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론님

허어ㅓ억 카피페도 좋죠!!...그리구.... 트론님도 존잘님이세여...........제가 애정합니다.......
ㅠㅠㅠㅜㅜㅜㅜㅠㅠ 그럼 편하실 때 쉬엄쉬엄 그리세요 트론님!! 무리는 하지 마시구요 ㅠㅠㅠ!!
허억 그럼 당연히 쉬셔야지요!! ㅠㅠㅜㅜ 에이 그림은 무슨 피로부터 회복하는게 우선이에요 ㅠㅠㅜ 제가 한 말은 그냥 흘려들으세요 트론님!! ㅜㅜ
그치만 정말 좋은걸요 ^0^!!! 더 많이 그려주셨으면 좋겠어요 허허... (바쁘신 분께 민폐) 트론님 그림 정말 애정합니다 ♥ ♥ ♥ ♥ ♥ ♥ ♥ ♥
에이이ㅣㅣ 무슨 말씀이세요~!! 그래도 트론님 그림은 좋은걸요 *^^*!!!!
ㅇ ㅏㅇ ㅏㅏ........... 트론님 그림 좋아요 흑흑 ㅠㅜㅠㅠㅠㅜㅜ
ㅠㅜㅜㅜㅜㅜㅠㅠ 정말 작가님 너무 갓갓 이셔요........ 하.... 아 정말 또 보고 다시 봐도 ㅠㅠㅠㅠ 메가트론터미너스 으아ㅏ앙ㅇ ㅠㅠ 허억 배경화면 너무 좋네요 해두셔요 트론님!!!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bod0026

네넵~~!! 트론님 안녕히 주무세요 ㅎㅎㅎ~!!
헉 그럼 주무세요 트론님!! 죄송해요 ㅜㅜㅜㅜㅜ 항상 이 시간쯤 주무시지 않으셨나요 얼른 코야코야 하셔요~!!
아녜요 아녜요!! 트론님께 도움될 수 있다면 다행이에요!!! 정말 도움 필요하시거나 힘드실 때 언제든지 말 걸어주세요. 제가 될 수 있는 선까지 노력해볼게요 ;-;!! 그러니까 긍정적 생각 가지시고 파이팅이에여!
ㅠㅜㅜㅜㅜ 에이 괜찮아요!!! ㅠㅠㅠㅜㅜㅜ 트론님 정말 괜찮으니까!! 힘드실 때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ㅁ;
분명 나아지실 거에요!! .... ;-; ..... 랜선이라도 제가 치료나 회복에 있어서 도움 될 수 있다면 노력해볼게요. 그러니까 너무 상심하지마시구 ㅠㅜㅜ 긍정적인 생각 가져주세요. 트론님!
아녜요! 분명 치료할 수 있는거고 그래서 병원 다니시는 거잖아요.호전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병명만으로 사람을 배척한다면 그 사람이 나쁜거고 안좋은거죠! 트론님이 잘못되신게 아니잖아요. 저는 트론님 좋아해요! 그러니까 너무 걱정마세요
;-;... 트론님 너무 그런 생각마세요.......

