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ARK

Jay Park (박재범) AOMG 설립 비하인드 (처음 얘기하는건데 지코에게 접근 했었다) "지코에게 같이 하자고 했었다. 하지만 블락비한테 더 충실하겠다 해서," #지코 #ZICO #우지호
Park Jae-beom [ 박재범 ]
— soloist park jaebeom; 박재범
얼마 전 박재범의 All I Wanna Do 뮤직비디오를 뒤늦게 보았다. 음악도 좋지만 춤이 너무나 멋지다. 따라 추고싶지만 몸치인 나는 그럴 수 없으니 로토스코핑으로 대리만족..😇💃🎶 #AOMG #JAYPARK ©vag
최고 #박재범 #H1GHRMUSIC #JAYPARK
Park Jaebum 박재범 04.25.87┆solo artist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나하은 (Na Haeun) X 박재범 (Jay Park) - 벅스뮤직 - ALL I WANNA DO DANCE"

박재범 PARK JAY WANNA AOMG 지코 FT wonhorai

힙플라디오 [황치와 넉치] 69화 '미스터 박 선생님' #박재범 편 6월 30일 오후 7시 공개 / June 30 at 7pm We got a lot to tell you about Sir. #JayPark!
[황치와 넉치] 69화 #박재범 편 '미스터 박 선생님' 미리보기 [HWANGCHI & NUCKCHI] EP.69 'Sir. #JayPark' preview ※ KR/EN/JP/CN sub available.
46. 박재범 Jay Park - 몸매 (MOMMAE) Feat.Ugly Duck
;박재범 | park jaebum ,jay park
DPR LIVE - Right Here Right Now (ft. LOCO(로꼬), JAY PARK(박재범))
55. 박재범 Jay Park 'BO$$ (Feat Yultron, 로꼬 & Ugly Duck)'
힙합 페스티벌 '컴튼 투 서울' Compton to Seoul 2017 - special guest #박재범 #JayPark 'All I Wanna Do & Mommae' mix (03:45:50~)

161201 맥 파티 #박재범 #JAYPARK #AOMG
170520 Reddy Universe 레디 단독공연 보러갔다가 뜻밖의 박사장님 #박재범 #JAYPARK #AOMG
jay park ↴ 박재범 park jae beom
[📍] ในวันที่ 30 มิ.ย เจย์ ปาร์ค และ Dok2 จะปล่อยเพลง '니가 싫어하는 노래 (MOST HATED)' เวลา 16:00 น.(ไทย) #JAYPARK #박재범 #Dok2
박재범&Dok2, '니가 싫어하는 노 래 (MOST HATED)' #박재범 #JayPark #Dok2 #도끼 #니가싫어하는노래 #AOMG #ILLIONAIRE #Ambition #h1ghrmusic


WANNA

박재범 - drive (ft. 그레이) 애들 다 All I Wanna Do 들을 때 전 이거 들었읍니다. 분위기가 넘 조암ㅜ
수능 끝나고 3개월동안 댄스학원 같이 다녔던 친구가 오랜만에 나랑 박재범의 ALL I WANNA DO를 같이 추자는데...보내준 영상보니 파트너로 같이추는거다..재밌겠다ㅋㅋㅋ너나 나나 둘중에 하나는 서로를 터치해야대..알고 추자는거지?💃💃

박재범 PARK JAY WANNA AOMG 지코 FT giftedcyj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유희열의 스케치북 - All I Wanna Do (Feat. Hoody, Loco) - 박재범.20161105"


