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을

좋네, 사랑해. (목덜미를 지분거리는 손길에 기분이 좋은 듯 눈을 감았다. 행복한 시간이었다. 평생을 살며 받지 못했던 사랑을 네가 주는 듯 했다. 이러니 내가 어찌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을까.)
아 아무리 생각해도 구안산은 진짜 너무 미친 연애의 터전이었다 하아............ 구안산의 ㄱ에서 ㄴ까지 너무 완벽했어 진짜... 온갖 연애질 다 나오고 진짜 하아... 정매... 정매는 사랑을 한다고......
최애캐와 사랑을 나누는 꿈을 꿨다 내가 왼쪽포지션이었어 ...대.... 박...
남일수도 있는데 일단 그냥 만나서는 자신들은 깨닫지 못함. 진실된 사랑을 한다면 깨달을 수 있는 그런 운명.. 근데 이 운명은 아무리 혐관이어도 상대방의 좋은점을 하나 둘 씩 찾게 해준다. 어느 기회를 써서라도. 이상 똥이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사랑을 받는 것이 아니라 사랑을 하는 것이었다. 서머셋 모옴
중요한 것은 사랑을 받는 것이 아니라 사랑을 하는 것이었다. -서머셋 모옴 The important thing was to love rather than to be loved. -W. Somerset Maugham
인터스텔라가 얼마나 사랑예찬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퍼오인도 만만찮다 매일 사람의 무릎과 어깨를 쏘더라도 그들은 끊임없이 사랑을한다 하물며 기계마저 ,,,,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Lin_yoo_

학원에서 하는 그 뭐지 학술제 비슷한 이벤트에서 남자애들을 제껴버리고 주인공 피터팬 역할 했는데 처음 사귀었던 남친이 팅커벨 했던 건 아직도 기억이 난다. 선생님들 사랑을 듬뿍 받고 고등학교 올라올 때까지 영어 성적은 상위권이었다. 지금은 1도 모른다
오늘의 썰은 사장 볺아와 비서 륵다로 하죠. (아무도 안물어봄)여하튼 잘나가는 중소기업 사장 볺아와 원래는 정사원이었으나 볺아의 사랑을 듬뿍 받더니 사주에도 없는 비서일 하는 륵다
그 유명한 "사랑을 했던 것 같습니다" 모먼트. 그러나 중요한 것은 멘트만이 아니다. 설정상 인위적으로 만들어 낸 웃음이었으나 어느덧 제작발표회 사랑고백 후에까지 한재호적 웃음을 흘리게 된 한재호의 인간베슬...
(나의 소녀시대) 이제 봤고 내가 좋아하는 장르인데도 크게 재미를 못느꼈다. ㅠㅠ 그냥 좋아하면 좋아한다고 말하지 않고 꼭 다 지나서 신비주의하고... 몰랐는데 사랑이었네... 이런 이야기 싫다. 그냥 대놓고 좋아하고 그 사랑을 얻고 그래주면 안될까.
맥크리가 아나에게 반했던 계기가 아나의 다정함도, 카리스마도, 격려도 아니었으면 좋겠다 한창 반항심 많았던 어렸을 때, 치기어린 맥크리가 처음 사랑을 느꼈을 때가 바로, 대련장에서 아나에게 깝치다가 단번에 제압당
헠ㅋㅋㅋㅋㅋ 농담이었으니까 괜찮아욤~!!!!ㅋ ㅋㅋㅋㅋㅋㅋ 수세미는 제가 사겠숩니다... 대신 양 손 무겁게 사랑을 담아서 ㅎ1a로 와주세요~^^!
The important thing was to love rather than to be loved. 중요한 것은 사랑을 받는 것이 아니라 사랑을 하는 것이었다.

ㄹ) 스아실 어릴 때 이집트 신화 처음 접했을 당시엔 너무도 당연히 오시리스에 대한 이시스의 사랑을 응원할 수 밖에 없는 것이었다 마법의 여신님 고생 넘 많이 했어 ㅠㅠ
자기싫어서.......뻥ㅇ이고내사랑을위해 카일이썰생각중이었다
당장 자윤을 땅에 묻어버리고 싶은...비각일 것입니다... 어쩌다 자유도탄에 걸려서..(측은)만약 만나지 않았더라면..과거성격으로 계속 살았을 것 같은데 그럼 살다가 연화를 만나고 사랑을 하고(대체 무튼 비각은 부끄러우면 귀가 붉어지는 타입이었으면(?
조현수가 재호에 대한 사랑을 자각하고 다 말했어도 좋고 모든 게 다 끝나고 머스탱 운전석에 앉아 이게 사랑이었구나 깨달음의 표정이어도 좋다 ㅠㅠ
세상만사에 지쳐서, 나는 그저 사라질 작정이었다지. 다만 내가 죽으면, 내 사랑을 홀로 내버려두게 되어서.
[노태현 멘트 녹음본1] 네 진짜 너무 4개월간 정말 너무 많은 사랑을 주셔서 모두다 이제 모든 할수있겠다라는 마음을 또 얻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정말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사랑하고 또 고맙다는 말
나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의 지나간 사랑을 생각하면 진짜 맘이 찢어질 거 같다... 난 현수도 그랬으면 좋겠다. 재호의 지나간 사랑들에 대해 생각하면서 맘이 찢어지면 좋겠다. 천팀장이 재호의 지나간 사람들 중 한 명이었다는 것에도 맘이 찢어저라...,,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HEARTdk_

