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겨

두팔 벌려 내게로와서 안겨 부분 왜케 설레냑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꼭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เหมาะกับท่อนนี้มาก แต่เออ พี่นูไม่ได้เปิดแขน พี่นูใช้แขวนเอา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꼭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빈 공간에 널 채워두고 싶어 내가 너를 비출게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와아아가가ㅏ가라아가ㅏㅏㅏ아아아ㅏ아ㅏㅏㅏㅏㅏㅏ미쳤더ㅓㅓㅓ
170618 #BEAUTIFULINSEOUL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SHINE_FOREVER #기현 #몬스타엑스 #KIHYUN #MONSTA_X
너를 계속 볼 수 있게 한번으로 만족 못해 다시 웃어줘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내가 너를 비출게 (- 이거 아니냐,,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bmnqx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꼭 안겨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꼭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
You’re so beautiful 더 빛이나 너를 계속 볼 수 있게 한번으로 만족 못해 다시 웃어줘 그렇게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꼭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빈 공간에 널 채워두고 싶어 내가 너를 비출게 #SHINE
이제야 그대를 알았어 너의 화려함 그 날개를 달고 날아와줘 You’re so beautiful 더 빛이나 너를 계속 볼 수 있게 한번으로 만족 못해 다시 웃어줘 그렇게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꼭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다시 웃어줘 그렇게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꼭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빈 공간에 널 채워두고 싶어 내가 너를 비출게 Shine forever 예 예 예 예 예 예 Shine forever 주윌 봐 니가 빛나잖아 #SHINE_FOREVER
내게로 와서 안겨~
다시 웃어줘 그렇게.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꼭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꼭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꼭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빈 공간에 널 채워두고 싶어 내가 너를 비출게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꼭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빈 공간에 널 채워두고 싶어
다시 웃어줘 그렇게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꼭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뭐야나 안기고 싶은데~~~ 오빠 나를 꽉 껴 안아줘~~~
다시 웃어줘 그렇게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Rasanya mau buat 24 hours kihyun part shine forever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꼭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GUA NGULANG BAGIAN ITU MULU MASYAALLAH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FF14_JIMA

CAPSLOCK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안겨!!!!!!) 꼭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꽉 안겨 내 품안에 안겨
난 쓰레기통이야 내게로 와서 안겨
You’re so beautiful 더 빛이나 너를 계속 볼 수 있게 한번으로 만족 못해 다시 웃어줘 그렇게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꼭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빈 공간에 널 채워두고 싶어 내가 너를 비출게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꼭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 อ้าแขนแล้วดข้ามาหาผม กอดผมแน่นๆ เข้ามาอยู่ในอ้อมกอดของผม 🙆‍♂️안겨(อัน-กยอ) - กอด (SHINE FOREVER - 몬스타엑스)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꼭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 อ้าแขนแล้วดข้ามาหาผม กอดผมแน่นๆ เข้ามาอยู่ในอ้อมกอดของผม 🙆‍♂️안겨(อัน-กยอ) - กอด (SHI
후렴아니면 두 팔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꼭 안겨 이부분인가,,

너를 계속 볼 수 있게 한번으로 만족 못해  다시 웃어줘 그렇게 두 팔 벌려 내게로 와서 안겨  꼭 안겨 내 품 안에 안겨 빈 공간에 널 채워두고 싶어  내가 너를 비출게 - 아고물 장미 24日 00am open
아 맞다 뮤뱅 사녹 때 올라가기전에 연습하는데 기현이오빠께서 내게로 와서 안겨 파트를 열씨미 부르시는데 넘 좋아따... 마이크말고 생목으로 듣는 뭔가 색다름......ㅠㅅㅠ


손을

당신이 내 손을 잡고 한없이 침묵하고 있을 때 너무 많은 말들이 내게로 와 심장이 두근거린 적이 있다 박진성, 청춘착란 中
오빠가 내 손을 잡고 한없이 침묵하고 있을 때 너무 많은 말들이 내게로 와 심장의 근육이 두근거린 적이 있다 #대현유리
당신이 내 손을 잡고 한없이 침묵하고 있을 때 너무 많은 말들이 내게로 와 심장의 근육이 두근거린 적이 있다 (박진성,청춘착란) ()
아... 슬픈 👀눈망울... 내게로 와요~ 내가 지켜줄....께요~ ㅋ 내 손을 잡아요✋ 흐흣~
당신이 내 손을 잡고 한없이 침묵하고 있을 때 너무 많은 말들이 내게로 와 심장의 근육이 두근거린 적이 있다.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lllll5252

