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준

(아버지가 이상해) 에서 이준이 정소민에게 끌리는 마음 때문에 고통받다 전여친이었던 정신과 의사를 찾아간다. 그러면 안되는데 자꾸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고 하니 의사가 "남자 좋아진거야? 그건 병이 아니야"
이유없이 나를 싫어하면, 나를 싫어할 이유를 만들어줘라. #아버지가이상해 #안중희 #이준
#박열 VIP 시사회 포토타임 풀영상 🎥 "(박열) #민진웅 응원왔어요" 드라마 #아버지가이상해 출연진 총출동! #이준혁 #장소연 #류수영 #류화영 #안효섭 #송원석 #이유리 #이미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다 진짜... #아버지가이상해 #변미영 #정소민 #안중희 #이준
후...진짜 안중희가 미영이 귀여워하는거 왜케 좋지..? 미영이 메뉴판 던지는거부터 손가락 스냅치는거까지 진짜 우주 내핵까지 뿌셔뿌셔다 진짜... #아버지가이상해 #변미영 #정소민 #안중희 #이준
아니 이거 연출이 미쳤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미영이가 '화이팅' 할때 내 심장도 같이 무너졌다 #아버지가이상해 #변미영 #정소민 #안중희 #이준
화보찍는줄.....×.× #이준 #아버지가이상해 #안중희 31회 캡처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드라마 이유리 안중희 정주행 미영이 aFamous_lines

170526 (아버지가 이상해) 응원 투어 #이준 #이창선
아쉬ㅣ바 아버지가 이상해ㅐ 재방하는거 밧는대 이준 정소민 커플한ㄷ태 존나 치여버렷음 나 귀여운여자랑 좀 촐싹거리는 남자 졸라 조아하는ㄴ거같음(소나무,,
꿀귀,,ㅇㅅㅇ #이준 #아버지가이상해 #안중희 24회 캡처
미영이 우는줄알고 깜짝 놀라는 중희.. 간만에 스케줄 없어서 심플하게 입은 중희.. 미영이의 찜질팩 당부에 기쁨 감추려고 "알았따↘~" 말하는 중희.. 당연히 모든 중희... #아버지가이상해 #안중희 #이준 #변미영 #정소민
배우계-김수현 박서준 김지원 이준 아이돌-슈주 뉴이스트 드라마-쌈마이웨이 아버지가이상해 홍광호 웹툰 ... ... ...


드라마

95. 아버지가 이상해 이 드라마는 진짜 이유리의, 이유리에 의한, 이유리를 위한 드라마다 어쩜 이렇게 바른말 맞는말만 조목조목 하는 캐릭터가 있을 수 있지 동거에 대한 생각 소신있게 밝히는데 하나같이 너무 맞는 말만 해
아버지가 이상해 재밌네요! 왔다 장보리 이후로 처음 보는 주말 드라마입니다!

(쌈, 마이웨이) 3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4위, (알쓸신잡) 7위 등 방송 한 달 안 된 새 드라마, 예능 급부상. (아버지가 이상해) (나는 자연인이다) (미운 우리 새끼) (1박2일) (군주) (아는 형님) 10위권 내 들어
(쌈, 마이웨이) 3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4위, (알쓸신잡) 7위 등 방송 한 달 안 된 새 드라마, 예능 급부상. (아버지가 이상해) (나는 자연인이다) (미운 우리 새끼) (1박2일) (군주) (아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OST 나윤권 다은님의 그게너라고 보고싶다 울 승기~♡
얼마전 보충시간에는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이야기를 꺼내며 자신은 이 드라마가 동거를 조장하는것 같아 기분이 나쁘다고 여자는 남편에게 순결을 바쳐야 한다, 500원짜리 여자가 되지 말아라 라는 등의 발언을 일삼았습니다
유리언니원래이쁘긴한데 아버지가이상해(?)맞나 이 드라마에서 특히 가장 이쁘게 나오는 거 같음
아버지가이상해보다 재밌는 드라마 추천받습니다
아니 드라마 이름까지 영어로 넣어야되는데 아버지가 이상해는 진짜 마이빠덜이즈 위얼드로 넣어야하는건가요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드라마 이유리 안중희 정주행 미영이 MyloveKBS