솔직히 내 글이지만 사랑을 주세요랑 live forever 좋아한다....호평을 받았던 건 2학점의 값어치랑 회귀선이었던 것 같지마는
시리제시리로 학창시철에 둘이 우정과 사랑을 착각해서 잠깐 사귄적 잇으면 좋겠다. 제임스는 이게 사랑이 ㄴ아니라 진한 우정이란걸 깨닫구. 시리우스는 제임스가 죽었을 때, 우정이 아니라 사랑이었다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다. 너를 사랑했어 프롱스.
시리제시리로 학창시철에 둘이 우정과 사랑을 착각해서 잠깐 사귄적 잇으면 좋겠다. 제임스는 이게 사랑이 ㄴ아니라 진한 우정이란걸 깨닫구. 시리우스는 제임스가 죽었을 때, 우정이 아니라 사랑이었다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다. 너를
하루에도 여러 번 내게 예쁜 말을 주는 당신에게 당신은 내게 오롯한 경이고 명백한 기적이어서 그 아름다움에 취해 언젠가는 눈이 멀 지경이었다 늘 입에 당신을 향한 사랑을 머금어도 내 진심을 전하기는 턱도 없이 부족하기에
사랑은 집착이었다. 집착하지 않는 사랑은 어쩌면 사랑이 아니었다. 집착을 버릴 때 사랑은 사랑이 될 수 있다고 사람들은 말했지만, 집착을 버리면서 사랑은 사랑을 버린다. - 눈물은 힘이 세다中
민엲은 늑대 가문의 외동아들이다. 늑대 가문도 최중종에다, 순혈 가문이었지만 민엲에게 가는 관심은 얼마 없었겠지. 왜냐면 민엲은 혼혈이거든. 적장자로 태어났던 자신의 아버지는 경종 사막여우이던 머글과 사랑을 나누고 결혼했다. 그리고 결혼과 동시에
연애를 안했다고 해서 사랑을 못한 건 아니었다. 좋아하는 사람은 있었다. 이루어질 수 없는 첫사랑이었다. 민재(주인공 역 이름)는 그때의 감정을 생각하며 연기했기 때문에 감정 잡는데 어려움은 없었다.


사랑은

필리의 사랑은 독이었음에도 필리는 그 독을 들이킬 수 밖에 없었다. 킬리라는 독은 그만큼 매혹적이었기 때문에, 필리에겐 다른 선택지가 존재하지 않았다.
나의 사랑은 그런 것이었다 서서히 젖을 새도 없이 젖어 세상 한 귀퉁이 한 뼘 처마에 쭈그려 앉아 물 먹은 성냥에 우울한 불을 당기며 네가 그치기만을 기다리던, | 폭우, 이창훈
당신과 함께 있으면 인생에 무슨 일이 있어도 '아무 일도 없는 평일처럼' 느끼게 된다. 미처 알기도 전에 내가 찾던 사랑은 그런 사람이었구나 하게 뒤늦게 깨닫는다.
내 사랑은 의심의 연속이었고 끝내 너를 지워버렸다.
어느 쪽이든, 또 어떻게 포장해 봐도 예쁘지 않은 사랑이었다, 이 사랑은.
결국 우리는 이렇게 될 수 밖에 없었다는 말이 맞았어. 인정해. 우리는 등을 돌렸다. 네가 언젠가 말했던대로 때 이른 벚꽃같은 눈이 흩날리던 어느 추운 겨울에. 미완이었던 우리의 사랑은, 서로를 떠나서 완성되었다.
지금껏 나의 사랑은 그런 것이었다 서서히 젖을 새도 없이 젖어 세상 한 귀퉁이 한 뼘 처마에 쭈그려 앉아 물 먹은 성냥에 우울한 불을 당기며 네가 그치기만을 기다리던, -이창훈, 폭우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Rose_O_Gintama

소멸의 형태는 가학적이었다. 사랑은 시간이 지나자 세월을 닮아 무거워졌다. _조혜은, 짐승
사람들은 그런 날 보고 말했다. 사랑하는 우리를 보고 말했다. 지나친 사랑은 몸과 마음에 해로울 뿐이라고, 그러다 죽어버릴지도 모른다고. 맞는 말이었다. 사랑은 독이었다. 적어도 우리에겐 득이 되지 못하는 일이었다.
나의 사랑은 그런 것이었다 서서히 젖을 새도 없이 젖어 세상 한 귀퉁이 한 뼘 처마에 쭈그려 앉아 물 먹은 성냥에 우울한 불을 당기며 네가 그치기만을 기다리던, | 폭우, 이창훈
무방비한 상태에서 다가온 사랑은 너무나도 두렵고, 어렵기만한 존재였다. 그와중에 심장이 방망이질을 어찌나 해대던지 그 박동이 너에게까지 닿을까봐 덜컥 겁이 났다. 다행스럽게도 너는 눈치가 없는 사람이었고 불행스럽게도 한 톨도 내가 너에게 이런 감정을
맞아요! 걔맞숩니다ㅠㅠㅠㅠ이누야샤는 grip이랑 angelus가 짱이었죠ㅠㅠㅠㅠ 보아가 부른 every heart도 조앗고ㅠㅠㅠㅠ 코난은 growing my heart도 좋았어요ㅠㅠㅠ 사랑은 thrill 도 좋았고ㅠㅠㅠㅠ(오열
싫다는 그 말은 아주 오래도록 남을테다. 원래 사랑은 다 그런거니까. 원래 상처는 다 그런거니까. 마른 손으로 얼굴을 감싸는 백. 온 마음을 적시고도 넘친 사랑이 손 밖을 타고 흐른다. 다만, 사랑이었는데. 내가 네게 했던 그 모든 것들과
싫다는 그 말은 아주 오래도록 남을테다. 원래 사랑은 다 그런거니까. 원래 상처는 다 그런거니까. 마른 손으로 얼굴을 감싸는 백. 온 마음을 적시고도 넘친 사랑이 손 밖을 타고 흐른다. 다만, 사랑이었는데. 내가

