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이효리 신곡 좋다 서울 서우우우우울
이효리 서울 노래 너무 조흔데유 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
[INSTAGRAM UPDATE] 이제 맘껏 흥얼거려도 된다 서울 우.우.우.우.우.우.울 #이효리 #서울 #중독성최고
재밋겠다.. (첨부파일:이효리서울가고싶어짤)
이효리 서울 마치라잌 롤러코스터네
[INSTAGRAM] 이제 맘껏 흥얼거려도 된다 서울 우.우.우.우.우.우.울 #이효리#서울#중독성최고
방금 이효리 신곡 '서울' 들어봤는데 가사도 분위기도 미스코리아에서 계속 뻗어나간 듯한 느낌. 아무튼 맘에 드네. 밤버스를 타고 가며 어두운 창에 비치는 그림자를 보며 상념에 빠질 때 듣기 좋은 듯한 분위기.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instiz

이효리 서울 노래 넘 좋다 😭😭😭😭 잊~을까~~~ 그리~울까~~~~~
이효리 서울 감상 후기제주도 시른가봐 서울 진짜 가고 싶어하는 것 같다 이상순
이효리 서울 틀었다. 초반인데 퓨어킴 생각난네
이효리님 노래 서울 빼고 하나도 재생 안된다 힝
이효리는 이효리. 서울 부르는 이효리도 이효리.
네? 이효리 서울 피쳐링에 킬라그램이요????????????
이효리 노래 안 들었지만 서울을 떠나서 제주도에서 서울을 생각하는 노래겠지

이제 맘껏 흥얼거려도 된다 서울 우.우.우.우.우.우.울 #이효리#서울#중둑성최고
“Seoul” 발매 D-Day!! 효리로부터의 메세지가 도착♥ #이효리 #오늘저녁6시 #서울 #많이사랑해주세요 #키위미디어그룹 #케이튠콜렉티브
서울 어쩌고 하길래 이효리 노랜줄
이효리 신곡 제목이 '서울'이래. 언니 제주도 사람 다 됐구나..
이효리 신곡 너무.... 제주도 사는 녹색당원이 서울 사람들 놀리는 거 같은 느낌인데
이효리 노래 지금 듣구있는데 엄청 서울가구시펐나바..
이효리 얼마나 서울에 올라오고 싶었으면 노래 제목이 서울ㅠ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tkchs17

이번 이효리 신곡 감상 오디션 프로그램 같은 데서 통기타 치는 애들이 졸라 부르겠네 .. 서울 서 우우우우울 이 부분 ;
"오빠 나 서울 데려다 줘요" 그러던 그녀가 드디어 왔다 이효리 is BACK! 4년만의 첫 컴백무대 7월 5일 쇼챔피언 #이효리 #효리민박영업종료 #쇼챔영업오픈 #SEOUL #쇼챔피언
이효리 신곡 서울. 좋고 나쁘고를 떠나 내가 이효리에게 기대한 곡이 아니다.
서울 뭐랄까 굉장히 쓸쓸하고 탁한 빛이 눈 앞에 아른거리는데 그런 곡을 노래하는 화자가 제주도에 사는 사람이라는 점이 흥미롭네 이효리에게 기대한 곡이 아니라는 반응이 많던데 나는 오히려 반대인 게 특유의 퇴폐적이고 황량한 느낌을 너무 잘 그린 것 같다
이래서 이효리~ 이효리~ 하나봐요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치명적인 그녀 오늘 저녁 6시 20분 #무한도전 #효리와함께춤을 #이효리 #오빠 #나 #서울 #가고싶어 #오빠 #나 #나이트 #가고싶어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신곡

이효리의 신곡 Seoul 은 들었습니까?
뭐야 이효리 신곡 노래 다 왜 이용 중지 됐어?

