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컬러링

종신옹 폰에 저장된 오빠들 이름 희님➡김희철 규규➡규현슈쥬 종신옹 슈퍼주니어입니다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 +) 희님 컬러링 나비잠/ 규오빠 컬러링 마음 세탁소 ㅋㅋㅋ 역시 오빠들 아주 칭찬해👏
동해오빠는 컬러링없다했고 희님은 나비잠 규오빠는 마음세탁소 나도 컬러링 바꿔야지
컬러링 맘세탁소로 바꿀까... 나비잠은 했었는데


DREAM

희철 × 민경훈 - 나비잠(Sweet Dream) MR제거했는데 쌈자 음색미쳤다ㅠㅜㅠㅠㅠ존좋 나 언제 자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리-painter 라토-시간을 달려서 카오-track 9 에칸스-try everything 차차-colorful 윤슬-versequence 아일러스-moon without the stars 엘로나크-나비잠 미로-거북이 아르크-just a dream
나비잠 (sweet dream)


민경훈

#나비잠 #김희철 #민경훈 오래 지나도 잊을 수 없게 기억하도록.🌌

나비잠 컬러링 DREAM 민경훈 달수정 당신은 건너 yejun9618

김희철X민경훈 나비잠 mr 리얼 좋아
총괄이자 류하라는 아이 오너 미르 입니다..! 편하게 찾아와 주세요! 실수가 너무 많아 죄송합니다ㅠㅜ 참고로 저희커뮤 엔딩곡은 나비잠(희철,민경훈) 입니다. #날아오르기_위해 #천사님의_이벤트저택
3. 나비잠 (희철, 민경훈) 처음에 엑 뭐야 노래 개별로 그랬는데 조금 지나서 다시 들었더니 넘 좋은 거임 그래서 거의 14 일을 이 노래만 들었음
12.희철,민경훈-나비잠


달수정

M&D - 달수정 저어는 1일 1달수정 하는 새럼,, 희님 음색 존좋인데 파트 웨 4초야 , ,, , ? 알다가도 모르겠네 ㅠㅠ 나비잠 들으신 분들 달수정 꼭 들어주세요 제발 ... 왜 이 띵곡을 사람들이 모르지..


당신은

계절을 건너 당신은 가끔 내게 온다 말하고 난 그게 싫지 않고 _성은주, 나비잠 자주는 아니어도 가끔:) 완안💕워아이니먼💓
계절을 건너 당신은 가끔 내게 온다 말하고 난 그게 싫지 않고 나비잠 / 성은주


슈가슈가

슈가슈가 룬-바닐라 뮤 발렌타인.ver 💕슈가슈가 룬 바니룬~💕 pb.나비잠님 어두운데서 찍어서 이정도 밝기가 한계..ㅠㅠ


언급

데헷 딱 보자마자 나비잠 떠올랐어요😄😄 아는횽ㅇ님에서 분명 언급 해주겠죠..?! 미처리랑 같이 제발 가라고화질~~ 해줬음 좋겠어요
네ㅠㅜㅜ 나비잠 언급 너모너모 기쁩니다8ㅅ8


같고

욕조에서 구부정하게 자는거 안쓰러운데 자는 모습 애기가 나비잠 자는것 같고 왜케 귀엽냐..냐하...찌욥다
흐으읔ㅋㅋㅋㅋㅋㅋㅋ 나비잠 너무귀여워요 ㅋㅋㅋㅋㅋ 함박웃음 됐습니다 너무나 이불을 발로 차는 것도 그 나이 어린애 같고 ㅋㅋㅋㅋ 카즈토가 중간중간 다시 덮어주면서 자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어떤분

미칰ㅋㅋㅋ 카페있는데 어떤분 폰벨소리 나비잠 ㅋ ㅋ ㅋ ㅋ ㅋ 사라져도~부분에서 너무빨리 받으셨음...ㅠ


나비잠

나비잠 뮤비미쳤냐곸ㅋㅋㅋㅋㅋ

나비잠 컬러링 DREAM 민경훈 달수정 당신은 건너 hotsoutuff

앜ㅋㅋㅋ 저도 그생각했어요,, 나비 프로젝트라길래 뭔가 익숙한데 했더니 나비잠ㅋㅋㅋㅋ 다음에는 꼭 미철도 더듬이 달고 같이 찍어줬으면 좋겟읍니다ㅠㅅㅠ
아 이거 정말루 나비잠 프로젝트때믄에 올라온 건가
나비잠 다시올라왔어 ?????
아 쉬벌 엄마가 나비잠 아냐고 해서 하이큐 더빙 극장판 보러갔을 때 광고에서 주구장창 나온 기저귀인줄 알고 그 기저귀??했는데 노래였다
노동요로 나비잠 좋군요 아나 뽕맞은 기분이랄까
나비잠 좋아오!!
나비잠 노래 조아

8 나비잠 ㅇㄱㄹㅇ 머무조와 그리다가 ㅎ1철파트 나오면 멈추고 끝나면 다시 그린다
나비잠 시기엿지여,,,이제는 아련한 추억이 돼버린 나비잠,,,찮님 생각해두신거 썰이라도 풀어죠요 가치보자요~~
역시 난 나비잠에 치여 나비잠 때의 복장만 그리고 싶어지는군
괜찮으면 나비잠 불러봐 괜춘함
8. 락발라드 좋아해요 그그 나비잠같은? 나비잠 노래 괘 좋습니다 밈들 한 번 들어보세요ㅜㅠ
워너원 보컬라인 나비잠 불러주면 하루죙일 것만 들을 판이다.. 본진밈이 부르신건데
맞아 우리미술쌤 버즈조아함 그래서 미술시간에 맨날 가시랑 나비잠 무한반복으로 듣는당 ㅋㅋㅋㅋ ㄱㅇㄷ 나비잠도 애들이랑 ㄸㅔ창ㅋㅋㅋㅋㅋㅌㅋㅋ 노래방가도 나비잠 먼저 부른당 ㅠㅠㅠㅠ

나비잠 컬러링 DREAM 민경훈 달수정 당신은 건너 mir991227

좋은 생각이야 나잠 나잠 나비잠
🎧 내 인생 곡 널 사랑하지 않아 공감 나비잠 사랑이었다 Come for you Sunflower 나만 안되는 연애 (New! 사랑에 빠졌을 때 (New! 다 여러번 들으면서 여러번 울음
나비잠 노래좋다
ㅇㄴ나비잠노래너무졶잖
나비잠 노래 넘 죠쿤
오 나비잠 10만 넘겼구나 ㅎ
나비잠 올킬하고 얼마나 죠아햇는데 8-8-8 벚으로 잘되면 진짜 어어ㅓㅓ얼마나 죠아하겟어 8-8-8-8-8-8-8

헐대박 나비잠 노래방인기순위에있네




나비잠 컬러링 DREAM 민경훈 달수정 당신은 건너 maxstep_

나비잠 컬러링 DREAM 민경훈 달수정 당신은 건너 CH3_sj

나비잠 컬러링 DREAM 민경훈 달수정 당신은 건너 Rominxi

나비잠 컬러링 DREAM 민경훈 달수정 당신은 건너 morelean_nct

나비잠 컬러링 DREAM 민경훈 달수정 당신은 건너 mihak_win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