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유잼

역시 엔시티 대유잼맨 문태일씨.... 크으으으
9. 대유잼 개인연습생 김재환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깨발랄하게 개인연습생임댜 하고 어리둥절하는거도 웃기곸ㅋㅋㅋㅋㅋ 춤ㅋㅋㅋㅋㅋ제발ㅋㅋㅋㅋㅋㅋ아재환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봨ㅋㅋ
아 진짜 정진운씨 너모너모 웃김이다 대유잼조청잼짱짱잼 저분냉장고엔 쨈이 가득할거임 하 카야토스트 먹고싶어....
정택운 씨가 오늘 그렇게 대유잼이셨다고....
아 알비덥 보이즈 브이앱 존나 대유잼 ㅆ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아 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님들 이제 오조오억년 같이 놀았던 친근한 트친같은 아이돌 만나뵙고 싶다면 비에이 홍규 또는 옆집홍규를 탐라에 외치세요 대유잼 옆집사는잘생긴백수오빠같은 옆집비에이홍규씨가 찾아옵니다
오늘 듀얼 1화 빼고 다 봤는데 역시 양세종씨 연기도 취향인데 얼굴천재 대유잼이시고 사임당 볼 때 아부지가 진짜친구아들 얘기하듯이 뭐여! 도원장 아들이잖어! 여기 나오네? 해서 순간 동공지진했던 기억이 자꾸나서 빵터진다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zzzlollo9

아뇽 대유잼부농씨
ㅜㅜ부담스러워 할때마다 렬 맘 아픈데 그것마저.. 웃겨요..ㅜㅜㅠ 이제 워너원 예능 찍을때 지성씨랑 같이 대유잼 만들 일만 남앗네 ••
핫앀ㅋㅋㅋㅋㅋ이거 모에옄ㅋㅋㅋㅋ아 구름이 진짜 대유잼ㅋㅋㅋㅋㅋㅋㅋ
이후림 씨 대유잼 인간일 것 같아
와씨 진짜 얼굴 대유잼이다 벌써 노벨평호ㅏ상이다
배진영 탈씨구 안ㄹ할거면 정준영이랑 친목다져주샘 주녕이와 지녕이.... 영자돌림... 정주녕대유잼맨...
마지막까지 웃곀ㅋㅋㅋㅋㅋ화악씨 ㅋㅋㅋㅋㅋ모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유잼그룹

3. 찬이요!!!!!! 아니 시상에 이찬씨!!!! 세상 사람들 이찬 대유잼 아셔야 합니다... 아가찬ㅠㅠㅠㅠ 개졸귀구여 무대 딱 하면 풀네임 이찬 오빠ㅠㅠㅠㅠㅠ 지금은 올순이지만 입덕은 찬이찬이)(
개인적으로 운용하면서 젤 재밌었던 포키몬은 펌킨인이었다 엑와에서 그렇게 강하던 메캥이 얘 앞에서 쪽도 못 쓰더라 메캥 앞에 꺼내서 도깨비불 쏘고 씨뿌리면서 피 쪽쪽 빨아먹는게 대유잼 교체하면 씨뿌리거나 깹불 쏴주고 빠지면 된다
나유타씨 ㅠㅠ 왤케 유잼이셔 대유잼
미우.새 대유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정현씨란 사람 알지도 못햌ㅋㅋㅋㅋㅋ 꽁트냐곸ㅋㅋㅋㅋㅋㅋ
대유잼 지창욱씨 얼굴이나 보자
강동호씨 갈색 눈 너무 예뻐서ㅓ 대유잼
아 한국ㄱ인들 너무 대유잼아니ㅣ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즈 미켈ㄹ슨보고 미겔슨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69027jsm

