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규현

'다시 만나는 날' 뮤비 속 규현이의 발자취를 따라서👣 A4사이즈이니 인쇄해서 보세용 찾는다고 수고해써용! 엘프들 저대로 뮤비찍어도 될듯ㅋ
D-705 #goodbyefornow #다시만나는날 #규현아_사랑해 #규현아_기다릴게 #waitingforkyuhyun (๑・̑◡・̑๑) 규 !!!
[Rt] #규현 #Kyuhyun #다시만나는날 스밍인증 😆이벤트! 조금있다가 18일 오후 11시 ~ 19일 오전 2시 동안 아래처럼 스밍 인증 or 다운 인증을 해주세요! 모든 분들 참여가능,멜론만 상단바에 시간 나오게
적응 안 된다 ㅋㅋㅋ 아프지 말고 울지 말고 잘 지내야해! 규 노래 외롭지 않게 함께 해줘요!! 다시 만나는 날까지 이젠, 안녕 #머리빨규현 #고딩된기분 #보라알안녕
아까 알바하다가 개힘들었는데 일있어서 담당님 뵈러ㅇ들어갔었는데 규혀니 다시만나는 날이랑 규현이 노래 메들리 들여서 힘든거 사라져써따 히히
12.규현-다시 만나는 날
지금 여력 되시는 분들 멜* 다운로드 같이 시작합시당~ #규현 #다시_만나는_날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CallYouHS

현재 멜/론 개별총공이 진행중입니다. 12시까지 하고있으니 시간이 가능하신 분들께서는 동참해주세요. #규현 #다시만나는날 퇴소까지 4일남았습니다. 조금더 기운내서 화이팅!
D-705 #규현아_사랑해 #WaitingForKyuhyun #다시만나는날 규현 씨는 지금 무엇을 생각하고 무엇을 생각하나요? 만나고 싶네요..
규현 다시 만나는 날 노래 조아...
D-707 #goodbyefornow #다시만나는날 #규현아_사랑해 #규현아_기다릴게 #waitingforkyu 삼다규 💧💦
내 소중한 ❤️ #다시만나는날 D-704↓ ㅠㅠ #규현아_사랑해 #다시만나는날 #너를기다린다_규현아 #WaitingForKyuHyun
한 번 더 그려본 다시 만나는 날 _ 규현, 다시 만나는 날 20180710 , D-407 ryeong9
D-704 || 다시 만나는 날까지 언제나 규현이를 기다릴게요 #규현아_사랑해 💙

170520 #규현 조용히 안녕 Last Goodbye in Seoul Fanmeeting #규현아_사랑해 ❤️ #다시만나는날 까지 #Kyuhyun #キュヒョン YouTubeFULL➡️
(띠링) 어제 보낸 규현이의 영상 편지가 도착했다규 ✉ #규현 #규현아_사랑해 #라디오스타 #다시_만나는_날_기다린다💙
심심해서 만든 #규현 #다시만나는날 (#Goodbyefornow) 3 ver. 중간부터 귀찮음...ㅋㅋㅋㅋㅋㅋ 다만날 스밍도 열심히!!
나중에 추가 다운 가능하신 분들은 너별닿에서 게시물 확인하시고 많이 참여해주세요ㅠㅠ 내일 출근 버프라도 받으려면 밤에라도 다시 돌려놔야ㅠㅠㅠㅠ #규현 #다시만나는날
진실이 뭔지 그게 실화인지 매일 정보가 진짜 많아😧 우리 리더 이특이가 뭘 선택할지 모르겠지만 난 맴버의 결정에 따라갈거야🙆 오늘도 내일도 웃으며 살자💑 근데 누가 보나?여기를?😝 #규현아_사랑해 #waitingforkyuhyun #다시만나는날
170618 #HaruMustRmb "아프지 말고 울지 말고 잘 지내야해! 규 노래 외롭지 않게 함께 해줘요!! 다시 만나는 날까지 이젠.." #규현 💙 #Kyuhyun #규현아_사랑해 #다시만나는날
Cho Kyu-hyun - Goodbye for Now | 규현 - 다시 만나는 날 [Yu Huiyeol's Sketchbook / 2017.06.07] #다시만나는날 #GoodByeForNow 규_규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poohkyu