요즘 프로그램 특히 드라마들 제목이 참 생소한것들이 넘나 많어. 아버지가 이상해, 이름없는 여자, 돌아온 복단지,쌈 마이웨이,수요일 오후3시30분.... 보는건 하나도 없음..
아버지가 이상해 드라마에서 지금 우리 나옴
아버지가 이상해 죤나 이상한 드라마
오늘 케이비에스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였나 그거 오늘 처음보는데 모 연예인 이슈생겨서 가족들 집에 인터뷰 하러가는 무례한 기자들 얘기 나오던데 너무 속상하더라 우리 동호 생각나서


이유리

아무리 인턴이라도 너만 판단 받는 거 아니야. 너도 회사를 평가하는 거야. 이 일이 너한테 맞는지, 이 회사는 계속 다닐만한 회사인지. #아버지가이상해 #변혜영 #이유리
그 유명한 아버지가 이상해 1화를 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 이유리 진짜 뻔뻔하고 이상하고ㅋ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박이닼ㅋㅋㅋㅋㅋ 무엇보다 이뻐....ㅠㅠㅜㅠㅠㅠㅠㅠ
(아버지가 이상해) 이유리 진짜 최고된다. 남자친구 너무 사랑하지만 자기 무시하고 막대하는 남친어머니 때문에 헤어짐. 왜 헤어졌냐 난리치는 엄마에게 만나면 다 결혼해야 해? 동거하면 다 결혼해야해? 지금은 2017년이야

아버지가 이상해 이유리 넘 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능력있고 이쁘고 무엇보다 힙해
너 휴대전화니? 때와 장소를 못 가리게? 밧데리를 확 빼줘? #아버지가이상해 #변혜영 #이유리
그래도 할머니는 요즘 나랑 말하는 시간도 많아지고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이유리가 하는 대사들 되게 감명깊어하시고 어쩌다어른같은것도 나랑 같이 보니까 생각많이 바뀌셨는데 하 외할머니........... 이모들이 외삼촌 싫어하는 이유도 알것만같다^^..
KBS 아버지가 이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리 결혼식 전에 상견례 하러 친가 부모님 대동하고 출발하는 장면인데 궁예 + 씹던껌 (도둑들 배역ㅋㅋㅋ) + 연민정 출동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어벤저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

12 아이가 다섯 정주행 13 아버지가 이상해 정주행 14 만화 보기 15 잠 많이 16 학교에서 하루종일 자기 17 학교에서 수업 다 안 듣기 18 투피엠쇼 정주행 19 거침없이 하이킥 정주행 20 코난 밀린 거 21 오엠알 밀기 22 서술형 백지
방금ㅋㅋㅋㅋㅋㅋ친구갘ㅋㅋㅋㅋㅋㅋ아버지가 이상해 정주행 하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ㅋㅋㅋㅋㅋ
5. 아버지가이상해 정주행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드라마 이유리 안중희 정주행 미영이 hermione1320


정소민

아버지가 이상해 볼 때마다 정소민 숏컷 너무 사랑스럽다...


변미영

94. 아버지가 이상해 큰오빠가 임신시키고 결혼까지 앞둔 사람이 자기 동생 변미영 학창시절에 지독할 정도로 괴롭히고 왕따시켰던 주동자라는 사실 알게되고 개빡친 혜영이. 동생이 너무 착해서 아무말 못하니까 발벗고 나섰는데


변혜영

93. 아버지가 이상해 집안의 맏아들이라는 인간이 공시생신분에 여자애 임신 시킨것도 모자라 뒤늦게 얘기하고 집 발칵 뒤집어놓으니 빡친 둘째딸 변혜영ㅋㅋㅋㅋㅋ '청심환을 사올 게 아니라 쥐약을 사왔어야지, 먹고 콱 뒤져버리
아버지가 이상해 결말은 꼭 이혼해서 변혜영 혼자 잘먹고 잘살고 행복하게 살았음 좋겠다.... 남주 너무 똥차...


남자

아버지가 이상해 작가 넘 좋다! 요즘 세대들이 고민하는 것들 다 골고루 다뤄주는 것도 정말 좋고 이번에 정신과 의사가 오빠 남자 좋아해? 하지만 그건 병이 아니야. 라고 해 준 것도!!!!! 좋아!!!!!!


