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이

3. 정키(JungKey) - MAMA, 싸이(psy) - 아버지 애잔해요 가사가ㅠㅠㅠ 들을때마다 눈물날거같아 ㅠ
. Last Scene (마지막장면) - PSY (싸이) ft 이성경
#이달의소녀 1/3 입니다😆 #싸이 선배님과 함께 한 #판타스틱듀오2 😉 오늘 pm6:25 본방사수 하실거죠?😘#LOOΠΔ #이달의소녀1Δ3 #LOOΠΔ1Δ3 #희진 #현진 #하슬 #ViVi #HeeJin #Hyun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싸이짱짱
으리싸이~~~
싸이님 짱짱맨♥♥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wendie_je

갓싸이님!!!감사해요 #에이핑크 신곡 #FIVE 많이 들어주세요!!!
싸이짱
싸이님 짱👍
이렇게 사랑스러운 걸그룹 멤버가 싸이 뮤비에서는 댑을 합니다😎
싸이님 홍보해줘서 감사합니다.. 싸이짱!
너무 감사합니당 싸이짱!!!
홍보해줘서 고마워요..저희도 싸이 많이 응원할게요!!화이팅

역시 갓싸이님 !!
싸이 짱이다❣❣❣❣❣
감사합니다 싸이짱
싸이님 쨩쨩
와~ 감사합니다 싸이님!
감사함니다ㅜ싸이님!
갓싸이님 의리하나는👍🏽👍🏽👍🏽👍🏽👍🏽👍🏽👍🏽👍🏽👍🏽 뉴페이스 계속 보겠습니다👍🏽👍🏽👍🏽👍🏽👍🏽👍🏽👏👏👏👏👏👏👏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500ml7_


빨래님

앗쉬 빨래님 ㅠㅠ 뭘 그리고 싶은데 그릴게 없는 이기부느.. 하나 해드릴게요... 헤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쳡 쳡. 쳡쳡쳡. (빨래님:뭐지..
헉 존귀탱ㅠㅠㅠㅠㅠ 눈물점인가요??? 졸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넹넹 빨래님 일러 퀄은 못따라가겠지만.... 열심히 그려볼게용 히히ㅠㅠㅠ 좀 늦어도 바주세용 ♥♥
빨래님을 먹을래 냠
아 아니 목은 매달지 마시고 흐으으 확실히 애가 너무 귀엽네여 저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에서 매드해터가 제임 마음에 드는데 흐읅 아니 진짜 빨래님 매드해터 너무 귀엽네여 ((쾅쾅
송구하옵니다 빨래님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음 맞아요 빨래님이 더 예쁨

근데 빨래님 ㅠ.ㅜ 알림이 안뜨는거같은데..!
하찮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빨래님이 푸시는 맫해터랑 앨리스 썰 레이겐 이입 하니까 더 하찮아졌어요 (?
빨래님...(절레절레 한건 하셨군요... 블라인드 줄인가요?
맞습니다,, 저는 아직 아침을못먹어서.. 배가너무고프므로.. 빨래님을 머거버리겟어요 !!!!
빨래님 아무리 그래서 거짓말은 나쁜겁니다 그리고 빨래님 알람이 안떠요..


마지막처럼

Most viewed Kpop M/V worldwide (past 24hrs) BLACKPINK - 마지막처럼 마지막처럼 Dance Practice PSY -Gangnam Style TWICE -Signal
Most viewed Kpop MV worldwide (past 24hrs) BLACKPINK - 마지막처럼 마지막처럼 (Dance) 마지막처럼 (Inkigayo) PSY - Gangnam Style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97_HB_

170626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마지막처럼 라이브 02 #BLACKPINK #블랙핑크 #ASIFITSYOURLAST
170626 이국주의 영리스트 리사 - Daddy Yankee, 제니 -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LISA #리사 #JENNIE #제니


BLACKPINK

170626 블랙핑크 영스트리트 출근길 #블랙핑크 #BLACKPINK #지수 #JISOO #제니 #JENNIE #로제 #ROSE #리사 #LISA 출근하다가 넘어진 채영이 ㅠ 그리고 걱정하는 지수 ㅠㅠ


블랙핑크

🔥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Support 🔥 영스 뭔데 자꾸 듣고파🎶 영스 작가님, 피디님, 이국주 DJ님, 매니저님들, ❤️블랙핑크❤️ 멤버들꺼 까지! 첫라디오에 떨릴 블핑이들 잘 부탁드린다고 간단히 샌드위치, 과일, 후식,


맞아

후후... 하, 하하... 맞아... 머, 머리가 너무 아, 아파서... 콜록, 내가 뭐라 마, 말하고 있는 건지도 잘 모, 모르겠어... 그래도... 괘, 괜찮아...! (긍정)
그, 그럼 신난 고양이 할까? 미, 미개하고 좋네...! 재수 없다니... 맞아 난 재수 없었지 참... 고, 고마워 요노모리 양...! 자, 자극이라니? 요노모리 양을 내가...? 어, 어떻게 알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여 귀찮아서 글치 실은 멋있는 애 라구여...

