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CO

너도 상상했던 너가 될거야 #로꼬 #LOCO #권혁우 #AOMG
달력을 찢으면 널 볼 수 있을까 #로꼬 #LOCO #권혁우 #AOMG
긴 손가락이 우아하게 욕을 해 LOCO your eyes 3D EYES #LOCO #AOMG #권혁우 #로꼬 #BLEACHED
로꼬, LP [BLEACHED] 2017. 05. 25. 6pm #로꼬 #Loco #BLEACHED #블리치드 #AOMG
thaynoa's top 4 artists this week로꼬 (LOCO) (9), The Black Keys (6), 핫펠트(예은) (HA:TFELT (Ye Eun)) (5), EXO-CBX (4) #jotafm
np. 로꼬(loco) - 입버릇처럼
♫ My Top 5 #lastfm artists로꼬 (LOCO) (21), Winner (18), SHINee (17), 종현 (13) & day6 (8) via #music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xXgraveyardXx__

[IG] 150617 © satgotloco,, ja mezz /항강/이/바다/라면 ft. Loco, sik-k #loco #로꼬 #권혁우 #sik-k #jamezz #aomg #aomgINA
Loco(로꼬) _ Thinking about you(자꾸 생각나) (feat. JAY PARK(박재범))
J'aime une vidéo  "170615 로꼬(Loco) - 남아있어 Fakeme Shop Opening Ceremony" à l'adresse
Loco(로꼬) - Thinking about you(자꾸 생각나) (feat. JAY PARK(박재범)) #K-POP
오랜만의 로꼬오빠 #로꼬 #loco #권혁우 #AOMG
Локо так очаровательно поет ~ 진짜 너무 지나쳐 💘💔 Вместе с Дином это такая гармония 😍 #Loco #로꼬 #DEAN #딘
너무 지나쳐 😢 #로꼬 #딘 #Loco #DEAN

바람직한 소매 ^^^^^^^^♥ LOCO your eyes 3D EYES #LOCO #AOMG #권혁우 #로꼬 #BLEACHED
눈에 핀이 딱 맞았다. 눈이 너무 맑아요. LOCO your eyes 3D EYES #LOCO #AOMG #권혁우 #로꼬 #BLEACHED
[VID] Be The Night 로꼬 - 감아 20170617 #BETHENIGHT #로꼬 #LOCO #AOMG #KHHs ccseethelight
로꼬(LOCO) - ‘A.O.M.G.’ M/V Teaser.
170409 Taiwan #쌈디 #SimonDominic #정기석 #AOMG #권혁우 #로꼬 #loco 어쩌면 우리의 모든 순간
지나쳐 #로꼬 #AOMG #loco #โลโค่ #bethenight 17062017
[로꼬, ‘A.O.M.G.’ Music Visual] 로꼬의 새 뮤직비주얼을 지금 바로 THE CUT에서 확인하세요! #loco #로꼬 #aomg #CutExclusive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Rhainov


AOMG

삼분남친 aomg 거 ㅈㄴ욱겻늠대 ㅜ 그래이 존나 색시햇는데 존나 웃겻음 로꼬가 잴 웃겨 ㅆㅂ
에프티아일랜드 최민환 투피엠 옥택연 엔시티드림 제노 천러 재민 aomg 박재범 로꼬 남솔로 크러쉬 또 누구있냐 내취향


지나쳐

참깨와 솜사탕 - 여기까진가요 권진아 - ㅇㅕ기까지, 끝 로꼬 -남아있어,지나쳐 데이식스-congratulations,반드시웃는다,장난아닌데 이하이-스쳐간다 스텐딩에그-voice,뚝뚝뚝
식약청~식약청~ 하길래 보니까 로꼬-지나쳐 였음
170612 #미쓰라이크 ♪ 로꼬 - 지나쳐 (feat. 딘) #미쓰라의야간개장
로꼬 지나쳐 DEAN 파트해주실분!! 아무나 환영~!~
네시랑 청하 앨범 수록곡 월화수목금토일이랑 우주먼지 너무 조아8ㅁ8 아 우효밈 민들레랑 어 굿데이랑 빈야드랑 소녀100센트도 듣구 로꼬노래...딘피쳐링의 지나쳐 잉가 그것두 듣구 어반자카파 혼자 듣구 요샌 국내 곡 마니 들었네

