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했었나봐

onfg ive actually been searching for that song FOR DAYS but i couldnt find it bec i remembered the lyrics as 그동안 너무 사랑했었나봐 what sorcery??
그땐 널 많이 사랑했었나봐 나 혼자만 사랑했던 걸까봐 (( 이런 가사를 남 얘기 하듯 부르는게 너무 좋아요 저는
그땐 널 많이 사랑했었나봐 나 혼자만 사랑했던 걸까봐 너를 잃어 힘든 아픔 보다 내가 모르던 네 모습이 날 외롭게 만드는 걸
ชอบความหมายท่อนนี้อะ 그땐 널 많이 사랑했었나봐 나 혼자만 사랑했던 걸까봐 ตอนนั้นที่ฉันเคยรักเธอมาก ก็เหมือนจะมีแค่ฉันที่รักเธออยู่ข้างเดียว อกหักม๊ากก
그땐 널 많이 사랑했었나봐
널 믿어보기엔 내 기억이 닳지 않아~ 그땐 널 많이 사랑했었나봐ㅏ~ 나 혼자만 사랑했던걸까봐ㅏ~ 널 잃어 힘든 아픔보다 ~
그땐 널 많이 사랑했었나봐 ตอนนั้นฉันเคยรักคุณมาก 나 혼자만 사랑했던 걸까봐 แต่ก็เหมือนว่ามีแค่ฉันที่รักคุณอยู่คนเดียว (사랑했던걸까)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Proud_belzer

나 생각보다 어햎 많이 사랑했었나봐ㅠㅠ 우린 왜 사랑했을까 시작하자마자 눈물흘리기있냐ㅠㅠ 토크할 때 빼고 내내 울다가 온 듯ㅠㅠ 자세히 보고싶은데 계속 눈 앞 흐려져서 힘들었네ㅜㅜ
그땐 널 많이 사랑했었나봐 나 홀자만 사랑했던 걸까봐
⛼요즘 사라했던걸까 많이 들으면서 자는데 가사가 만약 나중에 내가 세븐틴을 뭐 이런저런 이유로 탈덕을 하게된다면 느낄 심정같다 '아무리 내 잘못을 꺼내도 널 미워하기엔 내 추억이 널 믿어보기엔 내 기억이 닳지를 않아 그땐 널 많이 사랑했었나봐
그땐 널 많이 사랑했었나봐 나 혼자만 사랑했던 걸까봐 너를 잃어 힘든 아픔 보다 내가 모르던 네 모습이 날 외롭게 만드는 걸
그땐 널 많이 사랑했었나봐. 나 혼자만 사랑했던 걸까봐.
1. 그땐 널 많이 사랑했었나봐 나 혼자만 사랑했던 걸까봐 너를 잃어 힘든 아픔 보다 내가 모르던 네 모습이 날 외롭게 만드는 걸 - 양다일, 사랑했던걸까.
난 생각보다 안사랑했었나봐

좋아했었어 그냥 혼자 사랑했었나봐,,,
진짜 멀까.... 몇년동안 존나 사랑했었나봐•••
그 때 난 너를 사랑했었나봐


그땐

그땐 널 많이 사랑했었나봐 나 혼자만 사랑했었던걸까봐


사랑했던

오조오억번 봐야지ㅠㅠ 나 죽으면 배경음으로 도겸의 사랑했던 걸까 무한반복 해주세요..🙏
아이돌은 ••• 나랑 안맞나봐 ••• 내가 사랑했던 자리마다 모두 폐허다 •••
숨을 곳도 찾지 못해 나는 피하려고 애써봐도 거부조차 할 수 업는 네개 갇혀버린 나 사랑이었다면 정말 사랑했던 거라면 내개 이러지는 말아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ZeldaULMaple_dd

