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끝사랑

너의 집 앞에서 듣고 나니까 성운이가 부르는 김범수 노래들 다 궁금하다 끝사랑 어때 성운아
그대 오직 그대만이 내 첫사랑 내 끝사랑 지금부터 달라질 수 없는 한 가지 그대만이 영원한 내 사랑 // 끝사랑-김범수
그대 오직 그대만이 내 첫사랑 내 끝사랑 / 김범수 - 끝사랑
끝사랑 by 양요섭 (Studio ver remix) (원곡 김범수) 기록으로 남겨야 할 오늘의 라이브 선물 #02
[#솔지] LE예전에 끝사랑 커버영상을 올렸는데 김범수선배님이 그걸 보시고 라디오 게스트로 초대해서 칭찬한 적도 있다. 솔지가수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살다보니 별일을 다 겪는다.-141205 텐아시아2 #EXID
오랜만에 김범수의 (끝사랑) 듣고 있는데 넘 좋다. 오직 그대만이 내 첫사랑 내 끝사랑~ ㅎㅎ
김범수 끝사랑 이랑 너의 집 앞에서 ... 개띵곡

김범수 끝사랑 오직 하성운 그대 치면 유희열은 nonchha

김범수 - 끝사랑
버스커버스커 사랑은 타이밍, 밤 백지영 사랑 안해 아이오아이 소나기, 벚꽃이 지면 김범수 끝사랑 10cm 애상
김범수 끝사랑이랑 박완규 천년의 사랑 같이 들어보세요 나 이거 두 개 같이 듣고 울어따
6)내 사람 - 박보검 7)끝사랑 - 김범수 8)이 소설의 끝을 써보려고 해 - 한번더 불러달래서 9)marry me - 마크튭 구윤회


오직

나의 시작과 끝은 전부 너이니까 오직 너만 난 오직 너만 원해 나의 처음과 끝은 모두 너라는 사실 그게 너라서 그게 너라서 내겐 전부라서 오직 너만 by 김범수 (출처.검갤)


하성운

하성운 성운아 서치 좀 해주라 김범수 노래 불러주세요 너의 집 앞에서 완창해주세요 진짜 네 목소리로 너무 듣고 싶어 네 노래 너무 듣고 싶어
8. 엑소노래빼구..!? 요즘은 이자리에-프듀101 너의집앞에서-김범수(하성운꺼풀버전없어서 니가보고싶은밤-윤딴딴

하성운 데뷔하니까 너의 집앞에서 완곡 불러서 올려줘라 제발 김범수님 버전도 좋지만 뭔가 구름이 버전듣고 들으니까 씅에 안참
그니까료ㅜㅅㅜ하성운 이 대단한 새럼아❗️❗️미자단만 파다가 김범수 노래 커버하는 거 보고 완죠니 고정픽 됐자나여❤️체고다 하성운)(
하성운 (Ha Sungwoon) - 너의 집앞에서 (In Front of Your House) by 김범수 (53초 버전)
4. 너의 집 앞에서_김범수 8초갑 하성운의 너의집앞에서 완곡❣️❣️
김범수꺼듣는데 계속 하성운 목소리로 바꿔ㅓ서들리는건뭐죠ㅠㅠㅠㅠㅠ


그대

그대보면 자꾸 눈물이 나요 한없이 흘러요 그대 내마음만 아파요 참아왔던 그리움에 지치면 내손을 잡아봐요 그대 나사랑해요 -김범수-사랑햐요


치면

유희열은 "세대에 길이길이 남는 가수들을 보면 다 목소리다. 전인권, 김현식, 김광석, 패티김, 이미자 등 요즘에 와서 치면 아이유, 김범수, 박정현, 거미가 그렇다. 우리가 '가수다'라고 인식되는 사람들은 목소리"라고 설명했다.

