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나 아는 사람의 아는사람을 알아가며 친구되는거 좋아하는데 트위터가 딱인거같다
어제 친구랑 커리어를 어떻게 가져가야할지 고민했는데 친구는 이제 비전, 성취 필요 없고 그냥 사람답게 저녁에 퇴근할 수 있는 편한 일을 하겠다고 했다. 이런 식으로 사회가 똑똑한 인재들을 얼마나 지쳐 나가떨어지게 만들고 인력낭
사람은 타인을 통해 자신을 객관화하지 않으면 현명하고 건강하게 살아갈수 없다. 그래서 사람들은 친구에게 고민과 사연을 털어놓는다. 하지만 그건 내 비밀과 자립심을 상대에게 맡기는 일이기도 하다. 스스로에게 묻고 남 일처럼
직장동료 여자사람친구들에게 쓰는 현실 말투 미치겠다
-👶엄마 내 이름은 왜 한재호야? 그리고 왜 내 친구들은 김재호 박재호 설재호야? -(쨍그랑) -재..재호야 혹시 네 친구 엄마들 연락처 알 수 있을까? -왱?? -그..그냥 엄마가 예전에 알던사람들인것 같아
울보공 또라이 판x소꿉친구 섢. 어렸을 때부터 친구였던 판섢은 서로에게 엄청 애틋함. 뽀뽀도 스스럼없이 하는 사이고 특히 판은 친구라고 하기엔 도 넘은 감정 투성이로 섢 대함. 판 주변 사람들 경악할 정도로 섢을 집착하는
ㅊㅇㄷ 하시는 분들 친구목록 자주 확인해주세요. 꼭이요. 이 사람 내 계정 죄다 친추되어있네 ㅎㅎ..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Someday_0407

카페에서 무뚝뚝하게 앉아있던 사람이 문으로 들어오는 친구나 지인 발견하고 확 웃는거 보면 넘 기분 묘하고 설렘
알티..리포터할 때 인연이 닿았을까? 가만 보면 맨날 개구리는 건너건너로만 인연이 있군..친구의 친구, 가족의 후배 뭐 이런 사람이랑 아는건 사실 나랑 아무 상관 없는건데 괜히 아쉽다ㅋㅋ근데 저 분한테도 오빠라니 개구리 나이가 적잖음이 확 다가온다ㅎㅎ
흠... 내 남자사람친규들는 잘씻던데... 내친구들이 가끔 뿌뜻하네 일반한남이아니라서
한국닝겐들 너모 오지라퍼에 고나리질해대서 싫어요😂😂 혼자 먹을수도있는건데..친구가없는건 왜..? 저렇게말하는사람들 최소 친구없으면 밥굶거나 화장실가서 먹은사람들
그러니까 만약에 말이야, 먼훗날이든 언제든, 여자 ✌친구✌ 둘이서 오래오래 같이 살았는데 한 사람이 죽었고 한 사람은 아무 법적권한이 없어 쫓겨났다 뭐 이런 뉴스가 나오면 여러분은 친구는 무슨 친구냐 두 사람은 부부였
사람은 제앞에 손 내민 이 맹하게 생긴 애밖에 없어서 고개 갸웃한 녤은 예상 외로 순순히 웃어주며 환이 손 잡아줌 웃는 모습에 또 한번 감격한 환이 밑도 끝도 없이 우리 사귈래?하고 말하려는데 또 무슨 사단 나겠다 싶어서 뛰어온 환이 친구들한테
처음으로 읽었던 헤린에 관한 책은 전헤린의 저서는 아니었고 친구인 이덕희(얼마 전에 돌아가셨지요, 명복을 빕니다)가 전혜린에 대해 적었던 책인 (전혜린 이야기)였다. 헤린에 대해 애수와 존경 어린 마음을 간직하고 있는 사람이 사랑을 담아 썼기 때문에

