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감사요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오호!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감사해요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와우!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좋네요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공유~~~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gyeongsangbukdo

KBS 월화 드라마 쌈, 마이웨이 감독판 가수요 조사중입니다!꼭꼭!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원블이어도 원딥까지 체크해주는 쎈쓰!!)#KBS드라마 #쌈마이웨이 #쌈마 #쌈마 #고동만 #최애라 #김주만 #백설희 #박
대박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ㅋㅋ나도 한번 볼까..는 쌈마이웨이도 제대로 못보는 중인데 언제 드라마 챙겨보고 앉아있냐. 에휴.
굿!!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알튀할께요~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정답쌈, 큐브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
쌈 마이웨이 보니까 여주가 남주 좋아할수밖에 없어 울때마다 옆에있어주고 힘들때마다 힘되주고 매우 현실적이라ㅜ드라마 도깨비 이후로 안보는데 꽂힘

170626 월화드라마 쌈마이웨이 오늘도 비투비 나왔다!!!!! 무비 나왔다고!!! 내일도 비투비 틀어주세여ㅠㅜㅜㅜㅜㅜ 사랑해ㅠㅠ💙 #btob #쌈마이웨이 #비투비 #MOVIE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
정답#쌈 / #큐브 ★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정답쌈, 큐브 스카이라이프를 트위터에서도 함께할수 있어서 행복해요~팔로우 했어요~ 49번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함께해요~ ^^
쌈 마이웨이 내 인생드라마다... 12회 꾀 울었다.....
내 친구 하건 개웃김ㅋㅋㅋㅋ 셤공부 하라고 준 프린트물 제목이 드라마 쌈 마이웨이 사진에 셤 마이웨이 써놓고 부제에 시험을 잘봐야 마이웨이다 써놓고 줌ㅋㅋㄲㅋ
쌈, 큐브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드라마 (쌈,마이웨이) 주인공 테마곡 '알듯말듯해' 티저 공개!💙3💙 믿고 듣는 #비투비 의 보컬 멤버 #서은광 #임현식 #육성재 가 참여한 톡톡 튀는 사랑스러운 곡 '#알듯말듯해' 6/12 PM 12:00 공개!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ppej123

정답 [ 쌈 , 큐브 ] 입니다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자 ^___________^
쌈마이웨이 4회 지금 보고 있는데 도랏ㅋㅋㅋㅋ역시 드라마는 드라마인가 보다
쌈마이웨이 여주인공이 다 때려부수는검줄 알고 봤는데 점점 한국현 여혐을 벗어나지 못해서 집어치움.. 한국드라마의 달달함 뭘까? 아무리봐도 데이트폭력..
답 쌈, 큐브 재미있게 잘 보고 있답니다. 드라마큐브 화이팅!~! 쌈 마이웨이 화이팅~!
정답쌈,큐브 쌈마이웨이의 촬영장소 꼭 가보고 싶네요. 월요일 화요일 일주일의 시작을 즐겁고 설레이게 만드네요. 스카이라이프의 건승을 바래보네요. 홧팅!! #쌈마이웨이 #드라마큐브 #49번 #스카이라이프 #드라마채널
지수의 K-드라마 정복기.. 지금은 쌈마이웨이를 본다..
정답[쌈] [큐브] 💙 쌈 마이웨이 드라마 보면서 부산여행 가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기회에 부산으로 고고씽할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부산에서 나만의 쌈 마이웨이 여행이야기를 담아 오고 싶어요!! 😍

드라마 챙겨서 보는 스타일도 아니고 보고 운 적은 더욱 없는데 쌈마이웨이 한편 보자마자 얼마나 울었게
정답 쌈, 큐브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드라마 이름 쌈 마이웨이래!!!!
쌈 마이웨이 보다 네 멋대로 해라가 생각났다. 잊을 수 없는 드라마지
정답 응모합니다! 드라마 [ 쌈 ] 마이웨이~ [ 큐브 ]에서 만나세요 그럼 수고하세요.
정답 쌈, 큐브 입니다. 정말 너무 너무 재미난 드라마 쌈마이웨이!!! 울었다가 웃었다가 정신없어요!!! 부산으로 고고~!!!
전 저때.... 드라마정주행중이었던것 같아요 쌈 마이웨이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iNoonbora

