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별

170620 유희열의스케치북 퇴근길 프리뷰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화사
✔At that Moment 마마무 전시회 미리보기 ver. 2 #문별 #휘인
160620 유희열 스케치북 퇴근길 안뇽 🖐🏻 #마마무 #문별
20170303 무지컬 커튼콜 #마마무 #문별 #화사 #혜진 #mamamoo #moonbyul #hwasa
별이 저렇게 모두에게 인기많고 또 마마무 내에서도 가장 멤버들과 두루두루 놀러다니는 인기쟁이 모습 볼 때마다 문별이의 친구로 매번 언급되는 )민지(씨가 너무 궁금해진다 과연 어떤사람일가,,
170620 End of Sketchbook #문별이#마마무
170620 유스케 퇴근길 별이 신이가 났누😆😆😆 #마마무 #MAMAMOO #문별 #별이 #오구오구 #신났쪄용 #문햄찌 #스케쥴화이팅 #맥주를사랑합시다 #문빼꼼 #졸귀탱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VivianS_0619

170620 유스케 퇴근 #마마무 #문별 프리뷰
170620 유스케 퇴근길 프리뷰 #마마무 #문별 뵤리 신나찌요😭
[ EDIT 아드공 문별 ] 걸크러쉬 뿜뿜ㅠㅠ #마마무 #mamamoo #문별 #moonbyul
아 귀여워서 못살아ㅠㅠㅠㅠ웃다 진짜 현실웃음 터졌구 진짜 정말 세상 즐거워 보여서 괜히 내 광대가 더 치솟아ㅋㅋㅋㅋ마마무는 마마무끼리 있으면 세상 재밌어보이구ㅠㅠㅠ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 전 진심으로 마마무와 ㄹㄷㅂㅂ 선배님과 친해지고 싶었어요 - 저는 평소에 마마무 선배님을 정말 좋아했어요 - 저 역시 문별 언니가 가장 기대됐는데 ~ 언니의 성격은 유쾌 상쾌 통쾌 그 자체였어요
170620 #마마무 #문별 유희열의스케치북 퇴근길 폰카충 #MAMAMOO
170620 유희열의 스케치북 퇴근길 프리뷰 스릉흔드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170621 purple(퍼플) 하이라이트 메들리 ❤️ 저장시 👇 다운로드 링크는 타래에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PURPLE #나로말할것같으면 #MAMAMOO #구차해 #다라다 #DARADA #아
170614 아드공 - 9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Seulgi #마마무 #MAMAMOO #문별 #Moonbyul #전소미 #Somi
문별이가 120년까지 마마무 한댓다 ,,!
170528 청주 걸크러쉬 콘서트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20170519 롯데패밀리콘서트 #마마무 #솔라 #문별 #휜인 #화사 #혜진 #mamamoo #solar #moonbyul #wheein #hwasa
[한줄메모] #마마무 #솔라 #문별
VPICK [V LIVE] [MAMAMOO] 마마무와 흥은 destiny니까...☆ (MAMAMOO's dancing time)1 #마마무 #휘인 #솔라 #문별 #화사 자막센스 미친게 분명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byullove122

170620 Sketchbook #문별#문별이#마마무
(해시태그 총공) 👉오늘밤❌, 내일(21일) 밤 11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사진 참고해주세요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화사 170622 저녁 6시 발매!!
#공작단장 #문별이 님 감사합니다! 대박기원 #마마무 #mamamoo #나로말할것같으면 더불어 #옆소 #deepblueeyes 도 사랑해주세요 별이님 작사입니다 #아이돌드라마공작단 #idoldramaoperationteam
🔥🔥🔥 이벤트🔥🔥🔥 6월 22일(목)에 컴백하는 마마무 (Purple) 앨범에 🌟문별 솔로곡 구차해🌟가 수록됩니다! 많이 관심 가져주시고 음원 나오면 들어주세요-☆ 👇춤&노래 다 되는 직캠도 보고가세요👇
160325 빅플레져 #마마무 #문별
170303 #마마무 #콘서트 #moosical #문별 solo 멋진다 '!!!
않이... 어떻게 이렇게 네명이 모였지??? 웃는거 다 다른데 너무 잘어울리는거 아님ㅁ니까... #마마무 #컴백 #언제해 #이런내가 #구차해 #티저 #기다리다가 #만든짤이다라다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170610 불후의 명곡 다음주 예고편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마마무 #문별 개인 컷 공개 #컴백 2017.06.22 #Purple #큐티허세
VPICK [V LIVE] [MAMAMOO] 마마무와 흥은 destiny니까...☆ (MAMAMOO's dancing time)2 #마마무 #휘인 #솔라 #문별 #화사 자막러 휘니 한메 보신게 틀림없엌ㅋㅋㅋㅋ
170620 더쇼 NEXT WEEK 마마무 cut ❤️ 저장시 👇 다운로드 링크는 타래에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PURPLE #나로말할것같으면
ㅋㅋㅋㅋㅋ별아...ㅋㅋㅋ #문별 #마마무
어려워서 계정만 만들고 활동 안 하다가 도전해봐요! 잘부탁드립니다! 첫시작은 별언니 웃음으로~😁 #마마무 #문별
와 문별이 얼굴몸매미쳤당ㅠㅠ 귀엽고이쁘고멋있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로말할것같으면 #마마무 #문별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wheeinudes

