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순

170702 jtbc 효리네민박 3회 예고 .LAPUTA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상순
rt 이효리 이상순 개무례하네. 지들의 잘남을 과시하기 위해 남을 이용해 먹는다. 나라면 저기 절대 안 감
잠깐 스쳐지나가는 장면이었지만, 이상순이 "원래 제주도에서 살고 싶었지만 돈도 벌어야 했기에 그러지 못하고 있었다." 라는 장면이 나온다. 만약 이효리가 없었다면 실현시키지 못했을 행복. 여유와 행복은 어느 정도의 많은 돈에서 기초한다.
이상순 괜찮은 반려자다. 부엌일 하는게 자연스러움. 과시도 엄살도 없이 내살림 내가 하는 조신함. 이효리 새벽요가 다녀올 시간 맞춰 커피 내릴 셋팅 싹 해놓고 기다리고. 여자들이 꿈꾸는 결혼생활의 소소함인데 생각보다 이런
이효리 기사 보다가 이상순이 이효리 애완견같다고 불쌍하다는 덧글 봄..
이효리 이상순 커플의 예능에 대해 내 눈에 띄는 반응이 대체로 '부럽다(화난다)'로 수렴하는데, 좋지 않다.
룸메가 이상순이효리 너무 착하고 보기가 좋닥하길래 다 돈 있어서 나오는 여유라고 햇더니 나더러 넌 가난해서 그래? 라ㅏ고 햇던거 떠오르네

이효리 이상순 인스타 아이유 부부 꿈꿀 효리네 instiz

잠깐 스쳐지나가는 장면이었지만, 이상순이 "원래 제주도에서 살고 싶었지만 돈도 벌어야 했기에 그러지 못하고 있었다." 라는 장면이 나온다. 만약 이효리가 없었다면 실현시키지 못했을 행복. 여유와 행복은 어느 정도의 많은 돈에
이효리 이상순 부부 방송 나온거 보고 저렇게 알콩달콩 한데 애는 왜 안 낳냐니 (구시대적 발상..
이효리, 이상순 부부에 대한 시선이 대체로 이렇드만. 여성들은 부러워하고 남성들은 욕을 해.
아 순간 이상순이 이효리한테 한 말 할 뻔.. 아니에여 혼자 가서 생활하는것만으로도 많은 경험을 한건데..! 글구 아직 180일 더 남았잖아여!
이효리 이상순 귀여워ㅋㅋㅋ민박집 손님들도 넘넘 귀엽구 나도 친구들이랑 저렇게 놀러가고 싶당
이효리가 잘나가던 시절 왜 마음을 안열고 친구를 만나지 않고 왜 그랬을까? 또 왜 그랬을까? 자꾸 그러니까 이상순이 그땐 그랬던 이유가 있었을거라 대답해주는거 그게 정답같고 그렇다


인스타

170702 이효리 인스타 아이유 서울 라이브 짧지만 지은이 목소리 꿀..♡

아이유양이 오늘 이효리 선배 인스타 라이브에서 부른 즉석 밤편지 좋네요
은교 어린이집 보내고, 버터에 빵 바삭하게 구워서 어제 놓친 이효리 인스타 라이브 들으니 공기가 달라지는 느낌이다. 효리가 음악방송이 아닌 개인 sns 채널에서 노래하는 거 이상하게 통쾌하고 재미있고 좋네!


아이유

내가 좋아하는 가수는 아이유, 박효신, 이효리,,, 그리고 세븐틴,,,, 내가 좋아하는 배우는 송강호, 전지현, 조진웅,,, 그리고 스티븐연,,,,
아이유가 이효리를 롤모델 같은거로 생각해서 진심으로 좋아하는 모습이 아니었음 좋겠다... 아이유는 그냥 아이유처럼 음악하셨으면... 이효리는 그냥 이효리처럼 상업음악 하고...