아 진짴ㅋㅋㅋㅋㅋㅋ뉴이스트 너무 대유잼이야 특히 민현 백호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서 흐느끼고 있다 너무 웃겨서 울어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씨 왜 덕질 안 했지 이렇게 쩌는 조합들... 동갑내기라서 드립들이 쩔잖앜ㅋㅋㅋㅋㅋ
씨ㅣ잨 ㅌ ㅋ 아낰ㅋㅌㅋㅋ 대유잼이냌ㅋㅋㅋㅋㅋㅋ
뻘하게 내가 제일 좋아하던 뮤배들 으넌니-잶곰-요뎡 인거 일단 보컬 존잘이지 않으면 안돼( 근데 저렇게 나열하니까 보컬 취향이 달라진 거 같기도 하고 으넌니 담백깔끔단정-잶곰:락씨원고속도로-요뎡:음 뭔가 설명이 어려운데 성대대유잼최고됨
소수자들의 대유잼 일화에서 새똥일화를 빼놓으면 안 되죠ㅋㅋㅋ 이 계정 인장 속 주인공ㅋㅋㅋ 우주나방씨
ㅋㅋㅋㅋㅋㅋㅋㅋ아 토마스맥도넬씨 대유잼 ㅠㅠㅠ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아 나보다 언어구사력 쩔어ㅠㅜ
해보고느낀점 :윌라드씨의하역장은 정말 대유잼 컨텐츠이구요 윌라드존경합니다
떼루아 재미 없어서 폭망했다고 하는데.... 나는 재밌는데....? 아 강태민 얼굴이 대유잼인건가.......? 씨x양 너무 잘 생겨서 덕심 빼고 객관적 평가를 하는 게 불가능하다

지성씨진짜 천사같다가대유잼얼굴 하는거 넘 웃음지뢰ㅠ▽ㅠ
아 진짜 대유잼ㅋㅋㅋㅋ상준씨...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펜타곤멤버들이랑 친한연예인 진짜 누가있지 펜타곤말고 다른사람쓴 사람은 여원유토뿐... 인맥 매우궁금
아론씨 너무나 대유잼인것...
근데 ㄱㄷㅎ씨는.. 각도 따라서. 본인이 짓는 표정따라서 얼굴의 변화폭이 굉장히 크다고 느낌 실제 무대에서도 움직일때마다 얼굴이 변한다고 느꼈는데 ㅌㄱ갔을때도 아주잠깐 대화하는 그순간에도 엄청달라져ㅎㅎㅎㅎㅎ 쪼꼼 다른 의미지만 얼굴이 진짜 대유잼ㅎㅎㅎ
대유잼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씨 너무 예버
네버팀 2배속 다 대유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린씨랑 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간에 김재환씨 )_(이케되는거 귀여웤ㅋㅋㅋㅋ
보이스 대유잼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성 넌씨눈이냐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mireykim

ㅋㅋㅋㅋ누구님ㄱ이 그냐주신 코이댄스 켈리씨만 손가락으로 욕하고잇는거 너무 대유잼ㅋㅋㅋㅋ
곽영민 씨 너무나도 대유잼인 사람이다
오이카와씨의 엉망진창 고거 대유잼임 다들 하세요
대유잼 과가론씨와 천사 황미년씨
역시 보단의 대유잼씨
수다도 떨고 ~ 맛있는 것두 먹구 ! 방탈출도 했는ㄷㅔ 완전 신기했엌ㅋㅋㅋ 소리 지르니까 문열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괴담 했는데 와씨 무서워서 죽을 뻔해써 ㅠㅠ 설빙가서 빙슈도 머꾸 ~ 노래방도 가고 대유잼 !! ㅋㅋㅋㅋㅋㅋ
몬엑 대유잼 그룹ㅋㅋㅋㅋㅋ셔누씨 먹는거 세세히 말하는것도 윳긴데 옆에서 주헌씨가 허어 하면서 맞장구 쳐주는것도 웃기곸ㅋㅋㅋㅋ 몬엑은 1프레임 n 유잼 법칙 지키는 대유잼아이돌이옄ㅋㅋㅋㅋ

얼굴부터 대유잼인 곽아론씨 소식좀 주세요 제가 정말 곽아론님 너무 기다리고 있어요ㅠㅠㅠ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미네씨 저는 이제 자보려구 합니다 오늘 와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정말이지 대유잼이었습니다..후.. 역시 미네 선배가 최고야!(출처 모를 패러디) 지내온 생일 중 가장 기억에 남을 거 같아😍 알고보니 이거 생일 기념 몰래카메라
알티 내가대유잼인거 지성씨랑닮음....???케켘케케켘케켘 (돌팔매