며느리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호평 받는 많은 장면들이 있지만 시어머니 그리는 방식은 너무 구려서... 아들과 자기 분리 못하고 며느리 핍박하는 시어머니와 이성적이고 젠틀하게 대처하는 시아버지, 전형적인 여적여 프레임 아닌가여?
생강님 버섯썰 흥미진진하게 봤다. 근데 이걸 며느리 개인이 자력구제한 게 아니라 친정아버지라는 기존의 권위를 통해 해결되었으므로 안좋다는 말들이 보이는데, 저는 그게 너무 이상해보이네. 애초에 개인의 문제가 아닌데 왜 개인이 혼자 해결해야 하지?

생강님 버섯썰 흥미진진하게 봤다. 근데 이걸 며느리 개인이 자력구제한 게 아니라 친정아버지라는 기존의 권위를 통해 해결되었으므로 안좋다는 말들이 보이는데, 저는 그게 너무 이상해보이네. 애초에 개인의 문제가 아닌데 왜 개인이


혜영이

91. 아버지가 이상해 건물주라고 뻐기는 저 아줌마가 자기 엄마가 반지도둑 아니냐는 의심까지 하자 진짜 제대로 빡친 혜영이ㅋㅋㅋㅋ 심지어 직업이 변호사라서 말빨 유려하긴 장난없고 저장면 보면서 너무 속시원해서 벽 다 부실
아존나슬퍼 아버지가이상해 혜영이 결혼하는거 보고 질질짰다 아너무슲프자나!!!!!
아버지가이상해를 혜영이가이혼해로 바꾸자


예고

“언제는 널 그렇게 봤니?” (응, 멜로 눈빛으로 지금도 보는 중이야👀) #아버지가이상해 #예고 #미영앓이하는_중희
“엄마 지금 한국이야” 마침내 중희 친모 등장!😧 #기대_반_걱정_반 #아버지가이상해 #예고


안효섭

아버지가 이상해 #안효섭 #AhnHyoseop #アンヒョソプ #安孝燮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드라마 이유리 안중희 정주행 미영이 sunhae_Airen


계속되면

아버지가 이상해 오늘 명대사 나왔다 웃는 얼굴이 제일 만만하다 가는 말이 거칠어야 오늘 말이 곱다 호의가 계속되면 호구인 줄 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가 이상해 진심 우리세상 살아가는법 솔직하다 ㅋㄱㅋㄱㅋ회사 첫출근인데... 남편한테 아내가 하는말이 1. 호의가 계속되면 호구인줄 안다 2. 가는말이 거칠어야 오는말이 곱다 등등..기억안남


졸라

ㄹㅇ 졸라 아버지가 이상해!랑 언니는 살아있다보는데 막장이랴


아버지가 이상해

96. 아버지가 이상해 나는 결혼에 적합한 여자가 아니야. 결혼으로 인해 따라오는 그 제반의 의무를 수행할 자신도, 의지도 없어. 그냥 나는 나 자신을 위해서 살고 싶다고. 퇴근하고 공연도 보고 자기 계발도 하고 싶지 집
108. 아버지가 이상해 "미모도 한몫 하긴 했지만, 실력있는 변호사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근거 넘치는 자신감에, 깨알 자랑 살짝 얹었습니다. 저 깜짝 놀라실만큼 괜찮은 여자입니다. 솔직히, 이건 선배가 횡재하는 겁
"이 나이에 아르바이트 한다는 게 조금 그렇지.. 남들 보는 눈도 있고.." "그게 무슨 창의적인 헛소리예요? 백수는 괜찮고, 아르바이트는 창피해요?" #아버지가이상해 #이보미 #장소연
청시2 스토리라인 불안하다..청시 아니고 아버지가이상해 풀하우스 몬스타 같음

이 가족 넘나 훈훈한 것~❤ #아프지_말고_행복하자 #아버지가이상해
아버지가 이상해 볼까 ㅡ.ㅡ
아버지가 이상해는 배우들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서로 눈맞춤만해도 울컥하고 웃음나고 그렇다
아버지가 이상해 결혼식 장면 보는데 너무 부러워서 눈물났다 힝
아버지가 이상해 웃기다길래 봤는데 광광 울기만 해따ㅠ
치과 왔는데 아버지가 이상해에 진성준으로 나오는 배우랑 닮은 사람 앉아있다
(애인있어요)도 그렇고 (아버지가 이상해)도 그렇고 능동적이고 지적인 젊은 여주를 등장시켜 놓고 꼭 그 캐릭터의 반대급부격인 사치스럽고 무지한 나이든 여캐를 등장시킴 이건 여혐임과 동시에 에이지즘이 아닌가?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드라마 이유리 안중희 정주행 미영이 MyloveKBS