🌊 1 차 수 요 나는 끊임 없는 열병에 시달리지만, 37.5 항상 이 온도예요. 당신을 사랑했던 내 마음은 고작 이 정도밖에 되지 않았나봐요. 01 / 5D / BL / NOV / TWT / 실사인장 / 무거운일상 / 간단신청서
🌊 1 차 수 요 나는 끊임 없는 열병에 시달리지만, 37.5 항상 이 온도예요. 당신을 사랑했던 내 마음은 고작 이 정도밖에 되지 않았나봐요. 01 / 5D / BL / NOV / TWT / 실사인장 / 무
그리고 겸뽕 충전 max 된거 사랑했던걸까 ,,, 몰라 나 그냥 진지섟 좋아하나봐


지독하게

▶¿?◀ 지독하게 너무 지독하게 너를 사랑했나 봐 숨도 못 쉬고 너만 찾는데 도대체 언제쯤 그만 둘 수 있는지 FTisland / 지독하게
너 없이 못 사는 바보인데 어쩌라고 지독하게 너무 지독하게 너를 사랑했나 봐 숨도 못 쉬고 너만 찾는데 도대체 언제쯤 그만 둘 수 있는지
어 이건 좀 충격이다..ㅋㅋ 지독하게 너무 지독하게 너만 사랑했나봐↗️ 숨고 못쉬고 너만 찾는데~ 도대체 언제쯤 그만둘 수 있는지↗️
지독하게 너무 지독하게 너만 사랑했나봐~

지독하게 너무 지독하게 너를 사랑했나 봐 Jidokha-ge neomu jidokha-ge neoreul sarang-hae-nna bwa #SAVEFTISLANDRPs
지독하게 너무 지독하게 너만 사랑했나 봐 Jidokha-ge neomu jidokhage neoman sarang-haenna bwa #SAVEFTISLANDRPs
지독하게 너무지독파게 너를사랑했나봐


한시

170530 선플콘서트 나는 너를 매일 다른 이유로 더 사랑했었고 이젠 한시 오분 멈춰있는 시계처럼 너 하나만 봐 #프리스틴 #시연 #xiyeon
자기야 나는 너를 매일 다른 이유로 더 사랑했었고 이젠 한시 오분 멈춰있는 시계처럼 너 하나만 봐 네가 없는 날은 어떻게든 흘러가기만 기다려 투명해진 날 누가 볼 수 있을까 (한시 오분(1:05), 검정치마)
나는 너를 매일 다른 이유로 더 사랑했었고 이젠 한시 오분 멈춰있는 시계처럼 너 하나만 봐
아직 더 서투르고 솔직해야 하지만 반복에 기계처럼 계산하고 준비된 사람들 하지만 자기야 나는 너를 매일 다른 이유로 더 사랑했었고 이젠 한시 오분 멈춰있는 시계처럼 너 하나만 봐 검정치마-한시 오분 (1:05)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hypershiner

자기야 나는 너를 매일 다른 이유로 더 사랑했었고 이젠 한시 오분 멈춰있는 시계처럼 너 하나만 봐 네가 없는 날은 어떻게든 흘러가기만 기다려 투명해진 날 누가 볼 수 있을까 검정치마-한시 오분
자기야 나는 너를 매일 다른 이유로도 사랑했었고, 이젠 한시 오분 멈춰 있는 시계처럼 너 하나만 봐 네가 없는 날은 어떻게든 흘러가기만 기다려 투명해진 날 누가 볼 수 있을까
자기야 나는 너를 매일 다른 이유로 더 사랑했었고 이젠 한시 오분 멈춰있는 시계처럼 너 하나만 봐
자기야 나는 너를 매일 다른 이유로 더 사랑했었고 이제 한시 오분 멈춰있는 시계처럼 너 하나만 봐


사랑했었고

요즘 그냥 오버워치애들도 언젠가는 행복했었고 사랑했었고 깨발랄했겠지 같은 오버워치의 일상물과 학원물 생각을 해보면 참 좋다 흑흑 요즘 내감성 늙엇나봐 애들이 행복하면 좋아 원래 그랬던가
나는너를매일다른이유로더사랑했었고 이젠6시30분에멈춰있는시계처럼 너하나만봐 #차학연 #너의시간 #학연시🕡


저기

저기 로스, 나를 기억해줘. 저기 로스, 나를 봐줘. 저기 로스, 나를 불러줘. 저기 로스, 나를 사랑해줘. 저기 로스, 나를 안아줘. 저기 로스, 나를 떠나지 말아줘. 저기 로스, 행복하게 살아줘. 나 대신. 저기, 로스. 너를 사랑했어.