앗 트론님 무슨 일 있으세요?? (;0;)
아 병원 다녀오셨어요?? 오전부터 바쁘게 다니시네요 ㅠㅜ 근데 또 바로 알바시라니...... 안녕히 다녀오세요 트론님!! ㅋㅋ 어차피 빠른년생 아닌 친구들이 아니면 못 먹습니다 되도록 안 먹도록 할게요 ㅎㅎ!!
트론님과 너무 멀리..... 긱사와서 지금은 타 지역이긴 합니다만 글도 머네요 ㅠㅠㅜㅜㅜㅜ
아이고 오늘도 고생 많으셨어요ㅠㅠㅠㅠ 에고 항상 수고 많으셔요!! 바쁘신 건 어쩔 수 없겠지만 진상이라든지 불편한 손님은 안왔으면 좋겠어요 ㅜㅜ!! 아 저는 오늘 기숙사 입사하느라 좀 피곤했네요 ㅠㅠ 트론님 만큼은 아니겠지만요!
와아아ㅏ 트론님 좋아요!! 😉😉 트론님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와아아ㅏ아아아아ㅏ!!!!;;; 저 막 핸드폰 화면에서 막 빛이 나서 눈 머는 줄 알았네여;; 와아앙 트론님 축하드려요!!!!! 😄😄😄😄 허어ㅓ억 저까지 괜히 막 설레네요 ㅠㅜㅜㅜㅜㅜㅠ 와아ㅏㅇㅅ 커버 넘 이쁜거 아닌가요...
헉헉 왜 그러시나요!! 트론님 무슨 일 있으세요!!??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777_pang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한사람......
평범한사람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두개 처음붙여논사람 누굽니까 당장 자수하십시오
여성 전용칸 지하철에 들어와있는 남자 전부 한국인들이라서 쪽팔린다 앉아있는 일본여성분들이 다 껄끄럽게 보다가 한 커플한테 할머니가 여긴 여성 전용칸이니 남자는 옆칸으로 가달라 하니까 여자가 다른 사람들 가르키면서 재네도 있는데
3월8일(세계여성의날), 성별임금격차에 분노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3시STOP #조기퇴근시위 가 광화문에서 열리는거 아시죠? 하지만 그날 반차를 낼수 없더라도 돈워리~ 당신이 있는 그곳에서 참여할수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
(당신이 평창) "당신이 평창입니다"란 말뜻이 "평창 올림픽 끝난후 올림픽 관련 모든 국가부채를 갚아야 할 사람이 바로 당신입니다"란 기막힌 해석을 들었다
개 빻앗오 왜 성별로 나눠놓는 거야 그냥 사람이라고 하면 안돼?

그래도 너무 정말 증상도 많고 여러가지로... 그래서 절 좋아해줄 사람이 있을지 걱정되어요....;-;
maybe_im_die세미콜론 타투에 대해서 오늘 우연히 봤는데, 우울증 등으로 자살 시도를 하거나 자해를 하는 사람들을 위한 캠페인이라고. 당신의 이야기에 마침표를 찍지말고 쉼표를 찍어서 앞으로 더 좋고 멋진 아름다운 이야기들을 이어나가
왜..ㅇ...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눈치 읍게 시리..... 으으ㅠㅠㅜㅜㅠㅠ 어어 같이들을 다른 사람읍니ㅣㅣㅣ
지금 내 탐라에 이거 필요한 사람 있음
ㅋㅌㅌㅋㅋㅋㅋㅋ 아냐... 욕구에 충실한건 죄가 아냐!!!(?) 거 사람이 그럴수도 있지...
불쌍한 사람.................
맞습니다. 이세상 천지에 믿을 사람 하나 없다고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anemone357

지금 이세상에서 가장 부러운 사람 오늘 공강 오늘 개학아님 오늘 출근 안함 돈많고 집에서 노는 사람.............
내가 xx대생인데에에에엑 류에서 읽을 수 있는 것은 그 집의 부모님이 어떤 거짓말로 그 사람을 속여왔는가 하는 것이다... "니가 xx대 가기만 하면" - "여자들이 줄을 설 거다" - "기업들이 널 데려가려 할 거다"
불쌍한 사람들 전 인문대까지 5분 밖에 안걸린다구 후후......
사람 목숨 사람에게 달렸으니 개강하기 전에 얼른 죽겠슴메.
헐 피방 이벤트 1등 상품 디바 커스텀 피앀ㅋㅋㅋㅋㅋ 사진 떠서 모아봤는데 진짜 이쁘다 개탐난다... 당첨되는 사람 진짜 부럽다 난 집버워치 유전데...
알티한 기사 너무 귀엽다ㅠ 같은 고등학교에 다녔던 두 사람. 정작 학교에선 그리 가까운 사이가 아니었지만 만화책가게에서 이따금 마주치며 번호를 교환하게 되고.. 그렇게 6년간 친구로 지내며 함께 코스프레 활동을 하던 끝
두 사람의 관계는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고 마침내 결혼을 하게 되었다구 한다. 그리고 둘의 결혼식장에는 일절의 코스프레도 없었다고 함ㅋㅋㅋㅋ 어떤 캐릭터가 아닌 온전한 자신으로 상대를 대하고 싶어서였다고

