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다

비온다는데 내가있는곳은 비가안온다...
나는 여리고 보드라운 당신의 손을 잡고 오버행이 비를 좀더 잘 가려주는 깊숙한 곳으로 향한다. 당신의 목소리는 내 빌어먹을 왼쪽 귀의 이명조차 뚫고 들어온다. 나는 나의 그늘로 당신을 데려온다. 그건 아마 어둠이라서 더 좋은 곳으로 초대할 수도 없다.
비가 온다 이쯤에서 너도 왔으면 좋겠다 보고 싶다 김민호 /보고 싶다
와...비 엄청온다....
비 너무 많이 온다 창문 꼭 닫고 조심조심
수욜까지 비온다는데 비오날 계속 차트에 있어줘쓰면 조켓ㄷ네 ~♡~
비 진짜 엄청 온다ㅏ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bakariblue

비엄청온다...!
비가 쩔게 온다 대다내~~
엑소팬들 진차 대단하다 찬열 검색어 정화한다구 매일같이 그 귀찮은 일을 마다않고 하고잇구 이번에 슴콘 비온다고 멤버우비 공구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자 엓오팬 존경해
[HQ] #크나큰 #KNK #인성 #정인성 #INSEONG #해달별 KNK_INSUNG #인성짱짱 비가 온다 이쯤에서 너도 왔으면 좋겠다
프레드, 비가 온다.
비가 정말 시원하게 잘 온다. 손님 없어도 좋다.
#방탄소년단 #bts #jin #jimin 석진짐니 비 많이 온다.⛈🌧⛈💦

비 엄청 온다. 벌써 일요일 저녁이라니 실화냐. 주말 존나 빠르다
비가 안온다 개미 만큼 그제 내린 거 빼곤 내내 흐리기만해 시원하게 좀 내렸음 좋겠다
비가 오지게 온다
비가 너무 많이 온다. 돌아가는 사람이 걱정돼서 죽겠고.
아 족같ㄴ·기 비 ㅈㄹ온다
관캐님... 이번주 비 많이 온다니까 안오는거 같아도 까먹지 말고 우산 챙겨다니시고 작은 수건도 챙기셔서 물 바로바로 닦으시면서 감기 조심하시구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좋은 일 많이 생기고 이번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고 오늘 밤 꼭 좋은 꿈 꾸세요...
비 많이온다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yellow0415jung

집에 도착하니 폭우가!ㅋㅋㅋㅋㅋㅋㅋ 으왕.............드디어 비가 온다(
PlZ)🙆공지🙆 슴콘때 비온다는 소식을들어 혹여나 슬로건이젖을까 걱정이되어 나눔물품을 바꾸었습니다.🙏 나눔물품은 장이씽,사랑해 뱃지입니다 도안은 밑사진을 참고해주시고👇 인증은 아마도 물품이오면 정할거같아요!
비 장난아니게 온다...
비온다 비오는날엔 역시 투명우산
비가 짱 많이 온다. 비 맞는 후부키가 보고싶다. 안개꽃, 감기. 그걸 홀린 듯 지켜보던 유키무라가 후부키가 눈물을 흘리고 있다는 걸 알고 당장 달려가 안았으면 좋겠다. 말 없이 안겨있는 후부키라던가..
170702 #Apink #FIVE #팬싸 #완전체 강남 팬싸인회 #퇴근 집 갈라하니 비온다... 왜 ㅠㅠㅠㅠㅠ 비핑크아니라구!!!....😅😅😅
내일(2일)부터 본격적인 장마기간이래요~! 2주 정도는 계속 비가 온다고 하니 관극 있으신 분들은 항상 우산 챙기시고 로비에서 안 미끄러지게 신발 조심! 습기에 약한 카메라도 조심! 💪💪

비 너무많이온다...
아 엄마한테 비 괜찮아 하자마자 비존나온다 아악
와 비 진자 ㅈㄴ 온다 우리집 잠기는거아니냐
비 ㅈㄴ 온다 약간 내일 내 시험지에 비많이온다는걸 암시해주는건가
내일홍대가는ㄷㅔ...비가 넘 많이온다
비가 엄청 온다... 리본 자수 배우고 싶다. 십자수도 하고 싶다. 책도 보고싶고 하고싶은게 너무 많아.
비가 많이 온다🌧 태용님이 낮잠 잘 때 가장 좋아하는 날씨라고 했지 슴콘 준비로 바쁘겠지만 몰아치는 컴백 스케줄로 한동안 바빴으니까 내일은 낮잠도 자고 좀 쉴 수 있기를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jjing_0525