윤도현

이별은 만남보다 참 쉬운 건가 봐 차갑기만 한 사람 내 맘 다 가져간 걸 왜 알지 못하나 보고싶은 그 사람 윤도현, 사랑했나봐
나 윤도현 사랑했나봐 중에서 이부분이 젤도아 멜로디도 좋고 가사도 좋아 😄😄
윤도현 사랑했나봐 이거 레알 명곡이네 진짜 그냥 갑자기 생각나서 들었는데 이시간에 동시청취자 7명이고 가사 진짜 가슴 후벼파고..... 반주듣는순간부터 심장 찌르르찌르르
1. 윤도현 사랑했나봐 8살 결프님은 이 노래를 부르면서 하교했던 기억이 남 ... 엄마 컬러링이었고 가사 달달 외웠었어 ㅋㅋ 지금 들어도 좋음
우리 동네에 새로 생긴 코인노래방이 10시 이후 미성년자 출입금진데 버즈-가시,겁쟁이 박효신-눈의꽃 윤도현-사랑했나봐 메들리 부르고있으니 드는 생각이 혹시 단속 떠도 밖에서 노래듣고 스쳐가겠다ㄱ-
언젠가 다른 사람 만나게 되겠지 널 닮은 미소 짓는 하지만 그 사람은 니가 아니라서 왠지 슬플 것 같아 윤도현, 사랑했나봐
1. 윤도현 - 사랑했나봐 어릴적 아빠 벨소리였음ㅋㅋㅋ그래서 자동듣게 된 노래!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QueenMab_xy

4. 초딩때 엄마랑 횡단보도 걷는데 엄마가 이어폰 내 귀에.한 쪽 끼워줘서 윤도현-사랑했나봐 들려줬었다. 이 때 키 땨문에 엄마가 몸 구부려서 키 맞춰준거 생각남. 그리고 저 곡은 제 관탈통곡이죠
나는 그 누구더라 장미선생님이었나 뭐지 짱구는못말려에서 장미선생님 있잖아.. 그 쌤이렁 발굴아찌랑 헤어지눈 장면에서 윤도현? 윤도윤? 의 사랑했나봐ㅏ 가 틀어진게 아직도 생각나
아아아 ㅠㅠㅠㅠ 윤도현의 사랑했나봐 불렀는데 완전 바비스타일이에요 ㅋㅋㅋ
지원아 나도 윤도현님 사랑했나봐 노래 완전좋아해ㅜㅜㅜㅜㅜ노래방가면 맨날불러ㅜㅜㅜㅜㅜ


사람

너무 연상의 사람을 사랑했나봐. 나 같은거 어린애로 보이면 어쩌지. 한참 사귀어왔는데도 들지 않던 생각이 새록새록 나.실수한거 우습게 보이면 어쩌지. 너무 애 같다고 생각하지 않을까. 싶고. 밤늦게 집와서 먼저
1. 에즈라 밀러 저는 담배 연기나 흑백 필터가 잘 어울리는 사람 좋아해 에즈라 밀러 머리 길던 시절의 곱고 묘한 분위기를 사랑했습니다 에즈라 밀러가 작정하고 눈 뜨는 방식을 좋아하나봐
한순간도 널 보내기에 너를 너무 사랑했나봐 이별마저도 난 행복했기에 널 보낼수가 있나봐 좋은 사람을 넌 만나야해 누구보다 행복 해야되 사랑했기에 난 후회 없기에 널 보내줄게 // 미인-디셈버

