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헤니씨....나는 어린시절 당신이 내이름은 김삼순 이라는 드라마에 등장했을때 부터 넘나 팬이었오
(내 이름은 김삼순) 같은 드라마 이제 안 나오려나. 삼순이가 딱 서른이었는데.. 삼순이 나이가 된 기념으로 다시 한 번 찾아봐야겠다.
씽이 한국드라마에 나오면....세상에 생각만 해도 개좋다ㅠㅠㅠㅠ 수트입고 중국어하면서 서브남주 캬아아아ㅏ우ㅜ여주가 알려주는 한국어를 어눌하게 말하면서 여주가 막 긔야워하듯이 웃고 크흡ㅜㅜㅜ 마치 내이름은김삼순 다니엘헤니같은.. 그런 역할 나쁘지않아어
파티쉐는 힘이 세야한다고 하면서 (당시 내이름은 김삼순이 인기있었기도 했고) 드라마랑 다르다며 뭐라했고, 푸드스타일리스트도 성공하기 힘들다며 뭐라했다.. 내가 국어교사라는 꿈을 가졌을땐 어떤 코멘트도 안했다
신데렐라 언니나 내이름은 김삼순 같은 드라마 좋아하는 거 보면 내 글 너무 내 취향 그대로 박앗다 차이는 내 글이 재미업다는 것뿐이야.. 내이름은 김삼순 드라마 개갓이다 원작소설도 나름 잼슴
#마음당_내가_좋아하는_한드 2.넓고 깊은 드덕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는 내가 좋아하는 한드와 원작작가 소설을 드라마로 했던 드라마 1%의 어떤
#드라마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1. 거짓말 2. 아내의 자격 3. 밀애 4. 나인 5. 커피프린스 1호점 6. 내 이름은 김삼순 7. 또 오해영 8. 네 멋대로 해라 9. 궁 10. 도깨비

내 이름은 김삼순 드라마 신서유기 기억이 도깨비 생각이 원작소설도 i_i0x0

#드라마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건빵선생과별사탕 커피프린스1호점 그들이사는세상 디어마이프렌드 내이름은김삼순 파리의연인 질투의화신 도깨비 시그널 응답하라 1997 더 있는데 생각이 안나요~~~^^;;;
왜 내이름은 김삼순 저 드라마가 생각이 안나지
아 내 이름은 김삼순 내 인생 드라마 김삼순 보면서 서른 살 여자의 삶은 진짜 모르고도 모르겠었는데 삼순이보다 언니의 삶이라니 ㅠㅠ 아 ㅠㅠ
신서유기 보는데 나도 드라마 음악은 알겠는데 제목은 기억이 안나네 ㅋㅋㅋㅋ내이름은 김삼순은 심지어 자꾸 현빈 나온 건데 ... 그거 가든인가 ... 하지원도 나오고!! 이랬음 ㅋㅋㅋㅋㅋ
이거 드라마 (내이름은 김삼순)에서 삼식이가 삼순이한테 지하철에서 했던 대화인듯. 희진이를 회상하면서


신서유기

신서유기 내이름은 김삼순!!!!!


기억이

이거 내 이름은 김삼순 원작소설에 나오는 대사인데 이 다음 삼순이의 대답(대사가 기억 안 난다)이 정말 좋앗던 기억이 난다 이 대사 자체도 좋아하지만


현빈

내이름은 김삼순 보면 거기 개이름 오천만원이라고 나와요 현빈이 김선아한테 오천만원 빌려줬다가 갚네마네 해서 오천만원 언급을 많이 했거든요
53. 내 이름은 김삼순 - 김선아 애드리브에 현실웃음 터진 현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엌!' '오, 어 꼈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랫만에

오랫만에 내 이름은 김삼순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수니랑 삼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하는 친구 동하의 옥탑방고양이 막공! 예상대로 아는 분들 많이 뵈서 오랫만에 반가웠습니다. 점점 발전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내 친구 이동하! 현재 공연중인 스페셜레터와 공연 예정인 내이름은 김삼순도 많이 보러가주세여^^


커피프린스

내이름은 김삼순 풀하우스 커피프린스 보고싶다
내이름은 김삼순 겁나재밌게 봤는데... 커피프린스랑....


안에서

권해효님 내 안에서 이미지 넘나 내이름은 김삼순에서 삼수니 언니랑 티격태격하던 이미진데..

내 이름은 김삼순 드라마 신서유기 기억이 도깨비 생각이 원작소설도 cheesebread1989


법적으로

5. 내 이름은 김삼순 - "결혼이 싫으면, 동거하자 나랑" "싫어요. 동거하면 밥하고 청소하고 빨래하고 법적으로 아무 권리 없으면서 할 거 다 해야 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이름은 김삼순

14. 내 이름은 김삼순 - 삼순이네 집 야물딱진건 어머니 대로부터 물려 내려온건지 엄마도 언니도 삼순이도 전부 할말 따박따박 야무지게 잘하는거 최고라곸ㅋㅋ여사님 너모 사랑합니다......
"그래.. 지금은 반짝반짝 거리겠지. 그치만, 시간이 지나면 다 똑같애. 그 여자가 지금은 아무리 반짝반짝거려 보여도 시간이 지나면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된다구. 지금 우리처럼.." (내 이름은 김삼순)
내 이름은 김삼순 같은 에녁 보고 싶은데 내 안의 에녁 너무 연상연하라서 이게 안돼 역시 구삼즈로 가는 수박엔 (먼 차이임
허튼 말인 줄 알면서도 속고 싶어지는 내가 싫다. 의미 없는 눈짓에 아직도 설레이는 내가 싫다. 이렇게 자책하는 것도 싫다. 사랑을 잃는다는 건, 어쩌면 자신감을 잃는 것인지도 모르겠다. #내이름은김삼순 #김
내이름은김삼순
노래부르지만 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이름은 김삼순

내이름은 김삼순 다들 안보샸나
숨겨왔던 나의~~~ 저거 내 이름은 김삼순 메인 오스트 아니었는데 ㅋ
내이름은 김삼순! 이것도 겁나 열심히 봤다ㅋㅋㅋ
아니 내 이름은 김삼순을 왜 몰라ㅠㅠㅠㅜㅠ
아니 내이름은 김삼순을 왜몰랔ㅋㅋㅋㅋㄱ
내이름은 김삼순 ㅋㅋㅋㅋ나도 김삼순인디 뭔 김산순이지?? 이럼 ㅋㅋㅋㅋㅋ
나는야 김삼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 내이름은 김삼순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이름은 김삼순을 왜 몰랔!!! ㅋㅋㅋ
아니 이 노래가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나온 거아ㅓㅅ어....??
내이름은 김삼순 6번 돌려본사람임니다 제가
신서유깈ㅋㄱㅋㅋ내이름은 김삼순을ㅋㅋㅋㅋㅋ개웃기넥ㅋㄱㅋㄱㄱ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