프리파라에서 모습 바뀌니까 모두 친구가 될 수 있는거 아닐까 저번에 들은 강의에서 이 사회는 신체에 맞게 대우한다고 예로 키 작은 사람을 귀엽다고 하면서 그 사람 나이보다 어리게 취급한다던지 사실 어리다고 대우가 다른것도 나쁜거지만 여튼 그런 생각이
매글들 인별 다 좋은데 개넌씨눈 얼평댓글들 진짜 개짜증 ㅋㅋㅋ 내 친구 띄워주고 싶고 그런건 잘 알겠는데 굳이 니가 더 낫다는 둥ㅋ.... 그 더운 날에 일일히 사진 다 찍어준 사람한테 예의가 아니잖아요. 매글색기야...
내 트위터 친구들 다들 너무 상냥하다...내가 원고만 한다 그러면 다 뜯어 말리고 합작 신청 한다 그래도 버튼 안누르고 쉬라고 하고... 회사 동료들도 되게 착한 사람 많다...안색이 썩었다고 자기가 한시간 대신 들어갈테니 자라고 수면실에 넣었어
페이스북이 미쳤나 같은 사람을 계속 친구추천에 올리네
내 친구의 친구 과외제자여서 데뷔할 때 인성일화 들었지만 풀면 루머성이라...주변 지인들한테만 쟤 일진이었다라고만 말했는데 ㅋㅋㅋ 이렇게 일이 터짐여...ㅎ 한사람더 터질 사람이 있는데 그 분은 알아서 자폭할 듯
내 트위터 친구들 다들 너무 상냥하다...내가 원고만 한다 그러면 다 뜯어 말리고 합작 신청 한다 그래도 버튼 안누르고 쉬라고 하고... 회사 동료들도 되게 착한 사람 많다...안색이 썩었다고 자기가 한시간 대신 들어
저는 그럼 돈 만이 벌어서 트친 많이 사귀어서 친구 많은 사람이 될레요 ~~~~|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Arendur

◆친구가 말했습니다. 당하면 외로움이고 선택하면 고독이라고 우리는 외로우니까 글을쓰고 외로우니까 좋은책을 뒤적입니다. 외로우니까 그리워하고 외로우니까 다른사람의 고통을 이해합니다. 어떤 시인의 말대로 외로우니까 사람입니다. - 좋은글 중
프리파라에서 모습 바뀌니까 모두 친구가 될 수 있는거 아닐까 저번에 들은 강의에서 이 사회는 신체에 맞게 대우한다고 예로 키 작은 사람을 귀엽다고 하면서 그 사람 나이보다 어리게 취급한다던지 사실 어리다고 대우가 다른것도
사람은친구를잘사귀어야한다
앗 혹시 그 이상한 종착지가 대학원이구 나는 주변인의 붙들림에 의해 간신히 도착하거 날 잡던 사람들이 석사친구들과 교수님이었나 (대망상
가족이든 친구든 누가 됐든 이제까지 끊어진(끊을) 인연 중에 나는 무시해도 돈을 무시한 사람 없었음. 돈 찬양해도 되니까 사람 무시안하는 사람끼리만 지내고싶다
넌 그냥 질투하는 건데 못 받아들이는 거야~ 난 그 사람을 친구로만 생각하니까 괜찮음~ 네 맘이나 다시 돌이켜보고 오셈~~ 이라 하고 또 옆집남자랑 놀러 나갔다고 ㅋㅋㅋ 옆집인데 종민이 혼자 우리집에 덩그러니 있었다구 함
당연히 코엑스 가려했는데 친구들이 사람한테 치여 죽을 일 있냐고 가지 말ㄹ ㅐㅠㅠㅠ 힝... 그래도 갈 거시다...

너무 흥분되서 앉아 있거나 생각하기조차 힘들다. 자유로운 사람만이 느낄 수 있는 기쁨이라고 생각한다. 끝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 긴 여행을 떠나는 자유로운 사람 친구를 만나 악수하게 되기를 희망한다. 나는 희망한다. -쇼생크 탈출 중 레드의 마지막 대사
나 트이타 첨 시작할때 트윗을 누구에게 말하듯이 하는 사람 좀 이상했는데 트이타 한 5년 해보니까 트이타가 참 오랜 친구같고 젤 친한 친구같고 친구가 없어지고 트이타와 나만 남고 ...음?
크, 크으으. 설마 친구인척 살갑게 굴다가 뒤를 칠 생각이었다니. 사람의 정을 가지고 노는 이 무시무시한 술책, 이 리누스 팔코가 당할 줄이야. #자동
두 번째,이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니지 마십시오. 가장 친한 친구,그냥 친구,동료,부하,낯선 사람. 그 누구에게도 안 됩니다. 말하면,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노하라 씨도 제가 눈치 챘다는 걸 알게 될 겁니다. 그것도 가장 끔찍한 방식으로요.
오래됐다고 친구는 아니며 노는 친구는 그냥 '아는 사람'의 다른 말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다. 기쁜일, 슬픈 일이 하나씩 생길 때마다 서바이벌처럼 '진짜 친구'가 가려졌다. 씁쓸하지만 잘된 일이다. -조진국-
장미 한 송이로도 나의 정원이 될 수 있듯이 친구 한 사람으로도 나의 세계가 될 수 있다. -레오 버스카글리아-
오늘 비행기 표 편경 할 수없니까 같이 못가서 아쉬네요ㅠㅠ스위스 잘 다녀와요.기다리는 친구 세명 부탁해는데 한명 만 찍었어요.사람이 너무 많았어요.ㅠㅠ 오빠 아프지마고 힘대요.다음에 만나요^^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F10W3R1NG_J

