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피소드

에피소드 프롬프트 무슨일이냐 스퀘이니 니어오토마타팀이랑 너무 친하게 지낸것이냐
에피소드 프롬프토 플레이 완료! #FF15
너무 덥다 프롬이 에피소드 해야지 #PS4share
아니 근데, 그건 그거고 에피소드 프롬포트는 뭔가 인상이 메기솔을 보는거 같아... 아라네아가 보스로 한번은 출현하는 것도 그렇고,.
에피소드 프롬프토 타이틀 테마 다시 듣고 싶다... 유튜브에 있는 영상들은 원곡 모독이다 (주:음질저하
*에피소드 프롬프토 스포일러 있습니다.
에피소드 프롬프토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으아아ㅏ아해보고싶어 ㅠㅠㅜㅜㅠ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daki2292

에피소드 프롬프토 내일 실화냐ㅠㅠㅠㅠㅠㅠ누나는 믿는다 너의 민소매(대체
🎬 프롬 사범대 특별 에피소드 (3)
🎬 프롬 체대 특별 에피소드 (2)
에피소드 프롬프토.. #FFXV #FF15 공개되지 않은 옷의 나머지 부분은 제가 코트를 좋아하니까, 적당히 코트로 그렸습니다. :)
에피소드 프롬프토. #FFXV #FF15
에피소드 프롬프토 시작
와 에피소드 프롬프토 개재밋었다

프롬프토. 에피소드 프롬프토 관련 발표를 보고 이것은 그릴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고 러프하게나마... #FFXV #FF15 #프롬프토


에리히

인간이 자연의 아이이며 어머니의 아이인 이상 인간은 모두 평등하고 동등한 권리와 주장을 가지며 유일한 가치는 인생이라는 가치 뿐이다. -에리히 프롬
에리히 프롬의 사랑의 기술 (5)
존경은 두려움이나 경외심이 아니라 그 어원을 따른다면 사람을 있는 그대로 보고, 그의 독특한 개성을 느낄 줄 아는 능력을 말한다 존경이란 타인이 있는 그대로 성장하고 발전해야 한다는 관심을 뜻한다 - 에리히 프롬, (사랑의 기술)
존경은 두려움이나 경외심이 아니라 그 어원을 따른다면 사람을 있는 그대로 보고, 그의 독특한 개성을 느낄 줄 아는 능력을 말한다 존경이란 타인이 있는 그대로 성장하고 발전해야 한다는 관심을 뜻한다 - 에리히 프롬,
권장도서하니 생각났는데 집에 에리히 프롬 책들이 있는 이유는 초등학교때 추천도서 때문이었다. 어릴때 나는 이걸 어떻게 읽었지 성인인 나는 하나도 모르겠던데 오늘도 어른이는 어른을 욕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펜님 에리히프롬욕이랑 총균쇸ㅋㅋㅋㅋㅋㅋ애기 넘 만이해서 ㅋㅋㅋㅋㅋㅋ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B_S_P_L

마지막 두 챕터가 재미있어보였던 에리히 프롬의 '나는 왜 무기력을 되풀이하는가'와 바울에 관심있는지라 궁금증이 났던 도올의 '로마서 강해'
사랑한다는 것은 관심(interest)을 갖는 것이며, 존중(respect)하는 것이다. 사랑한다는 것은 책임감(responsibility)을 느끼는 것이며 이해하는 것이고, 사랑한다는 것은 주는 것(give)이다. -에리히 프롬 #명언
성적 욕망은 사랑의 관념과 결합된 대부분의 사람들의 마음속에 존재하기 때문에 육체적으로 서로 원할 때 서로 사랑하고 있다는 잘못된 결론에 이르게 된다 - 에리히 프롬, (사랑의 기술)
현대인은 무슨 일이든 그것을 재빨리 해치우지 않으면 시간을 손해본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들은 시간과 함께 자신이 얻는 것은 무익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 외에는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는 것이다. -에리히 프롬
교육의 진정한 목표는 어린이의 내적 독립과 개성, 즉 그 성장과 완전성을 촉진시키는 데 있다. - 에리히 프롬
교육이란 어린이가 자기의 잠재능력을 실현하는 것을 도와주는 것을 뜻한다. - 에리히 프롬
만일 그대가 그대 자신을 사랑한다면, 그대는 모든 사람들을 그대 자신을 사랑하듯 사랑할 것이다. 그대가 그대 자신보다도 다른 사람을 더 사랑하는 한, 그대는 정녕 그대 자신을 사랑하지 못할 것이다. - 에리히 프

