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오늘의방탄] (THE WINGS TOUR) 후쿠오카 첫째 날 공연~ 아미 사랑 방탄소년단에게 조준 발사👉🏻💕
170620 wings japan tour in 사이타마 오늘도 run run run 💕💕💕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bts
11. BTS(방탄소년단) - RUN
#성운 항상 힘들텐데 지치지않고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호석이 멋있다 멋있어!!! 몸관리 잘하고 오늘도 달립시다!!! #방탄소년단 선배님 #run 흥하세요!! #mama #제이홉 #대박 #스밍인증
170614 나고야 RUN RUN의 국뷔파트🐯🐰💕 #정국 #JUNGKOOK #태형 #뷔 #V #BTS #방탄소년단
[#뮤비뱅크] #민윤기 셀카 2탄! 제가 제작진이라서가 아니라, 이번 #방탄소년단 (컴백 토크) 진짜 재밌었어요👍🏼 #BTS 입담 살아있음! 미모도 살아있고! 다음 주 방송을 기대하라고 전해라 #슈가 #RUN
방탄소년단 (Run)과 비스트의 일본 신라면 광고 음악 표절 논란 해명을 위한 곡분석 자료입니다.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BigHitEnt

지난 4년동안 #피땀눈물 흘리며 끝없이 #RUN 해온 방탄소년단 #쩔어 👍 앞으로도 #봄날 만 가득하길...💕 (덕심이 #불타오르네) #4YearswithBTS #HappyBTSbirthday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가지도 말라도 더 힘껏 손을 뻗어 손 뻗어봤자 금세 깨버릴 꿈 미칠 듯 달려도 또 제자리일 뿐 - Run, 방탄소년단 #솜그라피
170621 Wings tour in Saitama I NEED U .. 정국이 몸쓰는거 천재야 .. #JUNGKOOK #전정국 #정국 #방탄소년단 #BTS #埼玉
나를 더 뛰게 해줘 두 발에 상처만 가득해도 니 얼굴만 보면 웃는 나니까 - Run, 방탄소년단 #솜그라피
그려보고 싶었던 장면 RUN MV #BTS #V #태형 #방탄소년단 #팬아트 #RUN
- after you choose run by 방탄소년단, press the orange bar to submit. - check the name of the pass. - 스트리밍= streaming pass. 다운로
2017 다시 Run Run Run 🏃🏃🏃🏃🏃 #BTS #防弹少年团 #RM #jin #suga #Jhope #v #jimin #jungkook #방탄소년단 #진 #슈가 #랩몬스터 #제이홉 #지민 #뷔 #정국

BTS(방탄소년단) - Run。
💜방탄소년단💜 🌞넌 내 하나뿐인 태양 세상에 딱 하나🌞 -방탄소년단,Run ☺니 얼굴만 보면 웃는 나니까😊 -방탄소년단,Run
💜방탄소년단💜 🌞넌 내 하나뿐인 태양 세상에 딱 하나🌞 -방탄소년단,Run ☺니 얼굴만 보면 웃는 나니까😊


BTS

#BTS #V - 태형이의 별이 빛나는 밤
보이그룹의 숨은 명곡을 모아봤다.avi (Boy Groups' Hidden Best Songs) 솔직히 숨은 명곡 아니고 대놓고 명곡들인데 좋은 건 또 듣자구요! #BTS #NUEST #Seventeen #Toheart #Mons
Run BTS! Ep.20 요리하자! #BTS #Bangtan
정... 호... 석... 너네가 뭐라고 그러냐고...? BTS is My L.i.f.e . . .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Red_Velvet_KHJ


