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CCS

rm's reccs: super rich kids, ready get set go sg's reccs: 여름이야기, 꿍따리 샤바라 jin's reccs: issues, despacito


들으면

despacito ㅋㅋㅋㅋ 지금 듣고 있는 이 노래 들으면서 아침에 혼자 씻는 중에 춤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하면 존나 웃긴데 ㅋㅌㅌㅌㅌㅌㅌㅌㅌ
Despacito 들어주세요 양치항때 들으면 흥겨움
내 주변에 Lusi Fonsi가 부른 Despacito 노래 아는 얘없냐 나랑 이거 들으면서 존나 춤추자 ㅈㅂ .... ㅠ 존나 신나는 노래인데..
despacito (- 들으면 춤추고싶어지는노래


아미

4주년 함께 해줘서 고마워요 아미!!
💜💜💜💜💜💜💜💜💜💜💜아미이이이이이이이옹요요요요요

Despacito RECCS 들으면 아미 빌보드 SET LUIS BTS_twt

[#오늘의방탄] #방탄소년단 (THE WINGS TOUR) 나고야 콘서트에 함께 해준 아미여러분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방탄의 봄날을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생일 축하해요 아미🙏🏻🎂


빌보드

2017/06/24 이번주 빌보드 1위 Justin Bieber - "Despacito" Ft. Luis Fonsi & Daddy Yankee (Video Oficial) 라틴계노래라 여름이랑 어울려서 그런지 몰라도 계속 일위네
•6월 24일자 빌보드차트 1위 곡인 "Despacito"를 부른 저스틴 비버는 최근 스톡홀름에서 열린 음악 행사에서 공연하다가 (Despacito)를 불러 달라는 관객의 요청에 "나는 스페인어를 못하기 때문에 그 노래를 부를 수가 없다.
POR EL SIMPLE HECHO DE SER ESPAÑOL DESPACITO TODAS MORIMOS !! 😂😂 다음 목표는 빌보드 I vote for #BTSBBMAs


SET

아까워/Beauty And A Beat/Super Rich Kids/Ready Get Set Go/여름이야기/꿍따리 샤바라/lssues/Despacito


석진이가

석진이가 추천한 despacito 겁나 신남 뭔가 쌈바춤 추면서 나쵸에 칠리치즈 찍어 먹는 노래임 💃💃💃

태형이가 추천해줬던 Blue room이랑 All alright 그리고 석진이가 추천해줬던 despacito 너무 좋다ㅠㅠㅠㅠ


DADDY

진 추천 Luis Fonsi, Justin Bieber, Daddy Yankee의 'Despacito' 나도 요즘 이거 내 잼임ㅋㅋㅋ


4주년

4주년은 신과 함께... 모두들 4주년 축하축하


GO

아니..ㅋㅋㅋㅋ 버디들 왜 당황하니? 데스파시토 (despacito) is a really good song ㅋㅋㅋㅋ why are you guys embarassed when I sing it 😹


신나는

날이 더우므로 신나는 음악을 듣자 Despacito!~~~


Despacito

동호가 부르는 Despacito 듣고 싶다
Despacito...... ㅋㅋㅋ

Despacito RECCS 들으면 아미 빌보드 SET LUIS BTS_twt

뜨또가 피처링한 despacito졸라조아
지민이오빠가부르는 despacito 뜨또 파트 넘나 듣고싶다ㅜㅜㅜㅜㅜ 데스..파시또ㅜㅜㅜ 녹아내릴건데😭😭
Despacito 20억 미쳤네.. 어마어마하다;
Despacito. 천천히.
내일 슈퍼매치 직관 못가는거 너무 짜증난다 빅버드에서 Despacito 응원가 처음으로 쓸텐데 ㅜㅜ
Despacito?? 야~얌에따구 싱닝구 마 ㅜ우로~ 데스 뽜시또 마라께땃꿰떼 라베링ㄷ또 이렇게 들림
잘 모른다." 라고 답변했다가 물병을 맞을 뻔 했다고. 한편 유통을 담당하는 회사인 유니버셜 뮤직은은 (Despacito)로만 290만 달러의 수익을 기록 중이고 송라이터와 가수 및 연주가들에게는 127만 달러의 저작권이 발생했다고 한다.

Quiero respirar tu cuello despacito 네 목에 아주 천천히 숨을 내뱉고싶어 ..,.,..
3. 저스틴비버 Despacito remix 보뎬이 추전해준곡 라틴느낌이나는데 신나고 내적댄스를 부르는곡이에요
Despacito 개사한 응원가들은 죄다 빠른데 정작 Despacito 원곡은 생각하는 템포가 아니야...
1. 얼음 동동 띄운 얼그레이티에 despacito 리믹스 들으니까 이번 여름도 이겨낼 수 있을 것 같다
despacito 노래 좋음 들어보시길'ㅈ'
6. 부산 7. 친해지는 법이라고 하기 애매한데.. 전 친해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않으면 다가가지 않고 철벽을 칩니다😂... 그냥 제가 친해지고 싶은 사람! 이면 친해지는거 같아요 8. 요즘은 shape of you, stay, despacito
여러분 despacito 듣지는 않아도 가사 해석은 꼭 보새오..... 키스로 널 벗기고 싶어............. 솁옵유 들으러 갔다가 추천받고 홀렸읍니다

Despacito RECCS 들으면 아미 빌보드 SET LUIS BTS_twt

난 노래 꼭 이거 지금 핫하대!그러면서 핫해지기 시작할땐 안듣고 한창 핫할때도 안듣다가 끝물 혹은 때 지나서 듣고 빠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번에도 그런 경험을 하게된 곡은 Despacito!진짜 뭔가 쿠바 페스티벌에 있는 기분! 따라부르고파ㅠㅠ
올해 여름 한정맛의 아이스크림~~🍦😋
Daspacito 이거 들어보세여ㅠㅠㅠㅠㅠㅠ스페인어 노랴인데 존나 좋아여ㅠㅠㅠ저스틴 비버 막 좋아하는건 아닌데 저비가 despacito~이러는디 대박....완전 좋아ㅠ
이 날씨에 despacito 들으니까.... 왠지 더 더워지는거같아.... 라틴아메리카 가있는 느낌ㅋㅋㅋㅋ




Despacito RECCS 들으면 아미 빌보드 SET LUIS bts_bighit

Despacito RECCS 들으면 아미 빌보드 SET LUIS lulk_51

Despacito RECCS 들으면 아미 빌보드 SET LUIS doridori_jin

Despacito RECCS 들으면 아미 빌보드 SET LUIS Meilidwi

Despacito RECCS 들으면 아미 빌보드 SET LUIS inmoonriv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