비에 시 읽던 녤 정적. 어리둥절한 학생들에 자기도 모르게 미쳤나, 중얼거리고 칠판에 자습 적어놓고 후다닥 교실 나온다. 교무실로 향하면서 이게 뭔 상황이야 혼란스러운 녤. 그리고 교무실 문 열자마자 들리는 목소리. 야 나 귀가 안들려!
우산 안가지고 나왔는데 비 엄청 온다ㅠㅠ
비 넘 많이온다
우비안샀는데 비가온다면 비맞으면서..봐여될껄
와비가와다닫온다
비존나온다
우어...비 많이 온다....

비 핵많이온다
비 진짜 많이온다
뭔비ㅣ가이렇게온다냐...
여름방학처럼 비가 온다
아 비 진짜 많이 온다
비 미친듯이 온다 (주어없음)섹뜨고싶다
비가 엄청온다!!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dori_0613

비존나많이온다 아빠 우리 진짜 안전하게 집에갈수잇ㅅ을가????
비온다고 대기탈 사람이 없어질리두 없구..... 윽..... 짱난다............... 더운것보다 나은걸까...? 아닌것같아
밖에 진짜 비 엄청 온다
지금 사람들 그날 비온다고 우비 공구하고 난리남,,
ㅋㅋㅋㅋㅋ비 엄청온다 다행ㅠ.ㅠ저수지에 물이 다시 차올라야 할텐데ㅠ.ㅠㅋㅋㅋ 진짱 스트레스받는 요즘이얌... 오똑하지.ㅡ. 보고싶으당❗❗❗
화요일까지 비온다는데 시험지도 비 같이 오겠네^^...
손으로 비틀어버림 그러니까 터지듯 열린 입 사이로 진짜 신음밖에 안나온다 미년 그 순수하고 어린 애 입에서 이렇게 야하고 농도짙은 소리 나온다는거 너무 놀랍고 미안해서 입 떼고 목 문지르면서 서노랑 키스한다 서노 키스하는 와중에도 미년 페로몬에 체향에

3호선에서 라디오 방송 같은 멘트가 나온다 귀여우신 기관사님.. 본격적 장마의 시작.. 커피 한 잔의 여유.. 어렸을 적 비를 맞으며.. 월요일 힘찬 화이팅.. 어쩌고.. 가끔 7호선에서도 비슷한 방송 하시는 분 계셨는데..
비가 너무 많이 온다,,
이런날엔 비온다를 들어야지
비온다고 정신팔려서 챙길것도 못챙기고 그냥 되는일 정말 없네...
비가 많이 온다. 이런 날 테라스에서 데이트하면 딱 좋을텐데!
진짜비온다는데 딱 그날만맑았으면조케써,,
비 많이 온다..흑흑.. 하늘도 쫑콘 끝난거 슬픈가바..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penisexx

방용국 웰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 많이 온다아 일본 스케쥴도 수고 많았어.. 조심히 들어가고 푹 쉬어~💕
비한번 시원하게 온다
비온다아ㅏ
비 많이 온다. 안그래도 우울한데..
비 온다고 얼음컵 안 나갔는데 오늘 온것까지 합치니까 냉동고의 자리가 없어서 여기저기 쳐박아놓았... 힘들었다. (철푸닥
좋아 실천할래 비맞고온다 ㅎㅎ
내 방은 복도와 사이에 벽 하나만을 두고 있어서 바람이 강한 날은 방 창문 틈을 외벽 쪽 창이 덜컹거리는 소리가 거칠게 비집고 들어온다. 그럴 때면 항상 열린 창문으로 깨진 유리가 바람을 가르며 날아와, 섬뜩한 소리와 함께 흰 벽에 붉은 꽃이


오면

아아아이고 말도 마세요.. 더위가 절 덮쳐서 저도 힘들답니다. 아이고, 삭신이야. 비 오면 온몸이 다 쑤셔서..
비가오면 생각나는 그사람
반톡에서 2학년 교실 지하니까 비 엄청 많이 오면 물에 잠기니까 학교 안갈 수도 있지 않냐고 그러는데... ..부디 그런 일이 생기게 해주세요....8ㅁ8
여러분.. 진짜 슴콘날 비오면 큰일 이예용ㅜㅜㅜ혹시 슴콘때 에리디봉도 들어가는 목에 걸 수 있는 #방수팩 천원 안 넘게 공구하면 다들 하룻동안 결과보고 공구 하도록 할게요!!! #슴콘 #방수팩 #공구
비많이 올땐 역시 우산보단 우비가 좋긴좋지 ㅠㅜㅠㅜㅜㅜ엄청 오면 옷 다베리겠다 ㅠㅜ
비 미쳤다 진짜 아 내일도 이렇게 오면 안 되는데...
2017년인데 비오면 우산써야되고 매월 생리도 해야한다니...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qusskk

