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가

장마가 시작되는 장대비가 내리는데 차별철폐대행진 마지막날 빗속에 선 KTX해고승무원들 "11년 세월지나며 잊혀지기도 했지만 복직을 포기하지도 않았고 정규직전환 약속했던 철도청의 약속을 잊지도 않았습니다 저희가 KTX로 돌아
저희쪽 비가 오는데,, 장마 들어간듯하네요..
마른장마가 뭐지? 비가 별로 안와도 장마는 장마 인건가? 추석 같은 명절처럼 원래 있는건가?
오늘의 산책. 신기하게도 일기예보와 상관 없이, 장마기간에도 한동이 산책시간만 되면 비가 그친다. 영험한 한동이.
헉... 장마라서 비가 많이 올텐데... 안 되겠네욤...
#승준짱짱 비가 주륵주륵 오네요 😭 이제 장마 시작인가봐요 ! 항상 우산 잘 챙겨 다니시고 장염이나 식중독 조심해요 오빠 날씨가 너무 더워서 주위에서 다들 난리네요 😢 정말 너무너무 보고싶어요 많이 보고싶어요 진짜로 ㅠㅠ
주민시!♡ 맞아요 요기는 벌써부터 비가 주륵주륵 내리고 있어요ㅠ▽ㅠ 덕분에 방금도 미끄러져서 넘어졌구요ㅠㅠㅋㅋㅋㅋㅋㅋ 나무래도 주말부터 온다던 장마가 일찍 찾아오려나봐요 주민시도 비오는 날 길 조심하세요!😂😂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Rainseason_

곧 장마 시작이라고 하니 대비가 필요해 보여요...
장마 시작인가 장대비가 이렇게 오는것도 오랜만
옛날 장마는 한달내내 비가오는거였는디...
응응 장마라는 소리 들었어! 비가 안 오면 좋은데...(꼬옥)
비가 옵니다 장마인가 싶습니다 여러분은 모두 우산꼭꼭 챙기고 다니세요 비맞은 사람의 넋두리
츳군 있는 곳은 안 오는구나..!! 여기도 저녁되자마자 갑자기 내렸어, 마구마구 비구름들이 옮겨 다닌다면 츳군 있는 곳에도 비가 가지 않을까..? 장마기간이라 평소보다 습기가 많지만 그래도 잠시 더위는 없어지니까 죠아..ㅇ(-(
여름철 꽃 중 하나인 능소화는 장마철에 피는 대표적인 꽃으로 장마의 시작을 알리는 꽃이라고 불려요. 올해도 능소화가 담장밑에 너드러지게 피었는데 장맛비가 풍족하게 내려서 가뭄으로 고생하는 농경지와 저수지에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곧 장마도 가까워진다는 걸까요... 한바탕 쏟아지는 비가 처음으로 그리워졌던...
[#지유] 안녕하세요~ 에이데일리 지유입니다! 벌써 2017년의 반이 지나가고 이제 곧 7월달이네요!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거같아요ㅠㅠ 이제 장마가 시작되서 비가 자주온다고하는데 다들 우산 꼭 잘챙기시고 항상 건강챙기시는거
ㅠㅠㅠ장마가 시작이라니... 어쪌수... ㅠㅠㅠㅠㅠㅠ 나눔하시는 분들도 힘드시겟어요 ㅠㅠ 비오니께ㅠ 비가오면...전... 못가겟...죠...휴...
비가 안 오는 게 문제이긴 해도 장마는 참 싫어여 ㅜㅜ 그쳐
마른장마가 지속되더니 드디어 비가 쏟아진다. 뭐먹고 살까 고민하는 친구에게 돈이 안벌려도"좋아하는 일"을 해야지!라고 했지만 부쳐준 완벽한 부침개와 제육,청국장을 떠올리며 .."잘하는것"을 해도 좋겠다생각한다.그 부침개 생각
비가 온다. 이거 장마라고?
우리 오늘 국사 시간에 교감 쌤 방송 하셨는데 장마 어쩌고 막 심하게 몰아치니 이러셔서 국사 쌤이 국사 책 접고 기대했는데 야자 끝나고 문단속 잘 해라고 방송해서 쌤 완전 실망하고 ㅋㅋㅋㅋ쌤은 심하게 비가 와서 야자 안 하는 줄 알았대 ㅋㅋㅋㅋㅋ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Rainseason_