AOMG

꽃 보다 남자#박재범 #aomg #h1ghrmusic


지코

7.힙합 알앤비 많이 듣고여 좋아하는 아티스트는 지코 식케이 딘 해시스완 크러쉬 자이언티 엘로 그레이 박재범 수란 정도...? (여자가 한명밖에 없닼ㅋㅋ 옛날에는 보컬로이드 노래도 많이 들었는데 요즘엔 부모님이 못 듣게 해서 잘 안들어요
#쇼미더머니6 l #박재범 & #도끼, #다이나믹듀오, #타이거JK & #비지, #지코 & #딘 역대 최강 #프로듀서 군단을 자랑하는 #SMTM6 공식 포스터를 공개합니다! 6월 30일(금)밤 11시 #Mnet 첫방송!
카스콘서트 가고싶다.....아니 완전 나를위한거 아니냐고ㅜㅜㅠ 지코 딘 박재범 부터 말 다햇다.....난 왜 미성년자이며 카스콘서트는 왜 성인만 입장 가능한가.........
박재범 딘 지코 미쳐~
(CASS BLUE PLAYGROUND) 카스와 함께, 한 여름의 Fresh함이 터지다. 지코,박재범,로꼬,그레이,딘,리햅,페데르그랑,브로사파리 등 오늘! 6월 28일(수) 정오 티켓오픈! )


니가

니가 박재범한테 망상떤건 왜 아무말도 안해? 왜 박재범이 영국갈때 니한테 말해야하냐니깐?
지 사촌하고 톡한거 캡쳐해서 박재범한테 영국갈거면 말하라고 트윗한거는 여행가방 정리하다 올린거라며 니가 무슨 상관이냐고? 그러는 내가 내 트위터에 내 남친이랑 카톡한거 올린 거는 니가 무슨 상관인데요?
아~그럼 박재범한테 사과할까? 니가 원하던게 그거였으면 진작 해주는건데^^
아~니가 박재범한테 목적이 있어서 이렇게 집적거렸나봐?늙은 게 이런 짓 하고 있는 거 주책이다~


출시

26. 박재범 - New Breed 12년 2월 출시, 앨범 자체가 명곡들이 많음 일리네어와 같이한 곡부터 시작해서 야시시한 전화기를 꺼놔까지 너무 좋아서 이 앨범도 달달 들었던 앨범이고 편안하게 들을 때 빠져들어서 들을 수 있는 앨범! 야해서 좋다ㅎ
27. 박재범 - EVOLUTION 14년 9월 출시, 이렇게 행복한 곡을 듣는데 눈물이 줄줄나는 곡ㅠㅠㅠ 정말 엄청 많이 울었던 곡. 이런 남자를 만나야한다고 생각했음. 부모님께 셀프효도와 일까지 잘하는 남자. 완벽한 남자라고 생각하게 했음.
29. 박재범 - WORLDWIDE 15년 11월 출시, 입맛대로 들으라고 내놓은 앨범. 피처링이 끝장나는 앨범인 동시에 스펙트럼의 한계가 없다는 걸 다시 증명한 앨범.

박재범 PARK JAY WANNA AOMG 지코 FT 997Kg_i


그레이

♪ 박재범 - My Last (feat. 로꼬, 그레이) #미쓰라의야간개장
모든 일들이 잘 안 풀리고 있을 때 스트레스가 어깨에 가득 차 있을 때 대현오빠만 보면 맘이 너무나도 편해져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이 싹 없어져♡♡♡ 박재범 ft 그레이, drive


FT

후디 - Your Eyes (ft.박재범) 예쁜 분위기 예쁜 목소리😂 뭔가 후디님 목소리 여자 제이팤 느낌..? 그것과도 별개로 너무 좋다. 둘의 목소리 조합이 너무 존예로운 것...


목소리

좋아 - 박재범 이 노래는 너무 유명해서 다들 아실수도 있는데 많이 들으면 질릴수도 있는데 계속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성 오지구요 가사가 너무 예뻐요... 목소리도 진짜 좋고 한번씩 들어보세요 진짜..👍
4. 곁에 있어주길 박재범 목소리 되게 좋은 거 같다 잔잔하니 매우 듣기 조음


싫어하는

먼ㅋㅋ 짘딘박재범 말고 싫어하는 사람만 ㅋㅋㅋㅋ


생각함

박재범 노래 들으면서 항상 강동현 생각함... 그래서 가끔 한국으로 여행온 외국인 강동현 보고싶어. 김구랑 사랑에 빠지는...한국어 어눌하게 하면서 막 그러는거. 보고싶네.

