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지용

✔️harpersbazaarkorea instagram update 자기 사진 발견하고 수줍수줍👉👈 #GD #GDRAGON #권지용 #지디 #지드래곤 #빅뱅 #BIGBANG
17.06.21 DMUSEUM 🖼💕 샤넬의 전시 ‘마드모아젤 프리베 서울’ #지드래곤 #GDRAGON #권지용 #KWONJIYONG #PEACEMINUSONE #AlwaysGD
디뮤지엄 샤넬 마드모아젤 프리베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관람하는 #샤넬의뮤즈 칼 라거펠트가 촬영한 자신의 사진을 이리보고 저리보고 촬영 📸💕 #KWONJIYONG #권지용 #GDRAGON #CHANEL
왜 신곡의 이름이 단테의 신곡(Divina Commedia)인지 궁금했는데 드디어 알았다. 단테의 신곡은 '지옥, 연옥, 천국을 오가는 한 사람의 여정을 다룬 3부의 서사시' 이다. 권지용 자신을 지옥, 연옥, 천국을 오가는
이번 권지용 앨범의 전반적인 해석을 번역한 글이에요. 시간나실 때 한번 정독하시면 앨범에 담긴 의미, 노래에 담긴 의미를 이해하고 '권지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권지용 이거 실트잔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알림] 현재 (권지용) 앨범의 음원이 든 압축파일을 푼후 음원을 찾지 못하시는 분들이 간혹 있습니다. 이 경우 압축해제 과정에서 오류가 생긴 것이니, 윈도우 기본 압축프로그램이 아닌 프리웨어 ★반디집★을 설치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VIP5BIGBANG

화질구지에도 오빠목소리 눈빛은 살아있더라구요...... 사랑해권지용...
아까 심심해서 그렸던 팔초 지용이......아니 내가 생각해도 뒷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건~ 이건 뒷북이란다~!!🙈🙈🙈🙈 #GD #GDRAGON #권지용
📢저장시 #BIGBANG #지드래곤 #권지용 - #배경화면
무제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뭐 에프터파티가 아니라 솔콘이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권지용진짜왜이렇게멋있고난리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
사랑해 권지용 . . .
핫트랙스에 권지용 팔겠ㅅ지..?
윽 권지용 웃는거 천사같아

170621 샤넬 마드모아젤 프리베 서울 샤넬의 유일한 남자 뮤즈 🅶-🅳🆁🅰🅶🅾🅽 사진 찍기 좋아하는 귀여운 서른살😊💕 #GD #GDRAGON #지디 #지드래곤 #권지용
kwon jiyong 「 권지용 」 ― bigbang
빨리 청소하고 빨래게고 짐싸고 씻고 침대에 누워서 모태콘 권지용 봐야지 🙈💕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영원히 다섯명 #빅뱅 -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달려라빅뱅단
kwon jiyong; 권지용 august 18th, 1988 bigbang.
170618 (ACT III, M.O.T.T.E) in MACAO #GDRAGON #지드래곤 #권지용 #NumberG 로고를 빼먹었네;
❤170621 #MademoisellePrive #Korea #Seoul#GDYB 늘 멋있어요🙏🙏🙏✨✨✨ #지드래곤 #권지용 #GD #GDRAGON #태양 #동영배 #TAEYA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seonhonet

#GDRAGON 2017.06.10 ACT III M.OT.T.E Rehearsal 🦋우리 지용오빠가너무귀여워요 #권지용 #crayonG
🆕️ ELLE KOREA 7월호 둘 중에 하나를 고를 수 없죠😭 두 개 모두 GET✔ #I_AM_권지용 📸 언제나 오빠 잡지는 옳아요👍😉 엉ㅇ엉엉.... #GDRAGON #권지용 #Dear_G #디어지 IBGDRG
#GDRAGON ACT III M.OT.T.E in Macau ❤️ 1+1=지용이😉 #권지용 #crayonG
고요하고 깊게오는 「권지용」 「KWONJIYONG」 - Untitled, 2014 Making Film Exclusive - my captures
탑 대성 항상오빠들의 VIP가될께요 오빠들도 저희옆에서 항상 BIGBNAG이되주세요♥ 사랑해요~~♥♥ #BIGBANG #권지용동영배최승현강대성이승현 #VIP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VIP 우린빅뱅 #BIGBANG #VIP
권지용 ; kwon jiyong ↳ bigbang