마, 말 들으라며...? 하, 하하! 하하하! 수, 수작 맞아! 자, 잘 아네! 아하하!
으흐흐... 맞아, 나 착하고... 잘 생각했고... 뿌듯해한 것도 맞지...
맞아, 우, 웃고 있어... 기쁘다는 의, 의미야... 여... 열 나는게 뭐 어, 어때서...? 봉투... 쓰, 쓰고 있으면... 병도... 덜 옮길 수 있을지도 모, 몰라...


사람

"많은 사람들이 신곡 '젠틀맨'의 무대를 왜 한국에서 하는지 물었다. 그래서 대답했다. 난 한국 가수다" #Happening Concert #awesome #proud
날 조, 좋아해주는 사람은 정말로 어, 없었어...
귀신이라는 게 아직 확실하게 실존한다고 증명되지도 않았는데 말이야, 정말 있는 것처럼 심령현상이 발견되기도 하고, 어떤 사람들은 없을지도 모르는 존재를 있다고 믿기도 하잖아, 신기하지. 어쩌면 지금도 이 주변에 있을지도 모르겠다.
덕후는 최애를 닮게 되어있어요 얼굴이든 성격이든 특히 얼굴과 분위기는 정말 비슷함 최애는 잘생겼는데 나는 못생겼다 이거 아니고 잘 보면 닮은 구석 무조건 있음 80%는 확실 원래 자기 닮은 사람 좋아하는거야 아닌 경우도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fujo_taku

* 인권감수성 있음=)근데 학생... * 자기 밥벌이 함 =) 근데 일에 매몰되어 자기 삶 없음 * 가부장적이지 않음 =) 이런 사람이 드물다 * 본인의 취향과 색이 있음 =) 근데 사람이 빻음 이런 경우가 많
여러분 일본에서는 동성혼하면 ⛤나이가 많은 쪽⛤ 성을 따른답니다! 동갑이면 생일이 빠른 사람 쪽을 따른다고 해요!!!!!!!!!!!!!
왼쪽으로 걷게하면 사람들에게 치일까바 누가바도 안전하게 오른쪽으로해서 걷게하는거고만은 멀 음란물을 보여주지 않기위해서야 억지기사 하고는
내 자존감을 후려치는 말을 하는 사람은 가족이나 친구라도 가만히 듣지 말고 받아쳐줘야 한다. 가만히 넘기면 홧병이 된다는 거. 매번 적당한 대응을 생각해내기는 쉽지 않은데, 사실 한 가지 말로 모든 경우에 대응이 가능하
놀랍게두 서로가 변신복을 코스한적이 잇는 사람 둘이서 몇년이나 지난후에트윈코스를 하게된것이다....(요지경) 츄츄는 룬님( 1억 5천만전 사진이라 좀 민망하군 ㅇㅅㅇ
대충 그런 거지. 그게 익숙해지면 한 번에 상대가 어떤 사람인지 알아볼 수도 있다더라. 셜록 홈즈 알지? 그거처럼, 헷헷.
그냥 내가 좀... 사, 사람을 못 믿어서 그래.