텍스트에서 잡초님의 분노가 마구마구 느껴져요... 충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ㅜㅜ 으으윽 진짜 못돼 쳐먹은 사람 너무 많네요... 담배 사는데 신분증 기본 아닌가요..어어어ㅠㅠㅜㅜㅠ 진상놈들 다 벌 받을거에요 ㅜㅜ
50년대 서울사람들 옷 잘입었다...
네덜란드 대놓고 헤이칭총챙총 하면서 화분던지고 사람한테 불꽃쏘고 차별함 미국 웃으면서 헤이스윗헕하고는 뒤에서 존나차별함
페미가 진짜로 성차별이 무엇인지 알고 고칠 생각으로 물어보는 사람과 성차별 없다는 말을 받아내기 위해 시비거는 여혐러를 구분 못할 거라 생각하다니... 우리는 너같은 인간 5314689853명 본단다
세상 사람들이 모두 순정만화처럼 생겼다면...
나 오늘 사람 소리 듣고 싶어서 짐 정리하면서 괜히 사람소리 찾아서 틀어놓고 그랬다고 흑흑
결혼전에 시아빠 될 사람의 sns를 꼼꼼히 둘러보는 것이 좋다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YA_17171771

내 철학과 사상을 이해하고 심도 깊은 대화가 통하는 사람을 마침내 만났을 때
예전에 봤던 논리 서큐버스는 일단은 사람의 형상인데. 과연 어떤 인종에 가까울까? 1. 서큐버스는 악마이다. 2. 1을 근거로 서큐버스는 마족이다. 3. 1,2를 근거로 서큐버스는 마계에 산다 4. 1,2,3을 근거
육사 1,2,3등 전원 여성이란 소식을보고 우리나라엔 여성차별이 없다는 빻은소리 하는 사람들은 오늘 8시뉴스 클로징 한번만 봤으면 좋겠다. "우리 여성들이 일상에서 만나는 성차별의 장벽은 육사 1, 2, 3 등의
Milton Keynes라는 사람이 기르는 친칠라라고 하는데...뒤태 한번씩 보고 가세요...
rt 아직도 번역할 때 '누르스름' 같은 표현 고유의 무언가(지도 설명 못함ㅋ)를 오롯이 옮겨낼 수 없어서 우리나라가 노벨문학상 못 받는다고 믿는 사람이 있더라
돈 많은 사람들은 홍콩 가서 성별감정 받고(홍콩에선 합법) 가난한 사람들은 낳아보고 여자면 죽이고. Abortion 아니고 murder 였으며 한자녀정책이 문제가 아니라 미소지니가 문제라고.


개강

ㅠㅜㅜㅜㅠㅜㅜ 아프지나 마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ㅜ 개강해서 몸살 난거 아니니...... 대학이 나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는 '개강'해졌다! (학교로)돌격해!
왜 개강이죠
어 개강이 닥치니까 갑자기 덕심 충만하고 놀고 싶고 트포 팬픽 보다 자야지
덕질하면서 새벽에 늦게 자는 프리한 인생 평생 살 줄 알았는데 개강이라뇨
엉엉어어엉어엉 1교시든 7교시든 개강은 싫다 싫어 엉엉
모두 다 거짓말이야~ 다 거짓말이야~~~~ 오늘 개강은 다 거짓말이야~~~~~~~
개강이라뇨 말도 안됨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baekdo_HQ

사실 낼 개학,개강인거 트친님들이 다짜고 장난치시는게 아닐까..사실 내일은 2월2일인데...
지금 탐라상황 대학생인줄알았던 트친님들어떡해 반배정 망했어ㅠㅠㅠㅠㅠㅠ 중고등학생인줄 알았던 트친님들 아 시간표 망했어 개강!!!!!!
개강 전 남은 하루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싱크빅한 일정 추천해주십시오. 없으면 넷플릭스 드라마.....봐야지....
아 졸려서 잤는게 괜히 잤어.......... 개강 전 하루를 이렇게 다 날려버리다니
내일 개강
정말로 개강 전 자퇴 각 섰네
이번주 개강....목요일 개강...........................

아 이번주 목요일 개강.......................................


