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독제

유타의 김연우-해독제 선곡의 비밀ㅋㅋㅋㅋ 재형 이 거 처음에 어떻게 알게 됐어요? 윹이거? 태용이가 알려줬어 재제가 태용이형 알려줬어요 (하이파이브 짝!)
하동균님 그녀를 사랑해줘요 after the love 매듭 김연우 눈물고드름 해독제 테이 같은베게 김진호 학교가는길
김연우 - 해독제 연습하는데 너무 너무 어렵다.. 갑자기 슉 올라가
유타의 추천곡은 김연우의 해독제! 개인적으로 의외의 곡이 나와서 놀랐어ㅋㅋㅋㅋㅋ나 오늘 왤케 한국말 못하지? 너무 못하지 역대급?!ㅋㅋㅋㅋㅋㅋㅋ아냐 유타야 잘하는뎈ㅋㅋㅋㅋㅋㅋ나보다 잘 하는데ㅋㅋㅋㅋㅋㅋ
김연우 - 해독제 연습 연습! 마지막의 갑자기 올리는 부분좀 연습해야겠다..
날 구해줘 너를 멈출 수가 없어 내 온몸을 휘감는 엉킨 매듭이 모두 너였어 김연우, 해독제
6.요즘은 발라드에 빠졌어 예를들면 임창정-나란놈이란 , 김연우-해독제 , 윤종신-1월부터6월까지 같은거 물론 우타이테도 여전히 좋아하고 kk노래는 거의 다 좋아해ㅎ

김연우 해독제 루시퍼 여전히 산들 아름다운지 어디로 Yell_uro

님들 김연우 해독제 들으세요
Ennio Morricone-Malena 김연우-해독제 재태윹 공식 노래 벌써 두곡이니까,,,,여러분,,,,재태윹,,,,
여러붕 김연우 해독제 태용's playlist에 넣어야할까요
발성을 좀 신경써서 바꾸는 중이에요 김연우 - 해독제


루시퍼

루시퍼... 김연우 춤 생각났어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티비켰더니 판듀에서 김연우가 루시퍼 부르면서 춤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캡쳐모아 움짤로~ #산들 #김연우 #판타스틱듀오2 #루시퍼 #댄스듀엣

요번에 판듀에서 김연우분이 루시퍼 추셧는데 혹시 봣니
판듀에서 김연우분이 루시퍼 추시는거 멋져부러
판듀 김연우님 루시퍼 꼭 봐조 존나 씹덕이야 엉엉 귀여워
오~~~우 존경하고 롤모델인 선배님과 나란히 춤까지 출줄 누가 알았겠어요 우리 산들이 정말 마음 벅찼을꺼같아 산들아 너 너무 좋아 사랑해 #산들 #김연우 #루시퍼 #판타스틱듀오


여전히

#np 여전히아름다운지 - 김연우 헤어지고 난 후에
변한건 없니 날 웃게 했던 예전 그 말투도 여전히 그대로니 난 달라졌어 예전만큼 웃질 않고 좀 야위었어 널 만날때보다 // 여전히 아름다운지-김연우
1. 여전히 아름다운지-김연우 유년까진 아니지만 제일 어리고 제일 힘들었을때 항상 옆에 있어줬던 노래라고 생각해요! 그때당시 유일하게 갖고있던 본진음원이었는데 화장실에 쭈그려서 삼천원짜리엠피쓰리로 몇번이고 돌려듣던거 생각하면... 탈덕은업ㄷㅏ김개미지옥

김연우 해독제 루시퍼 여전히 산들 아름다운지 어디로 Yell_uro

김연우 - 여전히 아름다운지
2001년 토이 콘서트 라이브 앨범 들으면 김연우가 '여전히 아름다운지' 시작하면서 "같이 해주세요"라고 말합니다. 힘들어서 어케 같이 불러.
토이 - 여전히 아름다운지 (ft. 김연우)


