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TISLAND

170625(SUN) 용산팬사인회 #FTISLAND #10주년#OVER10YEARS #사랑앓이 #Wind
170625(SUN) 용산팬사인회 #FTISLAND #10주년#OVER10YEARS #사랑앓이 #Wind
170623 이홍기의 키스더라디오 🎶 DAY6 - Wind (원곡FTISLAND) 🎶 이홍기 - 반드시 웃는다 (원곡DAY6) 🎶 이시은 - 사랑앓이 (원곡FTISLAND)
170624(SAT) 김포팬사인회_상암에스플렉스 #FTISLAND #10주년 #홍키라 #OVER10YEARS #사랑앓이 #Wind
170624(SAT) 김포팬사인회_상암에스플렉스 #FTISLAND #10주년 #홍키라 #OVER10YEARS #사랑앓이 #Wind min
170625(SUN) 용산 #팬사인회 _허리아픈 재진 ㅜㅠ #FTISLAND 10주년 #OVER10YEARS #사랑앓이 #Wind
170624(SAT) #FTISLAND 김포팬사인회_SPlex #10주년 #사랑앓이 #Wind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Noha1109

170624(SAT) #FTISLAND 김포팬사인회_SPlex #10주년 #사랑앓이 #Wind
170611 강남팬싸 사랑앓이 라이브 FTIsland 10주년 앨범팬싸 화질 안좋아요 ... !!! 어디서나 언제나 KBS coolFM 이홍기의 키스더라디오 들어달라고 밤10시 커몽 !!!
170625(SUN) 용산 #팬사인회 #FTISLAND #10주년 #OVER10YEARS #사랑앓이 #Wind
FTISLAND - 사랑앓이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FTISLAND - Lovesick | FT아일랜드 - 사랑앓이 [Yu Huiyeol's Sketchbook / 2017.06.21]"
🎶10주년 특집_모아듣는 FT아일랜드(FTISLAND) 사랑 사랑 사랑 너 올 때까지 TAKE ME NOW 천둥 PRAY 사랑앓이 지독하게 Hello Hello 바래 프리마돈나
[쇼음악중심] FTISLAND - 사랑앓이 17위


WIND

홍기사랑앓이 그만 들어주세요. #WIND 들어주세요 😭 어떻게 선공개 곡한테 타이틀 곡이 묻힐 수가 있죠? 😱 170619 #홍키라


10주년

오늘 드디어 FT아일랜드 선배님들의 10주년 기념 리메이크 선공개곡 사랑앓이가 공개되었습니다~~~ 원곡도 좋은데 리메이크 사랑앓이는 올매나 좋게요~~🐭🐭 자랑스러운 우리 선배님들 사랑해요!!! #FT아일랜드 #사랑앓이
헉 사랑앓이 10주년기념으로 리메이크한거 넘좋다ㅠㅠ


너무나

무슨 자캐덕질 , ,앤캐 , 관캐앓이 (이런거 약간 이해하게 됏다구요 , , 저는 , , 열반앓이 ^^(사랑앓이같네 , ,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 , )
사랑앓이 머 리메이크?? 듀엣으로 다시 불렀나부네 오랜만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널 너무나 마니 사랑한 죄~~~ㅠ0ㅠ~~~!!!
서네야 너를 너무나 사랑한 죄..... 너 사랑앓이라고 들어봤니...? 그거 너 10살때 나온 곡인데... 마치 지금 내 심정을 말해주는것같군아...
여기 사랑앓이 나와 너무나 만이 사랑한 죄 널 너무나 마안히 사랑한 죄~~~~~~~~~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NF_spring

너무나 많이 사랑한죄, 널 너무나 많이 사랑한죄 FT아일랜드-사랑앓이
죵생각하면 보고있어두 보고싶구 눙물나구ㅠㅠ 너무나 므않이 사랑한 죄ㆍㆍㆍ죵 너무나 므않이 그리워한 죄ㆍㆍㆍ #고지용_생일축하해 죵앓이 사랑앓이...
5. FT아일랜드 - 사랑앓이 이홍기가 무슨 죄냐?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라고 바로 나올정도로 너로인해 그대로 인해 진짜 바로 가사 입에서 툭 튀어 나올정도로 히트곡이져