장마 시작이라던데 좋다 장마라는 소재도 좋고 비냄새도 좋고 비가 내리는 소리도 좋다
편지 되게 오랜만인것 같다 여행 재밌게 보내고 계시길 바래요 진짜 못본지 일주일됐나?엄청 보고싶어요!!요새 꽤 부지런히 살고 있어요 저랑 다시 볼 때는 일찍자고 공부 열심히하는 바른 사람이 되어있을것✌ 장마가 시작됐는지 비가 많이 와요
#달봄문달이 장마가 시작됐다. 많은 비가 내렸으면 좋겠다. 더위와 함께 괴롭혔던 감정들도 씻겨 내려가게. 해를 맞이할 때는 당신도 같이 갰으면 한다.
[날씨] 장마 전선 북상, 주말부터 전국에 비 장마 전선이 북상하면서 제주에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내일은 남부지방에 비가 내리겠고... 다음 주에도 계속해서 비소식이 잦겠습니다. . . 장마 시작이라니 비오는 날 잃어버린
넌 나의 태양 니가 떠나고 내 눈엔 항상 비가 와 끝이 없는 장마의 시작이었나봐 이 비가 멈추질 않아
앗 이제부터 장마라는데....!(그렇게 마이님은 일주일 넘게 비가와서 먹지 못하는데..)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엄멈ㅁ머 u///u💖 넹넹 안에 시리얼이랑 칩 같은거 씹히는데 달구 맛있었어요!!!!
비가 왓다 안왓다 그래서ㅠㅠ 습해져가지궁ㅠㅠㅠ흐,, 이제 장마라 넘 싫어여ㅠㅠ

비가 내리면 나쁜 기억이 씻겨 내려갈까 좋은 추억은 비를 맞고 더 깊이 뿌리내려 활짝 꽃피웠으면 그대에게는, 매일매일 봄비가 내렸으면 좋겠다 장마는 모두 다 씻겨내려가니까 꼭 봄비여야해.
제주도는 지금 비가 내려요 하필 제가 쉬는 날 장마가 시작해서 관광은 어렵지만 하루종일 방에만 있기에는 너무 아쉬워서 점심을 먹고 저 혼자 돌아다녀보기로 했어요 제주도에 와서 처음 타보는 버스는 운전이 약간 난폭하지만 비
그러시구나. 지금 검사님 계신곳은 비가 오나보네요. 일요일부터 장마라는데... 엄청 습해지겠다, 윽.
비가 많이오는데 혹시나 비맞구 감기 들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장마가 시작되기전 내리는 이런 비처럼 저에게 있어서 한없이 밝고 봄같으면서도 여름밤에 싱그럽게 내리는 비같은 사람이에요🙆💕💕💕생일 진짜 진짜 축하해요!!
장마라네요... 장마...전 장마철만 되면 포풍 글을 토해내지만 체력도 함께 갈려버리네요 ㅠㅠ 다흐흑... 아마 곧 거기도 비가 오지 않을까해요...
비가 미쳤다 드디어 장마시즌인가
충북은 비가 안와요 항상 장마가 늦게 와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kuanlinflower