산들

#산들_김연우 다시금 떠오르게 하는... #감동의눈물 #행복한눈물 #산들_복면가왕 #나의입덕 #행복했지 눈이 빨개진 들이 모습도 이뻤고...나도 울었어 추억이되어...#탁월한선택
#판타스틱듀오​2 #김연우 와 F4(#이석훈 #온유 #창민 #산들) 등장♪ 다들 목소리에 꿀 발랐나 녹는다 녹아 ㅠㅠ
산들오빠 타 아티스트분들이랑 콜라보하는거 많이많이 보고싶음 진짜ㅜㅜㅜㅜ 일단 정은지님이랑 듀엣하는거 보고싶구요,, 김연우님이랑도 정식으로 듀엣 ))음원(( 나오는거 보고싶고 이번 불명때 정재형님도 콜라보 해보고싶다셨는데 그거도 좋고 덟엠 추진해조..
170409 유희열의 스케치북 #산들 김연우님 한번 유희열님 한번 도리도리 넘 기여워서 저는 죽어버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연우 산들 출연 한국선거방송 ETV "아름다운 유권자" 인터넷 방송예정 ※예고없이 변경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6월29일(목) 9:50∼11:50 7월2일(일) 15:00∼17:00


아름다운지

늙어가는지 언플러그 발라드도 굉장히 듣기 좋은듯. 어쿠스틱도 어쿠스틱이고... 토이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 김연우 여전 아름다운지 / 윤도현 사랑하나봐 / 요즘 한국 노래 띵곡들 다시 열심히 듣는 중... 문화사대주의 아키 반성 중 입니다


성우님

솜브라 ,,,, 전ㅇㅔ 솜브라에 치여서 옵치 솜브라나오는 영상돌려보고 김연우성우님 영상보고 진자 투디덕질하는기분 이런ㄱㅓ구나..
아 세상.. 사인회라뇨 정재헌 성우님에 김연우 성우님이라뇨
김연우 성우님,,,,왜이리 제 눈물 뺏어가요,,,
어제 김연우성우님도 뵜겠다 이제 자살해도좋아
오늘 오버워치 겐지혜성님 팬싸인회 진짜 진짜 행복해쑴ㅠㅠ갔는데 최애솜브라 김연우성우님도 뵙고 싸인도 시에언니 덕분에 받고😭진짜 내인생 최고의 덕질이엿숨...지봄님 죽어도됨....진짜 오늘은 행복하다는 말밖에

김연우 해독제 루시퍼 여전히 산들 아름다운지 어디로 SBSNOW

아니 진짜.,.,,김연우 성우님 뭔데 저리 연기 잘해,,,내 눈물 돌려내.,.,,
젠장 김연우 성우님 너무 귀여우셔어어ㅓ어ㅠㅠㅠㅠㅠ내 심멎ㅈ...
아 진짜 김연우 성우님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연우 성우님 진짜 예쁘다 ㅠㅠ 이렇게 그릴 목록은 점점 늘어가고....ㅠ


판듀에서

김연우 판듀에서 또 나와 같다면 부르려나..


노래를

방금 샤우팅한거 연우신이시냐...오졌네.... 김연우가 샤이니 노래를 부를거라곸ㅋㅋㅋㅋㅋ내가 생각을 했겠냐곸ㅣㄱㅋㅋ
김연우씨는 노래를 많이 불러 히트곡을 꼭 냅니다. 며칠 새 가수 김연우씨 모르겠다는 말을 들으니. 그러나 이해는 함. 그러니 빨리 5집을 내!!!

김연우 노래들로 낑낑 대면서, 아무리 해도 늘지 않는다는 무력감과 함께 2주 정도를 보냈다. 오늘은 대신 윤도현이나 신해철 노래를 불러봤는데, 예전보다 훨씬 안정적으로 부를 수 있었다. 2주 동안의 삽질이 헛되지 않았다고 느꼈다...


유희열

치얼업 안무 연습했다면서 피로하는 김연우와 그를 바라보는 유희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인업은 안떴는데 여기 항상 좋아여 미스틱에서 주최하는거라 2년동안 갔던 라인업이 아이유 윤하 양희은 김연우 유희열 플투 데이식스도 나왔었고 백아연 백예린도 있던거 같은 대중가요로 하는 페스티벌이라 제가 가장 좋아하는ㅋㅋㅋㅋㅋ
윤도현, 이소라, 유희열, 김연우, 김동률 등등 내가 참 좋아하지만 자주 듣지 못하는 음악을 하는 사람들...