사랑은

릠들아 별배탄광찌 앓이 하시는 분 보면 저한테 알려주세요 난 짝사랑 오지게 해봐서 알아. 내가 주는 사랑은 무시 받아도 되지만 나를 향한 사랑은 무시되면 안 돼...
-2탄 탈통곡2 사랑은 타이밍, 전활 거네 관통곡2 외로움증폭장치, 잘할 걸, 봄비 관캐야 줄리엣, 애태우는 여자 앤캐야2 꽃송이가, 벚꽃엔딩 사랑해 사랑에 빠졌죠 앓이곡 :
그리고 참이랑은... 켄은 참을 이상하게 자꾸만 챙겨주고 보고싶고 그럴 것 같다 사랑은 아니고 연민 비슷한 거일까 흠 모쪼록 참은 자신을 챙겨주는 행동에 자꾸만 착각해서 혼자 희망 가지고 켄을 못 놓아서 밤새 속앓이하고 그럴 것 같네
환캐 앓이부터 해서 관캐 앓이...... 까지 나도 그렇지만 오너님도 너무 힘들게 해드린 것 같아 죄송하다 저희 사실 알고 있지요 제가 앓는 게 오너님 캐라는 것도 알고 계시지요 .. 사랑은 타이밍인데 타이밍이 안 맞았던 거겠지요.. ...

사랑은 '들키면' 시작하는거다. 그 전에 앓이던 뭐던 그건 당신 속앓이다....라고 누가 했던 말이 생각나네요..
원래 사랑은 시작하면 티내면서 하는 거래서 너무 심한 앓이만 거르고 다 그냥 본계에서 햇잔아요 계연하면서 ㄴㅁ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ㅌㄷㅈㅂㄷㅈㅂㅌㄷㅁㄵㅂㄷㅌㅈㄷㅇㅈ
사랑은 원래 유치한 거야 라는 말을 상대방이 했을 때 증맬 좋아하는 사람이 했다 👉완전 좋음 니말이 맞음 원래 유치하지 그치😭 친구가 했다 👉왠지 좀 웃김/앤캐앓이 다른 데서 해라 싫어하는 놈이 했다 👉존나 연애를 글로 배웟나🤦‍♀️
근데 이런사랑도 나쁘지않긴 한거같아 관캐앓이의 개로움은없고 사랑은잇어


사랑한

아침부터 사랑앓이.잭슨이 진짜좋다 잭슨 사랑해ㅜㅜㅜ 내가널 마아뉘 사랑한죄🎶
[풀버전] 이홍기 '사랑앓이' 노래방 라이브♪ 녹는다 녹아~♡ 뭇남성들의 노래방 애창곡 FT아일랜드의 '사랑앓이' 애절한 멜로디를 극대화하는 허스키 목소리~ 형님들, 홍기 빙의 널 많이 사랑한 죄~~


차훈

외쳐갓훈🌟 #Nflying #엔플라잉 #차훈 #CHAHUN #사랑앓이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NF_spring

뮤비감독님....저랑 눈 바꿔요ㅠㅠㅠㅠㅠㅠㅠ #엔플라잉 #Nflying #차훈 #Chahun #사랑앓이
티져에서 차훈미모 미쳐서 캡쳐했는데... 왜 결과물은 호러물이냐.....😅😅😅 #차훈 #chahun #엔플라잉 #Nflying #사랑앓이
차훈 미모 실화냐.... 오빠 나랑도 뛰자....나도 잘 뛰는데... #엔플라잉 #차훈 #Nflying #chahun #사랑앓이


FT아일랜드

4. 07, FT아일랜드의 사랑앓이. 천둥과 같은 앨범이며 타이틀곡임. 이들의 데뷔앨범은 곧 정체성이 됨. 초딩때 이 분들 데뷔했을 때 다음날 반에서 난리남.
3. 07, FT아일랜드의 천둥. 데뷔 앨범인 Cheerful Sensibility에는 명곡이 두개나 들어있다. 사랑앓이와 천둥.. 뮤비가 정말 말도 안되는 내용이다 ㅋㅋㅋㅋㅋ 티아라 은정분은 보너스,,
1. FT아일랜드-사랑앓이 중학교땐 진짜 좋아했던 노랜데 다시 떠버려서 너무 기쁘당
6.FT아일랜드 - 사랑앓이 버스커버스커 - 첫사랑 , 꽃송이가 시간의 비 최종전쟁, 내일의 밤하늘 초계반, 아스트로넛, 탈옥

