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통통

우린거북선 나의배는 통통
우린 거북선 다른배들 통통 그냥 통통 떨어져라 똥통
우린 거북선 다른 배들 통통
우린 거북선 다른 배는 통통
우리 거북선 다른 배들 통통!
팔로우ㅘㄹㄷ토 지콩 어나닌ㅇ 우린 거북선 다른배들 통통 ㄱ 그냥 통통 떨어져라 똥통 가사 맞나...
우린거북선! 다른배들 통통! 다통통 떨어져라 똥통!

거북선 통통 떨어져라 우린 똥통 다른배들 해적선으로 Parkmadam

우린거북선! 다른배들통통 다 통통 떨어져라 똥통 커지는네 동공 느껴지는고통 우린독종 너흰그냥 보통
진짜 도라이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브나 그분이낰ㅋㅋㅋㅋ도찐개찐ㅋㅋㅋ 그 나물에 그 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거북선 다른배들 통통 그냥 통통 떨어져라 똥통 커지는 네 동공 느껴지는 고통 우린 독종 너흰 그냥 보통
우린 거북선~ 다른배들 통통~ 나중에 깔쌈하게 제대로 랩해쥬면 안될까 격슈야..


떨어져라

연대 떨어져라 연대 연대 떨어졌데 연대 이러고 놀렸어...증말... 난 그 이후로 다신 거북선 안 들엇어욬ㅋㅋㅋㅋㅋㅋ


우린

우린 거북선~~~ 공연전에 2시간 가까이 운동 시켜서 카메라 들 힘도 없고 결국 지진 영상만 찍고 왔던 날


이순신

알쓸신잡은 정말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인데 너무 재미있다..나만재미있나? 아니 거북선이야기하다가 끝은 미토콘드리아야ㅋㅋㅋㅋㅋㅋㅋ사피오섹슈얼이란말도첨듣지만쓸일은진짜없을꺼같기도하고이순신장군이야기하는데숨결계산했다는에피
여수 - 진남제,쫑포,진남관,거북선 등등 근데 난 어릴적 이순신 장군이 여수사람인줄 하도 유치원 때부터 거북선 앞에 있는거 보고 그리거나 거북선 앞에서 사진찍어서

거북선을 만든건 이순신 장군이 아닌, 이순신 첨사라는 사실.. 은, 이순신이 두명이였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몇명이 될까..
뭔 거북이? 수나라와 송나라가 고구려와 고려보다 약했던건 거북선 상관 없어. 일본 해적이 조선보다 약했던건 거북선 상관없어. 총 있는 일본 군대가 조선 북쪽과 서쪽 육군보다 약했던건 거북선 상관없어. 이순신 전투도 칼 이겼다.
거북선은 임진왜란 훨씬 이전부터 존재했습니다 조선 초기에는 태종이 거북선과 왜선의 전투를 보았다는 기록도 있죠 이미 고려시대에는 거북선과 비슷한 과선과 검선이 있었습니다 이순신 장군은 거북선을 발명한 게 아니라 기존의 거북선을 새로 개조한 겁니다


토이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난리나 Very Good 헐 몇년후에 토이 예스터데이 okey dokey 거북선 유레카 자격지심 보통연애 꽃길 사랑이었다 좋아한다 안한다 she's a baby boys and girls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토이 유레카 거북선 몇 년 후에 가서 전해 넌 어디에 흔들린다 좋아한다안한다 Dear my wife Cocks 짠해 Won&only 컴플렉스 남아있어 꺼내먹어요 나쁜 year 나는 너 너는 나 니가알던내가아냐 공중도덕
b_kcolb8760#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토이 유레카 거북선 몇 년 후에 가서 전해 넌 어디에 흔들린다 좋아한다안한다 Dear my wife Cocks 짠해 Won&only 컴플렉스 남아있어 꺼내먹어요 나쁜 year 나는 너
bkcolb8760#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토이 유레카 거북선 몇 년 후에 가서 전해 넌 어디에 흔들린다 좋아한다안한다 Dear my wife Cocks 짠해 Won&only 컴플렉스 남아있어 꺼내먹어요 나쁜 year 나는 너 너

거북선 통통 떨어져라 우린 똥통 다른배들 해적선으로 pyo_TUT


해적선으로

예전에 원피스에서 해적선으로 거북선을 내보낸적이있어서 내가 본계로 비판하는 트윗 올린거 몇천알티 탄적이있어 근데 원덕들이 국뽕개쩐다고 나 욕한적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원덕들 다 블락하고다녔었는데 내가 원덕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거북선을 해적선으로 내보내는건 진짜 잘못된건데 그걸 피의쉴드 치는 원덕들도 ㅎ...
아 ㅋㅌㅌㅋㅋㅋㅋ 괜차나욬ㅋㅋㅋㅋ 거북선을 해적선으로 그리는게 잘못됐다는 요지에서 말한거에요 거북선은 우리나라 역사이고 해적은 어찌됐던 범법자인데 그 두개를 엮는게 전 좀 그렇게 좋게 보이진 않았었거든요


거북선

(거북선소환)
담배 거북선 뿜빠
강진마량 놀토시장 마량항은 임진왜란, 정유재란을 겪을 당시 거북선 1척이 상시 대기하는 전략적 요충지였다고합니다. 고금도와 약산도가 든든하게 풍랑을 막아주는 마량포구는 1종 어항으로서 각종 싱싱한 수산물들이 가득한
학교놈들이 좌석표에 별명이랍시고 사람 이름 옆에다 낙서를 해두는게 우리반 문화같은건데 내 별명이 4월엔 닌자였고 5월엔 거북선이었는데 이번달엔 어쌔신이 돼있다 ... 에지오처럼 다 잡아 죽일까?

