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너원

다니엘 개인컷이 의사가운처럼 보여서 의식의 흐름대로 그린 워너원 소아과💊
뷰인사 감독님이 워너원 이름 캘리를 올리심-)누가 철자 틀렸다고 함-)프로필 전달 받은 대로 적었다는 댓글을 올리심-) ???프로필을 왜 전달 받으셨???
이것은 워너원 옹성우가 티셔츠에 잡아먹히고 있는 모습이다
쪼끔 보정😚 내일 콘서트 잘해옹! #옹성우 #하이트 #워너원
170630 #워너원 #강다니엘 리허설 퇴근 두손으로 얼굴 가렸는데 소매😭❤️ 푹쉬고 내일만나😍
170630 #워너원 리허설 퇴근❤️ #강다니엘 #김재환 #라이관린 #박우진 #박지훈 #배진영 #옹성우 #윤지성 #이대휘 #하성운 #황민현
워너원 걸스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Kangbbo_XD

놀랍게도 아직까지 내 최애팀은 사죄2조(쏘리쏘리2조) 워너원도 좋아하고 구질구질하지만 다시는 없을 최고의 팀이었다ㅠㅠㅠ 아직도 현빈이의 기합이 귀에 맴돌아 악편속에서도 최고의 퀄이었던 최애팀 ㅠㅠㅠ #사죄2조
#하드털이는_계속된다! #오늘은_가나다_역순으로 우리는 짤을 만들테니 여러분은 불금처럼 핫한 #워너원 보고 더 시원해서 맛있는 #하이트_EXTRA_COLD 마시며 #불금을_불태워버렷♥ ▶다운받기 Go)
crush on you 들으니까 우진이 생각나서 춤추는 우진이💕 #워너원 #박우진
170630 얼굴 핑크핑크 🍑 #워너원 #강다니엘
170701 출근 ❤️❤️❤️ #강다니앨 #워너원
170701 #워너원 #강다니엘 출근 프리뷰🍑
170701 프로듀스 101 피날레 콘서트 #출근 #출근#김재환 #재환 #워너원 재환이가 너무 모찌해서 올려버렸다💦

프로듀스101 피날레콘서트 #워너원 출근
170701 화이팅 (´༎ຶོρ༎ຶོ`)❣️❣️ #이대휘 #워너원 #프로듀스101 #WANNAONE #LeeDaehw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닮은 거 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워너원
170630 리허설 출근 💙 #라이관린 #賴冠霖 #LAIKUANLIN #WANNAONE #워너원
이건 워너원 팬덤 차원에서 보이콧이라도 해야하지 않나... 좋다고 또 달려들어서 투표해주면 이니슾으로 끝이 아니라 다른 광고사들도 계속 이딴짓 시킬것 같은데.. (전)국프들 스트레스 받고.. 애들도 신경쓰이고..
데뷔한 팀을 가지고 투표로 순위를 나누는 이벤트를 해? 이러면 겨우 뭉쳤는데 팬 가르고 인기순위 나누고 그짓거리를 또 봐야한단거네 컨셉 이따구로 잡은 담당자 머리박자 그리고 이벤트 취소하고 없던일로해 #워너원 #이니스프리
170701 출근 💛💛💛 #옹성우 #워너원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Kangbbo_XD

이트윗을보시는 팬분들 프듀콘은못가지만 앞으로있을 워너원관련행사들 다가시길 바랍니다 네 화이팅
170701 신나게 ٩(˃̶͈̀௰˂̶͈́)و #워너원 #강다니엘
연생팬들 유난 만드는거 빡친다 ㅋㅋ벌써 워너원X연생 이딴 제목 단 기사들이 쏟아지고 콜국이가 연생들 기죽어있다고 말한 마당에 대기실도 따로쓰고 출근도 따로하는데 좋은 말 나올 수 있겠냐곸ㅋ 어제 지상출근한 애들 다
170701 콘서트 출근 #프로듀스101 #워너원 #이대휘