이효리 신곡 서비스가 안된단다...풀릴까
헉 이효리 신곡 나왔음!
잠이 안와 음악을 들으러 멜론에 들어갔다가 이효리 신곡이 나왔길래 들으면서 반응이 궁금해 댓글 창을 봤다. 괜히 봤다 싶었다. 인신공격부터 시작해서 비평의 탈을 쓴 비난의 글들이 도배되어 있었다. 인간이 쓴 글이 맞나 의심스러울 정도로. 너무해.
이효리 님 신곡에 묻혀서 많이 안 알려진 노래인데 트친님들이랑 공유하고 싶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 꼭 한 번 들어보세요
머지 이효리 신곡나왔나
이효리 신곡 너무 보컬이랑 곡이랑 안맞아서 듣다가 삭제함..
헐 이효리 신곡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jinaeun0210

이효리 신곡 나왔는데... 4집부터 이상순 스타일로 변해가는...........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 변화를 계속 하지만, 잘 맞는 음악은 4집 전이었음을..
이효리 신곡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네


7월

7월 컴백 라인업 ( 컴백 확정 가수 ) 김태우 - 7월 3일 이효리 - 7월 4일 엑 소 - 7월 중순 예정 레드벨벳, 여자친구 - 7월 말 예정 정용화, 버즈, 제시 등 - 7월 예정
이효리 어서 컴백해주세요 7월 4일이요???
이제 6월 말 7월에 음방틀면 무려 보아와 이효리를 동시에 볼 수 있단 말이야
7월 컴백 이효리 엑소 레드벨벳 이거말고 또 뭐있지
다시써보는 7월 컴백 라인업 이효리 엑소 레드벨벳 여자친구 업텐션

이효리 컴백주간 공방스케줄 7월 5일 (수) 쇼챔피언 7월 7일 (금) 뮤직뱅크 7월 8일 (토) 음악중심 7월 9일 (일) 인기가요 사녹시간 및 세부사항은 아직 미정입니다 정리되는대로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효리네

어제 효리네 민박에서 상순씨가 운전하면서 이효리한테 지금 내가 생각하는 그 음악좀 틀어달라고 해놓고 틀어주니까 어떻게 알았냐며 맞장구 쳐주는거 너무 좋았다. 설령 이효리가 유고걸 틀었어도 어떻게 알았냐며 맞장구 쳐줄 눈빛이
효리네 민박 보는데 이효리 같은 사람도... 내가 이 나이가 되도록 뭐했지? 같은 생각 하는구나... 되게 많은 걸 하신거 같은데....
난 효리를 너무 좋아하지만 효리네 민박은 안본다.그들의 생활에 관심도 없고 어차피 카메라 들이대는거면 적정선에서 컨셉이 잡혀있을거고 그게 또 전부라고 보고싶지도 않고 그냥 인간 이효리만 좋아할련다
효리네 민박에서 새벽요가 마치고 온 이효리가 이상순이 밥해놓은 것 보고 '원래 내가 밥을 하는데 오빠가 오랜만에 했네?'식으로 카메라 의식하며 민망해하는 것 보고 놀랐다. 아니 이효리잖아! 근데 그런 이효리마저도 저런
효리네 민박 앞에 조금만 봤는데 자막은 다 스루하고 이상순과 이효리 대화하는 거만 봐도 이 두 사람이 어떤 사랑을 했는지 조금 느껴진다 특히 이효리가 이상순과 대화하기 위해 결혼했다는 말은 꽤 충격이었음 누군가와 대화하기 위해 법적 관계를 형성하기..
'효리네 민박'을 보면 일상들이 부러우나 아직 내 삶으로 여겨지진 않기에 부럽지않기도 하다. 무엇보다도 이효리씨는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음이 분명한데도 자신의 소신으로 멈춘 것을 개인적으로 대단히 존경한다.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jieunniu

170625 jtbc 효리네민박 예고.LAPUTA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민박을 보고 매우 기분이 불편해졌다. 왜 이효리는 자기 스스로 할 수 있는 일도 말끝마다 오빠오빠 거리면서 이상순을 부려먹으려고 하는가. 의존적인건가 갑질하는건가.
이 모든 게 너무 크리피해서 그 스탭이라는 분조차 살고싶지 않다고 느꼈다는 거 공감했고, 이어 요새 이효리네 집이 화제가 되면서 깔끔하기만 한 집과 너저분하고 운치있는 집 중에 어디가 더 좋으냐는 얘기가 나왔음.


SEOUL

[Teaser] Lee Hyori(#이효리) - Seoul (Feat. Killagramz) 4년만의 컴백...드디어 나오잖아 갓효리ㅠㅠ선공개곡 #SEOUL 오늘 오후 6시 공개!
이번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효리 노래 제목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SEOU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효리 black 앨범 나오자마자 Seoul 인기도 최고점 찍었음.