이쪽

히카님 제가 계속 유령이 되는 바람에 계이 하는 중입니다😭😭 혹시 이쪽 계정으로 와주실 수 있을까욤?(˃̣̣̣̣̣̣︿˂̣̣̣̣̣̣ )
류님ㅠ0ㅠ 제가 계속 유령이 되는 바람에 지금 계이중입니다ㅠㅅㅠ 혹시 실례가 아니라면 이쪽 계정으로 와주실 수 있을까요?( ˃̣̣̣̣̣̣o˂̣̣̣̣̣̣ )
히카님ㅠ0ㅠ!! 제가 계속 유령이 되는 바람에 계이중입니다ㅠㅠㅠㅠ혹시 실례가 아니라면 이쪽 계정으로 모셔가도 괜찮을까요?(̥ ̥এ́ ̼ এ̥̀)
햇님( ˃̣̣̣̣̣̣o˂̣̣̣̣̣̣ ) 제가 계속 유령이 되는 바람에 계이중입니다ㅠㅠㅠ혹시 실례가 아니라면 이쪽 계정으로 모셔가도 될까요?😭😭
후유카님ㅠㅠㅠㅠ제가 지금 유령에 계속 걸려서 계이중임니다ㅠㅠㅠㅠ혹시 실례가 아니라면 이쪽 계정으로 모셔가도 될까요?( ˃̣̣̣̣̣̣o˂̣̣̣̣̣̣ )
세이님ㅠㅠㅠㅠ제가 계속 유령에 걸려서 계이중임니다ㅠㅠㅠㅠ혹시 실례가 아니라면 이쪽 계정으로 모셔가도 괜찮을까요?😭😭
허어어엉 이쪽에서도 잘 부탁 드려요ㅜㅜㅜㅜㅜㅜㅠ

하루님 제가 지금 계속 유령에 걸려서 계이중입니다ㅠㅠㅠㅠ혹시 실례가 아니라면 이쪽 계정으로 모셔가도 괜찮을까요?( ˃̣̣̣̣̣̣o˂̣̣̣̣̣̣ )
녕님ㅠㅠㅠㅠㅠ제가 지금 계속 유령에 걸여서 계이중입니다ㅠㅠㅠㅠ혹시 실례가 아니라면 이쪽 계정으로 모셔가도 괜찮을까요?( ˃ ⌑ ˂ഃ )
아니님( ˃̣̣̣̣̣̣o˂̣̣̣̣̣̣ ) 제가 지금 계속 유령에 걸려서 계이중입미댜ㅑㅠㅠㅠㅠㅠ혹시 실례가 아니라면 이쪽 계정에 모셔가도 괜찮을까요?(˚ ˃̣̣̥᷄ω˂̣̣̥᷅ )
네들밈ㅠ0ㅠ!! 제가 지금 계속 유령에 걸려서 계이중입니댜ㅠㅠㅠㅠ혹시 실례가 아니라면 이쪽 계정에 모셔가도 괜찮을까요?˚‧º·(˚ ˃̣̣̥᷄⌓˂̣̣̥᷅ )‧º·˚
후에엥ㅠㅠㅠㅠ감사합니댜ㅠㅠㅠㅠ이쪽 계정에서도 잘 부탁드려욤( ˃̣̣̣̣̣̣o˂̣̣̣̣̣̣ )


실례가

에스님ㅠ0ㅠ 제가 지금 계속 유령이 되는 바람에 계이중입니다😭😭 혹시 실례가 아니라면 이쪽 계정으로 모셔와도 될까요?( ˃̣̣̣̣̣̣o˂̣̣̣̣̣̣ )
담님ㅠㅠㅠㅠㅠ제가 계속 유령에 걸려서 지금 계이중입니다ㅠㅠㅠ혹시 실례가 아니라면 이쪽 계정에 모셔가도 괜찮을까요?( ˃̣̣̣̣̣̣o˂̣̣̣̣̣̣ )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WaCvar


주제

4분부터 계속 기다리다가 오늘 토요일 아닌가..? 이러다가 바로 왔답니다! 이번에는 '단 숨'을 주제로 그려봤습니다! 이 의미가 맞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홍윤전력
항상 좋은 주제 감사합니당 😍
11시~ 12시에 진행될 전력의 주제는 「버린 꿈」 입니다. 11시에 전력을 시작하여 주시고 12시 종료 후 이 계정을 언급하시거나, #테일즈런너_전력_60분 해시태그를 올려주세요. 둘 다 하셔도 괜찮습니다 :D
이번 주 전력을 마감하겠습니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늦더라도 전력에 참여가 가능하시니 연성하신 작품을 편하게 보내주세요♥ 다음 주 수요일. 더 좋은 주제와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슙진전력
스물 여섯번째 홍윤 전력 주제 (HOT SUMMER NIGHT)으로 참여했습니다. 약한 근친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민감하신 분들은 스루해주세요. #홍윤전력 지각 제출 죄송합니다 ^.ㅠ
첫 전력부터 늦어버렸네요💦죄송합니다 주제 [스물여섯과 스물다섯] 으로 참여합니다. 애정 표현 좋아하는 스물여섯과 그런 표현들이 아직 부끄러운 스물다섯입니다요 #슙진전력
48회 주제 ✒추락 ✒밤바다 ✒잊어버리고 싶어요 ✒솔직히 말해줘 매번 지각 죄송합니다.. 정신챙기고 살게요ㅠ.ㅠ

