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센터

57. 상남자조 센터 선발
ㅇ ㅏ 생각해도 성운이 진짜 체고다,,, 상남자 1조 리더, A반 리더, 쑤뻐핫 센터, 메보, 데뷔 크으ㅡ으으으,,,,
진짜 ❤️상남자 1조❤️ 멤버구성 너무 좋다! 이 멤버 한 명도 빠짐없이 다 사랑해😘 👉어벤져스 조😊 센터 박지훈❗️리더 하성운❗️ 💙 #박지훈 #배진영 #이대휘 #김사무엘 #주학년 #이대휘 #하성운 💙
센터 경험 강다니엘-파이널 나야나 센터 박지훈-상남자 1조 센터 이대휘-나야나 센터 김재환-소나기 센터 옹성우-쏠쏠2조 센터 박우진-센터 경험 없음 라이관린-겁 센터 윤지성-십만십 1조 센터 황민현-네버 센터 배진영-핸즈온미 센터 하성운-슈퍼핫 센터
진정한 성장캐는 배진영 아니냐 기획사퍼포먼스 =) C =) F =) 나야나 F반 센터 =) 상남자(음색 춤 호평) =) 봄날(음색 비주얼 자신감)=) 오리걸(프로아이돌)=)핸즈온미 센터(음색 춤 노래 비주얼 완벽)
센터 경험 강다니엘-파이널 나야나 센터 박지훈-상남자 1조 센터 이대휘-나야나 센터 김재환-소나기 센터 옹성우-쏠쏠2조 센터 박우진-센터 경험 없음 라이관린-겁 센터 윤지성-십만십 1조 센터 황민현-네버 센터 배진영
대휘의 상남자 불장난 네버 슈퍼핫 모든 모먼트 사랑하지만 내 첫사랑은 역시 나야나💦 애기는 나야나 엔딩컷을 지우고 싶다고 했지만 나한테는 너무 소중해 따흑,,영원히 나한테 나야나 센터는 이대휘야😭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KKG_HN

이니스프리 스포짤 보면 매우 정상적인 것 같아서 다행이다 11명 다 개비스콘같이 배고파요 팩 바르고나서 옹 센터에 두고 상남자 출까봐 걱정했는데
💖첫번째 그룹배틀평가💖 우리 대휘 첫 센터여서 그룹배틀평가 팀도 대휘가 제일 먼저 골라찌~ 총총총 걸어가는거봐... 어벤저스 그룹을 만들고 싶었다면서 성운이 무엘이 지훈이 의웅이 학년이 진영이 뽑은 우리 대휘 정말
떡밥이 없으니 내가 어쩌다 대만에서 온 낯선 소년의 첫사랑을 응원하는 심정으로 판윙을 밀게 되었나 되짚는 시간을 가져 보기로 한다 1.서로 비주얼센터로 뽑았을 때만 해도 시청자가 모르는 뭔가가 있을 거라는 기대를 함 상남


박지훈

인장 바꾸고 시픙데 지후니 사진 추천 좀여 ㅎ,, 기야운 지후니도 조치만❗️상남자 스러운 거면 더 조하혀😊 우리 지훈이 남성미 뿜뿜❤️💙 #워너원 #박지훈
다들 지훈이 입덕 사진 혹은 영상이 무엇인가요~!? 다른 연생 맘들은 애정하는 연생 어떤 사진/영상으로 입덕 하셨나요!? 저는 이거요ㅠㅠㅠ이겁니다👇💓👇 #박지훈 #상남자 핵발린다ㅠㅠㅠㅠㅠㅠㅠㅜ오빠....라고 부를래요.
전 박지훈 상남자 머리털기로 입덕하고 본격 박지훈을 파기 시작했고, 배진영 봄날 안대 낀 미모+목소리에 반했으며, 박지훈과 배진영의 맞춘 토끼 포즈&지훈캠에서 나온 윙딥 티비에 ❤️윙딥💙을 파기 시작했습니다아🙈💘! 상남자
볼때마다 새로운 상남자 지훈이 모음 #박지훈 #상남자

