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니

성재오빠! '윤종신 - 좋니' 노래 들어봤어요? 성재오빠 목소리로 필터링되어서 들리네요 ㅋㅋ 기회가 된다면 한소절 흥얼거리며 불러주세용~ 좋은 저녁시간 되시구요..💕
좋니에서 윤종신이 "아프다-"지르는 부분 고승덕의 "미안하다-"와 닿는 부분이 있어 웃음이 나오려 하기도 하지만 결이 너무 달라서 아프다
윤종신 이번 노래 (좋니) 대박이네
아 윤종신님 '좋니' 너무 좋다 그리고 누군가 예전 나에게 하는 이야기마냥 상당히 찔리게 하는 가사다 역시 윤종신님 가사👍🏼👍🏼👍🏼
#윤종신 #좋니 좋니좋음🙊
윤종신의 새로운 노래 '좋니' 너무 좋아요 ❤️
이번 윤종신 노래 근래 나온 발라드 중에 제일 좋은데 #좋니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mihyonim

좋으니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 때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그 모습을 아직도 못 잊어 헤어 나오지 못해 니 소식 들린 날은 더 좋으니 그 사람 솔직히 견디기 버거워 니가 조금 더 힘들면 좋겠어 진짜 조금 내 십 분의 일 만이라도 _윤종신, 좋니
윤종신 (좋니) 오랜 만에 대작 쓰셨네 제2의 사춘기 입성인 듯
윤종신 - 좋니
초등 학생때만 해도 누군가의 앨범을 사면 모든 노래의 가사를 보며 들었는데.. 간만에 #윤종신 #좋니 는 정말.. 가사 출력해서 반복 청취중 정말 좋다👍👍👍👍❤️❤️❤️❤️❤️❤️❤️😘😘😘😘
윤종신 좋니 진짜 역대급 찌질이다. 으어 못 듣겠어;;;;;;
님들 윤종신 좋니 들어주세요
윤종신 좋니 발음주의해야해ㅜㅜㅠㅠ

윤종신 신곡 좋니 무한재생중 노래 정말 좋아요!
좋으니 그 사람 솔직히 견디기 버거워 너도 조금 더 힘들면 좋겠어 진짜 조금 내 십 분의 일 만이라도 아프다 행복해줘 혹시 잠시라도 내가 떠오르면 걘 잘 지내 물어 봐줘 「 좋니 - 윤종신 」
비가 쳐 내리는 오늘 퇴근송은 발음 또박또박한 아주 옛날 감성의 윤종신 노래였다. 반가워서 뭔 노랜가 하고 검색해보니 의외로 이번 6월 신간이라 무지 놀랐다ㅎㅎ 좋니?!
윤종신 좋니 들으세요 여러분
윤종신 - 좋니 들으세요..
좋으니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 때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그 모습을 아직도 못 잊어 헤어 나오지 못해 - 윤종신 (좋니).
좋아 정말 좋으니 딱 잊기 좋은 추억 정도니 난 딱 알맞게 사랑하지 못한 뒤끝 있는 너의 예전 남자친구일 뿐 스쳤던 그저 그런 사랑 - 윤종신 (좋니).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Myung_Q_


월간

월간 윤종신 두 달 연속 홈런이네 이번호도 존좋이다.......
와 윤종신 이번 노래 계속되는 월간 객원에 지쳐 나가떨어진지 483185472년만에 띵곡
#블락비 #지코 가 참여한 2017 월간 윤종신 2월호 'Wi-Fi(와이파이)'가 공개 되었습니다 👏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
헐 이번 윤종신 노래 월간 윤종신이 아니었네
너만큼 사랑하지 않았었나봐 나는 좀 덜 사랑해서 널 못 보내 가슴이 너무 좁아 떠나간 너의 행복 빌어줄 그런 드라마 같은 그런 속 깊은 사랑 내겐 없으니 (월간윤종신 feat.정준일, 말꼬리)
윤종신 신곡도 역시 내 취저😊😊😊😊 월간윤종신 + 김재환 콜라보 보고싶다.. 미스틱이나 안테나 들어가줘.. 짼..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모든게 완벽해😂
윤종신 씨 노래 정말 좋죠. 월간 윤종신은 진짜 멋진 아이디어..ㅠㅠbb