💛부탁💛 현재 #최애돌 아이돌 개인 순위_여자👭 1위 #블랙핑크 #리사 2위 #마마무 #휘인 3위 #마마무 #문별 4위 #구구단 #세정 5위 #에이핑크 #정은지 -)


MAMAMOO

170620 유희열의스케치북 퇴근길 프리뷰 #마마무 #솔라 #MAMAMOO #SOLAR 잘가용~♡
잠시 후 #불후의명곡#마마무 가 출연합니다. 본방사수 잊지마시고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D #MAMAMOO #본방사수📺
170620 #마마무 #솔라 #화사 #휘인 유희열의스케치북 퇴근길 폰카충 #MAMAMOO
170620 더쇼 NEXT WEEK COME BACK 마마무 MAMAMOO
✿⊹⊱ OT4 ↬MAMAMOO - (마마무)
[Teaser] MAMAMOO - 나로 말할 것 같으면 1,2차 티저 합본 #MAMAMOO #마마무 #PURPLE

마마무야 3주년 축하해🎉 노래해줘서 고마워~🎵 오래오래 함께하자😊 오래오래 놓지않을게💕 #마마무_데뷔_3주년 #마마무_3주년_축하해 #MAMAMOO_3RD_ANNIVERSARY #놓지않을게
앜ㅋㅋㅋㅋㅋㅋㅋ동일인물 맞...죠...? 갭 차이가 이 정도면 불법 아닌가요 혜지니 존나 예쁘죠? 내일, 6월 22일 저녁 6시에 마마무 컴백해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 #마마무 #MAMAMOO #화사
170620 SBS 백종원의 3대천왕 #마마무 #MAMAMOO #솔라 #solar 예고 (인스타그램)
솔직히 이부분 칼군무 인졍??? 인정인정!!!!!!🙌🙌 #마마무 #나로말할것같으면 #칼군무 #MAMAMOO
아아 휘이나..... 왜 하필 아재개그 부르다 말고 이러케 아련미를 터트리고 있어ㅠㅠㅠㅠㅠㅠ 멍뭉이인듯 아련한 영화 주인공인듯😢 #마마무 #MAMAMOO #휘인
#마마무 2017.06.22 6PM #Purple 발매 #MAMAMOO Coming Soon..
[MAMAMOO 3RD ANNIVERSARY BUS🚌] 마마무 데뷔 3주년을 축하하기위해 마마무버스를 운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마마무버스 #맘무버스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FLUTTERFLY0619

20170517 김천대학교 축제 #마마무 #화사 #혜진 #mamamoo #hwasa 혜진님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탁💛 현재 #최애돌 아이돌 그룹 순위🎤 1위 #마마무 #MAMAMOO 2위 #엑소 #EXO 3위 #방탄소년단 #BTS 4위 #몬스타엑스 #MONSTAX 5위 #워너원 #WANNAWON -)


솔라

170620 스케치북 퇴근 수고했어요ㅠ #솔라 #마마무
✔At that Moment 마마무 전시회 미리보기 ver. 1 #솔라 #화사
170620 유스케 퇴근 #마마무 #솔라 프리뷰
170620 Sketchbook - Solar tripping #김용선#솔라#마마무
170620 스케치북 퇴근길 #마마무 #솔라 #화사 #휘인

170620 스케치북 퇴근길 존귀 ㅜㅜ #마마무 #솔라
[한줄메모] #마마무 #솔라
170620 스케치북 퇴근길 용선언니 조심해요 ㅠㅠ #마마무 #솔라
#마마무 #솔라 개인 컷 공개 #컴백 2017.06.22 #Purple #큐티허세
마마무 솔라 지금 머리색 하려면 탈색 몇번해야할까 하고싶어