사실 난 날때부터 여자를 좋아했는지 모른다 내 첫 사랑이자 짝사랑은 중학교 1학년 때 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줄곧 한 사람이었는데 여중, 여고 루트에 쭉 같은 학교를 다녀서 계속 될 수 있었는지도 모른다
내 사랑은 가벼움이 없거든. (사소한 것에도 어쩔 수 없이 무게가 담기는 사랑이었다.)
애정 표현, 사랑하는 방식에도 품격이 있다는 걸 그 사람을 통해 알았다. 그의 사랑은 감히 위대하다. 바짝 약이 올라 단단해진 남성기를 내게로 밀어넣을 때의 그의 표정은 영예로운 수상자. 바로,그것이었다
지금껏 나의 사랑은 그런 것이었다. 서서히 젖을 새도 없이 젖어 세상 한 귀퉁이 한뼘 처마에 쭈그려 앉아 물먹은 성냥에 우울한 불을 댕기며 네가 그치기만을 기다리던.
...분노는 몰라도 사랑은, 해본 적이 없네요. (예쁘다는 말에 시선을 옆으로 돌렸다.) 분노 또한 폭발적인 힘이라 해야할 지. 아무도 알 수 없는 기대에 무언가를 걸 수 있나요? 아니, 그런 것이 제대로 된 인간이었던가요.
결국 우리는 이렇게 될 수 밖에 없었다는 말이 맞았어. 인정해. 우리는 등을 돌렸다. 네가 언젠가 말했던대로 때 이른 벚꽃같은 눈이 흩날리던 어느 추운 겨울에. 미완이었던 우리의 사랑은, 서로


사랑에

그 사람이 고개를 쳐든 면적만큼 햇빛이 내 눈 안에 들어왔다. 햇빛 반 사람 반. 압도적인 광경이었다. 그 장면은 십수년이 지나도 좀체 잊히지를 않는다. 나는 그 순간 속수무책으로 사랑에 빠졌다. 허지웅, (그게 사랑이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sooonee_9921

있는 그대로의 내 삶, 내 작업들, 사람들, 노력한 만큼도 인정받고 있지 않다는 기분이 들면, 넘어진채 땅바닥에 엎어져 있는 기분이 든다. 일에도, 사랑에도, 세상에도 열심이었다고 생각했는데, 모든 게 내것이길 바라진 않
셜리 맥클레인은 내가 꿈꾸던 미국여자 상이었다. 사람들은 내가 마릴린과의 염문을 평범하게 만들기 위해서 사는게 다 그렇고 그런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 그런 일을 벌였다고 생각할 지도 모르겠다. 천만에, 나는 사랑에 빠지고 싶었던 것이다.
Y는 절대로 개인적인 일에 대해서는 마치 맹세하듯이 침묵을 지키라고 나에게 충고했다. 나중에 생각해보니 그것은 사랑에 관한 언급이었다. _배수아, 이바나
Y는 절대로 개인적인 일에 대해서는 마치 맹세하듯이 침묵을 지키라고 나에게 충고했다. 나중에 생각해보니 그것은 사랑에 관한 언급이었다. 배수아 이바나 共犯者
놀란표정으로 자신을 쳐다보는 욘에 그녀가 살짝 미소를 짓는다. "참 총명한 사람이었습니다. 성균관의 직강이셨던 오라버니를 따라 그를 몰래 훔쳐본적이 있었는데, 정말 멋있고 빛나는 사람이었지요." "...." "그 어린소녀는 사랑에 빠졌답니다."
책을 잔뜩 사고싶다. 이번주에만 4권을 샀다. 3권이 시집이고 전부 사랑에 관한 내용이었지만 재밌었다.
그런 게 너무 좋은데.. 제약이 뒤따르는 관계. 금기시 되는 관계. 느닷없이 사랑에 빠졌는데 알고봤더니 사랑하면 안되는 사람이었다든가. 근데 그걸 알고도 그게 무슨 상관이야 내가 갖고 싶으면 그만이지 이러면서 파고드는 거. 미친듯이 빠져드는 거.