님들근데딘노래진짜좋지안음?? 지금 로꼬 지나쳐나오는데 목소리개///~~~쩌내
#원식플레이어 요새 자주듣는 60여곡 노래목록 경리 - talk about you 윤하&김민재 - 꿈은 더블케이 - surf 도끼 - in my whip 로꼬 - 지나쳐,너도 마인드유 - 좋아했나봐 매드클라운 - roses,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
나 로꼬님 딘님 노래도 좋아해서.. '지나쳐' 좋아함.. D도 좋은데 한창 내 최애 곡이어찌
너무 지나쳐 예 휘어지는굴곡이 너무 지나쳐 올라간 치마길이 너무 지나쳐 내려가는 내 시ㄱ선이 너무 지나쳐 모두 로꼬츄 합시다
로꼬 지나쳐 처음 시작할 때 반주할 때 아침에 떠 있는 래의 색 래야 할 것만 같다고
훈련소 다녀와서 까까머리 가리려고 급하게 사서 쓴 모자일뿐... 그런가 나 로꼬 죠아해 고마우 너무 지나쳐~ 예!
하 시 오늘 할루종일 머리에.그냥 지나쳐~~ㅇㅔ~ 로꼬노래계속 생각난다 왜짘ㅋㅋㅋ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Yuju04Eunha30

11. 콜플-viva la Vida 12.콜플-옐로우 13.콜플-hymn for the weekend 14.로꼬-지나쳐 15.다이아-왠지 16.다이아-나랑사귈래 17.위아더나잇-티라미수케익 18.이든-그땔살아 19.찰리푸스-suffer


권혁우

권혁우 (로꼬)


너도

감사합니다^^ 요즘 저는 너도 -로꼬 듣고 있어요!!
저 로꼬 너도 들어요 좋아하구 노래방에서도 가끔들어요 가사가 너무좋아요 트괴 그들이 잠을 잘 때 내가 깨어있던 시간을  허송세월이라고 불렀으니까 이부분
5. 로꼬 - 너도 로꼬노래나 힙합 되게 좋아하는데 박치라.. 부를수 있는게 거의없는데 이 노래 맘에들어서 한번 불러보고싶음.. 남아있어는 현재 18번중하나라서 이것도 마스터하고싶더
8.오마이걸:B612, 너의귓가에안녕, 핫썸나, 궁금한걸요, 거짓말도 보여요 로꼬:좋겠어, 너도, 남아있어 크러쉬:어떻게 지내, 가끔 러블리즈:The, 지금우리, 아츄 아이오아이:소나기 쌈디원그레이:맘편히 G2:1999 요정도?
친구호랑이 노래 좋더라 나맞아 친구너도 로꼬 노래 들어? 나무슨 소리야? 라앤타 얘기 아니였냐 친구아니야......

칭ㅇ구가 자꾸 클럽가자고 꼬시는데 너도 나도 클럽 한번도안가본 조무래기들이잔어 무슨패기로꼬시는겨


박재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아옴그 죠아해!!! 쌈디랑 박재범이랑 로꼬랑 (~˘▾˘)~
국힙버전 원오원 ,, 엑스큐 블루 오왼 원 해쉬스완 기리보이 펀치넬로 식케이 한해 로꼬 서사무엘해야댈듯 12위 저스디스 13위 오르내림 14위 최서현해서 코어팬들 좟나탄식하고 트레이너는 빈지노 테이크원 루이 박재범 넉살 머이정도,,
국힙버전 원오원 ,, 엑스큐 블루 오왼 원 해쉬스완 기리보이 펀치넬로 식케이 한해 로꼬 서사무엘해야댈듯 12위 저스디스 13위 오르내림 14위 최서현해서 코어팬들 좟나탄식하고 트레이너는 빈지노 테이크원 루이 박재범 넉살 머이
쇼미더지코4 한해, 민호, 태운, 앤덥, 릴보이 등 (+심사위원:박재범, 버벌진트, 로꼬) 쇼미더지코6 한해, 페노메코, 똘배, 올티, 자메즈, 비즈니즈 (+심사위원:박재범, 도끼)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 힘내...
쇼미더지코4 한해, 민호, 태운, 앤덥, 릴보이 등 (+심사위원:박재범, 버벌진트, 로꼬) 쇼미더지코6 한해, 페노메코, 똘배, 올티, 자메즈, 비즈니즈 (+심사위원:박재범, 도끼)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 힘
1. 177 2. 카라 티아라 아이유 윤하 아이오아이 다이아 구구단 프리스틴 엘리스 SNL크루 스탠딩에그 비와이 크러쉬 자이언티 10cm 프롬 혁오 장기하와 얼굴들 데이브레이크 어반자카파 박재범 로꼬 안녕하신가영...그 외 기억이 나지 않는 다수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3D_EYES__