삶의 유일한 의미는 스스로의 삶을 사는 것이다. There is only one meaning of lifethe act of living itself. -에리히 프롬


캠퍼스

🎬 #140 [프롬 캠퍼스 대신 전해드립니다]
이게 어떻게 참사랑이 아니겠습니까 이렇게 된 이상 프롬 캠퍼스는 넨년이다
📺 아홉 남자의 파란만장 대학 생활을 담은 🎬 화제의 리얼리티 🎥 [프롬 캠퍼스]
🎬 #139 [프롬 캠퍼스 대신 전해드립니다] 시청률의 제왕
🎬 #70 [프롬 캠퍼스 대신 전해드립니다] 과연 진실은
🎬 #94 [프롬 캠퍼스 대신 전해드립니다] Me too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JEA_RAO

🎬 #135 [프롬 캠퍼스 대신 전해드립니다] 대한민국에게는 아직 한줄기 희망이 있습니다
님드라 프롬캠퍼스 봐조 존잼 근데 비존나온다
🎬 #79 [프롬 캠퍼스 대신 전해드립니다] 문과대 미소년
🎬 #113 [프롬 캠퍼스 대신 전해드립니다] 우정 출연일어일문 2학년 댄스 동아리 멤버
🎬 #114 [프롬 캠퍼스 대신 전해드립니다] 집밥 먹자 얘들아...


후유증

여러분 노래 추천해드릴게요. 프롬&황민현 - 후유증 들어보세요... 진짜 넘 좋아여...
후유증, 프롬 이 노래가사가 내얘기 같아 한참 울던 날들이있었다

6. 후유증 민현 음색이랑 분위기가 너무 찰떡임 프롬님이랑 화음도 좋고,,, 나 민현 깐머리 악개잖아,,,
프롬-후유증
이거랑 프롬 후유증도 넘 조와.. ... 프롬 원래 좋아해서 듣는데 거기에 미년 피처링까지 해주묜 최고된다......👍
프롬-후유증(feat.황민현) 들어주세요. 후회안하실것,,
프롬미년의 후유증 너무 찰떡같은 날
저는 프롬 후유증,,,
이시간이분위기엔 미녀니와 프롬님의 후유증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Yurica_WD

14. 프롬 - 후유증(feat. 민현) 황제님 맑은 목소리가 제일 잘 들리는 곡 이라고 생각함니다(੭ ❛ᴗ❛)੭⁾⁾🎶
찬바람 불땐 미떼말고 프롬 후유증


음원

BAM BAM BAM도 좋고 프롬제로도 넘 좋음 음원으로 나와쓰면ㅠㅠ.... 앗 넘나 뒷북 오져따맄...
아니야 다 됐어 프롬 제로 음원이나 나와라
프롬 제로 음원 얘기 하니까 형원이 스타쉽에 저나하래 4천번 전화하면 들어줄거랰ㅋㅋㅋㅋ
기현 흑발처럼 프롬제로 음원 하고 끊으면 해줄지도 몰라
전화하는김에 프롬제로 음원내라고 해

인간적으로 프롬제로 음원 내주시고 미러 음원은 최소 싸클, 이왕이면 스페셜클립.....
스쉽에 릴레이로 돌아가면서 프롬 제로 음원 내주세요 한 번씩만 말하면 지쳐서라도 음원 내주지 않을까
새벽마다 프롬제로 뽕이 차오른다... 스타쉽 음원 내조....사서 들을게...스밍할게....제발 ㅠㅠ
#탐라에_세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프롬제로 음원 프롬제로 음원 프롬제로 음원


FF15

녹트프롬 / 여행 중 어느 날 #FF15 "녹트, 이거 봐! 이 사진 잘 나온 것 같지 않아?" "흐음, 어디―."