오전 수업만 있었던 섢이 집와서 일기예보 보고 오후에 비가 온다는데 빨래를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판 이름 뜻이 장마였던 게 잠깐 생각나고 정말 생각만 났을 뿐인데 물밀듯 밀려오는 추억들을 감당할 수 없어서 빨래 더미 앞에 주저앉아 엉엉 우는 섢
천둥 소리에 일어 났는데 요 먼 것 같지만 ... 비가 심하게 내리고 있습니다 장마 일까?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인퀴도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귀 쫑긋해서 음 이번데이트는 올레이군...실패할 확률이 적겠어 할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니 장마라 비가 쏟아지고...(컬렌:
판섢 판린 뜻 장마인거 세상 발려.... 누군가를 기다리는 섢... 비가 올때마다 드는 감성에 비를 맞으며 하늘 바라보고 골목길 쭈그리고 있던 섢 발견하는 판... 착한 대만 소년 노란색 우산 하나 들고 섢에게
오늘도 날씨 나쁘고 비가 오고 있는데 장마...비는 기분도 좀 우울하네요...하지만 금요일이니까 열심히할게요! 래현군도 아프지말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우히히 세븐시는 포기 못해요~ 오늘도 새벽에 비가 왔었나 봐요 땅이 젖었네? 아 그리고 좀 이따 또 비 내릴 예정이네요ㅋㅋ 장마란... 하지만 에어컨 빵빵하게 튼 실내 창가에 앉아 빗소리를 들으며 바깥 풍경을 보는 건 최고인데~ 그럴 시간이 없네요ㅎ
우리의 행복한 시간 ❗ 스요나,안녕 ☀🙋❗잘 잤나요?이곳은 비가 장마이지만 서울은 오늘도 더워질 것 같다.스요나,컨디션을 무너 뜨려 아닌가요?오늘도 스요나가 촬영을 즐기면서 행복한 하루를 보낸 모습에. 항상 진심으로 사랑 해요^^

장마랬는데 비가 그쳤다. 럭키럭키 오늘은 좀 걸을 수 있겠다.
오늘부터 장마라고 들었는데.. 확실히 담주까지 비가 많이 내리네요8ㅅ8.. 오늘 직관 가시는 분들은 날씨 체크 하셔서 우산 챙기시길 바래요~ 조심해서 잘 다녀오세요😃
참말로 비가 온다는...? 장마 시작이라고 막 그럴 정도던데 이건 대체 어케 해야함... 언니 우비 챙겨ㅠㅠㅠㅠ
드드 좋은 아침이에요! 잘 잤어요? 요즘따라 비가 많이 오네요. 슬슬 장마라서 그런가...? 오늘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조심조심 다녀야 겠어요. 드드도 임무 열심히 해요!😊


우산

이제 장마시작이라는데 우산 들고 다니기 불편해서 헤어밴드로 어깨어 걸고다니기!!짱짱 편함니다!여러분도 한번 시도해보세요!!
장마 시작이라고 합니다. 우산은 챙겨 다니는지, 괜히 비를 맞고 다니는 것은 아닐지, 벌써 감기에 걸린 것은 아닐지, 밥은 먹고 다니는지.
장마니까 장마게이를 해볼까 물론 고딩일때 맛이 배가된다,, 장마 시작인줄도 모르고 그냥 비겠거니 하구 아침에 우산 안 챙겼더니 야자 끝날때 되니까 천둥치구 벼락치구 난리도 아니다 국이 울상돼서 아 어케하고 있는데 뒤에서 우산 씌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3DaSooo

장마가 시작됐다. 우산 쓰고 물 먹은 운동화 꾹꾹 누르며 걷다가 멈춰서 사진찍어 봤음. 사진 효과주고 보는데 진짜 분위기 있어보임.
헉 ㅌㅣ기님 그러고보니 이번주부터 장마 시작이래가지고 혹시 모르니까 우산 꼭 챙겨오세여 ㅠ 비너무 많이오면 한강 나들이 힘들겟다 ㅠㅠ
웃츄~☆ 좋은 밤이야 결! 밥은 잘 챙겨 먹었어? 곧 장마가 시작 된대! 어디 나갈 일 있으면 우산 잊지 말고!☂️🌂☔
아,,, 오늘부터 장마 시작이군아 ㅜㅜㅜㅜㅜ 우산도 없는ㄷ 조떼ㅔ따
::6/29(목) 상영일정 소나기에, 장마에 계속 비 소식입니다. 혹시 모르니 극장 오실 땐 우산 챙겨오시길. 내일도 "한국 독립영화 신작전관찰과 개입"이 이어집니다. 17:30 (플레이온) 19:30 (누
헉 ㅠㅠ 장마 시작인가용 😭 슬라밈 우산 꼭 챙기셔요! 💜
"계속 장마네요" 라고 보내주셨어요! 여긴 남극이지만, 받는 사람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우산 모양의 맛있는 초콜릿)