우연히

지난 봄에는 널 우연히 봤고 더 이상은 우연이 아니였으면 해 스치기만 했던 너의 손을 잡고 어떤 길이라도 같이 걸었으면 해 l 로꼬·펀치, Say Yes
바보야 내게 말해 봐 네 마음도 보여 갖고 싶다고 해 봐 더 이상은 감추지 마 어느새 내 앞에 이젠 내 앞에 괜찮은 느낌 이 떨림 나도 몰래 우연히 봄 (로꼬, 유주 - 우연히 봄)
바보야 내게 말해봐 니 마음도 보여 갖고 싶다고 해봐 더 이상은 감추지 마 어느새 내 앞에 이젠 내 앞에 괜찮은 느낌 이 떨림 나도 몰래 우연히 봄 로꼬,유주-우연히 봄
13. 로꼬&유주 - 우연히 봄 몇년전에 봄 강타한뒤에 시즌노래중 하나로 매김한 우연히 봄 노래랑 랩이 너무 절묘하게 매치된 듀엣랩발라드중 하나 걍 좋음ㅋ
8. 아이유-팔레트 창모-아름다워 로꼬,유주-우연히봄
170618 DAY8. 로꼬×유주 - 우연히 봄 그 선배가 부른 노래 중에 제일 좋아하는 노래당


남아있어

로꼬야 남아있어 마지막 루즈한 부분을 좀 어떻게 해 봐..,..,,............. 마지막 때문에 존나 듣기싫으니까.,,..,....,,,............

지난여름을 떠올리는건 로꼬의 남아있어 제가 이노래 엄청좋아하거든요 노래방가면 꼭부름!♡♡
요새 로꼬 남아있어 무한재생중 아 너래 너무좋고 가사 ㅇ우아아유유ㅠ유ㅠㅠㅠㅠㅠㅠ


유나님

(로꼬님~~ 유나님 답장 진짜느려요 그쵸~~)
유나님한테만 두명인게 아니죠? 저한테도 두명이고 로꼬님한테도 두명이죠? 😏😏😏 저희는 빠르죠? 유나님은 느리죠? 😏😏😏😏😏
와~ 유나님 대박~ 로꼬님 맥북 없으신데 막 있다고 씌우시고 막~
후후 유나님 로꼬님 덕분에 하교길이 지루하지 않았네요 감사합니다🙏🙏👍


앨범

아놔 이번 로꼬 앨범 짱좋자나...흑흑 다들 로꼬 들어줘요...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4664nlln

아니 이 노래 근양 들어보세요 ㅜㅠㅠㅠㅠ 이번에 나온 로꼬 앨범에 좋은 노래 되게 많은데 저는 이노래가 개인적으로 제일 조화요❤
더블케이는 지난 2012년 방송된 '쇼미 더 머니' 시즌 1에서 메인 프로듀서로 참가해 래퍼 로꼬와 함께 우승을 거머쥔 바가 있다. 더블케이는 지난 2004년 정규 앨범 'Positive Mind'를 발표,
요즘 플레이리스트 식케이+라이브+로꼬=🤦‍♀️ 셋이 앨범 /내...주......50세.../!1요...


감아

로꼬 감아 진짜 조아요 〰💙
로꼬 - 감아 HANAWa_1004
불한당원들 테마송 로꼬-감아
90. 감아 - 로꼬


생각나

로꼬-자꾸 생각나
10-3. 에오엠쥐였습니다ㅋ제이팍ㅋ로꼬ㅋ쌈디ㅋ그레이ㅋ정말 사랑했었습니다 오빠들...대학교 축제도 다 따라가고 그랬었는데 얘기하다보니까 그 때가 다시금 생각나네요. 본격 아이돌판으로 뛰어들고 나서는 불씨 사그라들 듯 힙합에 대한 관심이 많이 죽었어요.