..하쿠자쿠 씨가 왜 그런 말씀을 하시는 건지 모르겠어요.. ...나츠메 씨의 의견에 동의해요. 써틴 씨는 밝고 상냥하고..모두의 친구였다고.. 자신은 생각해요. 그런 상냥한 사람을..친구라고 생각하지 않을 리가 없잖아요.
학교 이사장이자 교장인 한재호 선생님과 신입 교사 (담당과목 수학) 조현수 선생님 근데 아이러니 한 것은 두 사람이 처음 만난 곳이 학교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학교 배치 받고 씬나갖고 친구들하고 파리나잍 보낸 현수선생님.
그런 친구 있으면 좋겠다 밤이나 새벽에 잠 안와서 뒤척거리다 전화해서 잠깐 만날래? 이러고 잠시 동네 나와서 맥주한잔 까면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눌수 있는 사람
요즘 부러운 사람 새벽 5시에 자도 생활에 지장 없는 사람 일본 친구집 드나들듯 가볍게 다녀오는 사람 분명 백수일텐데 굿즈 가챠 펑펑 지르는 사람
네 옆의 모든 사람들이 떠나간다고 해도.. 네가 믿고있던 친구들이 다 사라져도 난 항상 네곁에 있겠다-^^
난 그저 친구랑 평화롭게 지내고 싶었을 뿐인데. 왜 이렇게 됀걸까..하다가 결국 다른사람들 몰래 매그너스를 만나러 가겠지
사람이 반으로 뚝 잘라 좋은 사람 나쁜 사람으로 나뉘는 것은 당연히 아니다. 하지만 분명 특정 시점과 상황의 나에게, 그리고 그 사람과 맺는 관계의 특수한 맥락에서(연인이던 친구던 비즈니스 파트너던) 나에게 좋은 사람과

부정청탁방지법생겨서존나좋다 소풍이다수학여행이다가면학부모들이바리바리싸서선생들한테도시락이뭐야박스채로먹을걸싸주는데순해빠진친구들이저사람들이저걸왜받냐고받을자격이나있느냐는뜻으로한두마디했던걸생각하면. 이젠이런것도안된다지끼야홋
남의 결혼식에 참여하는데 내가 아니라 신부가 더 돋보여야하는 건 당연하잖아? 하고 어깨를 으쓱거리면서. 식이 끝나는 내내 티에라는 다른 사람 말고 멜로만 보고 있었다. 옆에서 같이 온 제 친구가 부르면 한 박자 늦게 대답하고, 분명 그 때 보이던
아? (자신의 손을 보고 얼굴을 만져보더니) 그러네에~☆ 나 다른 사람인거야? 흐음... 나 모르겠어! 친구는 무슨 꽃인데?
친구가 부산가쟀는데 종강시즌이라 사람 많을것같아 보류중
너무 끔찍한 꿈꿨다.... 서로 친구였던 사람과 끝나지 않는 복수의 릴레이..
근데 제주도 사투리때문에 글읽는데 신경쓰여서.. 제주도 사투리를 카톡할때도 쓰는 사람이있구마 싶었눈데 내친구들이랑 나도 경상도 사투리씀을 느끼고 인정햇다
김종연... 연예계에 친한 친구도 없다고 말한 사람아 ..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zelatore91

넥타이 만지는 씬은 두사람 관계를 단순히 비즈니스로 생각하면 현실적으로 있을 수 없는 행동이어서, 섹슈얼한 관계를 나타냈다고 느꼈음. 이걸 못 읽다니 보통 둔한 게 아니네..라지만 내 레즈 친구도 "불한당 봤는데 게이가 어디
내 주변에는 멋찐 사람들이 정말루 많아 누군가에게 내 친구는 "독립영화 연출스태프"일거고 "독립영화 감독"일거잖아 으으으윽 멋진 녀석들!
나 자신의 마음속을 거슬러 내려가면, 다만 그 캄캄한 거울 위로 몸을 기울이기만 하면, 나는 나 자신의 모습을, 완전히 그 사람을 닮은, 내 친구이며 나의 지도자였던 그 사람을 닮은 내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되었다. [데미안/헤르만 헤세]
-응? -하지말라고. 입에도, 볼에도. 앞으로 쭉. 셩우의 말에 뒤돌아보는 녤. 셩우의 무표정한 얼굴이 보임. 녤 얼굴도 굳음. -왜. -..이상하대, 형제가 이러는거. -누가. -...사람들이. 친구가, 라고 말하려다 말을바꿈. 정적이 다시흐름.
이해가 안되네 아는 사람일수록 더 편의 봐주고 하지않아? 부려먹을대로 다 부려먹는거야? 다른 사람도 아니고 딸래미 친구인데;
지 기분따라서 지 좋으면 세상사람 모두 친구, 안좋으면 자기랑 친한사람빼고 먹금하는거 질리지도 않냐...
「친구라는 거, 오래 만났든 잠시 스쳤든 상관없이. 저한테는 시완이형이 그런 사람이었어요. 아무 편견 없이 서로를 받아들였던 사이.」-임주혁

