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도

잠에는 끝이 없는거야, 끝이... 야, 그러지 말고... 너도 더 자고... 응... 3시간만 더...
밍석이 신입생으로 알고 반말하는 배켠 보고 싶다 밍석이는 상황이 재밌어서 걍 놔둔 거면 좋겠다 (꾸준글 - 어? 밍석아 너도 왔네 - 뭐? 밍석아? 야 변배켠 얘 네 선배야 - 'ㅅ' ?? - ㅋㅋㅋㅋㅋㅋㅋ
하아 ㅋㅋㅋㅋㅋ 뚜이랑 기울이는 밤.. 너도 자자 한뉘야.. 허락맡아와
등신대를 보며 자꾸 짖는 개를 달래느라 엄마가 아니야 저거 언니 남친이야 무서운거 아냐 봐봐 엄마가 이쁘다고 쓰다듬어주잖아 아이예뻐 너도 빨리 달래면서 쓰다듬어 아이 예쁘다 라고 해서 엄마랑 같이 등신대를 쓰다듬고있으니까 엉엉 미친ㅋㅋㅋㅋ큐ㅠㅠㅠㅋㅋ큐
아 뭐어~ 그걸 꼭 말로 해야 알아? 몰라몰라 야 나도 몰라. 맨날 이렇게 하기 어려운 말, 나만 하고,,, 너도 말 안하면 나도 몰라! 엔시티의 나잇나잇🌙
앗! 아라이를 때린 곳이 영 좋지 않았던 것 같은데? 소각로에서 태워야겠어. 너도 협력해. 보고도 가만히 있었던 네 책임도 있으니까 말이지.
그래서 차녈이 병문안을 하러 온 어느날 배켠이 말함. 이제 안 찾아와도 돼 어? 나 이제 더이상 못 산대 무슨 소리야 . 가망이 없대 챤열아 변뱩현 그러니까 앞으로 너도 찾아 오지마 . 나 이제 너랑 정드는 거 하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dRdH0721

사실은 너도 그 리스트 안에 들어 있던 게 맞아. 난 게이브에 대해서 좀 궁금한 점이 있거든, 그러니까. 내가 모르는 부분들에 대해서 말야. 뭐, ... 취미 생활 같은 거야. 너라면 알지 않을까 하는데.
미친 엔쿠야...너도 혼자사는 법을 배우자 젭알ㄹ
네르붐! 이라는 아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건 딸기🍓 스무디야! 아이야, 너도 좋아해? :)"
이 야밤에 잠도 안 자고 너도 어지간히 부엉이 삶을 즐기는구나
아 맞아 문스독애들 나사 하나씩 빠졌는데 거기서 끝이 아니라 난 나사 없는데 왜 너는 있어!!!!!!!!! 너도 내심정 알아봐야대!!!! 하면서 남의 멀쩡한 나사 두들겨팸 근데 알고보면 걔도 첨부터 그 나사 없고
어머 코즈메,쿠로오는?저녁 먹고 간다고 하지 않았니? 응 그랬는데.. 지금 저녁 준비할테니까 어서 오라고 하렴~꽁치 사왔어. 에..난 별론데.. 잘 먹어야 크지. 쿠로오는 너무 커서 엄마가 순간 못 알아봤잖니,너도 잘 먹어야.. 조용히 벗어난 부엌에서
* "너의 의사 충분히 존중해. 나를 다시 좋아해달라, 이런 얘기를 하는 게 아니야. 내가 너를 존중하는만큼, 너도 나를 존중해 달란 거야. 힘들게 안 할게. 네가 마음 내킬 때, 그때 마음 돌려줘. 그때 나 봐줘.

