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혁

유럽투어 kokolondon #딘 #dean #권혁
이날 혁이가 레드스워드 🎤 들었길래 같이 맞췄나했더니 지호는 🌟신상🌟옐로스워드 🎤 들고 나옴 ㅋㅋ #지코 #zico #우지호 #딘 #dean #권혁 #smtm6 #쇼미더머니6
— Dean, Kwon Hyuk; 권혁 11/10/92
권혁 ✧ DEAN ↳ ult
투어 첫번째 프랑스 파리! ✨❤️ 버뮤다 트라이 앵글 리믹스 버전 #딘 #dean #권혁 #SMTM6 cr:tyjoshtrbl
직코:나도 혁이 옆에 있으면 잘생김 버프를 받는건가? - 아유 또 (권혁 함박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앞모습 찍히고 있는지 모르는 권다을찌의 귀여움을 봐주새오👐🏻 (Feat.전광판) #DEAN #딘 #권혁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richaedo917

님들 권혁이 노오력을 안 해서 그렇지 존나 미남임을 잊지 마세요 알앗죠
우지호 권혁 손 잡고 걸어라 권혁 넘어진다
아니 우지호 권혁 ㅋ ㅋㅋ ㅋㅋㅋㅋ 한명이 드립 치면 존나 열정적으로 반응하는 거 개웃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순한 눈을 가져서 모자를 챙겨온 권혁과 위화감을 조성하지 않게 하기 위해 썬구리를 낀 지코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대비되고 귀엽다임 ㅋㅋㅋㅋㅋ
권혁 미남인 거 부정하는 사람도 있답니까
나 권혁 웃음소리 악개임 개귀여워 흐핳
유럽투어 런던 2일차 공연도 화이팅 💖✨ #딘 #dean #권혁

나 오늘 덕질 존나 힘들었는데 동욱이랑 영신 쇼미 보고 기분 좋아질라했는데 권혁이 안 나오잖아 방송국 놈들아 시청률 잘 나오는 법 모르냐
권혁이 넉살 탈락시키면 괘욱기겟다
지호랑 쇼미 자켓 촬영하는 혁이 😊✨ 화질은 죄송합니다 💦 #딘 #DEAN #권혁 #ZICO #지코 #SMTM6
권혁우랑 이성화 광고버스 우리집 앞에 조난 많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혁 존나 무병장수 하세요 아프지마라..
프로듀서 소개 부분 cut 😍 화질은 죄송합니다 (T_T) 혁이 최고~ 항상 응원할게! #딘 #DEAN #권혁 #ZICO #지코 #SMTM6
잘생겼다는 칭찬에 부끄러운 혁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kmh100jin

본인이 잘생겼다 생각 안 한다는 혁이 말에 지호 반응 😂 둘다 멋쟁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눈 보이지 말라는 지호와 알겠다는 혁이 😂👍 둘이 상반된 이유로 눈 가리고 나온 게 너무 귀여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카리스마 돋는 혁이의 새로운 모습 😎 심사 장면 cut 1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심사는 공평하게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랩이 잘생기면~ 이 말이 맘에 드는 혁이 둘을 보니 무슨 말인지 한 번에 OK🙊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DeanThailand Angeli_trbl170610 성남 파크콘서트⛱ 폰 동영상 캡쳐짤 #DEAN #dean #deantrbl #딘 #권혁
저 권혁 너무 사랑해 ㅜ 팔로 하고 갈게요

노는 건 포기해야 한다는 지호와 가끔 놀면 안 되냐는 혁이 😅 또 바로 수긍해주는 지호~ 둘이 쿵짝 잘 맞네 1+1=0 고진감래 다 헛소리지 yeah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
우리 자체가 반칙 🎤😎 딘 지코 공연 #DEAN #딘 #권혁 #지코 #ZICO
잘생겼다는 칭찬에 부끄러운 혁이 ㅋㅋ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본인이 잘생겼다 생각 안 한다는 혁이 말에 지호 반응 😂 둘다 멋쟁이 ✨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그들은 우리를 젊은 피로 묘사하고있다 😎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새벽 인스타 라이브 식사 맛있게 했어? 😄 영상 녹화 혁짠님 ❤️ #딘 #dean #권혁 #smtm6
랩이 잘생기면~ 이 말이 맘에 드는 혁이 둘을 보니 무슨 말인지 한 번에 OK.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bongsook