휘인

24일 유스케 본방사수 못하면 휜덕 못살아요...😭😭😭😭😭 #마마무 #휘인
170620 유스케 퇴근길 영상프리뷰 #마마무 #휘인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FLUTTERFLY0619

170620 End of Sketchbook. #김용선#정휘인#안혜진#마마무
[한줄메모] #마마무 #휘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휘인 웃음지뢰 #마마무 #휘인
오오오 구차해 chorus by #정휘인 이름이 있음메. 나만 뒷북인가.. lol #마마무
히인이의 무반주 댄쑤!!! #마마무 #휘인 #마마무_3주년_축하해
#마마무 #휘인 개인 컷 공개 #컴백 2017.06.22 #Purple #큐티허세
“ 야 휘인아 뭐해? ” “ 나 그냥 있지 왜? “ “ 아 전주 가고 싶다 “ “ 그냥 갈까? “ “ 진짜? “ (마마무 - 고향이)


화사

역시나 스포 여왕님의 클라스.... 혜진이얘기는 허투루 들을 얘기가 하나도 없다... #마마무 #나로말할것같으면 #화사 #안혜진 #스포여왕 #혜진이하고싶은거다해
#마마무 #화사 3pics 네 동공은 우주같았고 빈 우주에서 나는 독백하는 배역을 맡았다. /안태운, 피서
170620 스케치북 퇴근길 안뇽 혜지니🖐🏻🖐🏻🖐🏻 #마마무 #화사
[한줄메모] #마마무 #화사 #아마도
#마마무 #화사 개인 컷 공개 #컴백 2017.06.22 #Purple #큐티허세


퇴근길

170620 #마마무 유스케 퇴근길 영상프리뷰
170620 유스케 퇴근길 프리뷰 #마마무 수고했어요 🖒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FLUTTERFLY0619


컴백

170620 유희열의 스케치북 퇴근 #마마무 프리뷰 컴백준비 때문에 피곤할텐데 얼른 들어가서 쉬어요😍🖐️ 오늘도 마마무는 예뻤다고 한다💕 #유희열의스케치북 #퇴근
마마무가 ㄴㅐ일 이십이일 컴백합니다 지금당장 마마무 유튜브에서 이번앨범 곡들 하이라이트영상을 확인해보세요!
❣️마마무 컴백 하는게 마냥 행복해서 갑자기 여는 이벤트❣️ 이 더운 날 차가운 빙수 드시면서 22일 오후 6시에 나오는 우리 가수님들 노래 많이 들어주세요😊 빠르게 진행 할게요! 당발👉22일 6시 무무 한정❌
뮤트해놨었는데 알티가.. 6월 22일 마마무 컴백합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욥 노래 대박적으로 좋으니까😭💕
✔해시태그 총공 관련 공지 마마무 컴백 전 21일 밤 11시부터 22일 00시까지 해시태그 집중총공을 () 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많은 참여부탁드리며 자세한 사항은 사진을 꼭! 참고해
21일 밤 11시~ 22일 0시 마마무 컴백을 위해 총공을 진행합니다 아래 사진 잘 보시고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마마무 해시태그 총공 📢 21일(수) 11PM ~ 22일(목) 12AM 까지 우리 가수 컴백을 홍보 & 축하해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마마무 #Purple #나로_말할것_같으면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muah_950723

마마무 컴백겸 3주년으로 누리달에서 준비한 이벤트를 열려고 합니다! 마마무 3주년을 맞아 한정판 잡지를 5분께 드리려고 합니다. 당발 6/22 참여방법 계정 팔로 + + 해시태그 #마마무_3주년_축하해
마마무 내일 컴백 실화냐
마마무 그림을 판매하려 합니다! 가격=장당 3000원 크기= A4 배송=등기 멤버 4명 다 사시는 분은 배송비까지해서 10500원에 팔아요! 구매의향 있으신분은 뎀 주세요~ #마마무 #마마무_팬아트 #그림판매 #마마무_컴백
#_ 마마무 컴백🔥🔥 #_ 마마무 콜라주🍫🍫 #_ 제가 만들었어여🌸🌸 #_made by. chichi
특정연생 팬들같은데 알비답 마주한지 얼마안된거 티나시네.. 애초 컴백시킬거 였으면 마마무 컴백 겹쳐도 했을ㄹ회사.. 그 텀은 미미할것..ㅍ5ㅍ도 마마무 때문에 데뷔못하고 미뤄질정도로 비답이 인력투자 하는 모습 본기억없ㅇ듯.. 담당하는 스텝도 다를텐데
마마무 이제 글로벌 슈스에 가까워지고 있는데 회사는 왜 못 따라가냐...... 이번 컴백땜에 한국 온 해외팬들 숫자 꽤 되는데 공방공지도 매번 한글로만 올리고 영어로는 올릴 생각도 안하고 신청하는 방법은 한국팬들도
마마무 컴백하기 좋은 날씨다.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MOZZIFACTORY

