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린

[리퀘박스4] 이별택시 부르는 푸린
이별택시 부르는 푸린 뭐야 ㅋ ㅋ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ㄲㅋㄱㅋㄱㄲㅋㅋ
이별택시푸린보자
하루일과 이별택시 푸린 보기
ㄱ ㅋ ㄱ ㄱ ㅋㄱㅋㄱㄱ젠장 기억 너무 강렬해서 이별택시푸린보면 텍부터생각나;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별 택시 부르는 푸린 존ㄴㅏ욱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연우

ㄹㅇ 이거 ㅇ이제 노래방에서도 흥합니다 남자색히들 이제 임재범 고해 김연우 이별택시 말고 이제 막 늒동 노래 부르고 그럴겁니다

이별택시 푸린 김연우 어디로 판듀 소감 이석훈 seunghwa_fan

어디로 가야 하죠 아저씨 우는 손님이 처음인가요 달리면 어디가 나오죠 빗속을 (이별택시, 김연우)
나는 김연우 노래는 이별택시만 들어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이별택시 노래제목만으로도, 떠오르는 사람 #뭐_이리_슬픈가요 #잠깐_눈물_좀_닦고 #김연우 라 쓰고 연우신이라고 읽는다죠? #성남시 #파크콘서트 2 5. 27(토) 늦은 7:3
이별택시는 김연우만 부르는 걸로


어디로

저렇게 했는데 안 풀리면 난 어디로 가야하죠오 아저씨이,, 유령 손님이 처음인 가아아요오,, (Feat.이별택시)
예쁜 언니야! 방 보러 왔습니다! 밤에 기타치고, 술마시고, 서러우면 이별택시 불러도 괜찮을만큼 방음 짱짱한 구석탱이 방 있나요? 어디로 가야하죠어어억 아조씨이이익!!!


판듀

판듀 연우신과 이석훈 콜라보 무대 이별택시 후 진기 소감 누구보다 경청하던 진기가 떨리는 목소리로.. 편집 너무 아쉽다.. 꼭 보고싶었는데..ㅠㅠ

우와 판듀 음원떴다 이별택시도 있네
판듀 후기 - (이별택시 무대 후, 소감 질문에) 아... 노래부르시는 두 분 보다, 제가 더 떤것같아요. 앞에서 듣고 있는 것 자체가... 제가 이별택시라는 노래를 고등학교 일학년 때 (들었다?)


불러줘

아니ㅠㅠㅠ 우리백호한테 왜그래요ㅠㅠㅠㅠ 나는 이세상에 모든 노래를 네 목소리로 듣고 싶어 그런 의미로 복면ㄱㅇ나와서 이별택시 좀 불러줘ㅠㅠㅠㅠ 동호야ㅠㅠㅠㅠㅠㅠㅠ
음역대가 약간 비슷한 것 같지...그러니까 불러줘 도영아 이별택시
내일 할일 내가 진짜 좋아했던 노랜뎅 ㅜㅜ 작년에 한참 불러주길 하고 있었는데 불러줘서 넘 좋았다.... 그러니까 이제 이별택시 불러조......


주호

이별택시형 주호🦁 #SF9 #주호


이석훈

이별택시 개인적으로 이석훈 음색이 더 조아요...따뜻하다ㅠㅠㅠㅠㅠ

이별택시 푸린 김연우 어디로 판듀 소감 이석훈 kyockyoc


BABY

(종대가부른노래) 야생화 To Heaven  끝사랑  그녀를 사랑해줘요 최고의 행운  이별 택시 보고싶다 사랑했지만 Nothing Better 다행이다  Baby, Baby 조디악 여전히 아름다운지 사랑한다는 흔한말 취


택시에서

택시에서 아저씨가 슬픈사연 라디오 틀어줘서 이별택시 될뻔했는데 휴;;;;;;
택시에서 아 진짜 이별택시 부를뻔


가달라고

이별이란 소리 들으니 멍해진 훈. 그게 무슨 소리냐고 정색하니까 규가 제발 같이 가달라고 사정함. 너무 다급해보여서 결국 훈이 지고 따라간다. 한밤 중에 겁도 없이 택시 잡아타고 한적한 바다로 간다. 그사이 해는 이미 떠버림. 둘 다 가는 내내 아무


체고시다

이별택시도 체고시다 기먀누 음색 조아....