멘션드렸어요. #쌈마이웨이 정말 재밌게 보고있어요. 정말 애정하는 드라마 쌈마이웨이~ 친구들에게도 소개해주고, 같이 촬영지로 재밌게 여행도 가고싶어요~
ㅋㅋㅋ나 드라마 완전 좋아해 요즘은 수상한 파트너랑 쌈마이웨이를 보고이찌!😆
쌈 마이웨이라고 박서준이랑 김지원 나오는 드라마 있는데 재밌어 ㅋㅋ
아닠ㅋㅋㅋㅋㅋㄲㅋㅋㄱ언니 드라마 쌈,마이웨이 봐?
고동만은 쌈마이웨이드라마주인공입니다.
정답 쌈, 큐브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드라마 쌈마이웨이 촬영현장이댱

드라마 안볼거같지만 쌈마이웨이를 봐주세요 요즘 저의 즐거움🍕
내가 안쓰러워서 네게 먼저 이별을 고했다. 쌈 마이웨이 보다보니까 재꾸 옛생각이 떠오르네; 이래서 드라마도 소설책도 그만봐야하는거다.
쌈, 큐브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어떻게 여주인공 호칭을 이름을 안부르고 몇주를 그냥 보내냐. 이드라마 뭐지?이러고봤는데 역시나 남편은 이젠 놀라지도 않음ㅋㅋㅋ 쌈마이웨이 간만에 좋다했는데 여전히 kbs임을 잊지않는 요소를 빼놓지못하고.
쌈마이웨이도 보세여ㅠㅠㅠㅠ 요즘 제 최애 드라마에요
쌈, 마이웨이 라고 드라마야 나중에꼭바바
나는..영화소설드라마 뭐든 과하게 이입하고 공감하는 편이라 주인공이 비참함을 느끼는 장면을 너무너무 못견딘다...쌈마이웨이 놓은게 그때문이었고 굳이 이렇게까지 사람이 몰릴 필요가 있나 싶게 가난이나 인간관계 그 외 다양한 것들에서 느끼는 감정이 힘들다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dabangx

인기드라마 '쌈 마이웨이' 보조출연자 알바모집중이래요!!   친구랑 같이할수있어서 개꿀인듯... 야 이거 어때?   (댓글에 알바 지원 링크 적어두었어요.)
쌈마이웨이와 언니가돌아왔다, 아버지가이상해 보고 있읍니다 일일드라마 이름없는여자도 보고 있지요
드라마 쌈마이웨이랑 엽기적인그녀 봉다
고모도 그랬고 지금 동생이랑 동생여친도 그런데 외국에 살면서 한국에 사는 나보다 드라마 열심히 본다 여기서 쌈마이웨이 나오는 족족 챙겨보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밋더라..
드라마 속 주인공들은 실연을 당하면 하루종일 앓기만 한다 그런데 나는 어제 헤어졌고 오늘도 웃는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네. 언니두요. 언니도 행복하시라구요" - 쌈 마이웨이 12화
내 옆 자리에 남녀. 여자가 음식도 먹여주고 남자는 테이블에 두 팔 올려놓고 여자가 먹여주는거 먹고. 다정하다. 그러던 중 남자 입에서 나온 말. "요즘 쌈 마이웨이 드라마 하는거 알아요?? 울 와이프가 그 드라마 엄청 좋아해서 자주 봐요."😱
내 옆 자리에 남녀. 여자가 음식도 먹여주고 남자는 테이블에 두 팔 올려놓고 여자가 먹여주는거 먹고. 다정하다. 그러던 중 남자 입에서 나온 말. "요즘 쌈 마이웨이 드라마 하는거 알아요?? 울 와이프가 그 드라마 엄청 좋아