와씨

뒷북으로 원더우먼 보고 왔는데 와씨 개존잼 ㅠㅠㅠㅠ 몇몇 장면에서 약간 멈칫..할 때도 있었지만.. 그래더 조아따 액션이 진자 머싯숨,, 아마존 전사님들 충성충성충성
와씨 시험기간에 보는 쥬라기월드 개꿀잼이네 랩터존멋존귀
와씨 써클 진짜 내용봐.. 넘나 꿀잼인것....상상하지도못한 스토리 ㅁㅊ 담주 어케기달려
익스페리언스였구나 뭐가됐든 존잼 와씨 애니화됐으면좋겠다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NASA527

와씨... 대박... 8월 말 예정되어 있는 커뮤 커미션 받았는데 디자인 존잘에 시스템도 간단하면서도 개존잼일거 같은게 하나 들어옴 ㄷㄷㄷ
와씨...오늘경깋쩔게 잼썼다....경기내내 소리질러서 턱이 아팧...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와씨 또팅김잼
와씨 당황잼ㅋㅋㅋ
헉헉 하시고 저랑 덕톡해주시기에요ㅠㅠㅠㅠㅠ진짜 존잼이라구여ㅠㅠㅠ엉엉 진짜 와씨 최고됩니다(엄지척
ㅋㅋㅋㅋㅋ헤헤 돌프리페어 존잼 오늘 이와쨩 하카마랑 오이카와씨 유카타 샀으니까 입혀서 올려야징
와씨 꿀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씨 던만추 꿀잼(..
저거완전ㅋㅋㅋㅋ 슈오이카와씨 너무 잘생겼어!!!(퍽) 탐라너머 주디님..?그렇다고 학교를 부스면 어떡해! 히나머박 이건 촬영감(찰칵 꼬리아악...선생님한테 걸리면 혼나겠다 뽕ㅋㅋㅋㅋㅋ
아앗 잼마는 오늘 밤을 샐까요 오이카와씨?
와씨 난 거기 머냐 스토커에 나오는 여주가 이뻐서 잼나게 봣는데 (ㅈㄴ ㅋ ㅋ ㅋ ㅋ 님 쓰레기영화보는 내성이약하시네요 그정도면 수작입니다
ㅁㅊㄷㅁㅊㅇ 유부남입니다만 뭐가 개존잼 와씨;;;;;; 또 지른다 꺄아아ㅏㅏㅏ


존잼

네!!!!!!!!!!!!!!!!!!!!!!!!!!!!!!!!!!!!!!!!!!!!!! 뱅가드 티씨지겜인데 유희왕처럼 애니두있구.. 카드겜 진자 개존잼이에요 덱 빌려드릴까요??
씨 바 ㅁ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대 처웃ㅅ기내 연ㄴ뮤 티알ㄹ퓌지ㅣ 존잼 각ㄱ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CH1MCH1MT1CABTS

씨나인올스타전존잼이야~
짼이랑 지성씨랑 술마시면 존잼일듯
핫씨 내가 없는 사이에 틔터 존잼였꾸나 내가 없을때를 노리는고야???
모야 김종현 애니랑 만화 죠아하는구나 안그래두 부기씨 좋았는데 더 죠아짐 부기씨가 애니나 만화 추천한거 영상 모음 봤는데 보면서 음 그거 재밌지 ㅁㅈㅁㅈ 그거 존잼 크 저거 명작이지 이랬당
존잼이야 씨
아 나 생각해보면 중2~중3 때가 제일 즐거웠어 진짜 문자도 치냥씨랑 맨날맨날 하루종일하고 트위터도 진짜 존잼이었는데
이상해씨와 빅정성씨의 대화 관음 존잼

