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산

당신은 비를 사랑한다 말했지만 우산을 폈습니다. 당신은 햇살을 사랑한다 말했지만 그늘진 곳을 찾았습니다. 당신은 바람을 사랑한다 말했지만 창문을 닫았습니다. 이것이 내가 당신이 내게도 사랑한다 말할까 두려운 이유입니다.
비 맞으시면 안대요... 제가 우산 씌워드린다...☔️☔️
[승준] 녹음하러 왔는데 비와요 우산 꼭 챙겨요! ☔️🌧💦
은월님 좋은 오후에요! 어제부터 비가 내리고 하늘은 어둡고 하니까 평소와는 다른 느낌이 드는 느낌이에요 👀 바쁘시더라도 우산은 꼭 챙기시고 밥도 드셔야 해요! :D
남준이가 들려준 여동생과 싸운 썰 ,, 1. 비 오는 날 우산 다 갖고 나감 2. 자는데 방에 들어와서 불 키고 나감 3. 비즈 다 풀어놓기(((new!! 아 진짜 귀여워 뭐지 이 익숙한 오빠의 향기,,
비가 오는 짙은 색, 서울 그 위에 달리는 차들 사방에 꿈틀대는 우산들
지하철에서 만나는 백열 보고 싶다 비 오는 날 평일 오후 한가롭게 지하철을 타고 가는 열이. 간단하게 뭐만 받아올 약속이었고, 받고 바로 귀가할 거라 우산을 안 들고 왔겠지. 가지고 나온 거라곤 핸드폰, 카드지갑, 모자, 마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jin_chatchat

버스아저씨 쏘 스윗하다ㅠㅠㅠㅠ 내려야 하는데 밑에 웅덩이 있다고 입구쪽으로 내리라하고 갈아타야돼서 우산 다시 피긴 귀찮고 그늘 서있으려고 비 막고 가는데 빵빵 거리길래 돌아봤더니 우산 가져가라고ㅠㅠㅠ가까이 가니까 아 있네~ 하고 가라고 인사해주심ㅠㅠ
보쿠아카로 레인버스 보고싶다. 비가 오면 자꾸 모르는 사람 목소리만 들리는게 싫어 귀에 이어폰을 꽂고 시끄러운 노래를 커다랗게 볼륨을 올려 듣던 아카아시. 습관처럼 비가 오던 날 우산을 쓰고 걸으며 이어폰을 끼려는데 누가 우산 안으로 쑥 들어와.
난 건 아닐지 아니면 자기를 떠나버린 건지 나쁜 일이라도 당한 건 아닐지 불안감과 초조함이 극에 달할 때쯤 비 사이로 흐릿한 실루엣이 보였다 우산도 없이 무표정으로 터벅터벅 걸어오는 현수 검은 정장은 물론이고 머리부터 발
이쁜 영민이 인증 멋져요👍👍 날씨가 비오다 더웠다 다시 비오고 오락가락 했는데 우산없이 괜찮으셨나 몰라 걱정했어요~~ 다시 돌아가시는 먼길도 조심히 가셔요~☺️
자기야 다이소에서 그거 팔아 비 맞으면 무늬 변하는 우산
으앗 비다비이 나 우산 있나
오 ( 달라보임 ) 여긴 비오는데 거기도 혹시 모르니까 우산 가져가요~

비...온ㄴ다.. 그리고 난 우산이 없찌ㅣ..
대중교통을 이용하다보면 아무래도 사람에 치이고 비오는 날에는 우산에도 치이니 쾌적하게는 힘들죠..이래도 단점이 있고 저래도 단점이 있고...
비가 오니깐...우산이 없어서 하얀 반팔와이셔츠 다 적신 채로 두리번 거리던 고딩 현수가 뒷모습만보고 어떤 회사원같은 양복입은 아저씨 우산으로 쏙들어가서 죄송한데 저기 xx아파트가 저희집이거든요. 거기까지만 씌워주
아 도서관 빗소리 천둥소리 안되겠네~(좋아 자연스러웠어..) 그래서 쓰는 🤘녤윙 느와르🤘 윙 늦게까지 도서관에 있다 집 가는데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우산 하나 쓰고 집으로 가고 있음. 근데 골목길 앞에 왠 까만 정
우산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맞는 것처럼 연출할 수 있겠어 나는 비를 맞는 걸 좋아하지
밖에 비 오나....?? 일단 우산은 가져왔는데
우산없는데 비 점점 많이와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tteriamon