아껸다 겸과 사랑에 빠졌는데 어제가 아껸다 장례식이었대..
#브릴리언트_DAY1 누군가의 팬이 된 것이 처음이라, 이런 전시회도 첨이었답니다:) 애정과 집중이 느껴지는 사진들... 미니상영회는...거울이 없어 다행입니다..ㅎㅎ 분명 사랑에 빠진 울망울망 바보얼굴을 하고 있었을 것이예요..편지쓰고오니행복해요!ㅜ
#브릴리언트_DAY1 누군가의 팬이 된 것이 처음이라, 이런 전시회도 첨이었답니다:) 애정과 집중이 느껴지는 사진들... 미니상영회는...거울이 없어 다행입니다..ㅎㅎ 분명 사랑에 빠진 울망울망 바보얼굴을 하고 있었을
내게는 사랑에 대한 첫 독서가 당신이란 책이었고, 행복했고 열렬했어요. 어느 페이지는 다 외워버렸고, 어느 페이지는 찢어 없앴고, 어느 페이지는 슬퍼서 두 번 다시 들여다보고 싶지 않지만 어쨌든 즐거웠습니다. 박연준, 하필, 이라는 말
BTS_JIMINI95 haricotlapin#브릴리언트_DAY1 누군가의 팬이 된 것이 처음이라, 이런 전시회도 첨이었답니다:) 애정과 집중이 느껴지는 사진들... 미니상영회는...거울이 없어 다행입니다..ㅎㅎ 분명 사랑에 빠진 울망울망
핑푸님 그림은 날이 갈수록 반짝반짝해져서 꽃무릇에피가 지금 채색이었다면 어땠을까, 생각한다 내가 언니랑 사랑에 빠졌겠지
아 급 국밤병 도진다.... 사랑에 빠졌기 때문이었다.가 자동재생돼....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SOLAR_HYUN

#저렇게_만나서_치이면_재밌겠다 그렇게 돌심장이었다가 어느 순간 치인 오너님께~ '사랑꾼인데 이캐는 아닌것같아'하는 사랑꾼 오너님이 끝내 사랑에 빠지셨다~ -서막- 눈치게임의 시작
잠식해나가고, 마침내 그 그리움에 익사할 지경이 되어서야 자기도 됴영이를 사랑하고 있었다는 걸 깨달았어. 그때, 내가 그랬었지. 사랑에는 모양이 없다고. 저마다 다 다른데, 사실은 그게 자신과 됴영이의 모양이었던 걸, 이렇게 돌고 돌아서야 깨달은 거야
(당신의 어색한 미소에 조금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다가 금방 이해했는지 손사래 를 살살 치며 웃는다.)아아, 설마요. 내 말은 그냥 7초만에 사랑에 빠진 적이 없다는 뜻이었어요.
내가 지금껏 받은 사랑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사진을 궁금해하는 친구의 순수한 호기심이 너무 사랑스럽고 꼭 나 고등학교때 모습이었다
투표 시작한지 불과 5분만에 열흘 전 저의 셀렉이 사랑에 눈이 많이 먼 셀렉이었다는 것을 깨달았읍니다 하하^^....
담배가 좋지 않다는걸 알지만 또 담배가 없으면 답답하다. 어이없네 정세욵. -그래서 어떡할건데? 쪽문너머 속삭이듯 넘어오는 소리에 또 어떤 커플이 싸우나보다... 싶다. 구석진편이라 사랑에 목마른 커플들도 자주 찾는 곳이었다.
있는 그대로의 내 삶, 내 작업들, 사람들, 노력한 만큼도 인정받고 있지 않다는 기분이 들면, 넘어진채 땅바닥에 엎어져 있는 기분이 든다. 일에도, 사랑에도, 세상에도 열심이었다고 생각했는데, 모든 게 내것이길 바라진 않았으나 다 스쳐지나간 기분이다.


사랑의

내삶의자락에서 아름다운당신을만나 참행복합니다 푸근한모습으로향기는늘품고 신비로운색깔로사랑의 느낌물씬풍겨주시는당신, 이제는멀어질수없는 인연이된것같습니다 드넓은하늘속에 담긴당신을떠올릴때면 나도모르게행복해집니다 내방향끝에서당신을만날
-윤저난입니다. 긴장한 듯한 소년의 자기소개는 딱딱했다. 그러나 지스는 그 소년이 한눈에 마음에 들었다. 사랑의 시작이었다. 비록 그 때는 몰랐으나.
갈고리에 아가미를 찍힌 생선처럼 벙긋거리던 내 사랑의 언어에도 음절이 있을까, 창자를 훑어내고 물로 씻겨 내려갈 적에 거무죽죽하게 썩어 문드러진 아가미 끝에 달린 마지막 낱말이 내 고백이 될까, 넌 나의 첫 호흡
마음 구석에 콩알만한 멍이 들었다고 느낀 게 그즈음이었다. 숨을 내쉴 때마다 조금씩 허파가 찌릿한 느낌에 일기장을 펴드는 일도 잦아졌다. 사랑의 유통기한이라는 단어가 유독 머릿속에 떠돌았다. 끝나간다는 걸 느끼면 늘 힘들어진다. 남은 건 선언,뿐이니까
최초로 여성 무용가가 여역(女役)을 연기한 것은 1681년이었어요.그전까지는 젊은 남성이 그 역할을 했죠.이상하죠?륄리의《사랑의 승리》에서.라 퐁텐이란 제1무용수가 처음으로.앙상블의 리더로 출연하여 대성공을 거두었다고해요.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운동을 계속하였다 첫사랑이었다. l 김인육, 사랑의 물리학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전자운동을 계속하였다 첫사랑이었다. -사랑의 물리학, 김인욱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Jstar_S2