im watching [2016 월간 윤종신 2월호] 윤종신 - Chocolate (With 세븐틴 Vocal Unit) MV 1080p
8. 윤종신, 켄(빅스)-늦잠 월간윤종신은 꾸준히 듣는 편인데 그중에 제일 좋은ㅜㅠㅜㅜ 켄님 목소리 넘 조아요 취향저격 탕탕 노래잘하는건 이미 알았지만 넘 조은것ㅜㅠㅜㅠ
이건 예전부터 만들어지고 있는 가수 윤종신의 '월간 윤종신' 프로젝트하고도 비슷해요. 이달의 소녀든 주간시집이든 월간 윤종신이든 정기적인 주기가 있는 독립 매체죠. 매시업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서 독립적인 매체면서도 대중성을 노릴 수 있어요.
요즘 예능때문에 정말 많이 가려져있는 분이라는 생각 월간 윤종신이나 때때로 나오는 명곡들이 예능의 이미지로 많이 희석되는 듯한 느낌
아아아악 진짜 너무좋아요 ㅠㅠㅠ 도대체어떻게 그런노래들 만드시고 부르시는걸까요 ㅠㅠ 저 진짜 월간윤종신없이 이 세상 못살아요 진짜 영원히안끝났으면 좋겠어요....ㅠ 제발 윤종신님 사랑합니다 ㅠㅠ
4.윤종신-나이 저 윤종신님 진짜 좋아해요 월간윤종신 짱팬.. 최애곡이에요 갓종신 음색이랑 진짜 잘 어울림!!
월간다비치 좋네요!! 윤종신 곡들 좋아하는데☺️ 가사가 좋아서 자주들어요😊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Ho_Ssony

월간 윤종신 수록곡의 메인 악기는 야마하 피아노로 치면 음반과 아주 비슷하게 소리가 들려서 AUX IN에 핸드폰을 연결하고 따라서 치기 시작했다.
아...진짜 월간윤종신.... 갓곡 아닌게 없구😭😭😭😭😭😭😭 노래도 진짜 다 넘 좋은데다가 매달 꼭 작업하시는거 존경스럽구 그래요😭😭😭😭
탱이랑 같이 부르려고 해도 슴스테때문에 불발된 거 같은데 월간 윤종신이랑 슴스테랑 포맷이 비슷하다보니
6월 미쳤어 월간윤종신도 리슨도 다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부심 뻐렁쳐ㅠㅠㅠㅠㅠㅠ오빠아아아아아아 노래길만 걸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
이번달 월간 윤종신 가사 짜증나고 슬프네
이번 월간윤종신 좋은데 '건망증 환자 돼버려' 이부분에서 자꾸 웃음터짐 ;
여러분~~ 조금만지나고 27일 자정에 월간 윤종신 11월호 규현이 함께한 '늦 가을' 대공개~ 가을에 무척이나 어울리네요... 내 입으로...ㅎㅎ 그리고 지금 이순간 또 새로운 세상을 만나고 무사히 올게요~~


신곡

리얼 윤종신 신곡 너무 좋아서 큰일났다
윤종신 신곡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좋아 진짜루...
윤종신 신곡 듣고 우렀다....
ㅋㅋ윤종신 신곡 좋ㅇ다 형 들어방
윤종신 신곡 넘나 좋은것
존나 윤종신님 신곡 좋다고 트윗 쓸려고 들어왔다가 자연스럽게 윤지성이라고 쓰네
아 진짜 윤종신 신곡 너무 좋아서 계속 듣는데 마음이 미쳐버리는거 같다. 근대 또 이렇개 어찌 할수는 마음이 나쁘지만은 않다.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blockb_official

와 요번 윤종신 신곡 개좋아진짜
따흐흑 윤종신 이번 신곡 가사가 너모 찌통이다
kpop 오탁인 중국친구가 윤종신의 신곡이 김성재의 추모곡이라고 알려주네. 역시 오타쿠의 정보력은 엄청나다..근데 생각해보니 이현도의 곡 스타일은 좋아했지만 듀스와 김성재는 그냥 그랬던 것 같다. ZOO랑 너무 비슷하단 생각을 했음.
태연이 윤종신곡 되게 잘어울릴 것 같은데😭😭😭😭😭😭😭😭😭
태연이 윤종신곡 한번 불렀으면 좋겠다 정키도.. 안테나도.. 작업한번 해봤으면..


