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우진

This is why I never had any sympathy for Lee Young #SevenDayQueen 7일의 왕비 - 이동건, 박민영에게 강제로 ‘입맞춤‘ 연우진 ‘충격‘.20170629
운동했네 운동했어 #연우진 #yeonwoojin #ヨンウジン #7일의왕비 #sevendaysqueen #sevendayqueen #queenfor7days #QueenForSevenDay 내가 아는 내배우는 친근한
채경이를 바라보는 스윗한 #이역 #진성대군 #연우진 #박민영 #7일의왕비 #SevenDayQueen #QueenForSevenDays #7왕비 출처 7왕비갤
요즘 연우진 개존잘이다...ㅎ.ㅡㅅㅎ흣.... 7일의왕비 전잼
어제자 여누진 잔망......♡ #연우진 #7일의왕비
근데 이상형이 연우진이라 7일의왕비 넘 궁금한 것이다..
이 장면 9회에 나오는 거 맞겠지? #7일의왕비 #박민영 #연우진

7일의 왕비 연우진 드라마 박민영 황찬성 이역 달빛이내릴때 Chansung_Thai

[#연우진] #7일의왕비 #이역 "오늘(21일) 방송되는 7회에서는 신채경과 이역이 큰 위기에 처한다. 박민영, 연우진 두 배우는 위기에 처한 역경커플의 가슴 시리고도 애틋한 감정선을 깊이 있게 표현해줬다"
#7일의왕비 #7왕비 #연우진 #이역 #진성대군 훗날 중종 #sevendaysqueen #QueenForSevenDays #sevenday 아아 그렇게 웃지마라 심쿵😍😶 댕댕이 역 ㅠㅠ ※ 출처 - 7왕비갤
#7일의왕비 #7왕비 #연우진 #이역 #진성대군 훗날 중종 #sevendaysqueen #QueenForSevenDays #sevenday 입꾹꾹 할 때 댕댕이 같은 역🐶🐕🐩 ㅎㅎㅠㅠ ※ 출처 - 7왕비갤


드라마

사극인줄 알고 7일의 왕비를 보기 시작했는데 막장드라마였던거니?
#프롬인스타그램#7일의왕비 ost 가창에 참여한 #달빛이내릴때 가 발매되었어요 (제가만든 노래가 아닌데도 제목에 달이 !🌜) 드라마 속 흐르는 허밍곡도 들어보세요 매주 수.목 저녁10시 7일의 왕
7일의 왕비 반드시 봐야겠는데? 역시나 공남 같냐고ㅠㅠㅠㅠㅠㅠ 공남 내 인생드라마인데ㅠㅠㅠㅠㅠㅠㅠ 안 볼 수가 없겠네ㅠㄴ ㅠ♡♡♡
#7일의왕비 ost 가창에 참여한 #달빛이내릴때 가 발매되었어요 (제가만든 노래가 아닌데도 제목에 달이 !🌜) 드라마 속 흐르는 허밍곡도 들어보세요 매주 수.목 저녁10시 7일의 왕비 작곡_ 슈퍼사운드...

#프롬페이스북#7일의왕비 ost 가창에 참여한 #달빛이내릴때 가 발매되었어요 (제가만든 노래가 아닌데도 제목에 달이 !🌜) 드라마 속 흐르는 허밍곡도 들어보세요 매주 수.목 저녁10시 7일의 왕
이 드라마 OST 다 좋아하지만 이 곡이 제일 좋다ㅠㅠ 극중 채경이를 가장 잘 대변해주는 곡인듯ㅜㅜ 멜로디, 가사 다 좋다ㅠㅠ 여러분 '7일의 왕비' 보세요ㅠㅠ❤


박민영

Theyre so in sync with their childhood counterparts #sevendayqueen 7일의 왕비 - 황찬성 다시 만나 반가운 박민영, "니가 그 선호가?".20170629
뭐야 7일의 왕비;;;; 연산군 왜 조카인 박민영을 좋아하는 거야😱😱😱


황찬성

[VID CUT] 170628 - #Chansung - 7일의 왕비 (Queen For Seven Days) EP09 (1) #황찬성 #찬성 #HwangChansung #Chansung #7일의왕비 #QueenFor
[📺] 170629 7일의 왕비 KBS2 (Queen For Seven Days) EP10 #Chansung Cut [1] #황찬성 #7일의왕비 #QueenForSevenDays
황찬성 왕자님 탄생 10000일 축하합니다~💜💜💜😍😍😍😚😚😚 #7일의왕비 #나의사랑나의신부 #찬성 #チャンソン #Chansung

7일의 왕비 연우진 드라마 박민영 황찬성 이역 달빛이내릴때 PMYThailand


10시

밤 10시 KBS 2TV #7일의왕비 예고▶ 예언을 이겨내고 역과의 혼인을 결심하는 채경. 한편, 융은 채경을 향해 커져가는 마음을 감출 수 없는데
밤 10시 KBS 2TV #7일의왕비 예고▶ 점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가는 역과 채경. 하지만 채경은 예언 때문에 혼란스럽기만 하고, 융은 돌아온 역이 신경 쓰이는데
[#이동건] #LeeDongGun 잠시 후 오후 10시 역사와 상상력이 만난 팩션 사극 KBS2 (7일의 왕비)가 방송됩니다. '이융'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이동건님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님들 잠시후 10시에 7일의왕비 보세욧