우리동네 비 엄청 온다🌧 비가 오면 니가 보고싶다⛆비니님ㅠㅡㅠ💞
) 7월 8일 슴콘에서 도영이 투명부채 나눔하려고 합니다ʕ•ᴥ•ʔ * 슴콘 당일 비가 오면 나눔이 취소 될 수도 있습니다囧
내일도 비 이렇게오면 손님 안오는거 아니냐? ㄱㅇㄷ
이렇게 비가 많이 오면 볼륨을 높여도 빗소리에 묻혀서 안심 ㅎㅎ
곧있으면 비올거고..비오면 당연히 작업도 못하고..그럼 산 의미가 없잖아.
비가 오면 배달주문량이 줄어드는 문화 정착을 위해 오늘 저녁은 라면이야
비 쏟아진다 비오면 왜 로즈하고 펄 생각이 나지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sailormoo_o0

골드문트님이 빗소리 후렌치후라이 튀기는 소리라구 하션는데 내 지인중에 삼겹살 굽는 소리라구 비오면 먹고싶다는 애 있어따...ㅋㅋㅋ 여튼 다 마싯게꾸나~😋
아 지금 놀러가자는 말을 하신게 맞나요 자기야??? 비오면 만나기 힘들겠죠 그런 아쉬운 마음을 제가 잘못들은거겠죠??? - 뭐 가까운데 짧게 일박이일은 어때요? 제 귀를 의심하는 슈에게 확인사살 시켜주기는 자기야
토욜에 비오면 진짜..진짜 주긴다..^^
휴 ㅂㅣ오면 화날거가타여,,
비오면 창문 못ㅈ여는데
슴콘 비 오면 진짜 안돼.... 오바야...... 아무것도 안 보이겠다고.......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ㅅ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ㅇㄱㄱㅇㅋㄱㄴㄱ내일 비오면 비 죽임 비야 비 안내리기 캠페인에 참가해조..........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_19990809

솔지키 더울땐 걍 창문열고 선풍기 쇠면 되는데 비오면 창문을 열수가 없으니
일본여행때 비 오지마라...ㅠ비오면 나는 죽소 ㅠ
헉... 벌ㄹ서 비가오면 삭신이 쑤시는건가요....?
비 많이 오면 티익스프레스 •••
오빠오빠 나 저번에는 면접 시원하게 말아먹구 낼 또 간다아아앙 근데 왜 낼도 비가올까여ㅠㅠㅠㅠㅠ 비오는데 서울까지가야지대.... 나 딱 오갈때만 비안오면 좋겠단 아니면 우산이라도 멀쩡하게 바람이라도!!!!!! 암튼 또 힘내보께,, 힘을주라주 #승준짱짱
그래봤자 못 키우는 애들이라서 지금처럼 비가 오면 우산들을 씌워주던가 아니면 나무판자로 거길 막아주기도 해.
지금 비 존나오는데 그때도 비 존나오면 개오바임 그냥 물장난수준임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polarr_88

으음 좋을 거예요 왜냐면 내가 좋다고 그랬으니까? 비 많이 오면 그냥 쉬어버려요 뭐하러 가 그냥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집에서 누워있고 싶다 ..
여기도 그래요. 내일도 많이 오려나. 조금만 오면 좋겠어요. 운전 할 때 비 많이 오면 위험하니까. 응, 사실 좀 많이 놀지만 열심히 할게요. 응원해주는 아저씨 있어서 힘나요😍
안녕, 그대여 비만 오면 왠지 그대가 꼭 나를 불러줄 것 같다 | 비오는 날의 일기, 이정하
헉 그거 뭔지 압니다 ! 사실 집에 있으면 비 오는거 넘 좋아하는데 밖에 있을 때 비 오면..,,,.. (자살
연습실 환경이 열악해서 우여곡절이 많았어요. 비가 오면 환풍기로 물이 들어오고 바닥이 잠기는 좁고 허름한 지하 연습실을 썼거든요. 우리 애들이 진짜 고생했다ㅠㅠㅠㅠ
오늘같이 비오면 레이루세쨩 에이유에서 수도관 막힐텐데 어쩌냐 루세아가 우산 받쳐주면 레이반쨔마 하수구 뚫어야됨
안돼 비 오면 마냥 좋은게 아니었어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vitamin911007