11시땡하면 나온웹툰보거나 아침에일어나서 웹툰보는게 일상이되버림 이런거없을땐 어찌살았나.... 지금은 또할거없어서 드라마보고잇네영 쌈마이웨이다보고 이젠도봉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도드라마랑웹툰보세요


스카이라이프

정답 쌈. 큐브 쌈 마이웨이 보면서 정말 #가슴떨림 #부산 #마이웨이 #나만의길 이었답니다 박서준·김지원 완전 좋아요 스카이라이프 도 참 좋아요 즐거운 방송 앞으로도 부탁드려요
공유합니다 드라마큐브에서 '쌈 마이웨이' 보고 여행상품권 (50만원권) 받자! 지금 스카이라이프 트위터에 퀴즈 정답을 보내주세요! (멘션) (~6/30)
정답쌈, 큐브 #드라마큐브 #스카이라이프 #쌈_마이웨이 #여행상품권 #부산 #박서준 #김지원


큐브

정답:쌈, 큐브 쌈마이웨이 큐브에서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쌈마이웨이&큐브 화이팅^^
[정답 쌈, 큐브] 쌈마이웨이 정말 재밌게 보고있어요. 특히 부산에서 촬영한다는 집 빌라가 구조가 특이하고 주변이 정말 이쁘더라구요!!


캡쳐

(사진출쳐KSB쌈마이웨이영상캡쳐) #쌈마이웨이 #캘리그라피 #쌈마이웨이대사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yeol8_0526

✔박서준 16년도 연기대상 캡쳐 화랑 김선우 캡쳐 더 우주 광고 캡쳐 보그 캡쳐 마녀의 연애 윤동하 캡쳐 하퍼스바자 캡쳐 쌈마웨 v앱 캡쳐 움짤 키이스트 포스트 캡쳐 움짤 쌈 마이웨이 고동만 캡쳐 움짤 =581장
오마이걸 뮤비 캡쳐 시카고 타자기 전설 유진오 서휘영 캡쳐 움짤 쌈 마이웨이 최애라 캡쳐 아이유 팔레트 캡쳐 =148장


박서준

쌈마이웨이에서 박서준님 입장할때 불타오르네 브금 벌써 두번째
쌈마이웨이 ep12 예고 주마나 너..... #박서준 #쌈마이웨이
로코에 나오는 박서준을 꽤 좋아하는 편이라 쌈 마이웨이를 봐볼까 하는데 틔터에서 본 빻은 대사들때문에 재미있게 볼수있을지 좀 걱정이다😑
페북에서 쌈마이웨이 클립영상 봣고 존나 정주행하고 싶어짐 대사 쩐다 박서준 개사랑한다
[170929] V LIVE [쌈, 마이웨이] 1일 기념 커플 비하인드 / [Fight for my way] 6th making film #ParkSeoJoon #박서준 #FightforMyWay #쌈마이웨이

쌈마이웨이 ep11 Kiss kiss 😘💕💏 #박서준 #김지원 #쌈마이웨이
아자꾸 쌈마이웨이 봐서그런지 오빠 머리 자르고나서 더 박서준하고 비슷해보여 ,,
친구가 쌈마이웨이를 보고와서는 왜 너는 박서준처럼못하냐며 뭐라고했다. 그래서 나는 아무리 노력해도 난 고추같은거 없는걸 이런식으로 성드립을 쳤다 한대 맞을 뻔했다 반성하고있다
쌈마이웨이 보는데 ㅋㅋㅋㅋ 둘다 연기 찰떡같곺ㅋㅋㅋ 박서준 아우!싫어 할때 너무 연기잘해서 현웃터짐 ㅋㅋㅋ
쌈마이웨이 메이킹 비하인드 최고의 커플! 방에서 둘이 뭐하는거야? by 박서준, 김지원:
쌈마이웨이 박서준 두근두근이당
핳...너무 멋있죠!!!! 박서준x김지원 너무 설레구여... 저 어제 밤새고 아침에 쌈마이웨이 보다가 펑펑 울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쭈만이랑 설희 헤어지는 장면에서요ㅋㅋㅋㅋㅋㅋ 눈 팅팅부어가지고ㅋㅋㅋㅋㅋㅋ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MyloveKBS