거짓말처럼 다가와 나의 손을 잡아봐 내게로 와 나를 안아줘
당신이 내 손을 잡고 한없이 침묵하고 있을 때 너무 많은 말들이 내게로 와 심장의 근육이 두근거린 적이 있다. -박진성, 청춘착란
그리고 마지막 날, 세상이 내게로 걸어왔다. 그날 이래로 넘어지고, 부서지고, 나락 저 아래까지 가라앉아버린 내게 손을 내주며, 녀석은 저와 함께해 줄것을 권하더라. 거절치 못할 신박한 권유였다.


되었다

나도 말할 것. 가트면~ 혜진 목소리로 깔리는 백보컬 너모 좋아요 흐흑 이 부분이 나오는 순간 기어코 느그훈은 내게로 와 우리훈이 되었다. . .💧💧
그사람이.나중에 좋아하는 아이돌 생기면 님이내가수 갈때 님새끼는 내게로 와서 개 ㅅㄲ 가 되었다....
매희도 이쁜 말 하는걸~! 매희가 내게로와 꽃이 되었다😎
yjspwd101 ㅋㅋㅌㅌㅌㅋㅋㅋㅋ아 언니 나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보고 식겁한 사람 나 맞고ㅠㅠㅠㅜㅜㅜㅜㅜㅠ 그치만 이제는 그냥 무덤덤하고,,, 이미 그는 내게로 와서 강다니엘오빠와 윤지성오빠가 되었다,,

덕캐는 내게로 와서 관캐가 되었다
재열 형아의 유령이 내게로 와 또 다시 유령이 되었다... (?)
요정이 내게로와 한줌의 후라이드가 되었다...


우주를

꼭 잡은 손 그대를 놓치지 않을 준비가 돼있어 너와 나 사이의 우주를 건너 내게로 #펜타곤 #키노 #형구 #강형구 #PENTAGON #KINO #예뻐죽겠네
아카스가 6번째 전력주제는 너와 나 사이의 우주를 건너 내게로 입니다. 백예린의 우주를 건너의 가사입니다. 🍙내일 10시에 돌아오겠습니다🍙
151206 신촌 팬싸인회 #로미오 #ROMEO #카일 #Kyle 너와 나 사이의 우주를 건너 내게로✨
너와 나사이의 우주를 건너 내게로, Would you like to come over to me.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_flamingflower_

170129 GOT7 LA FM ''너와 나 사이의 우주를 건너 내게로 would you like to come over to me'' #갓세븐 #GOT7 #뱀뱀 #BAMBAM #TUR
우주를 해메다 서로를 알게되었죠 그리고 그리다 번진 물감위에 우리가 흘려내려요 오늘밤 그대와함께 꿈속을 날고 싶어 오늘밤 내게로 와요 아침이 오기전에


마지막

내 손 잡아. 내게로 와! 마지막 기회야. 우리 둘에 마지막 춤, 모든 걸 잊은 채!
톧 씨씨 나랑 가ㅈ.. .(억 씨씨 껒 맞아요...씨씨가 죽어버릴래!!하니까 신나서 칵칵칵 내 손잡아~내게로와~~마지막 기회야~~ 우리둘의 마지막 춤!!! 이러는데ㄲㅋ씨씨는 목걸이 던지고. .
내 손잡아! 내게로 와! 마지막 기회야. 우리 둘의 마지막 춤, 이 모든 걸 잊고!
사실입니다! 난 내남편을 믿었는데~~그는 날 배신했어! 멀리 떠나버릴까 아니야 죽어버릴래~~~ 하하하하하핳 그렇게 해주지 엘리자벳 아니 당신은?! 내 손잡아 내게로 와 마지막 기회야~~ 우릳ㆍㄹ의 마지막 춤! 이 모든걸 잊고~~~
내 손잡아! 내게로 와! 마지막 기회야!