어디로

김연우가 부릅니다 어디로 가야 하죠 아조씨~~🎶
어디로 가야하죠 아저씨 우는 손님이 처음인가요 달리면 어디가 나오죠 김연우 - 이별 택시
어디로 가야하죠 아저씨 우는 손님이 처음인가요 - 김연우 , 이별택시

김연우 해독제 루시퍼 여전히 산들 아름다운지 어디로 MOONRISEDAY6


온유

마음당 음색취향 이거 해보고 싶은데 구구절절 설명하기가 힘들어서,, 케이 재경 온유 태민 태연 벤 신혜성 민현 백예린 시아준수(창법 바뀌기 전) 조이 슬기 딘 조슈아 케빈 나윤권 유성은 김연우 려욱 규현 김필 수지 박시환
Rocker온유가 부른 Lonely Night을 듣고 싶어요🎤 #fantasticduo2 #부활 #김연우 #온유
큐ㅜㅜㅜㅜ흑흑 감사합니동../////으아 온유랑 김연우 듀엣 곡이에욤 진짜 좋구 슬퍼요 흑흗 ㅠㅜㅜㅜㅠㅠㅠ제가 옛날부터 짱 조아햇는딩 맘에 드시면 조켓어욤😊😊😍😍😂💎💎💎🌌


등등

오 건희 형섭이 모던케이 출신이야? 와 거기 수강료 만만치 않기로 유명한데 나도 미자때 알아봤던 학원이기도 하고.. 김연우 윤종신 등등 출강나와서 진짜 라인업도 좋았고.... 오디션반 기본 한달 6회였나 그쯔음 60만원으로 알고있는데
핑크홀 저번 주 신청곡에는 김연우 (이별택시) 태진아 (사랑아) (뿐이고) , 트로트 7080 등등 이 잇엇어요


부른

그래도 맥주집에서 울려퍼지는 김연우가 부른 '사랑할수록'은 참 좋았다. 시원시원해.
김연우가 부른 가로수 그늘 아래 듣고 싶다


이별택시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이별택시 노래제목만으로도, 떠오르는 사람 #뭐_이리_슬픈가요 #잠깐_눈물_좀_닦고 #김연우 라 쓰고 연우신이라고 읽는다죠? #성남시 #파크콘서트 2 5. 27(토) 늦은 7:3
이별택시는 김연우만 부르는 걸로
내가 먼저 떠난다 택시 뒷창을 적신 빗물 사이로 널 봐야만 한다 마지막이라서 김연우-이별택시
2017.6.27. FM레고의 추천5곡입니다!! 오늘은 비와 어울리는 노래!! 윤도현-빗소리 김연우-이별택시 존박-빗속에서 울랄라세션-서쪽하늘 라라랜드-city of stars 추천받고 싶은 장르가 있다면 멘션이나 디엠 주세요 ㅎㅎ


올릴까

나 이상한거 만들었는데 올릴까.... 김연우 계정 파고 나서 올릴까¿


성우분이

이번에 크리티카에 신캐 성우분이 김연우 님이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내가 방금 짱구 극장판 보고 있었는데 보라 성우분이 누구신지 몰라도 죨ㄹㅏ 연기 잘해서 그런지 펑펑 울었는데 알고보니 성우 김연우였어.,.,,((큐어피스 땜에 또 울었던 란별이

김연우 해독제 루시퍼 여전히 산들 아름다운지 어디로 Fxngisgood


옛날부터

설경구-송윤아 커플이 재회한 이 작품을, 대중은 옛날부터 떠돌던 그들의 루머를 확인하는 계기로 받아들였더랬지. 무성한 소문의 진위를 떠나, 개봉 당시 난 그저 이 영화의 모든 것에 빠졌다. 서정적인 스토리, 두 배


노래추천

#성운 휴가때 찰칵!)( 오늘은 자기전에 노래추천 하나 해드릴게요~ㅎㅎ 김연우선배님의 부스러기 라는곡 들으면서 운나잇하세요~~뿌~~~ #구름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이미 넌 고마운 사람 - 김연우" 추천합니다!