ㅇ(-( 우산도 업다며어어...우리 임자 어떻게 가나 빨리 비 좀 그쳐라 ㅜㅁ ㅜ
비가 그친 틈을 타서 알라딘 합정점으로 슏슉 가면서 하하 이거이거 알라딘 갔더니 우산굿즈 있는거 아니야? 우산 사갖고 나오는거 아니야? 하하 아무리 알라딘이 백화점이라지만 설마 우산까짘ㅋㅋㅋㅋㅋㅋ #우산구경잘했고예쁘네요
하아아흐아하으하으하아흥 ㅠ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갈 땐 마차타고 마중 나가고 올 땐 같이 우산 쓰고 산책했으면 좋겠네요..... 비가 세차게 오는 게 아니라면요 ㅠ ㅠ ㅠ ㅠ ㅠ ㅠ ㅠ
비와요 ㅠㅡㅜ 비맞고집옴 ((우산있는데 손에머들기싫어서 맞고옴 ..
세상에 님들 저 우산쓰는데에 소질이 없어서 멀쩡한 우산 쓰고도 비 다 맞고 다님... 지금 정수리 빼고 물웅덩이에서 구르다온 느낌임...
굳이 우산빌려서 나가서 우산챙겨왔는데 비그친이유좀......... 나집갈때 조금이라도 비와라 진짜
비 오는 날 우산이 없어서 뛰는 사람 삼류다,,, 비 오는 날 우산 쓰고 가는 사람 이류다,,, 비 오는 날 윤정한처럼 가는 사람 그게 일류다,,,

비오고 천둥번개치는 매장 밖을 황망하게 쳐다보고 있던 내가 너무 안쓰러워 보였는지 미샤 매장 직원분이 우산빌려주셨다.. 흐흑 직원언니 고마워요 제가 감사하다고 전광판에 광고라도 내걸고 싶어욧..
나도 가방젖긴젖었는데ㅜㅜㅜ 근데 그 씌어준사람이랑 다른사람이랑 나랑 작은우산을 쓰고 갔는뎈ㄱㅋ ㄱ디게 웃기게 갔엌ㅋㄱ 아까 비 많이올때는 진짜 우산의 의미가 없는거같드라ㅜㅜㅜ😭😭😭😭
비오는데 우산 없다... ㅁㅊ ㅜㅜ
[#14U] 오늘 전국적으로 날이 흐리대요😭 우리 팬들 비 맞으면 안되니까 우산 꼭 챙겨다녀요☂💕 #원포유 #로우디 #날씨_흐림☁️ #우산_꼭☔️
비오니까 짜증나게 감기 걸리지 말고 우산이나 쓰고 가랏
첫번째는 반 친구. 가족 느낌의 친구인데 자기 쓸 우산밖에 없는데 '난 통학 타는데 넌 걸어가잖아' 라면서 그걸 나한테 빌려주려고 하더라.. 조금이라도 얘가 나 때문에 비를 맞는게 싫어서 거절했는데 계속 우산을 안겨주길래 으아악! 하면서 도망나왔다
오늘같은 날 예비군 훈련하면 시원하면서 허탈하겠다 낮엔 조낸 덥다가 집에 갈 때 우산없는데 비 쫙 쏟아짐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TaegulTaegul_

말만으로도 고마워. 다행이도 비가 그쳤어. 집에 가는 중이야. 덜렁이. 우산 잘 챙겨야지. 그래도 데리러 오셔서 다행이었네. 비 맞고 집에 갔다 그랬으면 걱정 했을거야.
장우산 들고 나왓는데 비 그친거 실화냐
아까 비 너무 많이 와서 학원쌤이 우산을 빌려 주셨는데 이 우산... 상태가 좀 많이 심각했다
비ㅛ방울 떨어지는데 우산이 업내 뺌님응 존나 쎄니까 뚫고 간다
비오는날은 투명우산이지
(backup) 혲:ㅇㅅㅇ? 휘:이거써 비오잖아 혲:나 우산 있.. 휘:이거 아무나 안주는 특별히 주는거야 혲:아니.. 나 우산 이..ㅆ 휘:그냥 써줘 혲:구랭 #마마무팬아트
비가 오네. 우산 잘 챙겨.