볼때마다 새로운 상남자 지훈이 모음2 #박지훈 #상남자 귀여움과 남자다움이 동시에 가능한 지훈이 하세요ㅠㅠㅠㅠ
지훈이 윙크는 할 때마다 느낌이 너무 달라서 신기함ㅠㅠ 상남자에서는 마냥 상큼하지 않고 나름 치명적이라는겤ㅋㅋㅋㅋ넘 귀여웡 애기오빠ㅠㅠㅠㅠ #윙크장인 #박지훈
상남자봐 두번보ㅡ 세번봐^^ 맨앞에 박지훈 머리털기 개발림...
갠적 박지훈 상남자스탈같은게 더 좋음 존멋 커엽 다해 #프로듀스101 #박지훈 #지훈
나 울어 지훈아ㅠㅠㅠㅠㅠ 상남자 지훈👍 #박지훈 #윙크보이
상남자 1조 팬아트. (📷lemonproducer) #프로듀스101 #produce101 #이의웅 #김사무엘 #배진영 #주학년 #박지훈 #이대휘 #하성운
지훈이 상남자 겟어글리 오리를걸 맘에드는부분 편집본 영상정주행하면서 보다가 그냥 통째로 올릴뻔 버릴부분이없는게 실화ㅎㅎ #박지훈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326_236

상남자 못잊어 🐰 영상 볼때마다 지훈이 오빠야 라고 부르고 싶다..ㅋㅋ 이러면 안되는데.. 왜 내맘을 흔드는 건데~🎵 #박지훈 #윙깅 #상남자 #프로듀스101시즌2
겟 어글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듀스 101 박지훈 팬페이지 입니다 ❤️ 알면 알 수록 양파 같은 지훈군의 매력에 푹 빠져 보아요❤️ #박지훈 #프로듀스101시즌2 #윙크소년 #상남자 #겟어글리
직캠 뜬 기념으로 올리는 직캠😉 내가 진짜로 원하는건 너야!!!!!! 지훈이 꽉 잡는거 넘나 귀여운 것 #프로듀스101 #박지훈 #윙크남 #상남자 #직캠 #PRODUCE101 #parkjihoon
상남자윙크저장 한번에 퍼포먼스해주는 지훈이ㅠㅠㅠㅠ 표정제스처 개좋아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입술 깨물면서 찡긋하는거 개좋아ㅠㅠㅠㅠ카메라 씹어머거라ㅠㅠ #박지훈
아~ "상남자" 무대했던~~~박지훈도~~~미챠~! 버리게 멋있음~😍 엉~엉~엉~😭ㅋㅋㅋㅋ
내 최애짤❤️ 상남자 머리털기❗️💙 #워너원 #박지훈
박지훈 상남자 1조 겟어글리 오리를걸 핸즈온미 라이관린 상남자 2조 겁 네버 슈퍼핫 둘이 어케 친해졋냐

외모픽에서 연습생들이 박지훈을 물건 평가하듯이 평가하는 말을 들으면서, 그리고 상남자1조 애들이 더블링사건(ㅋ 때 푸드득 놀라하는 거 하며 그리고 결정적으로 8화 순발식에서 지훈이 3등한 걸 보고 정권교체네 뭐네 하는 걸 보면서 고작 사각형의 프레임


1조

아직도 내 눈물지뢰 상남자 1조 😭😭
다시 만난 상남자 1조 ❤️ 1조 못 잃어... 애긔들 데뷔 축하해
아이비가 상상한 교복 모델 상남자 1조와 플디즈 현실 상남자 1조 네명과 미년,,, 비상 걸릴만했네 이해해 ㅇㅇ,,,,
상남자 1조 는 레전드엿서,, ,,,,
상남자 1조를 잊는 자에게 미래란 없ㄷㅏ
상남자 1조 과질링크 찾는다 .. .. .. .. .. ...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lumypeach