안와 너도 나와같이 유령이가 된거야
너도 수면실에서 자다 출근할 거야? 아닐 텐데. 내일 일어날 때 너 눈 못 뜬 강아지처럼 되는 거 아니야?
솔지LE야, 너도 이제 반오십이다. 같은 언니로서 잘하자. 네가 있어서 든든해. 하고싶은 음악 많이 하고, 곡들이 많이 팔렸으면 좋겠어. 빨대 꽂을 수 있게. 하하. 잘 이끌어 나가보자.-141205 텐아시아1 #EXID
특별히 카인을 더 귀엽게 그리구 이쁜 색을 썻어 (뿌듯 근데 대답도 전에 헤더했더만ㅋㅋㅋㅋㅋㅋ 야 근데 너 내 알림창에서 안보임;;내 트윗 눌러야 보임 너도 그 소문의 유령계정 된거 아냐?
-야 나 요즘 직장 상사가 추파 던져 -뭐? -몰라 맨날 같이 밥 먹자하고 영화 보자 하고 -뭐하는 새낀데 걔 -너도 아는 사람... -? -박열,,, 하는 찬디열
네가 싫다는 의미는 아니란다. 그저, 너도.. 봐서 알겠지만, 여긴 아이가 살기 좋은 곳이 아니야. 정확히는, 그래. 인간이 살아남을 수 없는 곳이지.
어렸을때 했던 너랑 크면 결혼할거야를 서로 잊지 않고 기억하는거 기억나요? 예전에 아포 나랑 결혼한다고 했어요 식은 언제올릴까요 너도 기억안나는가 보군 너도 나랑 결혼한다고 했어 식은 너가 좋아하는 봄에 올리지 이런식으로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nielxsung_cnp

야 이새갸 너도 단톡으로와라
놀랍네. 너도 고장났어? 아니면 멍청한건가? 난 여기 안기기 싫어. 안 어울려. 아니야. 손이 여기 있으면 안돼. 여기 목. (네 손을 잡아다 자기 목에 대 준다.)
티케야너도내다리좀잡아봐
그 말은 내가 실속 없다는 걸로 들리는데~ 너도 아주 실속있는 타입은 아닌 거 같은데 말야 (얄밉게 웃는다)
ㅡ 너도 내가 불쌍하지? ㅡ 뭔 소리야, 형이 왜 불쌍해. ㅡ 지금 계속 형이라고 부르잖아. ㅡ 아니, 그건, ㅡ 나도 내가 불쌍해. ㅡ ㅡ 왜 갑자기 네가 좋아져서... 이런 개고생을, 하고 있냐고.
? ??? 꼴이 이게 뭐야. 너도 탈론 빔이라도 맞은 건가? (심각해져선 턱을 집고 고민한다. 바이저 위를 쓰다듬으니 .... 딱딱하군. 올린 앞발 밑에 손을 올린다.)
야 있잖아 나중에 너도 나도 나이 차구 돈 쫌 모이면 마당 개넓은 집 지어다가 살자 -마당? 왜요? 좋잖아 평상 두고 거기서 니 좋아하는 수박 먹고 그러다 누워서 별이나 보고~ -어차피 그 수박 다 형이 먹을거잖아요 그리고 난 지금도 돈 많은데?

안녕 모기야 너 아직도 우리집에 있구나 휴 그래 너도 살아야지
..상관 없어. 어떻게든 감당할 거니까 너한테 하자고 했겠지. 이런 관계. (퍽 심각한 표정으로 미간을 찡그렸다가 이내 체념한 듯 길게 숨을 내뱉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대신 나도 받아줄 테니까, 너도 나 받아줘야 돼.
너는 수업이 시작하기 무섭게 자버렸다. 내가 깨어있던 4교시 동안, 너는 단 한 번도 안 깨고 죽은 듯 잤다. 그리고 나는 왠지 모르게 기분이 나빠왔다. 야 윥ㅈl성 점심 안머ㅓ거.. 오늘 보쌈임 ㅇ... 야 냅둬 걍 가 그래야겠다 전학생 너도 가자
(웅얼 거리는 모양새가 마냥 아이 같다. 푸스스, 부드러이 눈꼬릴 휘어내고는 고갤 끄덕였겠지.) 신나보이니 다행이네. 하지만 너도 이젠 자도록 하렴. 내일 피곤 하면 어째, 그대야. 나도 잘테니, 너도 좋은 밤 보내길.
아니야 조아 😆 너도편하게 언니라구불렁 갑자기그거생각나 옛날에 너 푸우 (한숨쉬는거아님 막이랫던거같은데ㅋㅋㅋ
그건 너도 마찬가지야.
그래야겠지. 너도 너무 어둠에 묻혀 살지는 말고.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_M_I_R_O_