헐 외계인씨 드디어 홍키라 나오시네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잼 예상
포켓몬PT하는중 히힉 히히힉 존잼 이 다 국내정발하면서 이름바뀐게 넘불편함 누구는플래티념 ㄴㅜ구는 PT 누구는 기라티나 씨ㅡ벌
꾸가 놀리면 반응 존잼..,.. 토끼가 발 팡팡ㅇ하면서 씨익씨익 그래... 막..
파수꾼 대존잼 오ㅏ 씨 심장벌렁벌렁해
어제 저렙부계로 접했는데 상대메르시한테 아는척하니까 거기 라인이 '제수씨 저런좁밥도알아요?'이랬다. 그래서 같이하던 애랑 호그잡고 솜브라잡아서 승패 상관없이 그 라인만 족침 해킹하고 때리고 1인궁박고 EMP가고 결국 그라인 멘탈털림ㅋㅋㅋ 아 존잼이었다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 자 178페이지 젤 먼저 펴는 사람에게 플러스1점!! ㅡ존잼일듯 남녀성비는 아주 센스있게 5:5로 하고 씨씨에게는 카페이용권을~~~
테이프안쓴 김대원씨그리는거 존잼이라규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_modae_

뭐씨...아아ㅏㅇ 마피아 존잼
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호마레씨 레어카드 스토리에요!! 존잼이니 꼭 읽으셔야해요,,,(꼬옥
쌈ㅜㅜㅜㅜㅜㅠㅜㅡ대존잼 지원씨 너무 ㆍ예뻐ㅜㅜㅜㅜㅜㅜ
투씨 다이어리 존잼...진짜 재밌는데...깔깔대며 봤음...😭 갑자기 생각나네 시즌2도 보고 싶다...무자막으로 예습 했는데도 꿀잼인듯...대박...
나우 유 씨미 존잼존잼존잼존잼 제시 존잘존잘존잘존잘
아아아아아 나 공부언제해? 나웅유미씨2 존잼인데? 하... 한니발 시즌 2정주행해버렷어 인생★ 내일은 시즌 3일거같지만 제발 공부해에에에엥에ㅔ
방금 나우 유 씨 미 2 봤는데 너무 존잼이었다 특히 카드 돌리는 그 부분... 사실 방금은 아니고 1시간 전......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kiss_themelody

gdh 로고가 익숙해서 보니.투씨 다이어리 볼때도 본 로고이다..유투브 찾아보니 같은 제작사? 방송사? 유통사? 인가보다...투씨도 진짜 재밌는데...왜 시즌2 영자막은 없을까...영자막으로라도 달려야 하는데 ..존잼!!! 😇
✨ 주 트윗 (알티 제외) 1. 빌리 놀리는거 존잼 2. 칸씨 스윗 칸셜 팝콘 3. 아 담배 말려
쉬벌 바아오하자드7에서 좀 변형된 게임 내가 직접 체험하는 꿈꿧네 씨ㅣㅣ벌 몇번을 쳐죽은거냐;;;;;;;;;;; 하지만 마지막에 이쁜언니랑 잘생인형나와서 게임리셋도시키면서 놀았다 존잼
우성씨 불한당 존잼이라고 인별ㄹ에 올려줘요••
정우성 씨 전 당신의 짤이 있읍니다. 불한당 개존잼이라고 해주세요.
아나 망했다 빙의글 존잼...씨
인생은 왜 재미없어서 덕질 못하게 하지 내인생 내인생이 0유씨나 이動旭씨처럼 잘생기고 멋지고 예쁘고 존잼이고 다하고 리치하고 해피하면 존나 내인생 덕질할 거 같은데 내인생이 재미없어서 존나 드랍더 인생 한다 이거예요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NAJIcw

나우 유 씨미 존잼이다 증말
효리민박 존잼이ㅣ야 씨ㅣㅍ롳펄폴


비와이

#0011하니까 생각난건데 내가 어제 애들 부탁으로 101 투표하려고 보니까 쇼미더머니 시즌4 때 비와이 투표한 게 아직 남아있는데 ㅋㅋㅋㅋㅋ 그 때 비와이 투표했는데 씨잼도 너무 잘해서 다른 폰으로 씨잼도 했는데 졸지에 200원 기부천사됨 무의미하다
leave_agustd 쓰버럴 저번에 비와이와 씨잼 대결 쫄렸는디 굿굿
쇼미더머니5재방본다. 곧 6가나오기때문이지!! 비와이 무대인디 씨잼이 찍혀서 개깜놀
쇼미시즌262829회 프로듀서 올드스쿨의대가 씨잼 교회힙합의 대가 비와이
2017 더크라이 오시는분 ㅠㅠ #더크라이 #2017더크라이 #최하민 #오션검 #창모 #스윙스 #씨잼 #비와이 #기리보이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ppa_myway

