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리워진

보일 듯 말듯 가물거리는 안갯속에 싸인 길 잡힐 듯 말듯 멀어져가는 무지개와 같은 길 그 어디에서 날 기다리는지 둘러보아도 찾을 수 없네 /가리워진 길, 유재하
보일듯 말듯 가물거리는 안개 속에 쌓인 길 잡힐듯 말듯 멀어져 가는 무지개와 같은 길 그 어디에서 널 기다리는지 둘러보아도 찾을 수 없네 그대여 힘이 되주오 나에게 주어진 길 찾을수 있도록 그대여 길을 터주오 가리워진 나의 길 (유재하/가리워진 길)
보아-한별 이거는 진짜 완전 강추입니다 한번 들어봐주세요😍 그리고 제가 예전 노래를 좋아해서.. 유재하 가리워진길 좋아하구요. 장필순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좋아합니다
다음 곡은, 가리워진 길 - 유재하
제가 유재하 노래는 가사를 좀 알지요 워낙 좋아했거든요 83번 버스 안 라디오로 들려 온 사망소식에 쓰러질 뻔ㅠ 가리워진 길, 사랑하기 때문에, 그대 내 품에, 우울한 편지 다 좋아합니당^^ 후훗~


하늘

이제야 알았어.. 니가 남겨두고 간 그 하늘이 나에게 보여준 그 하나하나.. 언젠가 우리 둘 남남처럼 스쳐가도 바람이 전해주는 새들이 들려준 얘기.. 니가 남겨두고 간 하늘.. - 하늘, 하늘 [제21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김광석

라디오 듣고있는데 내가 좋아하는 분들 나오네 이번편은 김현식님☺ 대한민국 3대보컬 중 한분이시죠😁 김현식 김광석 유재하....👍👍👍👍👍

유재하 가리워진 하늘 김광석 얘기 사랑하기 버스 Lo9ve3r4s_____

김광석보다는 유재하.
알쓸신잡 김광석 얘기 넘 좋다 와중에 유희열은 같이 공연 연주도 했네 건들거리맘 해 ㅎㅎ 이젠 유재하 얘기... 촉촉해진다
김광석 유재하 앨범들어야징 끝나고


사랑하기

제가 갑부되면 제일 하고 싶은게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오케스트라단 하루만 매수해서 인생의 회전목마 연주 시키는거랑 유재하 사랑하기 때문에 inst 토씨 하나도 안틀리고 연주 시켜서 녹음하는거에요
유재하-사랑하기때문에
opthe last time you sang spring day for me, I really like 유재하's 사랑하기때문에 could you sing a bit? dkah, that song! (humm
유재하 사랑하기 때문에 😆요~


음악경연대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출신들을 마니 조아해요..
ㅋㅋㅋㅋㅋ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출신이라서!! 알게댄것을 방금 깨달앗어용!


편지

나를 바라볼 때 눈물 짓나요 마주친 두 눈이 눈물겹나요 그럼 아무말도 필요없이 서로를 믿어요 우울한 편지 - 유재하


예전

크으 조질 줄 아시는 분 솔직히 제가 예전 노래 가장 잘 아는 게 유재하 정도라서... 허헣


버스

아까 버스정류장에서 버스 기다리는데, 정류장앞 구멍가게에서 유재하 노래가 흘러나왔다. 라디오 틀어놔서 어쩌다가 나까지 듣게 된 거였지만, 오늘은 유재하 감성이야


알쓸신잡

가수는 결국 목소리라고.. 맞다. 가창력만 좋고, 목소리가 평범한 가수는 매력이 없다. 조용필, 유재하, 윤상..음색이 좋아서 좋아한다. #알쓸신잡 보다가.


품에

뷔의 인생의 첫 음악은 유재하 - 그대 내 품에 아버지가 부르신걸 듣고 소름 끼친 적이 있었다네요

유재하 가리워진 하늘 김광석 얘기 사랑하기 버스 Anti_XechDei


이름이

유재하, 란 이름이 주는 울림이 있는 걸.
병원 다닐 때, 단지 유재하랑 이름이 비슷하다는 이유로 담당의를 골라 망했던 기억이 있어요.


유재하

히죽거리는데 절로 미간이 구겨지지고. 주섬주섬 차키랑 겉옷 챙기기 시작함. 어딘데. 물으면 흥얼흥얼 노래 부르는 그래. 가사없이 허밍으로 부르는데 유재하 곡. 목소리랑 주변 소음이랑 섞여있음. 그거 집중하다가 입 여는 천. -그래야 어디야 지금 갈게
유재하
미쳤다 유재하 노래 완전 좋은데 왜 1집밖에 없어ㅠㅠㅜㅜ
노래방 가면... 유재하... 노래... 전곡... 부르기....
여름밤에는 유재하

유재하 음악은 언제 들어도 좋구나
어떤 날, 양희은, 유재하, 키스자렛 뮌헨 라이브 앨범의 heartland, 브래드 멜다우 goodbye storyteller, 찰리 헤이든 anolanza가 듣고 싶어지면, 대강 정신적 에너지가 고갈 상태.
21. 최애곡 .,,. ? ..,,..... 천만개인데 .. ?? .. 그냥 갑자기 정준일이 유재하때 상 받은 곡 듣고싶네 ..
올해는 유재하 대회 없나?
유재하노래 불러라
오 이규호도 유재하 출신이에여??! 유재하 대회가 엄청 오래됏군요... 새로운사실을알게됐네요 ㄷㅂㄷㅂ
유재하 노래를 추천드립니다. 잘 어울릴듯요.

유재하 가리워진 하늘 김광석 얘기 사랑하기 버스 amabilemcr

80년대 중반까지 가사가 아닌 가창력 심의를 해서 노래가 안되면 방송금지를 했다니 놀랍다 ㅡㅁㅡ 유재하도 미달된적이 있었다니 ㅋㅋㅋㅋ
유재하를 가창심의해서 방송불가 판정했다니 😲 그때나 지금이나 방송국 것들이란 ㅉㅉㅉ
틀딱들은 심수봉 목소리는 대체불가능이니 유재하의 음악성니 좋다더니 말하면서 우리는 하나자와 카나 오구라 유이 목소리는 대체불가능이니 하야밍 연기력이 좋다더니 이야기는 불가능한 것이냐 성덕규제 풀어라




유재하 가리워진 하늘 김광석 얘기 사랑하기 버스 jjimvel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