얼른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얼른 헤어 나와라ㅏ
어어... 한번도 꿰매본 적이 업어서...글쿠나 근데 깁스도 했구나.....;-; 얼른 나았으면 좋것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신용품인가요.... 어휴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무기네요...... 앗 기대됩니다 ㅎㅎㅎ!!! 얼른 시간아 지나가라!!! ^0^!!!
ㅎㅎㅎㅎㅎㅎㅎ 기분 정말 좋으시겠어요!!! 아 택배 얼른 오길~~!!!배송 오면 후기 잔뜩 올려주세요!!!!! 👍👍👍👍👍👍👍
님;;;; 조심혀;;;; 얼른 흐르는 찬물에다가 15분간 식혀라;;; 심하면 화상연고 사다가 바르고 아직 약국할거야


엉엉

자고 싶은데 ㅜㅜㅜㅠㅠㅠ 누우면 토할 것 같아 엉엉........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Miaevoy_badass

아 왜 안 트포.................? 엉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우리의 추억들이......
조이월드에 얼마나 돈을 쏟았는데 ㅠㅠㅠㅠㅠ 엉엉
와 생리통 장난아닌데 긱사 편의점 갔더니 진통제도 없고 엉엉
엉엉 벌써 두시여...
어엉ㅇ엉어엉엉 아니 모르고 불특정 다수 저격했다;;; 행앗 님들...
.............................................................................................................................엉엉엉엉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Miaevoy_badass


아이고

아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하는건 정말 위험해서 비추하지만 너무 힘들면 토하구 자,,
응 ㅜㅜㅜㅜㅜㅠㅠㅠ 아이고 분위기에 취해서 막 마시다 보니까 ㅋㅋㅋ
나이 수백만살 먹은 똑똑한 메크들이 막 꺅꺅거리면서 쫑쫑거리는게 존나 귀여워귀여워미치긋다 나이먹어서 모저리 귀엽니귀엽니아이고야ㅋㅋㅋ
ㅠㅠㅠㅜㅜㅠㅜㅜㅜ 아이고 내가 돈 벌어야지
아이고 너무 놀래서 내가 이름도 안지우고 올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 가야하니 아이고.... ㅁㅓㄹ다 멀어...
아이고 로건 보러가야하는데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jeolmeee


그림

그림 그리는거 저 얼마나 좋아하는데요!!! 8ㅁ8)!!! 못그려서 넘 슬퍼요 ㅠㅠㅠ 헝헝
바쁘지는 않습니다...ㅋㅋㅋㅋ 물론 알바시간빼곤 시간이 많은데 기력도 없고 그래서 그림을 못그리겠어요 ㅠㅠㅠ 기력이 없기도하고 아빠랑 누워있느라...()
아녜요!! 정말 좋은걸요... ㅜㅜ 그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카페에서 그림그리는 중
허어어어어억 넘 다들 기엽다... 저분 그림 넘 ㅇ예쁘시다..........
오버워치 팬아트 완전 오랜만dp 그림. 정장입은 D.VA!


아녜요

에잉.... 아녜요 그 마음으로도 이미 충분하구 존잘 맞으셔요 흐윽 ㅜㅜㅠㅠㅜㅜ 덕질은 마음만 있으면 되는거죠!! 저도 ㅠㅠㅜㅜ 한동안 덕질 못할 때도 많았구여 ㅠㅠㅜㅜㅜ~~!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duhkye

아... 약을 같이 복용하면 안되나 보군요...그래도 모르니 내일 담당의분께 제산제 가져가서 여쭙는게 어떨까요?? ㅠㅠㅠ 약을 먹어야 위염이 좀 나을텐데 참 ㅜㅜㅜ 헉 저 사주신다고요?? 아녜요 오히려 막 제가 사드려야!! 그러게요


집에

집에 양지가있어서 간장소스해서 덮밥으로 먹고있어요!
아빠가 집에서 무슨 돼지를 기르냐면서 ...웃으셨는디...미안....변명할수없었어....😭
ㅠㅠㅜ 메님 넘 상냥하다 흑흑ㄱ 흑 일단 집에 뭐있나 찾아보겟음 ㅠㅠ ㅜ맘이 따뜻해졋다
유비는 이마트에서 살아 엄마는 집에 갈거야
은은한 짝사랑으로 끝나는 엔딩도 싫어하진 않는데 자꾸... 우즈키의 결혼식에 보내줄 꽃을 준비하며 꽃집에서 울음 참는 시부린이 생각나는 것이다
그러고보니 우리집에는 그 충격과 공포의 펄럭 팜플렛이 있습니다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Vulpes_No9