목소리

박승화님 라디오 방송이 들리는데 윤종신님의 환생을 기타 치면서 부르는것이구나. 목소리 맑다. 좋아.
윤종신 씨는 예능 나와서 실없는 소리 해서 별로 맘에 안 들지만 목소리는 확실히 호소력이 있는 것 같어

해찬아 니 목소리 진짜 보석같다!ㅠㅠ윤종신한테 곡 내놓으라그래!
토이가 찌질계의 최고라하는데 윤종신은 가사도 찌질한데 목소리까지 찌질해
헉 애플 광고 목소리가 윤종신이었어 발음이랑 목소리 진짜 좋다고 생각했는데
윤종신씨 제 목소리 들려요?


발라드

믿고 듣는 윤종신표 발라드
4. 신치림 - 너랑 왔던 윤종신표 발라드 중 가장 좋아하는 곡♬
윤종신 발라드좀 들어바바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HanaAlice1001

오우 윤종신 발라드ㅠ
6.요즘은 발라드에 빠졌어 예를들면 임창정-나란놈이란 , 김연우-해독제 , 윤종신-1월부터6월까지 같은거 물론 우타이테도 여전히 좋아하고 kk노래는 거의 다 좋아해ㅎ
태연이가 윤종신님표 발라드 부르는거 보는게 소원인데ㅠㅜㅜㅠ흑 왜 성사가 안되는걸가요ㅠㅠㅜㅜㅜㅠㅠ


가사

하.. 윤종신 진짜 갓종신 내가 윤종신 좋아한다고 하면 왜 웃냐 가사가 얼마나 주옥같은데 첫이별 그날밤, 눈물이 주룩주룩, 굿모닝, 잘이별하기, 내일할일,말꼬리, 니생각, 동네한바퀴... 나열하기 힘듦
윤종신님 잇길래 너가사진잘보낸줄개욱기다
너의.,, 새 남자친구 얘길., 들엇지.,,, 나 제대하기.,, 으얼마 저어언.,,, 지금 들으신 곡은., 감텨 어워드 어쩌라고 가사 3위에 랭크 된.,, 윤종신의 오래전 그날 입니다.,,
윤종신은 "사랑이라는 게 그 당시에는 참 죽을 것만큼 열렬했는데, 지나고 나면 인생에 소중했던 하나의 추억 정도로 간편하게 정리된다"며 "영원할 것 같던 사랑도 어쩜 이렇게 덧없는 걸까 같은 서글픈 생각을 하면서 가사를 썼다"고 말했다.

윤종신은 "사랑이라는 게 그 당시에는 참 죽을 것만큼 열렬했는데, 지나고 나면 인생에 소중했던 하나의 추억 정도로 간편하게 정리된다"며 "영원할 것 같던 사랑도 어쩜 이렇게 덧없는 걸까 같은 서글픈 생각을 하면서 가사를 썼다
윤종신옹 노래는 가사들이 참 좋더라구요😆
ㅠㅠㅠㅠ제발 종신옹노래 불러줬으면 가사 너무좋아 윤종신ㅠㅠ
윤종신 진짜 천재야. 어떻게 가사를 저렇게 쓸 수 있지 ?