로로야 .. 안녕 👋!!!!!! 하억ㄹㄹㅇ 트위터도 오랜만이고 먼저 말 편하게 하는 것도 오랜만이라 적응이 안된다.... 로로야 너도 말 편하게 해줘 😥❤️
나는 홍시야🍅 홍시 너도 나를 좋아하니?🍅
가끔은 쓰던 걸 멈추고 연필을 깎아야 할 때도 있어. 당장은 좀 아파도 심을 더 예리하게 쓸 수 있지. 너도 그렇게 고통과 슬픔을 견디는 법을 배워야 해. -파울로 코엘료, (흐르는 강물처럼)-
미년-하핳핳핳(딴짓중) 부기-(자기만 열심히 꾸미고있는걸 깨달음)야! 너도 좀 꾸며~ 왜 나만 해ㅐㅐ~ 미년-(파워당당)하고있어, 뒤쪽에 부기-(수긍)아,그래? (?..)뒤쪽에는 안보이자낭~! 미년-(당당) #년북 #
민기야 내 비계 계정이 유령이 되는 바람에 변경하느라 바꿔서 뺏겼는데 너도 이런 느낌이었니 ...?
인간은원래그런존재야 나도그렇고 너도그렇고 우리모두가그래 당연한 감정을 가지고 나는 나쁜 사람 하고 자가평가해버리면 그거야말로 자기자신을 갉아먹는일이되는거아닐가...
「전설의 아이돌 야자와 니코가 되기 위해, 언제나 노력은 잊지않아! 모두에게 꿈 같은 즐거운 시간을 계속 전해줄꺼야. 알겠으면, 너도 확실하게 협력 하라구!」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키챙겨주는너도 귀엽다야 ㅋㅋㅋ
-박성준이 너 상태 안 좋아보인다 해서, -그냥 냅둬 어차피 상관 없잖아 -...너 무슨 일 있었어? -없어. 없었어. 아픈거 이까짓거 대수도 아니야. 니가 오기 전까지 다 괜찮았어 - -내가 이러는게 싫으면, 너도 적당히 했어야지..
풋풋고딩인 난우랑 빵발이 타미 좋아해서 막 괴롭히구 아이스께끼하는데 타미가 엉엉울면서 선생님한테 난우만 일렀으면 좋겟다. 난우가 억울해하면서 야 김빵발 너도 햇잔아! 하면 빵발도 영문을 모른채로 엥 그러게.. 하는데
과거를 버려가면서, 과거에서 도망치면서 살아와서 그럴거야. 그건, 나는 이럴 수 있는데 너는 왜 못 하냐는 거랑은 다른 거야. 너도 도망치면 되잖아, 하고 말하고 있는 게 아니야. 그냥 내가 네 말에서조차 도망치고 있던 거지.
사랑받고 사는구나. 거머리새끼들인데 뭐. 너도 할래? 옵치. 뭐... 그래. 나는 의도적으로 네게 붙었다. 내게 없는 부분을 채우기 위해. 야 윥씨, 오늘 옷 사러 가자 나 오늘 얘랑 영화 강ㄷr녤~ 점심 안먹어? 윥ㅈl성 잔대서.
16. ㅡ왜!! 너도 싫냐? ㅡ아니..좋은데.. 나 김씨인데.. 1년 반동안 같이 일했는데.. ㅡ아 그러냐 미안하다. ㅡ아니야.. ㅡ그래서 넌 계속 일할거라고? ㅡ그럴거다. 어쩔래 ㅡ그래서 넌 계속 일할거라고? ㅡ그럴거다. 어쩔래
[문빈] 자세히보아야 예쁘다. 오래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그렇다.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Mye_WD