지코

단체샷 멋지당 😍 글구 언제봐도 귀여운 아가지호랑 아가혁이 😄 #지코 #zico #우지호 #딘 #dean #smtm6
드디어 오늘 밤 11시 엠넷 🔥 딘X지코 프로듀서를 만날 수 있는 #쇼미더머니6 ✨6.30 금요일 11시 엠넷 본방송 1화✨ - 7.1 토요일 새벽 1시, 오전 11시, 오후 2시30분, 오후 7시, 오후 10시
#SMTM6 프로듀서 ZICO & DEAN 특별공연 맛보기 #지코 #딘 #우지호
내일6.30(금)밤11시 쇼미더머니6가 방송되고 래퍼✌️페노메코✌️가나옵니다..지코 말해예쏠노의 고생끝이다 동욱아 돈버는일만남았어의 그동욱이고 92년생으로 지코딘크러쉬밀릭스테이튠과 함께 팬시차일드입니다..진짜 잘하니까많은 관심
-노는건 포기해야 돼요 일단 -가끔 놀면 안돼? 헤헿 -가끔 놀자 ! 미친 ㅌㅌㅌㅌㅌㅌㅌㅌ이 분들 요즘 씬에서 제일 힙하고 트렌디한 음악 하시는 분들의 대화 ㅋㅋㅋㅋ지코와 딘이다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특별 공연 선공개 "우리 존재 자체가 반칙이에요!" #지코 #ZICO #DEAN #BERMUDATRIANGLE #FANXYCHILD #FXCD #smtm6
지코-초등래퍼 무시하면 안되죠 딘-래퍼대 래퍼로 만났고 지코-아름다운 도전 ! 이 대화가 뭐라고 이렇게 귀여운지 ㅠㅠ ㅋㅋㅋㅋㅋ

참가자내이름은 지호! 내가 불편하다면 지코! 심사중인 지코네??(화들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잼노잼!!! 재미잇는 재버미지코딘 보여줘엉어어
님들 알겠조 지코 딘 크러쉬 페노메코 이 4명이 팬시차일드에 속해있고 우리는 팬차 파면 존나 행복할 수 있음ㅋㅋㅋㅋ
(SMTM6 프로듀서 프로필 촬영 현장) ZICO & DEAN #지코 #딘
쇼미 리얼리티 (지코&딘) 이런것좀 줘바요
쇼미더머니 딘코 1회 요약 세상냉정한 딘 웃음천사 지코 래퍼는 래퍼로 봐야한다는 갓띵언 줄줄 우지호 심사분량 30초 딘의 기갈눈빛 페노메코를 향한 딘코의 무한애정 넉살영업 딘의 잘생김 부정과 지코의 발끈 끗
앞으로 예상 가능한 지코딘 케미 세상 침착 도도하게 방송하는 딘과 옆에서 웅앵우앵ㅇ 쵸키포키 볼멘소리하다 꺄르르륵 마자마자 아니야~!~! 리액션 받이 해주는 지코 그러다 곡 작업할때 범점할수 없는 음악 뽑아내고 음원 차트 휩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dodoatton69

'쇼미더머니6' 시청률 2.5%역대 첫방 중 최고 기록 SMTM6 gets 2.5% rating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부분은 #지코 X딘의 등장 장면이었다 #Zico X Dean scene had the highe
#지코 기록하며 역대 쇼미더머니 첫 방송 시청률 중 최고 성적을 얻었다 2.5% is the highest rating ever achieved by a SMTM ep and happened during #ZIC


SMTM6

귀여운 햄찌 혁이 😆❤️ 보면서 스케줄 정리✨6월-7월 - 6.30 smtm6 1화 - 7.1 더몬스터5 - 7.7 smtm6 2화 - 7.8 버저비트, kb리브콘 - 7.14,21,28 smtm6 3,4,5화 -


쇼미더머니6

엠넷 쇼미더머니6 딘 분량을 주세요
쇼미더머니6 1화 혁이 화이팅 〰👍🏻 모자에 가려졌어도 잘생김 뿜뿜 #DEAN #딘 #쇼미더머니6
마지막 표정 (∗❛⌄❛∗) 팬차 화이팅 〰👍🏻 #fanxychild #쇼미더머니6


혁이

혁이 만나기까지 5분 😭👍 모두 엠넷 쇼미더머니 본방사수 🔥 혁이의 어떤 모습이 기다리고 있을지 너무 너무 기대되네요 ❤️ 재방송7/1 새벽 1시, 오전11시, 오후 2시50분, 오후7시, 오후 10시 50분

혁이 나와요?
혁이다
파리, 런던(1,2일),베를린 4회 공연차 혁이 착장 모아보기✨💖 #딘 #dean
런던 공연의 백스테이지, 무대 위에 혁이 역시 무대에 있을 때 가장 빛나는 ✨