냴옹

리얼 연애초기 커플 냴옹 보고싶다 뭘 해도 서버리는 냴이ㅎ옹이 말 꼬여서 혀 내밀고 에베벱ㅂ하면 그거 하지 마요. 같이 학식으로 나온 치돈 먹다가 옹이 치즈 늘어뜨려서 먹으면 그거 하지마요. 여름이라 더워서 스크류바 하나 입에
점심 식사 냴옹 3 - 그럼 시켜. 내가 사주께. - 인마. 엉아가 쏜다. - 오오, 엉아란다. 나는 이거 사줘. - 야. - 와. - 니가 사먹어. - ????????? - 쏜댔지, 산댔냐? - 양아치냐???
디저트 냴옹 1 - 아이스크림 먹자. - 집에 있어? - 옛날옛날에 메가톤바가 있었어. 긴 여행을 떠난 아빠 메가톤바를 기다리고 있지. 친구들과 가족들이 팔려가기 시작했고, 혼자 남겨진 슬픈 메가ㅌ, - 내 다녀오께..

디저트 냴옹 3 - 내가 지 시다바리가. 허구헌날 시켜 먹고. (주섬주섬) 팍씨, 걍 가버릴까보다! 갑자기 승질 뻗치네. 내 안 살란다. 걍 갈란다! (ㅋㅌ왔숑!) 뭐꼬. 또 뭐 시켜먹을라꼬!! [ㅋㄷ도 사와] - 싸
디저트 냴옹 5 - 세상세상, 니 같이 못된 자슥도 없다. - (뇸뇸) 내가 왜? - 니는 애인이 고생을 했는데, - (뇸뇸) - 고...맙다는.. 말도 안 하고... - (뇸뇸뇸) - ............ - (뇸뇸뇸
저녁 산책 냴옹 1 - 커피 사갈까? 옹셩윽 좋아하는, - ㄷㅏ냴? - ..달달하고 휘핑크림 잔뜩 얹은, - ㄷㅏ냴? - 아니! 카라멜향 나는, - ㄷㅏ냴? - 형, 뭔 생각하는데. 뭐가 하고 싶은건데. - 저거 다. -
저녁 산책 냴옹 2 - 어어!! 야, 이 샛기야!! 형 괘안나. 놀랐지. 공원에서 자전거타는 샛기가 앞도 안 보고 다니나! - 괜찮아. 이해해야지. - ..또 뭔 소리를 할라고. - 나라는 잘생긴 불꽃을 향해 달려드는 불
저녁 산책 냴옹 5 (지나가는 사람들 웅성웅성) - 그냥 가세요, 별일 아임다. - 으아아아!!!! - 괜찮아요, 지나가세요. - 잘생긴 불꽃!! 으아아!!! (웅성웅성) - (빠른 포기) 우리 애가 좀 모자랍니다.. -
귀가 길 냴옹 2 - 형. 형!! 아, 농담이제. - 너 진짜 말 그렇게 하면 안 돼. - 에이, 장난이제. - 사람 상처주는 말이잖아. - 미안타, 내 함 봐줘. - 앞으로 말조심 해. - 알았다. (애교) - 와, 못
귀가 길 냴옹 3 - 진짜 제정신이가!! - 내가 생각해봤는데. - 뭐! 또 뭔데! - 역시 그런 거였어. - 니 또 장난칠라카지. 내 안 웃어줄란다. - ㄷㅏ냴이가 너무 좋아서 달이 예쁘다. - (푸흡) 안 웃는다 했다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Kangbbo_XD

귀가 길 냴옹 4 - 야, 내기하자. - 뭔 내기. - 달리기해서 네가 지면 문 안 열어줌. - 뭐라카노, 유치하게. 내 비번도 아는데. - 이중잠금. 셋하면 뛰기. 하나, - (후다닥) - 실화냐?
귀가 길 냴옹 5 - ㄷㅏ냴!!!! 서 봐!! 할 말 있어!! - 도랐나, 속을 줄 알고. - 아, 진짜로!! 잠깐만!! - 까지마라, 안 속는다. - 아, 자기야!!! - (제자리뛰기) 뭔데. - 는 페이크닷!! - (
현관 냴옹 1 - 세상은 2등에게 너무 가혹해. 2등이 있기에 1등이 있는 거고, 진정한 승리자가 되는 거잖아. 2등의 심정이 어떤지 잘 생각해봐. 얼마나 속상하겠어. 눈앞에서 승리를 놓친건데. - 그래서. - (쭈굴)
현관 냴옹 5 - 들어와, 들어와. 엌ㅋㅋㅋ읔ㅋㅋㅋ - 야. 너 집에 가라. - 아, 와 그라노. 댄스킹ㅋㅋㅋㅋㅋ - 아, 나 이사갈래.. 아, 쪽팔려.. - 졸라 귀엽노, 아 미친ㅋㅋㅋㅋ - 니도 춤 춰. - 그르까?
캠퍼스 냴옹 2 - 야, 니는 와 내한테만 못되게 구노. - 둘이 있을 때 잘 하잖아. - 니 누구랑 있었냐? 낸 모르겠는데? - 어제도 얼마나 잘해줬냐? 오늘도 그렇고! - 니가 도대체 뭘 그래 잘해줬는지 함 들어보자.
캠퍼스 냴옹 4 - 학교서 비밀연애하는 거 싫타. - 싫어도 어쩔 수 없어. 좀 참아. - 손 잡고 싶은데.. - 그럼 악수하는 척 좀만 잡자. - (헤벌쭉) 그르까?? (웅성웅성) 야, 커퀴 쟤네 또 로맨스 찍고 있다