친구

잠꼬머 안무따라하다가 이안무를 혼자하기위해 의자를두고 내려가던도중 조준실패로 그대로꼬꾸라져 병원에갔었읍니다 여러분은 친구랑같이해....
9. 로꼬&펀치 - say yes 뾰경 오스튼데 진심 짱짱짱임 내친구들 다 좋대 ,, 들어보세요 🎶
마치 제 친구가 로꼬보고 꼬로라했을때 미친듯 웃었던 저같네여
김로꼬 ㅎㅇ 너만 취급이 왜그렇냐고ㅎㅎㅎ??너의 가장 친한 토모타찌니까^^이즈미 보니까 매일매일 덕통이지?알아 우리 저번에 토리랑이즈미 보여주다가 서로 해만입히곸ㅋㅋ좋아 난 너와 무덤친구야 ㅈ좋네 크으


노래도

그치!!!! 나는 딘 빠수니...이번 로꼬 피쳐링 노래도 죠아 쥬금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1_2_3_4__9_

로꼬 노래 다 조쿠요 음 기리버이 호구랑 성인도 좋고 그냥 기리버이 노래도 다 조쿠요 그 깔앤맥ㄱ스 카페 조아요


보여

QproduceQ4. 로꼬 - 니가 모르게 연습실 바닥 구만보고 싶어 미년이 보여조..✨
밤 하늘은 여전히 깜깜해 너의 목소린 오늘따라 더 잔잔해 두 눈을 감고 간지러운 너의 숨소리를 들어 꿈에서 깼을 때 내 눈앞엔 아직 밝은 별이 보여 (마마무, 로꼬 - 이 노래)
하얀 응디 보여가며 참방거리는 로꼬씨🐥
로꼬- 손바닥을 보여줘


로꼬

오늘도 힘찬 로꼬하루 보내쎄요!!
네 감사합니다😆 로꼬님도 오늘 맛점하세요~!!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SEETHELIGHT88

밈들 기여운거...(로꼬 쪼옵!)
아니에요 로꼬님 흐으윽....ㅠㅠㅠㅠㅠ 저는 멍청이입니다... 앞으로는 모든 마음을 마음에 담아두겠어요!!!
입술을 오므리고 내는 소리와 같이 내 이름을 불러줬음 좋겠어 내가 뒤로 떨어져서 걷더라도 단지 이 목소리를 들어줬음 좋겠어 l 로꼬·펀치, Say Yes
아오... 혹여 화가난다고 해도 욕하고 화내기부터 하는 건 아니죠! 신경쓰지 마세요ㅠㅠ 분명 로꼬님 잘못도 아닌데 혼자 승질낸 거 같아요
ㅋㅋㅋㅋ로꼬님도 오늘하루 홧팅하세요🙌
로꼬 인스토리 영상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모마니놀리면 삐칠껄!!ㅋㅋㅋㅋㅋㅋ쪼꼬로꼬ㅋㅋㅋㅋ기왕이면ㄴ 파르바네누나엿음조켓군ㄴ요...이뿌니 언니....파르누나 애기때 겁ㅂ나귀여운거 알아요!?!?개러블리 도러블함;; ;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MMM_Lotus

ㅋㅋㅋㅋㅋㅋㅋㅋ 로꼬님 완전 천재시자나?? 하지만 여기에 다시 올 일이 없서요 흑흑😭
제 맘이 로꼬님 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로꼬님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스벅은!!! 와이파이 하러 가는 곳이라구욧!!! (눈물을 훔치며
(앗 로꼬님 더블샷에서 소주맛이 나는 것 같다...!!!!)
왜 이 아기짱구 로꼬닮아보이지
계옮했어요 계속연이어가실분들 _313_1016 팔로꼬우
로꼬?로꾸여?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locogocrazy