앨범 당발했는데 당첨자분이 '권지용'을 못받는 나이라 지용이가 남게 되었어요(?) 혼자 남겨진 지용이의 새 집을 찾습니다. 성인인증 받을거라서 성인분들만 부탁드려요.🙏 이번주까지 받을게요~ㅅ~
[HQ] 170610 MOTTE SEOUL CONCE 너라는 작품. #BIGBANG #빅뱅 #권지용 #저스트비
권지용 덕질하는 우리가 일류다
여러분....우로빠 춤선😭😭😭 이 영상 안 보신 분 없게해주세요😭😭😭 #GD #GDRAGON #지디 #지드래곤 #권지용 #KWONJIYONG #라이크유 #Likeyou
170617 #GDRAGON (ACT III, M.O.T.T.E) #권지용 #NumberG 해외투어 첫날 🛫 #ACTIII #MOTTE #MACAO 🇲🇴
디뮤지엄 샤넬 마드모아젤 프리베 어이쿠! 프레스와 플래쉬가 익숙할만도 한데 아직도 가드 올리는 사랑스런 #슈퍼스타 🎱✨ #KWONJIYONG #권지용 #GDRAGON #CHANEL
왜 권지용 컴백하고 엄청난 가수들이 컴뱍하는거지....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Toget_gd


태양

170621 #샤넬 #마드모아젤프리베 이 얼굴 어디서 나온겁니꽈아아아 #태양 ☀️ 심장아프네 ㅠㅠㅠㅠㅠㅠ #TAEYANG #영배 #太陽 #태양
170621 #샤넬 #마드모아젤프리베 얼굴 존멋, 의상 조녜 #태양 ☀️ 넘 멋져서 홍콩할매가 잡아가겠네😱 #TAEYANG #영배 #太陽 #태양
170621 #샤넬 #마드모아젤프리베 오늘 영배얼굴 과로사 #태양 ☀️ 역시 잘생긴게 짱이지 !!! #TAEYANG #영배 #太陽 #태양
아 자막이 아쉽다 서울입니다 가 아니라 소르데쓰 라고 한건데 영배 일본이름이 sol인데 ㅠㅠ [영상] 평창올림픽 홍보대사된 빅뱅(BigBang) 태양, 유창한 일본어 인사까지'대박'
메이드 영화에서 지디 혼절 직전까지 갔을 때 스텝들이 달려와서 몸 주무르고 부채질하고.. 태양 발목 삐었을때 한의원 가서 침 맞음.. 의사.. 의사의 존재는 어디있냐 전문 의료진 써라 제발 회사 기둥 하나 받치고 있는
오늘 태양 너무 기여워서 주금
~) taeyang (태양) ~) bigbang (빅뱅)

⭐lew_kyusang IG 2018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 인터뷰영상 촬영🎥 반듯반듯 잘생김💕 #태양 #영배 #TAEYANG
[News] 170621 CHANEL MADEMOISELLE PRIVE SEOUL 🖼 못본사이에 이렇게 멋있어졌네요😍 존잘존잘💕 #태양 #영배 #TAEYANG #YB518
170621 CHANEL MADEMOISELLE PRIVE SEOUL 🖼 옆모습도 😍👍🏻👍🏻👍🏻 💓😇💓 #태양 #영배 #TAEYANG #YB518
170621 CHANEL MADEMOISELLE PRIVE SEOUL 🖼 ✨✨✨ 샤넬마드모아젤프리베 등장😍❤️ 더 멋지게 하고 왔어요🙌🏻 👍🏻👍🏻👍🏻 #태양 #영배 #TAEYANG #YB518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 잘생 얼굴 대잔치😍😍😍 블랙헤어☺️💕 #태양 #영배 #TAEYANG #YB518
170621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 위촉식🎖️ 프레스포토 ⑥ 동물(?)과 동요미의조합은 항상 좋긔좋긔😉 #태양 ☀️ #TAEYANG #영배 #太陽 #태양#PyeongChang2018
170621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 위촉식🎖️ 프레스포토 ⑤ 평창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 & 반다비와 함께한 귀요미🐻 #태양 ☀️ #TAEYANG #영배 #太陽 #태양달 #PyeongCha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Delight_secret