강다니엘

옹녤환성 대유잼 머랭 모먼트 feat. 현웃주의 #옹성우 #강다니엘 #김재환 #윤지성

170630 수고수고수고💦 #워나원 #강다니엘
황 불렸을 때 그거 고양이 아니다ㅋㅋㅋㅋㅋ 껴들어가지도 못 하고 손 뻗어서 머리 살살살 만지기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손 반짝반짝은 왜 하는지 모르겠넼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안녕하세요 강다니엘 염색약 광고 시켜주세요
첫 그룹평가때... 삼천표(훗..;;) 정도로 놀라던 그 시절... 표정 다이나믹...ㅎㅎㅎㅎ #강다니엘
발 샤샤샥 탁! 안무 정말...뭐가 많다 3일 동안 이 안무 따고 가르치기까지 한 강다니엘 대단해
배우 동하 브이앱 강다니엘, 주진우 언급 컷
녜리두.. 살 너무 많이 빠져따ㅠㅠㅠㅠ #강다니엘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Dingoisdog

비몽사몽 출근길에 이니스프리 지나가다 잠이 확깸 #강다니엘 #이니스프리


출근

170630 뮤뱅 출근 #갓세븐 #영재 #GOT7 #Youngjae 💕
지훈이출근완료♡♡♡ 너무이뻐용 얼굴열일짱!!!! 영상은직접찍은거예용~~가져가실땐 자막출처지우지말아주세요 ㅎ #박지훈 #WANNAONE️ #피날레콘서트 #출근
[PREVIEW] 170701 출근길 #김재환 재환아 나 지금 우주 다 뿌셨어••••
끄듀콘 지금 출근하나보다 ♩♪
대휘 출근 완료 😙✨
좋은 아침💓 출근 preview #라이관린 #wannaone #赖冠霖

지하로출근한이유래 ㅇ
170630 뮤뱅 출근 #도겸 #DK #세븐틴 #SEVENTEEN 👍👍👍👍
170630 뮤직뱅크 출근 #정한 #JEONGHAN #세븐틴 #SEVENTEEN #울고_싶지_않아 - 벌써 7월이네..! 반년동안 빛나는 네 곁에 있어서 온 세상이 환했어 정한아💕남은 2017년도 행복하자 우리😘
집콘인 사람들의 오늘+내일 심경 변화 1. 출근길 프리뷰를 보며 운다 2. 나눔 공지를 보며 운다 3. 콘서트 시작 전부터 운다 4. 가끔씩 뜨는 스포 사진과 영상을 보며 운다 5. 퇴근길 프리뷰를 보며 운다 6. 고화질을
170701 출근 #VIXX #빅스 #LEO #레오 #정택운 #마타하리 #아르망 모델 파워 워킹🔊🔊 (feat, 밑창에 사이즈 스티커 안 떼쏘??)


