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얼

안그래도 학교에서 이번 축제 나얼 바람기억으로 나가라고 하던데 전 그냥 소리만 잘 지르는 놈 입니다 노래 못 불러요 말도 안 돼는 소리..,,
내 안에 있는 모자란 삶의 기억들이날 부딪혀 지날 때 그 곳을 바라보리라 우리의 믿음 우리의 사랑그 영원한 약속들을 나 추억한다면 힘차게 걸으리라 나얼 - 바람기억
름하와 코인노래방 왔당!! 울 름하는 생목으로 나얼의 바람기억 부르는 즁٩๑'♡`๑۶
바람기억 . (2키up) . 송치만. 나얼 . Kpop song . Remember the wind. (2 key up). Song Chi Man. Nal. Kpop son:
나얼.바람기억. 바람기억 . (2키up) . 송치만. 나얼 . Kpop song . Remember the wind. (2 key up). Song Chi Man. Nal.:
♬ '바람기억' - 나얼 ♪
우리의 만남 우리의 이별 그 바래진 기억에 나 사랑했다면 미소를 띄우리라 (나얼, 바람기억)

바람기억 나얼 SONG CHI KPOP 친구들이랑 쉬즈곤 inguh229

나얼 바람기억 뱅크 가질수없는너 임창정 소주한잔 한동근 그대라는 사치 이소설의끝을다시써보려해 소찬휘 tears 버즈 겁쟁이 홍진영 사랑의배터리 희철민경훈 나비잠 트와이스 tt 하루에 5번씩 기본으로 나와요 제발 살려주세요
나얼 바람기억


친구들이랑

어제 좀 웃겼는게 친구들이랑 셋이서 노래방갔는데 옆방에서 커플이 바람기억부르는게 들렸는지(물론 두분다 끝까지 못올리신) ㄸㄹㅇ를 담당하는친구가 질수없다고 바람기억키더니 나랑같이하재서 했는데 커플이 넘모 부러운 나머지 두성이 뚫려서 바람기억 올림..
ㅋ ㅋ ㅋ ㅋ ㅋㅋ 밈들 저 입학식 끝나고 초딩때 친구들이랑 노래방갔다가 바람기억에 로스타임 메모리에 마음짓기 부르고왔어요~~!~! 목ㄱ 뒈짖햇다


3옥레

그게 억지로 쥐어짜서 3옥레 나는건데 바람기억 절대못함 ㅋㅋㅋ
바람기억이 3옥레로 되던가??
3옥레 개부럽네 어디에도 바람기억 부르는거잖음 ㅡㅡ


만남

목 너무 아파 두 시간 반 동안 나 혼자 쉬즈곤 낭만고양이 8282 바람기억 인연 잘못된 만남 외톨이 렛잇고를 불렀다 모두 완창


쉬즈곤

부르는 김에 그럼 쉬즈곤 칠감 바람기억 피어나중에 하나 고르새요


원키로

아 옆집 남자분 술 취해서 바람기억 원키로 부르는 짓 좀 그만 해요ㅠㅠㅠㅠㅠ내 고막 훼손 그만 좀ㅠㅠㅠㅠㅠ
근데 바람기억 원키로 불러도 높지 않ㄴ냐?


여자키로

바람기억 여자키로부르다니....도랏맨
ㅇㄴ 바람기억을 왜 여자키로 불러 씨ㅋㄱ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ㄱㄱ
야 마저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완조니 웃겻는대 노래방에서 잠시 내가 쪼매 미쳐가꼬 바람기억 여자키로 바꼬서 불럿는대 목 찌저지는줄 희희~ 몰라 그냥 말하고십엇어

바람기억 나얼 SONG CHI KPOP 친구들이랑 쉬즈곤 godchajang


어디에도

어엉 그냥 바람기억 어디에도 라젠카로참교육하지
노라방와서 어디에도랑 바람기억이랑 너였다면등등 노래부르고있어 ㅋㅋㅋㅋ


끝까지

휘인이 - 바람기억 끝까지 간다 나갔을때 부른 노래입니다 중간에 방송소리 섞여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부른