김범수 끝사랑 오직 하성운 그대 치면 유희열은 IFNT_bright

유희열은 "세대에 길이길이 남는 가수들을 보면 다 목소리다. 전인권, 김현식, 김광석, 패티김, 이미자 등 요즘에 와서 치면 아이유, 김범수, 박정현, 거미가 그렇다. 우리가 '가수다'라고 인식되는 사람들은 목소리
IUmushimushi tp_littledream유희열은 "세대에 길이길이 남는 가수들을 보면 다 목소리다. 전인권, 김현식, 김광석, 패티김, 이미자 등 요즘에 와서 치면 아이유, 김범수, 박정현, 거미가 그렇다. 우리가 '가수다'라고
하루종일 마이클잭슨음악만 듣고 있어서 그 냥반 얘기만 하게 되네. 한국으로 치면 가수가 하나 나타났는데 김범수처럼 노래도 잘하는 잘하는 사람이 태양보다 춤을 잘추고 이승환보다 공연을 잘해. 그것도 30년이상. 뭐 실제로는 이것보다 더함.


선발

이태양은 서산보내서 구속 끌어올리는 데 집중하라 그러고 선발 빈자리엔 김범수 박아야될듯. 김성근이 그때 수술하고 재활 덜된채로 땡겨썼던게 남은 선수생활 내내 발목잡을판
장민재 선발 보시겠습니까.... 어린 좌완 김범수 선발 보시겠습니까?
그리구 김범수는 퓨처스서 거의 선발로만 나왔거든요...... ㅋㅋㅋㅋ 아 그런데 제구만 조금 ㅠㅠ
김범수는 올시즌 8차례 구원등판에서 승패 없이 평균자책점 4.00을 기록중이다. 2군에선 10경기(선발 9차례) 4승2패 평균자책점 5.48이었다.

김범수는 선발로 쓰려고 올린걸까
솔직히 윤규진도 확 패전조로 돌려버려라 싶었는데 이렇게 되면 선발로테에서 섣불리 못빼겠고... 현실적으로 최선의 선발 5인이 배영수 윤규진 김재영 김범수 김혁민 이거냐 ㅋㅋㅋㅋ
퓨처스 선발이 안영명 김병현 김범수(1군행) 김혁민 정재원
선발은 아마도 배영수 윤규진 김재영이 고정이구 김범수 올라왔으니 한번 써볼것같고,, 잘하면 장민재 선발쓰거나 아님 용주 올릴수도있을거같아요ㅠㅠ 한화는 안되는팀,,


그렇다

임재범은 내가 얼빠라서 그렇다 치고 (존나 비웃기는 인간이지만) 조관우랑 김연우랑 조규찬 대신에 김범수랑 윤민수가 살아남는게 어이없다고 k인간들아


부른

1. 노래는 총 6곡 불렀음 (부른 순서대로) 마크툽(Maktub), 구윤회 - Marry Me 김범수 - 너의 집 앞에서 김범수 - 집 밥 10cm - 스토커 DEAN - D(Half Moon) 정승환 - 너였다면(with. 김용국)
1. 노래는 총 6곡 불렀음 (부른 순서대로) 마크툽(Maktub), 구윤회 - Marry Me 김범수 - 너의 집 앞에서 김범수 - 집 밥 10cm - 스토커 DEAN - D(Half Moon) 정승환 - 너였다면(wi

김범수 끝사랑 오직 하성운 그대 치면 유희열은 pangsha

물론 조관우의 늪을 김범수가 부른 버젼으로 듣고 해주셔야함
김범수요. 보고싶다 부른 그 사람.


박정현

유명한 가수들 다 김이박이다 ;;; 김소향 박효신 박정현 이은미 이소라 김범수


노래를

여러분은 힘들고 지칠때 어떤 노래를 들으세요? 저는 힘이 들고 지쳤을때, 언제나 힘이 되어주고 또 꿈을 꾸게 해준 노래가 있어요. 김범수씨의 To me 라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를 들으면 뭔가 힘이 되는 것 같고, 그리고 자신감이 많이 생겨요.
어..우리..어제는 제가 그 김범수 선배님 노래를 했기때문에~김범수 선배님 노래를 불러봤었습니다. 오늘은~ 어떤노래를 또 불러볼까요..어..오케이..(2013.11.3.)
" 원래 박효신이나 김범수, 거미 선배님의 노래를 좋아했어요. 좋아하는 가수 노래를 따라 하다 보니 음색이 허스키한 편이었는데, SM에 온 뒤 목소리가 많이 맑아졌죠. 제 나이에 맞는 목소리를 찾은 것 같아요. "


