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치열

[170615] SBS 라디오 컬투쇼 퇴근 🎧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Be_ordinary #같이가자 #매일듣는노래 #각 #봄이라서 #널위해배운이별 #사랑그한마디 #SBS
[170615] SBS 라디오 컬투쇼 출근 🎧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Be_ordinary #같이가자 #매일듣는노래 #각 #봄이라서 #널위해배운이별 #사랑그한마디 #SBS
[170615] SBS 라디오 컬투쇼 🎧🎤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Be_ordinary #같이가자 #매일듣는노래 #각 #봄이라서 #널위해배운이별 #사랑그한마디 #SBS #컬
[170612] KBS 불후의명곡 출근길 사진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Be_ordinary #같이가자 #매일듣는노래 #각 #봄이라서 #널위해배운이별 #사랑그한마디 #KBS
[170613] 널 사랑해, 언제나 변함없이 함께해요❤️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Be_ordinary #같이가자 #매일듣는노래 #각 #봄이라서 #널위해배운이별 #사랑그한마디
[170613] D➖1️⃣ [ 2017. 6. 13 Coming soon... 두근두근 ]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같이가자 #매일듣는노래 #각 #봄이라서 #널위해배운이별
[170610] KBS 해피투게더 출근길 사진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Be_ordinary #같이가자 #매일듣는노래 #각 #봄이라서 #널위해배운이별 #사랑그한마디 #KBS

매일듣는노래 황치열 봄이라서 같이가자 BEORDINARY 널위해배운이별 노래도 skykkm00

황치열 매일 듣는 노래 빠진다
너목보 황치열편 찡하다... 매일 듣는 노래 왜 멜론 차트에 올라왔는지 알겠네...
Gaon Digital Chart2017.06.11-2017.06.17 #14. (new) 매일 듣는 노래 - Hwang Chi Yeul (황치열) *new debut*
[170621] MBC 정오의희망곡 라디오 퇴근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Be_ordinary #같이가자 #매일듣는노래 #각 #봄이라서 #널위해배운이별 #사랑그한마디 #MBC
오늘 황치열선배님 만났어요~~ 오늘 무대봤는데요 너무 멋지시고 노래 너무 잘하세요 정말 팬이에요 사실 엄마도 팬이에요 ㅋㅋ!!! 【매일듣는노래】 잘 듣고있어요~~ 짱좋아요😍😍😍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I Can See Your Voice 4 황치열&대리기사, 눈물의 듀엣 무대! ′매일 듣는 노래′
#뮤직뱅크 뮤직뱅크 1위후보 지드래곤 무제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우와 황치열 뮤뱅 1위!! #매일듣는노래
❤황치열 10년만에 1위 기념 소소 이벤트❤ 뮤뱅 1위가 너무 기뻐서ㅜㅜㅠ어떤 가수분의 팬이시던 상관 없습니당 알티만 하고 가주세요🙈 날씨도 더운데 베라가서 무료 아이스크림 드세용 +혹시 시간이 되시면 "매일 듣는 노래"
#황치열 #BeOrdinary #hwangchiyeul #치열사랑 중인 지인을 응원하며 들어본 앨범. 누구에게나 잊혀지지 않는 노래 한곡은 있기에 공감하며 들은 #매일듣는노래 🎐
황치열님 1위. 진짜 축하한다는 말을 전합니다. 매일 듣는 노래 들어보십시오.
황치열 뮤직뱅크 1위 추카합니다~~~ 제목처럼 매일듣는노래 입니다^^~~~
오늘 황치열선배님 만났어요~~ 오늘 무대봤는데요 너무 멋지시고 노래 너무 잘하세요 정말 팬이에요 사실 엄마도 팬이에요 ㅋㅋ!!! 【매일듣는노래】 잘 듣고있어요~~ 짱좋아요😍😍😍
매일 듣는 노래 (A Daily Song) - 황치열 / 디스코 2번으로 비현실 맨날 듣는 노래방 unrealistic karaoke listening all

매일듣는노래 황치열 봄이라서 같이가자 BEORDINARY 널위해배운이별 노래도 smreo74

오늘 황치열선배님 만났어요~~ 오늘 무대봤는데요 너무 멋지시고 노래 너무 잘하세요 정말 팬이에요 사실 엄마도 팬이에요 ㅋㅋ!!!【매일듣는노래】 잘 듣고있어요~~ 짱좋아요 😍😍😍
황치열님 노래진짜너무좋다 ㅜ 맨날 듣는중 진짜 제목대로 매일듣는노래 ㅜㅜㅜㅜ
황치열 매일 듣는 노래
오오...황치열의 매일 듣는 노래도 참 좋응거 같습니댜...