김연우

7월 23일 일요일! 전국 도시 투어 프로젝트 그 첫번째 (케이크스퀘어인천)에서 "크리티카 성우 사인회"가 열립니다. 신규 캐릭터 '홍령'의 김연우 성우와 '격투가' 성우인 제가 함께 합니다! 곧 만나요
#김연우-사랑한다는 흔한말
화음봐랔ㅋㅋㅋㅋㅋ이진기 네명이냐.. 아니 ㅇ김연우 네명...?
그리고 김연우 배다해 오페라의 유령 꼭 들으세요 전설 둘이 붙여둬서 1차전에서 떨어질 만한 실력이 아닌데도 떨어지게된 비운의 토너먼트.

헐...조으다 ....담엔 세레님 김연우영상 기대 할게여 자 팬임 😍😍
사랑한다는 마음으로도 가질 수 없는 사람이 있어 |김연우, 가질 수 없는 너
아 김연우꺼
41. 김연우 부인을 검색하면 김경호가 나오던 시절 보컬 천재 둘이 나와서 사랑과 우정사이를 불러버렷고 당당히 2위 차지해버린 무대.. 고음 시원히 지르고 서로를 보면서 웃어버리는 모습 너무 청춘만화이고 두분 우정 오래
6월 24일, 내일! 매거진 보이스에서 성우 이경태, 심규혁, 김연우님과의 녹음&촬영이 있답니다. 현장을 살짝 느낄 수 있게 2시, 4시에 트위터에서 짧게 생방송을 할 예정이니 많이 들어와주세요💕
? 뭐야 오미남 오미녀 그거 광고 성우 김혜성님이랑 김연우님이였어...?
임재범은 내가 얼빠라서 그렇다 치고 (존나 비웃기는 인간이지만) 조관우랑 김연우랑 조규찬 대신에 김범수랑 윤민수가 살아남는게 어이없다고 k인간들아

김연우 해독제 루시퍼 여전히 산들 아름다운지 어디로 SBSNOW

아나 김연우 끌고 오ㅓ요.. ㅠㅠ
나 김연우 시러해
김현식 노래가 아니라 임창정 김연우라는 데에서 세대가 변했다는 게 느껴진다
김연우님은 뭘 해도 귀여운거같음
김연우트위터 어케찾아
십할? 그 새키 누구야 내가 조패러갈께 그친구가 누군진 모르겠는데 김연우가 더 귀엽고예쁨~~
하현우랑 김연우랑 뜨면 어케될까 와 둘이 이름도 비슷해

김연우 해독제 루시퍼 여전히 산들 아름다운지 어디로 plumsdb

근데 난 김연우가 더 좋아
하현우는 엄청난 고음이랑 신나는 분위기로 사람들 끌어모으고 김연우는 노래 자체에 감정을 A-Z로 실어서 또 이정환 울고 그렇게 팽팽하게 대결하면 응꼬쫄려가면서 볼거같은데
2. 겨울애-김연우 어쩌다보니까 또 ㅣ김연우내요;; 님들김연우파셈ㅋ ㅋㅋ 제일 최근 애인이랑 무려 이런 마이너장르를 같이 팟던,,, 기억이,,, 그분 최애곡이었는데 이젠 들어도 별 감흥업는걸보면 역시 겨울애는 갓곡임 님들 겨울애들으셈((??연관성어디
(그런 당신의 모습에 작게 한숨을 쉬며) 연우. 김연우야.
olong2Yang 김연우다
BD0G2TH 김연우
웃기지마 우리아정이 너무예뻐 하아...진짜 우리아정이 핫핑크도 잘어울리지...김연우 너무 연어같다;;

김연우 해독제 루시퍼 여전히 산들 아름다운지 어디로 Yell_ur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김연우였나? 그 캐가 아마 앵고님(루미에르사원)이셨을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
그대와 내일을 노래 부르고 서로의 온기를 함께 나누면 나의 가슴에 사랑이 피어나고 들어 지치면 고개를 들어 내 삶의 이유인 그대를 보며 난 그래 더 크게 웃으며 살고 싶어 To be with you 김연우-To Be With You
김연우 노래 들으면 당신 생각나.
우리나라 보컬 갑 김연우님이다 진짜..ㅜㅜ 언제 들어도 티없는 고음 너무 귀호강 크
김연우 노래 좋은거아시는분
헐 대박 오미남오미녀 여성편 김연우님이신데????? 개떠러
김연우우우우우연웅야야야야야야