헬로

-음...어 헬로....! 그래도 여기까지 찾아왔는데, 앞으로 운동도 같이 하려면 인사는 해야 하지 않을까 싶어서 조심스레 말을 걸어봤다. -암 프롬 코리아!! 나이스 투 미츄!!
(헬로 프롬 디 어더 사아아아아이드)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BKdaaa

*헬로* *프롬* *디* *아더* *사~~~~~~~~~~~~~~~아~~~~~이드*
헬로 마이네임이즈 혜현 아임 프롬 유에스에이
헬로 프롬디 아덜사이드ㅡ
들ㄹ르렁...(한강을 이루는 침) 헬로우 마잌...웨어알유 프롬....


귀여워서

쟈근 댕댕이 글라디오에게 들려주고싶다 제대로 안지도 못하고 당황해도 귀여워서 표정 이상해지는거보고 프롬이가 폭소하면서 사진찍을거같고 소리지르면 강아지가 무서워할까봐 소리도 못지르고 커다란 손가락으로 댕댕이 이마 쭈뼛쭈뼈긁어주는 글라디오
맨프롬엉클 일리야개비 키 차이나 캐릭터 성격까지 너무 취향 퍼펙트인 커플. 개비가 술취해서 막춤 추며 일리야 꼬시는 씬은 진짜 너무 귀여워서 보는내내 흐뭇한 미소지어버림.
홍차언니의 프롬썰ㅠㅠㅠ 봤던 내용인데도 책으로 읽으니 새로운 느낌이구 읽으면서 또 설레버려서 심장이 콩닥콩닥했다라ㅠㅠㅠㅠ 배켜니가 째니 맘에 들어서 프롬 같이 가자고 하는것도 좋았구ㅠㅠ 중간에 질투하는 거 보고 귀여워서 사망할뻔..ㅜㅜㅠ

프롬 사무엘 귀여워서 사망함


안목은

너으 안목은 아~주 탁월 햇서 벗 프롬~ 나우 입에 다른 남자 이~름 올리면 할 거야 지일 ~~투
너의 안목은 아쥬 탁월해써 벗 프롬나우 다른 남자 이이름 올리면 할거야 질투
룩!너의안목은아~주!탁월했어벗프롬~나우!
룩 나으 안목은 아주,,, 탁월햇서 벗 프롬나으,,
너의 안목은 아~주 탁월했어벗 프롬 나우~ (( 이 부분 챰 제스처랑 표정 자꾸 생각나서 돌아버림


마지막

아진짜 잡고 묻고싶다 오빠 대체 그 마지막 끈이었던 프롬신화에 끄적인 말들중에서 진심인게 뭐였어요? 거짓말이 아닌게 뭐였어? 초라하다는거? 부담스럽다는거? 그거말곤 진짜는 없었나? 다른멤버들도 어서 가정꾸렸으면 좋겠단거?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amday_123

그리고 프롬프토 마지막에 그렇게 출발했는데 그렇게 된것이라고 물었더니, 그런 곳이 또 귀엽다 라고
근데 마지막 트윗이 6월 16일 입니다,새 정보가 안떠서 현기증 나 죽겠음,그래도 다행인건 또다른 혼모노 겜(이것도 ㄹㅇ 혼모노겜)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브가 7월중 베타 시작이란거
작년 홍백 진자 너무 재밋다 특히 마지막 후루사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를 알고있는 사람은 입모양부터 쩌렁쩌렁인대 모루눈 사람덜은 프롬포터 보느라 정신업슴 ㅋㅋㅋ