아이유 - red queen 슬레이트 - oh little girl 트리플 H - 바라기 규현 - 다시 만나는 날 려욱 - 어린왕자 김선재 - 종 초멘...! 마음에 드셨음 좋겠네여!😶😊
영상회 울고 웃고 넘나 감덩 ㅠㅠㅠㅠ 넘나 이쁜규 보여줘서 허멜 고마워여♥♥♥ #규현아_사랑해#다시만나는날#세상가장소중한#너
11시 98(+2)💪 날씨 덥지만 힘내서 상승길만 걷자ㅠㅠㅠㅠㅠ #규현 #다시만나는날
나는 다시 아파요... 내 머리가 너무 아파요, 나는 잠을 필요가 있다고 생각.. 너 괜찮아요? 아프지말고~! ^^♡ #다시만나는날 #규현 #SupportAllSJElf
지금 지니 차트에서 "다시 만나는 날"은 64위예요! 음원 공개에서 1개월 가까이 지났는데 대단한 것 아닌가요? 😍😍😍 #규현아_사랑해 #규현아_기다릴게 #Kyuhyun
앨범 판매합니다 (규현)미니 3집 너를 기다린다, (예성)미니 2집 봄날의 소나기,미니 1집 문열어봐 -)개봉 0.5 미개봉 0.8 (규현)다시 만나는 날 일본버전 2.8 다 운미포 가격입니다. 구매 원하시면 디엠 주세요. #규현 #예성 #앨범판매
2년 뒤 오늘 꼭 만나자.. #규현 #kyuhyun #다시만나는날

기대해도 좋아 Let’s go!٩(ˊᗜˋ*)و #Kyuhyun #다시만나는날 #규현아_사랑해
D-704 너 같은 사람 또 없어 ❤️ #규현아_사랑해 #다시만나는날 #WaitingForKyuhyun #기다리규
다시 만나는 날까지 703일 #WaitingForKyuhyun 오늘 앙콘이야기해서 티티가 생각나서 희희 조규현 티티 최고야ㅠㅅㅠ 보고싶어 조규현ㅠㅠ
내 아기 ❤️ #다시만나는날 D-703↓ ㅠㅠ #규현아_사랑해 #다시만나는날 #너를기다린다_규현아 #WaitingForKyuHyun
💙💙💙우리스밍해놓구잡시당💙💙💙 #다시만나는날 #규현아_사랑해
D - 703 #WaitingforKyuhyun #다시만나는날 #이제안녕 #규현아_사랑해 그냥...
D-703🔒 #다시만나는날 #규현 27Days💙 #WaitingForKyuhyun #규현아_사랑해 좋은 아침이야 규규 넘 보고시퍼 오늘도😘😘😘 힘내힘내 오빠💕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KyuSupportJP

170520 "여전히 아늑해" #Kyuhyun #다시만나는날 #규현아_사랑해
"사고"존재하지 않는, 내가 만난 경우에 규현은 어떤 이유로이었다.. ^^♡ #다시만나는날 #규현 #ELFHereforSJ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듣는 #규현 이의 #속풀이송♥ 그동안의 기억들이 주마등처럼 스쳐가니 눙물이 앞을 가린다...하 #라디오스타 #라스 #다시만나는날
규현오빠 욕한거야? 존좋......#신서유기 방향으로 108배 하고 자겠습니다. 아미호텔부터 군입대챙겨줘서 고맙습니다 으허 #다시만나는날 차트 in 소취 #조규현 존좋
와 헐 진자 오랜만에 들어봐여 아 근데 제가 슈주노랠 들어본게 없어요,,,,,,,,, 뎨둉해요,,,, 근데 솔로곡들은 거의 다 조아해요 규현다시만나는날도 좋고 려욱어린왕자도좋고 예성노래도 들엇는데 제목까먹엇서요,,,,!
D-703 너 없는 내 하루가 이렇게도 긴데 ❤️ #규현아_사랑해 #다시만나는날 #WaitingForKyuhyun #기다리규
내 맛있어 ㅠㅠㅠ #다시만나는날 D-702↓ ㅠㅠ #규현아_사랑해 #다시만나는날 #너를기다린다_규현아 #WaitingForKyuHyun