저년이 내 트위터랑 인스타 염탐하다가 뜬금없이 내 남친이 불쌍하다고 시비 걸음➡️지 사촌이랑 카톡한 사진 캡쳐해서 박재범한테 영국갈때 지한테 말하라고 함➡️지 인스타를 내가 알거라고 생각함➡️지가 나보다 돈도 많고 나보다 행복할거라고 생각함
28. 박재범 - 메트로놈 14년 9월 출시, 전남친과 내가 처한 상황이랑 완전 똑같았었다고 생각했음. 정말 똑같음. 사랑하는 사이들이 다 비슷하구나 생각하면서 극복했으면 괜찮았을까 이런 생각도 하게했지만 지금은 그때 헤어지길 잘했다고 생각함


도끼

#쇼미더머니6 | 역대 최강 프로듀서 군단을 소개합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영 킹 영 보스 (#도끼) 올라운드 힙합 아티스트 (#박재범) #mnet #smtm6 #producer


팬들한테

니손으로 직접 올리고 팬들한테 그리고 박재범한테 괜찮다는 답변받고 팬질 할거면 시작해😊
이 망상들도 박재범이랑 팬들한테 사과하고^^
그럼 너도 이렇게 트윗한거 박재범이랑 팬들한테 잘못했다고 말하고 사과 받아주면 팬질해^^


박재범

박재범의 올라타 같은 그런 끈적한 거욯ㅎ

박재범 PARK JAY WANNA AOMG 지코 FT wooyeon724

복면가왕 박재범 나왔을때 보고 본 적 없는데 바비 나왔다그래서 다운받았다 아 좋아 ㅎㅎ
사실 박재범은 안 좋아해 ㅇ_ㅇ
박재범 병원
13. 흑역사,, 작년에 춤춘거,, 것도 박재범 몸매 노래에 춤췄다 다시 생각하니까 울고싶네,,8^8
대현오빠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 언제나 너만 바라봐 좋아, 니 모든 것이 좋아 머리부터 발끝까지도 조금만 행동까지 하나하나 다 좋아.. 박재범, 좋아 #댛니다모든것좋아 #리이나대현 #대현리이나
4. 박재범- Me like yuh 사실 한국노래는 잘 안듣는데 박재범이 외국사람이라 그런진 모르겠지만 제 취향 막 신나는 노래는아닌데 분위기는 어두워도 신나는 느낌이랄까 쨋든 조아요
아, 삼촌 분이요. 먼저 찾아 와 주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박재범입니다. 나이는 뭐, 별 상관 없는 것 같은데. 딱 한 살 더 많고요, 갤러리 운영합니다. 반갑습니다.

박재범이 좋아하는 말 레츠기릿!
ㅋㅋ박재범 보스 엄청 좋아함
박재범 사랑했다
♪ 박재범, 어글리 덕 - 우리가 빠지면 PAY가 아니지 #미쓰라의야간개장
나한테 사과를 왜해?ㅋㅋㅋ또라이니? 내가 그리고 받았다고 했나?ㅋ 잘못은 박재범한테 하고 나한테 왜 사과?ㅋㅋㅋㅋ
박재범이 저 가르키고 복근 깠다 이겁니다,,,
이번엔 좀 모던한 분위기로 가봐야겠어요 ㅋㅋㅋ뭔가 박재범의 음악같은느낌으로

박재범 PARK JAY WANNA AOMG 지코 FT rlawltn103

박재범 My last 진짜 좋다
온잇보스 박재범 졸라 빨라서 웃겨뒤짐
아나도 박재범 조아 후ㅔ/......//////
이불 덮지 말고 해 말고 해 lady 불도 끄지 말고 해 난 네 몸을 봐야 해 -박재범의 "Welcome" 中
꿈에 수업듣는 꿈 꿧는데 밧재범이 왜 내 뒤에 ㅋㅋㅋㅋㅋㅋ 뭔 ㅋㅋㅋㅋ 박재범보고 요즘 별명 재입학인거 아냐고 말걸었음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 알아요 이럼 ㅋㅋㅋㅋㅋ
옛날 박재범이 다시 돌아 올 수 있겠니?
저거 박재범 카페