-꼭 이러셔야겠습니까? -그럼 달리 방법이 있느냐? -큰형님을 왕위에 올리면 되잖아요! -너도 알지않느냐. 그녀석. -... -그래. 어떻더냐. 네 신부가 될 아이가. 똑똑하고 당차지. 너와 다르게. -... -또 잃기 싫
아사히「성공도 못하는 스파이크를 날려봤자 아무도 즐겁지 않으니까. (무슨 소리야. 그런 생각은 조금도 안 해.) 너도 아무리 공을 걷어 올려도 점수로 이어지지 않아서 허탈하지? (그만둬. 니시노야는 그런 원망을 할 녀석이 아니야.)」 니시노야「」
난 말야. 책을 잘 읽지 않아서. 그런 걸 많이 읽거나 쓰는 사람들을 보면 존경쓰러워. 뭔가 대단하잖아. 그러니까 너도 대단하다고 (작게 미소지어)
퇴학이 좋으면 네가 먼저... (힐끗) 농담이고. 퇴학정도는 아니야. 그냥.. 음.. 망측한 벌칙을 받게 되겠지? 너도 조심하는게 좋아.
자세히 봐야 예쁘다 오래 봐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 #소영예지 #예지소영 #지영행쇼
옛날 이야기 넘 마니했는데,, ㅋㅋㅋ.. 사실 심한 이야기다 싶은건 안 했는데.. 결국 나 떠난 사람들하는 말이 넌 너무 이기적이야. ..너도 마찬가지야. 이 말 해주고 싶은 새벽이네오..
고생은 누가 알아줬으면 해서 하는 것이 아니야. 그런 고생은 없어. 만약 상대방에게 내 고생을 티내고 싶다는 건 그냥 관심을 받고 싶어하거나 아니면 상대방에게 부리는 애교일 뿐이야. 진짜 고생이라는 건 아무도 몰라주지만 심지어 너도 몰라 주는 일 이지

너도 고양이야??
ㅋㅋㅋㅋㅋㅋ그것도 있고 코는 진짜 예쁜 사람이 뚫어야 이쁜 것 가타 너도 이쁘지만 그리고 코펴싱 되게 안 아프대 (내친구왈
170619 #DAY6 #DAY6ComposerYouLyricist 너도 바보야! ft. #WONPIL and MOM & DAD LOOKALIKE #SUNGJIN #YoungK
하김은 존나 둘 다 잘만 잘 것 같은데 간간히 서로의 코골이에 깰 듯 야 너 어제 코골았어! 너도 골았거든? 하면서 아침부터 투닥투닥
시라부 술 취해서 실수로 고식이랑 자는데 뒷날 쿨하게 -야.나도 성인이고 너도 성인이고 서로 합의하에 즐겼으니 그냥 없던일 하자 하는 거 보고십다 고식이는 얼결에 네,넵! 하는데 밤마다 시라부 생각나고ㅋㅋ얼굴 빨개져서 이불 잡
또끼야 너도 수박 머그꼬아? 구럼 나 한닙 또끼 한닙❤ (오늘의 사진 끝☆)
꺄아ㅏ 너도 안자는구나ㅏ 나 스페인어단어 왜어야ㅑ대는뎅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ㅊㅊㅊㄹㅇㄴㅍㄴㅇㅍ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fixedpick

144. 오쟈마녀 도레미 1기 OP - 오쟈마녀 카니발!! 방영 초기에 '좀 애들만화같네 ^^;;'하면서 약간 디나이얼 팬이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너무 웃긴다.. 바보야 그때 너도 애였어...
2013년? 대구퀴퍼 다녀오고 블로그에 사진을 올린걸 아빠가 보셨드랬다. 그러고는 '야 너도 혹시 그렇냐?'라고 물었는데 '아니'라고 했다가 갑자기 발끈(사춘기라...)해서 '그럼 뭐 이제와서 어쩔건데!' 버럭함. 아빠가 피식 하면서 '맞다 이제와서'
뭐야, 겁에 질린 거냐? 난 네 생각처럼 그렇게 대단한 인간이 아니야. 너도 대단한 인간은 아니지. 내가 아무리 너에게 나쁜 짓을 해도 사회 전체로 보면 시시한 짓이고, 네가 아무리 죽을 각오로 발버둥 친다 한들 그건 오늘의 날씨조차 좌우하지 못해.
! (어디선가 나지막이 들리는 음성에 고개를 들었다.) 안녕? 사, 야! (인형을 안고 쫄쫄쫄 걸어와 앞에 섰다.) 말 걸어줘서 고마워, 난 혼자 있는 새벽이 제일 싫거든. 무서워. (눈치를 보다가 폭 안겼다.) 너도 잘 자...!
개똥벌레야... 너도 나처럼 쓸모가 없니?
그러고 나중에 가서는 "너도 나쁜 짓 시킨거 다 하지 않았냐? 너가 더 나쁜 놈이야" 이런 소리 하는데, 진짜 이번에 구속된 그 류교수 그거 그냥 그 사람만 나쁜거 아니야. 걸리지만 않았을 뿐. 너무 도처에 죽어가
죤대야 나는 니가 첫키스인데 너도 내가 첫키스야? - 서로 좋으면 첫키스지뭐. 그치 형? 너드공 슈 x 여우같은 죤대 슈첸.