이젠 이런거도 눈물지뢰네 ㅠㅠㅠㅠㅠ 카가미 중학교 때 비오면 우산 갖고 와줄 사람도 없고 친구도 없어서 그냥 비맞고 집까지 뛰어갔을거 아냐 ㅠㅠㅠㅠ 미국보다 비도 자주와서 우산 종종 깜박했을텐데 ㅠㅠ 재수없게 감기걸려도 혼자 병원가야하고 ㅠㅠㅠㅠ
부모님들이 되게 오해하시는게 있음 인터넷상에서 만난 사람들은 못미덥고 별로 안좋다 ((현실 친구들하고 취미도 안맞고 그냥 나랑도 별로안맞아서 넷상에서 만난사람들 만나고 다니는건데요 적어도 나는 그리고 내 트친들이 걔네보다
친구로 지내는 사람 중에 고위직 꽁무one 아저씨가 있는데 저번에 백화점에서 만나가지고 나한테 복학축하(?)선물을 주심. 쿠마몬... 근데 뒤에서 어떤 아주머니 무리가 나 들으라고 대놓고 막 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냒지랑 피방친구할 사람...😂
어제 친구에게 그간 긴가민가했던 관계에 대해 얘기하니 친구가 딱잘라 "그 사람은 널 싫어하네. 못마땅하게 생각하고"라고. 남의 눈엔 아주 잘 보이는 건데 정작 나는 모를 때가 있다. 보이는 것만 두고 판단하지 않기 때문이
여슬이는애인잘못만ㄴㅏ면끝장날인생이겟지. .. . 호구처럼퍼주고이용만당하다가버려질상... .... 친구들한테 헤어지라고780번들어도 그래도좋은사람ㅇㅣ라고감싸주다가내처질상,,,
부족한 사람이라던가. 히나는 잘 몰라용? 친구가 되기에 부족한 사람같은건 없어요. 친구란건, 그 부족함마저 이해해줄 수 있는... 관계같은거 아닐까용..! 에헤헤.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party_sikhye

결혼 이야기가 나와서 그런데 우리집은 좋은사람 있으면 하고 아니면 말고 라는게 좀 강해서 ㅋㅋㅋ 그리고 현실 친구들은 다 결혼해서 애 있고..만나면 좀 위기감을 느끼긴 한데 또 덕친구들 만나면 ㅋㅋ 다들 안해서..
Hi, Stranger (안녕, 낯선 사람) 2분 남짓한 짧은 영상인데 지칠 때 보면 어느새 울고 있다 친구가 꼭 보라며 보내줬던 영상.
응, 친구는 가깝게 오래 사귄 사람을 뜻하거나 나이가 비슷하거나 아래인 사람을 낮추거나 친근하게이르는 말이에요. 미유는 전자의 의미와 더불어 언제든.. 서로 믿어주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당신 친구라는 사람을 만났어요 친구라니요?
님들 옹녤성환 좋아하는 사람들 알티 눌러봐요 난 얘네 없으면 못사는데 친구들ㅇ 자꾸욕해서ㅎ


귀여워

반도의 흔한 슴두살 말투.jyp ㅋㅋㅋㅋㅋㅋㅋ상남자는 열글자를 넘기지않지 yb의 응원에 광대승천하고 폰잡고 만두터트리며 친구에게 보냈을거생각하니ㅜㅜ 귀여워!!!!!!!!! 지구뿌숨!!!!!!!!!!! 이왕이렇게된거
우리 선호 잘지내고 있구나ㅠㅠ 너무 귀여워 어떡해💛💛💛 보고싶어 선호야ㅜㅜ 우리병아리 오리친구랑 놀고있는거야?ㅠㅠ 안경쓴것도 너무 귀엽고ㅜㅜ 생머리도 너무너무 이쁘고ㅠㅜ 세상 제일 귀엽다 유선호ㅜㅜ