#이홍기 #최종훈 #FT아일랜드 #얼빡자소서 더 많은 사랑앓이 ☞ MBC 오빠생각 [cr.MBC 예능연구소]


사랑이

P1t0fhell 헉 넹 그럴까유??? 아 뭐야 온갖 방법으로 저 안놔주시는 망자님 사랑이네😘😘😘 근데 저 왜...망자님 본계 팔로 풀려있어유...?제가 제일 먼저 멘션앓이 한 분인데....??
앜ㅋㅋㅋㅋㅋㅋ족발이라닠ㅋㅋㅋㅋ효진넴의 사랑이 담긴 족발 잘 먹겠슴다 희희💕(주섬주섬 효진님 이미 저에 대해 다 파악하셨군여...ㅎㅎ 승훈님 자자 앓이 하시는 날 찾아뵙겠슴다 ^^)/
탐라에 모레님 그림으로 다같이 앓이 해주시는거 넘 좋음 ㅠㅠ 사랑스러워. 사랑이 가득해. 애정합니다 여러분.
여기가 나의 둥지인데 애들에 대한 사랑이 너무 북받쳐서... 앓이만 하고있네
11. 예쁘고 천사같은 덕캐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큰절백번) 제 탐라에서 앤캐앓이 빈도가 가장 높은 분..! 항상 사랑이 넘치시는 것 같아요😍 아직 몇번밖에 얘길 나누지 못했지만 ()님과 더 친해지고 싶어요!💕
JTBC 비긴어게인 보니까 진짜 뮤 원스 앓이ㅜ 전 캐스트가 사랑이었는데ㅠ 날 쌀쌀해지면 자꾸 생각남...ㅠ~ㅠ 근데 표 안 붙어서 다신 안 오겠지ㅠ 오슷 있으면 참 좋을텐데, 대신 EBS 스페이스 공감 원스편을 블루레이로 박제!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NF_spring

앓이는 사랑이다 앓이는 사랑이다 앓이는 사랑이다!
탈통곡 목록 달콤한 말 사랑앓이 사랑이었다 사랑인 듯 아닌듯 사랑인가봐요 안아줘
아ㅜㅜㅜ고록답록 둘다보고왔는데 둘다 사랑이 넘치능군요...귀여운아이들ㅜㅜ... (뒷배경이 하트) 귀여운커플이햐ㅜㅜㅜㅜㅜㅜㅜ흑흑 행복하시고 탐라에도 앓이해주세요... 못보고지나칠뻔해써효ㅜ
헉 첨부터 당원밈을 웃게만들엇군뇨((대뿌듯))문승을류ㅠㅠㅠㅠ보셧어ㅠㅠㅠㅠ너모 부럽따요 진챠...고럼요 오픈런..핡거애요 ...저 진짜 앓이만쿠 이상한새럼이니 너모 놀라지마시구.. 불편하시면 부런불!!!사랑이라니 영광이에효❤
미야님 미야님 미야님 ㅠㅠㅠ이걸 보고도 앓이가 사그러들겠나요ㅠㅠ ㅠㅠㅠ ㅠㅠㅠㅠ 저 계속 계속 사랑이 넘쳐나고 막 ㅠㅠㅠ ㅠㅠ 너무 잘 그려주셔서ㅠㅠ따흑 ㅠㅠ 미야님 스티브 등신대 갖고싶어여 (크리피