하고많은 것들 중에 하필 당신을 사랑하였으나 그는 나에게 정차하는 일이 없었다. 나는 그저 수많은 행선지 중 그 어디쯤이었고 이별의 당사자도 없었다. 이렇게도 내 사랑의 매듭은 짧았다. /서덕준, 하고많은 것들 중에 당신을 사랑하였다
ㅎㅏ관켸자랑한다ㅏ얘네둘이ㅣ한ㄴ애두고ㄱ사랑의ㅣ라이벌이었다가ㅏ둘이ㅣ눈맞았는데ㅔ서로ㄹ말못ㅎㅏ는ㄴ고구마ㅏ맞짝관이다ㅏ쩔지요; ( 그리고ㄱ치이면ㄴ죽음뿐ㅇㅣ다 )
뭐 키잡도 좋고 역키잡도 좋지만 어제 본 만화의 내용이 연상수가 자기보다 네살어린 연하공 생후 0개월부터 꼬셔서 결국은 사랑의 결실을 맺는 그런 내용이었는데 이거 약간 재도로 보고싶다 그러나 만화보다 더 쉽지않은
짝사랑 탈출! 시간에 따라 사랑의 깊이가 달라지는 건 아니라ㅏ고 해도... 음... 뭔가 이번엔 금사식이었고 원래 성격이 안된다 싶으면 그냥 다 놓아버리믄 성격이기 때문에 예상 가능한 일이었다 그럼에도 이번주에 같이 여행가는 거 너무나 설레고 즐겁다
#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 운동을 계속하였다 . 첫사랑이었다 . /김인육, 사랑의 물리학 中
한때 소년이 있었고, 소년이 사랑하던 소녀가 있었다. 소녀의 웃음은 그가 평생을 걸려 대답하고 싶은 질문이었다. /사랑의 역사 - 니콜 크라우스
메이코 카이토 번목이었나 그거 보다가 저택에 혼자사는 단풍잎 아가씨와 그 저택에 쳐들어왔다가 아가씨에게 반한 자객 생ㅇ각났다 아가씨는 한번도 밖에 나간적이 없는데 이제 자객이 사랑의 도피하듯 데리고 나가는ㄴ거지 (?)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manmmoman

하고많은 것들 중에 하필 당신을 사랑하였으나 그는 나에게 정차하는 일이 없었다. 나는 그저 수많은 행선지 중 그 어디쯤이었고 이별의 당사자도 없었다. 이렇게도 내 사랑의 매듭은 짧았다. /서덕준, 하고많은 것들 중에
내가 밤일 때 그는 낮이었다 그가 낮일 때 나는 캄캄한 밤이었다 그것이 우리 죄의 전부였지 나의 아침이 너의 밤을 용서 못 하고 너의 밤이 나의 오후를 참지 못 하고 안녕이란 말도 없이 우리는 헤어졌다 / 사랑의 시차, 최영미
아무것도 없는 어두운 세계속에 살던 호오마루 레이, 그런 소녀를 당연하게 미소를 지으면서 손을 뻗어 자신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화원으로 인도해준 키류인 라교. 라교는 그저 이끌어 준 것 이지만, 호오마루 레이에게는 새로운 인생과 사랑의 시작이었다.
사랑의 흔적이 참으로 가벼워진 순간이었다.
하고많은 것들 중에 하필 당신을 사랑하였으나 그는 나에게 정차하는 일이 없었다. 나는 그저 수많은 행선지 중 그 어디쯤이었고 이별의 당사자도 없었다. 이렇게도 내 사랑의 매듭은 짧았다. /서덕준, 하고많은 것들 중에


사랑과

사랑하면 사랑할수록 죽음의 의미는 무거워지고 상실감은 깊어진다. 사랑과 죽음은 별개가 아니라 같은 것의 앞뒷면이었다.
비합리적인 학생이었다. 이상과 동경보다 사랑과 복수를 선택한. #死花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piccoloamante

너를 사랑하는 것은 가장 아름다운 자멸이었다 | 사랑과 우주 먼지, 데이비드 존스
너를 사랑하는 것은 가장 아름다운 자멸이었다 | 사랑과 우주 먼지, 데이비드 존스 글귀 님💕 또 사진을 찍는 나••
✒ 너를 사랑하는 것은 가장 아름다운 자멸이었다. / 사랑과 우주 먼지, 데이비드 존스
너를 사랑하는 것은 가장 아름다운 자멸이었다 | 사랑과 우주 먼지, 데이비드 존스
소설 마니아들이 열광할 수 있는 임지인의 [화이트 로즈 녹턴]은 정말 장편소설다운 소설이었다. 풋풋한 순정 같은 사랑이나 온몸을 전율케 하는 육체적 사랑과 스릴러, 하나같이 나를 책속으로 빠져들게 하였다. 무엇보다 소설다운 치밀한 구성
너를 사랑하는 것은 가장 아름다운 자멸이었다 /데이비드 존스, 사랑과 우주 먼지
그리고 2월 4일. 사랑과 순정사이라는 사제지간 커뮤를 합격했다. 경민선배는 도덕선생님, 난 학생이었다.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1052bbbb7e68465