콘서트

준면이가 팬들 유행어 한번씩 써줄 때마다 너무 고맙고 귀여움ㅠ 근데 쪼꼼씩 틀릴 때면 아파트 뿌수고싶다고ㅠ 저번에 '나눔'을 알아와서 이제 콘서트 끝나고 오빠 부채 받으러 가냐고 했을때 귀여워쥬거씀ㅠ.... 나눔은 콘 전에
뚝섬가고싶을땐 냄준티머니를 맛집가고싶을땐 슥진티머니를 아메먹고싶을짼 뉸기티머니를 희망찾고싶을땐 호셕티머니를 부산가고싶을땐 지밍티머니를 전시보고싶을땐 테형티머니를 홍대가고싶을땐 졍국티머니를 콘서트가고싶을땐 방tan티머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panicatdaniel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 콘서트 끝나구 브앱 할거라구 생각했긴한데 왜 사진에 둘 밖에 없냐 웨화 ㅜㅜ 빨리 늘려줘
해쉬태그까지 해서 너무 빼박이네 ㅋ ㅋ ㅋ ㅋ ㅋ ㅋ 콘서트 얘기나 뭐 그런거 하겠지..ㅋ ㅋ ㅋ ㅋㅋㅋ
생활일지에서도 틴팅혁 못봤고 주말에 콘서트도 안나오고 두번째 브이라이브에서도 못보고 인스타도 잘안올라오고 ,,ㅋㅋㅋㅋㅋㅋ ㅠㅠ 쫌 많이 눈물난다 진짜루
섭이랑 웅은 ,,, 지금껏 콘서트 연습하다가 ,, 콘서트 끊나구 바로 브이앱 찍는거잔아 ,,, 틴팅혁 글케 바쁜가 ,, ㅋㅋㅋㅋㅋ ㅠㅠ
이벤트) 콘서트는 무슨 겉돌도 못 가시는분들의 슬픔을 덜어드리기 위해 소소한 나눔을 준비해봤습니다😢 알티 해주시는 분들 중 n분을 뽑아 재환이 상암편지(투명포카 ver) 네임스티커 같지 않은 네임스티커 드려요😍 만
제 친구중 프듀 관계자가 있어서 프듀콘서트 티켓을 두장을 받았는데 혼자가기 싫어서 무료 나눔해용 무료니까 편하게 신청해 주세요~~ 그래도 프듀 봤던 분들 신청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랑 팔로우만 해주시면 내일
[fancam/직캠]170519 롯데패밀리콘서트 휘인 - Girl Crush 웃는게아름답다 (안웃는게도아름답다ㅠㅠ) #마마무 #휘인 #Mamamoo #wheein

지성아... 내일.. 이틀 연속.. 콘서트... 아니, 그게 문제가 아니고.. 너 그 다리로 리허설 하고 온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국민의아들 - NEVER (3D 음향) 프듀콘서트 못가시는분들 콘서트 온것같은 기분이라도 드시라고 갖구왔습니다 이어폰착용후 눈감고 들으면 진짜 콘서트 온기분입니다 대리만족 합시다 여러분 ••
프로듀스 101 시즌 2 - 이자리에 (3D 음향) 프듀콘서트 못가시는분들 콘서트 온것같은 기분이라도 드시라고 갖구왔습니다 이어폰착용후 눈감고 들으면 진짜 콘서트 온기분입니다 대리만족 합시다 여러분 ••
7/1 일 토요일 프로듀스 프듀 101 파이널 35인 콘서트에서 형섭이 슬로건 , 양면포카 나눔합니다😊 투명포카는 선착 5분만 드립니다 인증은 문자투표 or 이글 알티 시간 오전 11시~ 소진시까지 손가락 조
프로듀스 101 시즌 2 - Hands on me (3D 음향) 프듀콘서트 못가시는분들 콘서트 온것같은 기분이라도 드시라고 갖구왔습니다 이어폰착용후 눈감고 들으면 진짜 콘서트 온기분입니다 대리만족 합시다 여러분 ••
⭐️학년오빠 슬로건 나눔 일정 공지⭐️ 프듀콘 양일 각각 반사 선착순 5장,종이 100장씩 나눠드립니다! [인증]반사콘서트표, 문투/종이무인증! [시간]첫콘 2시,막콘 1시부터/장소는 당일날 알려드릴게요^^ #주학
Plz 🌷 7/1 (토) 프로듀스 101 파이널 콘서트 💗 배진영, 박지훈, 주학년 손목띠 나눔 해요 ! 각 80장씩, 총 240명에게 선착순 나눔합니다 🐰💕 시간과 장소는 당일 공지할 예정이에요 ! 자세한 사항은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chazspindabeatz