장마철 지하철 정말 괴롭다 ㅋㅋㅋ 우산을 흉기로 사용하는 사람들과 땀냄새+비냄새 섞인 꿉꿉한 냄새 풍기는 남자들.. 제발 탈취제 좀 들고 다녀😂
아 결국 허락받고 집에 가려고 나왔는데 비오고 천둥번개???? 근데 우산이 없어??????? 교수님 이거 노리신거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
비 진짜 많이 온다 우산 없는데 말이지 ㅠㅠ 웅 아카시 비 안맞게 조심하고 이거 내일도 내린데 우산 잘챙기구!
와...천둥치고 번개치ㄴ는데..비 졸라마니오는데 난 우산이없어
비 오는 날 우산없는 나루에게 차타고 등장하는 마성진
아니, 친구들이 비가오면 날개가 젖는다고 싫어하지만.. 나는 좋아하거든. (당신에게 우산을 내밀었어) 그러니까 비 싫어하지 않으면 나랑 산책이나 할래?
ㅋㅋㅋㅋ큐ㅠㅠㅠㅋㅋㅋㅋ하필 우산없거나 할때 비 자주오는것같아ㅋㅋㅋㅋ큐ㅠ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Soyo__0731

두번째는 30대 정도¿의 아저씨. 비맞고 가는데 사거리에서 어떤 아저씨가 차에서 내리시더니 우산을 주셨다 이미 많이 젖어서 괜찮다고 거절하니까 '이 우산 안 쓰는거라 괜찮으니까 써' 하시는데 그러기엔 우산 너무 깨끗했고 또 거절하고 빨리 걸었다.
우산을 챙기라는 요시노의 말에, 프로듀서는 이렇게 화창한데 비가 오겠냐며 챙기지 않았다. 그리곤 금새 어두워지는 하늘을 보며 요시노의 말을 들을걸 하고 후회했다. 이번 한번이라며 한숨쉬는 요시노를 보던 프로듀서는 구름이
나 우산 있긴 한데 그냥 비 맞고 싶어! 어차피 시험기간이라 선도도 안 서는데 교복 안 입어도 되니까 교복으로 대충 머리만 가리고 비 맞으면서 집 가야지이이
비오는날 우산 나눠쓰눈 야마미나야마 (둘이같이 장보고오눈길
아아, 전 우산도 없는데 비가 와서 우산을 빌려서 퇴근 중입니다. 비 내리는건 가뭄엔 좋지만 스테플 씨에게는 좋지 않아요. 불어난 강물을 보면서 잠깐 '저기 뛰어들면 내일 출근 안 해도 되지 않을까?' 생각했다니까요.
비가 오는데 우산이 없다.
같이 쓸 사람은 없는데 엄마가 데리러 온다고 했어요. 여보는 우산 챙겼어요? 나는 비 맞고 다녀도 되는데, 아저씨는 비 맞으면 안 돼요.

바람과 비에 우산이 생명을 잃었습니다. 그동안 고마웠다. 잘가라
집가는쥰인ㄴ데 비와서 짜증나.. 우산 쓰기도 안쓰기도 애매해...
비 오자마자 뮤덕분들 지뢰푸시는 거 넘 웃김ㅋㅋㅋㅋ 프덕:밖에 비 존나 와 번점덕:우산을 나눠 쓸까요? 큐덕:현재 저의 무거운 마음을 대변하듯 서울 전 지역에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포우덕:평범한 사람들은 비를 보면 허세가
비가 내려서요... 우산을 안챙겨와서 새로 하나 사야했어요
우산없었는데 친구네 어머님이 차태워주셔서 비 거의 안맞고 와서 행복하다..
비 안 오겠지? 우산 두고 퇴근
왜 버스탈때까지는 비가 우산쓸만큼오다가 버스내리면 비가 안오는지 알고싶다 로또번호 아니어도되니까 좀..알수있으면좋겠네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jjimvely