좋아하는 거 들킬까봐 안절부절 못 하는데 겉으로는 무표정 짓고있고 아 장마 시작날이었고 그 다음 날부터는 순이가 꼬박꼬박 우산 챙김 석은 일부러 안 가져온다 그리고 하교할 때 어제 내가 우산 씌워주고 데려다줬으니까 오는은 너가 데려다줘! 라고 통보함
장마 시작이니까 우산필수~!
다음주 장마를 맞이해 집에있는우산 다 구멍내버리고싶은 충동든다
2017년 6월 30일 금요일 날씨 🌦 유월의 마지막날 벌써 유월의 마지막 금요일이네요! 장마의 영향으로 전체적으로 흐리고 덥고 습한 날씨라고 합니당 😂 아랫지방 비소식 있으니 지역날씨 확인하시고 우산 챙기시기!!🐰❤
"날씨가 무더워지면서 이번주 토요일 부터 일요일 까지 장마라고 하므로 다들 우산 챙기시고 좋은 날 보내길 빌어요."
네 그럼...스마트폰...장만할수 있겠군요...이왕...편한거면 좋겠습니다.!깔끔하고..부장님도 좋은밤 보내시고 내일 뵐수 있으면 좋겠네요 내일부터 장마시작한다는데 우산꼭들고 다니시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옙 이제 곧 장마온다규 하니까 우산 챙기고다녀야겠서오.... 하암릠두 우산 챙기셔용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mixing_3139

장마 너무 끔찍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산 꼭 챙겨야겟서요••
#국민전력 #국민저장소 (투명우산) '우리 무슨 사이야?', '장마' 주제로 참여합니다. ㅡ형 등에 잔뜩 토 했을 때도 나 귀엽다고 했었잖아요. 안웃긴 개그물. 가볍게 읽어주세요.
앗 그랬군요! 그리고 담주에 장마라던데 우산 잘 챙기셔야겠어요
곧 장마철인데 장마 오기 전에 우산 장만하시라고 우산이랑 우산을 데려왔답니다,, (?
! 맞아 담주부터 장마라서 담주엔 쭈욱 비 온다구 들었었어요 떡님 우산 꼭꼭 잘 챙기시구.. 습할 텐데 에어컨이나 제습기 종종 트시구.. 헤헤 저녁은 챙기고 갔었어요 신경써 주셔서 감사해요 (부둥부둥)
찾아보고 왔는데 남부지방 장마라네요ㅠㅠㅠㅠㅠㅠ 서울은 좀 습하고 흐리대요ㅠㅠㅠㅠ 세상 다행ㅠㅠㅠ 사이님도 우산 챙겨가세여_
이제 장마라던데 우산 꼭꼭 가지고 다니셔야해요ㅠㅅㅠ

이 사람들 왜 심각성을 못 느끼지? 안남 우산 입금폼이 열렸는데요? 왜 입금 안 해? 나 올 여름 장마기간 내내 안남 우산 뽐낼 것인데?
홍대 1번출구 말로만 근처.. 네이버에 이디야 청기와점 검색하시고 찾아오시는게 더 빠를거에요 저는 밤 12시부터 근무라ㅠㅠ 혹시라도 잠못드는 새벽 생각나신다면 들려주세요 'ㅅ' 곧 장마래요 우산 챙겨다니셔용
굿모닝이에요!! ㅎㅂㅎ 오늘부터 장마 시즌이라니 우산 들고 다니셔요!


슬로건

알밈 가을장마 슬로건 기대려?
가을장마님 💘 이쁜 슬로건 제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가을장마님 슬로건 산 누리 일류다
갓을장마님 슬로건 잘 도착했어요😍 겁린은 역시 최고입니다👍🏻👍🏻 제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포카도 엽서도 거울도 다 너무 예뻐요~ 소중히 간직할게요❤️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my_kuanlin_s2

장마 님 슬로건 옴 머박 머박 걍 머박임.. 판린이 보이게 잘 흔들고 올게요 🎶🎵
나빼고 갓다린님 갓장마님 슬로건 잇어
갓을장마 슬로건 너무 대박 충성 관리나.,
갓을장마 슬로건
가을장마님 슬로건 잘 받았습니다💖 이쁜 슬로건 감사합니다🐣🎶
가을장마 슬로건 전나 예쁘다 사야지
사진 잘못찍었지만 장마님의 겁관린이는 빛납니다ㅜㅜ♡♡ 진짜 슬로건 너무너무이뻐요ㅜㅜ 하나는 걸어두고 매일볼게요 특전도 하나같이 너무예뻐서 감동했습니다 소중히 간직할게요♡♡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amore_richel