D-702 #규현아_사랑해 #규현아_기다릴게 #다시만나는날 까지
I'll wait, till the day we meet again 💙 2019.05.24 다시 만나는 날... #WaitingForKyuHyun #조규현
D-702🔒 #다시만나는날 #규현 28Days💙 #WaitingForKyuhyun #규현아_사랑해 화이팅 오늘도 나의 사랑❤😍😘
너가 내 옆에 있었으면 좋겠다,내 마음 속에있는 것이 아니라... ^^ #다시만나는날 #규현
)💙규현 '다시 만나는 날' 스밍 이벤트❤ 내일(22일) 퇴소식 이후에 '규현 - 다시 만나는 날' 멜론 실시간 차트에 있으면 당발합니다! ⭐️당첨자분 스밍인증샷 확인합니다⭐️ 트친한정❌ 엘프한정❌ 🙆
170525 - 190524 다시 만나는 날까지 이젠 조규현 💙 건강하세요, 아무것도 걱정하지마! 나는 항상 널 위해 여기 있을 거야 약속할게 ♡ 규현아 수고했어요 고마워요 💙 #규현아_사랑해 #규현 #
170621 D-702 💙 규현아 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 #Kyuhyun #규현 #규현아_사랑해 #규현아_고마워 #다시만나는날 #규현아기다릴게요 #WaitingForKyuhyun 💙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Numptyl

님들.. 규현 - 다시 만나는 날 한번만 들어주세요.. 3일내내 듣고있는데 자체위로하고잇음...
D-702 내 가슴은 널 향해 잡힐 수도 없을 만큼 뛰고 있는 걸 ❤️ #규현아_사랑해 #다시만나는날 #WaitingForKyuhyun #기다리규
다시 만나는 날까지 701일 #WaitingForKyuhyun #규현아_사랑해
앞으로의 2년, 조규현이라는 뮤지컬의 2막이 시작되기 전 인터미션 그 20분이라고 생각하며 기다릴게. 슬퍼하지 않고 설렘과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기다릴거야. #다시만나는날 까지 우리 서로 잘 지내기! #규현아_고마
D‐701 오늘은 수료식! 훈련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잘 지내기^^ #다시만나는날 #규현아_사랑해 #waitingforkyuhyun
내 손소한 💜💜 #다시만나는날 D-701↓ ㅠㅠ #규현아_사랑해 #다시만나는날 #너를기다린다_규현아 #WaitingForKyuHyun
다시만나는날 번역 완료(*`・ω・´)bㅋㅋㅋ규현아 보고싶어요

나의 모습에 실망할까봐 매일 밤 준비했던 많은 말들이 한꺼번에 왈칵 쏟아질까봐 저기 아주 저 멀리 그대가 보이네요 아직 난 무슨 말을 먼저 해야 할지 못 정했는데 | 규현, 다시 만나는 날
D-701🌟 #규현아_사랑해 #WaitingForKyuhyun #다시만나는날 기초 훈련 수고하셨습니다✨✨✨✨✨
D-712 힘든 일이 있다 해도 그대 목소릴 잠시라도 듣게 된다면 난 다 잊고 웃을 수 있죠❤️ #규현아_사랑해 #다시만나는날 #WaitingForKyuhyun #기다리규
규혀니 수료식 날! 다시 만나는 날♥♥♥ #규현아_사랑해 #규현아_보고싶어 #규현
검색어 3위 - 다시 만나는 날!!! #규현 💪💪
Melon real time search no. 1 다시 만나는날 #규현 ♥♥♥♥♥♥
축하해요!! 성공적으로 훈련을 마무리~! 잘했어요!! 화이팅~! ^^♡ #다시만나는날 #규현 #SupportSJComeback #규현아_사랑해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beaqua_880203

D-701 훈련 수고하셨습니다😊 #다시만나는날 #규현아_기다릴게 #규현아_사랑해


KYUHYUN

한 번 더 그려본 다시 만나는 날 #Miss #Kyuhyun
다시 만나는 날까지 704일 #WaitingForKyuhyun 모라구? 내일 신서유기한다구?
굿모닝☀️😎 이번주도 같이 힘내자❣️ 화이팅💪 다시 만나는 날💟 D-704 #WeWillWaitForKyuhyun
굿모닝🌼 다시 만나는 날☺️💕 D-703 #WeWillWaitForKyuhyun
다시 만나는 날까지 702일 #WaitingForKyuhyun 관물대에 붙여놨었는지,, 이제 훈련소도 내일이면 안녕이구나😌
[Preview] 170525 Kyuhyun at military training center P.2 마지막 순간까지 오빠옆에 있었으니 넘 행복해요..그동안 정말 고맙고 사랑한다^^ 다시 만나는 날 오면