김연우 해독제 루시퍼 여전히 산들 아름다운지 어디로 Hotshot_Kosound

헉 싀 ㅠ ㅜ ㅠ. 난 가수 김연우님이랑 이름 완져니 똑디해서 (( ,, 그 때 짖쟈 대박 설레벌기긱 ㅜ ㅠ ㅠ 연 우 .., 끙
김연우 김지연
#판타스틱듀오​2 대한민국 록의 전설 #부활 과 발라드의 신 #김연우 가 펼치는 판타스틱 장르 빅 매치!! '록vs발라드'
8. 그런사람이기를 - 브아솔, 비커즈오브유 - 브아솔, 사랑한다는흔한말 - 김연우 취향이 발라드 알앤비 쪽입니다 특히 절절한거 좋아해여
김연우님 김혜성님 ㅠㅠㅠㅠㅠㅠ
To Be With You [프로듀사 (KBS 2TV 금토드라마) OST - Preview 02] by 김연우 듣고 있어요!
시장님은 복면가왕 최고의가수자 연우신 김연우랑 모습이 비슷합니다 평소에 그리생각했는데 예능 보니 더욱 닮았다는 ᆢ^^

김연우 해독제 루시퍼 여전히 산들 아름다운지 어디로 aGapeMini

경 호씨 김연우랑 호 주에서 잤 읍ㅇ읍
김연우는 누가 제일 잘찍나요
김범수 성시경 김연우 듣던 유타가 이런 곡을 듣다니 너무 신선하네요~!
그 무슨 김연우도 재현-)태용-)유타 로 추천한거라더니 말레나도
김연우가 바나나우유 사주면 생각있음
근데 김연우 노래 들으니까 진정되고 일단 내일 풀기로 했다
1. 박완규 - 연 정확하게 유년시절의 시기에대한 기준을 모르겠지만 당시 쾌도홍길동이란 드라마에 빠져서 김연우의 처음인데도 많이듣고 ,, 암튼 그드라마 이후 박완규님 노래는 섭렵했던듯.

김연우 해독제 루시퍼 여전히 산들 아름다운지 어디로 TeenTop_Aey

야 인간들아 나 김연우엉덩이사랑핞ㄷㅏ
이석훈.. 김연우 제자 으르하앝퍼어ㅓㅈ나타ㅓㅇ어
다리가 짧아 슬픈 김연우짤도 있군
미스틱을 거쳐간 가수들 중에 제일 피식 웃음 나오는 거 김연우다... 디싱 두 개를 내고... 복면가왕에 나가고... 계약 만료...
정승환은 나중에 김연우같이 될까요 정준일처럼 될까요
김연우 - 사랑할수록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2. 김연우 - 가끔은 혼자 웁니다

김연우 해독제 루시퍼 여전히 산들 아름다운지 어디로 applecreamsand

흑 흐윽 김연우 노래 부르는거 넘 좋아서 좋아(?????
점프높이면 너무 큰데 ㅎㅎㅎ 김연우 손에 딱 들어오는 ,, ㅎㅎ
신용재님 정준일님 윤종신님 김연우님 ㅜㅜㅜㅜ탱구야 다 불러주ㅓ 제발
아! 사장님은 의도하지 않았겠지만 김보영작가님 신청곡 김연우,김경호의 사랑과 우정 사이 두번 나왔다.
공부 한다던 김연우 어디간
사랑한다는 흔한 말 한번도 해주지 못해서 혼자 서운한 마음에 지쳐서 숨어 버렸니 심장이 멎을 듯 아파 너 없이 난 살 수 없을것 같아 정말 미안해 내가 더 잘할게 (김연우, 사랑한다는 흔한 말)
김연우 진짜 노래 잘하는거같다...

김연우 해독제 루시퍼 여전히 산들 아름다운지 어디로 yo77x




김연우 해독제 루시퍼 여전히 산들 아름다운지 어디로 dosstar_eb

김연우 해독제 루시퍼 여전히 산들 아름다운지 어디로 naan6464

김연우 해독제 루시퍼 여전히 산들 아름다운지 어디로 seoloveseo1

김연우 해독제 루시퍼 여전히 산들 아름다운지 어디로 HuiU0809

김연우 해독제 루시퍼 여전히 산들 아름다운지 어디로 seoloveseo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