부부

근데 이효리 부부 대단하다 안방도 내주고 되게 편안하게 챙겨주네..방을 내준다는 건 나로썬 상상할 수 없는 일이다


꿈꿀

'가능한 것만 꿈꿀 수 있는 건 아니잖아요' 이효리 난 사람이다
이제야 손석희-이효리 인터뷰 동영상 봤는데, 효리언니 멋지다.. 가능한 것만 꿈꿀 수 있는 건 아니잖아요... 그래, 나도 혼자 사는 것처럼 셋이 살기를 꿈꿔야지... 얼마 못 가 정신이 분열될 우려는 있어 보임;;;

이효리 이상순 인스타 아이유 부부 꿈꿀 효리네 instiz


여자들이

눈썹 정리가 너무 귀찮았나보다... 이효리가 눈썹 정리를 안하고 컴백해서 대한민국 여자들이 눈썹 정리를 안하는 꿈을 꿨다... 효리언니 미안해요ㅠㅠ


떠오르네

이효리님 이번 노래 컨셉 알리샤키스 떠오르네


이유가

오늘 효리네민박을 보는데, 이효리가 결혼한 이유가 "오빠랑 이야기하려고. 다른 건 잘 모르겠어." 라고 했던 말이 가슴 속에 깊이 남는다. 뭐든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한 가지만 있으면 행복이 유지될 수 있는 것 같다.


효리네

최근 효리네 민박집을 시청한 한남들이 이효리같은 여성(돈 많고 능력있고 아름다운-)과 그 보다는 못한다고 생각한 (자적자) 남편이랑 사는 모습을 보고 일 그만두고 ^능력있는 아름다운 여성^에게 빌붙어 살고싶다고 지껄이더라
효리네 민박 보는데 이효리 같은 사람도... 내가 이 나이가 되도록 뭐했지? 같은 생각 하는구나... 되게 많은 걸 하신거 같은데....
이효리네 집 개가되고싶다


신곡

이효리 신곡 되게.....

이효리 신곡 뮤비 댓글에 이거 보고 진짜 개처럼 웃고있다


싶고

2년넘게 서울을 그리워 하고 있는 나는 이효리의 서울이 무척 반가웠는데 좋다 하면서 들을수록 깊은 우울에 빠진다. 계속 변하고 있는 서울은 내 기억속의 서울이 아니고 나는 전세계에서 서울이 가장 편한데 또 다시 서울에서 편할 수 있을까 싶고. 멀다
이효리가 좋긴한데 말 하는 방식이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다 실친이면 좀 피곤하겠다 싶고


이효리

학 이효리 자주보여서 생각난 화보. 정말정말 좋아한다 처음에 먼,, 산토리니에서 찍은줄알았는데 자세히보니까 친숙한 투쁠원 부라보콘ㅋㅋㅋㅋ 편의점도 이국적이게 바꿔버리는 갓ㅡ효리
victor blanque's top artists this weekVérité (36), Sevdaliza (22), Lorde (18), 이달의 소녀 (17), Charli XCX (16), Reol (16), 이효리 (16) #jotafm
"요즘은 흉이 아니에요. 저희는 열려 있어요." 현실 친구들 중에 게이가 있는 이효리의 이 발언은 굉장히 잘못된 발언이고 이게 방송용 코멘트이든, 이효리의 애드립이든 방송을 타선 안되는 발언이라고 생각함. 흉이라니. 화자든
반평생을 연예인 이효리로 산 사람이 저 정도 언어밖에 못고르는 건 조금 충격적이다. 그동안 평범한 헤테로를 너무 고평가했었네

이효리 이상순 인스타 아이유 부부 꿈꿀 효리네 instiz

[Live ONE] '이효리'편 Teaser 4년만에 돌아온 독보적인 존재감의 디바 #이효리 그녀의 정규6집 타이틀곡 Black 라이브를 가장 최초로 만날 수 있는 라이브원! 7월 4일 밤10시 #멜론 #아지톡 #카카오TV 에서
박미선 김혜수 김숙 이효리 넷이 토크쇼 하면 좋겠다. 자기들이 질문해놓고 게스트가 대답하면 "그게 말이 되나? 사과하세요" "짝사랑이라뇨, 그거 스토킹인데" 4배로 공격하고. "무서워서 뭔 말을 못하겠다" 하면 "말을 못하면
그래도 어제는 둘이 침대에 누워 졸려죽겠는와중에 애인이 이효리가 빙의한 마냥 나를 불러대며 이사갈 집 어떻게 고칠까 이런저런 얘기하며 깔깔거렸고 즐거웠다.
이효리무슨말ㅇ이야저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리의 ~스몰웨딩 드레스값~ 10만원? 화면에서 볼땐~호화롭고 사치할곳 같았던 최고의 가수 이효리가 웨딩드레스 10만원짜리를 입고~집에서 스몰 웨딩을 했다`~!요즘 돈이 없어서 결혼 못한다는 젊은이들은 효리의 스몰 웨딩을 참고해 볼만하다~얼마전엔~~강
이효리가 본인의 화제성과 영향력을 쓰는 방식이 그게 최선인걸까..
....이효리 피리부는짤 보면서 매장소 생각하는 난 글러먹은거 같다 /흐린눈