170621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 위촉식🎖️ 동슈스 멋쁨 만렙데이💕 한 컷 한 컷 심쿵간쿵😆 #태양 ☀️ #TAEYANG #영배 #太陽 #태양#PyeongChang2018
Happy to announce a new Honorary Ambassador for #PyeongChang2018, #TAEYANG! 새로운 홍보대사 발표에 대한 행복한 #평창, #태양! ☀️ Realtae
BIGBANG BLUE 7대수롭지 아무렇지도 않아 별수없는 방황 사람들은 왔다 간다 [태양]태어나서 널 만나고 죽을 만큼 사랑하고 파랗게 물들어 시린 내 마음 너는 떠나도 난 그대로 있잖아
BIGBANG BLUE 8[대성,TOP]겨울이 가고 봄이 찾아오죠 우린 시들고 그리움 속에 맘이 멍들었죠 [태양]오늘도 파란 저 달빛아래에 나 홀로 잠이 들겠죠꿈속에서도 난 그대를 찾아 헤매이며 이 노래를 불러요
🆕️올림픽님이 영배님을 팔로우 했습니다.😉 홍보대사 위촉식 사진에 😍😍😍코멘트도🤗 #PyeongChang2018 #태양 #영배 #TAEYANG
170622 SBS 모닝와이드 태양, 2018 평창 올림픽 홍보대사로 위촉
BIGBANG 사랑먼지 1 작사:G-DRAGON,TEDDY 작곡:G-DRAGON,TEDDY 편곡:TEDDY [태양] 내 친구가 네 얘기를 해 좋아보였단 말에 괜히 화를 내 어쩌면 아직도 나 땜에 네가 힘들어하길 바랬는지 몰라

🆕aizataidid IG 귀요미드류ㅠㅠㅠㅠㅠ #GDYB 허그해쪄💕💕💕💕😆 얘들 왤케 귀엽나여😆 #TAEYANG #태양 #영배
170621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 위촉식🎖️ 잘생긴게 짱이야 ❤️ 또 한번 얼굴에 반한 날👉🏻👈🏻 #태양 ☀️ #TAEYANG #영배 #太陽 #태양#PyeongChang2018
일괄 착불 4천원에 판매합니당 구성 지디 13년 8월 보그,태양 14년 2월 에스콰이어, 13 갤럭시콘 라이브시디, 책받침, 손거울이에요! 택배비 얼마나올지 몰라서 착불하는거고 구매하실
🆕 Evoke magazine TW #FENDI x #YoungBae 펜디의 뮤즈 ☀️❤️☀️ 오구오구 우리 영배 하고싶은거 다해 !!! #TAEYANG #영배 #태양


방탄소년단

[170621] MelOn Most Followed Artist 1 EXO (엑소) | 353,723 2 #IU (아이유) | 350,781💜 3 BTS (방탄소년단) | 283,219 4 BIGBANG (빅뱅)
170513-14 윙스투어 홍콩 (Wings Tour HongKong) ✨ #태형 #태태 #뷔 #V #방탄소년단 #BTS
귀여워 ~ 윤기야 )(💕 #BTS #WingsTourInSaitama #방탄소년단 #슈가 #윤기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wtd_numb

[#오늘의방탄] 아미들~사이타마 두번째 공연도 재밌었나요!? #방탄소년단 도, 함께한 아미도 오츠카레사마데시따👏🏻👏🏻
PREVIEW 170621 🗣 사이타마 콘서트✨ #방탄소년단 #전정국 #정국 #JUNGKOOK #BTS
[#오늘의방탄] #방탄소년단 과 함께하는 아미들 모두 행복하길 바라며✨ 나고야 콘서트에서 만난 아미들~ 다음에 또 만나요!
[#오늘의방탄] 함께해서 고마웠고 앞으로도 함께해요💜 방탄이랑 아미랑 즐겁게ᕕ( ᐛ )ᕗ #방탄소년단아미뽀렙 #방탄소년단생일 #오늘은일찍주무세요🌙
170621 Saitama #정국 #방탄소년단 정국이가 최고 오늘도 수고많았오ㅠㅠㅠㅠㅠㅠㅠ
170621 Saitama #정국 #방탄소년단 이게뭡니까ㅋㅋㅋㅋ
170621 Saitama #정국 #방탄소년단 오쓰카레 빙글빙글

