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연

오늘 스페셜하게~✨ #더쇼 를 이끌어줄 어메이징한 MC들이 있지요😘 예쁘고 잘생긴게 특기인 #티아라 #지연 & #아스트로 #MJ #문빈 ❤️ 오늘 하루 스페셜MC 세 사람과 함께 하는 더쇼 기대 많이 해주떼요👋
박지연 오늘 비쥬얼 미쳤다💦💦 그러니까 문투하세요 #1119 #티아라
170627 더쇼 출근 #Tara #티아라 #JiYeon #지연 #HyoMin #효민
[프리뷰] 170627 티아라 더쇼 출근길 #지연
티아라 1위 1주일+오늘 6:30분! 더쇼에서 지연이 스페셜MC하는 기념으로 rt이벤트 열어요!팬상관없이 참여가능하구여 참여하실때 티아라 '내이름은' 한번씩만 들어주세요🙏🏻감사합니다!당발은 목요일에 할게요😊 #티아라 #1
170627 더쇼 퇴근 #Tara #티아라 #JiYeon #지연 #HyoMin #효민
170623 뮤직뱅크 출근 #나인뮤지스 #경리 #모모랜드 #낸시 #티아라 #지연 #효민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효민 TARA 은정 화이팅 6aranate

170617 페럼타워 팬사인회 #큐리 #효민 #지연 #티아라 #내이름은 여신재능들 마구마구 펼쳐줘
170623 KBS 뮤직뱅크 중간출근길 짧은직캠 4th #티아라 #TARA #지연 #박지연 #효민 #박선영 #은정 #함은정 #큐리 #이지현 #내이름은
170614 내이름은 쇼케이스#1 지연 온종일 정신없이 바쁘다가도 틈만 나면 니 생각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아라 #지연 #tara #jiyeon
170620 더쇼 퇴근 #티아라 #큐리 #효민 #지연 #티아라1위축하해 #내이름은1stWin #WhatsMyName1stWin
170616 뮤직뱅크 퇴근길 직캠 #티아라 #은정 #효민 #지연 잘해써??
티아라 덕질하다 눈물날줄은 몰랐다ㅜㅜㅜ 박효민 박지연 서럽게 오열하는 소리 다들리는거봐... 그와중에 이큘씨도 웃으면서 뒤돌아서 눈물닦고.. 함은정 없어서 넘 아쉽고.. 살면서 이럿게 서러운 1위 처음봤습니다
170117 HQ 베트남 브이라이브 연말 파티 #티아라 #TARA #박지연 #지연 #JIYEON 눈.웃.음. 츄😵

170117 HQ 베트남 브이라이브 연말 파티 #티아라 #TARA #박지연 #지연 #JIYEON 말이 필요없는 지연언니 🙈
170616 KBS 뮤직뱅크 중간외출 짧은직캠 세번째 #티아라 #TARA #지연 #박지연 #효민 #박선영 #은정 #함은정 #큐리 #이지현 #내이름은
170627 잘 했어요! 좋아해요💜사랑해++!!!💜 #지연 #티아라 #MJ #엠제이 #문빈 #아스트로 #ASTRO #더쇼 #THESHOW #Live
큐리ㅡ2009년 7월 29일 티아라 은정ㅡ1995년 영화 신세계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 효민ㅡ2008년 FT아일랜드 - 헤븐 MV 지연ㅡ2008년 헬로! 애기씨
상큼한 마린걸로 돌아온 티아라!!😍 노래 미쳤네~🎵 비주얼 미쳤네~🎵 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티아라와 함께 신나는 펑키리듬 속으로!! 고고!! #더쇼 (우리 MC지연이 요기잉네)


내이름은

170627 Jiyeon T-ARA #내이름은 SBS MTV THE SHOW 티아라 #5
더쇼#1119 티아라 투표합시다~🗳🗳 #내이름은 #티아라 야~GoGo!!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효민 TARA 은정 화이팅 smg5726