박배 같은C반이였고 상남자1조였고 오리틀걸이였고 핸즈온미햇고 개많이 붙어있엇내••
발챙••진영••못잃어••상남자 1조도 못잃어•• 사랑해요 쪽쪽 같이 어덕행덕 해요 ₍₍ ( ๑॔˃̶◡ ˂̶๑॓)◞♡
상남자 1조 군무 쩔었는데 편집 때문에 파트 소화 못 하는 애들, 말만 어벤져스 조인 애들 된 거 아직도 빡침.. 1조 안무 강세 / 2보 보컬 강세였는데 한 조만 일방적으로 못 하는 것 처럼 내보낸 거 인간이냐
상남자2조 만세1조
상남자 1조 정상에서 만낫슬 때 진자 얼매나 뿌듯햇을가,,,배지녕 성운 한테 폭 안기는 거 진자 이 때 까지 수고 햇다고 좋은 날만 있자고 망 해 주는 거 같아서 찡하다,,,
1차 경연... 십만십 2조, 내꺼하자 2조, 쏘리쏘리 2조, 상남자 1조...
🎶첫번째 그룹배틀평가 상남자 1조 이대휘🎶 방송에는 그냥 실력 없고 인기만 있는 조로 방송이 나갔지만 너네가 최고였어👍🏻 너넬 견제하는 사람들도 실력을 무시하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너네 실력 좋은거 지금은 모두 다

정상에서 만난 상남자 1조ㅜㅜ 너무 좋고 떨어진 애들 생각하면 또 짠해
마자엿마자엿!!! (우)진영이 2차포지션평가도 팀 밸런스도 좋고 랩 쫄깃하고 조아영+ㅅ+ 이것도 늦게 방영대서 결국 떨어져부렸지만^_ㅠ 개인적으로 1차경연에선 만세1조랑 상남자1조가 애들 능력치 밸런스가 뛰어나서 제일 좋았어욥☺️🙌
솔직히 상남자1조맘들은 아직도 3,4화 재탕못하는사람 많을거야 내가 그래 진짜 상남자1조에서 4명데뷔한거 보고 존나 뿌듯했다 구름이 그때 거짓말쳤다고 몰아간거 아직도 환멸남
상남자1조 팬빨맞는데 뭐어쩌라는거지 꼬우면 님들도 팬모으새요
지훈이 진영이 각각의 관계성들 - 윙딥휘 딥휘 포카리즈 판윙판 구구즈 미자단 상남자1조 그리고 성인당들 조아해서 쫄랑거리는 거 - 다 사랑하지만 그 중에서도 윙딥이 제일 특별한 건 프듀라는 이 족같은 서바이벌에서 둘이 보여준 각별한 유대관계 때문인데


지훈이

내가 존나 좋아하는 "차가운척해도" 부르는 상남자 무대때의 지훈이
앜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난 처음부터 끝까지 대휘였지만 솔직히 상남자 첫부분 지훈이 ㄹㅇ 잘생겨서 감탄했당...☆ 처음에 대휘였다면,,, 할리우드 봐 흐흐흐흐ㅡ흫 개죻음😻😻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wingdeep6m

상남자 지훈이가 보고싶은 밤
지나가시는 윙 팬 여러분들 혹싀 지훈이 상남자 " 어제 그 새끼랑 뭐했어요 " 짤을 갖고 계신 분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복받으실껍니다ㅜㅜ 지후니실물영접너무하고시퍼여ㅜㅜ 상남자추는지훈이영접할수잇게끔 도와주세용 ~!~!~ㅠㅠㅠㅠ
ㅎㅎ전진짜지훈이 상남자때 완전푹빠져서 저때너무멋진거예요ㅠㅠ 쟤가윙크남이란건완전빠지고난뒤에알아쬬 전윙크남 터보춤 상남자의지훈이가같은사람이라고는 전혀상상조차못함요ㅜ
전 1화 깨발랄한 등장할때 빠지기 시작했어요~ 마루 애들중에 지훈이만 보엿어용ㅋ 미소에 치였어요ㅜ 저두 상남자때부턴 넋놓고 빠졌어용 🌹


하성운

상남자 연습하는 하성운 사복 움짤 같이봐요•°• 사복까지 예쁜흑구름
되고파 너의 오빠 너를 향한 나의 마음을 왜 몰라 #하성운 #상남자 #WANNAONE