아니 존낰ㅋㅋㅋ"해리가 침착하지 않고 사람을 잘 때리는 애였으면 어땠을까?" 라는 질문엨ㅋㅋㅋㅋ "말포이가 입을 닥쳤겠지" 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면가왕 볼 때마다 카2 분 나오는데 볼때마다 저는 소름끼쳐서 못보겠어 이게 계속 생각나서요 이 사람아 ...
진짜 그런 사람 있는데 대학교 못 가고 결혼도 취직도 못하고 유학도 못가고 고등학교 동창회 다니면서 술값내는 게 낙이라고 들었습니다.
[공약글] 안녕하세요... 그림에 손목을 불태우다가 결국 통증이 오게 된 사람입니다. 제가 7월 5일 수요일까지 선을 한 획이라도 쳐그린다면 아래 그림과 같은 퀄리티로 리트윗을 해주신 모든 분께 그림을 그려드리겠습니다... (
사람관계는 포스트잇처럼 붙였다떼었다를 거듭하면 먼지나 모래같은게 붙으면서 결국엔 다시 붙지 못하고 닦더라도 접착제가 녹아버려서 영영 떨어져 버리는건데 내 주위엔 그걸 모르는사람이 너무 많다
그 곳은 그렇게 처음을 요구하는 남자들 유인해서 장기 매매 경매를 하는 곳이였음... 그걸 보면서 웃음이 싹 사라지는 그 공간의 공기가.. 이 영화를 만든 이유를 설명해주는 듯 했음..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세상이
난 요리 못하니까 요리는 니가 하되 사먹기도 하면 되지 라고 말하는 사람은 안됨. 긴축재정에 돌입했을때 가장 먼저 조이는 부분이 외식이기 때문에. 상대방 생활엔 달라진게 없고 나의 시간과 노동력을 휴일없이 희생함으로써 절약이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woodyh98

왜... 머...멀쩡한 사람 벼, 병자로 만들어...
...이런 걸로 화난 거면 나는 여태 사람들한테 얼마나 더 화내왔어야 했던 건데... ...아, 그... 아니... 나 화 안 났어...
사실 이런게 조작이었다라던가, 안경환 아들 의혹자체가 다른 사람에 대한 회의록이었다던가 하는 거 엄청 문제인데, 이게 정치권에서 오래된 전략같은거라는 게 더 훨씬 문제. 이거 적폐.
증거 조작 지시한 사람들 누굽니꽈아아아아아아아아~~!!


몰라

...너희랑 만났어서 행복했었...을지도 몰라... 응.
판윙으로 이거 판 즤후니횽 너무 귀엽죠 짹 아.,,. 응 판 눈도 이뿌고 코도 이뿌고 아 몰라 거의 천사에요 그쵸 짹 그래그래 너~무 귀엽고 이쁘다. 판 ..... 형이 왜 즤후니횽 이쁘다고 해요? 설
덕질할 때 무능한거 제일 뼈저리게 느낀다. .. 글 그림 포토샵 못해 영상 할 줄 몰라 음악 조또 몰라 폼림 입림도 지지리 못해 굿즈 살 돈도 없어


어땠을까

[루이틀비] 어땠을까 내가 그떄 널 잡았더라면 너와 난 지금보다 행복했을까? 마지막에 널 안아줬다면 너와 난 지금까지 함께 했을까? (PSY-어땠을까)
진짜 잔잔바리가 나타났다..! 3주째 차트유지 어땠을까 #판듀효과 #깔때기아이유 #감성파트
Cute ng "어땠을까" ni PSY 💓


고마워

개...같다고 해줘서 고, 고마워...!
내가 무슨 권리로 너한테 명령을 하냐? 아무튼 시원해졌다. 고마워~


앨리스

흐음 예전에 몹파즈로 나온 앨리스 에유 그린게 있습니다만...(주섬주섬


힘든

난 결혼 안하면 힘든 직업이라...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_lalrabia2

문자 간격 조정 팁. 옵션을 바꾸는 것만으로 미묘한 위화감이 사라지고 퀄리티가 올라갑니다. 작업물의 성격에 따라서 쓰기 힘든 경우도 생기고, 수동으로 하나하나 조정하는 것도 하나의 테크닉이지만... 일단은 시간대비 효율
회사 배경의 드라마를 볼 때 가끔 예전에 회사다니던 시절 생각도 나고, 다시 그냥 조직속에서 시키는 일만 하면서 살고 싶다는 생각도 든다. 자율성과 책임은 자유로운 만큼 어렵고 힘든 일이지만 또 놓치기 싫은 것이기도 하다. 정말 돌아가라면 싫음;;


STYLE

PSY - GANGNAM STYLE(강남스타일) M/V officialpsy 2,879,150,095 views 12M1M | 1


하하

(부채를 잡더니 씩 웃으며 머리를 쓰담아준다.) 캬하하! 그걸 또 일일이 들어주고 있냐, 인마!
푸, 푸하하... 하하하... 초고교급 살인마가... 나, 나를 무서워하고 있어... 너무... 최, 최고야... 재, 재밌냐면... 재밌겠지...? 요, 요노모리 양을 괴롭히면 미개한 바, 반응을 볼 수가 있어... 음, 좋네...
하하... 응... 좋아... 좋은데...? 웃고있잖아...? 아, 아이노 군이 전 봉투를 더 좋아해주네... 다, 다시 그 표정인 걸로 써야하는 걸까...