7일의 왕비

170628 7일의 왕비 서노😍💜
7일의 왕비 남주가 넘.....별로야...
7일의왕비ㅜㅠㅜ본방사수 ㅠㅠㅠ

7일의왕비 연산군이 아무리 미쳤다고 하지만 설정 왜저래
7일의왕비 ㅈㄴ 재밌다아
나만 7일의 왕비 너무 좋은가 흑 너무죠아... 물론 역사적 사실과 너무많이 다르지만... ( ͡° ͜ʖ ͡°)
대체 7일의 왕비의 출구는 어딘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아 여기 7일의 왕비 보는분없ㅇ으신가 세상사람들 다봐야함ㅁ
7일의 왕비는 그냥 서노때문에 봐
7일의 왕비 전나..이덩건 고모부아녀? 키스 모냐고..막장인데 존잼ㅠ

7일의 왕비 연우진 드라마 박민영 황찬성 이역 달빛이내릴때 aFamous_lines

ㅋㅋㅋㅋㅋㅋㅋㅋ악 ㅋㅋ나는 수상한파트너...설레는게있긴하지만 7일의 왕비를보고있어서 ㅠㅠㅠ
7일의 왕비 조오오온잼 역사 왜곡 심한데 그냥 픽션이라고 생각하고 보면 조오오온잼...넘나 내스타일 월화금토일 뭐하냐ㅠㅠ눈새ㅠㅠ꺼져주라
젠더 감수성 개빻았고 7일의 왕비 작가는 수상한 파트너 보노 젠더 감수성을 키워라
드디어 세 친구가 만났습니다. ㅋㅋ #7일의왕비
군주는 메인커플 별론데 7일의 왕비는 남주 서브남주 다 좋은걸 어케... 새드엔딩이라 슬프다
군주 7일의 왕비 밤선비 23아이덴티티 왕의남자 볼꾸당 왕의남자 빨ㄹ리 보구십다 이준기ㅠㅠ 이케맨,,,,,
나 7일의왕비본다고 했는데 트위터 하고있네

7일의 왕비 미쳤다
Park Min Young Instagram Update 06.28.17 "내일 저는 누구를 만나게될까여?? 🌸#7일의왕비" Trans ~"Who am I going to meet tomorrow? "
[IGUPDATE] 내일 저는 누구를 만나게될까여?? 🌸#7일의왕비
#D군의시청률보고서 #7일의왕비 9회 전국 4.7% 수도권 4.6% #수상한파트너 29회 전국 6.7% 수도권 7.2% 30회 전국 8.6% 수도권 9.5% #군주가면의주인 29회 전국 10.1%...
오늘밤 만나여♥♥♥♥♥ 7일의 왕비 화이팅!
중국 웨이보에 실검에 들었었다니 오오 주어 7일의왕비
시간이 무에 중요하겠사옵니까. 오고 가는 눈빛 한 번, 바람결에 실려 오는 숨결 하나, 마주치는 손 끝 사이에서도 사랑은 곧잘 싹트는 법이옵니다. #7일의왕비 #장녹수 #손은서

7일의 왕비 연우진 드라마 박민영 황찬성 이역 달빛이내릴때 Olje_

여러분 KBS 7일의 왕비 보세욧
🐥💨🏃ㅋㅋㅋ #SevenDayQueen #7일의왕비
요즘 내 힐 링 7일의왕비 ㅠㅠㅠㅠㅠ
시간이 무에 중요하겠사옵니까 오고가는 눈빛 한 번 바람결에 실려오는 숨결 하나 마주치는 손 끝 사이에서도 사랑은 곧잘 싹트는 법이옵니다 -7일의 왕비-
언제집가지7일의왕비도보고싶다
좀 있으면 7일의 왕비한다 ㅎㅎ 우진오빠💞
ㅠㅠ 제발 7일의왕비 봐주세요 흑흑

7일의왕비 엔드오브에바 모먼트
횽한테 찌찌 만짐 당했어 ㅋㅋㅋㅋㅋㅋ 항찬성 ㅋㅋㅋㅋㅋㅋ 7일의왕비
7일의 왕비는 왜 원작소설이 없는가. 텍스트로 읽고프네 😭
7일의 왕비 카메라워킹 뭔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당황했다




7일의 왕비 연우진 드라마 박민영 황찬성 이역 달빛이내릴때 jump_ent_

7일의 왕비 연우진 드라마 박민영 황찬성 이역 달빛이내릴때 dazzlingbear211

7일의 왕비 연우진 드라마 박민영 황찬성 이역 달빛이내릴때 Olje_

7일의 왕비 연우진 드라마 박민영 황찬성 이역 달빛이내릴때 red______star

7일의 왕비 연우진 드라마 박민영 황찬성 이역 달빛이내릴때 getit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