나도 왔다 . . .👍 갓을장마님 슬로건 너므 예뽀 ㅜ 토요일에 흔들 생각하니깐 기분 개조아 🎶🎶
이거 가을장마님 슬로건이예요!!🐥🐥
탐라에 갓장마슬로건 저만안왓서,,,,,
갓을장마님 맞네요 슬로건 정말 고급져요 포카도 여태 받아본것중 퀄리티가 있다!!! #라이관린 #라이관린슬로건 #워너원 #laikwanlin #라이관린굿즈
갓을장마님 👍🏻👍🏻 슬로건 잘 받았습니다! 너무예뻐요 진짜😭💕 보내는사람 이름이 관린이여서 받을 때 정말 괜히 너무 설렜습니당.. #라이관린
잊지 말자 ✔형아건 입금 15,000₩ ✔가을장마 슬로건 입금 15,000₩


내내

히익 다음 주 내내 서울에 비만 오네 장마 스타트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Harusee24

장마일주일내내 쉬지않고 끓일건데 갠차느시져? 이의는받지않슴미다×_×
솔직히 우리학교 6월내내 ㄱㅖ속틀어주는거 불안해장마그치고 7월에 계속 안틀어줄 학교의 큰 그림아닐까 맨날 생각한다
하지만 주말에 미용실은 필히 가야한다. 다음주는 장마니까... 빨리 뿌리매직을 하지 않으면 일주일 내내 울면서 회사 다녀야 한다.
"다음 주는 일주일 내내 장마네요. 비와 함께하는 그대를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이제 장마가 오나봐.... 담주 내내 비네 ㅠㅜㅠㅜ 긍데 컴백은 언제해? 아니 왜 티저도 안내주고 낼모레가 7월인데...
담주부터 장마 내내 비오네
정말 4일 내내 파란하늘 보고 싶었는데 내일부터 장마임.....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RBM_151

일욜부터 내내 비소식잇길래 이게뭐야햇는데 장마구나 ... 개같은사계절..
담주 내내 장마
장마 그치면 한달 내내 30도 넘겠지 나는 디지고 말거야
여태 장마가 아니엇다는게 더 충격이다 하...그날 비오면...그것도 장마면 내내 비 개쏟아질텐데 무대는 엌떢하려고 이러는지..
담주 내내 장마던데,,,다음주는 집에서 안나갈거여요(의지
뗜비다음주내내~서울에장마라는데괜찮겟써요??
하필 다음주 내내 장마라니.. 그렇담 비를 즐겨야지.. 비 올 땐 뭐먹어야 작살날까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AiNIKUaNLiN

맞습니닼ㅋㅋㅋㅋ헉,, 29도 거기도 만만치않게 습하고 덥네요 ㅠㅠ 후 다음주 내내 장마라고 들었어요 ㅠㅠ


주말부터

주말부터 장마라고하니.. 그나마 덜 더우니깐 좋지 않을까요?
와 주말부터 장마래 에버랜드 못가...................
주말부터 장마 시작 된다고 하길래......
와 주말부터 장마구나
주말부터 다음주 장마
메이크업 끝냈읍니다(감격) 천천히 할랬능데 주말부터 장마라그래서 언능해치웠다.. 그리고 젤 이뿌게 잘된듭♡⁺◟(●˙▾˙●)◞⁺♡ 넘됴아!!!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yangsanfire