그림 그릴때는 프로필 먼저 그려야 한다고 내 친구가 그랫어. 흑흑 귀여워
아 그리구 저 머지 파이널 날 시원한거 마시러 갔다가 블레싱 친구들 봤다 ... 카페에서 내가 일빠로 알아봐서 우혁 진원과 함께하는 티타임 했다 .... (?) 유진원 ... 귀여워 .... 억번 외쳤음 .....
형... 형은 자다깨나 )친구( 즴인이는 멤버라고 해서 귀여워....
친구가 임보하는 똥깡아지들 진짜 너무 귀엽다... 아........ 아침부터 귀여워서 눈물남
존나 친구가 보내줬는데 귀여워서 너무 화난다
아 늘 차분하고 어른스러운 이미지였던 민연이 끄듀 친구들 앞에서 끼 부리고 모두가 갭차이에 멘붕에 빠지는 게 보고 싶네 우리 형이 저럴 리 없어 미친 근데 졵나 귀여워;
아니 이거 ㅋㅋ 오빠가 너무 귀여워서 친구들끼리 짤을 해봤는뎅 엉엉 ㅠ오빠 좋아여? 흐ㅁ흐?! 치킨파는 후니 짤 그렇게 조앙!? #강성훈 역시 팬들 모미터링하는 후냐냐!너무 감동이쟈나요 짤 출저 우리 withsixski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baneling_1118

금란 친구들 다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 친구 언니네가 하와이에 열흘 일정으로 놀러갔는데 애기가 너무 좋았는지 "엄마 나는 다섯밤만 더 있다가 갈게" 라고 했다고. 너무 귀여워ㅋㅋ 진짜 애기들도 좋은 거 다 안다.


회사

한국에는 아직도 21세기같지 않은 집안들이 있습니다...저는 중학생때 이름도 얼굴도 심지어 나이도 모르는 아버지 회사 임원분 자녀랑 약혼할뻔 했음 제 친구중에는 중3때 특목고 떨어지고 본가로 호출당해서 너는 우리 집안의 수치라고 욕먹은 애도 있답니다
학교가는친구 회사가는친구 안녕~ :) 아파는 아침으루 등촌 샤브칼국수 죠져볼까 생각중인데 10시반 오픈이네
[마후마후 트윗 번역 170621] 그다지 생활력이 없는 저를 보고, 결국 세무사분이 회사 사원 4명을 데려와, 방 청소와 도시락을 사다 주게 되었고, 지금도 편도 1시간 떨어진 곳의 친구가 일부러 집 청소를 하러 와 줬어..
회사 일로 너무너무 힘들어할때, 친구가 내게 해준 말이 "재연아 너는 지금 자신감이 떨어져있어. 새로운 팀에서 일을 통해 자신감을 되찾는게 중요해" 요즘 이 말을 떠올리며 많은 걸 느끼고 생각한다.
1. 회사 옮기고 싶어서 알아보는데 진짜 보통 기운 빠지는 일이 아니다. 꼭 맘에 안드는 점이 눈에 보인다. 회사가 너무 멀어서 출퇴근 시간이 오래 걸린다거나 혹은 구남친의 친구가 회사 대표인 경우도 있었다... 역시 남의 돈 벌어먹고 살긴 힘들어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Pinkroselvv_

친구 아님 회사 직원들임


잠깐

나 드디어 급식실애서 형서네 봣는대 화면이랑 좀 달랏어 턱선 ㄹㄹ대박이고 그리고 훨씬 더 냉미남스러움 진짜 잠깐 본건데도 생각보다 차갑게 생겻어 실물이 더 잘생김 이건 친구가 말해준건데 밥먹을때 거의 식판에 코박고먹는ㄷ다고ㅋ
?????? 잠깐 ㅍㅂ 깔았는데 교수님이 바로 친구요청 보냄;;; 아침부터 소름.....
지금 인장 잠깐 카톡 프사로 해봤는데 친구가 고양이 사진인 척 하지 말라고 해서 다시 내렸다. 절묘하게 잘 크롭했다고 생각 했는데 슈ㅣ발 ..
게일 캘드웰의 먼길로 돌아갈까를 열권쯤 사서 친구들한테 한권씩 주고싶다 잠깐만 어서 돈 좀 벌구 오께
단짝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 어려서도 너무 잠깐 가져본 것..
워너원 친구들아 8월 9일에 연습실에서 데뷔 무대 막바지 연습 하다가 ,, 브이앱 잠깐 키고 민현이 생일 축하해주는거 잊지마••• 케이크 초 부는거 꼭 보여줘 ,, 얼굴에 케이크 묻히지는 말고 . . . 5분만 해도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Dong_vix

고등학교 때부터 지내온 친구들 무리가 어젯밤 완전체로 만났다. 미국에서 사는 친구가 아이 둘을 데리고 잠깐 다니러 왔고, 셋째를 불과 얼마 전에 낳은 친구가 택시를 타고 왔고, 지방 근무지로 최근 옮긴 친구가 2시간 반