나 어쩌지 학원인데 비오는데 우산 없는데 집까지 거리 꽤 되눈데 타고갈ㄹ 차도 없는데((절망
앗 죠왓서 버스낙찰:ㅁ! 비가 온다면 앞으로 탈 승객들의 우산땜에 바닥 축축해지겠다 미끄러울테니 내리실때 꼭 조심하시기ㅜㅇㅜ!
환불 받을 서적이 있고 우산이 없고 비가 온다
비와서 엄마대릴러갓는데 지우산만 들고갔대;
헠😍😍😍😍😍 아 몬가 설렜어여 저 폭우 쏟아지지 않으면 우산 잘 안 써욤 비 맞는 거 죠아해여ㅎㅎㅎ
비가 너어어무 많이 와서 우산을 썼는데 홀딱 젖어버렸어....ㅎ
우산 안가져왔는데 ㅋㅋㅋㅋ비오나 ㅋㅋㅋㅋㅋㅋ

비 안 맞으려고 택시 탔는데 우산 접느라 맞을 비는 다 맞아벌엿네...여러분은 나같은 실수하지 마라...
우산사서 썻는데 아무소용없따,,, 비가 너무 쎄서 거의 다 젖었엌ㅋㅋㅋㅋ
히에엥8ㅁ8 비넘 많이와서 우산있어도 젖쟌아ㅏㅏ
일단 비 그친거같으니까 지금 후닥 수업물품 사러 다녀온다 겸사겸사 다음주 수업재료도 뜯어와야지... 우산비닐 100~200장 소량판매 찾습니다...(왈칵
ㅋ ㅋ ㅋ ㅋㅋㅇㄴ 언니 ㅋㅋㅋ ㅋ ㅋㅋ ㅋ왕자님..학원..갓다왓는데 비가 약간 오더니 갑자기 쏴아아아아 하고..우산을 가져갔는데도 불구하고 바지가 다 젖엇어ㅠㅠ
나 왔어요. 오늘 비 안 와서 우산은 필요 없었어요. 지금 막 저녁먹고 오는 길인데, 다자이는 먹었어요?
비 오는 날은 너무 위험하다. 우산 끝이 내 눈높이에서 오간다. 항상 긴장하고 휙휙 피해야 한다. 발도 비를 피해야 하고, 몹시 피곤하다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ACEJUN_777

앗 앤캐 외출하고 나서 비오니까 앤캐가 우산 두고 갔을새라 우산 들고 마중나가는 자캐
암튼 모두들 비오니까 투명우산 듣자🌧🌧🌧
응 나 민트라고 부르면 되구)( 잘 부탁해!😄 그나저나 여긴 지금 비오고 있는데 우산을 안들고 나왔어..ㅋㅋㅋㅋㅋ비맞고 집에 들어가야 될거 같아. 린은?
우산없어 비다맞았어 비오는날 진짜 존나미워
비오느누날에 우산없이 뭐 먹으면서 가기
자기우산하나들고 츄야거 챙기려다 그냥 커다란 우산하나 들고 나갔으면 좋겠다. 츄야는 계산하고 나가려는데 생각보다 비가 많이 와서 당황. 그래도 곧 비 안맞게하고 나서려는데 멀리서 익숙한 붕대가 보이는거. 해맑게 팔을 휘두르는걸 보고 웃었으면 좋겠다
어릴때나 비오면 급하게 뛰어갔지 지금은 머리카락이랑 양복 사수하면서 가판대서 급하게 우산 사는 으른이 된 리맨물 보고싶다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dearest_506

핳 설레이는 말이었나요!! ㅋㅋ 저는 금방 감기에 걸려서 자주 맞지는 못하지만 비 내릴때 우산쓰고 가만히 있는걸 좋아해요😄💕💕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퇴근 시간에 맞춰서 장 볼 겸 배웅 나가기로 했던 잭이 집밖으로 나왔는데 바로 비가 쏴아아 하고 내려서 좀 망연해진 거 보고 싶다. 빌라 같은 데 살아서 계단다시 올라가야 하는데 아...하고 있는데 잭 머리 위에 우산이 불쑥!
앗ㅠㅠㅠㅠ 비가 오전에는 안내려서 우산 못챙기셨었군요ㅠㅠ
비가 또와 소나기인거같ㅇㄴ데 문제는 나 우산없음
비 엄청 많이 온다. 오늘은 우산 없는데.
경계하라 한국에 또 어떤 개쓰레기가 아직도 헛소리한다면 화형을 시켜버려라 ... 내가 비오는데 우산도 없이 비를 다맞으며 일하고 집으로 가고있다. 이젠 서로가 너무멀리 등지며 살시기다.
택배.. 받을거도 없는데 왜였을까여... 아무 일도 없어서 다행이에여! 맞아 비오는데 우산은 가지고있어요? 퇴근하셨나....?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everblue81