No.18 켠공전력 주제 "지나간 계절", "아담", "기다려줘서 고마워" 입니다. 단일 주제, 복합 주제 모두 사용가능하며 주제의 해석은 연성러분들의 자유입니다. 마감없이 받고 있으니 일요일 오후 9시부터 시작하는 켠공전력에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제 87회 박규 전력 주제는 [ 취중진담 / 사랑받는 사람과 하는 사람의 불일치 / 이른 여름밤의 꿈 ] 입니다. 전력은 일요일 밤 10시부터 70분간 진행됩니다. 자세한 공지는 메인트윗 확인해주시고 내일 밤 10시에 뵙겠습니다 !
매일매일 주제 생각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세요!!😯 덕분에 이번에도 재밌게 그렸어요!!:) 감사합니다:D
주제 끄롤


LOVE

( ♫ ) 내가 나쁜 놈이야 참 미안해 # Should I run to чou ɑnd sɑч I love чou? Wιth ɑll these countless dιlemmɑs, will чou cɑll me crɑz
뽐:앞으로도 여러가지 모습 갓세븐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맠:아가새 여러분은 제 MYSWAGGER데쓰♡ 슨:항상 놀아 준 여러분!I LOVE YOU😆 녕:요요기에 오신 여러분 멋졌어요!!!재밋어!!! #GOT7 #은테이프
You better love love love love love 딱 걸렸어 약 올렸어 love znuh znuh love love 내 곁에서 살며시 흘깃 즈너 럽을 꼭 불러봐 [Run devil Run 편곡] *자동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satto_tea_time

[ hisokaI love idle chat ] 이르미 히소카 illumi x hisoka
나 스유에서 좋아하는 노래 on the run(이거 맞나? do it for her/him stronger than you it's over, is't it empire city 또 뭐있었지 peace and love the answer 기타 등등..


영상

아 근데 이부분 에즈라가 안아주고 사진찍어준다음에 개 꿀떨어지게 쳐다보는데 어떻게 안볼수 있지...? 나였으면 이 영상 보자마자 길거리에서 울고 난리 났다 진심....
[#유선호] 딩동🔔선호의 영상이 도착했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쁘이✌
아카아시 탄수화물 파였음 좋겟다☺️..(먹방영상보고 온 사람))
ㅇ와 파판 키면 나오는 영상 스포 많대소 안보다 이제 봤는데 용기사 장난 없네
ㄱ구럼 보묜 안ㄴ대 근데 영상 저거 창천 트레일러 아닌가 유투브 치면 나올걸

내가 보고 또 보려고 탐라에 박제하는 '그때 그 지민이' 모음 1. 일본 남팬의 우렁찬 부름에 놀란 지민쨩 원조 영상 (27초)
“나이에도 유통기한이 있다?!”여자나이에 대한 사회의 압박을 거부하고, 당찬 삶을 살아가는 그녀들의 이야기! 지금 SK-II 글로벌 캠페인 #INEVEREXPIRE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나이에유통기한은없다 #changede
패러디영상 어뜩해 만들죠
역시 여덕을 잡아야한다.... 기획사가 작고 뭐고 인지도든 영상조회수등이 월등이 높든말든 여덕비율이 제일 중요하다... 팬이 100명이여도 60여성 40남성인것과 여성80명정도 팬인건 진짜 화력차이가 엄청나....
사녹와준 울 마인 💕 항상 힘줘서 고마워요! 아침에 거울볼려고 킨 나의 셀카 동영상 투척! 헤헤
170622 충희님 방송 (밖에 있었던 관계로 영상보내주신 분께 감사를..!) 키보드치는거에 반한거 아닙니다... 진짜에여...!
60) 나는 가수다 윤도현 ㅡ run devil run(소녀시대) 확성기를 소품으로 이용한 것도 쩔고 속 시원해지고 싶을 때마다 보는 영상 ㅠㅠㅠㅠ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WaCvar

