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따르릉

홍진영 따르릉? 그거 모모랜드랑 같이 한 무대 직캠 보고 왔는데 주이는 뜬다 안뜰수가 없다
행사장에서 연습중 ㅋ.ㅋ 이따 10시 홍대에서 만나용)_( #일렉트롯따르릉 #홍대 #플래시몹 #홍진영 #마틸다 #모모랜드 함께해용 💓
#행사의신 #홍진영#따르릉 MV 유튜브 조회수 #50만뷰 돌파!!🎉🎉🎉 #행신 광고현장에 울려퍼진 홍진영의 따르릉📞다시봐도 모두들 흥겨워보이네요^0^ MV풀버전이 궁금하다면?행사의신 홈페이지로 고고!
Tablo X 홍진영 - 따르릉(Ring Ring)
ㅋ ㅋ ㅋ ㅋ ㅋㅋㅋㅋ아 방금 엌던분 지나갓능데 홍진영따르릉이 컬러링이셧어 귓가를 따-르-릉~ 이 때리고지나갓다
아 미친 홍진영 따르릉 뭐임ㅋㅋ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ㅋ


발칙한동거

발칙한동거 나오고 계시는 홍진영 팬분께서 타싸에 바비 목격담 올리신 글 보고 쓴거긴한데 기사는 기다려봐야 알 것 같어요 ,..... 암튼 목격담만 올라온 ..,,,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sunm_on

발칙한동거 #홍진영
발칙한동거에 조세호 아2콘 씹극혐존나시러 피오홍진영김신영 김구라한은정다시해줘
솔직히 말하면 발칙한동거 피오 홍진영 김신영때문에 봤다
오 발칙한동거 홍진영님 확정이네
어떤분이 발칙한동거 촬영할때 봤는데 홍진영님 집에서 바비진환 모델 진정선님 같이 했데요


언니

울엄마도 홍진영 이유리 조아하는것같아 ((아닌가)) 멀랑 아이해보면서 막 이쁘다 예쁘다 그러시공 지녕언니보면서 귀엽다 이쁘다 그러고 노래도 많아
Hong Jin Young - a true vocalist 별짓다해봤는데 원키+2 맛깔나게 부른 우리 홍진영 언니 가창력가수에요 #홍진영 #hongjinyoung #갓데리 #공주님 #vocalist

어제 판듀 댓오빠 캡쳐하다가 진영언니 넘 예뻐서..ㅠㅠㅠ흑흑.....넘 예뻐요... #판타스틱듀오 #홍진영
지인따라 연극보러갔는데 이태환씨 있고 학연이 들어오고 내 자리 뒷자리에 언니쓰 공민지 홍진영 전소미 들어와서 넘 놀랐닼ㅋㅋㅋㅋㅋ
홍진영 언니 존나이뻐
언니 피카츄보다 더 귀여우면 어떡해요!!! Unnie, how could you be cuter than Pikachu?!?! ⚡️⚡️⚡️ #홍진영 #HongJinyoung
이번 주말 홍진영 언니 예능 출연 복 완전 터졌죠! ^^ 기분좋아 끼절!
이번 토요일 '오빠생각'"홍진영은 최고의 남자가 아닌 최악의 남자를 뽑겠다며 허경환을 지목, “넌 똥이야!”라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 ㅋㅋㅋㅋ 역시 진영언니. 읽기만해도 너무 웃겨. 💩💩💩
아주 발라버린(?) 음악 영재 랩솜😎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 #sistersslamdunk #언슬2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sunm_on

홍진영 ㅠㅠ큨ㅋㅋㅋㅋㅋ 그냥 언니가 불러줘요ㅠㅠㅠㅠ


좋지

아 진짜 트위스트 부를 때 오빠가 ' 랄랄라 홍진영 강대성 ' 하는 거 왤케 좋지.. 오빠가 오빠 이름 부르는 거 왤케 좋지...
ㅠㅠㅠㅠ그때 연예인분들 진짜 많이오셨었어요!!!! 공민지씨, 홍진영씨, 소미씨 등등!!!!ㅠㅠㅠㅠ 부끄러워하는 귀여운오빠모습 보는건 좋지만 한편으로는 맴찢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나 홍진영 왜케 좋지 귀여워죽겠어