문투 아니에여? 제 친구들 보내준 거에 예전 기록 비와이랑 씨잼같은 애들 있던데
7. 실물 영접이라... 샤이니종현 엑소 아이콘 나인뮤지스현아 에픽하이 비와이 씨잼 하이라이트(구비스트)
진자 무슨 미공개컷있다길래 다 둘러봤는데 없어요 다 비와이랑 씨잼이랑 스윙스뿐
그리고 지호 미공개컷 없으니까 기대하고 가지마셈 거기 영상 틀어주는 티비가 한 9개 정도 되는데 다 씨잼과 비와이와 스윙스이다 직고나오는건 딱 하나임 전에 떴던 인터뷰 영상이요
6.퍼즐 비와이 씨잼 (이건 친구랑 듀엣젤 잘되는곡임 그래서)
얼마전애 씨와이(씨잼비와이) 파는사람 봣슴
시즌5 비와이 짱이었는데 왜 ㅠㅠ 씨잼이랑..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phw7557

아니 강하늘보다 임시완이 형이라니 비와이보다 임시완이 형이라니 씨잼보다 임시완이 형이라니
7. 래퍼들 힙한 척하는거 너무 지뢰... 아 빻은 새끼들이 어디 랩한다고 힙한척이야 힙은 얼굴에서 나와 이것들아 예로는 비와이 씨잼 블랙넛 스윙스 최자 빈지노 창모 등등
난 올티 조와헤서 서출구 하앙 근ㄷㅔ 비와이보단 씨잼이 내 취향이야 물론 얼굴 말구 ㅋ ㅠ
비와이야 비아이야 씨잼이야


꿀잼

지성씨 옹 째니 녤 옹녤성환 데뷔해서 고맙고 꿀잼포인트 많이 만들어주세오^ㅅ^ 수고했어요
약간 지성씨 대휘랑 세대차이 가끔 나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지금으로는 날 것 같지 않지만 사소하게 보이는 그런..? 꿀잼포인트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시참 진짜 개꿀잼 ㅋㅋㅋㅋ 여러분 재방 꼭 보세요 ㅋㅋㅋㅋㅋㅋ 게임 모르셔도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정희철씨 세상 다정하고 제아쓰들 넘 귀얍고 ㅋㅋㅋㅋㅋㅋㅋ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tugtugtwi

라잌님 귀신이 산다 랑 세얼간이랑 신역홍앵 꿀잼이에여 어의씨 츄천작데수~!!
강호동씨 우리 애들 꿀잼허니잼 부탁해요~~
좋아유! 기운차게 아주 악의 무리들을 행복한 덕질로 훠이훠이 몰아내 봅시다!ㅋㅋㅋ귀엽다뇨...부도덕밈 트픽이 더 귀야우심..♡ 현이씨의 즐거우리 우리네 인생 꿀잼!
만약 직접 뛰는 스타일 게임에다가 넘어지거나 반칙상황에서 꺄앗 큥 흐갹 요딴 오그라드는 효과음 말고 바로 다이렉트하게 씨× 이나 니네 남동생 ×× 같은 욕설 날리면서 몸싸움 하는 게임이었으면 꿀잼이었을듯ㅋㅋㅋㅋㅋ
씨잼 꿀잼~
와 방금 이야기씨리즈 개꿀잼편생각났음(이하생략)
캐해5넓은 바다...그리고 씨지가 쩔엇다 바다보는재미가 있음 미이라며용하는부분이 한두군데가 아니었지만 톰크루즈 얼굴이 꿀잼 트포5기대중ㅎ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suniku0989

