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170620 wings japan tour in 사이타마 오늘도 run run run 💕💕💕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bts
뮤직뱅크 스페셜MC를 맡게 된 #뷔 #V! 응원 많이 해주시고 6시 30분 뮤직뱅크 #방탄소년단#RUN 컴백 첫 방송도 본방 사수!~
그려보고 싶었던 장면 RUN MV #BTS #V #태형 #방탄소년단 #팬아트 #RUN
지난 4년동안 #피땀눈물 흘리며 끝없이 #RUN 해온 방탄소년단 #쩔어 👍 앞으로도 #봄날 만 가득하길...💕 (덕심이 #불타오르네) #4YearswithBTS #HappyBTSbirthday #방탄소년단_4주년_4랑해
170615 나고야 윙즈 댄스타임😆 #방탄소년단 #BTS
- after you choose run by 방탄소년단, press the orange bar to submit. - check the name of the pass. - 스트리밍= streaming pass. 다운로
#성운 항상 힘들텐데 지치지않고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호석이 멋있다 멋있어!!! 몸관리 잘하고 오늘도 달립시다!!! #방탄소년단 선배님 #run 흥하세요!! #mama #제이홉 #대박 #스밍인증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ICE_Gang

#TheWingsTourInMonterrey #KCAMexico #BTS #Army RUN 방탄소년단 💜 x34
170622 사이타마 프리뷰 #방탄소년단 #BTS #랩몬스터 #RM #남준 #랩몬 이뿌니😻
170622 사이타마 RAP MONSTER #방탄소년단 #RM #RAPMONSTER
161016 목동 팬싸인 ✌🏼✌🏼 #방탄소년단 #BTS #랩몬 #랩몬스터 #남준 #RAPMON #RAPMONSTER #RM #NAMJOON
170622 사이타마 #랩몬스터 #랩몬 #RM #남준 #방탄소년단
are there keywords other than RUN 방탄소년단?


스팀

스팀 23일 새벽 2시부터 썸머시즌 세일돌입

스팀 23일 새벽 2시 섬머시즌 세일 예정 하지만 7~80% 세일은 많이 줄었으니 알뜰한 스팀 게임 구매를 하는사람이 됩시다. 그리고 내일은 소닉의 26주년 ㅇㅋ
그러니 스팀친구구할래여
스팀 23일 2시 ㄱㄱ
스팀 섬머시즌 세일 시작했어요 아조씨
스팀 상점 서버 터졋네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스팀 상점 서버 트래픽 폭발
스팀 프로필보니 일단 실명나온거 바꾸셔야....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clipstudiopaint

스팀세일할때 사야지


나인뮤지스

오늘 엠카운트다운 스페셜mc 입니다💖 #기억해 #나인뮤지스 첫방도 보세요보세요오!!!!
😗✌️ 엠카 나뮤 잘봤나용? 오늘도 고생했어요 마인💜 #나인뮤지스 #기억해
170622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 나인뮤지스 9MUSES 경리 1
지금부터 일요일 밤 10시까지 rt해주신 분 1분께 #나인뮤지스 #기억해 앨범 중 500매 한정포토카드 드립니다 꼭 가지고 싶은 분만 rt해 주세요.
나인뮤지스 - Hate me 좌우음성 ver.
170623 kbs 뮤직뱅크 #나인뮤지스 #조소진() 프리뷰

170623 뮤직뱅크 출근 #나인뮤지스 #금조
170623 뮤직뱅크 출근 #나인뮤지스 #혜미


WANNAONE

170616 파이널 경연 순위발표 다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멋진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박우진 #parkwoojin #워너원 #wannaone #wanna_one #브랜뉴 #브랜뉴뮤직 #프로듀스101 #pro
170616 파이널 경연 순위발표 긴장한 아기사자 #박우진 #parkwoojin #워너원 #wannaone #wanna_one #브랜뉴 #브랜뉴뮤직 #프로듀스101 #produce101
170616 파이널 경연 Hands on Me 댄싱머신 박!우!진! #박우진 #parkwoojin #워너원 #wannaone #wanna_one #브랜뉴 #브랜뉴뮤직 #프로듀스101 #produce101
170616 파이널 경연 Hands on Me 입에 다른 남자 이름! 올리면 할 거야 질!투! #박우진 #parkwoojin #워너원 #wannaone #wanna_one #브랜뉴 #브랜뉴뮤직 #프로듀스101 #pr


BTS

✿ run bts ep 16 got me feeling extra soft for u my smol bean 😩 난 널 항상 사랑해. 곧 널 볼 꺼야. ❣️❣️❣️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run_inapol