왜케

#홍진영 막짤 아랫니가 왜케 기엽지
ㅋㅋㅋㅋ 재밌었겠다 😍😍😍 피구 빨리 죽었다는거 왜케 기여오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


런닝맨

#런닝맨 을 찾아온 낯선 낯선 여자애~♬ #손나은 #오하영 #홍진영 #이선빈 #손여은 그리고 #이태환! 뉴페이스와 함께하는 '수상한 파트너' 레이스, 스따뚜-

170630 런닝맨PD 인스타 업데이트 (1) Cr hwanjine #김종국 #kimjongkook #金钟国 with #홍진영
김종국-홍진영 런닝맨 러브라인 너무 좋음. 룰루랄라 이번 일요일 두근두근 기대기대~💕 So looking forward to Kim Jongkook-Hong Jinyoung love line on Running
인정이요... 런닝맨..... 예고 버니까ㅜㅜㅜ 높은곳에서 뭐 타던대ㅜㅜㅜ 그거도 빡치고ㅠㅠㅠ큐큐뉴ㅜㅋㅋ 홍진영 공포증잇다고... 물 이랑 고소공포증잇다고ㅠㅠ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판듀

#판타스틱듀오​2 판듀 디너쇼! with #설운도 #홍진영 #대성. 벌써부터 흥나는 라인업, 대~박이군 대박이야♪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설운도·홍진영·대성, 화려한 ‘판듀 디너쇼’의 서막! 《Fantastic Duo 2》


귀엽다

아 미친 홍진영 진짜 귀엽다 ㅋㅋㅋ


트로트

170624 📸sbs_duo ・・・ 트로트 특집 뿜뿜! 조금만 기다리긔🎈 ♩🎶🎵♩🎶🎵 #판타스틱듀오2 일요일 저녁 6시 25분 ♩🎶🎵♩🎶🎵 #빅뱅 #대성 #설운도 #홍진영 #트로트 #디너쇼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sunm_on

약간 홍진영이 부를 거 같은 그런 트로트


오빠생각

170701 MBC 오빠생각 (토 4:50 PM) 📸현장포토 (오빠생각)을 찾아온 일곱번째 의뢰인 FT아일랜드 & 홍진영 10년묵은 연예인들의 10년묵은 비밀 대방출!
(#오빠생각) 원조 꽃미남 밴드 #FT아일랜드 와 배터리 누나 #홍진영 의 영업에 나섰다! #이홍기#솔비 에게 술을 배웠다?! 그리고 공개되는 #홍진영 의 남자친구?! 오늘 오후 4시 50분 방송!


분은

83-1.08,사랑과 전쟁. 하하의 아니거등여!!집에 있어거등여!!엄마가 밥해줬거등여!!의 나레이션에서 자연스럽게 융드옥정으로 생각이 이어지는 마법,, 뭔가 익숙한 얼굴이 있다구요? 그 분은 홍진영 분..
그때 여성한분은 홍진영님이라 했던 거 같은데 한 분은 모르겠...
한 분은 홍진영씨같은데 (추측임 믿지마세요) 한 분은 모르겠다 걸그룹가태...
한분은 누군지 모르겠다만 걸그룹 2명이랑 하면 복장터져 뒤질텐데 홍진영님있어서 다행 몬가 상큼하고 ...잘살려주실것같다.... ... 잘 부탁해요...... ... 예능멤버에요...


방송

ㅜ ㅜㅜ ㅜ ㅜ ㅜ 홍진영 보고시퍼 ㅠ ㅠㅠㅠ ㅠㅠ 그치만 방송 만이 하면 힘드니까 쪼끙만 해. ..