- ...웃기다. 나 멀쩡할 때는, 집에도 안 들어오던 사람이. 나 죽어갈 때 되서야 얼굴 한 번 보러 와주네. 나 자는 것도 봐주고. - ...늰기야, 제발. - ...많이 사랑했어. 형이 그러는 거, 나 더 이상 안 사랑하는 거 참을 수 있을만큼
나는 당신에 비하면 정말 누가봐도 사람이라 볼 수 없는 형상의 것도 많이 시간이 걸렸지만 결국 어머니로서 사랑했는걸요. 어떤게 두려운가요.
말해줘요 나를 사랑했다고 죽을 만큼 아파도 사랑한 사람이라고 너무 못난 내 가슴이 그댈 담기엔 작나봐요 그댈 사랑했어요 내 사랑이 나를 울려도 - 디셈버, 말해요 - #더더기캘리
- 아뇨. 어차피 전생은 저만 기억하는데 괜히 말걸었네요 죄송합니다 - 음 그러면 한가지만 물어볼게요. 전생의 제가 꽤 맘에 드셨나봐요? 저 좀 괜찮은 사람이었나요? - 꽤 맘에 든 정도가 아니었죠. 진심으로 사랑했어요. - 어... 미안해요
[너가 얘기해짜나 너 친구랑 놀때 우여니 봐따구] [이제 그만 쫒아다녀] 그만 쫒아다니라는 말 듣고 울음을 터트리는 섭이다 [어 왜 울어] [나는 이러케 좋아하는 사람 생긴거 처음이란 마랴] [부모님을 많이 사랑했을거아니냐] [없어 나 버렸어]


사랑했고

N오랜만에 봐도 예쁘다,,,나 엔토우코 사랑했고 지금도 사랑하는 컾이다
없게 만들어요 있었던 1집이 참 좋았다...(젤 사랑했고 그 이후로 점점 ...멀어 지..나..봐....) 나 최근 몇년은 안봐서 모르는데 더더 강아지같아지셨습니까...? 우리 스투핏 ... 잘 지내...? (죤나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ho06shi

나도 언젠가 백인남성의 서사를 사랑했고 튕겨져 나와버린 나에 대해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저 책 꼭 읽어봐야겠다..
나의지구를 지켜줘 정말 사랑했고 앨리스가 쪼그려앉아 울때 링이 비맞으면서 엄청 괴롭게 하늘 올려다보는 장면 진짜 너무 새겨져있어서 이 장면이 들어가 있는 게 너무 맘에들었음. 허어 ㅠㅠㅠㅠㅠ다시봐도 너무 좋다.


잊을

사랑했나봐~ 잊을 수 없나봐~ 자꾸 생각나-!!
아 나 진짜 아오아 사랑했나봐... 잊을 수 없나봐..흑흑
사랑했나봐~~~ 잊을 수 없나바 ~~~
사랑했나봐~~ 잊을수없나봐~~ 자꾸 생각나~~ 견딜 수가 없어~~~
사랑했나봐 잊을 수 없나봐 자꾸 생각나 견딜 수가 없어 후회하나봐 널 기다리나봐

사랑했나봐~ 잊을 수 없나봐~
사랑했나봐~잊을수없나봐~자꾸생ㅈ각나~견딜수가없어어~후회하나봐~
미쳤다~~~ 사랑했나봐~~ 잊을수없나봐~~ 자꾸생각나~ 견딜수가없어~~


당신을

당신은 저를 죽여주실 분. 당신에게 충성하는 대신 제게 찬란한 죽음을 주시기로 하셨죠. 당신이라면 제가 죽어도 아파하지 않겠죠. 울지도 않겠죠, 그 당당한 금안은 변함이 없겠죠.그래서 저는 당신을 사랑했나봐요.
#명대사에_메론빵을_붙이면_귀여워진다 메론빵이여, 당신을 사랑했나봐요 ㅇㄴ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ㄱ소라마후 오우카로 했는뎈ㅋㅋ이게뭐람ㅋㅋㅋㄱ


