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말이야

난 말이야 그게 말이야 그 말이 말이야 아니지 말이야 마리야 말이야 아베 말이야 한필 말이야 김필 말이야 좋지 말이야 그러니 말이야 이제 말이야 자란 말이야 제발.....


목소리

아 하루만 김필 목소리로 살아보고 싶다
24. 당신만이 / 곽진언, 김필, 임도혁 - 김필 목소리 너무 좋아서 토해버릴것같다 (이런 목소리 환장하는 사람) 이영상은 두고두고 생각날때마다 재탕에 재탕을 해도 질리지를 않음 너무 감동 맥스
댓글ㅋㅋㅋㅋㅋㅋㅋ없던 성북동 기억도 생기는 김필목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당 클래식 덕후시랬죵 이번 기회에 함 트롸이~~~ (전 곽진언이나 김필 같은 목소리 좋아합니당 덕후 정돈 아니고 가끔 센치할 때 찾아듣는 정도. 클알못(?)이지만 쇼팽 피아노 협주곡 좋아해용. )
김필 목소리 진짜 쩐다
팬이에용^^ 예전에 슈스케 경연때 백지영씨 노래 '여기가 아파' 부르셨었죠~ 아쉬움이 남아서 트윗 남겨봅니다. '잊지말아요' 가 김필씨 목소리랑 훨씬 더 잘 어울려요. 기회가 된다면 꼭 어디선가 한번쯤 꼭 불러주시길.. ㅠ ㅠ

김필 말이야 목소리 노래는 청춘 언제나 로이킴 ShowDaz

김필 목소리 좋네. 나이가 드나, 점점 김필 박원 이런 분들 노래를 듣게 되네. 나이랑 무슨 상관이냐마는.
술 마시고 김필 목소리 들으면 울 것 같아


노래는

오늘은 김필의 기다려줘를 소개해드리려구요! 사실 이 노래는 특별한 감상은 없어요. 하지만 이어폰을 빼고 크게 볼륨키워서 듣다 보면 마음이 울적해지는 게 위로받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을 자신이 이해할 수 있을 때까지 조금만
7. 좋아하는노래 너무 많은데 요즘 자주 듣는 노래는 김필의 청춘.
노래는 김필


청춘

♪ "청춘" by 김필 ♪
난 이상하게 김필의 청춘 듣고있으면 유병재가 부르는 것 같다


언제나

안되는게 어딨어 다 이기면 되지 와이번스는 되고되고되고 승리의 여신은 언제나 우리것 슼 와이번스~ ..... 근데 나 직관 승률 20퍼센트. 언제나 함께하는 한화보살김필상


지친

#HR 거기까지라고 누군가 툭 한마디 던지면 그렇지 하고 포기할 것 같아 잘한 거라 토닥이면 왈칵 눈물이 날 것만 같아 발걸음은 잠시 쉬고 싶은 걸 (윤종신/ 김필, 곽진언 - 지친 하루)
11. 지친 하루 - 윤종신 (With 곽진언,김필) 진심으로 한번은 무조건 들어봐야댐 안들으면 상종x..


성북동

김필 성북동 어반자카파 혼자 러비 와락 바닐라 어쿠스틱 스윗케미 !!


HR

#HR 시간이 필요하단 니 말에 어렵게 말을 꺼내 버스가 올 때 까지만 기다려줘 더 붙잡지 않을게 (신지수 X 김필 - 처음으로)


분들

국내 가수분들 중에 좋아하는 분들은...(실력만 보고 좋아하는 경우도 있어요😄) 김동률(중요), 김필, 윤상, 아이유(또중요),성시경, 김윤아, 조수미 등등 이런 분들을 좋아해요! ㅠㅜ노래 듣고 싶다
여기서 저랑 겹치게 파는 분들 있으신가요..? 애정해드려요..ㅠ 찰리푸스 애드시런 루카스 그레이엄 시아 아델 윤민수 신용재 박효신 하현우 김필 벤 김진호