트찐이라 지금부터 홍보 안 하면 아무도 안 받아갈 것 같아서 이르지만 조금 일찍 홍보 스따뚜,,, 저 프듀 콘서트 2일동안 윤지성&김예현 나눔해여~! 사비 탈탈 털어서 제작했으니까 다 받아가세요..😢 #프로듀스_콘서트
프로듀스 콘서트에서 주학년,김태민 슬로건나눔을 합니다 나눔을 진행하는 분은 님이고‼️해주신분에 한하여 드립니다‼️나머지 사항은 이계정 또는 진행자님 계정을 통해 알리거나 저희 계정 나눔과 같이
다옹이들 좋은 꿈 꾸길 💕💕💕 오늘 콘서트도 신나게 즐겁게 무사히 재미나게 즐기길 바랍니다 🙏🙏🙏 -
콘서트는 무슨 겉돌도 못 가는 사람 알티해봐요... 같이 슬픔을 공유합시다..
옹성우가 이 얼굴로 콘서트를 하는데 못 보는 사람 어떡해 진짜 나네ㅎ


사진

님들 이거 제 프사인 이유가 제가 이 사진 보자마자 아빠한테 50만원 받았기 때문이예요 ; ; 금공강이라는 친구한태 사십만원 뺏기고도 10만원 남았네요 머박적 다들 알티하고 기받아가세요 ㅎㅎ
알람은 떴는데 사진 와 같이 안떠 으아아아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ham_known

인터넷쇼핑몰하는 사람이 제품 사진 올리는 계정에 이런 글을 썼다 부끄러운 줄은 알고 살까
멤버들끼리 촬영하면 주로 밍석이가 ㅁr크처럼 오버사이즈티 + 반바지 + 니삭스 차림이잖아요.. 그래서 나는 이 사진 보자마자 밍석이의 갭에 치엿어
공항사진은 소비하지 않기로 했건만 준면이의 와치가 너무 예쁜 관계로 이번에만 살짝 (⁎⁍̴̆Ɛ⁍̴̆⁎) 엑소 컴백 기념 리트윗 한 분께 사진 속 수호와 동일한 와치 와치 시계는 와치 보내드려요 ⏱
사진 붙여놓고 손크기 상플중... 그냥 지나가세요 예..죄송함다....
진짜 너무 좋아하는 사진.. 7월달에도 사랑해💕
(=참여완료🍑) 다니엘 인화사진도 특전포장하고 3세트 남아서 데려가실분을 찾습니다! 한 세트당 각 8장씩 들어있습니다~💕😇 만 해주시면 참여 완료에요! 다니엘 아껴주시는분들만 참여 부탁드려요🐾 (참여 없으면 역시
애미야 사진 작작 찍고 공부헤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Crush__V

캡처된사진중에선 저 13번,,?
이 사진 왜 지금 봤냐...개...좋코...
4차광고 두번째, (크래커 건너편 버스정류장 광고)도 결정이 됐습니다:) 장소는 삼정호텔 앞 정류장으로, 크래커가 위치한 스타힐빌딩에서 도보 2분내 거리입니다. 사진처럼 크래커를 향하는 두개의 앞면에 광고가 걸리게
저게 읽어지시다니 놀라워요.. 사진 퍼진지 꽤 됐는데 안막는거 보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쵸 ㅠㅠㅠㅠㅠㅠ 이 사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성우 그냥 귀여움을 타고난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 흑흑 ㅠㅠㅠ
이런거처음해봐요 NCT 이태용 생일축하해🌸 해주시면 사진에 있는 화장품들 #HAPPYTAEYONGDAY 보내드려용😂두개씩 4분께🙏 그정도는 알티되겠찌,,
시간 돌려서 상암 가고 싶다 주졍팅 그럼 지금 옛날에 찍은 주졍팅 사진 오천장 다시 돌려보며 행복해할수라도있잔아 ㅜㅜ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Horriil

!!!!!!이벤트!!!!!! 가끔씩 돌아오는 이벤트! 당첨자는 7월 2일에 발표할게요! 사진에 있는거 다 드려요! 사진에서 ⭐️붙어있는 블러셔만 사용했던거고 나머지는 새제품입니다 마블 쿠션은 V201이니 참고해
저 후드 입은 사진 많네 ㅋ ㅋㅋ ㅋ ㅋ 오렌지 머리 갠적으로 두번째 사진 같을 때가 좋았다, , ㅠㅡㅠ
웨이보 가입하고싶은데 사진이 안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아아앙약에 사인을 받는다 하면 어디다 받지 아 사진이라도 뽑아야대나
와앗 , ,, , 我 ( 이게 (‘你’·‘我’와 함께 쓰여 ‘나’와 ‘너’가 아닌 불특정 다수의) 여러 사람〔많은 사람〕을 가리킴. 라는 뜻이 있는데 이걸로 틴팅혁 사진 중 혁 얼굴 가린거 봤어 사람들 대체 왜그래 ,, ㅋㅋㅋㅋㅋ ㅠㅠ