비오는날 현수 우산쓰고 걸어가는데 뒤에서 검정 승용차가 빵-클락션 울리는데, 뭐지? 싶어서 쳐다보니까 운전석에서 창문 내리는 재호 학생 혹시 00아파트 어디야? 아 저 거기 사는데 태워주시면 알려드릴께요 하고 같이 차타고 가는
찌빨, 비 쫄딱 맞았더. 눈나들 개츠비 올 때 우산 가꼬 와. 밤에도 비 계속 올 꺼 같다.
헐 밖에 비와/? 우산 업는대 클났다
ㅋ나 우산쪼꼬맣고 우산으로 비가새는거같음 결론 존나맞음 비한태
비의 법칙) 우산을 들고 오면 안 내리고 우산을 두고 오면 꼭 내린다
바랬어요. 형, 하고 냴이 셩우 팔을 잡는데 셩우가 우산도 바닥에 떨어트리겠지. 얼굴 위로 비가 쏟아지는데 묘하게 그게 우는것 같아서 냴이 얼굴도 같이 일그러졌으면 좋겠다. -그러지 마세요 실장님. 자꾸만 기대하게하지
[랑] 오랜만에 비가오네 언젠가 비오는날을 좋아했던 때도 있었는데 그게 언제쯤이었는지도 기억이안나 다들 우산은 잘 챙겨갔니 며칠 비가 더 올것같아 귀찮아도 우산 꼭 챙겨다니고 감기안걸리게 조심해 강녕 !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winterRimyeah

#앤캐와_외출한날_비가_내리는것을_본다면 마애선우 나가고 나서 베란다에서 씐나게 기타를 치는데(대체) 비가 오니까 우산 두 개 챙긴 다음에 하나는 자기가 쓰고 선우가 가는 동선으로 달려가서 어찌어찌 만난 다음에 건내주겠졓
당신은 비를 사랑한다 말했지만 우산을 폈습니다. 당신은 햇살을 사랑한다 말했지만 그늘진 곳을 찾았습니다. 당신은 바람을 사랑한다 말했지만 창문을 닫았습니다. 이것이 내가 당신이 내게도 사랑한다 말할까 두려운 이유입니다. - 셰익스피어
나올때 비와서 우산 삿는데 집 도착하니까 비 그침
비맞으면서 생각한건데 녕켄 우산 하나로 같이 쓰고 있는거 보고싶다 . 둘다 서로 배려하다가 얼굴빼고 젖었으면
하필 가방을 바꿔매고 와서 우산을 놓고왔는데 이런날 비가 오네
앗 뭐야 기껏 우산 빌렸는데 나오니깐 비 그쳐ㅕ어


오면

비오니까 레인버스.. 용어는 기억나지 않지만 아카아시가 귀가 안들리는 쪽이고 소울메이트가 보쿠토인거로. 비오면 뭉그적거리면서 보쿠토 찾는 아카아시 보고싶다. 지금은 비 많이 안오니까 물에 잠긴 것처럼 먹먹하게 들리겠지? 그럼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Cal_520

비가 오면 물웅덩이가 생기듯이 마음에도 웅덩이가 생겨요 그것들이 곧 따뜻한 햇살에 못 이겨 사라질 거란 말이 있어요 비가 온 다음날은 해가 더 쨍쨍하게 뜨잖아요 저의 마음 속 물웅덩이들도 상처들도 여러분들의 밝음으로
어른들은 매일매일 바쁘다고 했어요! 비가 오면 제 비밀기지에 숨어서 렘-렘을 꼭 끌어안고 있어요. 천둥소리는 너-어-무! 무서워요.
오늘은 너무 귀찮아서 아침이자 점심이자 저녁을 먹었지. 사실 운동 나가기도 귀찮다. 비 오면 싫은데.
비오면 민호도 미로 뛰기 싫겠지...=_=.... 무좀악화시키는 비=_=....
비가 오면 락우드가 생각난다 이거예요ㅠㅁㅠ
비오면 진짜쌤생각많이남 언어의정원..맥주랑초코사가야하나 싶은데 나 술마심안되지.... 그리고 보다가분명 울컥할거야ㅋㅋㅋㅋㅋㅋ큐ㅜㅜ
비오면 피아노음색 더더더더더더거거깊게들려버리리기~~~~~~ 넘조타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critical_condit