완곡

이걸 보면서 생각의 흐름이 김범수로 넘어갔고 거기서 또 피우든 마시든으로 넘어갔다 유기현... 언제 완곡...*


김범수

[소년24 LIFE_진섭's log] #소년24 #BOYS24 #진섭 저녁에 나가시는 분들 조금 선선해요 감기 걸리기 딱 좋으니까 겉옷 챙겨 나오시고 :( 요즘 자주 듣는 노래인데 김범수 선배님의 너의 집 앞에서
김범수 빠세요 그럴거면;
seonho_debut02 실력 볼 거면김범수 빨으라고!!!
나 너무 당황스러워 진영이 실력으로 까는거 너무 의아함 그얼굴에 그 춤실력에 노래도 충분히 잘하는데 뭘바래?? 임재범급 가창력을 기대하는거야????진짜??? 뭐야?? 그럼 니 픽은 잘해..??? 김범수 급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ㅍ 김범숰ㅋㅋㅋㅋㅋㅋ
ㄷㅂ 본진 김범수이신가봐요 어쩐지•• ㅋㅋ
의문의김범수1패

김범수 끝사랑 오직 하성운 그대 치면 유희열은 sonyuha9971

김범수 카카오 의장, 1조원대 주식부자 '눈 앞'
김범수 1픽 아니었나
노래 잘한다하는 새럼 (ex 김범수 박효신 머라이어캐리 인순이 이런사람들) 노래하는걸 유투브로 한 2천번 보고 얼굴모양을 똑-같이 해면서 노래해봐
김범수 좋아하라고 합시다
10. 애창곡은 오늘 불렀던 노래인 김범수의 너의 집 앞에서. 이 노래로 준비 많이 했었고, 성운이랑 같은 보컬학원인데 성운이가 나중에 이 노래 불렀다고 했음. 이번에 성운이가 잘 되서 축하하고 부럽다고함ㅠㅠ...눈물... 간절한 친구라고 했음.
10. 애창곡은 오늘 불렀던 노래인 김범수의 너의 집 앞에서. 이 노래로 준비 많이 했었고, 성운이랑 같은 보컬학원인데 성운이가 나중에 이 노래 불렀다고 했음. 이번에 성운이가 잘 되서 축하하고 부럽다고함ㅠㅠ...눈물...
김범수

6.박효신 김범수 친구라는건
저 밝은 별처럼 지켜줄 거야 어디에 있든 너를 비춰 줄 거야 내 가슴 한 쪽이 사라지는 날 그때는 말할게 나를 받아줘서 감사해 사랑하게 해줘서 고마워 김범수-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
J'aime une vidéo  "[MV] Kim Bum Soo(김범수) _ Amnesia(기억상실증) (사임당, 빛의 일기 OST Part.7)" à l'adresse
아 김범숰ㅋㅋㅋㅋㅋㅋㅋ
2 박보검 김혜수 김해찬 에이프릴 지창욱 심은경 현영 도끼 김범수 이정재 엄정화 서신애 엑소 보러댕기면 보는 연옌들 등등 ! ㅇㅁㅇ 거의 다 무대인사 가서 본듯
Virgo's top 7 artists this week김동률 (14), The melody of memory 기억속의 멜로디 (5), 김범수 (3), 박효신 (3), Crush (2), Lee Juck (1), 백지영 (1) #jotafm
그 뭐지 김범수? 이범수? 걔 죽고 그 여자쌤ㅁ은 안 죽어여...

김범수 끝사랑 오직 하성운 그대 치면 유희열은 2_lee96

우키우키김범수
저는 ,. 늪인데 김범수를 불렀어요,.
김범수 발톱때만큼만이라도 노래불러보고싶따
오오 집밥...!!!자구럼 김범수의 집밥 불러줘
카톡으로 보고~ 싶~ 다하 하면 자꾸 김범수 노래 부르던 애가 잇옷눈데 내가 맨날 봄날을 불럿더니 이젠 봄날을 부르게 대옷오 나는 너므 뿌듯한것랴...
김범수 - 슬픔활용법 #플레디스 #강동호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 #produce101 #뉴이스트
유타의 취향... 김범수 성시경 김연우....