사람

음주운전 단속 걸렸다고 위로씩이나 해달라는 미친사람에게...
앗다 엄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안본사람이랑 연락 안함
이걸 보고 7시간 49분이나 잔다고? 하는 사람 많겠지
#부안여고를도와주세요 제 모교에요... 저 진짜 신상 털리는 거 너무 싫은데 저 사람 하는 짓 까발려져야해서 말해요... 여학생 쓰러질때까지 때려놓고 쓰러지니까 멱살잡아서 다시 때리는 것도 봤어요. 수업시간에 그랬어요.
이름에 '현' 들어가는 사람 좋아.
뭐 칼로 손목 긋는 거 만 자해인줄 아나 머리카락 뽑기 약 과다복용 신체부위 일부러 부딪히기 손톱으로 피부 긁기 누르기 계단 구르기 많은데 사람들은 손목만 멀쩡하면 자해 안하는 줄 알아 ㅋㅋㅋ
아 진짴ㅋㅋㅋ김셖딘 넘 웃긴사람이다 윦긔가 저는 사이버대학이라서 학사모가 업습니다 하니깐 걱정말래 너 졸업때 형이 접속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뭔 대화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초등/중등 교육 현장에서는, 여학생이든 남학생이든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직업 가지고 큰 사람이 되라고 하니까. 우리를 가르쳤던 교사들도 거의 일하는 여성이었으니까. 잘 몰랐다. 여자는 취업도 잘 안되고 60%임금 받는
사람 잘못 보셨습니다. 동네방네 구경 거리 되는 거 좋아해요. 오늘 한번 동물원 원숭이 되어 보죠.
누군가에게 영업을 하려면 억지로 먹이기보다는 옆에서 졸라 맛있게 먹고있으면 된다는 트윗을 본 것 같은데, 내 주변사람들 다 각자 자기 덕질 세상에 없는 진미먹듯 눈뒤집고 먹고있고, 서로 흐뭇하게 지켜보며 맛있나보다^^하면서 아무
플..레ㅣ이 타임이 원래 일케 긴... 시나리오는 아닐텐데 (땅침) 이게 내가 느낀게 티알 사람이 많을 수록 더 빨리 조사해서 빨리 끝나는 게 아니고 더 오래 걸려...
) 이번주 쩜오온에서 고스트버스터즈 앤솔로지 "RE-BOOT"의 정식 판매가 진행됩니다:) 부스위치는 R-19입니다! 오셔서 고버 앤솔 판매하고 있는 사람을 찾아주세요).( 현장수령도 함께 진행하며 문의사항은 저한테 말
믿을 사람 하나 없다더니 진짜 ㅋㅋㅋ,,,지금 존나 눈물ㅇ나와
방금 어떤 사람이 "모성애는 숭고하다", "여자를 성적대상화하는 건 나쁘지만 신격화하는건 존중해주는 건데 뭐가 문제냐" 하면서 기독교기도문에 있는 "어머니처럼 하나밖에 없는 내 조국, 말씀의 젖줄"같은게 전혀 문제없다는데.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Noodlesan_

사람이 빻은 과거가 있을 수 있고 그러고도 변할 수 있어, 현재 노력하고 있음이 명백한 사람의 과거 빻음까지 굳이 끄집어내어 비난하는 건 딱히 좋아하지 않아. 근데 과거의 '가해'는 그것과 전혀 얘기가 달라. 단순한 빻음이 아
말하세요 꼭 말하세요 이러한 부분이 서운했다 이러한 부분이 기분 나빴다 상대방에게 말을 했다는게 중요한거라 되도록 선을 넘지 않게끔 '반드시' 말을 하세요 안그러면 당신은 참는 사람이 되고 "그때 아무말도 없길래 괜찮은
섬총각 생일 축하해용🎂 멍멍아 너도 잘생긴 사람 좋아하는구나?! #용화_생일_기념_사진대방출 #우이도_케미요정 #섬총사 #강호동 #김희선 #태항호 #김종민 #섬총각 #CNBLUE #정용화 #매주 #월요일 #밤9시3
프듀 언급도 안 하려고 했었는데, 아이돌/케이팝 비판적 소비 어쩌구 얘기하던 사람들이 프듀 파는 거 보고 좀 환멸났다. 인간 줄세우기의 끝판왕 프로그램이니 보이콧 하자던 얘기 다 어디로 들어갔나. 그 얘기 하던 사람 다
세상에 독한 사람은 3가지유형이있다. 1. 담배끊은사람 2. 치킨끊은사람 3. 트텨끊은사람
-왜 막말을 하는가? -그 사람한텐 그래도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왜 때리는가? -그 사람한텐 그래도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왜 무리한 요구를 하고, 함부로 대하고, 집단성폭행을 하는가? -그 사람한텐 그래도
빅이슈 구매자 성비 솔직히 충격적이다. 남자들 엄청 진보적이고 세상 연대는 혼자 다 하는 것처럼 굴더만, 잡지 한 권도 그렇게 안 살 줄은 몰랐네. 남자 임금의 60% 받아 먹고 살고, 덕질하고, 모금하고, 남자사람