이별택시

아 앀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애제자한테까지 이별택시 가사 이상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별택시 부른다니까 기대감으로 한껏 부푼 표정 기여운거봐 진갸 양볼이 기대로 가득찼어🙂

있지 지민아. 오늘도 이별을 미뤘어. 네가 곧 중요한 시험을 치니까. 나는 하루종일 알바를 해서 피곤하니까. 너랑 난 택시 탈 돈도 없는데 무작정 온 바닷가에서 첫차를 기다려야 하니까. 네 옷이 얇으니까. 같이 염색한 머리색이
이별택시 타고 저별가서 연애하면 된다.
이별택시요....!!
170302 주크버스 #마이틴 #MYTEEN #송유빈 #유빈 어른이 된 유빈이가 다시 부른 이별택시 🚖 눈물날 것 같으면 넘 주책인가요 ? (。•́ωก̀。)ෆ 🎥 full ➰
이별택시에 이어 와돈츄노도 옮아버린 문창과인간..
이별택시 심취해서 부르다 오빠가 뭐라함
큽 오늘 이별택시 들어야대

이별택시 푸린 김연우 어디로 판듀 소감 이석훈 2ndwwave

이제 택시아저씨랑 천처니 이별해여.....
눈물난다 이름에게를 엔나나에서 듣다니 나는 이별택시나 틀어줄 주 알았지
아 우리 언니 말 너무 예쁘게해.. 힐링이다... 응응 오늘 행복한날이니까 술 콸콸 먹구 이별택시 한곡 뽑구 자야겠어요! 헤헤.
글고 이별택시 너무 진상곡 아니냐 그치만 윤종신 목소리는 좋다
님들 이별택시 들으세요
이별택시이!!!!!!
이별택시 사실 후렴 밖에 못 부름

실연하고 술 취햐서 이별택시 부르는 김도영
저는 취햇ㅅ을때 택시타고 ㅈㄴ창문열고 계속 한숨만 쉼 ,,(? 딱히 힘든것도 없었는데 ;; 혼자 이별노래 m/v 찍엇삼 ••..
이별택시 장연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좀 으쌰으쌰해서 연성할 수 있을만한 노동요 찾아야 하는데 이별택시 이런거 들어버렸고
여러 이유로 사소리는 자신이 바보가 되었음을 확신했다. 그것은 데이다라와의 이별이 그에게 붙여준, 일종의 호(號)였던 것이다. 바보같은 사소리 스스로를 그렇게 불러보기도 한다. 술에 취해 잡아탄 택시가 그를 데이다라의 집앞에 내려두고 떠난 직후였다.
코닦아주다 이별택시탈듯요ㅠ
이별택시가 나오면.... 내 마음엔 드라이아이스가 깔린다...

이별택시 푸린 김연우 어디로 판듀 소감 이석훈 wenonus

윙크가 이별택시 부르는날 지구터진다
허잉....그럼..이별택시..?
헉이별택시ㅣ불ㄹ러야징
이별택시가 . . . . 머릿속에 계속 울려 . . . 잘 수 없는 밤 . . .
ㅋㅋㅋㅋㅋㅋㅋㅋ이별택시 조아해?
너는ㄴ 나아의ㅣ 이별택시야아ㅏ~~~!!!!!!!!! 어ㅓ흐윽ㄱ으늡ㅂ.. ㅇ흑윽ㄱ.....
이별택시라는 노래 들어봤는데 이거 실제로 생각하면 너무 궁상맞다

더 취해ㅛ서 엄청 취했으면 아예 이별택시 완곡을 했을거야
헉.....정꾸랑 망개가 이별택시 불러줬으면 좋겠다........... ㅠㅁㅠ......




이별택시 푸린 김연우 어디로 판듀 소감 이석훈 bfsO6Hh20M1uaBk

이별택시 푸린 김연우 어디로 판듀 소감 이석훈 ssalrobyul

이별택시 푸린 김연우 어디로 판듀 소감 이석훈 SHINee_Nail

이별택시 푸린 김연우 어디로 판듀 소감 이석훈 ZUHO_mp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