170621 Wings tour in Saitama 뽀송뽀송 ( ु ´͈ ᵕ `͈ )ु #JUNGKOOK #전정국 #정국 #방탄소년단 #BTS #埼玉
#자동트윗 글 커뮤 BIGBANG YG 욕트/폭트/섹트 잦음 지뢰 방탄소년단, 빅히트, 아이언 지뢰는 서치방지 안 해요 수위 상관없이 언급함 불편하면 블락, 뮤트, 블언블
170621 사이타마 ㅋㅋㅋㅋㅋ😂 #JIMIN #JUNGKOOK #지민 #정국 #방탄소년단
170621 사이타마 preview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170621 오츠카레 🐯🐰🍈 #정국 #방탄소년단
170621 Saitama #정국 #방탄소년단 흐흑 이꼬 찍으러 여기 왔잖아ㅠ천사야ㅠㅠ
빨리 보고싶다....힝ㅠㅠㅠㅠㅠㅠ #정국 #방탄소년단 #JUNGKOOK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BlossomEpoch

170620 Wings tour in Saitama 21세기 소녀 (˘⌣˘*) #JUNGKOOK #전정국 #정국 #지민 #방탄소년단 #BTS #埼玉
170620 THE WINGS TOUR IN SAITAMA 21세기 소녀-뱁새 preview 오늘도 화이띠이잉 ٩(๑•̀o•́๑)و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V LIVE+] 1년만에 다시 돌아온 #BTSBONVOYAGE 시즌2, 6월 27일 밤 10시 첫방송! 방탄이들의 꿀잼보장 하와이 여행기 이번 본보야지 진심 대박입니다 #방탄소년단 #BTS 구매하기 ▶
170530 오사카 WINGS🦋 #JHOPE #방탄소년단 #제이홉 #호석 #호비 ❤️💜❤️💜❤️💜❤️💜❤️
170621 WINGS TOUR in Saitama #BTS #방탄소년단 #정국 #전정국 #JK #jungkook #노츄 국이 넘 넘 멋있다 국이 생각만 해도 주위의 공기는 애매해질 것 같다🤤 BTS_
170621 사이타마슈퍼아레나 🐯🐰💗 #방탄소년단 #BTS #뷔 #태형 #V #정국 #JUNGKOOK
170620 Wings tour in Saitama 세상이 환해지는 정국이 미소❤️ #JUNGKOOK #전정국 #정국 #방탄소년단 #BTS #埼玉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MELODY_JJK


영배

동영배 #DafBama2017_BigBang 사랑해
항상좋은노래들려주셔서감사합니다 앞으로도좋은노래많이들려주세요!♥ #Teayang #동영배짱짱맨
ㅋ닌 동영배등뒤에 서봣냐?
동영배 사랑해 엉언넌어엉엉어엉엉옹
( 영배야 보고 시퍼써 . . ) O o
영배 미모 실화임니까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영배 덕질하는 나는 일류
탑뉴스 진짜 우리팬덤으로 영입하고 싶다... 다알아요 탑뉴스 사진기자님 븨아피인거... 그렇지않고서여 어떻게 88라인 기사사진을 이로코롬 뽑아내주실수가 있죠..😭 예뻐죽어진짜... 사랑해 지용.. 사랑해 영배..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luv__bigbang

[News] 170621 CHANEL MADEMOISELLE PRIVE SEOUL 🖼 스웩 폭발😛 멋쪄라😍 🐻🌱💕 #태양 #영배 #TAEYANG #YB518
170621 CHANEL MADEMOISELLE PRIVE SEOUL 🖼 왕자님같은 슈퍼스타님😍👑✨ 오늘 너무 멋진거 아닌가요😭👍🏻👍🏻 ❤️❤️❤️ #태양 #영배 #TAEYANG
170621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 위촉식🎖️ 프레스포토 ⑦ 이런 십더긔 또 없습니다ㅠㅠㅠㅠㅠ 10DUCK ❤️ #태양 ☀️ #TAEYANG #영배 #太陽 #태양달 #PyeongChang2
170621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 위촉식🎖️ 프레스포토 ④ 오구오구 홍보대사 명함 생겨쪄염🤟🏻🤟🏻 #태양 ☀️ #TAEYANG #영배 #太陽 #태양#PyeongChang2018


GDRAGON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CHANEL #GDRAGON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ELLE #GDRAGON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자신에게 시련을 주어라. 아무도 모르는, 오직 증인이라고는 자신뿐인 시련을" - #GDRAGON #Instagram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URTHESUN