이상순

무엇보다 이효리가 '난 오빠랑 이야기하는게 너무 좋아' 라고 했을때 이상순이 너무 좋아하며서 '나도!!'라며 말하는거 정말 그게 뭔지 알거 같더라.

내 생각에 이효리는 곰이고 이상순은 상여우. 그 사람은 그저 배우자가 해야할 일을 당연히 하는 거다. "못생겼는데 이효리랑 만나다니! 성격이 좋고 사람 괜찮겠지!"라는 발상 좀 없애주세요. 스피카 다리 찍어 유희열한테
이상순 괜찮은 반려자다. 부엌일 하는게 자연스러움. 과시도 엄살도 없이 내살림 내가 하는 조신함. 이효리 새벽요가 다녀올 시간 맞춰 커피 내릴 셋팅 싹 해놓고 기다리고. 여자들이 꿈꾸는 결혼생활의 소소함인데 생각보다 이런
이효리 이상순 깨쏟는 영상클립에 꽤 많은 댓글이 '돈 많으니까 저러고 살지..'여서 좀 놀랐다. 물론 돈도 중요하지만 저 커플이 보여준 건 그게 아니잖아. 그럼 정유라는 돈 많은데 왜 그러고 사는데.
이효리가 이상순이랑 결혼했을 때랑 설리가 최자랑 사귄다고 했을때 몇몇 여자애들이 저런 언니들이 저딴 남자랑 사귄다고 존나 왜인지 모르게 지들이 억울해하고 있을때 되게 딱하다 싶으면서 웃겼다. 그러면서 페미니스트 남자는 또 오지게 찾는 척함ㅋㅋㅋㅋㅋ
이효리가 이상순이랑 결혼했을 때랑 설리가 최자랑 사귄다고 했을때 몇몇 여자애들이 저런 언니들이 저딴 남자랑 사귄다고 존나 왜인지 모르게 지들이 억울해하고 있을때 되게 딱하다 싶으면서 웃겼다. 그러면서 페미니스트 남자는
이효리씨가 이상순씨와 대화를 하고싶어서 결혼했다는 말에 애인과 나는 깊이 공감했다. 우리는 우리 둘이 대화하며 둘만 있는 시간이 세상 제일 즐겁고 너무나 사랑한다.
타래 전체 다 안읽어봤는데, 저분 너무 비판적인 시각으로만 보려다 저런말 하게된 것 같기도? 이상순은 옥돔김밥 만드는거 반대했지만 이효리는 만들기 시작했으며 이효리가 뭐 가져다 달라고 요청한 무수한 것들 이상순은 다 가져다 줌.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lilyjieunie

이상순은 롤러코스터가 발매한 단3장의 정규엘범만으로도 한국 대중음악계에 한획을 그었다고 본다. 나는 이효리씨가 사람 보는 눈이 있구나하고 감탄했었다.
자꾸 이효리보고 젊을 적에 놀거다놀고 결혼은 조신탈한남이랑 한 똑똑이라고 하던데 글 세 ,,,, 똑똑이라면 이효리보다 이상순이 더 똑똑이일듯


녹화

화요일 녹화 백종원의 3대 천왕 복면가왕(격주) 수요일 녹화 너목보 한끼줍쇼 주간아이돌 라디오스타(28일 이효리 참여로 가능성 없음) 목요일 녹화 아는 형님 금요일 녹화 비디오스타 해피투게더 토요일 녹화 배틀트립 일


앨범

이효리 새 앨범 트랙 하나 공개됐구나
이효리 앨범 선공개됐넹 블랙이 타이틀인가
라스 보니까 송100경이 이효ㄹㅣ 앨범에 랩 해주고 세션비 못 받았는데 그걸 이효ㄹㅣ가 알고 자기 세션비에서 100만원 줬다는데... 어느 몰상식한 제작자가 저런식으로 하나 싶어서 음원 찾아보니까 당시 소속사와 발매사를 보고 납득이 갔다.
이효리 앨범사거싶은데 2만원이네ㅠ

라스 보니까 송100경이 이효ㄹㅣ 앨범에 랩 해주고 세션비 못 받았는데 그걸 이효ㄹㅣ가 알고 자기 세션비에서 100만원 줬다는데... 어느 몰상식한 제작자가 저런식으로 하나 싶어서 음원 찾아보니까 당시 소속사와 발매사를 보
그러게요...흑흑 하지만 이효리 앨범이라면 안사면 이번이 정말 마지막 앨범일거같아서 두렵단말이죠ㅠ
이효리 이번 앨범 대박 각 차라리 댄스나 넘 신난거보단 분위기 있는 노래로 해도 더 좋겠는데