170621 [쌈, 마이웨이] 동만이 데뷔전 비하인드 / [Fight for my way] 5th making film #ParkSeoJoon #박서준 #FightforMyWay #쌈마이웨이


김지원

쌈 마이웨이 재밌다... 김지원 ㅠㅜㅜㅜ
쌈마이웨이 볼때 김지원분 연기 절한다 하는데 내가 유라헬을 엄청 좋아했어서 그런지 김지원분 화낼때마다 유라헬 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대박 우리집 바로앞에 쌈마이웨이 촬영다해가지고 지금 집에서 김지원분 차에타시는거 봄 ㄷㄷㄷ 나 학원가기전에 연예인 벤 봤는데 그 벤이 설마???ㅠㅠ
아니 미친 우리동네에서 쌈 마이웨이 찍었다고;;; 김지원 얼굴 개작고 키 개큼ㄹㅇ


비투비

쌈 마이웨이에 비투비 노래가 나와써!!!!!!!!!!!! 무비가 나왔다고!!!!!!!!!! 비투비 싸랑해ㅜㅜㅠㅜ
#비투비 (#서은광, #임현식, #육성재) - (쌈,마이웨이) OST '#알듯말듯해' Recording Making Film 🍬톡톡 튀는 사탕같은 노래🎶🍬 6/12 PM12:00 커밍쑨-!😉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newstown1

J'aime une vidéo  "[Official MV]비투비 BTOB(서은광,임현식,육성재) - 알듯 말듯해 Ambiguous [쌈,마이웨이OST


본다

사실 나는 요즘 쌈마이웨이를 본다......
나 라면 먹으면서 쌈마이웨이 본다 ㅎㅏ앙 보고올개요 ^^♡
연대에 불야성 없으면 레즈관두고 쌈마이웨이 본다
난 요즘 쌈 마이웨이본다


동만이

이 시절의 민현이라면 쌈마이웨이에 동만이 동생으로 출연해도 좋겠다
전지적 동만이 짝사랑 시점.mp4 #쌈_마이웨이 #둘만_모르는_사이 #쌈맨틱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busy_12

내안의 박미선 요즘 쌈마이웨이 동만이 애라때문에 다시 깨어나심.... 이러지세오 내 머리샛기야 그거 아니라고


시험

시험 끝나면 할 것 *세운이 프로듀스101 *세운이 Kpop star3 쌈마이웨이 옷사기 *살빼기
나도 학년이보고싶당 콘서트가고싶당😢 시험4일남음 끝나자마자 애들이랑학교에서 쌈마이웨이도보고 워너원덕질에전념해야지히히히히히히
다음주 월요일이 시험이란 사실보다 쌈마이웨이 한다는 사실에 더 떨린는데
메양님 살아있어요... 시험기간인데 열심히 쌈 마이웨이 보는 중... 홀홀홀.,.
시험 끝나면 쌈마이웨이랑 수상한 파트너 정주행해야지
왜캐 시험기간만되면 막 놀고싶어 다음주시험인데 쌈마이웨이 한편만보고 공부할래 ....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kyoung_506

시험 끝나고 벼랑위의 포뇨 쌈 마이웨이 군주 꿈빛파티시엘 팬픽 정주행이다
시험 3일 남기고 쌈마이웨이 정주행 실화 냐 ...
지금친구때문ㄴ에 쌈마이웨이 시험기간에 보고있는데 무빈ㄴ이 난 왜이리 싫지....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시험끝난 닝겐은 쌈마이웨이 정주행중이다ㅠ
아맞아 쌈마이웨이 저희 동네에서 촬영한다던데 ,,,,, 너무설레고 버스라도 봤으면 좋은심정이고 찾아가는건 너무민폐일뿐이고 촬영은 끝나가고 목격담은 주변에서 많이들리고 시험은 다가오고 이렇게 기회를놓치고,, 현타오네요...😑
저만 시험기간인데 쌈 마이웨이 보는거?