애써 저를 위로하면서 49일을 눈물로 보냈다. 사진은 순전히 저를 위한 것이었다. 저를 잊어도 저는 잊지 못할 제 연인을 그리기 위해서. 가는 길에 그 누구도 배웅해주지 않을 길을 제 마지막 사랑과 함께 하고 싶어서 한 욕심이 부른 행동이었다.
💌 Main 너를 사랑하는 것은 가장 아름다운 자멸이었다 | 사랑과 우주 먼지, 데이비드 존스
집사 백 x 도련님 도 "안 가면 안 돼?" "주인어른 오실 거예요." "가지 마." 부모의 넘치는 사랑과 보호 안에서 도의 세상은 저택이 전부였다. 무료한 일상에 익숙해진 도에게 찾아와 새로운 세상을 선물한 사람.
아닙니다 괜찮습니다.. 사랑과 죄로 컾링 망상 중이었습니다...


것이었다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일은 그런 것이었다. 요컨대 나라는 거울을 통해 매 순간 상대를 찾고 그리워하는 일 이 바로 사랑이었다. 또한 상대를 통해 나라는 존재를 찾아내는 일이었다. (윤대녕/반달)
그래서 승훉이 선택한 전략은 바로 자신의 소설을 이용하는 것이었다. 이번 신작은 무엇보다 사랑이 중심적인 키워드였고, 소설 속 주인공들은 승훉과 짅우를 닮아있으며 둘만 알고있는 추억들이 에피소드로 종종 등장했다. 매주 마감한 내용을 보고도 짅우에게서
지금껏 나의 사랑은 그런 것이었다 서서히 젖을 새도 없이 젖어 세상 한 귀퉁이 한 뼘 처마에 쭈그려 앉아 물 먹은 성냥에 우울한 불을 당기며 네가 그치기만을 기다리던 /이창훈, 폭우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park_rado

내가 태초였다. 내가 있기 전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나의 사랑이 있기 전에는 어떤 사랑도 없었고, 또 없어야 했다. 나의 사랑이 있기 전에 있었던 어떤 사랑도 실체가 아니었다. 실체가 아니므로 인정할 수도 없는 것이었다. [이승우, 식물들의 사생활]


없었다

다섯 살 즈음이었다. 넉넉하진 않아도 화목한 가정에서 사랑받으며 자랐던 아이. 아이는 열병에 걸려 누워있던 형의 이마에 손을 대었고, 잠시 후 눈을 뜬 형은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했다. 말을 하는 법도, 밥을 먹는 법도. 갓난 아이와 다를 바가 없었다.
사랑이었다. 생각만 해도 설렘에 가슴 떨리는 그것은 그 말 외에는 표현할 길이 없었다. 고작 이름 석 자에 빠르게 뛰는 심장은 더할나위 없이 솔직했다. 자신을 웃게 한 날도, 울게 한 날도 수없이 많았던 마음은. 그건, 사랑이었다고.


어느

내게는 사랑이란 첫 독서가 당신이란 책이었고 행복했고 열렬했어요 어느 페이지는 다 외워버렸고, 어느 페이지는 찢어 없앴고, 어느 페이지는 슬퍼서 두 번 다시 들여다보고 싶지 않았지만 어쨌든 즐거웠습니다 🌼소란, 박연준
지금의 나는 어느때보다 행복할 수 있는 날들을 보내고 있는데, 내 지난 연애가 날 계속 힘들게 만든다 분명 사랑이었는데 너는 언제부터 아니었을까
댸히는 보스인 윙을 좋아함. 동경에서 자라난 사랑이었으면 좋겠다. 조직에 들어온 건 윙이 위험에 처한 댛이 구하고 거둔거임 지녕이는 대히 따라 온거고. 원랜 윙이 너무 잘생겨서 시작된 두근거림이 어느순간부턴 근처에만 있어도 생각만해도 두근거렸으면
오페르는 천사라서..부모는 없고 그냥 어느순간 만들어진 그런 존재 그..커뮤 데려가기 전 설정은 신에게 사랑받는다는 설정이었다. 애가 하는짓은 망나니지만 자식 바라보는 눈으로 돌봐준다는 그런..ㅋㅋㅋㅋㅋ...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jihoongenius


사랑하는

남캐가 여캐를 엄청 좋아하고 사랑하는데 그게 여동생으로서의 감정이었으면 좋겠다. 근데 본인은 이걸 연애적 사랑이라고 생각함.