지내다보면요. 유난히 또렷하게, 목소리가 들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제가 그걸 주파수, 라고 표현합니다.
화이트 클라프 공식설정 : 1. 인기많은 정치가(마술쇼 함)(??) 2. 공식적으로 미남설정 3. 능력이 마술과 관련있어보임 광신도급으로 사람들을 매혹시키는듯하다


박우진

💫🦁 #박우진 #워너원 꽃기만 걷자


사이타마

[#오늘의방탄]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의 (THE WINGS TOUR) 마지막날 공연이 잘 끝났습니다💕즐거운 콘서트를 만들어준 아미들 덕분에 행복해요👍🏻
사이타마!!! 1회 2회 3회 😖👍 오츠카레~🎶


영상

170622 영상 1theK Run To You 아이콘 #iKON
영상 저장 해달라는고??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run_inapol

7번째 치킨,,, 동영상까지 찍었다는 건 몰랐네,,,;;;;
오늘 친구랑 행아웃하면서 있었던 일 동영상도 안 보고 있었고 안팎으로 굉장히 조용한 날이었다
저는 지금.... 외식고기 영상 때문에 울고싶다.....
왔어!!!!!!!! 크앙 여러분 이거봐요 이쁘죠??? 뮤비에 나오길래 하나 지름 이거 어케 쓰는 거냐면 이렇게 렌즈에 가져가면 영상 셀프 분할이 됩니다 //// 캬캬 김와와가 처음 영상 모델말고 촬영에 도전할껀데 거기 쓸
영상입니다 당시에 시청자분들 중 한분이 동욱님 방송을 보시다가 제가 보여서 제 방송도 같이 보고 계셨다고 합니다 동욱님이 갑자기 뻘궁을 쓰시길래 저는 실수겠지 싶었는데 당시 시청자가 쏜 별풍 때문에 그런거라
영상 속에서 열불이 나가지고 ㅋㅋㅋㅋ
아침부터 영상 보고 있는 거 실화냐.


GOT7

Home run #FLY 갓세븐 #더쇼 1위 #GOT7 플라이 #갓세븐
160412 더쇼 퇴근 #진영 #GOT7 #Junior #Home_Run #뱀뱀 #은근한손길에_놀란햄찌🐹 ㅋㅋㅋㅋㅋ
겸 home run~~ #Got7Thailandtour2017 #GTTinBangkok #유겸 #Yugyeom #GOT7 #갓세븐
ㄱㅇㅇ 😭😭😭 #GOT7 #Mark #마크
170617 Nestival in BANGKOK #Mark #GOT7 #마크 #갓세븐 그저 바라만 봐도 내 가슴이 또 떨려온다고..
170623 GMP출국🛫 Mark😍 아침부터 너무 예쁘신 분❤❤❤ #marktuan #mark #GOT7 #갓세븐 #마크


전력

제 2회 #센른전력 주제를 공개합니다! [ 여름 감기 ] [ 안길래, 안을래? ] [ 🎶Goodbye Summer - f(x) ] 주제는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MounaiKONIC

매주 금요일 10시부터 60분간 진행되는 판윙전력입니다. 주제는 매주 목요일 11시에 공지됩니다.
첫번째 전력 주제입니다. 내가 사랑하는데 왜 그런 말을 해? 어제 너(형) 나랑 잤어.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해. 수인물.
홉슈전력 '교복'으로 전력참여합니다 ! 몬가,, 학원 땡땡이치고 놀다 고백받는/하는 썸관계의 호셖이와 윦ㅈ1,,,
프로 지각러 '백일몽' 으로 전력 참여합니다 ! 8ㅁ8! 대단히 늦었지만 ㅠㅠ 주제가 너무 좋아서 참여해봤어요 ㅠㅠ! 매화 그리기는 참 재미있었습니다 :D (
대빵 늦은 홉슈 전력 8ㅁ8,,, '찬란한 순간' 으로 전력 참여합니다 ! 너무 늦은 참여 죄송합니다 ㅠㅠ!
매번 지각 참여 죄송합니다 ㅠㅠㅠ 홉슈전력 '불꽃놀이' 로 전력참여합니다 !! 옥탑방에서 둘만의 불꽃놀이 ( 라는 느낌으로,, ㅠㅠ 정말 매번 지각해서 죄송합니다 ㅠㅠ
#솝90분 주제 '가장 이상적인 자살'로 전력 참여합니다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h1022b