공카

170629 아스트로🌟하루정리 ✔트위터 업데이트 ✔공카 업데이트 - 프롬 라키 / 프롬 산하 2 / 비하인드 포토 ✔아스트로 플레이 영상 - 고급진+진무룩 ✔브이앱 - 은우로운밤 ✔치킨매니아 페이스북
170701 아스트로🌟하루정리 ✔트위터 업데이트 2 ✔공카 업데이트 - 프롬 엠제이 / 프롬 산하 ✔브이앱 - 막방기념) 아로하고마워~💜
공카 공지 좀 지키면 좋겠음,, 프롬비 보러 갔다가 제목에 모음자음 단독 사용에 호칭 미사용에,,
옹성우 공카 프롬 워너원에 가장 먼저 올리는 말이 '여러분 팀명 제가 안지었어요' 이 한마디어도 이해할 수 있어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malzass

아 대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롬춘즈 유출금지야 ? 춘 왜그래 ,,,,, 인스타는 비공 ,, 공카는 유출금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껴서 뭐하게 ,, ㅋㅋㅋㅋㅋ


민현

2015년 4월.프롬을 좋아해서 이 노래 수백번 들었는데 feat.민현이 내가 지금 좋아하는 민현인줄 몰랐던 나는 매일 반성합니다.( ˃̣̣̥᷄⌓˂̣̣̥᷅ )#Fromm #프롬 #민현
여러분...뮤비도 존예고.. 프롬님 미년님 음색 존예고... 민현도 하고 프롬도 하고 많이 하세요...ㅠㅠ


기술

세션명차별화를 의식한 자체 그래픽 엔진 기술 소개 강연안도 타카스케 프롬소프트웨어 그래픽시스템섹션 리더 - 파티클의 섀도우잉, 크기를 가진 광원, 쉐이더 오솔링 툴, HDR 디스플레이 출력에 대한 자체 연구나 기술을 소개


해주세요

프롬프토 행복하게 해주세요
이미 보고 있습니다 프롬썰 다 읽었어여^^ 저도 연애하고 싶어요 갑자기 저도 연애하게 해주세요 ㅠㅠㅠㅠㅠ홍차님 프롬썰 전에도 본거지만 너무 달달하잖아요ㅠㅠㅠㅠㅠㅠ
프롬 제발 데몬즈 소울+다크소울1을 합본으로 플포 리마스터링 좀 해주세요...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nct_bbak

저와 함께 어리고 잘셍긴 사람을 해주세요 프롬밈 모시러 왓서용🎶
성우는 왜 네버때마다 머가 하나씩 빠질까 진짜 개머싯다 ㅠㅠ 프롬프트바디팩 체크해주세요


유출

나는 쫌 걱정인게 프롬춘즈 벌써이렇게 유출 심하면 나중에는 유출문제로 글 지우고 게시판 닫을까바 ;;; 근데 사람들 그런것도 업ㄱ고 걍 존나유출유출유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으면 그 이상으로 주먹 날리라는 걸 오빠들 노래와 에릭 랩을 통해서 배웠으므로, 그대로 실천하도록 하겠다. 내 뒤통수 하도 처맞아서 오목 뒤통수 됐으니! ^^ 이 와중에도 프롬에릭 유출 안 되는 걸 에릭은 평생의 은혜로 생각하며 감사히 여겨야 할
것이다. 나야 신화 탈덕 안 했으니 유출 안 한다지만, 이미 탈덕한 이들도 프롬에릭을 유출하지 않는 것은 에릭을 위해서가 아니라 나머지 다섯 오빠와 신화창조를 위한 것이니 혹여나 착각은 하지 말길. 그리고 앞으로 벌어질 일들은 신화나 신창이 만든 게
시현이 프롬글 빠른 유출 부탁드립니다


귀엽다

미친 김파인 프롬 갔을 때 사진 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버튼 수트에ㅠㅠㅠ말라가지구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엽다 어떡해 (출처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BKdaaa