내가 의도한 것과거와 똑같은 모습으로 영상을 찍어 백호의 성장을 기특해하고 싶었음 현실성장이 지나쳐 앵글에 안들어옴
넘나 사랑스러운 닛산의 캠페인 영상. 이 사랑스러운 친구들을 위해 시동을 걸기 전에 똑똑 두드려주세요.
태현이 인별 입에 크림 묻히고 웃는 영상이랑 상균이 존잘러스에서 시어여시어여레몬이시어여 하는 영상 틈만나면 틀어놓고 몇십번을 돌려보게 되는 증상에 시달리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전력을

전력을 마감합니다! 다음주에 만나요💖💖
스물 여섯번째 홍윤전력을 마감합니다. 지각 제출도 환영입니다! 🐶🎶
저번주부터 말씀하신 건데 제가 까먹고 이제서야 올립니다.. 한 2주간은 입원하시고 안정을 취하셔야 한다고 하더군요. 전력을 운영하지 못 해서 정말 죄송하다고 했습니다. 엄청 큰 병은 아니니 걱정 말라고 당부해달라 하시더라구요. 일단 제가 보니 매주
토요일마다 했던 것 같은데 다음주 토요일까지 전력을 운영하시지 못 하실 것 같고, 그 다음주는 전력주님의 건강이 좋아지시면 운영하실 것 같습니다. 혹 다다음주에도 전력주님이 완쾌하시지 못 하시면 제가 다시 공지 올리겠습니다.

전력주가... 오늘도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T^T!!! 스물 여섯번째 홍윤 전력을 시작합니다. 일요일 오전 12시 30분까지 연성물을 전력 계정 으로 #홍윤전력 해시태그와 함께 보내주세요!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전력주가... 오늘도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T^T!!! 스물 여섯번째 홍윤 전력을 시작합니다. 일요일 오전 12시 30분까지 연성물을 전력 계정 으로 #홍윤전력 해시태그와 함께 보내주세요


사람

아이가 기억 못하는데 왜 여행 데려가냐는 말은 참으로 한국의 가치관을 잘 대변한다. 아이가 무슨 프린세스메이커 플젝이냐. 기억하는지 못하는지 결과물을 내는지 등의 성과로 평가하게. 아이를 사람으로 보기 이전에 투자대상으로만
닥치거라 전차스를 전자파 차단시키려고 사는 사람이 어디 있느냐 예끼 이놈
티아라 공방 뛸 사람 구함
ㅇㅓ짜피 이런말해도 들을사람 없지요
사람을 생각하는 인권·법률 공동체 두런두런(Do Learn Do Run)은 사회적 소수자의 인권 보장을 지향하고, 공익·인권법 운동과 인권의식의 확산에 의지를 가진 청년들이 모인 인권·법률 단체입니다.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heteroseyo

한 사람이 일생동안 몇 번의 사랑을 하게 될까?
"솔직히 말하면 저는 제가 캐릭터가 없는 것 같아요. 사람들이 제 성격을 이러이러하다 말할 때 제가 뭐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그렇게 봐줘서 고맙다고 말할 일은 또 아닌 것 같은데 제 성격을 설명하기는 또 어렵더라고요."
태형이 대처 진짜 잘하는것같다....안어울린다는 말을 했을때, "그거는 약간 도전을 하는 사람에게 충격이 가는 말인데요? 다시한번 해주시겠어요? 안어울린다구요?" 할수있는사람이 몇명이나 있을까....
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전에 말한 사람아냐? ㅅㅐ해에 갑자기 감기조심하시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라고 디엠오는 사람,,,
10. 변기솔 재사용하는 게 찝찝한 사람들을 위한 일회용 크린스틱. 수세미에 세제가 내장되어 있어서 한 번 쓰고 스틱에서 분리해서 버리면 되니 깔끔. 타일 줄눈 세척에 최고인 무인양품 타일 브러쉬와 스펀지
2. 락앤락 용기 전용 세척솔. 고무패킹 사이 물때 끼는 것을 못 참는 사람들을 위한 솔. 뒷부분을 이용해 고무패킹을 빼고 앞의 일자 솔로 그 사이를 깨끗이 닦는다. 패킹 빼려다 구멍 뚫는 분들 이걸 사시라.
파인이의 fly me to the moon 노래부르다가 플러팅 너무 잘해 지미킴멜 손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폴린럽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는 파인이 팔뚝이 너무 좋은 사람...저 굴곡에 나는 죽어요...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squarehead1975