사진

친구가 나한테 앙드레김 옷 입은 마잭 사진 봤는데 옷이 너무 찰떡같아서 왜 마잭이 앙선생님께 전속 디자이너 부탁드렸는지 단번에 이해함.. 난 앙선생님 패션 세계를 이해할 수 없었는데 옷의 주인이 있었어
뱩현이랑 찬미랑 고등학교 친구인데 찬미 어느날 남자친구 생겼다며 사진 자랑한다 의대생이고 곧 졸업한대 오빠가 자길 너무 잘 챙겨준다고 근데 사실 찬미 사촌오빠 챤열이었으면 뱩현인 그거 모르고 챤열 질투한다 뱩현인 찬미 좋아하거
ㅁㅊ림들 한끼줍쇼 촬영 내친구네 옆옆집에서했대 사진왜이렇게 찍었는진 모르겟지만 하여튼 저 손가락이 가르키는애 찬열이맞죠ㅜ
혀니아 고마워용💕❤️ . 사진📸친구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도 애월 곽지해변에서 동호 봤다...!! 얼굴 왤케 작고 말랐엉 ㅠㅠ그와즁에 존잘;;; 친구최애라서 가지고 다니는 사진에 싸인받음..! 나 동빈이 사진 가지구 다니는뎅...ㅠ흙흙
박시연 사진 보는데 친구가 과자 주러 와서 예쁜여자 보고 잇네~이러고 과자 주고 가써ㅋㅋㅋㅋㅋㅋㅋㅋ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쁜여자 조아하는거 너무 잘알아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ydtvMSG01

빨강은 음식류 사진 보정에 좋다고 친구님이 그랬다구..
친구분 통해 받은 #박우진 부산동중학교 졸업사진입니다. 중3인데 쪼꼬미네요. 까불까불한 성격이었다는데 세번째 사진에서 확신할 수 있습니다. 실력인성 우진이 투표해주세요 퍼가실 때 출처 남겨주세요😉
릠들,,내가 일부러 지굼 올리는데 오늘 6시 20분쯤 신촌역에서 김태동 봗서요,,친구 기다리다가 만나서 해맑게 웃는 모습보는데 차마 사진조차 못 찍겠고 맘 편히 놀게 해주고 싶어서 그냥 눈으로만 보고왔어요,,회색
네넹! 레토보다 조금 더 날카로운 느낌인것같지만 엉엉 남편은 사진찍는걸 싫어하고 사람만나는것도 싫러햇 어쩐일인지 제 친구들도 만나본적없는 유니콘같은 존재고..아무도 그가 잘생긴줄 모르고...그래여..엉엉
오로라드림 16000w 반짝이는 크랙 반사광이 신비롭게 조화된 귀걸이입니다. 사진에는 보라색이 잘 안 잡히네요, 실물은 신비로운 보랏빛입니다! 기본 은침셋팅 * 귀찌변경 불가 문의는 DM/카톡플러스친구-머메이드포
저희집 기염둥이는 아니고 친구네집 망뭉이인데 이름이 만두잊니다 만두 8주때 찍은 사진이에요 만두야 누나가 보고싶다...저거 밥통에서 자는거임 ㅠ
ㅋㅋㅋㅋ친구 남친이 마몰파겠다곸ㅋㅋㅋㅋ 일어나자마자 친구한테 사진보내는ㅋㅋㅋ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chininuru_wo

오늘 친구들이랑 사진관가서 사진이나 찍을까
머글친구가 둘이 동일인물인 줄 알고 사진 보내면서 누구냐고 물어봄ㅋㅋㅋㅋㅋ 그래서 둘의 고딩 때 사진도 보내줌 김재환 임영민


학교

#성남시 #성남시민농원 #도시농부학교 교육장 안에서 자라고 있는 수박과 참외가 궁금해서 깜짝 방문한 유치부 친구들. #텃밭지도사 선생님들의 안내에 따라 다양한 텃밭작물들을 만나보았답니다. 초롱초롱 호기심어린 질문들로 텃밭이
근데 난 대부분 특목고 가는 중학교 나온 애들이 논하는게,,,그것도 좀,,, 어찌보면 그 친구들은 중학교때부터 기득권이었던거 아니야,,? 그리고 애초애 난 이 학교를 대학 잘가려고 온게 아니라 다른 커리큘럼 이런것도 경험하고 싶어서 왔던건데
으ㅓ 내친구 타학교인데 벌써 성적떳대.... d하나 떳대ㅠㅠㅠㅠ뮤ㅠㅠㅠㅠㅠㅠ
친구야... 학교에서 트위터를 할 때는 로그아웃을 꼭 확인하도록 해 ..!
ㅋㅋㅋㅋㅋ 내 친구 도 조교할때 ㅋㅋㅋ ㅋㅋ 1학년애들 싸웠는데 조교실에 와서 조교쌤한테 일럿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친구가 조교는 학교 선생님아니고 교수님한테 가서 이런거 말하는것도 아니고 니네가 해결해야된다고 타일럿다곸ㅋㅋㅋㅋ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GYUMA99