오늘 내 살 가져가실 요정님 오셔야되는데 비가 이렇게 오면 어떡하지^^...
키슈님은 에어컨 틀어도..귀찮아서 안 가는구나아~ 우리가족은 비 오면 얼마나 시원한데 창문 열어놔! 수법으로 철벽치는데~ 그렇구나~!~
비가 오면 허리가 아프다. 온 근육이 아프다. 뼈와 뼈 마디가 시리다. 한기를 격하게 느낀다. 지금까지 신체나이 70세가 말했습니다.
애긩이 살아있는 사람 맞다그.. 아 진짜 비부차에 이어서 비부묽이냐고... 비오면 애 목격담이 뜨냐고 8ㅂ8 젤피 뭘 모으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는눈치껏행동해라 칠월십사십오십육일 비는안오고해는쨍쨍 물은셉터파크로만족 장마오면다뒤지는것 비오지말라는 부적입니다😆😆😆😆
비안오면
전 비오면 오히려 모텔이 좋아서 모텔로 피신하는데 저만 이상한건가요?? ㅎㅎㅎ;;;;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dingo_ox

비가 오면 너와 만든 추억 속에 빠져들지. 유독 비 오는 날을 좋아했잖아, 우리 둘.
그거 진짜 처치곤란...ㅋㅋㅋ 버리기도 어렵고 ㅋㅋㅋㅋㅋ 비 올때 들고나갔다가 그쳐서 버리고 오면 좋겠다 생각한답니다..ㅋㅋ
이랬는데 비안오면 죽여 벌 여 ㅋㅋ
믿먹빔이랰ㅋㅋㅋㅋㅋ아빵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 가루따위줄수없디!!! 조만간 재료상자 또채울거니까ㅋㅋㅋㅋㅋ 날씨만 도와주면 마카롱준비해볼게😃 근데 계속비오면......;ㅅ; 으웅....ㅎ


오는데

비안오는데한지 얼마나 됐다고 비온닼ㅋㅋㅋㅋㅋ
비가 너무 많이 오는데 우리택택 꼭 감기 조심하세요!!!마니 마니 보고싶다❣️ #Golden_Child #골든차일드 #태그 #TAG #손영택 #YOUNGTAEK
우리 판타지 여러분 오늘 인기가요 보셨나요???? 엄청 떨려서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휴~ 응원해준 모든 분들 정말 진심으로 고마워요~~ 비오는데 감기 조심하고 점심 맛있게 먹어~🐭🐭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judy_seop__

ㄹㅇ 저 방금 집까지 걸어오는데 비 오는거 보고 오줌쌀뻔;;;;
비가 일케 오는데 습해서 신촌 디댤 발판 괜찮으려나
비 오는데.. 퇴근길에도 손 흔들어주는 스윗함♥️ #박지훈
"비가 왔잖아요 오전 그때 어 그때 좋았어요." "아니.. 눈 오는 날이 제일 좋긴 한데" 지성아 비는 오는데 너는 언제 와 😭🌧️
비가 철철철 오는데... 나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 허허허. 우사야 축복받거라... 허허허.
솔직히 이렇게 비가 오는데학교 가는건 말도 안됌 근데 셤이 수요일인데학교 안 가는 것도 말도 안 됌
ㅇㄴ 비오는데 오줌을 왜 싸욬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kkim990916

종인아 뭐하니 잘 지내니 보고싶다 비 오는데 무슨 생각하니
비 마니 오는데.. 내일 학교 교복 다젖을 삘임.. ㅋㅋ
아니 지금 저 사진 보고 놀란게 한 두개가 아냐 1.갔단 사실 자체가 놀라움 2.지금 올공에 다섯명이 다 있다는 사실 3.왜 매니저도 경호원도 없이 혼자다녀.. 4.비오는데 우산 왜없어ㅜ 5.아론이 안덥겠니...? 6
비오는데 사람덜 우산하나 안들고있는게 오늘 아닌거같기두하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 엄청 오는데
뭘 또 나가 비오는데 가게도 다 닫는 거 아니냐?
아악 출근하기 싫다....비오는데 지하철 출근길 상상만해도 짜증난다아아앙아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ka_hua_ii