거북선
저는 끝을 향해 갈수록 다른분들 거북선 타고 오는데 혼자 오리배 타고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담배는 거북선이 맛있었죠.
지코노래 저런거 말고 거북선 이런거 부르지
독도에 거북선 상시 배치를 바랍니다.
메가베스트프렌드에서 킹갓제너럴엠퍼러충무공수퍼두퍼거북선울트라메가베스트프렌드가 되기 위한 여정을.,.(이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른정당을 수권정당으로 바꿀수 있는 능력자는 거북선 농업의 선구자 정운천입니다. 그는 한국의 마크롱이 될 것입니다.

거북선 통통 떨어져라 우린 똥통 다른배들 해적선으로 afree_0523

아 뽕 찬 다 라차타랑 거북선 보러간다
거북선때 송민호 진짜 예뻤는데
등에 거북선처럼 등딱지 만들어가라ㅠ
아 근데 한동안 관리 안하다가 코팩하니까 또 거북선을 뽑아군
코팩으로 거북선을 뽑았다는 표현은 대체 멀가
거북선엔 가시가 있는데 피지가 가시돋친마냥다닥다닥..
거북선호텔

170525 카스콘서트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거북선
이지스함이 저렇게 허술하다면 다시 거북선을
빤스형도 갈렸다니 무슨 왜 ? 첨엔 외국곡이 문제라며 근데 왜 ㅋㅋㅋㅋㅋㅋ 거북선 왜? 왜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구장 갈 의미가 없다 다 갈리면
헉 백수님ㅁ두 이런거 좋아하셨둔요!! ㅠㅠㅠ 저두 이런 만들기 되게 좋아해서 나라별로 다 만들구 막 거북선ㄴ두 만들구 그랬었답니당ㅠㅠ!
헉 쿠키님 정말 대단하신 분이였군요... 저는 쪼그만것들만 만들었는데...ㅋㅌㅌㅋㅋ 거북선! 내부까지 만드는거면 엄청 어려울거 같아요!ㅜㅜ
1원 무궁화 5원 거북선이었던 것 아는 연령이 어디까지려나...
갑자기 팩좽맨되구십어서 거북선듣고잇다 . . (그럿다고 블락하진 말아주세요. . .)

거북선 통통 떨어져라 우린 똥통 다른배들 해적선으로 muzesan5013MAUS

죄발 저에게 거북선 음원을 주세요 😥 프듀버전이요
듀듀는 노래도 자란다 아이유 삼단고음 아 듀듀는 랩도 자란다 요 거북선
대마도 정벌을 앞두고 화포를 개량하였으며 포병의 수를 늘렸다.거북선을 만들었다.그리고 대마도 정벌에서 뇌획한 왜선을 분석하여 왜선의 특징이 속도가 빠르다는 것을 감안하여 왜선보다 더 빠른 전선을 만들었다.
일반 운송함 개조해서 몸동박치기 하면 군함도 뭉개버리겠네 현대판 거북선
그 예전에 노량진에 거북선인가 뭔가 저렴한 뷔페식 밥집 아직도 있냐
17. 거북선 때 예삐 졸라 싸가지없고 예민하게 생겼는데 살 조금 쪄서 동글동글한 것이 하찮고 귀엽다
갑자기 거북선듣고싶네,?

어제도 송민호를 존나게 사랑했지만 내 대가리 대신에 거북선이 싫다고 한 남자의 대가리를 깼다
까미유의 어깨를 보면....거북선이 생각나....
예.......?거북선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뉴가 드레스 중세풍 차려입고 거북선 탄 생각 하니 ㅋㅋㅋㅋㅋㅋ 블랑님 국뽕 개쩜ㅁ👍👍👍
ㅋㅋㅋㅋㅋㅋ거북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탐라에 국뽕 쩔어주는 트친님이 계실줄이야 리스펙
그런가요....제가 멍청이입니다((눈물 그럼 스웩이라 바꾸겠습니다 단지 저는 거북선이 마음에 들어서요.....((대죄인
족고보 하우스위에서보니까 되게... 거북선 스러운 그런 느낌적느낌
제독님 거북선 취항하셨군요

거북선 통통 떨어져라 우린 똥통 다른배들 해적선으로 x0_xv

(114가 소개하는 통영거북선 조선군함) 전국 여행문의 02-114 한국의 나폴리라 불리우는 아름다운 통영 여행시... 짜투리로 둘러보실 만한 곳을 소개합니다!! 경남통영 중앙시장 강구안에 떠있는...
아니 근대 서가대 거북선 무반주 솔지키 평소보다 존나x100000000000000 못해ㅛ는데ㅋㅋㅋㅋ 다들 잘햇다구 해서 놀랏오 ㅎㅎㅎ 우리코는 큰무대에 서면 너무 흥분을 해버림 ㅋㅋ
거북선 멋잇더
학교에서 영어시간에 거북선나오길래 거북선
부산행 클레멘타인을 또 보느니 그냥 거북선의 이정현 치마 펄럭이는 오열씬이 낫다...고 생각한다
우리 라파엘 어쩌다 거북선이 됐어요?
팬밑때 거북선 불러줬으면 좋겠어요...

해군 구축함 한대를 거북선 형태로 만들고 거기에 이지스 체계 넣고 수직 발사대 20개, 청상어, 홍상어 싣고. 이륙만 시킬수 있는 FA50 다섯대 싫어서 독도에 배치하면?
속이 거북선




거북선 통통 떨어져라 우린 똥통 다른배들 해적선으로 NUcsikEST

거북선 통통 떨어져라 우린 똥통 다른배들 해적선으로 hamiz92

거북선 통통 떨어져라 우린 똥통 다른배들 해적선으로 jinw00left

거북선 통통 떨어져라 우린 똥통 다른배들 해적선으로 answngh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