사람

시도때도 없이 "올 때 메로나!"를 외치는 사람에게 선물하면서 설거지 거리도 안겨줘 버리세요. 세븐일레븐 단독 메로나 수세미 출시, 3900원. 출시기념으로 7월 한달간 먹는 메로나도 덤으로 줌.
ㅋㅋㅋㅋㅋㅋ진짜 무시해야함. 난 계속 가니까 서서 이야기 좀 해요~ 하길래 제가 왜요? 하고 옴ㅋㅋㅋ진짜 뭐하는 사람들이야ㅜㅠ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ongdananother

그리고 성공하는사람들의10가지습관을 쓴 사람은 파산했다더군요...참고하세요...
움.. 방콕은 사실 넘 오래돼서 기억이 잘앙낭 그래서 요번에 다시가기루했구 홍콩은 진짜 좋은거갘애 사람들 착하구
...? 프듀에서 제안와서 나간거야...? 잘 나가는 모델한테 아이돌 경연대회 나와달라고 제안해서 모셔놓고는 연습 안 하는 사람, 실력 없는 사람으로 포지셔닝해서 찍어누르고 무시했다고...? 진짜임...?
진짜 다른 차원에 있다 온 사람같아 알 수 없는 주졍정 ,,
얼굴 잘생긴사람 보는게 제일 대유잼😚
난 아직 주졍정이 노래를 어떻게 부르는지두 잘모르겠구 성격두 잘모르겠구 멀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무용말고 아이돌 춤 같은건 잘 추는지 잘모르겟다고 ㅋㅋㅋㅋㅋㅋ ㅠㅠ 졍팅 무슨 사람인지 좀 알고싶다
사람이 이렇게 변하면 안 돼요 , , , , , , , , . .. , ,. ,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dbhjiji

손도 잡고 팔짱도 끼는데 옆사람은 계속 바뀌는 정정아
저는.. 다정한 사람이 좋아요
아 망했어 난 왜 사람 얼굴을 못외우는ㄱ거야
ㅇㅏ 진짜 같은 부산 남자인데 사투리 자연스러운 냴이랑 어색한 미년이.. 녤옹년인데 셩우는 냴이 언어에 사투리 잘 드러나니까 말 안해도 거기 출신인 거 아는데 자기도 거기 사람이라고 하는 미년이한테 거짓말이라고, 사투리
뭔가 이 때 순위권 가까이에 친한 사람들이 없어서 그랬나 싶기도... 옆에 짼이나 강이 있었으면 좀 달랐을까'_' 아무튼... 되게 겉 보기엔 가장 강하게 생겼는데 굉장히 예민하고 섬세함; 심약한 면도 없잖아 있고...
옆옆트친의 사돈의 팔촌까지 축하받게 해주세요 나 자퇴해 대학교 이사람들아 축하해줘 빨리
처음엔 무섭게 편집하면 죽여버리겠다고 했는데 하도 안나와서 이젠 이런 모습이라도 좀 봤으면 하는 사람들의 모임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crush_so_sweet

난 멍청한 사람이 너무 싫어 진짜.. 착한거 떠나서 멍청한게 너무 싫다
이거 찍은사람 진짜 없나봐
힘내. 너는 오늘보다 내일 더 나은 사람이 될 거야.
모든 사람들한테서 사랑받기를 갈구하는 건 존나게 비효율적인 일이랍니다. 그러니까 그런 거 그만 하세요,,
첨부터 팬미 안 갈 생각으로 나왔는데 나오면서 눈치 엄청 봤네요ㅎ 방송 종료하고 내려가면 엘리베이터 잡고 무사히 나갈 용기가 안 나서 선수들 짐정리 할 때 나왔는데 경기장엔 다른팀 팬분들도 계시고 먼저 퇴근하는 사람들도
사람 완전 많슴다 ㅠㅠㅠㅠ..
허어 케이크님 계타셨네ㅠㅠㅠㅠㅠㅠㅠ 내년엔 사람 더많겠지요😂😂😂 군중속의 응원러 1이라도 괜찮아 메런크루들을 위해서라면... 딜런 내한해.... 카야 내한해..... 광광...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my_payu