아 내일 마마무 컴백 실허ㅏㅏㅏ아ㅑ아
마마무 컴백하네 위너원 기다리는 동안 마마무 보면 힐링해야지 😘
마마무 진짜 컴백해......ㅇㅁㅇ
6월 22일 pm 6!! #마마무_Purple_컴백 그림올리면서 홍보하기!! 마마무 컴백해요!!
내일 컴백이 마마무하고 블랙핑크인가
컴백 #더쇼 #갓세븐 아무걱정 #GOT7 마마마마마마


22일

🌸 해시태그 총공 🌸 21일 밤 11시 부터 22일 00시 까지 음원 발매전 마지막 홍보인만큼 무무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마마무 #나로_말할_것_같으면 👇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BogeumKim

여러분 알비덥즈 선배 마마무 신곡이 내일(22일 목요일) 오후 6시에 발표됩니다❗방금 뜬 이번 앨범 메들리니까 들어보시고 내일 음원 나오면 많이 들어주세요😭 이거 웨 쓰냐면 내 본진이야 밈들•••🤘😎
🌟🌟🌟🌟🌟🌟🌟🌟🌟🌟🌟🌟 21일 밤 11시부터 22일 자정까지 실트 총공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 실트 1위도 하고 음원 1위도 하고 음방 1위도 하고 마마무 1등하고 싶은 거 다 해 !!!! 🌟🌟🌟🌟🌟🌟🌟🌟🌟🌟🌟🌟
3주년 축하해 마마무! 항상 고맙고 사랑해♡♡ #마마무_데뷔_3주년 놓지 않을게 6월 22일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대박나자♡♡


나로말할것같으면

해시태그 총공이 있꾼요 #마마무 #나로말할것같으면


유스케

170620 #마마무 유스케 출근길 프리뷰


스케치북

23일 금요일 #마마무 KBS2 연예가중계 PM.08:55  SBS 백종원의 3대 천왕 PM.11:20 23일에서 24일로 넘어가는 토요일 밤 12:00 유희열의 스케치북


데뷔

우왓 오늘이 마마무 데뷔 3주년이군요! ✨✨✨ 꺄아 축하해요! 그림들은 작년에 작은 인연이 닿아 그렸었던 그림들이네요. 🙂 이제 새로운 앨범도 곧 발표 예정이던데 너무 너무 기대가 되는 것입니다. 흐흐흐💕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manet0619

데뷔 3주년에도 어김없이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우장산 김용선씨 (27, 마마무 리더)
this mmm 3rd anniversary video is so good it makes you happy, proud, and emotional. ty kmoomoos 데뷔 3주년 마마무로 말할 것 같으면
이 인간은 존나 또라이인거나 아니면 잘못봤거나 둘중하나임 내가 본 연슶생 팬들중에 마마무때문에 연습생들 데뷔못한단 사람 나 한 명도 못봤어
170619 #마마무 데뷔 3주년♥ 꽉 잡은 그 손처럼 우리도 놓지않을게 #마마무_데뷔_3주년 #마마무_3주년_축하해
❤마마무❤솔문휘화❤용별휜혲❤ #마마무_데뷔_3주년 데뷔 3주년 축하하고 앞으로도 놓지않을게


6월

다시 보고 싶은 마마무 1위 #Mr애매모호 (최면) 무무들도 같이 타임머신 타고 #마마무 와 함께 그때로 가게됩니다. 3.2.1! . (짠) 오늘은! 2014년 6월 19일입니다.