예정

🎶현재 음원시장 마마무 에이핑크 이효리 헤이즈 볼빤간사춘기 블랙핑크 G드래곤 워너원(예정) 엑소(예정) 김사무엘(예정) 레드벨벳(예정) 언니쓰(예정) 최근 노래 나온 것만 했는데도 이 정도... 역대급으로 빡세다


오빠

미묘하게 불편한 지점이 어떤거냐면 예를들어 이효리가 어머님이랑 통화했는데 오빠 머리 자르라고 그러시더라~ 이런거. 왜 아들 머리 자르라는 걸 며느리한테 얘기하지?? 진짜 사소하지만 그런 거슬리는 점이 자꾸 눈에 띄거든.


유고걸

초멘나사이.. 이효리 유고걸도 코어있을때 낸 노래입니당
1. 승리 유고걸 2008 MKMF(마마 아님) 빅뱅 이효리 콜라보 중 .. 엠넷 역사에 길이길이 남을 띵작 ❗️승리 유고걸 ❗️이걸 위해 나는 이 트윗을 쓴 것이다 회사에서 우리 승리 첫 솔로 vvip를 내주게 된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lilly199xiu

유고걸 뮤비에서 찐따모드로 등장하는 이효리 약간 최진실 느낌 난다고 그때 그렇게 생각했었어


쇼챔피언

실트에 쇼챔피언 있어서 생각난건데 보아더 컴백하고 이효리도 컴백하고 맘무는 컴백했고 걸크러쉬 대란이네


사람

ㅁㅈㅁㅈ나도 그거 보자마자 저생각했어ㅋㅋㅋ 이효리같은 사람도 저런 생각을 하는구나...
이런 화장 유행인가...🤔가로수길에 지나다니는 일본인들 중에 이렇게 화장한 사람 꽤 많아 보인다... 약간 퀭해 보이는 음영 화장+살짝 어두운 블러셔를 눈밑 바로 아래부터 근데 이효리도 그렇고 너무 이쁘고 치명치명한 느낌이
나 그 이효리가 민박하는거 첫화봤는데 조로케 사는 거면 결혼하고싶다 세상에서 제일 재밌는게 그사람이랑 얘기하는 거라구 말할 수 있는 사람이랑
수록곡 많으니까 기대중인데 나야말로 텐미닛의 이효리만을 기억하나보다. 나 좀 쩔어를 할 만 한 사람은 계속 해주길 기대하는 이상한 욕심.
갓이효리쯤 되는 사람도 자기 삶에 연민을 줄 수 있구나... 이거 클립ㅂ만 봤는데 쩜 위로가 된다 그냥 어느 누구나 후회할 삶이라면 걍 막 살아야겟다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lily199iur


컴백

이효리 컴백한다니까 생각난다 유치원때 제 롤모델 효리언니....물론 지금도 롤모델인 효리언니 저두 효리언니처럼 살고싶어요 멋있잖아요...
이효리 선배님두 컴백하신데 이왕이면 이효리 X 화사 콜라보 좀 부탁드립니다
헉 이효리 컴백ㅈㅂㄷㅈㅂㄷㅇㄴㅁㅇ
29. 이효리 진짜 최고다 얼른 컴백해주세요,,,이효리 없는 세상 상상못해..


엑소

선바님 오늘 수고하셨어요 배그 1등도 넘넘 추카드려용 진짜로 제가 2번 다 생방으로 본게 너무 기특해요 🖒🤘 엑소 비켜 이효리 비켜 퓨디파이 비켜 플라톤 비켜 아리스토텔레스 비켜


들으면서

새벽이나 저녁 어스름 때 이 노래 들으면서 버스 창 밖 보면 센치함x100 일 거 같지 않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작사/곡에 참여했던데 이효리 너무 짱된다!!! dㅠㅁㅠbㅠㅠㅠㅠㅠ
이효리 U-Go-Girl 들으면서 자랐음 어릴 때부터 이효리 노래 좋아하고 이효리도 좋아해서 이름도 효리호 바꾸고 싶다는 생각도 할 정도로... 이효리는 그때나 지금이나 나한테 제일 최고 가수😌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griII_more