주졍정 너가 발들면 뒤에 다른 사람들은 안보여 ㅋ ㅋ ㅋ ㅋㅋ ㅋ ㅠㅠㅠㅠ ㅠㅠㅠ
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 믾기앰이랑 섭앰 이었던 사람 그거 나잖아 , , ^^ ! ,,
트위터 내픡 욕먹는거 안찾아보고 내지뢰픽 앓는 사람들 안찾아보면서 하면 그나마 정신건강에 나쁘진않음 ,,
스틴아... 쩌스틴,,, 너 여기있을사람아니잖아,,, 엠넷을 사버려
아 진짜 재력으로 입덕한 사람은 너가 처음이야 ㅈ스틴아
ㅇ아 음 팬닉중 주졍팅여자친구 ( 머 이런 닉 쓰는 사람이있구나 ,,
저거 자아 할 때 아 아닌가 흠 잘모르겠다..ㅋ ㅋ ㅋ ㅋ ㅋ 왜 사람 얼굴을 가려.. ㅜㅜ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Ohbaby_0412

귀엽다 귀여워.. 걸음걸이마저 애니메이션 캐릭터스러운 사람 ㅠ


귀여워

이고 백현이가 아카짱'ㅅ' 하는 것 같애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톰 홀랜드가 부르는 나야나!ㅋㅋㅋㅋㅋ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왜 시켰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 이거 덕메한테 먼저 듣고 세상에 씨지비 미친거 아니냐고 놀래서 들어갔다가 너무 귀여워서 사망하고 나옴ㅠㅠㅠㅠ 역시 내새
밍님 안녕하세욥 어제 올려주신 스가 기다리는 카게야마가 넘넘 귀여워서 이어그려봤어요..!!ㅠ////ㅠ 항상 귀엽고 예쁜 연성 정말정말 너므너무 감사합니다😭🙏💕💕
아어덕해... 단장님너무귀여워요
아니 이 정도면 엓오의 아이돌 배켠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너무 귀여워 진짜 ( ͡ㅠ ͜ʖ ͡ㅠ)
홉이 사랑스러워 죽을거 같다 진짜ㅠㅠㅠㅠㅠㅠ 남준이랑 둘이 너무 귀여워 지구 뿌셔ㅠㅠ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leejeensol

목소리땜에 그런가 ?? ㅋㅋㅋㅋㅋㅋ 목소리 귀여워 ,,, ㅠㅠ
누가 이거보고 이름표 안떼고 나와서 당황한거같다고 ㅋㅋㅋㅋ 그리고 다른멤들 프리뷰보니깐 진짜 혼자만 이름표 붙이고있어 ㅋㅋㅋ 귀여워ㅠㅠㅠ
170630 #옹성우 퇴근길 프리뷰 이름표 귀여워😭😭😭😭
이거봐욬ㅋㅋㅋㅋㅋㅋㅌ이거ㅓ맞는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ㅌㅌ개귀여워ㅓㅈ ㄴ짜ㅜㅜㅠ
백현이 뱁새 닮았어 ㅠㅠㅠ 작고 귀여워 ㅠㅠㅠ 사랑스럽지 ㅠㅠㅠ
슈가와! 슈가와! 귀여워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포상으로는 이 조합 시그널이라는 거 아니야 진짜 미쳤다 와 대박 벌써 귀여워서 죽어 💦💦💦💦💦💦💦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leejeensol

큰 손으로 저런 귀여운거 꼼질꼼질 달았을 생각하면 귀여워서 살 수가 없다..드가라드가라 트트트..하면서 달았을까..
혹시 모를 중국팬한테까지 편지 써놓은 주졍정 귀여워 ㅋ ㅋ ㅋ ㅋㅋ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두 이런거 만들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핀 너무 귀여워서 어떡하지


Crush

미친 컨셉북 개지려 렌티ㄱ큘러 개이뻐 짐인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iziont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maetamong_ily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overethe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jaehwan_mom

Crush 워너원 냴옹 강다니엘 출근 콘서트 이니스프리 nielong_momen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