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규가

🔔 네이버 티비캐스트 성규 명수 영상 6위 성규가 부르는 'As Long As You Love Me' 7위 전주멋쟁이 성규 45위 '팽팽' 김소현을 둘러싼 두 이선의 기싸움! 79위 엘, 유승호를 향해 호통
성규가 as long as you love me 전에도 조금씩 불렀는데 생각나서 내블로그 찾아보니깐 각설이 분장하고 부른 기억이 ㅋㅋ- 상류사회 76회
블로그 뒤지니깐 성규가 엘리트모델할때두 불러져요 교복모델하던 울예삐 😍 그립댜 😂 as long as you love me i'll be your platinem i'll be your silver i'll be your go
성규가 as long as you love me 부르는 거 보고 문득 누가 생각났는데 와 새삼 내 취향 진짜 소나무구나.. 소름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학교애서 하룻동안 as long as you love me만 들음.. 성규가한거랑 뜨또꺼
🔔 요즘 멜론 검색어 1위 지킴이 'As Long As You Love Me' 그런 의미에서 성규 무대 다시 보기 👉 성규가 부르는 'As Long As You Love Me'
와 이제 알았는데 김성규 대단함..성규 as long as you love me 듣고 원곡 듣고싶어서 들었는데 거기에 랩 있었음.그래서 성규가 부른거 다시 들어봤는데 성규가 랩도 다한거..사스가 랩규

As Long As You Love Me 성규가 비버 사랑한다면 저스틴 부른 새삼 hyuneybutter

성규..목소리 체고..ㅠㅠㅠㅠ진짜 개미쳤어.. As Long As You Love Me.. 이 노래를 성규가 라스에서 부르는거 듣구 처음 알았는데..진짜 ㅠㅠㅠㅠㅠ성규가 불러서 그런가.. 왤케좋지??????성규진짜체고야체고ㅠㅠㅠㅠㅠㅍ


비버

저스틴 비버 & 김성규 As long as you love me 정말 캡짱인 랩부분
170621 성규 라스에서 부른 비버 -As long as you love me~🎶 2013년 엘리트 광고 촬영때 짤막하게 부름🎤🙌🏻🙌🏻
As long as you love me 뜻이 네가 날 사랑한다면 이라는 뜻이고 저스틴 비버 노래임 이거 어쿠스틱 바전 있는데 렬루 세운이랑 찰떡임요;
저스틴 비버- As long as you love me
13 As Long As You Love Me - Justin Bieber 마찬가지로 구가 비버 조아헤서 들었던 노래야 •• 근데 내 취향이어서 아직도 듣그 잇는 곡... ㅎ


사랑한다면

네가 누구든지 네가 나를 사랑한다면 네가 어디 있든지 네가 나를 사랑한다면 네가 무엇을 하든지 네가 나를 사랑한다면 As Long as you love me


부른

밈들 as long as you love me 손구가 랩 멜로디 넣어서 부른 부분은 ))어쿠스틱 버전((에 있ㅈ슴요
ㄹㅇ ㅠㅋㅋㅋㅋㅋ성귺 as long as you love me 라스엠씨하면서 불럿던데 또 새삼 잘부른다... 생각함 ㅠㅠ진짜 조아행는데 ....


라디오스타

170621 라디오스타 #성규 As Long As You Love Me
170621 라디오스타 #성규 - As Long As You Love Me
170621 라디오스타 #성규 - As long as you love me ㅠㅠㅠㅠㅠㅠㅠㅠㅠ cr k_oreans


멜로디

헐 as long as you love me 랩 멜로디 없늗데 성귺가 멜로디붙여서 랩한거 실화입니까 미친 치였어


렬루

렬루 뜬금인데 젓으틴 ㅂ1버 As long as you love me인가 그거 짘짜 내가 아는 몇 안 되는 팝송 중에 제일 띵곡

As Long As You Love Me 성규가 비버 사랑한다면 저스틴 부른 새삼 D5E1E0P


김성규

4. 자주 듣는 노래 김성규-As long as you love me 수란-오늘 취하면 케이-별과 해(군주 ost) Ariana Grande-Best mistake (제 인생곡ㅜㅜ) 인피니트-고마워(제일조아해요ㅜㅜㅜㅜ) 듣는 노래 꽤 많네요 핳ㅎ...


뜨또꺼

옹성우 뜨또꺼 as long as you love me 불러줘


멜론

뜨문뜨문 As long as you love me 멜론 실시간에 뜨네? 헤헤💕


생각났는데

아 갑자기 생각났는데 뎀 보내면 as long as you love me 귺ver 보내드림


들었던

뜨또 as long as you love me 이거를 이제 안단 말이야...? 진짜 몇년전에 들었던 노랜대


파일

김뀨 엇빠 as long as you love me 누구 깔끔한 파일 없으신지...ㅠㅠ 방송이라 잡음 섞인거 너무 거슬려ㅠㅠㅠㅠ


지누가

As long as you love me 노래 들으면서 어디서 들어 본 노래 같은데 했는데 지누가 불렀던 노래였구나 7-7


As Long As You Love Me

45. 보쿠라노온가쿠 As long as you love me 나 몰래 언제 이런 좋은방송출연해줬어ㅜㅜ 언제 이런 좋은 노래 불러줬어ㅜㅜ
As long as you love me 같은 노래 라이브카페에서 부르는 졍극이랑 그거 보고 반한 짐읺이 보고 싶다
ㅇㅏ 세운이가 As long as you love me 이거 커버하면 좋겠다 진짜 하면 나 죽는 날 •••




As Long As You Love Me 성규가 비버 사랑한다면 저스틴 부른 새삼 chlrkdms423

As Long As You Love Me 성규가 비버 사랑한다면 저스틴 부른 새삼 kkorkyu_chu

As Long As You Love Me 성규가 비버 사랑한다면 저스틴 부른 새삼 kkorkyu_chu

As Long As You Love Me 성규가 비버 사랑한다면 저스틴 부른 새삼 k923b

As Long As You Love Me 성규가 비버 사랑한다면 저스틴 부른 새삼 hoy66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