정주행

진짜 시 험 끝 ♡♡♡♡♡ 쌈 마이웨이나 정주행해야디 ㅋㅋ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Daehyun_03

나 주말에 쌈 마이웨이 정주행할랬단 마량 ? ????? 근데 학원 감 실화 ?????????
-잇꾸님 토오루그리기 [수트너.쌈마이웨이.하이큐문스독정주행.다이브.히로아카?.나츠메우인장.기황후.힐러.(럽라.이누야샤)등등...]
나 이 대사 너무좋음ㅠㅠ 너 나 좋아하냐? 내가 너 좋아하니? 쌈마이웨이 정주행할거얅
잠만..... 쌈마이웨이 정주행하고 있는데 아주 익숙하고 피곤한 곳이 나왔다..... 제가 생각하는 그곳 맞죠...?
쌈마이웨이 열시간동안 정주행... 동만아ㅜㅜ 막 자꾸 목을잡아 졸라 설레게
난 쌈마이웨이 정주행중야🎵
쌈마이웨이 정주행 할만함니가 ??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sosim_c

아 쌈마이웨이 정주행해야하는데
전 오늘 쌈마이웨이 정주행합니다
쌈마이웨이 재밌대서 1화부터 정주행중인데 자꾸 풍선껌이 떠오름...남사친과 여사친 사이에서 친구가 존재하긴 하는걸까
셤 끝나면 수상한파트너랑 쌈마이웨이 정주행 한다 ㄹㅇ


친구

쌈마이웨이에 "더럽게 예쁘네" 하면서 키스하는 장면이 나왔는데 남자친구랑 보다가 "더럽게 예쁘대" 했더니 내 얼굴 잡으면서 "더럽다" 이러면서 뽀뽀하더니 "이러면 또 삐지겠지 우리 꽃돼지 너무 예쁘지" 하면서 안아줬던거 생각난다.
쌈마이웨이 ㅂㅇ친구 슙민으로 "야 너 밥먹다말고 그게 뭔소리야.. 진심이야..?" "진심이지 내가 이런걸로 구라칠 놈으로 보이냐?" #슙민연성
ㅁㅊ 나 예전살던 동네에서 지금 쌈마이웨이 찍는다고 친구한테톡옴ㅋㅋㅋㅋㅋㅋㅋㅋㄱ거기 근처에서 도깨비도찍더니 핫플이네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sosim_c

쌈마이웨이가 이렇게 설레는거였다니이 ,,,, 나는 왜 꼬동만같은 친구 없고 ,,,?
친구 관계에서도 그런 일 있어서 그래 내가 너무 매달려서 맹목적으로 좋아해줘서 쌈마이웨이에서 주만이가 설희한테 네 앞에만 있으면 내가 나쁜 놈이 된다고 너는 착하고 한없이 좋은 사람인데 내가 못난 사람이 된다고 이거 듣고 진짜 충격받음 그럴수도있구나


고동만

고동만! 넌 쌈 마이웨이, 경북이! 난 상주-영천 하이웨이! #상주영천고속도로_오늘_개통 #내비_업데잇 #여름휴가
저 요즘 잘하는거 생겼어요. 쌈 마이웨이에서 고동만 전여친 성대모사요 오빠아 이거요!