공민지

이날 홍진영전소미공민지 이태환 차학연 왔다고 함.. 다 같은줄 앉았다던데 왜 나는 홍진영밖에 못 본 것인가ㅋㅋ 오가가는데 길 안 잃은 거 진짜 수고했다 사거리 다 돌 각오했었는데 다행다행 야자하는척 하느라 퇴근길 못 본거.. 진짜 나 왜 아직 고딩ㅠ


김숙

김숙 라미란 홍진경 (( 난 이 조합 좋은데. 셋이 너무 웃긴데. 그리고 한채영 홍진영 이 조합도 너무 좋은데.... 나참... 케백수... 뭐하냐


전차스

#홍진영_굿즈_제작 전차스 . . .
원고지 전차스 문구 #홍진영_굿즈_제작


바비

쟘깐 바비 홍진영 발칙한 동거요ㅛ????


가수

5. 실물영접한 연예인은 배우 곽도원씨 황정민씨! 가수 홍진영씨도 봤어요 !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sunm_on

"코 했어요, 했다구요!" 진심 빡친 홍진영 ㅋㅋㅋㅋ #홍진영 #연예인 #가수 #K-POP #성형


진심

홍진영은 진심 완벽하다....


걸그룹

🎶 스완 - 이 노래 들으면 전화해 🎶 홍진영의 걸그룹 시절,,


사람

세상기여운사람아ㅠ ㅠ ㅠㅠㅠ ㅠ ㅠㅠ ㅠ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ㅠ ㅠ ㅠ ㅠ ㅠ #홍진영
5. 홍진영은 시야가 넓은 사람이다. 다들 자기몫 하느라 전전긍긍할 때 주위사람 기분파악하고 쳐진 사람 끌어올리고 누가 혼나면 달려가 분위기전환하고 미운 역도 기꺼이 맡고. 그러다 제 차례 되면 더할 나위 없는 프로로 돌변.
개인적으로는 홍진영 부기맨 좋아하지만 이거 부르면 사람들이 가사에 넘 터지더라 ㅠㅠ
진짜 장난 아니에오ㅠㅠㅠㅜㅜ 술 못마시는것도 귀여울줄이녀ㅠㅠㅠ 홍진영 진짜ㅠㅠ 세상 귀여움 혼자 다하는 사람 ㅠㅠ


홍진영

6월 고객감사 할인이벤트! 신통치킨을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신통치킨 한마리를 7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벤트기간 2017년 6월 19일~ 6월 30일♡ #신통치킨 #감사 #할
어?!?!??!?대성이 항다!!!!!!!!!!!!!!! 두번째 홍진영 했었은뎈!!!!!!
그래도 이번주에 나와서 다행입니다...홍진영씨 차례에 대성이였다면.....
홍진영 미쳣나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좀 정상이 아니지만 오늘은 더 그런듯
홍진영 오늘 왜저래...
홍진영 탐연에 박제하고 싶음
홍진영님이 박수주세요~ 하니까 물개박수ㅋㅋㅋㅋ귀여워..😣💖 #라키 #박민혁 #아스트로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kattunexobts397

외롭고 힘들어서 기절!!((홍진영(((트친님들:맞을래요?
아 홍진영 사랑래
정소민이랑 홍진영 너무 단발병 유발자들이야 둘이 너무 다른 단발이지만 너무너무 예쁜ㄴ걸💦💦
아 홍진영 너모 기여워,,
홍진영님 팬분들은 .. 다음주에 진짜 불쾌하실 거 같은걸.. 팬이 아닌 누가 봐도 불쾌한 것들 뿐이었는데 팬분들 진짜 짜증 백배일듯.. 나도 다시 보기 시르다, , 대성오빠 잡힐까봐 볼 거지만, ,
갑자기 예전에 홍진영 솔비 신지 세명으로 꽃청춘 보고싶어했던게 생각났다 지금도 보고싶음 .,
#홍진영 이뽀이뽀

우리 가족들은 . . 내가 티비 보고있으면 왜 저거에 홍진영 나오냐? 한다 ㅎ,, 웅,. 마자,,.,
벨 몸매...실사짤이다... (홍진영)
홍진영님 팬분들이 제 탐라에 들어오셨으니 홍진영님 퇴근 길 영상이나 보고 가십시오,, 아이디는 넣기 귀찮으니가,,,
홍진영 증말 천상 비타민이다
제천에서 내뒤에 중학생? 쯤으로 보이는 꼬맹이가 있었는데 이쁘고 끼도 많아서 연예인하라고 말해줌. 소혜닮았는데...하이텐션 유정이야..ㅋㅋㅋㅋ 끝나고 다이아 씨디라도 좀 주고싶었는데;; 진영누나의 눈이 땡그래지게 만든
아 노래 부르는 홍진영 넘넘좋다. 긴머리 지녕은 존예구 순둥 지녕은 사랑이야
170624 제천 패스티벌 홍진영 프리뷰 누나 고마워요😆 #홍진영 #진영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MrJGonzle