#홉슈전력 '투정' 으로 전력 (지각) 참여합니다 ㅠㅠ ! 내내 도도하던 슙냥이 주잉에게 부빗부빗하는 느낌으로 한번 그려봤어요 // 매번 지각해서 죄송해요 ㅠㅜ
지금 참여 하면 안 되는 줄 알고 나만 보기로 해 놓고 있었는데 헣헣 굿바이 썸머로 글 써 봤습니다... 여름에 ㄱㅕ울 글 써 버리기... 망글임니다 네... #센른전력


흐흑

헉 안녕하세요 폴님! 탐라 너머에서 자주 뵈었던 분 같아요 흐흑 히렆 위주로 돌아가는 계정이구요.......... 사실은 올캐러라 ㅁ누구든지 좋아합니다 테런 캐 최고 아아니 우선 잘 부탁 드려요~~!
나..나 되게 쉬운 시나리오 했는데 흐흑
7시간 했어 세션........ 흐흑 자살해야지
나 세션 3일인가 준비했는데 흐흑 맘 먹은 만큼은 못한 거 같다
대학생 되고 나서는 책을 못 읽엇지만 고등학생때까진 책읽기가 유일한 낙이었습니다... 😌😌😌 흐흑 혹시 읽게 되신다면 나중에 어땠는지 정도만... (손하트)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buan_nangju


뮤직뱅크

[#오늘의방탄] 뮤직뱅크 첫방송을 봐주신 아미들 고맙습니다! #RUN #RUN #RUN🏃🏻🏃🏻🏃🏻


테런

테런은 이때가 젤 재밋었는데 ㅜㅜ 저히 언니 2008년도 이벤트 템도 안받아두고 아마겟돈때 템도 안받아놔서 선물함 완전 박물관 수준이예요
빨리 첨지님 카이 탈테런 기원
테런 스토리 만화 올리던 블로그 찾으려니까 죄다 스샷만화만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테런 업뎃 목록??을 보고 느낀점을 그렷습니다 마도도 결국 벗어날 수 없엇서..
#될리가_없으니_일을_벌려보자 50rt되면 여름 지나기 전에 테런 밍밍 코스하고 테런 실사판 찍어욥~~~~~
다들 기억하실까 테런 삐에로 해킹사건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nisrinaaz25_


참여

🎉마마무 나로 말할 것 같으면 1위한기념 이벤트🎉 마마무가 음원나온지 1위를 했어요😭😭 노래 많이많이 들어 주시고 뮤비도 봐주세요!! 당발은 이번주 안으로하겠습니다. 타팬참여🙆‍♀️ 무무한정🙅‍♀️
홉슈전력,,! 참여하긴 너무 늦었나요 ㅠㅠ '사랑은 영화처럼' 으로 참여,,, ,,,, 대 지각이지만 합니다 ㅠㅠ ! 색감참고는 라라랜드에요 !


소닉

★★★★★★★★★Sonic 26th anniversary D-DAY★★★★★★★★★ ★★★★★★★★★★소닉 더 헤지혹 시리즈 26주년★★★★★★★★★★
올해는 생일파티도 없지만 그래도 26주년을 축하해 소닉...
소닉 26주년이지만 올해는 조용히 지나갈겁니다 예
소닉아 사랑해...
에이미-소닉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shkkeisy619

소닉 시리즈 세일합니다.


생일

하루 늦었지만 임금님 생일 축하해요! #revo生誕祭2017
🍊SPARKLIG KIT✨ PRIME TIME!과 acme fantasy가 민현이의 생일 서포트 모금을 시작하며 특전인 스파클링 키트를 공개합니다! 🍊6/22-7/21 🍊
오늘은 섬총사 용화의 생일~~~ 축하축하


Run

[Run To You] 여고에 #아이콘 뜬 거 실화냐? iKON appeared in high school! 블링블링~한 아이콘의 런투유 현장! 덕계못은 진리입니다...아 부러워...(눈물) #iKON #RunToYou
카이 응애 닥터헬 응애 하루 응애 아누비스 응애
으아아아아아 감사합니다ㅠㅠㅠ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NCN00