듣는데

하 우리를걸은 매일 듣는데 막방에 불럿던 노래들은 맘아파서 못듣겟다
아 진짜 말은 안했지만 매일매일 도1경 123412412313123번 돌려듣는데 죽고싶다... 좋아하는 노래 생기면 자꾸 무의식적으로 트는데 처음 들은 날부터 이러고있어
태국어 노래 매일 듣는데 왜 아직 태국어 영재 아니지

매일 음원으로 듣다가 오늘은 차에서 cd로 듣는데 너무 옛날 생각나고 좋아 옛날엔 집에서 노래 크게 듣기 눈치보여 아빠차에서 노래 들었는데 이젠 내차에서 운전하며 노래듣기(x)노래부르기(ㅇ)
나 티아라노래 좋다고 매일듣는데 컴백잼ㅎㅎ
ㅇㅏ 러시안룰렛 개조와 짅자 노래 나온 다음에 매일같이 듣는데 하나도 안질림
노래 레알 좋아 매일 스밍돌리면서 듣는데 질리지 않음
심규선님이랑 아마자라시님 노래 들어주세요 진짜 너무 좋아서 매일 듣는데 ㅇ허어어ㅓ엉ㅇ(눈물펑펑
나 ㅂㅌ 솔직히 멤버들이랑 노래는 좋아서 거의 매일 듣는데 팬들이 극 암;;;;;;; 난 레이 괜찮다고 봐!
진짜 몇년째 듣는데도 매일매일 소름돋음 8ㅅ8 필교님 노래 안듣는사람 유죄;;;;;

매일듣는노래 황치열 봄이라서 같이가자 BEORDINARY 널위해배운이별 노래도 skykkm00

아 구러고보니 투모 그 시간? 얘기나오는 노래 듣는데 혼자 쓰루지뢰밟음.? 매일 아침 일곱시반 다시 시작되는 한 주🎶
멘션올리자마자 하나라는걸 깨달았고 되돌리기에는 너무 와버린ㅋㄱㄱㅋㄱㄱ하나 마성의 노래죠 통학버스에서 매일매일듣는데 말이죠..


노래가

젤다에 치인 이후로 매일 같이 듣는 노래가 있는데 섹드립이 많이 심해서... 근데 노래나 목소리는 진짜 내 취향인데 가사가!!
매일 듣는 이노래가 ~~~ 또 매일 울려 이노래가 ~~~~~~~~~ 널 떠올리게 만들어~~~~~~~~~~~~~~~~~~~~~~~~~~~~~~~~~~~~~~~~~~
오늘도 역시 더워요ㅠㅜ 더위 먹지 않게 조심조심! 난 오늘두 오빠 생각하면서 노래 듣는중~ 매일매일 다비니오빠 노래 듣기 해헤 오빤 요새 자주 듣는 노래가 뭐예요? (๑)◡(๑)
매일 듣는 이노래가아~
매일 듣는 이 노래가 또 매일 울려 이 노래가 널 떠올리게 만들어~

매일 듣는 이 노래가~~~~~~~
오늘도 노래듣는거야? 매일 다른 노래 듣는거 보면 좋아하는 노래가 한 두 가지가 아니네💜
ㅋㅋㅋ저두 원래 안봤어서 집에서 1편 보고 간건데 신세계를 접한 기분이었어요... 결국 노래가 넘 명곡들이라 매일 듣는 신세가 되어버린😭😭💦💦ㅋㅋㅋ 마자요 성격적으로도 귀엽다거나 비슷한부분들도 있었어요ㅋㅋㅋ능력도있구요👌ㅋㅋㅋ


노래를

깊은 바닥에 빠져가는 의식에 경계에 말하고 듣는것을 도와 기분을 풀러 노래를 불러 매일은 물거품으로 너는 없어 없구나 반짝인 순간
그냥 노래를 매일 듣는다는거...? 그땐 연생판다고도 못했ㅇ어요 ..ㅠ.ㅠ
갓상민, 잘 지냈어요? 나는 학교에서 룰라의 노래를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매일 매일 화이팅~~😁
안녕! 오늘도 좋은 하루를지내고있어요? 나는 매일 당신의 노래를 듣고 매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있어요! 당신의 노래를 듣는 시간이 가장 행복 해요! 정말정말 고마워요! 언제나 당신을 사랑해요! DAISUKI😘💖✨💕

