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하은

“나한테 온다면서.” /유하은, 기억의 습작 2
“이러니까 꼭, 둘이 파티라도 하는 것 같다.” /유하은, 기억의 습작 2
“머리가 복잡할 땐 레몬사탕이지!” /유하은, 기억의 습작 2
“다들 변한 줄 알았더니 그대로야. 타임머신이라도 탔어?” /유하은, 기억의 습작 2
“상큼이 1호! 유하은!” /유하은, 기억의 습작 2
“하은님도 날 때부터 예뻤지. 봐, 얼굴에 써있잖아. 날 때부터 잘난 사람이라고.” /유하은, 기억의 습작 2
“다음에 못 버틸 것 같으면 찾아와. 내 손 빌려줄게.” /유하은, 기억의 습작 2

기억의 습작 유하은 전람회 속으로 미래의 커버린 생각이 sjkyuhyun880203

“그러엄, 내가 담 넘는 생활만 60년이야, 60년.” /유하은, 기억의 습작 2


전람회

많은 날이 지나고 나의 마음 지쳐갈 때 내 마음속으로 쓰러져가는 너의 기억이 다시 찾아와 생각이 나겠지 너무 커버린 미래의 그 꿈들 속으로 잊혀져 가는 너의 기억이 다시 생각날까 전람회 - 기억의 습작
[새벽] 듀엣가요제 최애곡입니다 (😭) #B1A4 #산들 #조선영 #전람회 #기억의습작
전람회 기억의 습작 들으니까 또 첫사랑 슈준 먹고싶다...
전람회 - 기억의 습작
많은 날이 지나고 나의 마음 지쳐갈 때 내 마음 속으로 쓰러져가는 너의 기억이 다시 찾아와 생각이 나겠지 너무 커버린 미래의 그 꿈들 속으로 잊혀져가는 너의 기억이 다시 생각날까 전람회 기억의 습작
전람회 기억의 습작

많은 날이 지나고 나의 마음 지쳐갈 때 내 마음속으로 쓰러져가는 너의 기억이 다시 찾아와 생각이 나겠지 너무 커버린 미래의 그 꿈들 속으로 잊혀져 가는 너의 기억이 다시 생각날까 -기억의 습작, 전람회
사실 나는 전람회의 기억의 습작을 건축학 개론 전부터 좋아했다... ㅠㅠㅠㅠㅠㅠㅠ


속으로

너무 커버린 내 미래의 그 꿈들 속으로 잊혀져 가는 나의 기억이 다시 생각날까 -김동률,「기억의 습작」


마음

기억의습작은 이제 내 마음 고향 곡이야..
규현이 기억의 습작을 들으면서 마음을 진정시킨다...☆


써있어서

써있어서 ㅋㅋㅋㅋ (정확한 워딩은 기억 안나는데 저런 말이었어요. 의뢰라고 번역했지만 원문은 커미션) 와 정말 성실하시다 ㅋㅋㅋ 아무리 작은 동화책 삽화라도 모델 기용 ) 사진 촬영 ) 포즈 습작 ) 전체 구도 습작 )
써있어서 ㅋㅋㅋㅋ (정확한 워딩은 기억 안나는데 저런 말이었어요. 의뢰라고 번역했지만 원문은 커미션) 와 정말 성실하시다 ㅋㅋㅋ 아무리 작은 동화책 삽화라도 모델 기용 ) 사진 촬영 ) 포즈 습작 ) 전체 구도 습작 ) 삽화 제작 의 과정을 꼭 밟는;

기억의 습작 유하은 전람회 속으로 미래의 커버린 생각이 shaze0225


백첸

[백첸] 기억의 습작 센티넬 백x가이드 죤/가이드 백x센티넬 죤 불의의 사고로 죽게된 센티넬 백과 그의 연인 죤은 다음생에 가이드 백 센티넬 죤으로 환생하게 되고 다시 만나 사랑하는 그런 영상이랍니다,, 백첸 사귀어라


서연의

서연의 집 왔는데 바다보며 커피마시고 기억의 습작 들으니 감성터져버려
서연의 집에서 규현이가 부른 기억의 습작 듣는중🎵


기억의 습작

철없던 나의 모습이 얼만큼 의미가 될 수 있는지... -김동률,「기억의 습작」
이젠 버틸 수 없다고 휑한 웃음으로 내 어깨에 기대어 눈을 감았지만... -김동률,「기억의 습작」
아 기억의습작왜이렇게ㄴ좋냐
110903 불후의명곡2 #규현 기억의습작 (2) 사랑해요 #규현아_사랑해 조규현! 생일축하 #규현아_생일축하해 조규현! 규야 #HappyKyuhyunDay 생축!