도영아 한국의 모든 애절눈물발라드를 부러죠바바바 (근데 김범수 감성 발라드는 안됨)
김범수- 너의 집 앞에서
님과 함게' 김범수, 안문숙과 소개팅 성사 "가임기 여
김범수 - 눈 속의 너 #np 숨겨진 존나 명곡
왜냐면 가사조차 검색이 안되는 노래니까요... 김범수의 Slow Man입니다! 라디오에서 우연히 들은거에요!
가사가 예뿌네요.. 김범수 노래였군요! 근데 앨범이 없나요!?
굥 못생겼다고 싫다고 하니까 외모지상주의라고 그러더라ㅋㅋㅋㅋㅋㅋ ㅋ ㅋ 외모주상주의 맞고 난 잘생긴 애들 파니까 그냥 갈길 가셈 ㅎ.ㅎ 참고로 실력좋다고 팔거면 김범수님 파면 되겠다 ㅋ 노래 잘하잖아

김범수 끝사랑 오직 하성운 그대 치면 유희열은 2_lee96

김범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범수급 실력이면 말도 안해료..휴..ㅜ
김범수 씨스타 정준영, 노 개런티로 희망과 사랑 나눔
소개팅, 김범수 "난 한 번 갔다 왔는데"
김범수 선배님께서 오늘 나오셨으니까, 혹시 김범수 선배님 노래 뭐 아시는거 있으세요?오오..저희 역시..저희 김범수선배님 하면 뭐있어요. 보고싶다- (2013.11.2.)
그나저나 블록베리 이달소에 곧 888 쿨올거같은데 이거 감당되나 지금도 힘든게 보이는데?? ㄹㅋ ㅇㄷㅅ 888 그리고 한희준 김범수 불안하다
영제는 저 로고 대체 언제 버릴 거니? 웬 김범수 감성이야 증말
두번째곡도...받칩니다......김범수...보고싶다....

김범수 끝사랑 오직 하성운 그대 치면 유희열은 whitenoise912_

ㄱㄴ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보면 김범수 이승철 급인줄 알듯
안문숙 김범수, 진짜 어른들의 소개팅을 보여주마
더하기 김범수.......
환희의 사랑이 아프다를 듣고 있는데 전 트랙이 김범수의 사랑의 시작은 고백으로부터 다음 트랙이 연우신의 사랑한다는 흔한 말... 손가락이 간질간질하다...
나는 가수다 완전 감동~~!! 김범수의 제발이 대박이였다
김범수 피우든 마시든 노래 들어주실분 하 개좋와 ㅜ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 수 없어 이러면 안되지만 죽을만큼 보고 싶다 // 보고 싶다-김범수

김범수 끝사랑 오직 하성운 그대 치면 유희열은 popohak90

내무실 일병 김범수입니다 통신보안
아너무웃겨 지금 가비앤제이 다비치 버즈 체리필터 임창정 MC몽 김범수 마야 이적 김윤아 인순이 이승기 노래 틀어놓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싶다~~~~(fear.김범수
음 사실 내가 김범수를 많이 본건 아니라,,, 난 이런 눈썹을 좋아한다 그러니 김범수도 좋아해야겟군
24. 김범수 - 피우든 마시든
고래님 보고싶어요🙈 그래서 김범수의 보고싶다 추천합니다
김범수진짜 ,....왜 수염난 본인얼굴을 앨범커버로 쓸 생각했지..??????