51사단 군악대 래퍼 녀석들 등장하면서 "비오는데 여러분들 감기조심하시고 역시 감기엔 펜잘큐?!" 하는데 뇌도 안거치고 몸이 바로 "땡큐!!!!!!!!!!!"하고 반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조건반사임 졸라...
어디 가는 중이에요? 밖에 비 많이 오는데, 우산은 챙겼겠고. 아, 좋다고 하니까 사진은 서비스요.
170702 인천공항 입국♡ #정용화 넘어가는거 귀엽😆😆 비 오는데 조심히 들어가~~ 😁😁
빗소리듣기 좋은데 내일 비오는데 면접보러갈 생각하니까 존나 암울해진다
비가 엄청나게 오는데
비가 얼마나 오길래 기상특보 자막이 나오지? 여기 비는 낮에 고작 쏟아지고 안오는데...존나 덥기만하고.... 32도야...😭😭😭😭
헊 지금봣어 ㅋㄱㄱㅋㅋㄱㅋㄱ 비 많이 오는데 잘 다녀와요!!!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snmhdb

ㅎ ㅎ ㅎ 아 좋은 삶이엿다 아 행복해 아 ㅠ ㅠ 우진 진자 어쩜 좋을가 집은 잘 갔을까 오늘 비 많이 오는데... 가는 길에 넘어지진 않았겠지? 내일도 비오려나 우진아 우산챙겨! ㅎㅎ
170702 분당 팬싸인회 #BLACKPINK #JISOO #JENNIE 비 마니 오는데 조심했으묜...☔️
비진짜많이오는데 조심히들어가여님
비 존나 오는데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서 나가는 사람 나야나~
부산은 비안오는데~
비오니까 탐라에 비내리는 사진이랑 비내리는거 좋다는 트윗 여러개 올라오는데 보고있으면 기분이 촉촉해진다 :)
낮에 먹을거 사놓을걸...비저렇게 오는데 이제 어떻게 나가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hmer1261

ㄱㄱㅑ악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힘들었던거 다 언니랑 이야기하면서 날라가서 조아써욘 내일 비 옴총많이 오는데 만납시다! 내 힐링!
그쳐ㅠㅠㅠㅠㅠㅠ진짜 이 비오는데 일찍 찾아서 너무 다행이에요ㅠㅠ 리트윗해주셔서 감사해여🙏🏻🙏🏻
비가 엄청 많이 오는데 아니 졸렸는데 우산 손님이 훔쳐간거때문에 편의점에서 우산사서 가니까 잠이 확깸 난 성인군자가 아니라 이상황에선 화가난다고~~
오늘 교회언니가 머리묶어 주시는데 ㅇㅇ아 생머리야??? 네?? 네!! 아 그래서 비쩔게 오는데 차분하구나.... 부럽다.... ?!?!?!?!
170701 한마음 Festival 프리뷰 #여자친구 #GFRIEND #신비 비오는데 고생 많았어 ☔
왜 넘들 다 비오는데 우린 안와.ㅇ... 좀 뿌려주라..
비 존나마니오는데 교대자분ㄴ이안오시네 8시간후에 저 다시보셔야하는뎁쇼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feedgirlss

황흑 동거하다가 다툼생겨서 키세가 집나갔다 오는데 비가 투둑투둑 올 땐 '이정도는 맞고 가지 뭐(부르기시름)' 하는 순간, 장맛비 쏟아져서 어쩔 수 없이 쿨코한테 전화하는 거 보고싶다.. 쿠로콧치..ㅂ..비가 넘 많이와여ㅜㅠㅜ난 분리수거도 안돼ㅠㅠ(?
비오는데 낼 머입어야될까 가는길은 덥고찝찝할것같고 학원안은 에어컨틀어서 추울것만같은 느낌이든단말야
내일 점심에 약속 잡은 거 너무 후회중 .... 점심 먹고 본가 가려고 했는데 비 오는데 내가 과연 갈 수 있을까 싶어졌다. 비는 와야 하니까 비오는 날은 집에 있는 게 최고인데 ㅠㅠ 덥고 습하면 정말 최악이쟈나


비 오는 거 보고 와 저번 주 다녀온 게 신의 한수가 다행이다 싶었는데 아아아ㅠㅠ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easyhun12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Airy_Nyan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ghostlight000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my_B_Misery

비 온다 오면 오는데 집에 우산 조심히 YM0727_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