퓨ㅜㅜㅠ비오면 눅눅하고 찝찝해서 싫어요ㅠㅜ그래도 천둥은 의정부 벗어나니까 안치는것같은데 학원 끝나고 나올때 천둥 엄청 쳐서 쫄았어요..()어흑 심장 놀래라
비가 오면 항상 이 그림이 생각나지 분신을 씌워주는 본체
엑소 알기전에는 아침에 학교가는데 비오면 짜증부터 냈는데 엑소를 알고나서부터는 "준면이가 오네ㅎㅎ? 비가와 들으면서 학교가야겠다ㅎㅎㅎ" 이렇게 변함 엑소와 함께라면 어디든 천국이야😊
[녤윙] 비오는 밤, 워너웑 숙소는 이층침대를 쓰는데 위 쪽은 윙이 쓰고 아래 쪽은 녤이 씀. 윙은 비만 오면 귀신이 나타날까 무서워서 밤중에 자다 말고 녤 자리로 내려가서 녤 품에 쏘옥 들어감. 녤은 허허 웃으면서
알바비 들어오면 이거부터 산다
생리하는 몸과 비가 오면 기운을 못내는 몸이 여름을 만나면 그냥 눕고싶음
[엘라] 비오는 거 좋아합니다. 비오면 왠지 작곡 분위기라던가, 곡이 잘 떠오르는 것 같고. 비오는 소리에 잠도 더 잘 온다고 함...비오는 날에는 평소보다 좀 더 깊게 자기도 한다.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pure_aura

비가 오면요 여러분
천사들이 물을 안 좋아한다는 설정은 언제 생각해도 좋은 것 같다 (공식아님) 비가 오면 날개가 무거워져서 빠르게 날수 없기 때문에 다들 비 오는 날은 기피했으면 좋겠네 또 물에 빠지면 날개 무게때문에 꼭 추락하듯 등부터 침전하
아아. 제가 다리에 깁스를 하고 있어서 비가 많이 오면 아무래도 붕대가 젖어버리니까요.
그쵸 비가 오면 나가기 시러요 하지만 일해야 사니까...
#비오는날_자컾이_하는_일 그러게..애들은 비가오면 뭘할까...(궁금
디미형.. 청각예민해서 천둥치면 혼자못자갖구 구깅 비오는날 야근못해(존나..) 비오면 대개.. 천둥 치니까 머.. 그래더 갠차나 왜냠 구깅 팀장 눈기형이다(..) 다 봐주는.. 일기예보 확인해 봉까 오늘 비온대 하루종일.. 온대 허허 오늘도
ㅠㅠ 비 올 때마다 처음으로 돌아가는 기분이겟죠,,, 아 헐 아침부터 비 오면 희연이 깨울 때 선생님하고 깨우겠네요 (미치겟군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bleuchatte

비오면 이상하게 나른해지더라. 축제때? 당연히 우선 먹어야지. 맛있는 게 잔뜩이잖아. 유우다치는?
웅앵웅...비오면 졸려...?
나도 반곱슬 ,,,, 앞머리는 상관업는데 옆머리 고데기 너무많이해서 탔는지 원래도 곱슬인데 비오면 더 심해져 ,,,,, 제발 콘서트때 쨍쨍해주세요
비 오면 뭐다? 그렇죠 부침개죠ㅋ
우왕 SKT 기지국 비 오면서 날아갔나봐요 데이터가 안 터져요!!!!!
쭈그리아포 보고싶다 더운날 구석지 그늘진곳에 혼자 쭈글하면서 앉아있으면 아메하고 에브가 쭈글이 됬네요 헉 아포가 쭈글이 됬어요! 하는데 비오면 생생해져서 돌아다니는 아포...현실은 불쾌지수 때문에 쭈글이에서 쪼글이로 변할것같다..(더운듯하다
비오면 썰을 풀어야죠 잭클 현대~AU~ 비오는 날에 연애하렴~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red_velvet_gall