더이상 커닝시티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녀석이 우리집에서 나왔다.
???? 집에서 그렇게 오래 걸려??? '-'.......????
으음 집에 가고 싶다
졸려....집에 가고 싶어...
지금은 병원갔다가 집에 들르고 알바가러 나왓어용!! 술은 간에 해로워용....
나 집에 가고 싶어 인천 보내줘


슴메님

ㅠㅠㅠㅠ 슴메님 넘 조아요 ㅠㅠㅠ 헝... 제가 너무 어리광쟁이라서 슴메님이 부담스러워하실 것 같아요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sldn1206

흐엉 고마워요 슴메님....(꼬옥
슴메님도 넘 늦게 줌시지 마시고 쿨쿨하새욤... 안녕히주무새요~~😴
감사해요 슴메님...88..... 친절해 ㅠㅁㅠ.....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ㅜㅜ 슴메님 넘 천사셔
응애 슴메님이 너무 그러시면 제가 사소한걸로도 막 징징댈거같아서 안돼게써요 ㅠㅠㅠ.....
제산제를 먹으면 신경정신과 약의 효과가 적어지거나 안듣는다고 나와있더라구요...(인터넷에...) 그래서 걱정되서.... 훔.... ㅋㅋㅋ큐ㅠㅠ 흑 그래도 제가 사드리고 싶은데.... 참 슴메님은 나이가 몇이신가요...?!
그런손님 어쩌다 몇분 있어요ㅜㅠ그래서 긍가 위가 너무 아픈거같아요ㅠ살짝만 눌러도 아픈거시 위염이 또 도졌나 싶고.....안그래도 안좋은 위가....흑 그래도 슴메님두 힘드셨을텐데 힘든건 힘든거죠...슴메님 어깨 주물주물!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0401mM

오늘 하루... 오전 알바 너무 바쁘고 힘들었어요 ㅠㅁㅠ 흑 내일모레까지 경기시즌이라 바쁘고 또 나중에 되면 또 경기시즌 되면 또 바쁘고 그런 연속이 되겠죠... 슴메님은 오늘 하루종일 저기압같아 보이시던데 괜찮으신가요?
슴메님 저랑 대화하실래오...?
슴메님 저저 너무너무 두근거려염!!!;0;


괜히

괜히 술 마시지 말자...... 아 돌겠네 ㅠㅠㅜㅠㅠ 자고 싶어 ㅠㅠㅠㅠ
네 저도 혼자 잘 놀았던 것 같은데.... ㅜㅜ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괜히 안하던 짓하고 뭐라도 이것저것 찾고 그랬네요.. 사실 지금도 모르겠어서 괜히 넷플릭스나 둘러보고 있고 ㅜㅜㅠ 평소에 하던걸 하는게 그나마 좋은 것 같아요!


에이

에이 겨우 대갈치기인걸료....
에이 아니에요~!! :-)~~!! 오늘은 좀 어떠셨어요?? 괜찮으셨어요 ;/??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Lawyer_KOREA

에이ㅣㅣ 무슨


기분이

님들 제가 오늘 반배정이 됬는데 처음에는 기분이 안좋았거든요? 근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친구가 마지막에 저희반으로 와서 기분이 좀 조크든요? 그러므로 원래 제가 쳐먹으려했던 아이스크림 나눔합ㄴ미다 알티하세요😊😇 당발은 작성자
넵 오늘은 쉬는 날이었어서 아빠랑 같이 구미에 작은 아빠가 운영하시는 DC마트도 가보고 그래서 먹을것도 많이 얻고 좋았어요 ㅎㅁㅎ 기분이 꽤 좋아요 요즘 아빠랑 사이도 더 좋아지는 기분이라 그것도 좋구요
;-; 전 자취는 아니고 긱사지만 처음에 들어왔을 때 혼자여서 똑같은 기분이었어요.. 아무도 없으면 조용하고 아무것도 업구 ㅠㅠㅠㅜㅜ 적응되려면 꽤 걸릴 것 같아요..😢
앗 점심먹고 밖에 나갔다 오느라 지금 봤네요! 지금쯤은 알바 열심히 하고 계시겠죠! 으음... 나아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면 조금 기분이 괜찮아지실까요...? 쾌차하실겁니다 분명. ..;ㅁ;
아직도 우분투 어색한데 이러다가 윈도우10 안쓰고 우분투 쓸 것같은 기분이 들고 있...
"후후.. 기분이 이상할거야.. 실은 아까 네가 먹었던 음식에 특별한 양념을 넣었지.."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gallant_man1392