170624 제천문화페스티벌 preview #홍진영 #ホンジニョン
얼마전에 홍진영 라스에 나와서 원래는 허경환을 주려고 노래를 만들었는데 별로 맘에 안들어 한다니까 윤종신이 그럴거면 김영철 달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 태진아 박현빈 장윤정
1. 쌈마이웨이 10회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 김완선 & 사랑의 배터리 - 홍진영
홍진영?
이 사진 뭔가 홍진영 같은 느낌나요
그거 홍진영님하고 김영철님노래여???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wjdrlgsjj

홍진영님이 작사작곡하고 부르는건 김영철님이 하신걸로 알고잇징!
홍진영 연어 왤케 알티함
내일 선산에 홍진영이 온다는데 사실인지 모르겠다
홍진영 남자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종혁네 홍진영 보러 갔었네 ㅋㅋㅋㅋ 제천체육관 바로 옆에 홍진영이랑 다이아 온다길래 보려고 했었는데 비와서 안갔는데 즐거운 시간 됐길...
으아 홍진영 넘 예뻐 심장아포....
나는..홍진영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chiichaankp

박진영도 안 내고 홍진영도 안 내
홍진영 ㅠㅠㅠㅠㅠㅠㅠ미쳐 진짜 ㅠㅠㅠㅠㅜ 너무 이쁰거 아니냐ㅠㅠㅠㅜ지나쥬ㅠㅠㅠ
귀요미 어린이 홍진영. Cute kid Jinyoung. 👧
데박ㄱㄱㅣ여워. . .. . 미킹마우스. .. 스냅백. .. #홍진영
조녜다 . . .... . . #홍진영 뫄뫄
피시방인데 홍진영노래 나오네ㅋㄱㅋ
크크 홍진영 첨봣는데 기훈이 카메라에 샷건울 빡 꽃는 순간이란...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howang28

단발 홍진영 긴머리는 1도 안닮았는데 단발하자마자 이목구비와 이미지까지 똑같아디는 매직이라고 함•••
오늘 우리 동네에 홍진영 축하공연하러 옴
동기땜에 중독된 노래 홍진영-사랑이 좋아 개갓곡임다
뭔가 볼 때마다 홍진영 생각 남! 왠지 묘하게 닮은 것 같아!
청춘해. 토크콘서트. 홍진영님. 김영철님. 좋은 이야기도 듣고 잼난 시간 보냈네😆✨
님덜학교에도 그 홍진영소속사 아이즈 (?) 밴드그룹 왔었나욜
너모나 조녜구 기욥다요 전통시장 #홍진영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skadnjsgus0516

여고딩 머리 묶어주는 거도 설레.. 가죽재킷 입고 나왔을 때 잠깐 대놓고 끼부림.. 관객보고.. 카메라 앞에서나 할 법한 그런.. 맞다 홍진영님 오심.. 얼굴 주먹만 해.. 이뻐 근데 사실 관객분들 진짜 이쁘신 분들밖에 없었엉 누가 연옌줄 모를만큼
스완의 이 노래 들으면 전화해 아시는 분 진짜 내 안의 띵곡 홍진영의 앙칼진 목소리 정말 시원하고 최고야
홍진영과 뷰투버으 콜라보 이런거 보고시퍼욤
홍진영안닮았나요?
홍진영보다더나아쭈쭈님이
홍진영 엄지척으로 선배님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딸랑딸랑
여러분들의 홍진영☆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grapefu