#1119로 티아라 투표 해주시면 두명 싱글레귤러콘 기프콘 드립니다 투표해주세요!!!#티아라 #내이름은 #더쇼
오늘 27일 #티아라 가 더쇼 1위후보에 올랐습니다😎😎 #1119 로 티아라!! 많은 투표 부탁드립니다🙇🏻🙇🏻‍♀️🙇🏻🙇🏻‍♀️ #내이름은
170627 맛나게 먹고 힘내! #티아라 #내이름은 화이팅!!!
170626 더쇼 출근길 #함은정 #티아라 #내이름은 #은정 함푸른
티아라 trending #내이름은 #티아라
170625 페럼타워 팬사인회 #큐리 #효민 #지연 #티아라 #내이름은 선글여신들
더쇼 크롭해서 미안해요 근데 효민언니가 너무 이쁜걸 어떡해ㅠㅠㅠㅠㅠ 큰화면 효민 너무 좋은걸~~😭😭 . #티아라 #tara #효민 #박효민 #hyomin #HYOMIN #내이름은

#큐리 #은정 #효민 What's My Name 앨범 도착 #티아라 #내이름은


효민

170625 중구 팬싸인회 효민 프리뷰 (콜록콜록) 너의 미모에 숨도 제대로 못쉬겠어 #티아라 #효민 #hyomin #tara
170116 HQ 베트남 음식 브이앱 #티아라 #TARA #박효민 #효민 #HYOMIN 역시 nice body 😭


TARA

170627 더쇼 퇴근 ㅠㅠㅠㅠㅠ 잘가 ㅠㅠㅠㅠㅠ 화이팅 ㅠㅠㅠㅠㅠ #은정 #함은정 #티아라 #eunjung #tara


은정

은정 💙👍티아라
8. 레코는 은비언니가 너무예뻣구 티아라는 은정밈 혼자가편해졌어때부터 호감이엿다가 띠아모때 입덕햇당
1. 티아라 은정 개인적으로 나는 티아라 팬이라서 은정 닮았단 소리 들을 때마다 넘나 기분이 좋다. 제일 많이 닮았단 소리 듣는 연예인이다♡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효민 TARA 은정 화이팅 6aranate


나인뮤지스

27일(화), SBS MTV 더쇼 출연진 (에이스 비아이지 엘리스 버뮤다 나인뮤지스 더 이스트라이트 마마무 소울라티도 스텔라 아스트로 에이프릴 에이핑크 엠펙트 일급비밀 투포케이 티아라 등)
170627 더쇼 1위 후보 나인뮤지스 마마무 티아라
(쇼! 음악중심) 출연자 라인업 공개💐💐 #마마무 #블랙핑크 #이석훈 #몬스타엑스 #나인뮤지스 #FT아일랜드 #티아라 #아이콘 #데이식스 #청하 #펜타곤 #맵식스 #에이프릴세컨드 #이시은 토요일 오후 3시45분😍
티아라 팬분들 저번에 한번 하셨으니 저희 도와주시지 않으시렵니까..?저희는 7년동안 한번도 안받아봤는데요...저 저번에 했답니다 저희 #나인뮤지스 한번만 투표해주세요...다른 팬분들도 #기억해 들어보시고 투표해주세요ㅠㅠㅠ
5년 반인가 만에 다시 1위 얻은 티아라 덕구 여러분들 7년만에 나인뮤지스도 첫 1위 함 하게 문투 한 번만 도와주세요,,,,
★더쇼 117회 라인업★ A.C.E/B.I.G/ELRIS/VERMUDA/나인뮤지스/더 이스트라이트/마마무/소울라티도/스텔라/아스트로/에이프릴/에이핑크/엠펙트/일급비밀/투포케이(24K)/티아라 #더쇼 #THESHOW
#티아라 already succeeded 😍 #나인뮤지스 it's your turn ✊🏻 화이팅 레젠드들!! 💋💋


마마무

#더쇼 #마마무 1위축하해요유ㅠㅠ 아쉽다 하.... 하지만 징엠씨 크으 더쇼사랑 #티아라 화이팅❤️
오늘 더쇼 최고엿다.. 마마무 첫방에 1위ㅠㅠㅜㅠㅠ 티아라님들 에핑님들 정말정말정말정말×2818481예쁘셧고 노래 짱좋고ㅠㅜㅠ 나뮤분들도 이번 노래 너무 젛아서 다운받아서 듣고잇다 ㅠㅜㅠ 정말 여돌들 너무 사랑해요ㅠㅜㅠ


문자투표

#1119 티아라 문자투표 합시다~!
더쇼 문자투표 #1119 티아라
1위 한번더! #1119 문자투표 티아라
오늘 한번 더 문자투표 #1119 티아라