있게

지금 모든 아픔 달래는 시간 맞서 이겨낼 수 있게 꿈결에 실어 전해줄게요 내게로 와요. 잠들어요 꿈결에 실어 흘려보내요 나를 믿어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


사이의

너와⤴ 나↗ 사이의 🌌우↗주↘를🌌 건너 내게로 Would↗ you↘ like to come over to↗↗ me?🎤🎤
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 난 왜 니가 가진 꿈들을 ㅜㅜㅜ부러워하는걸까ㅠㅠㅜㅜㅜㅜㅜ너와ㅜㅜㅜ나사이의우주르루ㅜㅜㅜㅜ건너ㅜㅜㅜㅜ내게로would youㅠㅠㅠㅠㅜㅠㅠ
너와 나 ㄴ사이의 우주릉 넘어 ~~~ 내게로 으쥬 랔트 컴오벌 투미ㅣ~~❣


그대는

알 수 있어 환상이 아니야 그대는 내게로 와 박효신 잘생겼다
그대는 먼 길을 돌아서 내게로 와. 나는 그대가 나를 찾을 수 있도록, 이곳에 계속 있을테니까. 그래도 너무 늦지는 말아줘. 네 뺨을 쓸어본다. 널 사랑했어. 잠든 너는 하지 못하는 작별인사를 내가 대신 할게.
알수있어 환상이 아니야 그대는 내게로 와 나의 음악이 되리라- . . 오랜만의 새벽알림😂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choimiji01

그대는 내게로 와 나의 음악이 되리라
그대와 나는 줄곧 평행선만을 걷고 있어서, 내가 아무리 노력해도 당신과는 만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그대는 그런 내 생각 따위는 우습다는 듯이 언제부턴가 내게로 와 끝없는 사랑을 속삭여 주었어요.
그대와 나는 줄곧 평행선만을 걷고 있어서, 내가 아무리 노력해도 당신과는 만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그대는 그런 내 생각 따위는 우습다는 듯이 언제부턴가 내게로 와 끝없는 사랑을


TONIGHT

tonight 그대와 함께 꿈속을 날고 싶어 tonight 내게로 와요 아침이 오기 전에 🎶
TONIGHT 그대와 함께 꿈속을 날고 싶어 TONIGHT 내게로 와요 아침이 오기 전에
TONIGHT 내게로 와요 #뉴이스트
tonight 내게로 와요 아침이 오기 전에


잠든

근거 없는 이유들로 살아내기엔 가슴이 너무 뭉클했고, 잠을 자면 죽은 것들이 가득했다. 마음 없이 떠돌던 모든 것들 내게로 와 잠들었다. 잠든 것들의 이마를 짚어주며, 내게 등을 보인 것들을 하나씩 지워냈다. /이승희, 내 삶의 전부이신 막막함이여
근거 없는 이유들로 살아내기엔 가슴이 너무 뭉클했고, 잠을 자면 죽은 것들이 가득했다. 마음 없이 떠돌던 모든 것들 내게로 와 잠들었다. 잠든 것들의 이마를 짚어주며, 내게 등을 보인 것들을 하나씩 지워냈다. /이
다 잠든 사이 내게로 와. #BAMA2017DiamondEdition_EXO
근거 없는 이유들로 살아내기엔 가슴이 너무 뭉클했고, 잠을 자면 죽은 것들이 가득했다. 마음 없이 떠돌던 모든 것들 내게로 와 잠들었다. 잠든 것들의 이마를 짚어주며, 내게 등을 보인 것들을 하나씩 지워냈다.  내 삶의 전부이신 막막함이여.
근거 없는 이유들로 살아내기엔 가슴이 너무 뭉클했고, 잠을 자면 죽은 것들이 가득했다. 마음 없이 떠돌던 모든 것들 내게로 와 잠든 것들을 하나씩 지워냈다. -이승희, 내 삶의 전부이신 막막함이여,


내게로 와

제이나, 내게로 와. 아직 늦지 않았어.
웅이는 그저 단순한 고양이었지만 내게로와 내 이마에 박치기를 해주었을때 비로소 웅님이 되었음을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artichokehouse