해뜬날비오면 호랑이 장가간다 하지않아요???
엥...여기는 비가 억수록 오면서 천둥번개가... (그걸 맞으면서 집감
덕이 왜 그러는지 아시는 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귀여우니까는...부들부들.. 딥디보다가 갑자기 젊은사람 튀어나오면 더기임ㅋㅋ 세월 다 비껴가 #김재덕 #제이워크 #젝스키스 #Kimjaeduck #Jwalk
나눈 진짜 코 대박 예민해서 비 오면 넘 괴로어
아 말도안돼 비오면 바다못가잖아 안돼...
후라님 에디 비오면 무릎아프다는 비설이 있어요
30일에 이렇게 비오면 나 죽을지도...비 오는 날 재호 보는거 잖아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dksgkdms741

오, 알고보니 페퍼가 천둥새였던 걸까요! (장난스럽게 웃는다.) 네. 페퍼가 비가 오면 제 생각을 한다고 했잖아요. 덕분에 저도 페퍼가 생각나요. 비가 안와도 마찬가지긴 하지만요.
오우... 휴교 좋쥬 초중고는 비 많이 오거나 눈 많이 오면 휴교하기도 한다던데ㅎㅎ
음...비가 오면 텐션이 다운 되서 선호하진 않는 편이긴 한데...생각 정리 하거나 아무 생각 안 해도 될 때는, 빗소리 듣는 거 좋아해요!
자꾸 자기비하하면 저한테 저번처럼 혼나요?☆⌒(σゝω・)σ 얼른 보고싶으니 오면 같이 으라챠 그립시다
....뮤출날 비오면 어케?
탁현민은 결국 미국 따라갑니까? 그렇게 다녀오면 조용해질 것같나봐요. 왜곡된 여성 비하, 폭력적인 말과 행동을 자랑해온 그 자유로운 선택은 존중해도 욕먹는 걸 막을 수는 없습니다. 청와대를 보면 그 비상식적이고 저열한


오는데

비오는데 나가야한다니 가기싫군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KwDoodl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권순영짖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오는데 앞머리휘날리면서 인사해주고 뛰어가고잇서 ㅠ ㅠ겸댕 ㅠ ㅠ대전 조심히 가 💕💕
비오는데 애기덜 목소리 들으니 힘나는구만~^^*-♡"♡♡
ㅇ..ㅁㅇ.. ㅇ..ㅁㅇ.. 헉.. 완전 짱.. 부지런해.. 8ㅅ8 비 오는데 수고 많앗어 안 힘들엇어?
죽먹으려고 했었는데 비가 폭포수같이 와서 못 나가.... 1개 배달시키기는 죄송하고ㅠ 비도 오는데 ㅠㅠ 그래서 밥을 했는데 여태까지 받은 의견은 ㅋㅋㅋ 1 볶음밥 2 거기 새우넣어 3 스팸추가 4 계란+케첩 .... 일단 알겟읍니다....
비 오는데 플라잉티스크경기했어요... 그리고 발렸습니다 1대7로....
택시를 우리 건물 바로 앞까지 타고 오는 건 있을까 말까 한 일이지만 비오는데 어쩐담
와ㅏ아아아아아아악!! 퇴근했는데 비안온다~~~!!!!!! 퇴근의 기적 근데 가는 길에 나무들이 많아....비 안오는데 비맞...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Uinggoolove_isu

꼭만나요 나는 언니 이쁜말 조아 비오는데 감기걸리지 말아요
헉 우동도 좋져...비오는데 뜨끈한 우동국물 들이키면 세상행복...🤗
워킹데드 커뮤 폴아웃 커뮤 레포데 기반 4인페어 커뮤 이종족 SF커뮤 와우(스토리 기반말고)종족과 진영을 반영한 서양판타지 커뮤 디비전 커뮤 고스트리콘 커뮤 그냥 평범한 현대서양배경 커뮤 이 중 뭔가 하나 나오는데까지 뭐든
비오고....비오는데 덥고....습하고 이거완전 열대우림 3종세트네
림들 나 망한 듯 지금 비 오는데 아빠가 알아서 오래 ㅋ... 저녁도 못 먹는데
ㅋㅋㅋㅋㅋ 진짜 귀찮앜ㅋㅋㅋ 밥해먹기 ㅋㅋㅋㅋㅋ 한국은 비오는데 거긴비안와?
(그럼다시등장)ㅋㅋㅋㅋㅋㅋㅋ여긴 비많이 오는데ㅠㅠ거긴 비안와?여기 천둥번개치고난리..ㅠㅠ얼른.일 마무리하고 조심해서 퇴근해!!)(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Owl_HYO