아스트로

☆아스트로☆DREAM PA.1(23) 티아라,아스트로 특엠씨 축하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효민 TARA 은정 화이팅 6aranate


5년

5년 4개월만에 1위한 티아라를 같이 축하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 좋아해 사랑해 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7시 29분에 마감함 알티 해주시고 축하 많이 해주시긔ㅠㅠㅠㅠㅠ #티아라 #whatsMyName1s
5년 4개월이 말이 안돼 그 오래 걸려 1위한 걸스데이도 데뷔하고 3년이 걸렸는데 티아라는 그 이후로 5년이란 시간이 지나고 1위하다니 대단한거 같음 진짜


한밤에

한밤에 티아라 나왔냐
한밤에 지금 티아라 나오넹 ㅇㅅㅇ
그냥 틀었는데 한밤에 티아라 나오네 역시 덕후 크으


1119로

와 티아라 실트올랐어 그러니까 #더쇼 #1119로 #티아라 💌💌
이렇게 트로피 들고 행복하게 웃는 모습 또 보고 싶으니까 #1119로 #티아라 #티아라 #티아라 #티아라 ❗문 투❗


퇴근

지난주부터 출퇴근할 때 티아라 노래 듣고 있는데 이번 신곡 내 이름은 가사 너무 이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사귄 지가 몇 년째인데 이름을 몰라..? 상상연애인가🤔


티아라

진마 티아라...사랑해..
사실 티아라다사랑해..
더쇼 티아라 추천곡 이런엔딩-아이유 실화냐!!!
- 더쇼 녹화두번째 마지막씬 방송탔음 좋겠다. 정말 너무너무 예뻤다. - 티아라팬분들이랑 같이 사녹했다. 역시나 무무들 좋다고 소리지르기 & 응원법 급하게 달달외우기ㅋㅋㅋㅋㅋㅋㅋㄱ앞에계셨던 티아라팬이 무무들짱!! 무
티아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머니랑 더쇼보다가 티아라나왔는데 쟤네누구냐고 쟤네가 요즘나오는 애들중에 제일 낫다고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효민 TARA 은정 화이팅 TaraNaver

오늘의 지인들에게 구걸 성공적b #티아라 #1119 plz!♡🙏
시험기간인데..ㅋㅋ 맘무 무대보려고 6시반부터 더쇼틀고 티아라분들 너무 예쁘셔서 계속보다가 에핑분들 노래 너무 좋아서 듣다가 결국 타이틀까지 들엇다..ㅋㅋ 노래넘좋다
티아라 띠아모노래좋았는데 이번곡으로 일위했었구나
와... #티아라 공주님들이 따로 없ㄷㅏ...👑 눈 부셔서 제대로 쳐다볼 수가 엄쪄💝 #더쇼 #THESHOW
티아라님 응원소리 겁나 크던뎈ㅋㅋㅋㅋㅋ
티아라 이번 노래 좋다 지금보니 멤버들도 예쁘네
티아라 노래 첨들어보는데 좋다

뭐여 티아라가 아직도 있었음??
#더쇼 #1119 티아라 투표합시다~🗳🗳
[QSTAGRAM] 1위 기념 푸드 서포트 #퀸즈 감사드려용😻#티아라 잠시 후 #더쇼 에서 만나융~!
진짜ㅋㅋㅋ 티아라팬들이 고맙다고 해서 스밍돌려달라고함 스밍돌려주세요!!!!!!스밍!!스밍!!!!
티아라...저 왠지 너무 두근..거려요! 팡부정맥이야? 티아라..
이 왕쓰츙 우리가 아는 그 중궈 부자새끼 아니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아라랑 엑사디 후원해준다는걔 ㅋㅋㅋㅋ
티아라 to +821119 !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효민 TARA 은정 화이팅 6aranate

처음에 티아라님들 나왔을때 다들 당황해서 호응 못해줬었는데 모니터시간에 다들 응원법 찾아보고 두번째에 엄청난 응원ㅋㅋㅋㅋㅋㅋㅋ 티아라님들 살아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ㅏ 근데 이번드림 첫의상 ㅋㅋㅋㅋ다들 파라다이스 티아라 끼더라구 사실 그게더이뻐...
#더쇼 #1119 티아라 투표해주세요!!🙇🙇
#tvN #SNL9 #호스트 #티아라 편😍 #남친에 이어 멋진 #남편 으로 #깜짝변신#배우 #장도윤 이런 남편은 어디로 가야만날 수 있나요😭 #도바라기_메리미 #merry_me ❤️💕
티아라 노래 좋다
[티아라] 국내 첫 단독콘서트 'Dear My Family' (2014.12.25)
도화전설 의상하고 티아라 구하기 힘드네여..ㅜㅜ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효민 TARA 은정 화이팅 loving_basicly2