미치겠다 존ㄹ라잘생겼어 흑흑어케아 ;;; 땀나 하성운이 너무 잘생겼어 우리 성운이 상남자야 우앵
진짜 하성운 귀여워 디져ㅜㅜ 맨날 상남자라 하는데 태생이 귀여워서 따라갈 수 없다ㅜㅠㅠ 워너원 리얼리티 하면 볼 수 있을까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파 너의 오빠 #하성운 #상남자 #하성운데뷔해 #제발데뷔해
되고파 너의오파 상남자 하성운❗️‼️❗️‼️
상남자때 하성운 못잃음
꽉 잡아 날 노취기 전에~ #하성운 #하구름 #초면갑 #상남자
상남자 하성운은 이 움짤로 올킬🔥 한번 성운이랑 눈마주치면 오조오억번 보면서 나노단위로 핥게 됩니다. 조심하세요.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RTH_HSU

하성운이 3위인게 의문이신분들은 한번만 봐주세요 하성운이 프로듀스에서 해왔던 일입니다. 1. 등급 테스트 A였습니다 2. 등급 재평가 A로 로열A였습니다 3. A등급시절 A등급의 리더였습니다 4. 어벤져스 조라했던 상남자1
워너원 리얼리티에서 리더 뽑는 과정을 보여주기로 했으니까 하성운 어떻게 a반+상남자 리더했는지 썰 풀어주라
글고 오빠 보기전에 마주친 #김사무엘 #하성운 .. 🙀🙀 A반-상남자-쇼타임 쭉 계속 같이해서 둘이 짱친한가봐 ٩(•౪• ٩) 무엘한테 악수부탁했더니 해주고ㅠㅡㅠ💕 둘다 응원합니다 💪🏻💪🏻💪🏻


주학년

A등급➡십만십➡ 겟어글리➡오리틀걸➡수퍼핫 F등급➡상남자 ➡라잇라운드➡열어줘➡핸즈온미 같은방 한번도 안써봣는데 어떻게 친해진건지 궁금사할거 같으니까 얼른 주학년 안형섭 친목내놔
pr 주학년 상암 주학년 상남자 주학년 막방 주학년 외모 터진날
이 상남자 모먼트에 입덕당했죠 네 대잘생겼어 주학년


직캠

이의웅 직캠 킬링파트 모음 만들어 봣읍니다 )) 상남자 니알내아 리를걸 ((

상남자 못 잃고 . . 직캠은 더 못 잃어 . .
일케 많이 풀어줘도 너네가 상남자때 정면 직캠 안푼거 존나짜증낭
오랜만에 상남자 직캠 돌려보다가 어두운 머리로 부르는 상남자는 어떨까 싶어서 ㅎㅎㅎ 금발도 좋은데 어두운 머리로도 한 번 더 보고싶다
#프로듀스101 #김용국 #상남자 동호팬분이 찍은 직캠에 얻어걸린 장면! 아이컨텍 심쿵❤ #prodece101 #kimyongguk #콜국 #콜미용국 #프듀 #프듀101 #용국 #춘엔터 #춘즈
근데 예옹 나랑 트친한지 오래됐다 나 이 계정 상남자 직캠 뜬 날 만들엇어
지미니 상남자 직캠중에 레전드 머지ㅠㅜㅜㅠ 못고르겟어 지인이 하나 보내달라그햇는데ㅠ
상남자 개인캠 뜨던 날의 그 희열은 절대 잊지못할듯. 등장부터 온갖 소리 다듣고 삑사리 편집넣고 실력 후려치기에 누워있는거 보여주다가 심지어 예고에 져버린 점수까지 스포떠서 속상했는데 직캠뜨고 다 날려버림. 여론 좋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haknyeon3O9