사람

오늘 눈덩이 이수만 윤종신만 나옴 둘 덕질 하고 싶은 사람만 봐도 될 정도로 마크 안나옴
강남역에 윤종신닮은사람 왤케많음?스킬북 여기 267753258명있음
윤종신 첫사랑만 오백번 해본 사람 같어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ppangppangtteok

윤종신이가말아먹은아이..😔😔다른곳에서잘커야는데..사람을잘만나야해요..😥😥
얼빠입덕이 아니었던 사람... 4년전 좋아했던... 망스케의 황태자 박finance... (잘 지내라...) (젊고 거대하고 안경 안쓴 윤종신이 됐더라...)
나는 차라리 파던 사람한테서 뭐가 터지면 납득하겠는데 (예윤종신) 파던 사람 옆에 있던 사람이 일을 터트려서 내가 파던 사람 보려고 할 때 마다 꼴보기 싫은 터트린 인간이 함께 나와서...


라디오스타

#이효리 #채리나 #가희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 를 보신 분은 #MBC #라디오스타 SNS로 제보해주세요~ #라디오스타 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의 목격담도 환영합니다*^^* 제보는 "쪽지" 로만 보내
#신화 #전진 #원타임 #송백경 #god #박준형 #김태우 를 보신 분은 #MBC #라디오스타 SNS로 제보해주세요~ #라디오스타 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의 목격담도 환영합니다*^^* 제보는 "쪽지" 로
선밴님 인스타에 라디오스타 성규 ☺️ 윤종신님두 하투 누르고 가시규 예쁨받는 규😘
(#2016MBC방송연예대상) 오늘 완댜님 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신이 형이랑 시상도 잘하고 오구오구8ㅅ8 잘 즐기다가 조심히 들어가요ㅠㅠㅠㅠㅠㅠ #규현 #윤종신 #라디오스타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zittenvoc

예전에 강지영이 라디오스타에서 애교 시켰는데 애교 없어서 못한다 했다가 김구라가 윽박 질러서 운 거 가지고 라스에서 존나게 우려먹었는데 지금 생각하니 존나 웃긴 것이다 윤종신이 여자를 횟감에 비유한 거나 우려먹지 그러냐 ㅋ


노래를

걷다가 이상한 윤종신 노래를 들었는데 정석원 작곡 노래였다 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우횬 윤종신 노래를 불러죠요 안아줘 같은 오빠 감성가튼 노래 많아,, 말꼬리든지,,
#윤종신 좋다. 가수와 함께 나이들어가는 느낌이랄까....!? 내가 든 만큼 그도 나이가 들었고 잊혀지지 않게 계속 음반을 내고 변한 모습(?!) 대로 노래를 한다. 머물러있는 시경이 보단 함께 나가주는 것 같고 환님 보단 더 마음거리가 더 가깝다
얼마전에 홍진영 라스에 나와서 원래는 허경환을 주려고 노래를 만들었는데 별로 맘에 안들어 한다니까 윤종신이 그럴거면 김영철 달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싶은

#HR 거기까지라고 누군가 툭 한마디 던지면 그렇지 하고 포기할 것 같아 잘한 거라 토닥이면 왈칵 눈물이 날 것만 같아 발걸음은 잠시 쉬고 싶은 걸 (윤종신/ 김필, 곽진언 - 지친 하루)
윤종신·이승철·엄정화 만나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말은"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mewithdaniel

응응 와.... 진짜 꼭갈꺼야 흐으윽 ㅠㅠㅠㅠㅠㅠㅠ 진짜로 제일 콘서트 가고싶은 두분이 윤도현님 윤종신님이었는데.... 세트리스트 들으니까... 일단 윤도현님 먼저 어떻게든 가야겠다 ㅠㅠㅠㅠㅠㅠ
윤종신이 박재정 노래에 씌우려는 이미지가 뭔가 박재정하고는 안맞는 느낌. 재정이 하거싶은거 하게 해줬으면. 아니면 좀 더 젊은 프로듀서를 붙여주던가.
정키 윤종신 다 곡 한번 받아보고싶은가수들인데 흐규흐규
'눈덩이 프로젝트' 윤종신, 어려운 NCT 세계관에 멘붕 '엔알못 등극' '박재정은 NCT 마크와 함께 하고 싶은 일들을 총 정리한 ‘위시리스트’를 당당하게 펼쳐 보여.....' 저도 있는데요, ㅠ