내 폰에 숭비가 부른 바람기억있다 (대환장)


바람기억

바람기억 존나천재노래
베성욙의 바람기억
바람기억

바람기억이던데
아 목아퍼...바람기억은 도전하는게 아니였어...
ㅋㅋㅋㅋ 진짜 바람기억 어떻게 올렸지 지나가다가 다른 남자동기도 들어오다 문열어서 들었는데 민재야 그게 어떻게 올라가냐 높네 함ㅋㅋㅋㅋ 내가 다놀랐다
14) 학교 학생회 입니다...는 노가다에요 근데 경험에 도움 됩니다 (별로인 사람들 참아내기 프로젝트) 밴드부도 들어갈까 생각중이라지...바람기억 부르면 통과할가요 나름 잘 부르는데 (또시작
(옆방 바람기억부르길래 똑같이 불러주려다 10시지나서 쫒겨난새럼)
ㅋㅋㄲ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이쪽은 바람기억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ㄱㅋㅋ
너무하네 바람기억아닌데

바람기억 나얼 SONG CHI KPOP 친구들이랑 쉬즈곤 hungrygom

빼애애앰 다음엔 바람기억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외톨이를 더 연습해 가야겠어ㅋㅋㅋㅋㅋㅋㅋ
또 갔네 ㅋㅋㅋ오늘은 바람기억 꼬꼬!!
호이 12시에 바람기억5키올려서 노래방에서땅까음지르는사람른나밖에업ㄱ는듯
바람기억 감다 ㅆ
딱 바람기억 정도만 소화하고싶어 (슈퍼 욕심
원겸 침대 듀엣 너무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기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고음 아님? 다임이 맨날 노래방가면 가시 라젠카 바람기억 이런거 많이부르더만

ㅋㅋㅋ근데 솔직히 내 기준 가장 높은 노래는 바람기억이라고 생각한다.
으으 바람기억 너무 어려워..
마크 바람기억 불러조요 야생화 불러조요 고해 불러조요 낫띵베러 불러조요 .. (
후ㅣ인님이 부르시는 바람기억이 너무 좋아 웁니다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헉 그럼나는 바람기억 여키 (고막의순결을뺏지
원래 친구 음역대가 높았던건 알고있어서 예전이 놀랐었는디 (그땐 음역대보다 다른거 중요시해서 몰랐었늠) 몇일전에 듣고 진심 음역대 부러웠다... 티얼스랑 바람기억 부르는거보구../ 나도 노래방 업청다냤을때 높아져서 좋아햌ㅅ는데 더 멀었어....
바람기억 부르고싶다

바람기억 나얼 SONG CHI KPOP 친구들이랑 쉬즈곤 bogusday

바람기억 들어본적은 있는데 아형에서 언급 이후 찾아 들었다가 계속 듣고있다.
아깤ㅋㅋㅋ그 바람기억 부르던 음치가수 찾음
바람기억 너무좋아
당연하지 ㅋㅋㅋ담곡은 바람기억이야 ㅋㅋㅋㅋ
공장님 바람기억 방송중
예아!!!!!깉이 노래방가욥!!!!!!!!!제가 바람기억 불러드림 ㅜ
바람기억 3D댄스 켜놓고 저거 추면 1키 내려중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비교 ..... 하슈없는 명곡이깅하지나 더 강햇더라면 ))할때약간ㅍ무냐 바람기억 느낌나요오 .... 느낌!!!!느깜ㅁ적인 ㅡ닉ㅁ느낌
바람기억 4키 올려서
바람기억 계속 듣고 있는데 아침부터... 진규가 부르는 거 보고싶다니까ㅠㅠ
🎼 바ㄹㅏ미 주제곡 🎤 한영애 - 바람 이소라 - 바람이 분다 나ㅡ얼 - 바람기억 김광석 - 바람이 불어오는 곳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