다시 만나는 날까지 711일 #WaitingForKyuhyun 인스타 라이브에서 봄날의 파전을 그렇게 외치고 다니던날✨
굿모닝❣️☀️ 사주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시 만나는 날💙 D-701 #WeWillWaitForKyuhyun


기다리며

4. 사랑하는 날, 떠나가는 날. 하늘도 슬퍼서 울어준다. 빗속엔 떠날 나였음을 넌 알고 있는 듯이. 비가 오는 날엔 난 항살 널 그리워 해. 언젠간 널 다시 만나는 그날을 기다리며.
아직까지 관계성 못잃고 호원즈를 찾으며 우는 계정입니다. 둘이 다시 함께 만나는 그 날을 기다리며 이제는 과거가 되버린 시간들을 앓아요.
언젠간 널 다시 만나는 그 날을 기다리며~
비가 오는 날엔 난 항상 널 그리워해 언젠간 널 다시 만나는 그 날을 기다리며
비가 오는 날엔 난 항상 널 그리워해 언젠간 널 다시 만나는 그날 기다리며 비 내린 하늘은 왜 그리 날 슬프게 해 흩어진 내 눈물로 널 잊고 싶은데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PAK_YM

비가오는날엔,,,난 항상 널 그리워해,, 언젠간 이로님을 다시 만나는 그날을 기다리며,,,
비가 오는 날엔 난 항상 널 그리워해 언젠간 널 다시 만나는 그날을 기다리며 비 내린 하늘은 왜 그리 날 슬프게해 흩어진 내 눈물로 널 잊고 싶은데...
비가 오는 날에 난 항상 널 그리워 해 언젠가 널 다시 만나는 그 날을 기다리며 비 내린 하늘은 왜그리 날 슬프게 해 흩어진 내 눈물로 널 잊고 싶은데


화이팅

우리 만나는 그 날까지 웃으면서 기다릴께요 꼭 빠른 시일내에 다시 만나요 저 콘서트가고 앨범사려고 총알 장전중이에요..껄껄 사랑해요 잘 자요❤ 요번주도 화이팅
#다시만나는날 100위차트 진입했다ㅠㅠ #스밍 더 더 화이팅 ㅠㅠ🙏🏻🙏🏻🙌🏻🙌🏻❤️


잊고

또 다시 만나는 날이었단 걸 깜빡 잊고 있던 헝빈이임. 그동안은 워낙 집에만 틀어박혀 있어서 욘이 불쑥 찾아오더라도 별 문제가 없었기 때문에 딱히 약속날짜를 신경쓰지 않다보니 이렇게 된 거임. 사실 헝빈이가 꼭 욘을 맞아 주어야 할 의무는 없지만


그동안

그동안 숨가쁘게 달려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ㅠ_ㅠ 다시 만나는 그 날까지 젤뽀님 움짤 복습하구 있을게요 😭😭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still_kyu

처음 보내는 멘션이네요ㅠㅠㅠ 병아리 신인아이돌 유선호로 선호 만나는 날에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 그동안 예쁜 모습 담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체리님 수고 많으셨고 선호와 체리님 모두 응원할게요💛💛
sena__711 헉 세나님 ㅠㅠㅠ 하는 공부 다 잘되실거에요! 수능끝나고 꼭 다시 보면 좋겠어요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다시 만나는날 기다리겠숩니다😭😭💛💛💛
윤슬님 그동안 연성 하시느라 수고 하셨어요 좋은 연성 너무너무 고마웠어요 좋은 모습으로 다시 만나는 날이 오길 바랄게요
ㅠㅠ ㅠ이제 702니까 600대 금방 올거에여!!😢😢 이렇게 500대 400대...쭉쭉 가겠죠 그동안 우리는 우리 몫열심히 하며 서로 멋진모습으로 다시만나는날 웃으며 인사하고 맞아주기!!!!!!!!╰(*´︶`*)╯