서서히

너와 함께라면 쏟아지는 비까지 내게는 다 사랑이었다 머리가 옷이 신발이 젖는 동안 나는 너에게로 서서히 마음이 젖어가는 중이었으니 함께라면, 흔글 #용국지은
너와 함께라면 쏟아지는비까지 내게는사랑이었다 머리가 옷이 신발이 젖는동안 나는 네게로 서서히 마음이 젖어가는 중이었으니 (함께라면,흔글) ()


나에게

너는 왜 꿈도 아니어서 나를 미련하게 만드는 건지. 나는 왜 비어버린 밤을 네 꿈만 바라며 너로 칠하는 건지. ⠀⠀⠀⠀⠀⠀⠀⠀⠀⠀⠀ 그러곤 왜 잠도 못 들고 ‘그래도 나에게는 참 꿈같은 사랑이었다.’ 다독이고 있는 건지. ― 오밤, 모르겠다
오랫동안 나에게 중요한 모든 운명의 모습은 희재언니의 모습을 띠고 있었다. 그녀는 내게 밀물이었고 썰물이었다. 그녀는 내게 희망이었고 절망이었다. 그녀는 내게 삶이었고 죽음이었다...... 이 모든 것이 사랑이었다.


그것은

내가 삼학년때 어떤 남자애가 아버지가 미국에서 사온 포켓몬 사파이어가 들어있는 GBA를 나 하라고 빌려줬다 열살 소년이 게임기를 잠깐도 아니고 일주일이나 빌려주다니 그것은 진정한 사랑이었다 그런데 나는 열살이라서 그걸 몰랐다구 하네요 아이구
어제 뫄뫄님과 솨솨의 이지금을 들었는데 그것은 사랑이었다...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allthatzico

이곳에서 사랑이라는 것에 빠지면 그것은 기생에게 독이었다. 죽어가는 것과 또는 죽는 것 둘 중 하나였다. 찰나의 행복에 빠진 어린 아이. 그때 일을 또 겪게 하고 싶지는 않아. 행수어르신이 나가고 복잡한 감정이 딥


사랑도

#TZUYU #쯔위 #TWICE #트와이스 #HappyTzuyuDay 너는 태어났을 때부터 작은 울음소리로도 마음을 적실 줄 아는 사람이었다 그러니 자신을 소중히 생각하고 예쁜 사랑도 오래 하며 누군가에겐 행복
그대의 사랑도, 그대의 미움도, 다 나 때문이었으면 좋겠어요. 다 나를 향했으면 좋겠어. 그대의 모든 감정을 다 내가 가지고 싶어.
책 마저 읽는데, 뒷 내용은 그러나 사랑도 오랜 시간이 지나니 변하는 것인지 이젠 별 감흥이 없고.... 뭐 이런 내용이었음. 참은 아 갑자기 와이러는데 하면서 책을 덮었음. 그리고 섭 쪽으로 엎드려선 섭 계속 쳐다보고 있는다.
너는 태어날 때부터 작은 울음 소리로도 마음을 적실 줄 아는 사람이었다 그러니 자신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예쁜 사랑도 오래 하며 누군가에게 행복한 사람이 되기를 - 흔글,생일 #HappyTaeyongDay #태용아생일축
겁나 욕망이죠. 물론 일방적 사랑도 사랑이긴하죠 ㅋㅋㅋ. 이번 시즌은 다들 일방적 사랑이라 어안이 벙벙해요... 사랑하지만 그게 정말 사랑이었을까 하는 사랑들이죠.
지독하게도 일방적인 애정의 갈구. 외사랑이었다. 짝사랑도 아닌 외사랑. " 형. 나는 형 사랑해. 형이 날 사랑하지 않아도 그 몫만큼 내가 형을 사랑해. "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Permission__rip


유레카

막 자기 다음곡 뭐일지 맞혀보라고 작년에 나온거라고 했는데 사람등이 막 유레카 쉬저배이비 이런거 말하니까 쉬저베이비는 올해나왔는데? 버뮤다는 아까했는데?유레카는 재작년인데? 이러고내가 사랑이었다!! 하니까 헛웃음 웃고 샇ㅎ랑이어따 작년꺼긴 한데 지금
글고 너나너 전에 다음곡 맞춰보라구 작년에 나온거라고 했는데 사람들 쉬서베이비 버뮤다 유레카 난리났음 쉬ㅅ베이비 올해에냈는데? 버뮤다 아까 해짜나요 유레카 재작년노랜데 시대를 앞서가는 그런 어쩌구 하는거 넘 귀여웠음..그러다가 내가 사랑이었다 외쳤더니
글고 너나너 전에 다음곡 맞춰보라구 작년에 나온거라고 했는데 사람들 쉬서베이비 버뮤다 유레카 난리났음 쉬ㅅ베이비 올해에냈는데? 버뮤다 아까 해짜나요 유레카 재작년노랜데 시대를 앞서가는 그런 어쩌구 하는거 넘 귀여
지호오빠사랑이었다ㅜㅜ들었당ㅜㅜㅜ 나멍충이라서작년에나온곡물어볼때 목소리크게 유레카라고말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나나너인데 멍청이ㅜㅜㅜㅜ
Z작년에 버뮤다 말고 낸 노래가 뭐 있었죠? (쉬저베베-!) Z쉬저베베는 올핸데? (사랑이었다-!) Z지금 사랑이었다를 어케 불러여 (하더니 부름ㅜ 뒤에서 밀릭이 엄청 웃음) (유레카-!) Z푸핫! 유레카요? 그건 제작년인데?! ㅋㅋ
Z작년에 버뮤다 말고 낸 노래가 뭐 있었죠? (쉬저베베-!) Z쉬저베베는 올핸데? (사랑이었다-!) Z지금 사랑이었다를 어케 불러여 (하더니 부름ㅜ 뒤에서 밀릭이 엄청 웃음) (유레카-!) Z푸핫! 유레카요?