11. 시즌 1 40화 On the Run - On the run ♪사람들이 뭐라든 신경 안 써♪ ♪하지만 영원히 떨칠 수 없는 것들이 있는 것 같아♪ ♪고향보다 좋은 곳은 없다고 말할 수 있다면 좋겠어♪ ♪하지만
나는 자신을 방치하지 않는 사람이좋다. 몸이 아프면 병원에 가고, 몸이 안좋은 날은 술 약속을 패스하고, 우울증이 생기면 정신과를 찾고, 즐거운 활동에는 적극적으로 돈과 시간을 쓰며 자신을 고통 속에 방치해두지 않고 잘
내가 예의바르고 상냥하게 남을 대하는건 족밥호구여서가 아니고 어느 사람이든 존중받는게 당연하고 남들도 나를 존중할거라는 생각이 있기 때문인데 요즘 무례하고 화나는 케이스가 넘 많아서 나의 이...믿음이라하냐 태도에 상당
제.발. 미술쪽으로 나갈사람들한테 ))"너 미술로 들어갈 자신 있어?" ))"미술 떨어지면 뭐할건데?" ))비꼬면서 이딴말 하지말기운동(( ))비꼬면서 이딴말 하지말기운동(( 그러는 님은 공부로 전부 상위권대
쇼핑 지대로 하셔서 셔츠 12벌 지르신 김테테 선생님께서 보여주신 샘플들... "도전하는 사람에게 그런 말은! 자면서 아침에 일어나면 눈물자국 두 개를 만들 수 있는 그런 말이라구요"
빙수가 1인용이 아니어서 고통받는 이유 얼마나 많습니까 -의견 조율하느라 원하는 빙수 고르기 어려움 -원하는 빙수라도 비벼먹는 사람과 조금씩 떠서 얹어먹는 사람의 견해차 -비벼먹든 얹어먹든 대부분의 빙수집은 개인그릇을 안
말할때 주의사항 1. 이 사람과의 관계에서 이런표현을 써도될까? 2. 듣는사람이 기분나빠하지않을까? 3. 장난시) 이 사람이 수용할수있는 범위 내의 농담인가? 4. 같은 뜻이지만 좀 더 완곡하고 부드러운 단어가 있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KaiS2com

꾹꾹이는 좋은 기억을 되살리고, 자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행동이므로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이나 물건에 하는 경우는 드물어요 그러니 고양이가 당신에게 꾺꾹이를 해주는 것은 그만큼 당신을 사랑한다는 뜻이에요
잊을수없져 "일단 싹 다 불태우고 그러면 새로운 그 '착하고 끈기있는' 사람들이 남아서 새롭게 할거라구".. ^w^) 이야
모르는사람이 봐도 누가 막내라인인지 알겟다
도네로 저딴 언행 뱉는 사람이나 글 올린 사람한테 알계파서 욕 박는 사람이나 거기서 거기다 둘 다 꼴보기 싫다
대가리에 뭐가들었을까 생각든다 저런사람 키워주시는 부모님들이 불쌍해진다 자식들이 저러고 다니면 얼마나 속상하실까.....
ㅠㅜㅜㅠㅠㅠ그니까요 ㅜㅜㅜㅜㅜㅜㅜ최소 생각 회로가 지방땨문에 막힌사람들 ㅜㅠㅜ
별어제 좀 속상했어 아재개그 때 신날 수 있었는데 보고 반성해라 개인 멘트 친 사람 너무 미안해서 어떡해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plenilune1227