INSTAGRAM

[KAHI 's INSTAGRAM] 시간이 지날수록 더 편해지고 더 차분해지고 더 진솔해지고 더 조심스러운 그래서 재미없지 않을까 더 걱정스러운 토크쇼. #라디오스타 나갔던중 제일 빠져들었던 오늘! #너무나멋진그녀들


저녁

[JTBC 뉴스룸] #예고 진솔한 입담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그가 오늘(29일) 뉴스룸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많은 기대바랍니다. 오늘 저녁 8시, JTBC 뉴스룸 #이효리 씨와 함께합니다.


이효리

박미선 김혜수 김숙 이효리 넷이 토크쇼 하면 좋겠다. 자기들이 질문해놓고 게스트가 대답하면 "그게 말이 되나? 사과하세요" "짝사랑이라뇨, 그거 스토킹인데" 4배로 공격하고. "무서워서 뭔 말을 못하겠다" 하면 "말을 못하면
헤이즈는 노래 안들어봤는데 들어봐야겠다 겁나좋나보네... 이효리는 뭐... 신님이니까...
이효리님 당신은 어떻게 그렇게 평생을 예쁘신가요
라스 이효리 오늘이야?
이효리 아침에 기상하는거 졸라 멋있다 나는 두 시간씩 트위터하고 비비다가 억지로 일어나는데..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IU16LeeJiEun

나도 헤이즈 노래도 들어보고싶고 볼사노래도 들어보고싶고 이효리노래도 들어보고싶고 구렇지만 참는다,,스밍,,,
마마무 노래 순위높이려면 딴 노래들 안듣고 스밍해야되는데.. 오왠 로이킴 구구단 이효리 헤이즈 남태현 무슨일이야...ㅜㅜ 요즘 영화는 볼거드럽게없더니 노래는 호강이다
이효리 멋지다 그때그때 하고싶은거 다 하면서 살고싶은대로 사는거 같다 돈있으면 다 될것같지만 돈있다고 다 할수 있는게 아닌 삶
이효리 노래 여전히 못하고....
이효리 채리나 가희 나르샤 라디오스타라고라....본방사수네
맞습니댜...박미선씨 이효리씨 국민엠씨 (의도치 않은 라임...!)해주세요...유독 약자비하를 하지 않으면 웃길수없는 줄 아는 예능들ㅠㅠ
린지 윅슨 이성경 김연아 박소담 공승연 이효리 김태리 아 좋아하는 ㅅㅏ람들 나열하는 거 힘들다 너무 많아... 그냥 잘생기면 다 좋은 걸로 하자(존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ktunecollective

이효리는 참 영리하다.😳
진짜 아쉬운게 없어보여요 한번 사는 인생 저렇게 살아야되는데 저러고 살수 있는건 이효리 한명뿐ㅋㅋ
와아ㅡ 이효리 수록곡 10곡.. 마흔이어도 여전히 예뻐요 스밍, 다운은 나중에 할게요 미안해요
)는 아마 올해 나올 리베카 솔닛의 새 페미니즘 에세이집 중 한 대목이다. 근데 오늘... 이효리 부부 영상에 달린 댓글 중 "돈 있으니 저리 살지"란 말이 있었단 트윗을 보고 자꾸 저 문장이 떠올랐다.
이효리 🤷‍♀️👎🏻
이효리 노래...되게 단조롭게 나왔네...난 좀 파격적이게 나올 줄 알았지
마자요 저렇게 당당하고 난 누구보다 멋져 나쁘다고 말하지만 그건 멋진거지 나쁜게 아니야 이런 노래 불러주고 잘어울리는건 진짜 이효리뿐인거같아요ㅠㅠ 저도 며칠전에 급 생각나서 이효리 노래 막 찾아들은...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kekemomoco

오. 이효리 선공개로 멜론 6위를 지켜내고있어?? 🙃☺
"멋진 그녀들"이효리·나르샤·채리나·가희 뭉쳤다
제가 유일하게 파는 여돌? 이효맄ㅋㅋㅋㅋㅋ☺️
진짜 이효리가 결혼한 이유가 있더라...
절반이나 지났는데 뭘 했지? 같은 생각은 하면 안 된다 언젠/누구는 하고 살았나 이효리도 사십 먹는 동안 뭘 하고 살았나 하는 세상에서
이효리노래나왇내?
이효리를 이효이로 읽고싶다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ggoma_nim_