말아요

먼 길 돌아 다시 만나는 날, 나를 놓지 말아요. #윤희석_사랑해
이 생에 못다한 사랑, 이 생에 못다한 인연 먼길 돌아 다시 만나는 날 나를 놓지 말아요
먼 길 돌아 다시 만나는 날 나를 놓지 말아요.....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kkkkyu_

이 생에 못한 사랑 이 생에 못한 인연 먼 길 돌아 다시 만나는 날 나를 놓지 말아요


수고

세븐틴도 수고 많았어요. 늘 같은 자리에 딱! 붙어서 기다리고 있을테니까 우리 다시 만나는 날까지 건강하게 지내야 해요! 매일 힘이 되어줘서 고맙고 사랑해요♡
너무 수고많았어요ㅠㅠㅠ 정말 앞으로 힘들어도 데뷔할때까지 더 힘내줘요 밝은 모습으로 다시 만나는 날까지 기다릴게요♡♡
정말정말 수고했어!!😭 재밌는 사간을 고마웠어! 다시 만나는 날 기대하고, 기다리면서 매일 지낼게😂😂
오빠 수고하세요~^^ 다시 만나는 날 의 포스터 진짜 멋있다~~😍😍😍
첫 번째 무대인사에서 내 편을 만나서 행복하다는 이 날의 우빈이. 우리 곧 건강한 모습으로 웃으면서 만나자. 다시 만나는 날을 위해서 오늘도 잘 견뎌냈을 김우빈.. 진짜 정말 수고했어. 아프지 않고 편안한 밤 됐으면 좋겠다.


만나자

고시키「텐도 상과 만나자고 전화를 했다. 지금 나오기로 하고 준비한 후 집을 나왔을 때 만나는 장소를 정하는 걸 잊었다는 사실을 알아챘다. 다시 전화하기 번가로워서 집 앞 공원으로 갔는데 거기서 텐도 상이 날 기다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Dalnim_dalrim

주녁아! 꼭 금방 만나자 너는 우리에게 존재하는것만으로도 힘을주고있는 사람이야 다시 만나는날 우리가 더 잘할게 그러니까 꼭 다시 만나쟈💕
그리고 왜 이렇게 일찍 왔냐고 아직 니가 여기 오면 안 돼 다시 돌아가 우리 한참 뒤에 만나는거다 한 백년쯤 지나서 만나자고 기다린다고 하고 날 팍 밀치고 손 흔들었다 그리고 꿈에서 깻다
퇴소했으니 좋아하는 맛집도 가고, 요리도 배우고, 피아노도 배우고, 언어도 배우고 하고 싶은거 다 해 알차게 보내고 다시 만나는 날 서로 웃으며 만나자♡


스밍

#멜론 순위밖으로 나갔는데 #스밍 안하나 오늘 하루종일 #스밍 했는데 떨어져도 돌아오던 순위가 안돌아오네... #다시만나는날 돌아올 날 얼마 안남았는데ㅠㅠ


우리가

잘들어 우리가 다시 만나는날 너의 공유기를 쪼개버릴거야
자넷, 우리가 다시 만나는 날까지 당신이 편안히 쉬기를 소망합니다. 하루도 당신을 생각하지 않고 지나는 날이 없답니다. 매일 더 사랑합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때는 특별히 더 사랑합니다. (cana, 나의 기린)
아, 맞아요. 내가 그때 그랬었죠. 언젠가 우리가 이렇게 다시 만나는 날에는, 당신이, 나를 ... 그렇지만 아까 도서관에 가는 길이라고 하지 않았나요? ... 내 기억이, ... 맞다면.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ninaninoow


AGAIN

[A-Tom] 한솔이형 생일 축하해요 우리 다시 만나는 날에 선물 줄게요 다시 만나요 see u again #HappyHANSOLDay
친구야, 너 없는 하루는 참 길었네. 다시 만나는 날 어땠는지 말해줄게 - See you again, Wiz Khalifa
재현이 다시 만나는 날 the day I met you (again) 170622 / 02:14 💖


언젠가

떨어지는 꽃잎같아서 가여운 사람 이대로 끝내야만해서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나는 날이 오면 그땐 헤어지지 마요 나의 사랑 l 정승환, 바람
언젠가 다시 만나는 날이 올까 딱 한 번 있었는데 같은 장르에서 보게 된 거