이효리 서울 노래 중독된당! 오늘 첫 곡
이효리 한복입은거 보고 누가 유교걸이레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이효리 ㅇㅖ능나와?(넘
사람들 참 못됐다. 이효리 스물다섯살때 외로웠고 지금 생각하면 안쓰러웠다는 말에 돈많이 벌었으니 보상받은 거라 생각하라고.. 넌 외로웟냐... 난 고달팠다...라니.. 그런 댓글 단 사람들은 그때 왜 고달팠고 지금 왜
이효리가 열려있든 어쨌든 방송에서 커밍아웃을 했더라면 그 피해는 당사자 본인이 다 떠안는 문제아닌가..? 농담조로 말했다고 하더라도 편집좀 잘하지...
나도 저호ㅏ보 넘좋아해 이효리가 얼마나 능력쩌는 모겔인지 보여줬다고 생각해
이효리, 말도 행동도 너무 예뻐 예뻐죽어.

이효리 이상순 인스타 아이유 부부 꿈꿀 효리네 getitk

외모가 갈수록 아름다워지네. 이효리.
이효리!!!!!!! 컴백을 격하게 환영합니다!!!
이효리가 나 마흔살 되도록 뭐했지 하며 고뇌할때 너무 충격먹었다.. 언니가 아무것도 한게 없으면 난 뭐 거의 아메바수준으로 산건데..
이효리 진짜 갓갓
이효리는 행복하게 살아야해요. 거꾸로해도 리효리니까..
야 이효리가 행복할수도 있고 그래야만 하는데!! 왜!!
98. 도수코4때 모델들과 뮤비촬영하는 이효리

ㅋㅋ 이효리 미니멀 라이프라고 하는데 차는 볼보이고 집에 잇을거 다 보유하고 잇내..
이효리 제발 아무말도 하지마
ㅜㅜㅜㅜ 난 노력해도 도저히 이효리의 가수적인 측면은 동의가 안돼
뭣보다 이효리가 선택한 차라서 더 믿음이 가는(!)
이효리 노래 들어봐질것
이효리의 남편과 이효리의 개 의 이름 한 번도 헷갈리지 않았던 사람 모두를 존경한다
난 이효리

이효리 이상순 인스타 아이유 부부 꿈꿀 효리네 CoTwo222

이효리 아침에 기상하는거 졸라 멋있다 나는 두 시간씩 트위터하고 비비다가 억지로 일어나는데..
이효리 집 예쁜데 약간..그...내가 만든 심즈 집 같다. 벽만들고 지붕 얹고 벽 고르고 벽난로 만드는데 세시간 쓰고 나면 피곤하고 힘들어져서 안쪽에는 벽 만들다 말고 침대 옆에 욕조 놓고 근데 결국 공간활용 실패해서 남는물건 옆에 창고만들어서 넣는다
아니지 '이효리'가 입었으니까 멋진거고 '너 나 우리'가 입으면 아니야
아 이효리 존나 쩔어....
원래 이효리 옷 잘입는데 뭔 개소리니....
이효리가 요즘 걸그룹 후배들 무대 뒤에서 다 우울해 보인다고 한 소감이 괜한 게 아니다...
이효리님 조금 바늘망...

그리고 개량한복은 이효리가 입어도....(틀림)
누가 이효리한테 전교조 아재패션을 묻혔냐 ㅋㅋㅋ
아... 이효리 개량한복ㅜㅜㅜ너무 잘어울리고 이뻐서 심장아프다ㅜㅜㅜㅜㅜㅜㅜ
시크릿이 커버를 했다는거야 뭐야 이런 이상한 음원 업데이트 할 시간에 이효리 음원 이랑 핑클 음원이나 업데이트해ㅡㅡ




이효리 이상순 인스타 아이유 부부 꿈꿀 효리네 ricky_mic_lim

이효리 이상순 인스타 아이유 부부 꿈꿀 효리네 one424227

이효리 이상순 인스타 아이유 부부 꿈꿀 효리네 HuffPostKorea

이효리 이상순 인스타 아이유 부부 꿈꿀 효리네 FAVE_ENT

이효리 이상순 인스타 아이유 부부 꿈꿀 효리네 _nomorehe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