치 이름이.시로코라 오너들 사이에선 로꼬라고 많이 불려요 ㅋㅋ
ㅋㅋ아낰ㅋㅋㅋㅋ저의 입꼬맄ㅋㅋㅋㅋㅋㅋㅋ로꼬님 짱이얔ㅋㅋㅋ 오늘 그 레드상그리아티 먹어볼려고요!!!
로꼬쨩.. 보고싶꼬...
레라초반엔 진짜히로꼬우라고생각했는데 어째이번킹뿌라에서 꼬우히로다 생각은 많이 들더라 저는 작년 3월쯤에 히로꼬우 연성보고 치인거라 ㅜ
뭔가 로꼬림이랑은 케이꾸 머그러 가고싶다요 달달한거어~!!!!
흑율형목소린 뭐랄까 이쁘다!!막 작장하고 닌 말 목소리로꼬실거야하는 목소리!!들을때 어떤느낌이냐면 말하듯이 부르기도하고 소곤소곤하는거같기도하고!지를땐 귀에 가사가딱꽂히는 그런 청년청년소년소년한 청소년목소리랄까.
토쿠라깃털로꼬심)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Thsm1

전에도 리케박스에 로꼬그려달란분이 만으서.. 올마네 새끼 개나비 그렷읍니다..멈청이 같음 ㅋ ㅋㅋㅋㅋㅋㅋ
좋을거같아요...!! 자기네들은 처리못하니까 특수한 영력가진애들을 좋은말로꼬셔서 공무원시켜주고 ...
정다님과 기대하던 그레이와 로꼬엉의 더블딥이 나왔는지도 모르고,,,! 그레이가 막 하드하게 하니 좋앗네,,, 그나저나 정말 큰 고쳐가진 배우들 사이에서 참 고생이 많았어요,,,
꼬끼ㅛ~!!!!!!! 꼬꼮!!!! 꼬꼬꼬곡!!!! 하꾜꼮꼮꼭ㄱ!!!!!! 꼬. 꼬꼮.곢고ㅗ꼬고. 꼬곡. 꼭. 꼬꼬곡. 집ㅇ로꼬꼮ㄱ. 고꼭. 꺼져꾝곡. 꾜곡댁ㅒ. 꼬꼮댁. 꼭. 꼬고. 꼭. (고개를 앞뒤로 흔들며 멀어져간다.... )
로꼬 단가라티셔츠 | 스트라이프티 반팔 박스티 เสื้อยืดลายขวาง สีหวานๆ 4 colors & รอบอก 104 แขน 20 ยาว 67.5 cm price 490 ฿ #HowtoPerfect #พรี
다른 게 수두룩한데 멜로디랩핑 때문에 표절이 성립하면 한국 대부분 멜로디 랩핑 힙합 곡들 (ex. 양홍원 번지, 로꼬, 최자 등) 다 표절 논란 떠요... 단지 듣기에 리듬 비슷하고 멜로디랩핑 하니까 그렇지 채보하면
'이 노래' 라이브로 듣고싶다 로꼬님 파트를 별이언니가 부르고🙌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Red_Token_

로꼬- A.O.M.G 노래짱좋다
문명진옹께서 '껌'같은 새노래를 발매하심. #문명진 #익스큐스미 feat.로꼬 # 귀여운척은 넣어두오 # 익스큐즈미 껌~ㅋ
로꼬쇼 오늘 팃팅인가요?????!?!??~?"??!?몇시죠
로꼬쇼 븨앞도 재관할 받으면 7마넌 밖에 안하네!?!난 한 13마넌 하는줄 아랏내(대극장 에 길들여졋ㅁ음s석 한번값이내!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지도에 가고싶은데 즐겨찾기 넣고 있는데 연밀만 너무 멀어..... 후에엥 로꼬님 서울 여행자는 뭘 하면 좋죠... 추천 좀 해조바
채찍질로 나를 깨워줘 (널 데려가) ))) 빨라쪼 로꼬 ((( 누구 가사냐 .. 노림수면 가만안둬
finding_insung 로꼬츜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버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니 그냥 연예인이라서 사진찍엇는대 애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나 못됏다니가요!! ㅠㅠㅋㅋㅋㅋㅋ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tenasia_

아로꼬옥
진짜임 패션쇼 가서 찌것숨.. 걔가 셀럽으로 왔더라 근데 로꼬랑도 찍고 걔랑도 찍었는데 로꼬랑 찍은 셀카는 있고 걔는 지웠다 야
아뇽 로꼬
마마무,로꼬 - 이 노래
💡03년생 올수니 💡로꼬 언급있어요 💡욕 많이 씁니다😵 💡트위터 초보 💡닐맘때 입덕 💡뭘 더 써야할짓....모르겠다 💡좋아한다 안한다 갸꿀 💡세시?케이큐?뭐해?? 💡학교 폭발안하고 뭐해?
이게 뭐야앜ㅋㅋegg 🥚😬 #로꼬
친한척 - 로꼬 ✨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more_darkly