하필

와 꼬였다 꼬였어....... 겨우 어제 생일이었고 직접 자기가 기획한거고 넘치게 사랑주는 애한테 고마울 뿐인데 하루 지난 오늘 7월로 넘어갔으니까 이제 그만 유난떨라고? 아주 베이겄어.... 하필 요니라서 다 고까워 보이지요?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chen_necessary


세상

"나보단 라면스프가 더 사랑받겠다." 농담의 가벼운 정도와 달리 그가 느끼는 고통은 상상 이상이었다. "치즈빵이라던가." 고통이 더 깊어진다. - 세상의 노래
누구에게나 평생 잊지 못할 사랑이 한 번쯤 있다면 내게는 이번이었다. 세상은 아름다웠고, 처음으로 나는 내가 자랑스러웠다. 목이 타도록 행복했다. _이동섭, 파리 로망스


사랑이었다

딱히 그의 과한 칭찬 때문이었던 건 아니었지만, 리샤가 오르슈팡에게 가졌던 감정은 의지와 동시에 어렴풋한 사랑 쪽이었을 것 같다. 여태껏 가벼운 관계만 가졌다보니 오히려 스스로도 깨닫지 못했던. 그리고 분명히 자각하기 전에 르네에게 함락당해서 언약(.
그는 나의 북쪽, 남쪽, 동쪽 그리고 서쪽이었다. 나의 노동의 나날이었고, 내 휴식의 일요일이었고 나의 정오였고, 나의 한밤중이었고 나의 이야기였으며 나의 노래였다. 나는 사랑이 영원할 것이라 믿었지만, 내가 틀렸다. funeral blues
누가 더 잔인한 지 내기하기 그게 사랑이었다
12차 감상 엔딩에서 한 단계씩 되돌려봐도, 재호와 현수에겐 단 하나의 결말뿐이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두 사람은 시작부터 비극이었고 이들에게 만약은 존재하지 않는다. 엔딩에서, 현수는 애증이고 재호는 사랑이다.
Q. 짝사랑이었나 보다. 결국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으로 끝난 건가? A. 여러가지 상황적인 어려움이 있었다. 일단 내가 좋아하면 안 되는 사람이기도 했다. 이 이상 말하면 곤란할 것 같다. 저기서 매니저형이 말하지 말라고 말리는데, 자 다음 질문!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dust_RBW

십 년 전 약속 같은 건 벌써 잊었겠지만 난 가끔 그날이 생각난다. 내가 약속을 지키게 될 일은 아마 없겠지. 왜냐면... -이게 벌써 몇 번째냐. -아니이...푸우...그 새끼가아... 정호섞은 여전히 사랑 앞에 시행착오를 겪는 중이었다.
그리고 모모치탄바랑 히카루겐지 소원이 도쿠신이랑 술마시기/도쿠신이랑 여행가기 라 너무 오늘도 안정적인 도쿠신 사랑이었다 (어?)
판섢이네.. 모든걸 다 허락했지만 마음만은 허락않는 판린과 저돌적으로 들이대지만 매순간 진심이었고 사랑받고 싶었던 소년 섢오 . .
직업이 최애사랑이었음 좋겠다
미치겠다 진짜... 눈물 흘린다 진짜로 여떡해 그건 정말로 사랑이었구나
태용이 영상회 좋았다 너무 좋았다 2년 전 아티움으로 그대로 돌아간거 같이 루키즈쇼 거의 전 트랙을 볼 수 있던 것도 너무 대박적이었고 얼굴 클로즈업 빡 잡힐 때 마다 너무 잘생겨서 헐 하고 놀라는 것도 지칠만큼 너무 잘생기고 사랑이야
위에화끼리 명랑운동회 보고10다 종목은 닭싸움 씨름 이런 거xx 종이접기 공기놀이 간지럼참기 이런 거면 좋겠다 1등한테 선물 준대서 열심히 했는데 1등상품 팬들의 사랑이었으면 좋겠다 우승한 멤버 잠깐 실망하다가 아이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sun_dong_myeong

도를 넘은 흥분감과 페로몬이 뒤섞여 현실이 아득하게 느껴질 때, 종혆이 울먹이는 목소리로 말했다. "믾현아, 사랑해." "뭐?" "사랑, 해, 윽," 떨어지지 않으려는 몸을 억지로 떼어냈다. 작은 얼굴이 눈물 범벅이었다.
맞관아니었으면좋겠다 나혽자 외사랑이었으면 좋겠다
태용이 영상회 좋았다 너무 좋았다 2년 전 아티움으로 그대로 돌아간거 같이 루키즈쇼 거의 전 트랙을 볼 수 있던 것도 너무 대박적이었고 얼굴 클로즈업 빡 잡힐 때 마다 너무 잘생겨서 헐 하고 놀라는 것도 지칠만큼 너무 잘생기고
사랑이었다( 다 좋은데 가사중에 잠시 미쳤다생각했는데~ ((((거슬ㄹ ㅕ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BBC_HJ93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OtisBR_M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a_book_with_you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Ombre_Gazon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은 사랑에 사랑의 사랑과 아름다운 sfhdb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