사랑했나봐

왕은이라는 캐릭터를 참 사랑했다. 은이는 어린나이에 처음 애정이라는 감정을 느껴봐서 감정표현에 서툴렀고 자기가 좋아하는 물건을 주는것이 애정표현이었고 장난끼도 많았고 좋아하는것 때문에 희생할줄도 알았던 너무 맑고 착해서 슬
요정계 좋아해서 린네 루이 파루루 갸루루 사랑했나봐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CHII_Y93

지-독하게 너~무 지-독하게 너~~를 사랑했나봐아ㅏㅏ~~~
문학 시간에 명랑한 밤길 배우는데 거기서 사랑했나봐 나와 신기방기
에쿠보 제령됐나봐 안보여(잘지내 사랑했다..)
나애들진짜사랑했나봐
잠님이 모비를 너무 사랑했나봐....모비 코하구 자버렸어 (울쌍)영원히 오지 말라구 편지 써볼래.모비는 계속계속 놀구싶어!!안 잤으면 좋겠는걸....
아 진짜 한때 사랑했는데 지금도 사랑하나봐...움짤 보자마자 ㅆㅂ 부터 육성으로 튀어나ㅁ옴
나 05년이면 존나 코찔찔이인데 사랑했나봐 그렇게 흥얼거렷음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YANHTR

사랑했나봐 나왔을때 중1이었는데 담임이 이노래 음청 좋아했었드랬다..
와 진짜 어떡하지 진짜 미치겠다 진짜 어떻게 잃지 왘ㅋㅋㅋㅋㅋㅋㅋㅋ 세달동안 존ㄴ아 목숨 바쳐서 사랑했나봐 나 진짴ㅋㅋㅋㅋㅋㅋ 실성한 거 맞음
나 승우 너무 사랑했나봐 아악 승우야
심장아프다...괜히 널 사랑했나봐
뎅이 1~2월의 탐라분위기를 넘나 사랑했나봐
와 나 옛날 그림 봐.. 진짜 닌타마 사랑했나보다... ㅋㅋㅋㅋㅋ
초멘 괜찮아용!저도 이 둘 너무 사랑했는데 휴...이제 이 조합 보려면 늒동이 음방 나와서 워너원이랑 대기실에서 만나는수밖엔 없나봐요ㅋㅋㅋㅋ큐ㅠㅠㅜㅠ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ho_hq9

사랑했나봐" 라는 노래라고 라디오에서 소개했는데 잔소리" 나오는데,,,??
나는 너를 사랑했었나 봐
쌤이 수업시간에 라라랜드 보여주시고 시간 남아서 자기도 그런 사랑했었다고 운띄움 자기가 대학생때 사귀던 여자가 있었는데 그 여자가 다른 남자랑 새벽까지 같이 있었나봐(정확히 뭐했는지는 모름) 그래서 그 다음날 그 남자를 패고 여자랑 헤어지고 군대갔대
하나하나 다 공감가는 말씀입니다 어쩌면 이제 진짜 '티비틀면 나오는' 유명인사가 될지 모르는데 말이에요 그러기위해 쏟았던 저의 열정을 감히 애정이라고 할 수 있다면 진짜 그 시간들을 사랑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거를 저희가 너무 사랑했나봐욬ㅋㅋㅋㅋ
자기전에 탐라 들어왔다가 가즈나이트얘기에 눈 번쩍 떠짐ㅋㄱㅋㄱㅋㄱㅋㅋㄱㄱㅋㅋ 7월이면 지크 생일이라고..... 얘가 2013년인가 2016년생인걸로 알고있는뎈ㄱㅋㅋㄱㅋㄱㄱㅋㄱ 비에슾을 다시봐야하나..... 하.... 졸라 사랑했다 지크 스나이퍼....
널 닮은 모든 것이 싫어. 그런데 아직까지 그런 사소한 것들 하나에도 추억의 잔해를 떠올리는 걸 보면 아마 난 널 정말 사랑했나봐.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HEARTdk_