오늘 라스에서 게스트분 기억의습작 부르시는 거 보다가 규가 부른 기억의습작 영상이 너무 보고 싶어짐
버스에서 기억의 습작이 흘러나와
아 지금 정신은 피곤해죽겠는데 엠피에서 기억의습작이랑 전전전세나와서 내적충만 내적들썩 강제정신각성임
아 진심 기억의 습작 넘 조하ㅓ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rt
류준열 기억의습작 불러주새요
내일 학교갈때 기억의습작을 들어야게땅 건축학개론을 떠올리며,,|~
훈조가 기억의 습작 이런 거 부르면 어떨까 궁금하다. 물론 롹커니까 안하겠지만 기억의 습작이나 취중진담 이런 거 멋대로 부르는 것 상상해보았다. 점심 시간이라서.

기억의 습작 유하은 전람회 속으로 미래의 커버린 생각이 GGONG_DAY6

오늘부터 내 이상형 기억의 습작 잘 부르는사람
기억의습작 진짜 발라드 잘 안 듣는 내가 신이치 목떡이라 환장하게됐음
ㅇㅅㅇ..???? 기억의 습작이 업로드한 라니를 감상해요..? 헤에..? 반대 아니냐고...
기억의습작...불명 생각난다...
기억의 습작 노래 가사가 참 좋네
기억의습작..
헐 기억의 습작 ...

지금 기억의 습작 듣는즁 미친 산들오빠 가창력짱
그댈 몰랐다면 가지지 않았을 응어리진 이 미련/ 끝끝내 풀지 못한 채 당신 떠나던 그 길 너머에/ 마지막 삶의 흔적마저 조심스레 묻는다,/ 부시도록 하얀 슬픔의 기억을 - 17th 동인지, 습작 (화장(火葬))
인생을 버리고 싶을 때! 이 노래를 추천합니다! 산들이의 길, 같이 걸을까, 말리꽃, 기억의 습작, 말하는대로, 버터플라이!
기억의 습작 진짜...명공
쌀베님 기억의 습작읽어주세요.....
기억의습작음원받았다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기억의 습작 무대 영상 보고 울 뻔

기억의 습작 유하은 전람회 속으로 미래의 커버린 생각이 dkrlajtjr

ㅇㅓ떤 발라드죠.. 흠..기억의 습작
뎨옵 기억의습작 노래 너무 잘불러♥️♥️마지막에 흐응하면서 성재오빠로 돌아가는것도 너무 귀여워 거기만 짤라서 보관하고 싶은데 엄닿게하는지모름
20151030 스케치북 #규현 - 기억의 습작 오빠가 이 노랠 부르는데 누가 안넘어가...? ㅠㅠㅠㅠ
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내가 저 기억의 습작 지짜 얼마나 조아하는더허런ㅅᆞㅅᆞ로ㅛㅣ류ㅜㅠㅜㅜㅜㅜㅜㅠㅡ
D-635 준수의 기억의 습작 #준수야_사랑해 #웃는얼굴로다시만나
듀가 레전드는 기억의 습작임
ㅋㅋㅋㅋㅋ기억의 습작 최고죠 ㅠㅜ(우리 이 세상에 없을 때 나온 곡이죠 아맠ㅋㅋ)

뎨오빠 #비투비_언젠가 기억의 습작은 언제나 옳아
이 새벽에 기억의 습작 듣다가 감수성 폭발해버리고... 감성호모 J승 땡겨버리고...(일좀해라
이쯤에서 감사인사 #비투비_언젠가 성재오빠 기억의 습작 불러줘서 너무 고마워요 제 고삼생활에 그노래가 정말 큰힘이 됐어요..앞으로도 그 이쁜 목소리로 좋은노래 많이 불러줘요❣️




기억의 습작 유하은 전람회 속으로 미래의 커버린 생각이 dkrlajtjr

기억의 습작 유하은 전람회 속으로 미래의 커버린 생각이 dkrlajtjr

기억의 습작 유하은 전람회 속으로 미래의 커버린 생각이 B1A4DAYS

기억의 습작 유하은 전람회 속으로 미래의 커버린 생각이 oubliombre

기억의 습작 유하은 전람회 속으로 미래의 커버린 생각이 ranee51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