홍진영 인스타그램 들어갔다가 봤는데 이걸 왜 홍진영한테 물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만 보정 해 보아써욘 #홍진영 조녜다요 ,,,,
홍진영이 이해못하는 남자들의 특성 #홍진영 #전화번호 #남궁민 #난리_난_동공 출처 mbc 우리결혼했어요
난 홍진영의 그 훅 들어왔다 훅 휘감고 가는 눈웃음과 애교 너무 좋다
아냐 저거 아냐. 내가 좋아하는 뽕짝은 홍진영 스타일 뽕짝이야.
ㅠㅠㅠ홍진영 애기미봐ㅠㅠㅠㅠㅠㅠ꾸러기라는 말이 너무 잘어울로ㅠㅠㅠㅠㅠ
요즘에 홍진영 애기애기한거만 봐서 ㅋㅋㅋ 이거도 그냥 애기가 엄마 선글라스 머리에 꽂은거같아ㅠㅠ큐큐큐큨 귀어워 그냥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kimlauren9

머리가 엉망 다이어트 계속 진행중 마라톤 핑크런 10km 완주했습니당 야호 홍진영도 봤음
홍진영 굿즈가 매우 필요한 새람. .. . . . . ...
홍진영누나 캠을 올릴까말까 기로에 서있다
10- 몬스타엑스 구구단 홍진영 브라더수 하이라이트 걸스데이 데이식스 위너 갓세븐 프리스틴 등등
170624 제천 문화페스티벌 다이아,홍진영 연습직찍
2 진짜 닮은거 없는데 누가 홍진영 닮앗다는 소리를 햇지만 아닌거같음
홍진영 머냐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02Enderstory

#홍진영 아 진짜 ㅜㅠㅠ ㅠㅠㅠㅠㅠㅠㅜㅠ 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어뜩해 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ㅜ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
불한당뛸꺼다 키는 190이고 이름은..홍진영... . 쩩고랑 캐짜기로함~~
홍진영제 아이디는 빼고 대화헤 주새요•••
지금까지 홍진영 김소혜 신지
7월 1일 열리는 나라사랑 페스티벌 2부공연인 음악회 !경기남부경찰홍보단 (XIA준수, 더블에스301 김형준, 초신성 광수) , 홍진영 출연합니다! 많이 많이 와주세요)(
홍진영 노래부를때 진짜 세상 멋잇어ㅠㅠㅠ
진짜항상 꼬박꼬박 인스타 올려주셔..#홍진영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sunm_on

가끔 출연진들한테 셀카찍자면서 다가가서 동영상 찍을 것 같다 홍진영처럼 ㅋㅋ 그리고 sns 올리기
홍진영존예 ㅅ1
홍진영 님이랑 살아여 야들???
아 김신영 홍진영님처럼 그러면 그나마 갠찬다만.... 아니면 나 운다 ㅠ
홍진영님이랑 찍었다는게 ㅈㅓ거군아
홍진영님이길 바란다ㅜㅜㅠㅡㅠ
한명은 홍진영일거 같은데 ㅋ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sunm_on

왼쪽은 홍진영 ㅇ?? 오른쪽 여돌 개삘인데,,
유라님이랑 붙임머리한 홍진영님이면 조켓다 ㅠㅠ
그거 홍진영님인거같아요!!궁예지만 어디까지나..
애기들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고 홍진영네 강아지 아니냐..ㅋㅋㅋㅋㅋㅋ
홍진영님 같은 분 만났으면..
진짜 다른건 다참아더ㅠㅠㅠㅠ 마 ㄱ무서워서 우는거 보는게 젤 힘들어여ㅠㅠ큐ㅠ큐큨어유ㅠㅠㅠㅠㅠㅠㅠ 홍진영 진짜ㅠㅠㅠ 울지마... ㅠㅠㅠ
헉 한명 홍진영이라는 댓봣다 기대되ㅡㄹ데.. .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baobao1218

홍진영 방에 있는 장난감봐... 아기 그루트하고 토이 스토리 피겨. 서른세짤 애기 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 진짜 좋은거만 듣고 좋은거만 봐.. 제발 ㅠㅠㅠ
홍진영 의리있네
홍진영, 긴머리 싹둑 "자꾸 보니 요 머리도 이제 적응완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jjiksea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sunm_on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sunm_on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rocksteady0923

홍진영 따르릉 발칙한동거 언니 좋지 왜케 분은 noraehae_J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