* 울고 싶나요? 내게로 와요. 같이 울어줄테니. 네?
You gotta be one with me 그게 최선이고 이끌림이 더커지니 넌 분명 운명이요 이젠더 지체할 시간이 없어 너와난 이미 시간이 부족해 내게로 오는 법 별로 어렵지 않아 네가슴이 시키는대로 하면돼 그러면돼 #후니으니행쇼
자, 한 발 한 발 내게로 와 손뼉을 치며 걸어 랏타타
드라마나 영화처럼 내게 나타나 내 곁을 지켜줄 한 사람 내게로 와 와 와 한걸음씩 다가와 내가 꿈꾸던 모습 가지고 내게 나타나 슬픔은 bye bye bye 나를 웃게 해줄 너 내가 그토록 기다리던 너 너 너 내 마음으로 와줘
* 외로우면 내게로 와요. 나도 외로우니. 자, 우리 외로운 사람들끼리 대화를 나눠봐요. 같이 안고 보듬어요.
꿈결에 실어 전해줄께요 내게로 와요 잠들어요 꿈결에 실어 흘려보내요 나를 믿어요 잠들어요 #여신님이보고계셔
✵E-E-E-Everyday 모두 걸어 니 맘을 훔쳐 그 날을 꿈꿔 I Don`t know Why 아직 몰라. 난 너를 지울 수가 없어... Don`t Say Good Bye 내게로 와... ✵Everyday✵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JustU1122

새싹이 나겠지 꽃이 보이겠지 내 눈물의 사랑은 씨앗을 꼭 품겠지 내 가슴 깊이 하는 말  내게로 와요
엘시의 아버지는 미국 최고 범죄조직의 보스였어. 그리고 이 암호도 그녀의 아버지가 만들었지. 에이브는 조직의 2인자이자 엘시의 정혼자. 내가 뭐라고 썼겠어. 내게로 와줘, 사랑해 에이브.
내게로 와봐 내 심장이 너를 부르고 있어 너를 원하고 있어 이대로 나와 널 위한 세상 속에 몸을 맡겨 이세상속에 너를 던져 OHohohoh×2 난 너를 최고로 만들 수 있어 OHohohoh×2 지금이 니 인생 최고의 선택 승리 V.V #승리
어서 내게로 와줘요, 하인리히 하이네... 내 영혼을 깨우는 시인이여!
내게로 와 줘 내 생활 속으로 (우리동네 음악대장 - 일상으로의 초대)
내게로 와요, 들려줘요.
세운아 알티 500 넘었어. 혹시나 검색을 하다가 보게 될까봐 글을 써. 그동안 너무 수고했고 너가 나한테 줬던 기쁨 그리고 행복을 잊지 못할꺼야. 너의 꿈은 이제 내게로 와 우리의 꿈이 되었어. 함께 가자! 기다릴께 돌아올 때까지❤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MACARON_KYLE

오냐. 내게로 와라. 브라운 리본이여. (유창)
율리시즈를 막고 싶다면. 내게로 와.
잊을만 하면 너는 다시 내게로와 나를 항상 괴롭게 해.
엘리자벳.. 내게로 와. 편안히 눈을 감아. 위로해 줄게... 자유로울 거야. 모든 싸움도 끝날 거야. 당신을 인도해 줄게. 더 나은 현실 속으로.. 엘리자벳.. 엘리자벳.... 널 사랑해.....
난 이제 지난 시간 속의 나를 인정한다.다시 산다 해도, 나는 아마 그만큼의 실수와 바보짓과 시행착오를 거치며 지금의 내게로 왔을거다 누구라도 다 그렇다..그것 없는 인생은 인생이 아니니까...- 양귀자, 삶의 묘약 中
세라 와줘 세라 돌아와 내게로
드디어! 재빨리 구매하였다🍒🍒🍒 사인씨디도 내게로 와주세용!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akasuga_60_min

Hey Baby 내게로 가까이와 이미 내 눈은 너를 보네 -그대로멈춰라
왜왜 내게로 와 (ㅈㄴ
내게로와 ㅠㅡㅠ
★ 아픈데 좋아 네가 참 좋아 girl 어떡해 좋은데 아파 내 맘을 몰라 넌 제발 내게로 와 줘
오늘은 과거 도적이었던 네브리안 여성과 이야기를 나눴어. 모두들 그녀를 피도 눈물도 없는 악당처럼 말했지만, 실은 몹시 상처받고..외롭고..힘들었다고해.. 하지만 괜찮아. 힘들땐 언제든 내게로와. 서비스로 춤 정도는 춰줄 수 있으니까~
사보(하늘을 올려다 보며) 지금쯤... 천국이 난리났겠어. 상디에? 사보그게, 천사 한명이 지상으로 도망쳐 내게로 와 버린 것 같으니까. (상디를 척 하고 가리키며)
나무같던 당신은 내게로와 불같이 타오르곤 재가 날아갔어요. 내게 먼지만을 남긴 체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don_bboo