학교 친구들 중에 뉴이스트 팬 꽤 많은데... 심지어 곧 시험치는데..... 울면서 거의 넋이 나가더라고요.... 저도 이게 뭔일인가 싶고....허허.....
고등학교 때 제일 친했던 친구한테서 갑자기 연락이왔다
부모님들도 학교도 친구들도 몰랐담서
씨밡 님은 고등학교에서 친구들이랑 손가락깨물고놈?
친구랑 얘기하다 생각난건데 대학교 교수님께 '교수님 이런경우는 어떻게하죠?' 라고물어봤더니 '음...나도 잘 모르겠으니 네이버에 찾아보고 나도 좀 알려줘' 하신 교수님 생각남... 진쨔 4년 대학다니는동안 젤 등록금아까운 순간이었음
*기어나온다..* 오늘 아침도 늦었네. 그, 학교 간 사악한 친구들은 잘 다녀오길 바라고- 안 가는 친구들은 아침 먹었길 바라고- 오늘도 상쾌하게 사악한 하루 보내.
초등학교 다니고 싶다 란도셀이랑 실내화랑 도시락사고 싶어 친구도 100명 사겼으면 좋겠구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KimTan_S2

내 친구가 대안학교같은데서 임시교사로 일하는데, 계단에서 자폐증 있는 학생이 친구를 밀었댄다. 친구는 약지 소지 감각이 없어졌는데도 가해자에게 제대로된 사과도 듣지 못함
메시지 슬쩍 한 번 보고 핸드폰 뒤집어 놓은 챤열이 "찬미랑은 고등학교 친구?" 묻는데 뱩현이 "네." 의외로 금방 대답해온다 그리고 뭔가 표정도 좀 딱딱해진 거 같은데 긴장했나 싶어서 또 뒷좌석 한 번 쳐다보는데 "어떻게 알았어요?" 하지
같은 대학 동기 넨탣 집안 존아 좋아서 외국 살다 어케 좀 싸바싸바 해서 학교 들어온 넨아치랑 그냥 남들 다 치는 수능 공부 열심히해서 들어온 탣인데 학교 자주 빠지는 넨이랑 같은 조 되고 산전수전 다 겪지만 능글맞은 넨 때문에
저도 학교 다닐땐 거의 영업왕 수준이였는데 그리고 그땐 오방신기가 거의 독식하던 시기라ㅋㅋㅋ 고개만 돌리면 같은 장르였었어욬ㅋㅋㅋㅋ 한 반에 그런 친구 없음 거 은근 또 심심하잖아요


기분이

[#에이핑크] 달.콤커피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음료! 마시면 기분이 업!된다는 베리핑크업과 배리레드업이 찾아옵니다🤗 이름부터 상큼함이 넘치는 친구들이 올 여름 더위룰 물리쳐줄거에요! #Apink #PinkUP #FI
오늘 평소에 기분이 나빳던 행동을 친구에게 말하고 친구도 다시 생각하고 사과를 해주었어요.진짜 별거 아닌걸로도 보일수 있겠지만 정말 중요하고 막상 말하고 나니까 마음이 편해져요.진짜 정말 중요합니다.여러
ㅠ ㅠ 사실 고딩때 스윙스 노래 친구들이랑 즐겨들었어서 학창시절이 조금 녹아있다 얼마전에 친구랑 1년만에 만나서 술집갓는데 듣고있어?가 나와서 추억 뽕에 적셔졌는데.. 스윙스한테 폰을 키스당한 기분이 이렇게 비참할까?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JDUSqwerty_

친구가 어제 로건보고 왔는데 영화 안조아하는 애가 엑스맨 정주행 할 거라고 해서 기분이 쫌 ㅎ 좋다 ㅎ 얘가 데퓨때만 해도 보다가 나왔다고 해서 넘 시무룩했는데... 그래서 그런가 넘 뿌듯해버리네
오- 친구, 기분이 좀 어떠신가?
달.콤커피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음료! 마시면 기분이 업!된다는 베리핑크업과 배리레드업이 찾아옵니다🤗 이름부터 상큼함이 넘치는 친구들이 올 여름 더위룰 물리쳐줄거에요 #Apink #PinkUP #FIVE