5-4 내가 끌디즈 파기 시작한 건 직캠이였다 무슨평가였지 암튼 첫번째 평가때 핑너예보다가 사죄보고 상남자보는데 ㄹㅇ 그때부터 애들 뉴동때 영상 찾아보기 시작함 그 때 셤기간이였는데 걍 망하자🎶하고 찾아봄 솔직히 사죄때 부기 넘 이뻤잖아..ㅠㅜ
이개 상남자 직캠만 봐도;; 부드러우면서 강하고 연결동작이 매끄러움;;
❤의웅이의 무대 위 모습 모아모아❤ 본방&직캠 영상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편집해보았어요😀 의웅아 넌 최고야!🖒 #이의웅 #프로듀스101시즌2 #딱좋아 #상남자 #니가알던내가아냐 #오리틀걸 고화질 링크👉


진영이

5. 핸즈온미와 상남자 진영이. 첫 경연과 마지막 경연까지 한결같은 진영이의 입술 훑기 아 너무 멋있어 반했어
상남자 진영이...... 다 큰 날 애로 만들어! 부분인데 가사 생각하니까 갑자기 넘 귀엽다 진영이 다 커써? 우쭈쭈 하게 돼 아구 ㅋㅋㅋㅋㅋㅋㅋ 꽃받침 하는 거 저때부터 프로 아이돌이었잖아 애깅...
상남자 진영이 올만에 보니까 너무 웃기고 귀엽다 ㅋㅋ


워너원

170616 프로듀스101시즌2 파이널💕 사랑둥이 #선호 더 무대 중앙쪽에 스라고 자리 바꿔주는 #강다니엘 ㅠㅡㅠ 너는 마음도 그렇게 깊어 ㅠㅡㅠ 속눈썹 너무 이뿐데 핑크핑크한 주먹뼈는 상남자 ㅇ(( #워너원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_529percent

워너원 첫 앨범은 제복입고 나와서 각 똭똭 맞춰서 춤추는 ㅈㄴ 상남자적 모먼트면 좋겠다
딥휘 첨 시작할 때는 휘른 조아해는 사람들이 상남자 떡밥 떠서 어ㅋㅋ저거 좀 좋은데ㅋㅋ거리면서 팟는대 어느새 워너원 알괘스의 큰 획이 되엇고


사진

이 짤 아직도 정국이다 지민이다 토론(?이 끊이지 않앗던 짤이고 사실 아직도 긴가민가하다., 💥정국이다 사진 찍어준 사람이 정국이라고 블로그에 나와있다 💥지민이다 이때 상남자활동기였는데 이때 정국이 머리는
이거 나야나추는사진인게 킬링포인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만 보면 거의 상남자 추고있서 ••
헹 요고눈 상남자임,, 사실 상암 때 진짜 1도 관심 없었는데 지녕이 상남자 음색 듣고 와 하다가 사진 찾구 그대로 입 덕 🎶🎶
홉이에영 오늘 뮤뱅 너무 좋았어요 역시 아미들의 함썽~왜 내 맘을 흔드는 방탄!! 캬캬 너무 감사합니다 남은 상남자 활동 더 열심히 달릴께요히잉 ~.~ 오늘 사진 컨셉 멋쟁이 신사 나가신다 길을 길을 비켜라
프로필 사진의 관노보노는 상남자 무대 관린이다 왜 보노보노냐면 그냥 짤을 뒤지다가....귀여운 보노보노가 있어서.....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with_JKookie

김간지는 이역만리 생뚱맞은 공항에서 개그지꼴로 사진을 요청해도 전혀 당황한 티를 안 내는 상남자 존멋 슈퍼스타였다 쉬바 존나 멋있어
상남자님 여기 계시네요~ ^_^ 사진 이제 봄
저능 상남자때 왠지는 모르겠는데 끌려서 입덕당했서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냥ㅇ 보고 엇 저 친구 피알에서 되게 귀여웟ㅅ는데 이러다가 나도 모르게 지녕사진 찾아보는중...,
여러분!!!!!!홉이에영~ 오늘 뮤뱅!!!' 역시나 응원소리는 짱짱입니다 정말 사녹부터 생방까지 열심히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의 사진은 설탕형님과 ... 그는 상남자였다 ... 여러분 사랑합니다
월요일 아침이라 기분이 나쁘니 다들 양예밍 수염자국을 보고 같이 치여 죽으시쟈. 첫번째 사진 출근길. 두번째 사진 퇴근길. 몇시간만에 소년에서 상남자가 되고 있다(치여죽음