김필 말이야 목소리 노래는 청춘 언제나 로이킴 amenshownu


로이킴

아 님들 에릭남은 CJ E&M 계열 B2M 이고요 CJ E&M 계열 MMO소속은 로이킴 박보람 김필 홍대광 이래요ㅋㅋㅋㅋㅋㅋㅋ
김필 로이킴 ,,, 둘 얼굴 공통점은 모르겟거 ,, 걍 눈 접을 때 얼굴을 존아 조아함 ,,


들어봐

김필이 부른걸로 들어봐 되게 좋아
지금 김필 내일 그대와 들어봐 ㅎㅎ


곽진언

걱정말아요 그대-곽진언,김필 #자동트윗
곽진언,김필,임도혁-당신만이


사랑한다묜서

헤어지자고라는 말을 보자마자 생각난 건 김필의 사랑한다묜서 입니다 들어보세요


POURAMOURS

sarmila_roy rajesh6363 dwiainun72 clauskubli Chandra1Vinod galaxygatwic huskorkut pouramours Carolovely30 nico_gaia


김필

이와중에 신서유기에서 김필 인생노래 나오네요....(젠장
【定期】主♪최연수:표현♪ 초신성♥윤학/신화♥앤디/틴탑♥캡/100%♥민우/업텐션♥진후/젝스키스♥이재진/ELECTROBOYZ/김필/정준일/홍진호/『이서언,서준』쌍둥이
이루펀트 화분(Feat. 김필, 조정치) 마음 따뜻해지는 노래 힐링된다
거지맞나봅니다 55세 김필x씨,,,
김필 기다림 들으면서 기분 좋아짐
난 헤어질 것 같 아서 졸라 우울하고 ㅠ 김필 니로오디감 ㅋㅎㅋㅎㅋㅎ

김필 말이야 목소리 노래는 청춘 언제나 로이킴 kkakw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인 김필씨 37세
↳ 김필
내가 너무 샤이니 한그룹만 본다고 그래서 본진 컴백전에 다른가수 노래도 엄청 듣고 있는데 그게 군대간 김필이랑 프듀 정세운이었음...ㅋㅋㅋ 인생ㅋㅋㅋ
나는 김필이 조은걸~
????아니 김필 유령걸렷냐 ㅠㅜㅠㅠㅠ 안보여 ㅠㅜㅠㅠㅠ
6. 김필 그냥 한 마디만 할게요 사랑해요......
낯선 모브가(라고 쓰고 김필구라고 읽는다) 흐흐 거기 애아빠 몸매가 참 이쁜데(연서복티콘) 가까이 가면 허리에 손 닿기 30cm전에 팔뚝 잡고 뒤로 꺾어버릴 아저씨 아닌가 현실은

4. 김필-괴수(feat. 강이채, 고상지) 매일 나를 쫓아오는 시간에 목을 매고서 다른 그들의 시선에 조금씩 날 맞춰가네
팩트체크 김필규 기자 언능 돌아왔으면 좋겠다.
슈뢰딩거의 김필구가 되었다 이 김필구는 쪄죽어있을수도 있고 에어컨을 켰을수도 있다
야 김필 비켜
김필 비켜봐,,
김필의 총맞은것처럼도 이런 의미로 조아합니다 뭔가 불협화음이..첨엔 불편한데 좋아...
김필 귀엽지...조아... 근데 먼저 오나홀 취급한거 아님?ㅡㅡ

김필 말이야 목소리 노래는 청춘 언제나 로이킴 sollamill

5-1 김필 기억을걷는시간 뒷부분 사실 뒷부분을 더 좋아한다 휘몰아치는 느낌




김필 말이야 목소리 노래는 청춘 언제나 로이킴 MBC_entertain

김필 말이야 목소리 노래는 청춘 언제나 로이킴 uhya_

김필 말이야 목소리 노래는 청춘 언제나 로이킴 GF_Bookmark

김필 말이야 목소리 노래는 청춘 언제나 로이킴 junmyeonmom522

김필 말이야 목소리 노래는 청춘 언제나 로이킴 Small_chang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