꿈속에 너를 사랑하나 봐 아직 사랑했나 봐 아직도 너의 그 모습에 난 또 설레였나봐 너 다시 돌아오면 그렇게 다시 내게 와준다면 그때처럼 날 사랑해줘
아침에 프듀 재방송하는거 보고있는데 갑자기 왜이렇게 우울하지..많이 욕했지만 난 이 프로그램 자체를 너무 사랑했나봐...
바보인가봐 한마디 못하는 잘 지내냐는 그 쉬운 인사도 행복한가봐 여전한 미소는 자꾸만 날 작아지게 만들어 멀어지는 니 모습처럼 (YB-사랑했나봐)
사랑했나 봐 써주세욧 ㅇㅅㅇ)★
사랑했나봐~~~알겠슘다!)_()/
나 사실 천팀장님을 존나 사랑했나봐....
하루에도 24번정도 서노생각나는걸로 봐서는 트위터 상메를 바꿔야되나 싶을정도, 헤어지고 나니 니가없으면 안된다는걸 깨달았어도 아니고 이게뭐냐고ㅠㅠㅠㅠ 나 유선호 사랑했냐???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bluemoon_bts

선호는 민현형아 진짜 사랑했나봐
으아아 사랑했나봐 띵곡이죠
문줴아군단...전래 사랑했다....뭔가 작품내서도 몇몇씩 크루들 좋아하나봐....(새삼
널마니 사랑했나봐그랫나봐~~
ㅜㅜ안돼 너무오래 사랑했나봐 이미 닮은게많아
원래 거의 로제 최애였는데 난 금발의 로제만 사랑했나봐 하지만 그녀의 기갈만은 현재진행형으로 사랑하고 있다
[♥] 쩜오어워드 [E20] 함장님의사랑했나봐 - 인포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GhostofHouse

정곡을 찌르는 말이라... 근데 내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 걸 내가 만든걸 보고 뿌듯해하지만 나는 내가 좋다 사랑한다 그렇치 않아 거울도 잘안봐 나도 나를 사랑했으면 좋겠는데 안되서 슬퍼 그럼 나는 너가 안심할 수 있게 내몸도 소중히 하겠다면서 불가능한
나 학윙영 너무 사랑했나봐........
나 범초 사랑했나봐 범초 보고싶어...ㅜㅜㅜㅡㅠㅜㅜㅜ
니가 어떤 말을 해도 차마 미워지지 않을만큼 내가 정말로 너 많이 좋아했나봐. 진짜로,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면 난 억만금을 줘서라도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 내가 그때 헤어지자 하지 않았으면, 우리 아직까지 사랑했을지도 모르겠네
나많이좋아했나봐널많이사랑했나봐... 좋아했어사랑했어행복했어!!(2년..??)
나쓸많이사랑했나봐ㅠㅠㅠㅠㅠㅠㅠ
니 품이 그리워져 너무 사랑했나 봐 이 밤이 지나가면 눈물 되어 톡 톡 톡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spolllling

사랑했었나? 물으면 사랑했었노라고 답할 수 있었다. 사랑하지 않아서 헤어졌냐고? 그럼 그건 또 아니야. 여전히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 속에 다정함이 있는데 마음이 떠났을리 없다. [내가 왜 네 결혼 소식을 기사로 봐야해?] 시작은 그랬다.
나 강동호 진짜 사랑했나봐 아까 학교에서 기사 보고 난 이후로 멘탈 존나 깨져서 아무것도 못 함..ㅋㅋ 플레디스는 맞으면 맞다 아니면 아니다 팩트 확인 하고 피드백 제대로 해주세요 나 진짜 뉴동 5인조로 품고 가고싶으니까...
사랑했나봐~ 지울 수 없나봐~ 자꾸 생각나아아아 견딜 수가 없어~
니 품이 그리워져...너무 사랑했나 봐...
내가 평소라면 걍 보냈을텐데 지난 두달간 너무 사랑했나봐
생각보다 더 끄듀애들 사랑했나봐 ... 티빙 하이라이트 방송 보는데 영상마다 죄다 눈물버튼임...
아내를 살리기 위해서 무슨일이든 다하시다니... 정말 아내를 사랑했나봐요 안쓰러워...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pjh_jhn