T___L___ 배그 씨잼꿀잼~
달콤한 탱커 개잼 꿀잼 씨잼 도리도리잼잼
ㅋㅋㅋㅋㅋㅋㅋ꿀잼이라니깐요ㅋㅋㅋㅋㅋ 마사씨ㅋㅋ
종강한 이후로 씨씨티비 빌런짓하는데 아주 꿀잼입니다? ^^ 평생 종강만 했음 조켔네,,,
문학 본문 점점 막장으로 흘러간다 역시 문학은 꿀잼 씨잼 도리도리잼잼
진짜 전남친 넌씨눈대박이다 가티 동아리활동 햇고 지가 개총갓음 종총은 안와야지 뭘또 간대 구래서 나는 종총안가고 내 친구랑 동아리 오빠랑 놀기러햇다 사실 더 꿀잼일거같긴하지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세상모든사람들이 #낮에뜨는달 봣으면 좋겟다..진짜 개꿀잼+핵설렘 ㅠㅠㅠㅠㅠ 이 웹툰을 보기전까지는 치인트가 내 인생웹툰이라 생각햇엇지만 낮에뜨는달이 진정한 내 인생웹툰이다ㅠㅠㅠㅠㅠ도하씨ㅠㅠㅠㅠ ㄹㅇ 이게 왜 밑에 내려가잇는지 납득이 되지않을정도임ㄷ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rentalswag

진자 아져씨들 콘때 말장난하는거 꿀잼인데..
으악!!! 씨어터 RPG에 깜짝출연하셨다니!!! 아 안봐도 꿀잼 그것도 핵꿀잼이였을꺼가튼뎁!
에쎄넬 티아라편 꿀잼상은 맏언니 큐리씨가 타 가셨네요/
하드캐리 다봄ㅠㅠㅠ재밌었다 진짜 마지막 아바타까지 하드캐리 제대로!!!!배문배씨 칭찬 왕창합니다!!!뱀뱀이꺼 진짜 다 개꿀잼!!ㅎㅎㅎ 이제 아이갓세븐 볼까나...결제가 불가피하겠군
야씨 히무라 히데오 다봤다 개꿀잼
님들 저랑 영씨 자아분열보자 꿀잼임
역시 나우 유 씨 미는 꿀잼이야!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minhyunGR99

신서유기 시즌 1234 전부 재밌는데 비관적 발라더씨랑 마이노씨가 들어간 34가 제일 개꿀잼이다 ㄹㅇ로
핫앀ㅋㄱㅋㄱㄱㄱㄱ버그 뭐냨ㄱㅋ서서타는거 개꿀잼일거같다
이거 저씨는 암말안하는데 여자애가 아빠아니라 제 남자친구거든여? 해서 아저씨 이상한시선받는거넘 꿀잼이에요(혐성2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근 신경썼음ㅋㅋㅋㅋㅋㅋ아근데 저씨력이어딜가서 그냥 젊고싶어하는 저씨됨 ㅈㄴ꿀잼이네요 여자애가 부끄러워할듯(?


지성씨

지성씨 사투리에 잼발려버린 이다
프튜안봤지만 유잼맨이라 응원하던 지성씨 그려봄 #윤지성
8.윤지성 1화때 MMO 애들은 유잼이고 MMO는 사실 말많오의 약자다가 된 장본인인거같다.. 그리고 여동생이랑 전화통화.. 지성씨~!! ㅋㅋㅋㅋㅋㅋ 여동생분도 너무 유쾌하시고.. 근데 이상하게 그룹평가 기억이 안나.. 지성씨 뭐하셨나요...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fantastic_rebi

(말많오, (특히)지성씨의 존유잼력 + 서노의 명언) 으로 시작함
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한애교,,하조,, 제송함이다!^^ 저는 지성씨만큼 유잼인 새럼이 되고싶슴다,,
이관계 너무유잼이네 윤지성을 베고있는 김재환을 베고있는 권현빈(?) 극극인싸 지성씨와 세상덤-덤 킹 암만봐도 16살의 표정이 아닌 서노


나우

나우 유 씨미 2 오씨엔에서 해주길래 재탕했믄데 역시 잼다


진자

꺄 하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그때 씨받았던 그림도 보여주까요 ㅋㅋㅋ ㅋㅋㅋㅋ (흑역사) 마저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눙물의 마무리 ㅠㅠㅠㅠㅠㅠ 진자 깔삼했다 ㅠㅠㅠㅠ넘잼써 ㅠㅠㅠㅠㅠㅠ


인생

토마스씨ㅋㅋㄱㄱ 인생틧따 잼나나요
와 대박 성적 씨 디 뜰줄알았는데 비쁠 제일못본게 비 이렇게만뜸 와 인생 대박이다 학교다니면서 인생에 이렇거ㅣ유잼 모먼트가있다니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ritalee0521