무대

안녕하세요 무대위에선 상남자st. 슈간데여 아침부터 사녹에 와주신 아미분들과 티비로 응원해주신 아미분들!! 다 감사합니다 사랑해용 응캬캬
스페셜클립 무대 상남자 불장난 열어줘 수퍼핫 방송에서 뺐데요,,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HawngPeach

8-1. (이어서) 의웅분은 상남자 무대보단 니알내아 무대에서 본인 재능을 더 잘 보여줬던 것 같아요. 적당히 상큼하면서 센스도 있는..! 형섭분은 그 별명이 안잊혀져요...야망찐ㄸr...아직 좀 어려서 미숙한 부분은 있지만 영리한 연생이란 생각이
5. 솔직히 건민이 1화 때 까지만 해도 관심 없었는데 상남자 무대 보고 나서 제 머릿속에서 떠나가질 않았져..(건밍 💚❤💜💛💙💞)
45. 모든 무대가 다 좋았지만 이때의 임팩트는 잊을 수 없어. 고개 드는 순간 아 끝났구나 했어. 상남자는 지금 데리러갈게 동호랑 파워겨쿨동호도 다 좋지만 이 장면으로 퉁.
열어줘 엠카 가는 기념 2015년도에 엠카 재팬케이콘 커버댄스 무대에 섰던 켄타 2017년도에는 무대 배경에만 나오던 진짜 엠카를 가게 된 켄타ㅠㅠ #켄타 #타카다켄타 #Takadakenta #高田健太 #リキム #상남자
4. 프듀 여자편을 보면서 프로그램이 가진 정서와 분위기가 너무 끔찍했기 때문에 남자편은 안 보려고 노력 많이 했는데 가네시로 카즈키 광빠였기 때문에 결국 정서가 닮은 상남자 2조 무대를 보다가 여기까지 와버림...건민의 예상치못한 맹활약....
모든 무대 다 좋고 소중하지만 내가 제대로 치여버린 쉡옵유 태동과 상남자 용국은 수시때때로 생각나서 괜히 흐뭇💕
무대에선 #상남자 무대가 아닌 곳에서 이렇게 귀여울슈가~~~~!! ^^ Simply Kpop 스텝들에게 맥가이버 슈가라는 별명을 얻고 간 상남자! 더욱 더 멋진 모습은 금요일 낮 1시에 보시죠~~~!!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GureumNohT


대휘

대휘 가쿠란 입혀줘 상남자 때 완전 짱짱 멋있었다구 자켓 찢어!
대휘전 이제부터 상남자가 될 거예요. 형들이 하라는 대로 하지 않고 심부름 시켜도 하지 않고! 저 혼자만의 인생을 당당하게 살아갈 거예요! 동현오, 잘 생각했어. 그럼 제일 먼저 뭘 할 건데? 대휘일단
우리 대휘라고 저장해놓은 짆영의 기분 너무 궁금하다. 생각할수록 이상해. 분명 처음 상남자로 만났을 때 번호 교환하자마자 우리데휘라고 저장하진 않았을 텐데..중간에 이댸휘 이름 수정해서 우리 데휘라고 하게 된(그것
ㅋㅋㅋ솔직히 상남자때는 대휘팬이엇음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
나를 모른척해도 되고파 너의 오빠 너의 남자가 될꺼야 두고봐 이대휘 상남자
맞아...... 솔직히 난 동호도... 나보다 오빤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뉴잍팬분들 죄성합니다;;; 넘나 상남자느낌이랔ㅋㅋㅋㅋㅋㅋ관리니랑 대휘도 나랑 띠동갑이고 울컥...
왜 140초밖에 안 올라가ㅠㅠ 항상 속상,, 90초 먼저... 대휘!! 왜 내 맘을 흔드는건데?! 대휘의 멋짐 폭발💦 수천번 돌려봅세 #상남자 #이대휘 #대휘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I__Understand_