우지호

이 구도 볼 때마다 소름 돋는 게 무대 넓어서 누가 봐도 허전함을 느낄 수 있는 무대인데 우지호 혼자서 빈틈 1도 안 느껴지게 퍼포먼스 함.제스쳐나 무대 구도 활용도 진짜 자연스럽고 그 와중에 딜리버리 너무 쩔고.실력이 뒤받쳐줘
우지호 딘에게 무려 두번이나 강조함 넌 잘생긴거야 넌 잘생긴거지
우지호 나와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nutvv1

우지호 애들 볼 때 얼굴로 하핳하하ㅏ하핳하핳ㅏ
우지호 자기 사람이 잘할 때 나오는 표정 ㅋ ㅋ ㅋ ㅋ ㅋ ㅋ눈썹까지 씰룩이고 진심으로 기뻐함 ㅋ ㅋ ㅋ ㅋ ㅋ ㅋ
야 진짜 진짜로 오션월드 우지호 사진 찍은 거 팬들한테 뿌리셈 존나 예쁜 광고가 나올거야 이 시벨롬들아
우지호 자기가 관심가는 참가자 할 때마다 잠시만요 양해 구하고 관전 모드 되는거 오늘의 킬링포인트


궈녁

나 진쟈 쇼돈존나보고싶엇다고요!!! 일단 궈녁 넘 보고싶엇다고요!!!
하아아아아 궈녁!!!
궈녁 왜케 구이ㅕ운건데ㅡㅡ

궈녁 좀 보여줘봐
궈녁 사랑해 ㅠ
궈녁 왜 제대러ㅠ안 나옴;;;
궈녁웃음소리 꾸엽
드디어 궈녁 얼굴 방해물 Xx
궈녁 매화타투 가려지는거 좀 속상한부분이여
제가본 궈녁은 이게 끝이에요. . .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BigHitEnt

님들 궈녁 사진 나한테 좀 뿌랴봐용 ㅡㅡ
,,그림자 없는 궈녁 보고싶다


페노메코

앞으로 쇼미 딘 펀넬 페노메코 컷 잘라서 올려주실 분 구합니다 •••
페노메코일줄아랏서•••
페노메코 ㅈㄴ나 조하우ㅜ
페노메코 일류야
페노메코 심사받을때 짘딘웃는거 세상감사합니다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gusiQm

페노메코 실트냐 ㅜ ㅜ ㅜ
페노메코가 혁 많이 회복했고, 걱정하지 않아도 될.. 열심히 회복중이랍니다(´°̥̥̥̥̥̥̥̥ω°̥̥̥̥̥̥̥̥) 따흑 빨리 나아
동욱이 우승각이라 간식거리를 더사오겠습니다.. 멜론에 ✌️페노메코✌️를 치시고 앨범을 들어보세요.. rt하신분께.. 아직메뉴를못정했지만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페노메코 라이브 곗ㄱ 보고싶가


쇼돈

아놔 광고 그만하고 쇼돈ㅍ얼른 틀어엠네스 ㅡㅡ
여러분 쇼돈 시작함요~~
오늘 ,, 쇼돈,, 실,, 화,,,,냐,,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The_Left21

야하 쇼돈 방송 끝나고 인터무 뒤에 네온사인 무나 좀 해주셈 엠넷
쇼돈... 안타깝군요... 암것도 안 하고 딘코 얼굴만 보여줘도 시청률 올라갈 텐디...
아니 아빠 스피커로 노래개크게 클어 나 쇼돈 보는데 점
쇼돈 바로 재방?
쇼돈에서두 다양한표정을 보고십지만 엠넷 게놈들 •••
아니 근데 쇼돈 연ㅍ출이랑 편집 노잼 되지 이ㅏㄴㅎ음?? 오늘 왜이리 너잼이었지


엠넷

주노플로 차피 잘할거잔아 엠넷으 광고따위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sehunluvr

에라이 안 나오네요 엠넷놈들아
아 진짜 진심으로 너무 심했어 엠넷아


잘생김

맞아 딘 랩 잘생김
금요일마다 이런 잘생김을 보고싶다구요
ㅜㅜ우 ㅠㅜ 잘생김 애들 나와라 진쟈 그거면 충분해,,


최고

🐢최고다 김종현!🐢 업체에서 보내온 지하철광고 실사입니다! 생각보다 약 이틀정도 빨리 온에어 되었고 시안보다 더 쨍하고 영롱한색감으로 잘나와주어서 기쁘네요😭 광고는 8월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위치는 메인트윗의 공지를
으악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닼ㅋㅋㅋ 최고 맛나게 먹겠습니다!!!!!!!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white_tiger0721