물었다

빨래언니 😇 소년은 고개를 갸웃하며 청년에게 물었다. "가을은 어떤 느낌이에요?" 청년은 웃으며 대답했다. "그건, 이 세계에서 가장 붉은 존재야. 가장 붉고, 가장 노랗고, 가장 풍요롭고, 가장 따뜻한, 신의 애처로운 사랑."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JOJO2_Joseph

빨래언니 😇 소년은 고개를 갸웃하며 청년에게 물었다. "가을은 어떤 느낌이에요?" 청년은 웃으며 대답했다. "그건, 이 세계에서 가장 붉은 존재야. 가장 붉고, 가장 노랗고, 가장 풍요롭고, 가장 따


웃고

장녀들끼리 모이면 순식간에 수저 놓이고 물컵에 물 따라놓고 일을 놓친 누군가가 서성댈 거라는 트윗에서 얼마나 웃고 또 서늘하게 안타까웠던지.
다시는 그렇게 신나라 우, 웃고 다니지도 않아...


칭찬

나한테 칭찬... 받기 싫어...?
위에 오빠언니들 있는 부잣집 막내딸로 태어나서 한달에 천만원씩 받는 용돈으로 내 장르 온리전 열고 카드로 앨범 굿즈 긁고 다녀도 욕심없이 착하다고 칭찬 받으면서 살고싶다
치, 칭찬 받았잖아... 기, 기분 묘해...


PSY

...할로원이 아니고 할로 위이인... 이야... 응, 사탕 내놔 이자식아... 하고 사, 사탕... 받아가는 거...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instiz

나는... 텐노 군하고 사이 트, 틀어지기 싫어.
차라리... 길바닥 돌멩이가 귀엽다고 하고 끝내는 게... 좋겠다...
여기가 너희 집이로구나. 야~ 참 좋다. 깃발... 타운 하우스구나!
...귀신으로 대하지 말아줘.
...나, 나, 나도 죽을 생각은 어, 없어... 아픈 건 시, 싫고... 무서운걸...
지치면 지는거다 미치면 이기는거다 #PSY #awesome #moving
아니지 거긴 그냥 태어난 곳이지. 자라신 곳은 나사렛이지.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hongjacga

...정말로 내 잘못 아닌 거야?
저, 저쪽에, 저...쪽에 ATM... 감사합니다아.
좋으은... 아침... 피곤해...
...모, 못 되게 구는 건 시...싫어...
아니 지금, 왜들 이러는 겁니까? 말로 해도 되잖...! 하연아!
...나 심각하거든...? 아, 아니라고 말해주기만 하면 된다니까... 말 돌리지 마.
지금은 1940년대 그리스가 아니라 여성혐오와 성차별에 한창 맞서 싸우고 있는 2017년 한국이며, 보통이 말한 성적 자유에도 정도가 있는거다- 시대착오적 발상의 오류-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apeach_bo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휘 안 안아주면 큰일남 님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휘
부 불길한 소리해서 미안...
어, 어. . . 사... 사토 양이 미개하기는 하지만 겨, 결혼까지는...(?)
아, 아프다구...
노... 놀려주려고 해...했다니... 너무해...
...응.
뭐... 특별히 오래 살 욕심은 어...없어.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gkst_roh

사실 제일 위험한 것은 맹목적인 지지자들이다.
...아는 척 안 하기로 했잖아, 어쩐 일로 히가시요츠야나기 군이 먼저... 말을 걸어 왔대, 내가... 죽어서?
이거 이제보고 개빵터짐 ㅋㅋㅋㅋ #PSY #ピコ太郎
정말 나갈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미하리 군. 대단하네.
요새 내 주변에 "괜찮은 남자"와 소개팅 원하는 친구들이 많은데, 기본적인 인권감수성 있고 자기 밥벌이 하고 가부장적이지 않고 본인의 취향과 색이 있는 미혼 남자를 찾기가 진짜 힘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스 나감니다~~~~.~.~.~~~~ 온리 옵치 엽서만 호다닥 팔고 올것 !! 빨리그려서 샘플 올리겟음니다 개그컨셉위주 (진지약간)으로 팔것같아욧 (뽑뽀 19748번 알티해주심 랜덤으루 왼쪽같이 최애캐 개그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nowdnolife