태연이

다음에 꼭 태연이 부르는 윤종신님 곡 들을 수 있길...상상했더니 너무 기분 좋아요👏🏻


김구라가

아까 라디오 스타_모델 편 재방송하길래 잠깐 봤는데...어우 토나올 뻔. 한혜진씨가 인스타에 수영복 화보 찍은 걸 올렸는데 그걸 A3 사이즈로 출력,우드락에 붙여 와서는 김구라가 눈을 못떼 뭐라하니 윤종신 보라고 하는 거라며 눈 앞에 갖다 대는데..
.. 이건 한혜진이 무례한 것 같은데.. 김구라가 있다는 얘길 김구라가 아니라 윤종신이 했음. 김구라는 가만히 있는데, 두 번이나 무례하게 빈정당한 것 같음. 반대라고 생각해보시길.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limeharu


눈덩이

눈덩이 프로젝트 이거 완전 윤종신 야망 집합 프로젝튼데요 진짜


노래도

저 윤종신 노래도 좋아하구 딘 크러쉬 같은 가수들 노래도 많이 들어요 ! 큰 취향은 없는 편이기는 한데 . . #겸_노래추천 이 해시가 제가 노래 추천할 때 마다 쓰는 해시거든요!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욤 ㅎㅅㅎ
윤종신이랑 뭐 하나 하더라구요ㅋㅋㅋㅋㄱ 엔시티라는 그룹 컨셉 자체가 팬이 생길수 없는 거 같아요ㅠ 노래도 한 100번 정도 들으면 나쁘지 않은데 말이죠ㅠ


들었는데

어제 '빙수 좋아하니' 들었는데 진쨔 짱이었다. 윤종신의 팥빙수를 뛰어넘는 빙수노래.


느낌

윤종신 노래는 잊으려했던 감정들까지 꺼내서 위로하는 느낌


1월부터

6월 17일 힘들었던 그녀 내게 그만 헤어지자고 했죠 결국 그녀에게 상처만 줬네요 진짜 내 맘 그게 아닌데 -1월부터 6월까지/윤종신
1월부터6월까지-윤종신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genie_812

윤종신 1월부터 6월까지 들어 ..
DAY2 빡치지만 윤종신-1월부터6월까지 헤어진 날 저거 들으면서 ㅈㄴ펑펑 울면서 뒤 캤음...
14. 애인을 떠올리게 하는 노래 이거 2번이랑 중복 아니예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윤종신의 1월부터 6월까지! 이런 분위기의 노래가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성시경 노래라던가...


윤종신

윤종신님이 좋아요해주셔써ㅠㅠㅠㅠ규부심ㅠㅠㅠㅠㅠㅠ
170528 추천곡 🎵 윤종신, 켄 (빅스) - 늦잠
윤종신님 온 이유가 에셈이 미스틱 최대 주주래요 거의 인수한 급으로 주식 갖고 있ㅅ대 그래서 요즘 미스틱이랑 에셈이랑 콜라보한거구나 다들 알았다면 뒷북 ㅈㅅ,,,,^^,,,,,
오늘 에셈 워크샵인데 윤종신님도 가고 또 알아보니까 모델 장윤주님도 갔음 장윤주님은 그 소속사 에스팀?이 에셈하고 전략적 제휴 맺어서 그런 것 같고 윤종신님은 왜오신거지 이번에 에셈이랑 미스틱 콜라보해서 그런건가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officialBEG

동화에 동료를 등장시키는 미친 아빠 #조정치 ... 출연 #하림 #윤종신 #제공 #엄마 #정인
헉...(아레님 윤종신 개그 좋아하시나봐
윤종신 노래 좋다 ,,,,,,,,,,
그니까 윤종신 그만 떠들어
리) 윤종신 만세에.....😭😭
#비투비 #창섭 #민혁 🎤 윤종신 - 내일 할 일
올해도 어김없이 저는 삼성홀에 갑니다 14년이적 15년넬, 윤종신 16년스윗소로우, 이승환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Ho_Ssony