이효리 노래 나왔었네.. 새롭다
이효리 신 곡 나 왔 다 !!!!!!!!!!!!!!!!!!!!!!!!!!!!!!!!!!!!!!!!!!!!!!!!!!!!!!!!!!!!!!!!!!!!!!!!!!!!!!!!!!!!!!!!!!!!!!! 흑 너무 좋다
이효리의 애니땡땡 시리즈도 좋아
헐 이효리 노래 들어봐여 와
약간 이게 이효리다 이런느낌 ㅇ
아마자 이효리님도 계신다
그리고 이효리도 아닌데 뭐했지 하겠지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lunalight_1217

자연드림이 홍보성 다큐멘터리를 만들어 공중파에 내보내고 유희열을 광고 모델로 기용하고 락페스티벌을 열어봤자 이효리가 한살림 조합원이라는데 뭘.
예고편 마지막에 이효리 아이유만 저렇게 편집해놓으니까 막...막...
이효리 비켜ㅋㅋㅋㅋ
98. 도수코4때 모델들과 뮤비촬영하는 이효리
이효리 님이 너무 좋아
남편은 모르는 나의 비밀 남편이 잘땐 화장실 문 열어놓고 볼일봄(작은거) ㅋㅋㅋㅋㅋㅋ 걍 문닫기 귀찮아서...ㅋㅋ 이효리 부부는 화장실에 문도 안달려 있다던대 아직은 부끄부끄해 )_(
헐~이효리노래 진자구리다 ㅋㅋ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newsen_t

오늘 아침 상쾌하게 이효리 기상법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싶었는데 허리가 콩나물이라 쥬륵 하고 침대에서 머리부터 굴러떨어짐
이효리씨가 그 나이까지 한게 없다고 말햇다면.. 저는 안태어난것과 마찬가지인 삶을 살았다 ..
이효리 노래 좋아요
트럼프 당선되고 힐러리 정도의 성취를 이룬 여성마저 안됐을 때 평범한 여성이 느끼는 절망감에 대한 트윗도 기억나고...한국에서 이효리 정도의 위치에 있는 여성마저 밥은 내가 해야하나?하고 눈치볼 정도면 도대체 평범한
가사가 정말 그 분위기에 딱일 것 같아요 ㅎㅎㅎㅎ 저는 미스코리아 때 좋았는데 이 노선으로 계속 쭉 가는 것 같아 맘에 들어요. 무엇보다 요즘 아이돌 음악만 자주 들어서 그런가 이효리가 직접 자신의 내면을 노래하는 가사가 좋았어요. ㅎㅎ
이효리가 난 마흔 될 때까지 뭐했냐며 고개를 떨구다니... 댁은 안 한 게 없어요!
이효리, 오늘(29일) ‘뉴스룸’ 출연..손석희 앵커 만난다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liIly19iu

와우... 손석희-이효리 라니!
이효리 신보 듣는다
이효리사랑해 영원히함께해 죽어도못보내 너는내까
그리고 이효리는 원래 개념녀 코르셋 짱짱했음.
이효리 노래 도입부 와...
#양세형 어린이의 재롱잔치(?)를 본 #이효리 의 솔직한 리액션.mp4
뉴스룸에 이효리나온다고??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go2002asd1

이효리가 뭐라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효리는 자기가 부르고 싶은 걸 부르겠지 남이 자기한테 기대하는 노래를 부르겠냐
어떤 형태로든 음정, 박자, 발성, 호흡에 관한 기본은 갖춰야 음색과 개성을 얘기할 수 있다. 이효리의 보컬은 여전히 듣기 민망할 정도로 빈곤하다. 아무리 재능이 없어도 이쯤 되면 노력조차 없는 것 아닌가 싶을 정도.
꿈에서 ㅍㅂㄷ님이랑 이효리님이랑 같이 얘기하고 식사해따.... ㅠㅜㅜㅜㅜ아ㅏㅏㅏ 넘 행복햇따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04_XOHYUN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myondon86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bless_dec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IUdotcom

이효리 서울 신곡 7월 효리네 SEOUL 레드벨벳 _8spri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