쌈, 마이웨이

숙소에서 어떤가요 ? 😮 Watch drama~ 쌈 마이웨이 📺 Playing game ㅋㅋ 애니매이션 게임 #BLACKPINK #BLINK #강타의별이빛나는밤에
쌈마이웨이 안본사이 저 둘은 헤어지고 서준이 지원이 키스하고 난리났더라??
우리 지금 그냥 권태기인 거야, 아님 헤어지는 중인 거야? -쌈마이웨이 와닿는다. 권태기가 결코 긍정의 단어는 아니지만, 헤어짐과 비교될 땐 극복할 수 있는 뭔가로 느껴진다.그래도 사랑의 권태는 이기적이다. 극복해도 비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MyloveKBS

방금 글 보고 쌈마이웨이에서 여주인공이제부턴 머리 매일 감아야겠다 ㅎㅎ 남주인공원래 그러는거야 이 바보야 ㅎㅎㅎ 이거 생각남
아 쌈마이웨이 봐야대는데
와 쌈 마이웨이?? 이거 넘 재밋네...
아나 ㅠ 쌈 마이웨이 다들 봐달락구 내가 다 설레네
손미남이 어제 쌈마이웨이 얘기 하다 진짜 진지한 표정으로 나한테 진짜 예쁜 여자 둘이 정봉이 놓고 싸우는게 말이 되냐고.. 너무 비현실적이라고 엄청 심각하게 얘기했다..
쌈마이웨이 6회 보는데 존나암걸린다... 우리 설희 눈물나게하지마라... 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먼가 주만이가 새로운여자라서 끌리는게 아니라 설희의 모습이보여서 관심가지는게 더슬프다..ㅠㅠㅠㅜ
쌈마이웨이에서 인턴과 여친이 안재홍을 두고 좋다하는게 현실성이 너무 없어서 조금 버겁네.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gojelove

🎬 쌈 마이웨이's cuts
쌈 마이웨이 작가님 설히 주만이랑 다시 연결시키지 말아즈세여,,,,
ㅋㅋㅋㅋㅋㅋ쌈 마이웨이 짜증나, 안재홍인가 걔 이름 맞나. 어장치는 새끼.
쌈마이웨이 넘 오글거리지만 재밌어 쉬익쉬익(˘̩̩̩ε˘̩ƪ)
쌈마이웨이보는데 지 여친 다리가 너무 예쁘다고 치마입지말고 바지입으라며 성내면서 그걸 풋풋하며 훈훈하게 표현하는 연출 너무너무 구리다 진심 조온나구려~~~~~
쌈마이웨이 12화 보고 눈물안흘리면 싸패야
쌈 마이웨이 존나 설레네 )(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RyuJinaa

쌈 마이웨이 진짜 재밌다..
대박 우리회사 근처에서 쌈마이웨이 촬영하고있데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 무슨 공장있는데 거기가 체육관이래ㅠㅠㅠㅠ 서준오빠 부산 온거에요? 그런거야?ㅠㅠㅠㅠㅠ
자 이제 쌈마이웨이를 보자
쌈마이웨이 뭐냐? 여자가 짧은 옷을 입던 조기축구회 티셔츠에 트레이닝복을 입던 뭐라고 하는 남자들 진짜 재수없고 밥맛이다
쌈마이웨이보냐 ㅋㅋㅋ
난 쌈마이웨이 종영하면 몰아보려고 기다리는 중인데ㅋㅋㅋㅋㅋ
오빠! 나도 쌈마이웨이 봐! ㅋㅋㅋ 재밌지ㅋㅋㅋㅋ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Troye_leporem

ㅌㅋㅋㅋㅋㅋㅋ학연이ㅋㅋㅋㅋㅋㅋㅋㅋ쌈마이웨이봨ㅋㅋㅋㅋㅋㅋㅋㅋ
젊음도 아끼면 똥 되는 겨. 들이박고 덤비고 깨져도 니 쪼대로 인생 한 번 살아보란 말여. (쌈, 마이웨이)
넘좋다 ㅠㅠㅠㅠㅠ 얼른자고싶은데 쌈마이웨이봐야되 ㅋㅋㅋㅋㅋ
쌈마이웨이 안봤지만 찬백일것같아요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Lo9ve3r4s_____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kimna611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daydream_312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HumorAcademys

쌈, 마이웨이 드라마 스카이라이프 여행상품권 50만원권 퀴즈 캡쳐 peach_D_NIE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