G-DRAGON - '무제 #GDRAGON #무제 #BIGBANG #BB #GD #YG #avex
20170617지드래곤출국💕💕💕💕 #지디 #지드래곤 #gd #gdragon #너와함께
MOTTE in 🇲🇴 KWONJIYONG (GDragon) Say🙏🏻 기.다.릴.게 늘.응.원.할.게 늘.여.기.있.을.게 +편.지.많.이.할.게 선서.나.는.너.를.기.다.리.겠.어 Full link
무제 다른 각도 버젼도 주웠다. #gd #gdragon
종합선물세트 영상을 주웠네🥂 #GD #GDRAGON


TAEYANG

TAEYANG✕TABLO「눈, 코, 입」 #BIGBANG
#FENDI For #TAEYANG ✨ Capsule collection❤️ ☑️ 7월27일 홍콩에서 컬렉션데뷔🙌🏻 데이지꽃 모양을 모티브로 자켓 및 다양한 악세사리 제품을 디자인했다고 하네요🌱🌼🌸 👍🏻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TeamBIGBANG


SAITAMA

170621 THE WINGS SAITAMA #정국 진짜루 너무 너무 너무 이쁜 우래기
170621 THE WING TOUR SAITAMA #V #태형 센터태형 오늘도 신났어😆❤️
170621 THE WING TOUR SAITAMA #V #태형 태형이 형아한테 츄😘 오늘 위너 김석진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621 THE WING TOUR SAITAMA #V #태형 여러분 오늘도 오츠카레사마데시타🎶 태형이 완전신났어😆
170621 THE WING TOUR SAITAMA #V #태형 태형이 아이마냥 무대 방방뛰어다녀ㅋㅋㅋㅋ 멤버랑 합류하면 춤사위를 아주그냥😆
170621 THE WING TOUR SAITAMA #V #태형 태형이의 3단사랑 푱푱❤️
Thank you Saitama for making this a memorable night for BTS and Army! ❤️❤️❤️❤️❤️❤️❤️❤️❤️❤️❤️❤️정말 재미있었어요! 사랑해요~~ 캡짱❤️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ra_yaang

170621 THE WINGS TOUR in SAITAMA #정국 #JK 오츠카레사마데시타🎶❤
170620 THE WINGS TOUR in SAITAMA #정국 #JK 전비긴 타임👍
170621 THE WING TOUR SAITAMA #V #태형 태형이 솔로 Stigma최고 제일으뜸😭❤️👍🏻
170621 TWT in Saitama 이고통에서 벗어날수없어 벌받는 나를 구해줘 ... -Lie #지민 #JIMIN #防弾少年団


정국

170620 윙즈 사이타마 정국마지막 인사 아리가또👍🏻💕 #정국 #노츄 #꾸기 #JK
170621 사이타마 오츠카레~😆😆😆🎶 너무 즐거워 보이는 태형이 ㅋㅋㅋ feat. RM #JUNGKOOK #정국 #TAEHYUNG #태형 #뷔 #방탄소년단
그냥 ... 그냥 니가좋아햇 😭❤️ 정국이 내일도 화팅하자 !!!!! 잘자요, 다들 🌙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JK_IN_LOVE


지드래곤

지드래곤 넌 내가 사는 이유..
오빠님 샤넬 전시회 가는거 보면 꼭 콘서트 가는 팬들 보는 느낌😂ㅋㅋㅋ 머리 끝 부터 발 끝 까지 굿즈로 도배하고 나눔 받은 부채 들고다니는 것 같아ㅋㅋㅋㅋ 귀엽다구요 지드래곤님😭❤️
[포토] 지드래곤 '상상 초월 입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상상이나 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지드래곤과 동시대에 살고 있음에 감사해🙏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새이런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나 지드래곤님께서 부채춤까지 점령해버리셨다~!
지드래곤이란 이름 옆에 자꾸 끼어가지고 뭘 좀 얻어보려고 좀 안했으면; 그쪽팬이 더 난리임 아직 같은 선에 낄 레벨도 아닌데 누가봐도 아주 웃긴다..
나진짜지드래곤때문에산다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xxxcrayon88