들은

A내눈으로 직접 봐온건데 여자들은 겉모습만 존나 따짐 난 키작고 못생기고 돈없어서 여자못만나는데 내 잘생긴 친구들은 존나 이쁜여자들 맨날만남. 참내 B키작고 못생기고 돈없는 여자한테 데이트 신청 몇번 해봤는데? A
이동우 감독은 한예종 GV에서도 그와 그의 친구들은 끊임없이 배우는 중이라고 했지만 그것 역시 '말'뿐이다. 오래전부터 그들은 똑같은 상태였고, 달라진 점이라면 (노후 대책 없다)가 성공을 거두었으며 '우리들의 우정'이 더욱
아 친구들은 다들 먼저 가셨구나 갔다오시면 되겠어요!
일반적으로 행복감을 느끼는 #수면 시간은 7시간 가장 큰 행복감을 느끼는 수면 시간은 7시간 6분 #권익위 친구들은 어제 몇 시간을 주무셨나요? 전.. #또르르 ㅠㅠ #정책브리핑 #건강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WANNA_ONE_KJH

그 언니는 우리 언니 친구였지만 직급이 달랐는데 우리언니가 키자니아 관둔 뒤로 그 자리로 승진함. 우리언니가 관둔 이유 중 하나가 매니저가 너무 배려를 안해주고 막대했기 때문인데, 그 매니저 성격을 확실히 알게된 게 이 이야기 들은 후였다.
난 정말 내가 일반중 다니면서 특목고 입시 준비할 때 애들이며 학부모들한테 들었던거 말했던건데 막 일반고 무시한다고 극딜당했거든요,,,물론 특목고생인 내가 단지 친구들한테 들은 것 가지고 일반고 애들은 이렇게도 생각하더라 라는게 모순이 있을수도 있지만
나이는 올해 열아홉이지만,생일이 빨라서 친구들은 다 성인이네요. 생일은 2월 14일이에요.
💖리베로💖 더메타아테나의 딜러친구들은 너무 귀엽다....
시간 나는 친구들은 이 설문지에 표 좀 던져주시오. 내 일기장 관리하는 친구가 고민이 큰 모양이야.
섟즨 수건으로 맞는 거 보는 섟즨 친구들은 갸웃거림. 아까까지 윦기 상대편 견제 심하다고 침 튀길 정도로 욕하더니... 찰싹찰싹 다 때리고 씩씩대며 코트로 돌아가는 윦기 뒷모습 웅크린 채 쳐다보던 섟즨은 멋쩍은듯 뒷목 긁적. 나 왜 이러는지 모르겠네.
오늘 들은 중국친구피셜론 맠윈이 인기ㅜ 많대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adore13

친구의 아이가 아파 응급실에 갔다가 바로 입원을 했는데 남편이 입원기간 내내 친구한테 성질을 부렸단다. 자식이 아픈데 밥타령이 나올까? 애 아픈것도 엄마 잘못이라고.. 우리시대의 조선남자들은 자신이 불편한 걸 못참네. 아, 2017년이다. 무려..
환이 보면서 환 친구들은 녤에게 이 불쌍한 중생아..싶고 반대로 녤 친구들은 환이 보면서 얼마 안있어 멘탈 아작나겠군 하며 고개 절레절레하는 거 보고싶다 ㅋㅋ 아무튼 녤환 진짜 데이트하러가자는 말처럼 둘이 아이스크림도 먹고 오락실도 가고 하는데
애인이 애인이 되기 전에는 '친오빠가 있으면 이런 기분일까?' 했는데 이 말을 들은 오빠가 있는 친구가 질색팔색을 하기에 아니구나 하고 프로포즈를 받아들였다
그래서 제 쓰리디최애들은 보통 인성에 대한 기대를 품지않게 만드는 친구들이랍니다
친구들은 나를 귀신이라고 부르지....
친했던 친구들 중에 견딜수 없어 헤어진 친구들은 생각해보니 다 내 불행을 좋아했던 애들이였다.
덕친구들 중에서는 나는 어린편에 속하고..,..ㅋㅋㅋ 결혼한 현실 친구들은 안만나면 되는것임......크게 뭐 있을때만 만나면 되는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RoManticStreet_

이랬더니 친구들이 자긴 정오에 일어난다며 (ㅋㅋㅋㅋㅋㅋ) 님들은 새벽 네다섯 시에 자잖아요 나는 버텨봐야 한 시라고


귀엽다

내 친구 지금 워너원하고 일하는데 판린이가 말 제일 많대,,,,, 너무 착한데 말 진짜 많다고,,, 너무 귀엽다,,,,
흑흣 내 친구 가게 추천을 광고홍보처럼 말하고 잇어 넘 귀엽다...😇
친구가 그려준 롬베린데 님 커미션 안여세오..? 내 지갑 가져가.. 몽글몽글 귀엽다 내가캔데 나보다 잘그리자나 정말 어린애! 라는 느낌이 난다구...


친구

오늘 친구랑 행아웃하면서 있었던 일 동영상도 안 보고 있었고 안팎으로 굉장히 조용한 날이었다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dsa919134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tetchya_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S0me_Pizza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riel1212

친구 사람 귀여워 회사 잠깐 사진 마음이 Jelly__Da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