나도 박재범하고 우산 쓰고싶다♡♡
박재범 최고로 멋있어요 🖤❤️
우와 라비 박재범이랑 같이 공연하니???!!!!!!! 세상에!!!!!
뮤직소울차일드 박재범이 존나 불러서... 러브는 가사 다 외우고 잇 잔아...(추억여행)
두산 양의지 응원가가 박재범 좋아인데 김지연 좋아 따라부른는ㄴㄹㅈㄴ럼ㅈ랴덪맫럼잴더너무귀여워미친ㅇㅅㅈㅁㄷㄻㅈㄹ두ㅠㅜㅠㅜㅠㅜㅠㅜ프푸푸ㅠㅜㅠㅜㅠㅜㅠㅑㄷ고햄ㅈ대멎대ㅑㅓㅁㅈ;ㅑㄹ덪;머;ㄹ쟈;멀대;ㅓㄹㄷㅁㅁㄹㄷ
박재범네 회사 갔대욬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 🐳 쌤 가슴근육 부러워하고, 갑빠로 박재범 이기고 싶다고 하니까 트쌤이 가슴 집중 운동 시키고 있다. 박재범이랑 chest ✊ bump 하는 그 날까지 화이팅!

박재범 PARK JAY WANNA AOMG 지코 FT horseexpertgo

박재범 왜 자꾸 가사 쓰지
박재범 인스타 마니해서 좋구요
8. 박재범 & 우영 님들은 떠나갔습니다...
쇼미6 ㄷㅓ블케이가 도전(?)자고 박재범이 심사를 한다고 한다
박재범이 네 몸에 내 마크가 있대
좀 다르지만.. 박재범도 바토끼라고 불렸고 장이씽도 씽토끼로 불리는데 도영이도 토끼네..
5. 박재범_좋아 머릿속에 머무는 노래 말하는건가.. 이거 솔직히 두번째날 현이한테 해당하는 노래인데 휘휘 이 노래 예전부터 들었던게 한 번 멜로디 생각나면 반복반복..

박재범 PARK JAY WANNA AOMG 지코 FT pop_loppop

2016.05.26 목요일 알콜은 싫지만 주면 마실 수 밖에 (feat. 박재범) MV 공개 Directed by jinooya #식케이 #WOOGIE #박재범 #알콜은싫지만주면마실수밖에
2016.05.27 12PM 1. I Call It Love 2. 알콜은 싫지만 주면 마실 수 밖에 (feat. 박재범 ) All produced by WOOGIE Cover by 문호연
박재범, 내달 정규2집 '에볼루션' 발표전곡 작사·작곡 참여
이쁜 CD들 #박재범 ㅋㅋ 아침부터 갑자기 보고 싶어서 열어 봄.
박우진에게서 박재범을 느낀다
박재범이 별로잖아용
박재범씨 저랑 친구래요

박재범 PARK JAY WANNA AOMG 지코 FT vigonssi

또 끼어듭니다만. 제 조카가 올해 9살인데... 암튼 제 동생이 박재범 개빠수니여서 태교를 어게인어게인 박재범 으로 했;;;;;;""""";;;;;;
둘짤머리 누가해도 진짜좋아함 박재범이했을때도 좋아했고 승관이가 했을때도 넘 조아함 ㅜㅋㅋㅋ
ㅇㅇ아 . . .내친구 박재범 제와핁줄아재얼음
내가 나에게 주는 선물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범 말투 졸귀씹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주 뿌셔! 지구 뿌셔! 진짜. 😫😫😫😫😫
아무리 곱씹어보며 생각해도 박재범 우주 졸귀탱이라 백화점 뿌셔야지 안될 것 같다. 😫😫😫😫😫
데뷔때랑 비교해도 달라진걸 못 느끼겠어요. (...) 박재범 평생 예쁠 상. 😫😫😫😫😫




박재범 PARK JAY WANNA AOMG 지코 FT lovescratches

박재범 PARK JAY WANNA AOMG 지코 FT nii1492680

박재범 PARK JAY WANNA AOMG 지코 FT bepeunha

박재범 PARK JAY WANNA AOMG 지코 FT hanbinachos

박재범 PARK JAY WANNA AOMG 지코 FT nii149268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