매일듣는노래 황치열 봄이라서 같이가자 BEORDINARY 널위해배운이별 노래도 Yunni7102

캔디쟌에게는 뭔가 달달한 노래를 추천해쥬고팠는데 /ㅅ/ 내가 요즘 매일같이 듣는 요거를 추천해쥬게쏘


노래도

항상 생각하는 거지만 매일 이렇게 이어폰으로 듣는 아이마스 노래도 너무 좋아서 눈물 흘리는데 실제로 들으면 어떻게 되는 걸까., 1년치 눈물 뽑아내고 올 듯 .... ㅋㅋㅋㅋㅋ 그니까 무도관 보내줘 .. ㅎㅎㅎㅎ
매일 아침 듣는 노래는 즉흥적으로 유투브를 보다 고르는데 Hannah Reid가 키크고 예쁘고 노래도 잘해서 London grammar로 시작.
흑집사 뮤지컬땜에 듣기시작했는데 ㅁㅗㄱ소리거 넘 조아서 매일 듣는다 Bird란 노래도 넘 조음 ㅠㅜㅠㅠㅜ
내가자츄ㅣ하면서 생긴버릇은 이어폰을잘안꽂음ㅁ... 난 정말 매일 이어폰을 꽂고살던사람인데 자취하면서 사람의말에 집중해야하다보니 노래도잘안듣고 들어도 같이듣는게대부분.. 혼자노래들을땐정말 집중략 500퍼피료할때...


뮤직뱅크

십년만에 나가서 우왁 ㅡ 1등 히히히히히 오오오오~~~ #황치얼 #뮤직뱅크 #1등 #매일듣는노래 짱좋아♡


듣는다

저 지니 베스트청취자 1위햇서여..세상에..박수..짝짝짝,, 켄타야 알겟니.. 조금있는 켄깅이 파트 듣는다고 앰이는 매일 24시간 열어줘만 듣고있어.. 주변 사람들이 이제 제발 그만 좀 듣고싶대,, 다른 노래 들을 수 있게

국카스텐 그들 노래 가만히 들으면 아주 휼륭한 시 한편을 읽는것!아니 듣는다고 해야되나 그들 노랜 듣는이의 따라 달리 해석 되고 한 사람이 매일 들어도 다른감성 다른느낌 때론 우울감 달래고 때론 흥분케 하며 때론 흥겹고 때론 쌕시
밤새 들어도 겨우 차트인하는데 매일 100위안에 있는 노래들은 도대체 얼마나 듣는다는거지? 진짜 대단한거구나!!! 발매된지 오래된 노래들은 진짜 와!!👏🏻👏🏻👏🏻
옆소노래 좋아ㅜㅠㅜ매일듣는다...
브금 영상 다운받아놓은거 영상안보고 노래듣듯이 할수있어서 개꿀 브금 매일 듣는다~
세븐틴 노래 너무 좋다 엉엉 드콘 갔다와서 매일 듣는다 ...
요즘 声 라는 노래 매일 듣는다 넘 좋어


매일매일

ㅋㅋㅋㅋㅋㅋㅋ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일매일 걔네노래듣는기분 어떨것같니..

매일듣는노래 황치열 봄이라서 같이가자 BEORDINARY 널위해배운이별 노래도 skykkm00

오빠들이 추천한 이후부터 저 노래 매일매일 듣는중 근데 대박 슬뻐


매일같이

요즘 제가 매일같이 듣는 노래 #GOT7 신곡 #딱좋아#더쇼 1등하기 딱조우와~


매일듣는노래

내가 매일 듣는 노랜데 미쳤네 아 미친 ;;;
아오 노래 불법 다운로드해서 듣는 친구가 진성앰인척 하는 거 넘 웃겨 죽겠다 심지어 돈 안 드는 영상 스밍도 한 적 없으면서 ㅋㅋ 매일 내가 가서 뫄뫄 이 사진 봤어? 해야 보고 허언증 부리는 페북 따봉충들이 트위터든 인티든 다음카페든에서 퍼간 거
님들 나 클낫다 또 추가되었음 아니쥬 불장난 릴리릴리 네버 질리지않고 매일듣는 케이팝어쩌고 노래들
6. 최근 매일 듣는노래는 마룬파이브 !!!!!! 맵스
#상호 #SH_Time 🐱👐👼 오늘도 노래 추천합니당 ㅎㅎㅎ #매일듣는노래 #좋아요 #생각많아 #수고했어요_오늘도