나한테 관심이 없어진 사람을 내가 계속 봐야하는지 생각이 든다. 흥
여중생A 37화. 희나 나올 때마다 아바타 뒷사람의 상태가 넘나 궁금하다.
맛층이랑 맛키 존나 사람 놀릴라고 태어난 거 같음
트위터의 사람들은 친절하답니다
랜매 딜사이클 모르고 그냥하는 사람 많아서 그런것같아 가르쳐주고싶어
동생이랑 "남자는 어깨와 허리가 이뻐야한다!" " 맞다맞다^ㄱ^" 하며 떠들다가 갑자기 오이카와 등짝이 너무너무 보고싶었다.. 오이카와 등짝보고싶은 사람 저뿐만이 아니라고해주세요ㅠㅠ
사랑스러운 사람아. 세상에 있는 아름답고 좋고 예쁜 건 다 너에게 주고 싶다. 나는 네가 행복하고 사랑 받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 나는 사는 내내 네가 아주 많은 사랑을 받고 살았으면 좋겠다.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Nunnunanan

아아아아 다른사람이 저유령계돴다길래
밥먹을사람 코엑스오셈 2/4
뭐 칼로 손목 긋는 거 만 자해인줄 아나 머리카락 뽑기 약 과다복용 신체부위 일부러 부딪히기 손톱으로 피부 긁기 누르기 계단 구르기 많은데 사람들은 손목만 멀쩡하면 자해 안하는 줄 알아 ㅋㅋㅋ
사람마음 다 똑같다


분들은

✨ 이벤트✨ 곧 시험인데 공부 안 하는 제가 한심해서 합니다 알티만 해 주시면 한 분 뽑아서 페스타 지민 스트랩 보내드려요 반응 없어두... 뽑슴미다... 팔로우 해 주시는 분들은 제 사랑을 가득 담아서 드림니다
근데 집ㅂ에서 게임하는 분들은 부모님이 하게해주시는ㄴ건가요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혹시라도 5시까지 주차장으로 못오시는 분들은 프릭업 스튜디오 2층 로비 오셔서 이야기 부탁드리며 , 사전에 이야기 없이 5시 40분까지 못오신 분들은 팬석 입장 어려운 점 참가 부탁드립니다.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cocorin321_14

링크가 안되시는 분들은 요기로!


참여

#솝90분 홉슈전력 `추락` 으로 참여합니다 :D
지금부터 전력이 시작됩니다:) 전력에 참여하실 때에는 계정 아이디 와 #슙진전력 해시태그를 사용해 주세요!
단지님 참여 감사합니다🐶💕
정진전력 [장난감]으로 참여합니다.. #정진_전력
아아아아아ㅜㅜㅜㅜㅜㅠ 님 전력참여해쪼요?ㅜㅜㅜㅜㅜㅇ이이이우ㅜㅜ 너무 조타ㅜㅜㅜ 딱조타ㅜㅜ 쯉쯉쬽 사댱해여ㅜㅜ 님 천재다. ㅜㅜㅜㅜㅜㅜㅜ 힝힝 시험기간에 단비가튼 존재ㅜㅜ
청강대학교 2학년 1학기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magic show 에 참여 햇습니다. 첫 제작인데 팀원 전부 다 잘해줘서 너무너무 감사하굿,,, 도와주신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다들 이어폰 끼고 꼭 한번씩 봐보기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whso486

알티해주세요♥) 알티해주신 랜덤 한 분 닉네임 캐릭터화 또는 원하시는 캐릭터 그려드립니다. 당첨자분은 원하시는걸로 골라주세요. 멘션은 참여가 아닙니다. 그림들은 참고만 해주세요.
와 세상에.... 너무너무 예뻐요ㅠ.ㅠ💞💞💞 맥딜님 참여 감사드려요!💖💖💖
홍단님! 반가워요😍 참여 감사드려요💕💕💕
계란말이님 참여 감사합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러너님 ! 오늘도 꿈 사랑 정진 정진 ❤