사랑

사랑을 하는 건지 #에픽하이 이별을 하려고 만나는 건지 #헤픈엔딩 또 다시 날 찾아온 헤픈엔딩
내 세상에 빛이 되어 준 영민아 우리 다시 만나는 그 날 까지 기다리고 있을게 사랑해 영민아 ❤💛💚💙💜💟💞💗💝💖💕💓💘🖤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beaqua_880203

응응ㅇ당연히 나진짜 언니랑 다시 만나는 날ㄹ만 기다리고있어 그때는 더 오래놀고 더 재밌게놀ㄹ자 사랑해 알앗ㅆ지? 카톡으로 그래ㅐ두 간간이 연ㄴ락할게 사랑해 언니♥️♥️♥️♥️♥️♥️♥️♥️♥️♥️♥️♥️♥️♥️♥️♥️♥️♥️♥️♥️
사실 십오 년 전에 끝난 사랑을 다시 이어보겠다는 김국장이 코미디지, 성숙한 인간이라면 윤영선배처럼 헤어지고 만나는 게 자유로워야 되는 거 아니에요? 비 오는 날 청승을 떨면서... 그런 면에서 이작가님 드라마도 넘 작위적이에요.
아주 오랜 세월이 지난 다음에 각자 혼자가 됐는데, 그 때의 그 사람이 생각나. 그립고 그리웠던 마음은 아무리 세월이 쌓였어도 사라지지 않겠지. 어느 날에는 처음 만났던 그 장소에 갔다가 다시 만나는 것이지. 그런 운명적인 사랑이 좋네.


다시 만나는 날

있잖아 드림 너희가 많이 보고싶어 기다리고있어 다시 만나는 날을 보고싶어 언제나
다시 만나는 날을 가장 기대하고있습니다 #팔콤전력60
아주 안 들어오는 건 아니고 가끔 맴을 찍으러 올것 같습니다 (맴천사의 본능 (응? 혹시 저랑 개인적으로 연락을 주고받고 싶으시면ㄴ... (김칫국 디엠은 열린 문 (냐하하 (? 그럼! 모두들 제대로 다시 만나는 그 날까지ㅣ! 햄볶한 일만 가득하시길ㄹ!
저 약간 하드 챙겨가면 되는거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퍼렁님 만나는 날만 손꼽아 기다리면 되는거지요...? 창문닫고 저 그럼 다시 누워여ㅠㅠㅠㅠㅠ따흐흑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EmptyFeeling23

선배 목소리가 날 깨웠어. 정말이지 끔찍한 악몽이었습니다. 다시는 당신을 못 만나는 줄...
네!! 거의 다 도착했답니당! 저두 우니님 만나서 너무 좋았어요 !!! 또 만나는 날이 오겠죠!!!!! 꼭 다시 만나요!!! 우니님 조심히 들어가시구 푹 쉬세요!!! 🤗🤗🤗
1. 만남이 짧았고 긴 헤어짐으로 인해서 추억이 되어 버렸네요. 저에겐 추억이 아주 즐거 웠습니다. 다시 만나는 날을 기대 하고 있어요.
신나신나는호텔에서 한심하게 수영하는규 폭풍트윗하는규 한심한 휴가 너무 좋아요 #더욱더격렬하게한심하고싶다 #오늘트윗넘많이함 #당분간트윗금지 #다시만나는날 #이젠안녕
다시는 안 볼 것 같이 싸우고도 다음날이면 멀쩡히 만나는 친구 같은거 요즘은 보기 힘든 것 같음 예전엔 워낙에 다혈질이었어서 자주 싸웠지만 친구들도 나도 마이페이스라 멀쩡히 잘 놀았지만
170527 유희열의 스케치북 #규현 #다시만나는날 어디에서 시작해야하죠;; 어카지(¬ω¬);;
상남자조 다시만나서 너무기쁘다 워너원애들도 아쉽게 아닌애들도 나중에 모두 한무대에서 만나는날이오길 ㅠㅜ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sin_young3