씨가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김잼씨가 말걸어줘써!!!!(기쁨의 댄싱)
예헷 ~ 유잼러 고기씨가 핵노잼 찌질ㅇㅢ 구원죰 (ㅈㄴ
사녹 때 올라오자마자 종훈오빠 축하해요!!! 하니까 종훈오빠 빼고 다른 멤버들 팬들 막 웃으다가 홍기씨가 '아~ 기사 제목에 윈드가 안 나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 그게 문제냐고욬ㅋ
빙산씨가 장관한테 뜬금없이 청혼해씀조케따. 장관 움. 좋아서 운 게 아니라 짜증나서(ㅋㅋ) 너까지 날 놀리냐라는 생각부터 시작해서 유일한 친구가 청혼하면 어쩌자는거야ㅑ 하면서 진심으로 짜증나서 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빙산
현 씨가 빵 좋아하신다면, 빵 먹을게요.(수북히 쌓인 빵 중 모닝빵을 꺼내 딸기잼을 발라 크게 한 입 베어물어)
이제 사둔 캐주얼이 정말 씨가 말라가요 ㅋㅋㅋㅋ 이래서 캐주얼 쪽에는 손대지 않으려고 했눈데 흑흑 ㅜㅅㅠ 근데 넘 죠으네요 캐쥬얼 ㅜㅜ 찍는거 잼나요!!!
그리고 바로 김잼씨가 장군이한테 키스하고 그렇게 말했으면 좋겠다. 널 좋아하는데. 이런 의미로. #재명장군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00002222e

K씨가 내가 가져간 청포도를 보고 와인 가지고 오랬더니 와인 재료를가지고 오면 어떡하냐고(...) 할배조크를 했다... 그리고 레드와인 마시고 산딸기 잼이 든 초콜릿 먹었다. 근데 여자분들은 다 내가 가져간 로제와인 마셔서 뿌듯했다 흥
순간 아무것도 곁들이지 않고 누텔라 잼만 숟가락으로 무식하게 퍼먹는 제이 씨가 뇌리를 스쳤다.
위그든씨는 탑이시겠죠? 침대위에서 위그든씨가 위그든... 하하. 잼없네.
고양이씨♪ (잼잼)~ 옆집에는 햄스터양이 살아요~ (잼잼)♪~ 둘은 앙숙이지만 (잼잼)~ 맞은편집의 멍멍이씨가 매일 말려주지요♪ (잼잼)~ 사실은 고양이씨는~ (잼잼) 햄스터양을 좋아한다네♪~ (뽀삐뽀)
전소민씨가 글케 예쁘다네..... 장난스런 키스 초딩때 잼게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맙소사 초딩이라뉘......촏잉......
❤︎❤︎❤︎❤︎❤︎ 그래도 유성씨가 좋은하루지내고 잼잇는밤🌟보내시는것 같아서 나까지 햄복해☺️💓ㅎㅎ 굿밤되세요!!잘자~유성씨😊🎶
막방 전에 영업당해서 후다닥보고 막방 실시간으로 달리고 멘탈털렸다가 담날 위에화애들 데뷔기사보고 잠깐 쉬는데 김민지씨가 요즘 프듀덕질 영상찾아보는거 비웃었다가 얘가 넘 잼게덕질하길래 저도 영상찾아보다가 망했어요...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Aka_baekho

맨날 까만 후드에 찢청만 입어서 디자이너씨가 분노할거 같네여 옷장 태우는거 아닐까(?) 헉 타스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카리한테 어울릴까요...? 모랄까 조신하게 입히고 싶었는데 하카마도 좋군요(갈대잼)


씨잼

토욜이라 채널 이리저리 돌려보는데 모두 안경환씨 얘기뿐이네 이미 자진사퇴했고 그사실만 전달하면 됐지 깨알같이 사생활 들춰내며 입에 거품들 무시네~남의 사생활이 그리도 궁금하고 잼있나? 할일도 드럽게 없다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OW_Eagle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tlRmfjdnstkfka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fiivvees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tatang9095

씨잼 대유잼 와씨 존잼 비와이 꿀잼 잼나게 lie_kuanl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