NFLYING

오빠 미모 실화야? #엔플라잉 #차훈 #NFLYING #Chahun #사랑앓이


사랑을

당신이 아는 사랑을 나에게만 얘기해주길 나는 속앓이도 접고 바랐었는데 | 명태, 성윤석

당신이 아는 사랑을 나에게만 얘기해주길 나는 속앓이도 접고 바랐었는데 /명태, 성윤석
미인사랑하는 연인. 당연히 군주! 구름, 바람화자와 임의 사랑을 막는 장애물! 일월유일한 존재로 온 세상을 비춘다! 미인을 상징! 형식대화체, 3(4)4조, 4음보 연속체 결론걍 임금님 사랑합니다 보고싶어요 (과거의 임금앓이
이제는 아빠에게서 속으로 하는 외사랑앓이가 아닌, 직접 바로 표현하는 사랑을 받고싶다고. 맨날 내가 일방적으로 안는데, 이번에는 아빠가 먼저 안아달라고 떼를 썼다. 결국 민망했는지 백허그로 퉁치려는데 안되길래 장난스레 밭다리걸기를 걸더라.
앓이란 들어갔는데 왜 원일이랑 강필이저기서 사랑을 나누지요?
진짜개쩔엇ㅇ는데내앓이보고꺄륵누가주렉파요^^;한사람들다6일밤안봐서그럼둘은사랑을하고잇어


이홍기

이홍기 이번 노래도 발라드겠지? 존나 사랑앓이 씹어먹는 급 이였음 좋겠는디
아 그럼 저는 이홍기 분장하고 가서 사랑앓이 불러드리면 되나요?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 지옥과 환장의 도토리 정모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0v0_Mellow


하루도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 이세벽,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이세벽,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재도전 #사랑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사랑앓이 중 가장 큰 것은 아니다 싶으면 다시 으쌰하자~~~난널사랑해 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화이팅 하세요 화이팅 하세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긍정왕;;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이세벽
그날들은 꽃무더기로 맞는 것처럼 아팠었다 단 하루도 꽃앓이를 하지 않는 날이 없었을 정도로 몸과 마음에서는 꽃잎 부서지는 냄새가 진동했다 그런 병이라면 영원히 앓고 싶었다 이새벽, 사랑 그리고 꽃들의 자살


사랑앓이

사랑앓이 갓 띵곡
언늬능언니라이브들어가바 사랑앓이중

지금옆방에서 사랑앓이한다
요즘 애기 노래방 가면 맨날 부르는거 사랑앓이 행복하지 말아요 나만 안되는 연애 널 사랑하지 않아 지금 보니 다 슬픈 노래군
와 여기 사랑앓이나와.....
덕질하러 6년만에 틧터 계정 다시 팠습니다,, ☁️ 최애는 하성운💙 ☁️ 워너원, 노태현 모두 지지/사랑💙 ☁️ 배척, 지뢰, 까빠🚫 ☁️ 흔적 남겨주시면 찾아가요🙇🏻‍♀️ ☁️ 글은 영상, 앓이 위주 #워너원_트친
ㅋㅋㅋㅋㅋㅋ 앓이란에 이과식 앓이 남겨뒀더니 반응이 굉장해서 사랑의 방정식도 남겨두고 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군부대 바로 앞에 있어서 부대에서 나는 소리 다 들리는데 부대 노래방에서 누가 사랑앓이 부르고 있음 ㅋㅋㅋㅋ
ㅠㅠㅠㅠㅠ 분명 그 설렘 채워주실분 나타나실거에요! 우리 류힌님 얼마나 상냥하신분인데ㅠ.. 얼른 나타나서 예쁜사랑 예쁜앓이 하시는거 보고싶어요😁😁🤗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DustSl614

헉ㄱ반짝반짝?!!!빛난다니 감사드려요///💕💕💕 퐁퐁한 기분이 되신다니 짱짱 영광이다ㅠㅜㅠ❤ㅎㅎㅎ 메인트ㅈ앓이 타래를 말씀 해주시는건가!예쁘게 봐주셔서 흐뭇하게 봐주셔서 기뻐요!😍😍맞습니다!예쁜 사랑 참 좋은 것! 넘나 좋은 것!
사랑앓이 파트투 슬퍼서 미치겟다
헐 완전 뒷북인데 후니 생파에서 사랑앓이 불렀네?!??!! 헐 게다가 미쳤다 너무 잘불러ㅜㅡㅠㅜ 와 우리언니 FT 진짜 좋아했는데 우리쪽 가수가 이렇게 불러주니 감회가 새롭다😇
아아 맞다 듀가에서 사랑앓이 불렀지 짤만 봐서 잊고 있었네.. 이번 기회에 영상을 좀 볼까.. 아이고 공부는 내일부터 심하게 빡공해보자... 아이고 해피폴리 빨리 해야하는데..
끓는 사랑 지나고 난 자리에 가슴 벅차는 추억 남았다면 꽃은 져도 진 것이 아니거늘 금세 다시 피어날 테지요. 그러니 이 멍울 가실 때까지 나는 이 꽃샘 바람을 잠시만 아주 잠시만 더 앓으렵니다. | 김현진, 봄앓이
매일같이 앓이하시는 체력님의 사랑기원을 위하여 적어봤습니다 헿. 행앗을 외치는 개그성 글도 생각해봤는데 제가 행앗을 하지않아서 ㅎ
팬들에게 윙크하는 오빠😉💕 역시 팬사랑 남다름👍 가까이서 보자구욥🙊 너무가깝나🙈 다들훈앓이중이시니까😉 훈보싶😭😭😭😭😭😭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SECHSKIES #KANGSUNGHOON #팬생팬사 #윙크장인 #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BH408_920506