유령이

와카또시..하나 또 유령이야...그래서 여기로 계이하려구...( ˃̣̣̣̣̣̣o˂̣̣̣̣̣̣ )
으앙 너무 귀엽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나는 유령 싫어해! 근데 와카토시는 너무너무 좋아해( ˘ ³˘)♡ 유령이 좋아해 주는건 싫어(˃̣̣̣̣̣̣︿˂̣̣̣̣̣̣ ) 와카토시만 나 좋아했으면 좋겠어😢😢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searnic


공지

) 제가 공지¿ 뜨는 거 외의 목적으로 7월 3일까지 튓터 들어오면 2016 썸패 혹은 컨셉북 보내 드릴게욤ㅜㅜ 알티만 하거 ㄱㅏ세요 조 공부좀 하게 해조새요 , , ,
그간 자꾸 빼먹었다며 정말 죄송함을 느끼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전력주님의 빠른 쾌차를 다같이 기원합시다. 다시 한 번 늦은 공지 죄송하고 좋은 밤/새벽 보내시길 바랍니다.
[공지] 아티스트의 초상, 성명, 저작물, 실연물 관련 공지 (+ENG/JPN/CHN)
[공지] 2017년 6월 28일 '2017 서울 걸즈 컬렉션(SGC)'에 출연 예정이었던 비투비가 행사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비투비의 무대를 기다리신 팬 여러분들께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


앞으로도

김환석은 내인생에 아무것도 차지 하지 못했고 앞으로도 못할거야
이름없는 의문의 나눔계정, 공백아저씨라고 불리죠! 2016년 10월 갑자기 등장하여 나눔을 시작한지 어느덧 8개월째! 실수도 많았지만 그래도 플레이어들의 응원이 모여 어느덧 20K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나눔하도록 할게요
#LWBlue #janus #송준화 선수가 수술을 잘 마치고 어제 오후 병원에서 퇴원했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쾌유를 빌어주시는 마음과 염려 덕분에 수술을 잘 마치고 퇴원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야누스 선수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silkidoodle

그동안 유선호 군을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국민프로듀서님들께 감사드리며 더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뵐 유선호 군을 기대해주세요-!🐣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수고했어요 #유선호 #프로듀스101


러너웨이

상암에서 살꺼라니깐요? 요즘 메타도좋고 아프블도좋고 러너웨이도좋고 엘덥도좋고☆
콩판도 좋고!! 러너웨이 루나틱 두팀 같이다니면괜춘한거아니오 님 숙가언니좋아하자나요
웅 나 루나틱도 죠아해 근데 만약에 루나틱 러너웨이 붙으면 표 구하는게 극헬이라서 그로치 ^~^... 흑
170622 #이충희 #스티치 #충희 #러너웨이 방송을 키고 게임을 못하는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러너웨이 저번시즌 데시벨 다시보고싶어서 보다가 학살님 표정보고 웃겨서 죽을거같닽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가관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학살님 표정좀
금요일부터 오늘까지 시즌 2 러너웨이 경기 다 돌려서 보고 지금은 이태준 방송 보고 있네요 ^^7... 노는 날은 확실히 놀기...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whitericecat

러너웨이 경기 나랑 ㄱㄱ 난 요즘 콩판......☆


Run

나 그래서 은행에서 현실 대기도 탄 적 있음
hands down my fav mamamoo fanchant ever 뛰어 김용선 (run kim yongsun) 뛰어 문별이 (run moon byulyi) 뛰어 정휘인 (run jung wheein) 뛰어 안혜진
에바야 10월달에 했으면
오늘 하루.,, 아침에 일어나서 고양이 돌보고.,, 출발해서.,,. 꼬끼오 들렸다가.,, 차 타고.,.. 존나 여기부터 ㅎ ㅏ
저랑같이 직관다니실맘계셔요?
오츠카레👏 #JIMIN #진이형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NANGO43P

우리 루루실트야ㅠㅠㅠㅜㅜㅜ 둥근꼬리해적단에 들어오새오...
너 루나틱 경기 다니자나
에혀
170624 THE WINGS FUKUOKA #정국 술 한 모금 안 마셔도 맨정신에 세계 최고 잘 노는 방타Nee들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Run_toMia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1000bbss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Run_toMia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Hw_jimsu

Run 방탄소년단 BTS 이쪽 실례가 아니라면 전력을 ILikeYou_J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