주말부터 장마 돌입한다는 얘기는 들었어요. 과연 장마로 풀릴까 싶기도 하고, 장마 지나면... 헬게이트 입성이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가리님도 더위 조심하세요~!!!!!
이번주 주말부터 장마온다는 얘기 들었는데 오늘따라 무릎이 아픈 것은 장마때문인가 그냥 이유가 없는 것인가
에구 주말부터 장마라니.........너는 언제쯤 내려오니
곧 장마가아니라 지난주말부터 장마시작이라고 뉴스나오던데
비 맞을 일은 없죠. 주말부터 장마라던데 작년부터도 비가 너무 안 왔으니까 이번에 좀 시원하게 왔으면 좋겠네요.
굿모닝! 보검씨~주말부터 장마가 시작한다는데 오늘도 아낌없이 덥겠죠? 😅 밤새 선풍기를 틀었지만 끈적임은 막을수가 없네요...그래도 여름이 있어 신나게 야외활동도 할 수 있으니 감사하게 생각하며 올 여름도 잘 지내보자구요! 😁👙😂🏊🏄
홀리 첫 내한하는 날은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는데 주말부터 쭉 장마라니😢😢😢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sonagisong


오늘부터

내일부터장마라는데 제주도에있는 중문해수욕장은오늘부터ㅓ이미cctv뒤ㅣ졌구요 ㅎㅇㅌ호텔에cctv있는걸로보거등요... 서퍼졸라많이들가는데 그러다가 사고나도 아따시는확인이힘듬ㅋㅋㅋㅋ다른팀들도아마 힘들걸ㅎㅎ...앵간히 날씨구리면걍가지마...
오늘부터 장마 시작이에욤,,,
근데 오늘부터 장마 시작인가보네 완전 많이 내려
여긴 오늘부터 장마 시작이라고 하더라구요 😂😂 율님 감기 조심 더위 조심하세요!
좋아요! 오늘부터 노더는 장마가 끝날 때까지 바닥에서 뚱냥이랑 같이 자는 걸로 합시다^^
저야말로 나츠메가 잘 지냈다면 다행인걸요(8ㅅ8 헤헥 아주 조은 금요일 아침이에요! 매저 오늘부터 장마가 시작된다는 모양이에요
남부는 오늘부터 장마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dolliong

그나저나 집에 있는 커텐 세탁 부끄럽지만 2년간 단 한 번도 세탁을 안했음. 물세탁 가능한 걸로 만들었으니 집에서 가능할 것 같다. 문제는 커텐 핀을 다 뺐다 껴야 한다는 것과 오늘부터 니가타는 장마같다!
오늘부터 장마라며 개샛기야... 삼 일째 국가기관이 구라를 치고 잇어,,.
좋은아침 캇쨩!!! 오늘부터 장마 시작이래٩( ᐛ )و 시험보는 날도 비온다는데 벌써부터 우중충하다... 이제 시험 이틀 남았어ㅠㅠㅠㅠㅠㅠ


여름

맞아!!! 실내에 있을 때 ㅋㅋㅋㅋ 장마 여름은 시르당 ㅋㅋㅋㅋㅋㅋ
여름이라 장마라도 오나
요담님의 여름의 성적표는 호우전선이 매우 크게 형성되어 하루종일 세차게 장마가 퍼부을 예정입니다.
장마시작..실감나는여름의과정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rlaskaao1008

크 맞아요 역시 여름은 스크류바의 계절... 1일 1 스크류바면 두려울 게 없습니다 장마도 무더위도 다 이겨버리니까요 ^^
여름이니까 아련한, 장마처럼 축축하고 먹먹한 분위기의 보쿠아카. 개인 전시회도 열고 꾸준히 작품활동하는 화가 보쿠토가 어느 날부터 아카아시라는 남고생에 대해 자꾸 이야기하기 시작하는데 알고보니 보쿠토 눈에만 보이는거였고...
오 마지막에 투표한대로 됐다!! 여름엔 잉크 장마엔 레이니아이즈ㅋㅋㅋ 근데 너무 자주 멈추던데 짜증ㅠ
향아, 고향아. 확실히 어감이 키티를 부르는 어감과 비슷하구나. 귀엽다고 생각이 드는 군. 푸핫. 봄을 가장 좋아하는 건가? 나는 여름이 좋다. 장마를 좋아해서 말이지. 빗소리가 마음을 울린다고 생각해, 향아.
딱이져,,, 여름에 맞게 상큼상큼한것도 괜찮을거 같구 여름철 장마에 맞게 촉촉한 느낌도 괜찮을거같은 ㅜㅅㅜ
오늘하루도 잘보내셨죠? 🙊생각보다 날씨가 많이 후덥지근 해져서 이제 정말 여름이 가까워지고 있구나란 생각이 들었던 하루였어요🔥👋🏻 어서빨리 축축하고 포근한 장마가 왔으면 좋겠네요☔️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굿밤🌕✈️
어서오세요! 늦은 시간인데? 아직도 열기가 가시질 않는 걸 보면 확실히 여름이긴 한가봐요. 이러다가도 장마가 쏟아지면, 또 툴툴대겠지만 말이에요. 음료는 뭘로 주문하시겠어요?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godguanlin