윤딴딴 노래. 소심한 오빠들 노래. 치즈 노래. 사랑앓이
ㅋ ㅋ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왜 뮤트를 하지요 구나님 사랑앓이 보는거 너무재밌는데(?
1커 1관은 기본인 같은 사랑꾼인데 관캐앓이정도야..... 전 상식으로 이해가 되지 않을수도있는 온갖 방법으로 치이기전문 사랑꾼이니 안심하세요...
엌 우리반애 프로필 뮤직 사랑앓이로 해놨어 ㅋㅋㅋ
지금 사랑앓이 듣고 있는데 라임님이 부르셨으면 좋겠다
나는 질투심도 많고 소유욕도 정말 강해서 티는 하나도 안내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을 더 좋아한다고 생각되면 속앓이 엄청하고 삽질하는 성격인데 J가 그 대상이다... 사랑받고 있고 J도 나를 좋아한다는 확신을 받고싶어함,,ㅎ
앋마자요ㅠㅠㅠㅠ흐윽..시험뚜시..8ㅁ8(와장팡)) ㅋㅋㅌㅊㅋㅋㅋ빗ㅅ우님 앤캐앓이ㅣ 탐라너머애서 보구있엇ㅅ어요 ㅠㅜㅜ둘이 너무 잘어울려요 ㅠㅜㅜㅜㅜㅜ💖💖💖💖 히히 행복한사랑ㅇ하시길 ㅜㅜ ㅠㅜㅜㅠ😍💖💖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u_556520

사랑앓이를 한 죄. (특삼점을 장렬하게 깨부수곤 정 바지 찢는다.)
이아아ㅏ아아 영님 저 지금 아파트 부수고 싶은데 못 부숴서 제 머리 깼어 에스크에 쓰고 싶었는데 못된에스크는 안되구 ㅜㅜ오늘 진짜 넘 행복해요(눈물줄줄)저 항상 사랑 쌓아두는 속앓이 형이여서 한번씩 분출이 필요합니다..(털썩
최애 젠 젠앓이 젠러버 젠사랑 젠최고 수메 가끔 그리고 젠 많이 그리는 그림러 해외러 취향이랄게 많지 않고 파는 장르 수메 뿐 심심한 성격이라 노잼이지만 나쁜 사람은 아니예요 ☽ #뜬금_자기소개 #달_자트
몇달을 그리 지내는데 존네 회사가 연 자선파티에서 유명배우인 커크가 초대되고 커크는 본즈가 존이랑 만났던 클럽에 가게했던 본즈의 절친 제임스 커크였음. 커크는 본즈의 사랑앓이를 전부 지켜본 사람으로 존을 엄청엄청 싫어했음
ㅈ제가지금기력이딸려서앓이를못하는점이해해주시기바랍니다 아진짜미운이너무이쁘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귀여워죽겠습니다 아 사랑래뇨진짜
아니면 뭔데. 사랑앓이?
사랑앓이...아니 진짜 어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D0hwa_sama

머야 저거때문에 사랑앓이 다시 올라간거야?
우리 진영이 좋아하시는분?? 생존자 또는 댓ㄱ🙄 친해지기 쉬운 남팬입니다 #팔로 해요 #배진영 #배진영굿즈 #굿즈 #삽니다 #사랑앓이 #프로듀스 #프듀 #남오아 #투표합시다 #투표 #배진영_투표 #티몬 #Mnet #
사랑앓이라고 하니까...
사랑앓이 개명곡 이랍니다ㅠㅎ
맨날 쉽다랑 아름다워만 듣고 잇으니까 길거리에 사랑앓이 나와도 그러려니 함
전 사랑앓이 같은 느낌으로 말한건데 실제로 어디 아파요?
15:너무 많은뎅 사랑앓이 사랑사랑사랑 바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rn_nflying