나진짜 지드래곤 눈알이 너무 좋아 ㅠㅠ 흰자도 검은자도 다좋아 ㅠㅠ
샤넬 전시회 유일한 남자 뮤즈가 지드래곤인것도 모자라 그런사람이 무대위에서 서울에 와줘서 고맙다고 한국인 뮤즈로서 대표하는것도 멋있고, 그 멋있는 사람이 무대에서 공연까지 하는데 슈퍼스타 부르는데 뒤에서 후광이 나
6월 21일 쇼챔피언 '챔피언송'은? 지드래곤의 (무제(無題) (Untitled, 2014))입니다! 수식어가 필요 없는 아티스트! '지드래곤'의 챔피언송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로또나 맞아서 지드래곤 월드투어나 다니고싶다
이건 혼자 볼 수가 없어서 얼른 가지고 온 영상 .. 이쯤 되면 샤넬이 주최한 게 아니라, 지드래곤이 주최한 전시에 샤넬이 온 거 아닙니까 .. 😭 지드래곤 만세.. 만만세! 샤넬 지디 영원해! 🙌🏻✨
님들은 당장 더블유코리아 인스타그램을 들어가야 합니다 내가 본 170621 지드래곤 직캠 중 최고라구ㅡ.ㅡ 영상 저장하고 나서야 알앗음 1분짜리인 거ㅋㅋㅋ 진심 한 15초 정도 될 거라 생각햇름 이거 보다가 너무 좋
용지 조아서 광광 울어따고 한다... 시이벌 최소 요정 아니냐........... 지드래곤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alwaysyou_vkook

170622 MBC 뉴스투데이 지드래곤 USB 신보, 美 빌보드 월드 앨범 1위
~Mademoiselle Privé in SEOUL~ 샤넬위 뮤즈 지드래곤 이 방에서 유일한 남자라고 해요👍


빅뱅

십알ㅏ 와이지 개불상해 내가 폰트 사줄게요 제발 다된 빅뱅에 무료폰트 뿌리기 하지 말자,,
오늘 저녁에 풀게요 야핳💗 #당_좋아하는_빅뱅영상
[PREVEIW] 170617 GD 인천공항 출국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BIGBANG #빅뱅 #저스트비
📢저장시 #BIGBANG #빅뱅 #대성 - #배경화면
내가 진짜 초딩때 써니텐 멤버별로 모으려고 별 짓을 다했다이거야........내 기준 인생 빅뱅최고cf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MELODY_JJK

우왕 밖에서 라댄나온다 맨날 이맘때쯤 들리는 빅뱅 노래,, 뚠뚠 죠아ㅠㅠㅠㅠㅠㅠㅠ
📢저장시 #BIGBANG #빅뱅 #배경화면 - DAZED + 아이폰 7 사이즈 + / 타래 🔜
권동최강이💜 #DafBama2017_BigBang 빅뱅사랑해💜
[PREVEIW] 170610 MOTTE SEOUL CONCE 저는..죽고 없어요...(코피) #BIGBANG #빅뱅 #저스트비
BIGBANG(빅뱅) -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나를 보며 웃지 말아요 정들면 슬퍼져요 예쁜 그 미소가 눈물이 될까 봐 사랑이란 두 글자 속에 우릴 가두려고 하지 말아요 채우지 못할 욕심이니까
Kang Daesung (대성) - BigBang (빅뱅) | 🦊
난 21 세기 범상치 않은 Korean #탑 #빅뱅 #DoomDada #STAYSTRONGTOP #BIGBANG #topbigbang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bts_bighit

빅뱅 bigbang 0 to 10 final in seoul dvd 판매하려합니다. 구매 관심 있으시면 디엠 주세요..
1)빅뱅덕후 모자+빅뱅팬 티셔츠 만오천원(원가 3만이상) 2)메이드영화 프로그램북 8천원(원가 2.5) 3)450ml 빅뱅로고물병 4천원(원가 1만원대) 4)원앤온리지디 슬로건 5천원


TOUR

170621 THE WING TOUR SAITAMA #V #태형 오늘은 또박또박 틀리지않고 멘트 잘했지☺️ "작년 봄에 만났던 당신이 그리워서 벚꽃이 마중하러 온 듯 피었어요🌸"
[#오늘의방탄]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THE WINGS TOUR)로 아미들을 만났습니다💕 큰 응원과 함성..그리고 멋진 떼창을 보내준 아미들 캐..캡짱!


BIGBANG

뱅삼이 판베 쫌 있으면 3억이에요-❣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bts_bighit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06_VIP_bigbang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madein1997_jk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xxxcrayon88

BIGBANG 권지용 태양 방탄소년단 영배 GDRAGON TOUR MELODY_JJ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