마마무에 윤종신,블핑까지 노래나왔네
이 영상의 남자 성우는 윤종신씨 맞나요? 아니라면 누구시죠...? 너무 궁금합니다ㅠㅠ
윤종신의 음역대는 어디서부터 어디까지인가..
잠기옥 모을때 윤종신,토이,성시경 등등 잔잔한 노래들만 듣는게 짱.. 벌써 하품나옴
윤종신도 좋아해지 않으셨어용?
윤종신노래 진짜 좋아 특히 이번 노래
이메일 꼭해주세요 윤종신 님 규오빠 노래하는거 듣고싶다 진쩌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jhs2mark

난 윤종신노래는 윤종신이 부른 버전을 찾아 듣는 스타일인데 다른 가수들이 별로여서가 아니라 윤종신감성이 좋아서
더 이상 오를 곳 없는 그 곳은 넓지 않아서 우린 결국엔 만나 크게 소리 쳐 사랑해요 저 끝까지 오르막길 - 윤종신
안되는 걸 알고 되는 걸 아는 거.. 그 이별이 왜 그랬는지 아는 거.. 세월한테 배우는 거.. 결국 그럴 수 밖에 없다는 거.. - 윤종신, 나이 [行步 2011 尹鍾信]
윤종신 재롱부리네
윤종신 지가 뭔데 sm의 예능을 맡아 자신의 구린내나는 멘트나 반성하시지
수업끝나자마자 마크떴길래 신나서 틀었다가 이수만이랑 윤종신만 실컷본거 뭔데..
'썰전','마녀사냥','아는형님'을 기획해 JTBC 예능국을 이끌어온 여운혁 CP가 윤종신이 설립한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합니다. 최근 MBC 예능PD들이 대거 YG로 이적한다는 이야기도 알려졌죠.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fHHpnCOxCAJbbKS

#2016SAF가요대전 [B-ALLAD produced by 윤종신] 감동인 두 남자의 하모니 #규현 & #육성재 그리고 #에디킴 #세정 #은지 의 감미로운 무대까지~
아 진짜 사소하게 짜증나네 팔로우추천에 자꾸 아까부터 새로고침 엄청 해도 윤종신이랑 이외수 뜬다고 아 진짜
윤종신하고 맞블락 되고싶다 나중에 티비에서 볼때마다 감회가 새로울듯
믿고듣는윤종신님 역시좋다👍
12. 윤종신 no schedule
25. 윤종신 작사가콘서트 앨범
윤종신한테 왜 블락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qqgww93

아니요 제가 블락 당하고 싶어서 블락을 햇다 아직은 블락당하지 안앗어요 그니까 님이 저대신 윤종신한테 디엠보내서 저 블락해달라고 해줌 안대 ??
아 진심 진심 윤종신한테 블락당해보고싶다고 졸라 쾌감쩔거같은데 아
윤종신 이걸 본다면 날 블락해라
짧지만 내가 제일 좋아하는 현빈이 노래🎵윤종신-오래전 그날🎵#권현빈
군대 있을때 아무 생각없이 듣던 바다로 세계로가 윤종신 노래였다니 ㅋㅋㅋ 예상도 못했다
윤종신이 해군 연예병사 1기였고 해군있을때 저 군가를 불렀다네 ㅋㅋㅋㅋ
윤종신의 오래전 그날 꼭들어보세요...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limeharu

아까 도런 사진보고 넘 기뻐서 윤종신 인스타가서 좋아요도 누르고 왔어
브이앱 레벨 채널 분리 좀 해주셈 타임라인 보면 헨리 예성 엔시티 윤종신(!) 뿐이ㅔ
-She likes listening to 말꼬리 by Yoon Jongshin (윤종신) in the car on rainy days
윤종신 블러처리된것봐 ㅋㅋㅋㅋㅋㅋ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cst_for_lvlz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soongmini_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rinser97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rinser97

윤종신 좋니 월간 신곡 목소리 발라드 싶은 rinser9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