사랑앓이 히히힣
안녕하세요오 슴여섯 슈띵이에요 (๑ˇεˇ๑) 엑소 아홉명 모두 사랑사랑하지만 민석이를 조금 더 앓고있는... 밍수니에요 함께 행복한 엑소앓이 하실 분들 다가와주세요 🙌🏻😘
ㅋㅋ!!!!!!!!!! 허,,,사랑에 골인..!! 흐흑 사랑해버렷..!!! 😊근데 저희 앓이하던거 아셨겠지 완전 익명이었을텐데......((((
넘 주력이 될 것 같아서 이 전에 계시던 트친분들이 불편하실까봐요😂 흑흑... 가끔 들어오면 여전히 캉캉 사랑으로 가득한 탐라를 보며 흐뭇해 하고 돌아가서 쉼 없이 일하는 소같은 본진 앓이 합니닼ㅋㅋㅋㅋ
너네 다시 보고 싶다 진자 민현이는 워너원에서 티도 못내고 얼마나 속앓이 할까ㅠㅠㅠㅠ 동호야 진짜 내새끼ㅜㅜㅜㅜ 늘 말로만 사랑 해줘서 미아내ㅠㅠㅠㅠㅠㅠ 콘서트 못 가서 미안해 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엥 저거 사랑앓이하는장면맞지안아???
새벽에 앓이 몰아서 하려니까 넘 힘드네 셤개실타 이창섭 청순미 폭팔한날 오빠...ㅅㅏ랑...ㅎㅔ...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Heotu_ro

림님 ㅋㅋㅋㅋ 카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앤캐 앓이 너무 사랑스럽게하셔 ㅜㅠㅠ
아 진짜 이제 자컾그만만들고 싶음 관캐 앓이할때마다 반년이 기본이고 일년 4년 이런식이니까 너무 힘들어 커뮤 러닝하면서 관캐 없을때보다 관캐 앓았을때가 더 많았단 소리잖아 미친 사랑꾼새끼...
츳키 진짜 아련하고 절절한 짝사랑 너무 잘 어울려 말도 못하고 속앓이하는 사랑
노래방에서 사랑앓이 부르는거 조아하는 인간은 꼭 서쪽하늘도 부르는거 조아한다 공식임
사랑앓이가 갑ㅂ자기 생겨따 것도 1위로..! 잊고있던 2000년대 추억 노래들 생각나버리기
응~난 엑소,에리 둘다 넘 귀여운것 같아(´∀`*) 서로 넘 좋아해서 끙끙 사랑앓이 하는것 같아서 넘 좋다(*´◒`*)
사랑앓이가 1위엿어 ㅇ0ㅇ)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_HEYMZZZIX

진짜 막 장난치셔도ㅈ괜찮고.,.허엉 시도때도없이 말거셔두 넘 좋아요...ㅠ 저 앓이 엄청 잘하고(엊저라구 선ㅅ물 막 떤지고 가니까 부담스러우시면 말씀해주셔요! 일상적인 트윗에 ㅇ마음찍어주시는거 너무 좋아하고...소리 석이 아쥬 사랑함니다...(사랑맨
FT 용식랜드의 사랑앓이 훠우우우우우우우!!!!!!
사랑앓이 크흡 리얼 사랑앓이중임
하긴 사랑앓이가 10년됐다는거 들었을때만해ㅣ도,,,
엪티랑 스파이에어 이케의 콜라보면.. 이케가 사랑앓이 부르는건가
나한테 환님 계절이미지가 완전 여름이신거같다(._. )! ...갑자기 외치는거같은 기분이들어서 한마디 덧붙입니다.. ...환님 덕질중인 흔한 환덕의 평범한 앓이일 뿐이니 스쳐가시면 되셔요.... 환님 사랑..(엎어져서 꼬물꼬물...
노래방에 사랑앓이 갑자기 왜이렇게 핫해???? 인기차트 1위고 여기노래방 남녀 다 사랑앓이부르고잇음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5jeon