애들

심지어 오늘 유제품크리티컬해줘서 애들이 다 이걸 점심으로 먹으라 준거냐고 욕하다가 배가 고프니까 먹고 배앓이함,,,,,,,,,
오늘 중학교 동생이 학교에서 남자애들이 천원내기해서 뚱뚱한 여자애한테 고백하고오기 같은걸 했다는데 애들 수십명 있는데서 장난으로 고백하고 농담이라고 했나봄 결국 그 여자애 울고 학생부 선생님들 오고 난리났다고 하는데 그
ㄹㅇ 진심 잘생긴 애들 안보여주냐고요ㅡㅡ
거기에 재범이랑,, 영비랑 다,,, 그냥 잘생긴 애들 다 보여주세요 암넷님아 😇😇


혁아

아 ..혁아 내가 대신 아플게 ㅜㅜㅜㅜ 푹 쉬어..
혁아 앞이 보영퓨
뭐하긴 혁아 귀엽고 잘생겼었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from417

아 혁아 ...
혁아 립밤(?)정보 좀 ...


좋아용

헤헷 좋아용 잘지내용 😍😍😘😘
좋아용 😍😍
좋아용 자주봅시다잉 ❤️❤️❤️
마자요 저 혀기의 그런표정 넘나 좋아용 😍


표정

과연 어떤 표정으로 심사할 것인가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marvelous_wh

왠지 엌울한 표정 ㅜㅜ 넘좋죠
표정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치김밥

참치김밥 왜 더 업지
혁 나오기전에 참치김밥 더 머거야지
참치김밥 죠 참치김밥
참치김밥 찾음


죄송합니다

암모니아 많아 더러워 죄송합니다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vlove143

죄송합니다 수고하셨어요 • • • (원썹십새기. . .)


사진

상품 사진이 너무 아름다움
인터넷쇼핑몰하는 사람이 제품 사진 올리는 계정에 이런 글을 썼다 부끄러운 줄은 알고 살까
님들 이거 제 프사인 이유가 제가 이 사진 보자마자 아빠한테 50만원 받았기 때문이예요 ; ; 금공강이라는 친구한태 사십만원 뺏기고도 10만원 남았네요 머박적 다들 알티하고 기받아가세요 ㅎㅎ


캐스

캐스는 잽싸게 튀어오라고 한지가 언젠데 아직도 저 밖에서 서성이고 있어. 너는,
캐스, 어디있어? 캐스?
캐스, 올 때 버거 좀 사와.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Fanxy_lobelia

캐스. 널 이렇게 보낼 수는 없어.


DEAN

농사지으면 좋은 점. 여름 햇볕 아래 한껏 익어 떨어지기 직전인 뜨거운 자두를 배가 부를때까지 먹을 수 있다. 돈도 내지 않고. 농약이 묻어있을까봐 걱정하지도 않는다. 이렇게 잘 익은 자두엔 시고 떫은 살이 없다. 도시에
You are my starlight 참 행복해져 선물 같아 너란 사랑 태연 - Starlight(feat.DEAN) #SR17G #혜린 #서혜인 #HERIN
미틴 개겹다.. 찍지말라거야 인사인거야.. 뭐가 됐든 존나 귀엽군..
망할 악마 새끼들.
안뇽하세요 흔적 남겨주셔서 왔스미당 ㅎㅎㅎㅎ
안녕하세여 ~~~ 흔적 남겨주셔서 모시러와써여 ㅎㅎ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dean__live

왤케 슬픈가사를 썻어 빈진호 . . .
혀기 아프지마 ㅠㅠㅠ 내가 대심 아플게ㅠㅠ
꺄아앙 어서오세욤 💕 맞팔했숨당
배고팡
예전폰정리하다 발견한 짤
근대 효섭이 존잘인거같아 ❤️ 잘생겼어
소름끼치는 천사 새끼들...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doroboii1

보물섬 인터뷰하는데 왔다갔다하고 발차기하는 승현이 너무 귀여운거알지 한많이 들어주세요 승현싫어요
고등학교때 내 십년지기 살뺀다고 주차장에서 줄넘기했는데 맨날 똑같은 차가 구석에 서있었다함 그럴 수 있지 무시했는데 몇날 며칠이 지나도 그 자리에 있어서 한번은 좀 가까이가서 봤는데 줄넘기하는 친구 보면서 50대 아저씨가 자
친구는 그 후로 한동안 운동을 안하다가 지압훌라후프를 사서 거실에서 돌리는걸로 종목을 바꿨다 ., ,..
경찰한테 말햇던 후기 덧붙입니다 ., ,..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iryl__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18Ox173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zin_gre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whereisgunny

DEAN 권혁 지코 SMTM6 ZICO 쇼미더머니6 엠넷 whereisgunn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