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니

언니 웃긴게ㅋㅋ내가 한참 벤텐 보던거 기억하더니 나중에 영어캠프 가서 애들이 벤텐갖고 노니까 그걸로 말 텄다고 함ㅋㅋ뭐야 이 대단한 교사는ㅋㅋ
뀳 라벤 언니...❣️


알고

어머~ 친절도 하셔라. 벤더우드 형사가 이곳에 왔다는 소식은 진작부터 알고 있었답니다? 그 둘이 지금 저를 잡는 방식 때문에 싸우고 있다던데...그렇게 해서 언제쯤이나 저를 잡으려나요~♡ 그런데 왜 그런 정보를 저에게?
나 이거 아오저새끼... 인줄 알았는데 힘내라고 어깨두드려주려다 실패해서 뒤에서 응원하는 벤지란걸 알고 심장부여잡음


박찬열

🐱기억해두자🐶 변백현 몽룡이(강아지,웰시코기) 오세훈 비비(강아지,비숑프리제) 박찬열 (베)토벤(강아지,토이푸들) 김종인 짱아 짱구 몽구 (강아지,세마리다 토이푸들) 김준면 별이(강아지,요크셔테리어) 김민석 탄이
preview) 170224 ICN. 오늘도 머리에 토벤이 얹고온 토벤아범 안전안전비행! #박찬열 #찬열


1기에

아니 1기에 다른캐라고 하겨섴ㅋㅋㅋㅋ 누군가 해서 쳐봤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벤이...연이랑 몇번 대화했는데 말이죠...ㅋㅋㅋㅋㅋ 와ㅏㅏㅏ 앤캐 뉴짤이다!!!!!

벤 언니 알고 박찬열 1기에 레아 결혼도하겟디요 _EMZ_z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넼ㅋㅋㅋㅋㅋㅋㅋ 어제 1기에 앤오님 닉 쳐보더가 리벤 나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벤 그래도 스윗했는데...??


레아

벤이 어렸을때부터 다스베이더 인형끼고 살아서 빡치는 레아가 보고싶다. 레아 잘자렴.(쪽) 벤 엄마두요 (쪽) 앗! 베이더에게도 굿나잇 뽀뽀 해주세요!(해맑음) 레아 :


표정

어제본 욕하고 후회하는 벤멘 표정 너무 ㅋㅋㅋㅋㅋㅋㅋ
아아! 정말 예쁠 것 같아요! "벤더우드씨, 웃고 있는 거 알아요?"라고 물으면 그제서야 깨닫고 놀란 표정으로"어어?"이럴 것 같아요. 웃는 표정 이쁘다고 하면 또 얼굴 빨개지고...


알겠지

벤 「얼간이라는 게 뭐야?」 이호 「얼간이는 자신의 생각을 쓸데없이 장황하게 전달해서 이야기를 듣는 상대가 자신의 생각을 이해할 수 없게 하는 사람을 말하는 거야. 알겠지?」 벤 「모르겠는데.」


버리고

에이유 씨씨는 어떨까.... 원래 설정이랑 똑같은데 어느날엔가 감정 폭발해서 한나 붙잡고 울 것 같다. 제발 그 집착좀 버리고 나랑 이 집을 떠나자고. 하지만 한나가 오히려 화내면서 내가 왜 떠나냐고 너도 떠나면 안된다고 네가 벤의 유일한 증거인데


안가

난 널 보호할 수 없어 그렇기때문에 가라는 거고 그걸 왜 니 마음대로 결정하냐구 그러니까 난 안가. 이 얘기는 더이상 꺼내지도 마 한국어로 듣는 이단벤지 사랑싸움


서른

ㅅㅊㅅ차찾ㄹㅈ창ㅇ수ㅜㅠㅜㅠㅇㄴ 진짜 귀여운ㄴ거 아니냐고ㅠㅜㅜㅠㅜㅁㅁ미미미미친ㄴ벤ㄴ새기랑ㅇ머리색ㄱ맞추랴고 염색ㄱ까지 햇ㅜㅠㅜㅜㅠㅜ벤ㄴ새기 부럽다,,., 아 ㅁㅈ 뜬금이지만ㄴ생각해보니 벤 올해 서른 살임,...


결혼도하겟디요

헤헤 저두 앞편부터 싹 본건아니구 벤지 나오는 편부터만 봤는데 그래도 넘 잼나요,,, 4편부터 벤지 나오는데 차례로 이단벤지 4편썸-)5편사귐 루트 밟고있는것같읍니다 다음에 나올 6편에서는 결혼도하겟디요!😇


뒤에

으와아. 맞아요!! )ㅁ( 벤더우드님네 집에 침입(?)한담에 주방에서 직접 케이크 만드느라 난장판이었던걸 즐겁게 생일 보내고 난 뒤에 발견해서 잔소리 들으면서 같이 청소할 것 같아요.... 근데 그마저도 즐거울 것 같아요!!


형사와

괴도주민과연 괴도 하린팡팡이라는 건가. 하지만 그렇게 자만하지 않는 게 좋을거야. 세븐 탐정이 영국에서 온 벤더우드 형사와 손을 잡은 모양이거든. 그대가 잡히는 것도 시간문제라고 할 수 있지.