섭종할때까지 우려먹는거 닥터헬 조만간 이 트윗은 성지가 됩니다.
이정현장지져 너무하는거아니애요?
제 실친 이름도 이정현인데 국회의원 정현이가 깝치면 지가 쪽팔려함
얘넨 맨날일부래
초원초원 작화가분은 어디갔니?
ㅠ 먹을거 하나하나 고를때도 넘 고민이 많아지는 물가에요... ; w ; )
맞아요ㅜㅜㅜㅜㅜ 마음놓고 먹고싶습니다(작은 소망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honeyjam_bi

러솔찌 배그 아이디 알려주실수 있을까욤~! ㅇwㅇ)/
리뷰 디게 좋은 말만 쓰길래 머야 ㅡㅡ 돈 받았나 했더니 ㄹㅇ 돈 받음
돌아와라!!! (속닥)
대환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르셨군여 둥둥찌!!!
히든러프 나올때 일댈문의로 스포했던 '스우'라는 캐릭터는 어디감?
아아ㅏ아ㅏ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질렀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세일하기를 기다렸는데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whee__run

(๑•̀ㅂ•́)و✧
) e스포츠팬 관계자 한정 6/21 아프리카프릭스 승리 기념 알티만 하고가세요~ 당발은 다음 아프리카 프릭스 경기일에 당발! 시즌 중 아프리카 프릭스의 승리시에 치킨 이벤트는 항시 진행됩니다! 프릭스를 응원해주세요!
-쓰레드 클래스 계승하기 class simplethread extends thread{ public void run(); . . .} } Simplethread st =new simpletrhead(); St.start();
둘은 비밀연애중~ ~
-러너블 인터페이스 구현한 클래스 만들기 Public interface runnable{ Abstract void run(); } Class simplerunnable inplements runnable{ public void run(); . .} }
공모전 열어도 템으로 안내는데 왜 공모전 하는건지 모르겠다
? 그토록 얘기 많이 나온 외치기차단 아이템 공모전 수상까지 했는데 안만든 이유 좀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pparkyuu

청하머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11071107ㅠㅠㅠㅠㅠㅠ 🚑👼
게임 '쿠키런'에 나오는 펫과 쿠키들을 받는 꾸끼런 팀입니다. 들어오실려고 할때에는 멘션주세요. #Bot
1993341227 왕자님들 다 좋지만 역시 아폴로!! 아폴로 너무 심장 뿜뿜하게 생겼어요ㅎㅎㅎ
국어선생님에 대한 졸업생분의 이야기 입니다 한번씩 읽어주시고 꼭 관심가져 주세요!
저희 학교에서 남교사가 학생을 성추행 하는 일이 일어나서 기사가 났는데 댓글 반응 보고 애들 많이 충격 받았어요. 옛날부터 쌓이고 쌓인게 터진건데 이런 반응 진짜 억울하고 서럽네요. 저흰 얼마나 더 혐오받아야해요?
그리고 현재 학생회장, 교장, 교감 모두 사건을 축소하려 하고 있습니다 고발해주시는 선배님들 재학생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RBW_MAMAMOO

부안여고의 문제는 성희롱을 일삼던 체육선생님뿐만 아니라 한 국어선생님은 여성혐오의 발언을 일삼고 세월호사건 피해자분들과 유가족분들을 모독하는 발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크라운제이가 문신 안하는 이유를 어머니가 주신 몸을 어쩌고저쩌고 했는데 담배는 핀다니까 장도연 드립
부안여고 국어선생님 김씨의 도넘은 성적발언과 여성혐오적발언 공론화
#마마무 #본방사수 집오자마자 틈요 끄아아아악
#마마무_나로말할것같으면 최초공개 잠시 후 엠카운트다운에서 #아재개그 무대도 만나보실 수 있다는 점. 현장에서도 안방에서도 #무무들_모두뛰어 🙌🏻
꾸아아아아 스밍스밍
그 잘생긴 어시가 샴푸 해줬는데 자기는 애교 없는 성격이라고 하길래 "얼굴이 애교예요." 라고 속으로 생각했는데 그게 입 밖으로 튀어 나왔어....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run_barbara

보러 가야지.
헐 알비덥 일한닼ㅋㅋㅋㅋ
노태현 옆얼굴 좋다아아
(버그바이저를 겨눴다.)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bts_bighit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EXCEPTION4L_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meg_luvu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RU777N

Run 방탄소년단 스팀 나인뮤지스 WANNAONE BTS 전력 RUN_D0G_RU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