겁나

오늘 수업들 오티밖에 안하고 일찍 끝났는데 겁나 피곤하고 으슬으슬함...... 방학 때 체력 저질 됐네
갓띵작임 학원 오빠가 그려줬었음(겁나 우려먹는다
아아악 내일이 아니라 오늘이죠 오늘 조식 겁나 맛난거 나오는데 ㅜㅜㅜ
1.편의점 가서 빵 겁나 많이 사와서 우걱우걱하기 2.헛소리 말고 잠이나 쳐자기
아 지금 씻을라고 했는데 겁나 주위에 민폐다;;;;;;;;;;;;;;


취했어

아냐 근데 엄청 취했어..... 어어ㅓㅇㄱ 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 중간에 나와서 자러 왔는데 누을려니까 어지럽고 토할 것 같다..
지금 너무 취했어요 어휴 ㅠㅠㅠㅠㅠㅜㅜㅜㅜ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niconicoyoon

양주 마실려고 버티는 중인데 어휴 너무 취했어요.....
아냐 정말 취했어 ㅋㅋㅋㅋㅋㅋ 제 정신이긴 한데 행동이나 말은 막 어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지럽네
근데 정말 취했어 ㅋㅋㅋㅋ 오타도 나고 ㅋㅋㅋㅋ
제가 취했어도 구분은 합니다.
오티 새터? 왓는데 어휴 취했어 지금
아 진짜 취했어
아 여러분 저 너무 취했어요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gunwaekim


학교

허...... 정말 레히삼과 재미나라.... 제 힘들었던 고등학교 삼학년 입시를 버티게 해준 소중한 작품인데...........
시전함😧 women랑 only 단어 정도는 초등학교때 뗄텐데 왜 모르는 척 하는거지.. 대문짝만하게 여기저기 적혀있었건만...
[JTBC 뉴스룸] 전국 유일 국정교과서 연구학교인 경북 경산의 문명고등학교 입학식 결국 파행신입생 대부분이 입학식에 참여하지 않고 학부모 두 명이 교복을 반납하고 전학을 신청해 총 전학생이 4명으로 늘어.
이 표백제를 마시면 너도 오늘 학교에 가지 않을 수 있어!
주르ㅡ르를.ㄱ.....어...어..... 학교 탐방....? 학식 탐방...? 병점역 탐방 ...?
속으로 아 씨 그냥 갈까 하는데 집이 몇 평이냐고 물음. 빵 터져서 막 웃으니까 왜 웃는지 전혀 모르고 당황하기 시작. 초등학교 2학년 이후로 니네 집 몇 평이냔 질문 첨들어 봤다고 하니까 무슨 뜻인지 못알아듣고 나한테
ㄷr이소에 있던 매니큐어인데 학교 급식 계란찜 닮았다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gunwaekim

친구야!! 너 내일 학교 간다며!!! 나너도 가잖아!!! 친구난 휴학했뉸뒈??
*고등학생 인턴제(16기) 수강생 모집 *대상고등학교 1~3학년 *모집기간2017.3.6~24(금)까지 *장소 서울역사박물관 1교육실 *내용 청소년들의 직업과 진로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한 교육으로
ㅇ ㅏ 학교 다왔다......힘드러ㅓㅇ
나 중학교때까지 디스켓 썼는데 이제 박물관에서 보네..이야....
D수련원은 당장 청년에 대한 폭압을 중지하라! E이는 금전관계에 대한 계약 위반이요 인권에 대한 침해다! F쫄리면 디지시던지! G일제시대에나 있을 법한 교련으로 학생에게 복종을 강요하지 말라! H학교는 군
나도 중고등학교 때로 돌아가면 이거 해보고 싶다. 일탈을 해본 적이 없어서 그런가...
총학생회에서 나눠준 책자 읽다가 너무 놀랐다. 나 학교 정말 잘 왔네.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qufdl7900


Gallant

어...숙취 장난 아냐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mapodaegyo_119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Funnytweets_Kr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MyloveKBS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C________8

Gallant 트론님 사람 개강 얼른 엉엉 괜히 mhubee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