일요일부터 비온대요. 좀 불편하긴 하겠지만 여름엔 장마가 와야 여름이구나 싶어요. 그렇다고 너무 많이 와서 물난리 나면 또 안 될 일이고...
마자마자 여름괴롭지.....슬 장마도 시작이라더라 습기너무시러ㅠㅠ 만약 쉬고오더라두 내가가치 파밍해주께양 별 도움은 안될수도잇지만 보듬보듬
올 여름 장마 매우 기대하고 있다 태풍 북상이라든가
제 1회 윙딥 전력 주제📣 #윙딥전력 1. 여름 2. 내 모든 일의 시작은 너로부터 비롯된다. 3. 장마 (사진참고) 주제에 대한 해석은 자유이며 주제를 중복해 사용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장마에 대한 사진
더위와 장마와 딜레이와 싸워야하는 여름 공방이라니
여름 조은 유일한 이유 장마입니다
장마 지난 여름날의 나무처럼 울울창창한 젊은 청년들이 동료의 영정을 안고 마사회를 향해 행진.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PICK0923

아까 차가운밤에 듣다가 떠오른 감상인데. 아무래도 라비 곡을 더 자주 듣고 비트나 멜로디에 익숙해져있다가 택운 곡을 오랜만에 들으니까 그 곡이 가진 짙은 감성이 훅 몰아치는 기분이었다 내겐 택운의 감성의 색은 한여름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 넘 더워서 장마 좀 반갑기도 하고,,,여름님 통온 신간 내심니까,,???????헉허ㅓㅏㅓㅏ어ㅓㅏ어ㅏ어아ㅏㅏ 그래요 한산할 때 일찍만나서 놀아요~!~!~!!!(둠칫
크.... 장마 시작되는 날 큰 시계탑 앞에서 만난다는 말이 왜 함수 굿바여름 같이 느껴 질까요 ...👏🏻👏🏻곱창에 쐬주 제가 참 좋아 하는데요 ... 😍
저도 넘 걱정이에요 ㅋㅋㅋㅋㅋ 장마 올 때도 걱정 한여름 때도 걱정 ,,
녹아있었어요? 많이 덥기는 한가봐요... 장마라도 시작해야 덜 더울텐데요.. 얼른 여름 지나가면 좋겠어요
백도 여름 하복 장마 이별 그런 거 쓰고 있었는데 노트북 두고 와서 멈췄어
판윙 창조떡밥 캐내던중,, 마보이 답 다른건 일치하는 와중에, 탕수육 부먹인 윙이랑 찍먹 판린 ^(^ 그리고 지훈이는 연하가 좋고 판린이는 연상 후후💜 판린은 강아지파 지훈인 고양이파. 그리고 관린은 (장마 림 답게) 여름이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dreamlike_O

다녀보기로해요 ㅎㅎ)9 장마 끝나면 더울테니까 시원한 여름 바닷가 보는 거 좋을 거예요😖
숨을 곳이 여름밖에 없다면 믿을 수 있겠어? 이승희, 여름의 대화 * 너라는, 여름 장마.
이제 여름시작이구 장마시작인데 어케살지.. 구랭☆ 먼저 레인부츠를 사쟝!
장마는 그렇게 지나갔다. - D클럽과 여왕의 여름
저두 그래서 요새 최대한 앞머리 만지는거 자제하구 있어욤 날이 축축해서 더 그럴거예여ㅜㅜ 장마때문에 여름이 싯타,,★


장마

....아안대......왜내가가는날...안대장마인가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Laikuanlin0617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4_icd4e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RheaStrike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seol9753

장마 비가 우산 슬로건 내내 주말부터 날씨가 M2JpsS8LxlE8Xa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