김범수 끝사랑 오직 하성운 그대 치면 유희열은 _MYSWEETSWEETY_

김범수 제발
김범수 야구선수 하던 시절.(틀림
초멘이요! 김범수-너의집앞에서 황치열-매일듣는노래 발라드지만 추천드료오ㅡ!
보고 싶다 형이라 거의 김범수만큼 보고 싶다누 말 많이함
하다가 또 김범수노랜거알고 깻내
나랑 노래방가면 조은점~~~~~ 너에게간다 김범수버전 애드립파트로 리듬게임보다 더한 구루부 선사할뻔하다가 몰락해버리기~~~
오랜만에 노래 김범수 - 보고싶다 나는 가사가 공감이 안된다 ㅠ

김범수 끝사랑 오직 하성운 그대 치면 유희열은 BOGUM_s2_

단순히 노래 잘하는 연예인 좋아하려면 김범수나 성시경을 좋아했겠지....
마카님...쨩.....짱...김범수가 떠올라요..김범수의 대표곡은.. 보고싶다....우리 꽃돌이가..보고..싶다..(지긋
'슈스케6', 이제 김범수 어록 기대해도 될까요
이름ㅁ모하지...김현범..범..범..범수....김범수의 ...보고싶다.ㅡ......덕캐..보고싶다..
김범수 - 슬픔활용법 응강오빠가 좋아하는 분이신데 난 이분노래중에 이게가장좋아요..물론 다른노래도 다띵곡..
#김범수-지나간다
김범수_보고싶다.mp4

김범수 끝사랑 오직 하성운 그대 치면 유희열은 seassso

5. 김범수 조정치..대체..?
환호성은 괜춘하지.. 나 중3 때 김범수 콘가서 미친듯이 소리 질렀는걸ㅋㅋ
오늘자 KBO 등말소 한화 등록 김범수 말소 이태양
이태양 말소 김범수 등록 은 이태양 송신영 손 잡고 야구 공부하러 떠나라
턍이 말소되고 김범수 올라왔는데?
우린 '신인'아이돌 뽑는거야. . .노래잘하는 가수 빨고십으면 성시경 김범수 빨고 춤잘추는얘 빨고십으면 팝핀현준빨아..
김범수가왓군뇨,,,

김범수 끝사랑 오직 하성운 그대 치면 유희열은 m_iix8

김범수싸이성시경전현무유세윤장동민김구라박명수정준하하양세형신동박진영백현이경규강호동이수근김희철서장훈컬투신동엽
아놔 김범수,, 롸,, 롸이대님 젭알 영민을 조금만 세상에 풀어주십쇼 ㅠ,,
1. 이거 부르면서 눈물 흘리면서 불러서 순간 김범수 저리가라였긔
안녕 나는 미네랄 어제 낮에 뜨.태(뜨거운 태양) 오늘 낮에 차.물(차가운 물) 내일 낮에 반.하(반이 하트) 호호호호 👁👃👁 👄 🎧오늘의 추천곡🎧 보고싶다
최근 1차후보 보면 작년엔 김병현 전무권 김진강 이중 김병현빼고 나머지 둘은 2차지명도 못받음. 재작년 김주현 김남길(2차5라엔가 롯데) 14년엔 주권 김범수였는데 콱이 주권 채가면서 강제로 범수. 북일이고 뭐고 이전에 매년 다른 선택이 없었던게 현실
김범수- 밴드질하겠다고 그렇게 난리를 부리더니 결국 어느 순간 선생을 하고 있더라. 가끔 철없어 보여도 듬직한 아들이지만 결혼생각이 전혀 없어서 언제 결혼할지 걱정이다.벌써 30살인데...(이하 후략)
배영수-김재영-김범수-김혁민-송은범 이렇게 5선발 되는거냐 진심으로 ? 이게 선발진이냐 ㅋㅋㅋㅋㅋ

김범수 끝사랑 오직 하성운 그대 치면 유희열은 nao_k_k_dy

아찔하다 짖짜... 그래도 배영수김재영김범수는 갠차는거 같은데 나머지.. 휴 내년 빨리 왓으면 좋겟어요 너무 불안해
방금 보고 싶다 김범수보다 잘 부름
김범수 성시경 김연우 듣던 유타가 이런 곡을 듣다니 너무 신선하네요~!




김범수 끝사랑 오직 하성운 그대 치면 유희열은 bbobbup

김범수 끝사랑 오직 하성운 그대 치면 유희열은 SE0NGW00N

김범수 끝사랑 오직 하성운 그대 치면 유희열은 ppangppangtteo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