양쪽에서 사랑앓이 나온다
제가 맘박을 잘 안하지만 아예 탐라 켜놓구 다 보고있습니다 ^^))) 그리고 불러주는거 이야기해주는거 앓이해주는거 다 너무 좋아하고 부담같은거 하나도 안느끼니까 맘껏 해주시고 태자님도 진 뭐뭐 보고싶다 하셔도 사랑으로 받는답니다!!
사랑앓이로 목을 풉니다
머요 사랑앓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엪티 노래가 순위권에 잇길래 감작 놀랏는데 사랑앓이 리뉴얼
헉 그럼 저는 몽몽님 앓이할래여 기여운 몽몽님 기여운 몽몽님 제 사랑 몽몽님 몽몽님 몽몽님💕💕
사랑앓이 다시 부를래여? 또 다른 길~에~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WF_commu

칠성오잉신님한테 사랑받은 앓이계
츄츄님 앓이 너무 츄츄해요💕 제 사랑 츄츄님 아이 너무 좋아💕💕
내 트윗은 야옹이와 주민 씨 앓이 내 사랑 앓이 일상 ..으로 나눠질것 같기도 하고.. (o゚▽゚) 아주 가끔 그림 그린거랑 우다다 하는 글이랑 음.. 다른 기타등등도 있겠지만 저 위가 제일 많을것 같는 느낌ㅁ
사랑앓이 너무 슬픔 정신병 걸릴 거 같음
사랑앓이는 언제보아도 기분이가 좋으니 좋아요(ง ˘ω˘ )ว
칭구의 끙끙 사랑앓이 볼수있는건가요... ㅎ 기대~
노래방에서 뭐부르지 사랑앓이만 주구장창 부를순 없잖아😂😂😂😂😂..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_91389989

앓이를 올린 이유는... 제가 덕캐들 많이 사랑ㅇ한다구요...
므아아아앙우ㅠㅠ 네 탐라 우리 천산ㄴ님인ㄴ데 항상 아릿하면서 퓻풋한 사랑앓이 하시는거 보면 저두 찡해지는데도 샨님이 너무 귀여워서 매일 매일ㄹ이 안아주고 싶었어요😭❤
요즘 한화팬들의 최재훈앓이가 극심한것 같다. 프로야구선수로써 실력과 투지가 넘치고 거기에 더해 타고난 인성과 타팀의 동료까지 배려하는 남다른 매너..등등 이런 기사를 접하는 우리 덕수사랑님들도 므흣하시죠?
근데 사랑앓이 요새 왜이리뜨지
노래야 노래 사랑앓이
어렸을 때부터 남녀 가리지 않고 인기 많은 긍우 때문에 속앓이하는 소꿉친구 넨 이쁘고 착한 긍우 어딜가나 사랑받고 사람들에 둘러싸여 있지만 넨은 조금 쎈 인상 탓에 몇몇 친한 애들 빼곤 다가오는 사람 1도 없음 오히려
밤새 사랑앓이를 하고 뜬눈으로 밤을 지새다시피함 그러던 어느날 다른 친구와 썸 얘기 짝사랑 얘기 하는데 문득 친구가 그런 말을 하겠지 정말 좋아한다면 헷갈리게하겠냐고 쉽게 말해서 밀당을 하겠냐는거임 그 말을 들은 환은 댕하고 뭔가 한대 얻어맞은 기분이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0505_0319_S2

노래듣다가 사랑앓이 나오는데 첫가사가 하필.. 그리울 때 눈감으면 더 잘보이는 그런 사람.. 😢😢😢😢😢😢😢😢😢
마중 가사 너무... 잘있었나요...행복한가요... (내 심정,,, 사랑앓이보다 더한게 있었다니...
사빛님 토마토 앓이에 나도 모르게 잣이사랑 센이사도 보고싶어 할뻔. 셋다보고 싶습니더
와 사랑앓이 왤케높아 미쳣내 ㅋㅋ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Jamesjinism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CheriSh_sub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unvrs_nc_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portobello_hj

사랑앓이 FTISLAND WIND 10주년 너무나 사랑은 사랑을 _ANOTHERMOMEN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