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하민

170505 올데이아웃 ADO 최하민 2 #최하민 #오션검 #osshun_gum
하민아 응원해 #최하민 #OsshunGum #고등래퍼
Osshun Gum - Come For You 진짜 가사가 너무 예뻐ㅠㅠㅠㅠ최하민 진짜ㅠㅠㅠㅠ노래듣고 팬된거 처음임ㅠㅠㅠㅠㅠ
170505 올데이아웃 ADO 최하민 프리뷰3 #최하민 #오션검 #osshungum
이 도안으로 손거울제작하면 구매하실분계신가오,,,❣💎 #최하민 #손거울 #osshun_gum
#최하민 #CHOIHAMIN #오션검 #OSSHUNGUM 170526 계명대학교 대명캠퍼스 Keimyung Uni. Hamin forgot the lyrics. So cute tho💕 🔗


어빠

어빠 살색파티의 계정이 왔어요 (아님)

Osshun Gum 최하민 오션검 어빠 올데이아웃 ADO 신호걸린거 osshun_lune

어빠 잘쌩겨써여!!!! 너무 당연해서 잊고 있었는데 1일 1어빠 잘생겨써여 운동 다시 시작 지창욱 잘생겨따 넘나 잘생겨따 엉엉


지창욱

❤️사랑하는 지창욱 배우님 데뷔10주년 & 생일🎉🎉 진심으로 축하 드려요 창욱님은 우리에게 둘도없는 소중한 배우님에요❤️일본팬 드림 게재기간 6월23일부터7월 25일까지.고속터미널역에 게재되어 있어요. 여러분 보세요.#지


죽어요

귀여워 죽어요😖❤️
아 또 설레 죽어요


신호걸린거

그날들 서울막공때 2번째로 실물영접했는데 오토바이타고와서 굉장히 놀란 기억이 난다 ㅋㅋㅋ 저때 퇴근길보다가 막차놓칠뻔해서 지챵보고 바로 자철역으로 뛰고있었는데 옆에 배기음소리나서 봤더니 지챵있었음.. 신호걸린거 기달리는거같은데


양손에

결론적으로 100점을 못넘겨서 벌칙게임을~! 양손에 전기볼펜을 잡는건데 전에 거짓말탐지기가 막 생각나는거고ㅎㅎㅎ 앞에 있는 팬들한테 해보라고 주고는 완전 쒼나하는거 커엽~ )_(


Osshun Gum

HIPHOPPLAYA 힙플라디오:Osshun Gum cuts 하민의 자기 소개 너무 어색했었고ㅠㅠㅠ 귀여웠어 / Hamin's self-intro & talked abt his decision joining JUS

그 말로만 들었던 바퀴벌레 모형 주워서 객석으로 던지면서 쒼나하던 그 모습ㅋㅋㅋㅋㅋㅋㅋ
호오............... 🙄
오늘 여기에 내 전 재산을 걸었어
겸듕이ㅜㅠㅠㅜ
잘생겨서 올리는거 맞다구오
얼매나 잘생겼어 (여러모로)
어떠한 사진이든 상관없다고 합니다.! 나눔 하셔도 될거같네요ㅎㅎㅎㅎ

Osshun Gum 최하민 오션검 어빠 올데이아웃 ADO 신호걸린거 yuzu__marmalade




Osshun Gum 최하민 오션검 어빠 올데이아웃 ADO 신호걸린거 _DC_irene

Osshun Gum 최하민 오션검 어빠 올데이아웃 ADO 신호걸린거 malizimayo

Osshun Gum 최하민 오션검 어빠 올데이아웃 ADO 신호걸린거 hellowookii

Osshun Gum 최하민 오션검 어빠 올데이아웃 ADO 신호걸린거 hellowookii

Osshun Gum 최하민 오션검 어빠 올데이아웃 ADO 신호걸린거 STRIIMI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