조금은 겹치겠지만 난 그렇게 섬세한 사람이 아니니.. 적당히...ㅎ 뭐 예쁜 거 또 보면 좋은거지^.^ #대휘 #이대휘 #상남자 -(2)


애들

53. 상남자 애들 쪼로로록, 성운 예뻐 오늘도...
자기는 상남자라 가오 떨어진다고 생각해서 나름 공원벤치로 쉬러 나온 척 연습하는거 쳐다보는데 녤한테 여자애들이 선물이나 음료수 줄때마다 화난 푸린된다고 뚜- 해가지고
건민이는팔씨름했니..?상남자누구랑팔씨름햇니..동호가 애들다 쳐발라버려서 건미니는팔씨름 안햇니..? 환웅이상대는누구엿니 상균이였으면좋겠지만 상균이는스띤이랑했으니까 아니겠지
아ㅠㅠㅠㅠㅠㅠ힁 아쉬워오,,,엠넷아직 상남자때 지후이 화내는거랑 연습실에서 애들 춤추는거랑 아직 풀어줄꺼 많은데 ,,,,실수인척 올려주면 조켓러요
나 끄듀보면서 다른 애들이 성질부리면 저새끼 뭐야 하고 봤었는데 윙깅이는 그저.............................진짜 상남자 비하인드 풀거 많지 않냐 준영아 제발
아무래도 프듀2 지난주에도 살짝 앓긴 했지만 본방하는 이번주 담주까지 울애들 상남자 앓을꺼 같은데.. 근대 자꾸 홉이만 생각나서..ㅋㅋㅋㅋ 개될껄~🐶🐶🐶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mocha_0129


2조

[프로듀스101 시즌2 1차경연 그룹배틀 상남자 2조 강동호캠 속 #김용국 cut] 1분 7초나 되네요! 기뻐요!!
27.상남자2조 (강동호,라이관린 등) 데리고 누너예 뽑고 개빨리 뛰는 용국....
19.ㅋㅋㅋㅋ개자연스러워ㅋㅋㅋㅋ싸ㅕ뵤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상남자 2조 ㄹㅇ 상남자미ㅋㅋㅋㅋㅋㅋㅋㅋ
3화 다 알고 보니까 존잼이네 단옐 상남자 못고르니까 엄청 실망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쏠2조 상남자도 보고싶다 ㅋㅋㅋ 근데 저때 머리 왜저렇개 양아미가 넘쳐..
사죄 2조 ... 무슨 곡을했든 레전드엿을것. . 나 누너예랑 상남자 녤보고십다고. .😭


배진영

. ᕳ'▮╹̲𖣘𐩸♡⃞배진영ꖿ♥︎͜⸅-2OOO년╹̲▮'ᕲ ⸋ ̫𓏶୧❚̲̅𖦹#C9ENT𐀊ꁘꕤごがつᐟ1O일𖦹❚̲̅୨𓏶 ̫⸋ ꗩ〖ᛧ#PR🄞ⅅUCEIOI╲JINYONG상남자 ᛧ〗ꗩ
진심 상남자 때 배진영 노식이엿고 인기 많은것도 이해 못햇엇다 (과거형)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jhe_99


오빠

지훊이 패기있는 연하남 좀 좋아하는 편...? 언제부터 판윙이 눈이 맞아서 날더러 이 염병블루스를 추게하는건지 항상 궁금했는데 얘들 이때부터 수상하다 너무 좋아하잖아요..자라다 만 쭉정이 미소년과 다 자란 상남자오빠는
모범생오빠에서 상남자오빠로 변하는 4초 )♡(
세상에/// 상남자캐는 오빠가 더 잘하지 않나요?! 오빠 수염캐 좋아하묜 히로아카 보고 아이자와 센세해죠람//// 아이자와 센세// 크흐/// 그래도 핸썸님 메쿠력 늘은거에 어찌 비하겠습니까 오빠 메쿠력이 만렙이시지 않나염!!
8. 상남자때 뭐드라 하튼 티비보고 톄오빠 존나 잘생겨서 입덕커
6. 보뎬오빠들 알게된건 상남자 때 알게됬고 아허슬보고 김턔횽님이 Oh Happy DAY부르는거 듣고 빠져서 입덕을 하게됨..💜