마마무

엠카운트다운 나인뮤지스 & 마마무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amoo0619

06. 데칼코마니 (2016 청룡영화상 축하무대) / 마마무 - 마마무의 물흐르듯 하는 개사실력ㅋㅋㅋㅋ 그냥 들으면 모르는데 귀기울여 들으면 '어..?' 하는 센스라 너무 웃음터졌다 영화제 분위기 딱딱해서 배우들 잘 안
코옹그레츄레이션~콩그레츄레이션~~ 쓸데없이 고퀄ㅋㅋㅋㅋ 마마무의 화음을 너무나 사랑해 연습해야지
마마무 카페 메일 담당자는 알 비덥이 아닌가..?
내일 마마무 1100일구나
마마무 미쳣네 이번에도 미쳣네 내가 미치겧네 사랭해요
마마무 너무 좋아서 미쳐버려
인펌 #마마무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Young__MMM

당장 알비덥은 마마무 화보 촬영 스케쥴을 잡도록 해라
아 세상 살고 살고... 살면서... 마마무 보면서... 사는거지... 살고 또 살고... 살고... 난 살ㅇ아가
남자 없는 뮤비 너무 행복하다.....오로지 마마무만 있는 뮤비..마마무 이쁜 것만 보여주는 뮤비.....
이제 이번달 휴가는 마마무에게 반납하시는 일만!!
덕질왜하냐고? 해보세요 이럴땐 세상에 무무랑 마마무만 남은기분 우리끼리 축제벌이는기분
이거 오랜만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마마무 아파트
마마무를 처음 알게된건 라디오를 통해서였는데, 그때 멤버들이 바라는 것이 '사람들이 노래를 듣고 이거 마마무 노래다라는걸 딱 알게 되었으면 좋겠다.'였는데 이미 한참 전에 이룬것같다.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mmmmbys121

마마무 사라앵ㄹ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마마무가 없었다면 난 진짜 인생 살아가기힘들었을것같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헐 아 ㅈㄴ짜 대바ㅏㄱ 마마무 대박 아
마마무 멋있다...
안경 쓴 마마무 세계최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미 ㅊ ㅕㅠㅜㅜㅜㅠㅠㅠ
다들 하루빨리 마마무하세요,,
마마무 너무 슈스라서 덕구들이 공방 가고 싶어도 못 가게 되었음 좋겠다 팬덤 엄청 커지고 외국팬덤도 늘어서 유튭 조회수도 맘 편히 지켜보구.. 누구도 함부로 못 대하는 위치 되었으면 좋겠음 물론 지금도 그렇긴 하지
소듕한 마마무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FLUTTERFLY0619

알비덥 창단식 날짜좀 빨리...... 마마무 보는데 장해물이 너무 많아 생각할수록 스트레스 최고조다 아침부터 ㅠ
마ㅏ마무가 벌어서 마마무한테 일단ㅁ쓰는거아니냐 .. 그 바닥에서 누가 힘들게 벌어서 남부터 줘 누가..
신난다 은근 마마무 노래 많이 틀어줌
그래ㅠ.ㅠ 공식무무도 아니니까 마마무를 이제 주로파지 말아야지... 프리스틴을 주로파야지
마마무 범키와 같이 부른 행복하지마
ㅋㅋㅋㅋㅋㅋ 아옼ㅋㅋㅋ 이 사진 보고 개웃엇넼ㅋㅋ 알바천국 택시위에 마마무 탄줄 알앗닼ㅋㅋㅋㅋ
입틀막...마마무 볼 때를 대비해 절전모드로 있다가 그 순간만 켜져서 활동하고 다시 절전모드...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FLUTTERFLY0619

미친..ㅠㅠㅠ이번 마마무 하이라이트 부분 넘넘 내취향이ㅣ야ㅠㅠㅜ
마마무볼려면 공부해야하구 퀴퍼가면 공부못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친하지 않은 앤데 서울간다니까 마마무 보러 가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마마무 티비 입덕계기중 하나인 불명 연습ㅋㅋㅋ 유잼이야
머지 오늘 방송 마마무 메들리하냐 왜 마마무 노래만 나오지 좋네
마마마마마마무
마마무 살앙헤,,,, ㅠ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FLUTTERFLY0619

내가 사는 지역에선 뭔가 참을수 없이 귀엽거나 예쁠때 아깝다는 말을 자주 쓰는데... 지금이 그 참을수 없을 때이다 으흐흑 마마무 잘도 아깝다 으흐흑
아 맞아 음,,저 마마무 약지뢰예용 직멘만 안해주심 좋겠어요
아 ㅜㅠㅜ 마마무한테 비웃음 당하는 기모찌,, 체고야....ㅠㅠㅠ
※마마무 전광판, 광고 - 건대입구역 - 장한평역 - 강남역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FLUTTERFLY0619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FLUTTERFLY0619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gPwlsdl0723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moochichi1250

마마무 문별 MAMAMOO 솔라 휘인 화사 유스케 Like_MMM06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