섭이를 후려치는 너는 내게로 와 뺨을 맞을 것이니
그 남자는 반대~ 그 남자는 안대요~ 내게로 와요 그 사람을 믿지 말아요
내 눈물의 사랑은 씨앗을 꼭 품겠지 내 가슴 깊이 하는 말 내게로 와요 마음을 둘 곳도 없고 더 갈 곳도 없는 슬픈 거북이 한 마리 상처가 많아 너 혼자서 매일 외롭게 숨는 거니 너를 지킬 수 없고 더 사랑도 없는 내 가슴 아픈 이야기 -거북이-
언제까지 여기서 삐대고 있을수도 없는데 갈곳이 보이지도 않아..주식부자 로또대박 불로소득 내게로 와... 흑흑
* 조에. 어디로 사라졌니. 내게로 와. 조에? 조에.
세운아 알티 500 넘었어. 혹시나 검색을 하다가 보게 될까봐 글을 써. 그동안 너무 수고했고 너가 나한테 줬던 기쁨 그리고 행복을 잊지 못할꺼야. 너의 꿈은 이제 내게로 와 우리의 꿈이 되었어. 함께 가자! 기다릴께
1.이분 제 이상형 그 자체고요... 이진기를 만난 순간... 그는 내게로 와 모든 기준이 되엇다,,,,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mon_7_rois

하늘을 닮은 그대여 정말 고마워 내게로 와 내 모든 것이 달라졌어 세상을 내게 준거야 그대 내 곁에 있는 이 순간엔 날개 없이도 날고 있잖아
마자마자 그남자는 반대~~ 그남자는 안돼요 내게로 와요~~
내게로 와 꽃이 될 것 같아 못 부르겟네요 후((뭔
흑 ㅠㅠ 내게로 와 고냑아
너의 모든 것은 내게로 와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가 되네 슬픔은 간이역에 코스모스로 피고 스쳐 불어온 넌 향긋한 바람 ()
주고 싶어! 결정했어! 온 세상아 행복해져라 보였어 보였어 미래가 보였어 정말, 이렇게 되는 거야? 주고 싶어! 결정했어! 즐거워지고 싶어! 있어줘 (여기에) 있어줘 (허둥대는 건) 싫어 (그러니까) 내게로 와줘 순수한 모험! 역시 사랑 #Bot
나는 웃지 않는 대신 그 손바닥을 조용히 마주 대었다. 혹시나 죽음과 죄와 재와 연기의 기운이 당신에게 가지 않을까 걱정된다. 혹시나 생명과 환희와 희망의 기운이 내게로 와버릴지 걱정된다. "자, 이제껏 나의 모든 행운을 선발대에게 줄게."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Moonlit_Bu

바로펼친계시 제3 니파이서 12장 20 그러므로 내게로 와서 너희는 구원을 받으라, 이는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가 이때 너희에게 명한 나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하고서는 너희가 결단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할 것임이니라.
눈물이 나면 그렇게 다 젖어도 좋아. 소리내 울어도 바보여도 좋아. 사랑해 그대여, 영원히 괜찮아. 바람이 멎는 곳, 풍경처럼 서 있는 내게로 와. [신용재 - 언제나 괜찮아.] #Auto
내게로 와봐 내 심장이 너를 부르고 있어 너를 원하고 있어 이대로 나와 널 위한 세상 속에 몸을 맡겨 이세상속에 너를 던져 OHohohoh×2 난 너를 최고로 만들 수 있어 OHohohoh×2 지금이 니 인생 최고의
너의 모든 것은 내게로 와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가 되네 슬픔은 간이역의 코스모스로 피고 스쳐불어온 넌 향긋한 바람 나 이제 뭉게구름 위에 성을 짓고 널 향해 창을 내리 바람드는 창을
니가 쏜 화살이 내게로 와 꽃이 피다
데스윙이 아제로스를 박살낼때 한 필멸자가 내게로 와서 "데스윙이 세상을 부수겠다고 난리인데 님은 세상이 무너지던말던 상관없나여? 님이 집밖에 나와서 데스윙한테 죽격 한대씩만 쳐줘도 데스윙피가 반토막이 날텐데"라고 따진적이 있다. 아니라곤 못하겠더군.
내게로 와요(냉큼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_hwlrp