규혀니.. 프롬 규혀니가 너무 귀엽다
프롬태용 너무 귀엽다 씹떠기
서누의 -서누가- 이거 너무귀엽다 서누올림 서누씀 프롬서누도 아니고 서누가 라니 기엽다


콘서트

콘서트가 다 프롬포트 읽고 하는 거지 멀,, 거기서 춤 추고 노래하고 존나 힘든 상태에서 멘트까지 생각해내고 이거 어캐 함
나는 오빠가 프롬신화에 글을 쓴 것을 보고 실망을 많이했다. 결혼을 한다고해서 실망한 팬들에게 티켓값아끼고 콘서트 선택권 주기위해 결혼을 미리 발표했다라는 글부터그리고 결혼발표를 카톡으로 멤버들에게 알렸다는 것에서 화가났다
나는 오빠가 프롬신화에 글을 쓴 것을 보고 실망을 많이했다. 결혼을 한다고해서 실망한 팬들에게 티켓값아끼고 콘서트 선택권 주기위해 결혼을 미리 발표했다라는 글부터그리고 결혼발표를 카톡으로 멤버들에게 알렸다는 것에서
콘서트 대본있는거 모르는사람이 일케 많다니 프롬포터는 기본인데,,,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jinyounghaja


업데이트

홈페이지에 프롬더메이커즈 2회의 부스 배치도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평소 만나고 싶던 작가나 좋아하던 팀이 있다면 미리 부스위치를 확인해보세요!


프롬

프롬더메이커즈 2회 공식포스터 인쇄완료! 이번에는 형광잉크로 포인트를 줬더니 더 이쁩니다ㅠㅠ 다음주에 전국의 소규모서점과 부산, 경남 내 서점, 카페, 대학교 등으로 발송됩니다.
세번째 그림이라 세명...그세명이 바로...바로바로...옹녤환....!!!!!!이름만 들어도 찌통...!!!!!!!......#옹녤환 #옹성우 #강다니엘 #김재환 #워너원팬아트 #옹녤환팬아트 프롬,,, 변사또...
소유냐 존재냐는 에릭 프롬 ⁰⁰책들 책 누구
170626 EXO-L Official Updated From SUHO TEE & BADGE 엑소 수호 준면 공홈 프롬 엑소 프엑 반팔 티셔츠 & 뱃지 사복패션 정보 승일희망재단
안닮은건 내탓..! 만화보다 더 잘생긴건 너네탓...!! 늘 새로워 짜릿해..!!! #옹성우 #박우진 #옹우진 #워너원팬아트 프롬..변사또...
유튜브에사 프롬포즈 하는거 보ㅓㅆ는데 부럽다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B_S_P_L

프롬 더 문 투 더 스타ㄹ 우주를 헤매이다 서로를 알게 되엇죠오오오오~~
지미 키멀 라이브!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톰 홀랜드가 (스파이더맨홈커밍)에 대해 말하다" Part. 2 한글 자막. 홀리가 영국의 프롬과, 이제는 널리 알려진 자신의 '브롱스 과학고 위장 취학기'를 들려준다. 로비
프롬 규혀니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롬 에서 혀니 보고 벽쁘샤ㅛ아요 전 진짜.
프롬 규혀니ㅠㅠㅠㅠㅠ오빠 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ㅠ 노래 선물 고마워요 매일매일 오빠 노래 들으면서 기다리고 있어요 보고싶어요😭
프롬 규현도 아니고 규혀니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프롬제로 프롬제로 프롬제로 프롬제로 프롬제로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PromF_

