇 개 쥐어주고 "구분해." 하는 느낌이다


교복

나는 허리와 가슴라인이 그렇게 차이나지 않는편인데 여성용 셔츠랍시고 나온 교복셔츠를 입으면 허리가 쏙 들어가있는 모양임. 동복이나 춘추복 안에 입는셔츠도 라인이 들어가있고. 뭔가 셔츠가 “넌 여자니까 가슴은 나오고 허리는 들어
여자 교복이랑 남자 교복 관찰해왔던 거 정리해봤음 주관적이긴 한데 대부분 이런 모양이다 교복 광고도 여자 교복은 라인을 유독 언급하는데 남자 교복은 활동성 얘기를 많이 하드라
교복 상의 너무 불편해서 애들이 하도 체육복 상의 입고다니니까 '생활복'개념 생긴것도 너무 웃겼다. 교복이 생활하기에 드럽게 불편하다는거 인정하면서도 디자인은 죽어도 안바꿈!
교복 말고도 문제는 엄청 많다 생각함 ㅇ 진짜 (피부 썩으니 화장 하지마라) 하면서 틴트 하나만 발라도 뭔 사탄의 자식처럼 봄. 화장도 많이 해보고 봐야 숙련이 쌓이는 건데 막상 취업이나 졸업할 쯤에 화장할 줄 모른다 하면 존
교복의 취지가 학생들이 빈부격차를 안느끼게 하려고 하는거라는 거 너무 말도안되는 변명아님?? 빈부격차 없이 모든학생에게 바가지로 교복 장사를 하고있긴함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한국 여학생 교복 정말 불편합니다. 외국에서 볼 수 있는 점퍼 스커트 교복이 왜 한국에는 없는 걸까요. 점퍼 스커트가 좋은게 두 팔 올려 편하게 만세 만만세 할 수 있고 브라 착용 안해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____52___

180 남자와 150 여자의 교복을 비교한 것이 아니다. 둘 다 167cm인 내가 입는 교복이다. 지나치게 박시한 핏도 아니다. 최소한 저만큼은 헐렁한 옷을 입어야하는 여학생들에게 옷이 아닌 코르셋을 입히고 있었다고, 그동안
좀 해주세요 여자교복 만세하거나 엎드리면 등 배 다보임 (배꼽바로밑 정도의 길이 남자교복팔이 길고 엉덩이정도의 길이(졸라편함&안비침) 인데 남자교복 금지했습니다.. 쪄죽겠어요 비쳐가지고 런닝입으면 춘추복이랑 다를
내가 저래서 교복 안 입어 개불편해 입고 활동을 하고 공부를 하란거야 말란 거야 셔츠만 단독으로 못 입겠어 괘빡침
여학생들 치마 얘기 나와서 그러는데 내가 선도부거든? 선도 끝나고 교실 들어가려는데 학주가 3월달부터는 교복바지 못 입게 해 여자가 여자답게 치마를 입어야지 무슨 바지야 너네가 남자로 태어났으면 좋았을텐데 이러는거임 뭔
교복 블라우스 디자인 하신분들•• 입게 만드신 분들•• 일주일에 5일마다 그거 입고 다녀보세요••


DEAN

혹시나해서 붙여두는 거지만, 이건 그냥 재미를 위한 문제였을뿐이니까. 실제 이용하려고 하지마.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dean__dung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_66kim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realriverbori_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fanxxxycake

DEAN 권혁 ZICO 지코 혁이 사람 학교 Fried_Ra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