끼얏
헤에.. 막아보시죠..
봉투는 보, 봉투일 뿐 봉...투에 무슨 가, 감정이 있어 부, 부질 없게... (폭언) ... . . .. .안 레어해... 존재 아, 안 해... 내가 죽였어... 없어 이제...
제 아들을 살릴 수 있으면은 저는 어떤 거라도 좀 할 수 있을 거 같구요. 빨리 골수를 찾아서 빨리 수술이 되서, 굉장히 좀. 예. 행복하게...
좀 더 세게~
Naeun 언니 dance "New Face" by PSY 선배님 JTBC Knowing Bros.
어야~ 그대로 좀만 더~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deephwihae

우당탕탕
네.. 주것어여..(뻐끔
(그대로 부채를 빼앗아 들더니 펄럭펄럭 요령껏 부채질해준다.)
만들어주세요 남성연예인 남성작가 남성정치인들 섭외해 주시고요... '우린 이렇게 살아도 된다' 좀 그만 보게. 근데 사진만 붙였는데 너무 그림되고 진짜 생기면 게스트 누구든 꼭 본다.
톱스타들 거기 섭외됐다 하면 허겁지겁 공부하고 입조심하고. 게스트보다 훨씬 화려한 드레스 입고 다리 꼬고 "우리가 뭐 잡아먹나~" 하고선 입으로 잡아먹어 버리는 그런 방송. 남자연예인들 자기검열 좀 했으면 싶어서...
박미선 김혜수 김숙 이효리 넷이 토크쇼 하면 좋겠다. 자기들이 질문해놓고 게스트가 대답하면 "그게 말이 되나? 사과하세요" "짝사랑이라뇨, 그거 스토킹인데" 4배로 공격하고. "무서워서 뭔 말을 못하겠다" 하면 "말을 못하면
헤이, 친구. 방금 땀난 몸으로 달려드려고 했지? 난 상관 없는데 더 덥다고 찡찡대면 곤란하다잉? (파닥파닥)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KpopQween24

할수있을ㄹ가 ...?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rt한_트친이_한권의_책이라면_마지막_문장은
맛잇는거랑 같이묻어주세여 헤헤 ( 덜렁덜렁
서울여자 대구남자
그 따뜻한 이야기 속에서, 천천히 눈을 감았다.
Cold reading~ 알아? 별거 아니야~ 관찰력 조금 기르면 할 수 있다. (땀이 마를 때까지 부지런히 부채질해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웬디와 후크선장 원작의 후크는 엄청난 미남이라는 글을 본적있는데, 만약 웬디가 그런 후크에게 마음을 빼앗기면 어떻게 될까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aa_thurrr

"뭐? 대화로 해결하자고? 우리가 삽이랑 곡갱이는 괜히 들고온줄알아?"
이 선생님, 너무너무 최고시다.
사실 원고로 할까했지만 이번엔 힘들것같아서 킵..할것같고 ㅇㅅ;;ㅇ 낙서로라도 그려본 작가드림팀vs독자드림팀 냐냐버젼...
관찰력만 있으면 상대가 다음에 무슨 말할지도 알 수 있다구? 내가 친구들한테 자주 하는 거 있잖냐. 다음에 너는 이렇게 말한다! 같은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말은 이중ㅇ적으로...
저번에 고속 버스에 던킨 들고 탔는데 애기가 뒤로 돌더니 자꾸 아아~~이러길래 안줬는데 애엄마가 이모가 안줄려나보네 나쁜이모네 이러고 자빠짐 ㅋㅋㅋ 아니 나 언제봤다고 이모고 먹고 싶으면 사먹던가 ㅋㅋ
🌸💮🏵🌹🥀🌺🌻🌼🌷⚘💐🌸💮🏵🌹🥀🌺🌻🌼🌷⚘💐🌸💮🏵🌹🥀🌺🌻🌼🌷⚘💐 크롬이나 네이버 어플로 피씨 버전으로 들어가서 아이디 바꾸면 유령계정 풀린다고 알려주신분 항상 행복하시고 꽃길만 걸으시길..... 💐🌸💮🏵🌹🥀🌺🌻🌷⚘💐🌸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sweetttch

전대숲에 올라온 거 좀 충격적이네
헹, 별것도 아니다. 그냥 어느 정도 단련하면 누구나 할 수 있는 거라니까~? 너도 연습해봐. 생각보다 재밌거덩.
여테 본 프로포즈 중 제일 데박 스윗
나, 나한테 툴툴 거려봤자...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oso0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beef9292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CY_BH_614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A_ong_kwaiS2

PSY 싸이 빨래님 마지막처럼 BLACKPINK 블랙핑크 고마워 Kkong_chi_k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