#BAMA2017DiamondEdition_SuperJunior 다시 만나는 날
다시 만나는 날 ㅠㅠㅠㅠㅠ 제발......100위 안에....
갗칠과 함께 하는 시간을 공유할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아쉬운 마음은 크지만 ㅠㅠ 다시 만나는 날이 오길 바라고 있을게요 즐겁게 몸 건강히 지내세요
오 저듀 노래방가서 다시 만나는 날 불러ㅛ는데 칭구다 조타고 햇어요?
너무 고마워 세운아 다시 만나는 그 날을 기다릴게
늦은 점심 먹으러 초밥집 왔는데 매장에 다시 만나는 날 나옴ㅋㅋㅋ
[★] '다시 만나는 날' 일본 공구는 오늘과 내일 나누어서 출고됩니다.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한국버전 특전 배송은 월요일 우편으로 발송되면 배송소요일은 4-5일입니다. 재발송 신청도 받을 예정이니 기다렸다 신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880203

다시만나는날~~~울지말아라 떨리지말나라라라라ㅏ~~
생각나네... 첫눈오는날.. 빈집에서 만나는거... 다시 한번 가고싶다.. 베프랑... 서연이랑....
오늘 다시만나는날 일본판 오나봐 ๑❤‿❤๑ 희희
아 넘 오글거려. 결말은 살아있던 카이토랑 다시 만나는 코난을 보고싶다 그 날도 어김없이 키드의 모노클을 들고 다니는데 어느 순간 주머니에 없어서 앗차 싶어서 방금전에 부딪혔던 남자를 찾아 헤매는데 골목에서 코난의 팔을 잡아 당김 그리고 씨익 웃고 있
15:00시 멜론차트 #다시만나는날 재입성👏🏻👏🏻오우예~🙌🏻❗️
나랑 다시 만나는 날 듣기 대회 하자🎶
선우랑 다시 만나게 될줄은 몰랐어~ 종종 만나는데 좋지만 그애가 날 보고 힘들어 하지 않았으면해~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beaqua_880203

윽진에게 첫눈에 반한 팤과 팤이 자신을 좋아하는것을 알지만 모르는 체 하는참으로 어렸을때 헤어져 10년후에 다시만나는 팤참 보고싶다. 윽진은 떠나야하는걸 알기때문에 령민이 자신을좋아하는걸알지만 모르는체할수밖에없다. 윽진이
다음날 둘다 눈 퉁퉁 부은채로 같은 강의 들어와서.... 넌지시 어제 울었나? 하고 서로 묻기... 우리 다시 사귈까? 그래. 로 끝나는.... 아 이게 뭐지... 무미건조한 둘이 헤어졋다 다시 만나는거 보고싶은가봐....
후에 천국에서 다시 만나는 날까지... 안녕히...
그리고 믜긔에게 할 말이 있다는 듯이 한참 있다가 정말 같이 있어줄 거예요? 하고 말하는 름의 말에 당연하지. 하고 말하고 사라지는 믜기 항상 널 보고 있을 거야. 하고 말 남긴다... 그리고 할머니가 돌아가신 날 다시 내려간 다시 만나는 미름
뒤에서 계속 응원하고 있을꺼예요 ! 우리 다시 만나는 날까지 절대로 다른데 가지않고 영민 옆에서 꼭 기다릴께요 ❤️
그럼, 다시 만날 때까지 잘 있어 이번엔 약속 지키는거야 하늘에서 만나는걸로 세상이 끝나는 날 찾아갈 테니까 기다려줘
[#JBJ] FANMADE ALBUM COVER #노태현 #타카다켄타 #김상균 #김용국 #김태동 #권현빈 #김동한 다시 만나는 날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Honey_jamong823

다시 만나는 날에는 더 공감할 수 있는 팬이 되어있을게 ㅠㅠ 엉엉
키드ㅏㅇ 로우랑 다시 만나는 날이 오기는 할까
#그렇게있어줘~~ 소노마마데 이떼~~♡ #そのままでいて ~~ 다시만나는 날까지 그렇게있어줘💓💘🐣🐤🐥 약속~ #산들
오늘이 생일이라니,,,!!! 언제함븐 다시 만나는 날이 잇다믄 내가 선물 두둑히 챙겨주껭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mick1124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ninaninoow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kkkkyu_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GaemGyu_sheLa

다시 만나는 날 규현 KYUHYUN 기다리며 D701 D702 말아요 bluebabykyu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