사랑했나봐 bgm으로 나온다 오랜만에 들으니까 좋구만
내 엠최애 그분 파트 너무 사랑했어가지고 볼때마다 표정 괴상해지니까 렬루,, 난 다른 애들은 다 암생각없는데 얘만보며 먼가,,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기분이 들어, 먼말인줄 아세요,, 아 미쳤나봐 박찬열,, 종인아,,,세훈아,,,ㅠㅠㅠ크리스 꺼져봐
나 이때부터 쳌남방 사랑했나봐
그랬나봐~아~아 너를 사랑했~나봐~ 처음이야~아아 이런 비참한 기분~
이상하게 형 이름만 잘 기억나요. 나는 형을 사랑했나봐요. 형도 나를 사랑했을까요? 모르겠어요. ( 눈을 느릿하게 감았다가 뜬다. ) 네 이름은, 뭐였어요?
패션잡지 편집장 굥기 × 바리스타 즴인 -오랜만이에요. -뭐야, 여기에 너가 왜 있어. -형을 사랑해서요. - -그런데 저만 사랑했나 봐요. #슈짐 #슈짐연성
♪ 신승훈, 처음 그 느낌처럼(1993) 늘 가까이 있었기에 소중함을 난 몰랐을뿐 아마 처음부터 너를 사랑했었나 봐 이제는 너를 이해할 수 있어 내가 잠시 너를 떠났을 때 너의 모습이 왜 그리 슬퍼보였는지 #신승훈 #신승훈3집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h1022b

나 티아라의 복고풍 음악을 사랑했나봐 ....
세상 .. 제가 콩님 다준돼랑 대다나다너때 사랑했었읍니ㄷ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다시봐도웃끼네욬ㅋㅋㅋㅋㅋ핰ㅋㅌㅋ
커다란 계기가 있었나 봐요, 세상을 보는 시선이 달라질 정도로. 으음- 받아 본 것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그런 감정을 배울 수 있잖아요. 와아-, 그 분은 라이토를 정말 사랑했나 봐요.
ㅋㅋㅋㅋ제가 평소에 첸냥이를 많이 사랑했나봐요 당황;;
사랑했나봐
한국양예밍 너무 잘생겨서, 예밍북 만든다고 보면서 써니언니 괴롭히는중인데ㅎㅎㅎ 진짜 보면 볼수록 나는 2월 25일에 예밍이를 엄청 사랑했나봐 ㅎㅎ
세컨드 삼애 사애같은 애들은 버려도 이 정도의 감정이 남지 않는데 이렇게 혐오스러운 걸 보니...정말 사랑했나봐 내가 미쳤나봄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Mistxxx

[어느 때나 똑같은 그대와의 방과후를, 나는 사랑했다.] - #츠카레오_전력 첫 전력입니다! 「방과후」로 참가했어요!! 애들 처음 그려봐서 너무 미숙하고. . .채색은. . .어깨가 부서질것 같아서 포기했습니다..
헉 사랑했나봐다
사랑했나봐야 헉.
사랑했나봐 나도 좋아했어 챙아ㅋㅋ
챙이가 사랑했나봐 글케 좋아한대
채영이가 와비 사랑했나봐 좋아한대요???
채영아 나도 사랑했나봐 엄청 좋아해!!!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ssobobby

나도 예전에 사랑했나봐 엄청들었는데 채영이도 마니 들었군나_!_!
사랑했나봐 욤!!
사랑했나봐 명곡이지진짜ㅠㅠ어렷을때 저노래좋아서 엄마폰컬러링해놧다가 요금많이나간다고 혼낫엇는데ㅜㅜ
헐사랑했나봐 불러써 나이노래 어렸을때 많이불렀는데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loveBi_com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ikonic_JiSu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608jonghyun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teumsae729

사랑했나봐 사랑했었나봐 그땐 사랑했던 지독하게 한시 오분 Byeol_wt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