(잠깐 일이 이상해지는 것 같다. 아버지가 거짓부렁은 아니된다하였는데 이런 소소한 것 까지 곤란할 줄은... 다급히 위현의 옷을 잡았다.) 자, 잠깐!
나는 진짜 넝쿨당 너무너무 좋다 요새 아버지가 이상해가 좀 비슷한거 같네
아버지가이상해 이것도 봐죠어어
이미도님이시라구,,, 요즘 아버지가 이상해에 출연중이셔요 너무 닮지 않으셨나오 지짜 이건 ㅇㅈ각임미댜(조나
아버지가 이상해 보고있는데 저 배우가 마군이드립치던 관심법 궁예라는게 너무 어색하다
아버지가 이상해는 레전드고 최고의한방이 그밑이다 빨리봐라
카톡으로 시집살이 시키는 시어머니.mp4 #시어머니가_이상해 #아버지가이상해

밀린 아버지가 이상해 보면서 머거야딩~~~~ 재밌는거 볼땐 꼭 맛난거 먹어야함
따흐흑 선이가 한 말 중에 가은이 아버지 참수한 게 세자라는 것만 빼면 구구절절 팩트폭력 맞는말 대잔치라서 더 슬퍼 시부러류ㅠㅠㅠㅠㅠㅠㅠ선이가 잔뜩 흑화해도 솔직히 안 이상해ㅜㅠㅠㅠㅠㅠㅠㅠ
아ㅏ씨빌ㄹ 아버지가 이상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을ㄹ 왜저렇ㅎ게 달아 저게 반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ㅌㅌㅌㅌ
아버지가 이상해 던가?? 그거 보다가 파판 못함....()
아버지가 이상해 32회 보고 밥먹고 작업해야지
KBS 아버지가이상해
지금 쇼미중임?? .. 난 아버지가 이상해.재탕중인데 개꿀잼임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드라마 이유리 안중희 정주행 미영이 aFamous_lines

ㅠㅠ 휴 아버지가 이상해 잘 보고 있답니다
아버지가 이상해 7화부터 다시봐야지
아버지가 이상해 보는데 이옷은 분명히 우리 영민이옷이야!!!!!
ㅁㅊㅋㅋㅋㅋ 아버지가 이상해에 나오는 문화센터 우리동네였어
아버지가 이상해 보는데 이옷 입은사람 나옴ㅋㅋㅋㅋㅋㅋㅋ보자마자 임영민!!!!!!이라고 소리질렀다......아빠있는뎁.......
아버지가이상해 영민이랑 똑같은 져지입았다 크쿠크
아버지가 이상해 용ㅋㅋㅋㅋ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드라마 이유리 안중희 정주행 미영이 _kenta_domi

아버지가 이상해 그거!!
아버지가 이상해 변해영 나올때마다 진자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가 이상해를 보며 오늘도 비혼을 결심합니다^^! 지네 엄마가 한 짓을 알고도 입다물었으면서 후회 안 하겠냐고???장난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혜영언니 멋졋다((크윽ㄹㄹ
우음 아버지가이상해 재방쓰
나나난ㄴ 아버지가 이상해 다봐서 흫 볼께엄따
오늘아버지가이상해못봤어 힝 맞나 아버지가이상해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드라마 이유리 안중희 정주행 미영이 aFamous_lines

그거 재밌어?? 애들이 그거랑 아버지가 이상해랑 쌈마웨이인가 그거 되게 재밌다던댕
아맞다 오늘 아버지가이상해 봤어야했는데 ㅋㅋ
왼쪽은 아버지가 이상해 나온것 같응ㄷ데!!!!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드라마 이유리 안중희 정주행 미영이 RHY422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드라마 이유리 안중희 정주행 미영이 hermione1320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드라마 이유리 안중희 정주행 미영이 seopway_417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드라마 이유리 안중희 정주행 미영이 seopway_417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드라마 이유리 안중희 정주행 미영이 MyloveKB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