헷 그럼 된겁니다 여치님 보구싶단ㅠㅠ 여긴 비오는데 거긴 괜찮아여?
비 오는데 시내가냐...
비 너무 많이 오는데 ...
비오는데 급식실이 존나게 먼 고등학교의 일상 = 컵라면 탑
떡볶이 먹겠다고 비오는데 지하철 두번 갈아타면서까지 강동역 간다
아까 학교 끝나고 책사서오는데 비오고 천둥번개쳐서 기분 넘조았다 좀 많이 천둥치는ㄴ거 조아해서 요맘때먹었다 뵤뵤뵤
언니집에서 탈출 성공해서 나왔는데 비가 대차게 내려서 그냉 비맞고 오는데 이쒸빨 머리한 날인데 감히ㅡ!! 싶은 느낌으로 뛰었다가 천식러는 목숨의 위험을 느끼고 집에 오자마자 넉다운 상태인 무언가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sylveon_FFXIV

음... 너무 족같은 날이야... 별 일이 없는데도... 심지어 비가 오는데도.....
비오는데 순대국밥,,,
비오는데 일찍마쳐주라 따흑ㅠ 하 식사시간 인간적으로 넘 짧다,,,
에이~ 아니야!! 그건 우리자기 코코하는 거라구!! 우리자기 그만 놀려~☹️ㅋㅋㅋㅋㅋㅋ 술깨는 거 아니야...(._. 오늘밤 새려고요?.? 지금 비 많이 오는데 자기쪽은 괜찮아?? 놀러갔는데 비와서 어쩌징...😣😣
비가 오는데 난 눈길이 걷고 싶다 딱 저 길...☺
비가 겁나게 오는데 난 멘토링중.....
오늘 비 오는데 이 노래 추천해요 새럼들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Horang_J

밖에 비오는데 자꾸 산책가자고 보채...
짧거나 딱 붙는 거? 는 비 오는데 집에 있어!
네(ㅋㅋ 름리이임 비 만이 오는데 밖이에요ㅠ?
다자아쿠보고싶다,,,아쿠랑 약속잡아놓고 까먹는 다쟈이(?)비오는데 아쿠는 계속 기다리다 감기걸려서 결근하는데 자기몸도 못챙기는애(라고 생각하고 지가 까먹은건 생각도못하고 못마땅해하는 다자이 보고싶다(ㅈㅅ합니다..이런생각만헤 서
지금 밖에 비오는데 크리스피 도넛이 너무 먹고싶은데 카드는 14000원뿐이고 현금은 1000원인데 은행이안보여
종현아 비오는데 뭐해...
요기능 비 안오는데 넘 습해 짱시러ㅠ^ㅠ,, 일 마무리 힘내서 해용 화이팅!!!!!!!!!!!!!!!!!!!!!!!!!!!!!!!!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DARIM_0

2주째 22레벨인 거 지겨워서 비오는데 포켓몬 사냥갈까 하는...
비오는데 분위기 있네 ☺️
집오는길에 비오는데 산책하는 골든리트리버봄ㅋㅋㅋ 근데 주인이 이제집에가자구 그러는데 안간다고 앉더니 계속 집에가자니까 누워버림ㅋㅋㅋ
다른동네는 다 비오는데 우리동네는 습하기만 하지
호잇! 선물감스아합니당💕 다음엔 진자 맛난거 먹어욤ㅜ.ㅜ 비오는데 조심히 돌아가시어요😙😙
비오는데 우비 사서 입히고 싶다8ㅅ8
비 오는데 raining 듣기.... 눈물지뢰다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flowery_j

아가씨. 오늘 비가 오는데. 기분은 어때?
밖에도 비오는데 검은 장막숲도 비와
왜죠ㅜ비오는데구로지마ㅜ
드림님 비 오는데 안전운전 하세요!!!
비가 오는데 내가 나가서 밥을 먹어야할까


마자 비가 와서 장미가 다 져버렸ㅇ ㅓ...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Snow121sir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yellowmelon7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DoopDruDoop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_ai_siteru

비 우산 오면 오는데 온다 기분 날엔 Eternize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