에인서서기O

요유따첨위게 즘행라해해Y 에인서서기O 세것리시문! 로같트공화! 로네윗의상 나요해폭품 눔그주풍권 하럼시에을 는저면서선 이도한살물 벤유분아로 트행을남드 가을추기릴


꿈질거리구

창수 애인이라고하면 괜시리 빨개져서 손 꿈질거리구 챙피해하다가 갑자기 물리면 파드득 떨면서 벤 손 꾹 말아쥘거같구.... 아파서 꺽꺽대면서 형 나 아파 아파 하구 입술 꼭꼭 물갯지...


QUESTO

Niuno in questo caso ti puo` meglio consigliare che tu medesimo (너 자신보다 더 잘 자신에게 충고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 코시모 메디치가 산테 벤티볼리오에게.

벤 언니 알고 박찬열 1기에 레아 결혼도하겟디요 H___gel


벤누나 쩐다..
근데 롬줄은 MD왜 후드집업 같은거 낼까 화장품 내면 쩔거같은데 -로미오 분장을 완벽하게 지워준 폼클렌징 -머큐쇼의 아이라이너 -벤볼리오의 입술색을 완벽히 죽여준 컨실러
훌쩟 나 다시올린다... 기 3 분 월 좋 5 아 일 서 오 알 후 티 5 이 시 벤 추 함 첨
벤벤러브팊님
1박ㅈ잏봐야되고보이스도오봐야돼영어언제풀거야벤더님
트레저포기할까...벤도봤겠다(...
트윗 벤먹은줄알았네 ㅋㅋㅋㅋ

너무 행볶해서 디질것같애요 귀한영상 감사ㅑ해요 벤자님 헐 하 미친 하루에 천만번씩봐야지 헐 진짜 와 헐 애앵.....ㅜㅠㅜㅠㅜㅠㅠㅠㅜ
자 벤뵬료야 이제 옷장으로 들어갈 시간이야 벤볼료 ㅇㅅㅇ??;;
온화 안조졌는데 복지에게 벤당했어...
벤티랑 제리 귀여운 거 볼사람? 저요ㅡ!!
이단벤지....
ㅋㄴㅅㄷㅋㅋㅋㄱㄴㅇ아조시 벤ㄴ,.. 창수손ㄴ가락ㅠㅜ,,,창수,,손..가락...핥쟉ㄲㅠ..창수가 커플반지 잃아버려도 머리 염색햇으니 귀엽게 바줄ㄹ거 같다 벤은 잃어버리는 건 아닌데 반지 닳을가바 장갑끼고 다니게 될ㄹ듯함..
벤베크만성우바꼈넹

벤 언니 알고 박찬열 1기에 레아 결혼도하겟디요 VentureSquare

잠 안오니까 뜬금없지만 게임홍보하자.. 아직 챕터 1(데모버젼)밖에 없지만 신작 호러게임 벤디와 잉크기계(Bendy and the ink machine) 봐주세요...미키마우스 떠오르는 고전 만화풍 그림체+그래픽으로 이루어진
벤애플렉 참미모 참몸매 얼굴이 나오는 모든 장면 화보인것인가(앓아누움
((폭약만 벤거야! :)
이단벤지 다시 봐도 너무 참사랑이네
냄새나,,,벤땽엉덩이냄새나아ㅏㅏ༼;´༎ຶ ۝ ༎ຶ༽~!!!!
이단벤지의 눈물나는 사랑 💞
힝앵 염색한고 보여? 벤이랑 머리색 맞춰써

(침...착...) 음....뭐...그런가? 집...음... 벤지가 뒤로 넘어가겠구만....(미간누름..)
본인들이 공인한 맥(퀸)벤더...,,
잘 있었어요? 내가 벤의 우유를 맛봤더니
벤담 완전 집공리 벤선생임
✏ 최애 벤.벤보고싶다.벤벤벤벤벤벤벤벤 뤀벤도좋아요 썰풀어주면 연필이 좋아합니다 ^~^
그쵸! 푸핫. 일부러 벤더우드님 충분히 피할 수 있으면서도 실수인척 묻히게 냅두고, 연인 얼굴에는 일부러 코끝이랑 볼에 콕콕 조금만 찍어 묻히고요! 그때만큼은 활짝 웃어줄 것 같아요. )ㅁ( 자기가 웃는것도 인지 못하고.
ㅇㅁㅇ 제논 128짜리잇어요!!! 데몬어벤져도잇구...제로도 있어요 제로는 131잉가?

벤 언니 알고 박찬열 1기에 레아 결혼도하겟디요 Kim_Vv01d

와..로그네이션 다시 보는데 진짜 이단벤지 퍼먹이는구나.. 6편에선 결혼식 나와야겠다..
휘핑올리고 시럽추가하고 벤티 사이즈업해서 내 코트에· 주기. . .
에, 켄지에 벤베이다... 헤에, 타테쿄도 있구나!




벤 언니 알고 박찬열 1기에 레아 결혼도하겟디요 soso_bpg

벤 언니 알고 박찬열 1기에 레아 결혼도하겟디요 110___tf

벤 언니 알고 박찬열 1기에 레아 결혼도하겟디요 VentureSquare

벤 언니 알고 박찬열 1기에 레아 결혼도하겟디요 burntheRayburn

벤 언니 알고 박찬열 1기에 레아 결혼도하겟디요 KKURU_KKUR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