오늘 더쇼에서 카메라하시는 분이 티아라는 응원봉 없냐고 하셨다... 일위가순데 없어요? 해서 없다구... 울었다...
#1119 로 티아라 투펴해주세요! 욥 인증^^! ㅋㅋㅋㅋ 잘했지?
웃는모습 보고싶다 ‼️‼️더쇼 #1119 티아라
티아라 노래 중에선 리메이크 노래인 하늘 땅 별 땅이 제일 좋아
상반기 걸그룹 음악방송 1위횟수 트와이스 22회 레드벨벳 9회 AOA 3회 EXID 3회 걸스데이 2회 여자친구 2회 러블리즈 1회 라붐 1회 티아라 1회
아악 쿨티아라를 달라구요 으아악
티아라 타이틀 메들리 들으면서 올만에 청소중..ㅋㅋㅋㅋㅋ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효민 TARA 은정 화이팅 6aranate

엠비케이 티아라핑크색 자켓말고 검정색 자켓 입혀라 정말 폴인럽 하니까
티아라 언제나와
헐 뽀삐뽀삐저거 티아라노래여꾸나
와 티아라 넷 남고 다 나갓네
#한밤 내얼굴 나올까봐 뮤섭다 #티아라
투표하자! #1119 티아라
티아라 노래는 진짜 욀케 촌스럽냐..원래 뭐지 그 트로트 컨셉 아이돌이라서 그런가..??...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효민 TARA 은정 화이팅 6aranate

김구라는 TTL을 좋아하는 티아라 더쿠입니다
머야 블핑 앞애 나온건가..ㅎ 그래두 티아라 봣다 ㅎ
티아라 20090729라는 수록곡 있습니다 음방에서 꼭 듣고싶어요 부탁해요 더쇼!!ㅠㅠ❤
티아라 노래나옴?
티아라 다섯 개;;;;
222그치 그리고 먼가 티아라 노래는 항상 목소리에 너무 오토튠을 빡세게 줘서 사람 목솔 ㅣ같지가 안어...
대한민국 가요계 3대 후회 유승준 군대만 갔으면... 원더걸스 미국만 안 갔으면... 티아라 화영만 아니었으면...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효민 TARA 은정 화이팅 TaraNaver

티아라 봐라 티아라 개재밌ㅇ다
[ #📷 ] T-ARA's, 내 이름은 "What's my name?" M!Countdown Stage #티아라 #T_ARA #WhatsMyName #Comeback
티아라이번노래재밋다 내이름믄 내이름믄 멈멈머야
티아라 팬의 분노
46.09,티아라 초신성의 TTL. 무슨 설명이 더 필요하지요¿¿¿¿¿
티아라 이즈 뭔들
보람ㅡ2008년 싱글앨범 소연ㅡ2009년 7월 29일 티아라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효민 TARA 은정 화이팅 Mirailab77

나 다이아 안가지 그대 다이아 가지 나 티아라 안가지 그대 티아라 가지 앰비케소속가지 나 엠비케안가 해피도 드캐는 일땜에 잘못가니까 주말에만 가지 그대도 맞춰서 갔음했어 나랑 주말에 같이가고 나 못갈땐 안가고 그래야되는데
티아라..빼두대..? (고통
프로듀서 님!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와 콜라보한 목걸이와 반지가 각 12종 등장이에요! 공주님 티아라를 모티브로, 위쪽엔 멤버를 표현한 스톤이 박혀 있어요 ♪ 갓겜이 이걸....
티아라의 작은 사과
티아라보다는 힐쟝이 더 중요핻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효민 TARA 은정 화이팅 never_530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효민 TARA 은정 화이팅 6aranate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효민 TARA 은정 화이팅 csb1475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효민 TARA 은정 화이팅 myhahmbae

티아라 지연 내이름은 효민 TARA 은정 화이팅 csb147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