혈세라닠ㅋㅋㅋ넘 절묘한 거 아닌가요 로꼬님ㅋㅋㅋㅋㅋㅋㅋ
ㅋㅌㅌㅋㅌㅌ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관맞죠!??!!??맞죠!!?!?!?!!!!?!?!???아니라고해도 이런마인드로꼬시다보ㅕㄴ 백퍼넘어올겁니다
빠라쪼 로꼬 들으러 간다
윤로꼬 준비됐습니당 +_+
로꼬 벌스 개좋다
로꼬님 마리오 머박...
로꼬님의 절규를... 먹고사는 시네마테크.....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ming_ppa

헉 로꼬님 감사해요 💕💕히히 츠카사 넘기여워요 ㅠㅁ ㅠㅠ💕 나츠메 ㅇㅁㅇㅁㅇㅁ!!!나츠메군이군요 ㅇㅁㅇ!! 웅엥 잘생겼네여 ._.💕 다른만쥬랑 같이 놔둬야겠어요 )_(💕💕
사실 본캐로 무숙가자고 사람들꼬실때 용기사로꼬시면 심하게 미안함 그나마 탱자리있어서 내가 전사하면 상관없는데 탱밖에안되는 지인이랑 파티되면 어쩔수없이 용기사하는데 내가캐스터엿다면클탐30초단축인데..이런생각하면 ㄹㅇ시무룩하다
처음에 몰랐눈데 로꼬가 힐링되는 노래가 있는거에 놀라웠다 사실 조별과제 하면서 로꼬 노래 좀 들었음
다니엘 snl나와서 그 로꼬가 했던 3분썸남컨셉해주길...ㅋㅋㅋㅋㅋ
로꼬밈 땡겨서 우리 가치가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베리능 치로꼬ㅇㅑ~~~~~‼️‼️
핚 그렇군욧,,,,,,,,하긴 작년 11월에 나왔으니ㅠㅠㅠㅠㅠㅠ흒 체크카드로꼬옦 구매할수있슴 좋겟읍니다 따흐헉,,,ㅠㅠㅠ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TheFact_JJ

다만 inhisfree 로꼬는 감수해야 한다
1. 샘김,로꼬 - Think about chu 이거 안들은 사람 없게 해주세요 진짜 샘김 노래는 다 띵곡.. 이거랑 자매로 권진아랑 부른 여기까지 들으세요🙏🏻🙏🏻🙏🏻
Can't help myself // 에맄남 ft. 로꼬
마자여 저도 중간 때 놓지 않고 여기까지 온 것 만으로도 할 일 다 했다고 생각합니다 (뭔...) 그러니 로꼬님도 포기하지 마시고 꼭 아패프로를 손에 넣으셔야 해요 왜냐면 제가 갖고싶으니까!! (??
아 아니요!! 그게 아니에요!! 음 조이 로꼬님의 트윗 기대하다!! (막무가내
로꼬님 마음 열일하신다...★💓
홀.....로꼬림도 좋은 하루 되셔라ㅠㅠ 흑흑 애정해요💕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dodamdodam70968

근데치겜이어떤거에요정확히 사랑하는사이라는거야아니면ㄴ 서로꼬시려고 하는상황이에요?
외힙들을거 쌓아놨는데 국힙 좋은게 너무 많아서 못듣고 있음.... dpr live랑 로꼬 창모 신보 등등
아 미친 로꼬 팬클럽 이름 로꼬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이거 적혀있어서 개놀랬네 ㅋㅋㅋㅋㅋ 와
헉... 픽사에서 제일 우주 최고 명작 3부작인데 아직 안 보셨다니...!!! (그리고 졸리다님이 카 시리즈를 보신 후 로꼬는 블락을 당한다)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tellmenownownow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stillgotitforU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stillgotitforU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ehc08i7

로꼬 LOCO AOMG 지나쳐 권혁우 너도 한해 h_________esu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