진짜 요즘 매일이 과거영상 복습과 어린시절 노래 듣는거의 반복인데....들으면 들을수록 너무 좋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 점점 더 욕심이..애들 많이 보여달라고 ㅠㅠ
마키노유이 노래만 매일 1-2시간씩 계속 듣는것 같네
4. 수란 오늘 취하면 체육 대회에서 듣고 수란 음색에 놀라고 노래에 놀라서 그 뒤로 매일 매일 듣는 노래...
이제 부정할 수 없어ㅇㅇ빼박임 아니 노래추천 왜 다 내가 존나 매일 듣는 곡들뿐임???너 커버하는것도 내가 기본 300번은 들었더ㄴ 노래야 정꾸아...
노래 부르는걸 엄청 좋아한다!!! 툭하면 노래방 다녀오고 그런다 ㅋㅋㅋ😎🎵 노래 듣는 것도 엄청 좋아하며(매일 들을 정도)대부분 가리지 않고 다 듣는 편인 올라운더이다. 거기서 특히 좋아하는 음악 장르를 고르자면 퓨처 펑크, 락, 재즈를 좋아한다
ㅠㅠ 저 이거 도입부도 좋고 노래너무 좋아여ㅠㅠ 헤헤.. 담님 아이유 좋아하신다길래...♡ 너랑나 랑 팔레트도 좋아합니다ㅠㅠ 예쁜 담님 목소리로 불러주시와요...ㅠ(매일 담님 음성파일 듣는 새럼
매일 똑같은 일상에 매일 듣는 노래 다른건 시간표하고 급식뿐인가

매일듣는노래 황치열 봄이라서 같이가자 BEORDINARY 널위해배운이별 노래도 skykkm00

Listening to 매일 듣는 노래~~~ #relaxtime
매일 음악듣는게 프듀 노래다보니까 프듀 보고싶어졋음..
오늘의 노동요는 토들. 늘 듣는 노래들인데 매일 새롭게 반할 수 있다니. 국카스텐의 힘. #국카스텐 #토들
새벽에 듣는 노래 최고.. 매일 듣던곡인데도 너무좋아서 소름돋았음 새벽감성짱
불타오르네! 일단 그 333이라 불리는 안무의 임팩트를 굉장히 좋아하지만 노래만 듣는 것도 좋아요! 제 모닝콜이기도 하구요ㅋㅋㅋ 특히 요즘 매일이 전쟁이라 운전하면서 한번씩은 꼭 들으니 아침에만 못해도 두번은 듣네요ㅋㅋㅋ
내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인데, Marian Hill의 Lips, 매일 매시간 꼭 한 번씩 잊지않고 자연스럽게 무의식적으로 듣는 노래인데 이거 들을 때마다 개썩어서 방탄소년단 생각나...
내일 어린이집에서 책 읽어주는 날. 책 읽기 전에 인사 동요를 한 곡 같이하는 모양인데 처음 듣는 노래라 검색. 악보 보면서 불러주니 어린이의 호응이 남다르다 ㅋㅋㅋㅋㅋ 이거 어린이집에서 매일 부르나 보다 ㅋㅋㅋㅋ

매일듣는노래 황치열 봄이라서 같이가자 BEORDINARY 널위해배운이별 노래도 skykkm00

매일 듣는 노래
같이 옵치하는 학교 형이 다이아 보내준거 고맙다면서 나매일 창모노래만 듣는거 알고 창모 앨범 선물해줌 ㅎㅌㄱㅋㅋㄱㅠ 기분 조와용 오홍홍
매일 듣는 노래 겁나 좋흠
Om hwang chi yeol congrats!!!!!! Yahuuuuuy!!!! 🎉🎉🎉 매일 듣는 노래 참 조았어여!!!
매일 듣는 노래 맞지? 차트봐 우연 쩔어 이어지자나
매일 듣는 노래 들으세요 조와욤
그치요 징챠 자주 듣는 노랜데 이젠 매일 들으면서 스띤 생각하게 생겨꾸 ㅠㅠ 넘 조아요 😭😭

매일듣는노래 황치열 봄이라서 같이가자 BEORDINARY 널위해배운이별 노래도 smreo74

요즘에 매일 듣는 노래 진ㅁ짜 너무 신기하게 기억에 하나도 안남는다 하루에 몇시간씩 듣고 있는데 안듣고 한시간 정도 지나면 멜로디고 뭐고 하나도 생각이안나ㅋㅋㅋㅋㅋㅋㅋ




매일듣는노래 황치열 봄이라서 같이가자 BEORDINARY 널위해배운이별 노래도 skykkm00

매일듣는노래 황치열 봄이라서 같이가자 BEORDINARY 널위해배운이별 노래도 smreo74

매일듣는노래 황치열 봄이라서 같이가자 BEORDINARY 널위해배운이별 노래도 1124dkfma

매일듣는노래 황치열 봄이라서 같이가자 BEORDINARY 널위해배운이별 노래도 smreo74

매일듣는노래 황치열 봄이라서 같이가자 BEORDINARY 널위해배운이별 노래도 doux_hvi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