스누피캠핑 내게로와요..
자기새끼는 배우님 내새끼는 니새끼 그거생각난다 니가 내배우님을를 니새끼든 그새끼든 뭔새끼든 쨌든 새끼라 불렀을 때 니는 내게로 와 (이하생략)
제발 사랑아 사랑아, 내게로 와
내게로도 와줘....
그는 내게로와 나의 마음에 불꽃을 일으켰다 . 그리곤 그 불꽃이 사그라들기도 전에 내곁을 떠났다 . 아직도 나의 마음속엔 그 불꽃이 사라지지않았다 .
널 기억해~ 내게로 와~~
나는 마치 얼굴에 (존 그리아 고아원)이라고 씌어 있는 듯했습니다. 그러자 자비로운 몇 사람이 내게로 와서 뭔가 위로의 말을 하려고 했어요. 나는 누구 할 것 없이 모조리 싫었어요- 그 중에서도 자비로운 사람이 제일 싫었습니다.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PHS_AEG

나란히 나비와 누워 나란히 나비를 잡으려고 내 팔은 자라났다. 자라나는 팔들로 눈이 없었다. 한번씩 나비로 들어 올려지는 순간 내 위에서 익사하는 나비들 소용돌이가 내게로 왔다. 와서 멈추었다. [이수명. 어떤 소용돌이 中]
나의 작은 고양이는 매일 아침 내게로 와 Bon jour ma petite fille -좋은 아침이야, 내 작은 소녀 작별을 건네 르샤마지끄 - 자우림
오.. 내게로.. 와.. 망... 설... 이지... 마... 넌... 매혹.. 적인... 나... 애.. 유니.. 벐... 저슽 럽미라잇... 아하... 내 우주는... 전부... 너야....
⚫️블랙은 내게로 와 치명상을 입혔다...⚫️
33. 내게로 와 이때부터 클래지콰이 등장했는데 뜨문뜨문 좋아하는 곡들 있었다
너의 모든 순간이 내게로 와서 꽃을 피운다. 사랑해 재환아, 잘 자.
마자 당일완성 원하는 사람은 내게로와요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0LMN93

훗 내게로 와요~~~ 💍💎💸
당장 내게로 와줘요. 지금 당장.
바람이 불어와 그대에게 다가가 일랑일랑 따뜻한 봄빛처럼 내게로 다가와 꿈만같은 우린 정말 많이 닮아서 이렇게나 그대와 하늘을 날아오를래 [바이루피타-일랑일랑]
그 남자는 반대~ 그 남자는 안돼요~ 내게로 와요~
그순간 내 세상 속은 오직 그 아이 뿐이었다. 내 자리로 발을 옮기는 데 모르는 사람이 옆에 앉아었다. 아니 모르는 사람이 아니었다. 소년이었다. 나는 빠르게 내 자리로 가 그 소년의 얼굴을 붙잡고 내게로 돌리며 이름표와 얼굴을 확인 했다.
지워지지 않아서 다행이다. - ... 사랑해. 너의 울림을 잊지 않아서 다행이다. - 나도. 너의 늦은 봄이, 내게로 와서 다행이야. - ... 잘자.
바다는 모든 걸 알고 있어. 그러니까, 잠기기 전에 내게로 와 줘.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chs0313

내게로와줘~~ 내일상소그뤄~~~
하지만 그는 또다시 내게로 와 그냥 그렇게 이해해라 사는건 그런거다 하지만 뭘 내게 원했던지, 그게 뭘 하라는 건지 결코 타협할 수 없어 비참해진 날 봐 _피아, 원숭이
비단과 털솜으로 단을 세우고 아롱지는 무늬와 자주빛 물감으로 치장을 해주세요 비둘기와 석류를 예쁘게 수놓고 금빛과 은빛 포도송이도 수를 놓고 나무 잎사귀도 수놓아 주세요. 내 생애의 생일이 다가오고 있으니 내 사랑이 내게로 다가오고 있으니.
그러므로 당신을 버린 나와 나를 버린 당신이 세상에서 가장 청순하고 가련하고 늘 죽어 있는 세상을 흔드는 인기척에 놀라 저만치 달아나는 백일홍의 저녁과 아주 많이 다시 태어나도 죽은 척 내게로 와 겹치는 당신의 무릎이 또한 그러하고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nox3l3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changdong618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KANGKINO_COM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pokaricarry

내게로 와 안겨 벌려 웃어줘 손을 되었다 있게 Si_O_02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