열어줘

2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보자마자 너무 웃겨서 캡해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젤 웃겨 용국 동호ㅋㅋㅋㅋㅋㅋ상남자랑 열어줘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슈 1차 평가땐 쏘리쏘리 아니면 상남자 햇을거같고 2차평가땐 머햇으려나... 포지션평가땐 열어줘 빼박이고 마지막 데뷔멤버 가면 핸즈온미햇을듯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bts_bighit

상남자랑 불장난이랑 열어줘 들으면서 질질 짜기... 아니.....나..........처음으로 아이돌 덕질하는데 어쩌다....... 일단 어떻게 되나 더 기다려보고....................
#오늘의_상남자 :들어와....(지민 왈) 자꾸 들어오라는 상남자 #지민 어서 들어가는 입구를 활짝 열어줘 (짝) 열어줘 (짝) #이정표를알려줘_제이홀스타고갈테니까


용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글에 OOO 상남자 서치하면 김용국만 19뜬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2. 그리구 얘네 그룹배틀 평가 때 각자 다른 곡 불렀다.. 노태현 십만십 켄타 내꺼하자 김상균 누너예 김용국 상남자 김태동 만세 권현빈 쏘리쏘리 김동한 콜미베이비
드숲님이 상남자 용국 움짤을 쪄주시고 계셔..!!!
김용국 상남자 때부터 은근슬쩍 배보여주는데 어떠카지
상남자 용국이는 내가 아는 그 용국이 아닌거같고 막 그래 웨지...?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0529_0423

용국 상남자때부터 아니 전부터 알고 좋아했는데 사람들이 처음에 몰라서 아쉬웠어요ㅜㅜ 뭔가 얼굴 되게 취전데 (사막여우상 ( 너였다면에서 레전드찍고 현재 제비제 열심히 파는중이라 많이 좋아합니당❣
나 상남자김용국 존나좋아해
상남자용국ㄱ••• 행복하다
김용국 상남자때 처음봤는데 보자마자 눈에 시선강탈; 앞머리사이로 보이던 눈이 겁나 매력적이여서 용국이 나올때마다 눈만 봄


나야나

순발식 맹세해편 나오기전까지 이런걸로 앓던 윙딥러들아..생각나니... 상남자하이파이브/시구어깨동무/C반나야나/상암투샷 얘네 대화하는거 들을날올줄 알았겠냐고,,
나야나인데 피지컬 때문에 상남자 추는 걸로 보임


귀여워서

아니 지훈아 자켓 만지지 말자 겁나 어색해서 귀엽구나 맨날 자켓 입혀놓으면 앞섶 파닥거리는데 귀여워서 와랄랄라 하고 싶어 상남자 때도 파닥파닥 겟어글리 때도 파닥파닥 핸즈온미에서도 파닥파닥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enfnaenfna

나의 상남자 최애짤은 이건데 쪼끄만손으로 짤랑짤랑하는거 귀여워서 뒤짐..


상남자

상남자때부터 둘이 썸타고 있으셨답니다
교수님 우리나라의 연애드라마는 잘못된게 많습니다. 벽쿵, 손목잡고 끄는거. 나 (끄덕끄덕) 교수님 그걸 요새는 ✌상남자✌라고 하는데 그건 좋은 의미가 아닙니다. 원래 상자가 어디 붙어있었느냐. 나 ? 교수님 :
이건 마치 상남자 이지훈의 숨겨진 귀여운 자아 같잖아 ㅋㅋ 박스에 들어간다든지 소매가 길어서 손을 못찾는다든지 딸기다먹었어 더줘라던가 블럭놀이 재미있다 아이 부끄러워 ㅋㅋ #엄마의덕생일치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iioiiiiiiii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theradiantcloud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summerni2ght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baekokdh

상남자 센터 박지훈 1조 지훈이 하성운 무대 luvforho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