닛카 프롬 더 배럴. 블랙닛카의 상위버전이고 병이 이뻐서 인테리어 용으로도 좋다.
프롬제로
이잖아요ㅠㅠ프롬 킹ㅠㅠ둘이서 비주얼에 피지컬에 시선 확 끄는 매력까지 최고잖아요ㅠㅠ
어뜨케 프롬이가 최고못생기게 셀카찍었어
아 그 와중에 저 당시 팡니 프롬 파트너가 지금은 수학선생님 된 것도 웃겨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끝났네 ㅋㅋ 잘 살든 말든 그렇게나 로망을 가진 애, 인 줄 몰랐네 프롬글은 항상 잊지 않을게
늦은고백 / 맨프롬엉클 솔로X일리야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holic_0809

방안 가득 널 위한 노래 나의 의미는 너에게만 있어 오고 가는 수많은 표정 속에 너의 의미는 나에게만 있어 /프롬, 서로의 조각(with 기리보이) 제 사랑 구룽( anemone357)님ʚʕ•ﻌ•ʔɞ께서 그려주신 선
오버워치 맘 아파서 못한다는 사람 나 첨봤음 진짜..너무 사랑스럽다 은지원 ..ㅠㅠㅠㅠㅠㅠ생각하는거 왜케 이뻐 진짜 ........ㅠㅠㅠㅠㅠㅠㅠ우로빠ㅠㅠㅠㅠㅠㅠ내가 너희를 어떻게 죽이니..이거였나 프롬찌 생각도 나고ㅠㅠ 인류애적지
우리 프롬이 맨날 동굴만 들어가도 춥다고 하는데....설산에서 고생이네....
그게 맞을지도 모르겠어요. 프롬프토 생부 설정도 거기서 먼저 소개되어있었으니까요
오주 너무잘생겼네 ㅠㅠㅠㅠ(머리깸 이거 빨리하고 프롬이 델씨 하러가야지ㅠㅠ 오처넌밖에안함
저 목소리로 아임프롬코리아라니 나 울어😢
프롬프트.....???????????????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bornthislovey

파판 미쳤나링ㄴ허ㅠㅠㅠㅠㅠㅠ프롬프토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일야아허ㅠㅏㅓㅇ라ㅓㅠㅠㅠㅠㅠㅠ
쿨록ㄱㅋ툴럭ㄱ캑프롬프토캑쿵얻럭쿨록
프롬프토 .....
조와 프롬님는 엜킬래
아이디어 프롬 잉고! 보리 창으이력 다 사라졋어
드랙 프롬 딱 생일 다음 날에 하네 한 달도 안 남았다니 갸악 퀴퍼랑 같은 달이라니 이번 달엔 뭔가 많네
셀님네 프롬이랑 우리집 녹두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yiliniiii

베르서스 관련짤들보면 녹트가 파티원내 막내느낌이네 ㅋㅋ지금은 프롬이가 막내같은데...왜 프롬이 많이 손봤는지알겠다 왕자 총수겜될까바 그런게 틀림없어(존나
해피벌쓰데이 투미 프롬미
프롬프토약간애쉬닮았다...
프롬제이웤이 둘만의 연애공간이었던 지난 여름이 생각나서요ㅋㅋㅋ 그때부터 프롬제웤 그냥 러브장이라고 불러용... 쿄쿄
프롬 더 문 투 더 스카이~
그리고 아무것도 안했는대 프롬님 목소리가 죽었다는 소식 아무것도 안해서그런가
이번 콘 못 갔지만 무대 후기도 그렇고 직캠 보는 내내 줜 한 푸는 느낌이었음 스따십 자식덜..님분들 줜 들어오는 거 좀 내보내주고 어노 작업 되게 많이 하는데 싸클 좀 열어주고 프롬제로 제발 내주세요 광광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fri13th

Fromm (프롬) | Pieces of You and Me (서로의 조각)
아... 프롬신화못봤죠???? 문수가 똥싸고 삭제한
프롬님 스킬퀘나 하러감,,,
ㅠ ㅜㅜㅠㅜㅜㅜㅜ???여신은 프롬이잖아...?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commeleroman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A1Lee___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_chababe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daybyday_ASTRO

프롬 에피소드 에리히 캠퍼스 후유증 전해드립니다 마지막 daybyday_aroh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