어째서고 자시고 없어. 아오자키. 산에선 말야, 있는 건 있는게 당연한거야. 이유를 갖다 붙일 지식이 없었으니까 라고는 해도, 실제로 본 것을 믿지 않는다, 따위의 일은 없어. 게다가 너도 말했잖아. 나한테 있어선 마법도 라이터도 같은 물건이라고.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ㅋ ㅋㅌ ㅌ ㅌ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 뭐ㅓㅓ뭘 쭈물하신거지!!!! 앙헬가슴은 제가 쭈물하겠숩니다ㅏ!!!! (앙헬너도 아니야)
ㅁㅓ야 스발 너도자라 자자
인우야, 너도 여기 와서 봐봐. ..어? 아니. 여기 와서 봐야 돼.
야 스케야 너도?!?! 축하한다!🍻🍾🕺🎉🎉(멋대로 파티) 존예!!!!
너무 괘씸해서 못박듯이 헤어져야겠다고 내 심장에 쿵 박혔고 자기 감정이 너무 소중해서 내 감정은 두번째인 너도 싫었다 싫은게 많은 연애를 어떻게 이어가지? 나는 못해 너는 내가 얼굴만 보여줘도 좋아할 수 있어도 나는 복잡해서 한마디, 행동 다 중요해서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punkyfunky__

[ 나는 너희가 있다면 행복해져. ] [ 그러니까... 너도 행복해져야해. ]
뭐야- 너도 내가 웃겨? (미간을 찌푸리곤 볼을 다시 꼬집어) 해는 달이랑 놀라고 해. 너는 나랑 있어.
야 스케야 너도?!(ㄴㅌ ㅁㅌ ㅋ ㅋ
민기야 너도 너무 고생 많았어 수고했어
네게 강습수군과 이 호정도를 하사하겠다. 아버님도 이 칼로 가족과 친구를 지켜오셨지. 너도 손가의 사나이라면 자신의 손으로 친구를 지켜내야 한다!
휴 동호야 너도 내 마음에 들어오는 거 나랑 협의안햇어 알겟냐...?
“야, 이제 되돌아갈 수 없어. 너도 그냥 우리 처럼 망한거야. 넌 흑인에다 유명하니 더 망한거겠구나.”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_peachsip

내가 뭘 하든 네 눈엔 예쁘듯이 너도 내게 마찬가지야.
걔 심부름꾼 되기 싫어서 불평만 하지 말고 너도 힘 있는 그런 극장이 될 생각을 하란 말야 그런 생각을 왜 못하니 이런..
선우야, 너도 오래.
(너도새끼야...)
"우보! 술 좀 그만 마셔." "엥? 뭐야, 샤르. 너도 마시고 싶냐?" "그게 아니잖아. 너 술냄새 심하다구..." "술냄새 좀 나면 뭐 어떻다고! 남편 쪼는 아내마냥 쪼잔하게 굴기는." "누가 아내야?!"
「사실은 기뻤던거 아니야? 후후, 너도 참 솔직하지 못하네♪」
요즘 '가야'로 뉴스 검색을 해 보면 난리도 그런 난리가 없다. 한 발짝이라도 걸칠 수 있는 동네면 너도나도 가야가야 우짖는 판이며 개중에는 발빠르게 우리 이런 거 나왔다고 치고 나온 고령군 같은 곳도 있다. 대가야 궁성 어쩌구 하는 그거 말입니다.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Sweetish_You

난 항상 너희를 보고있어. 속이려고 하지마. 아무리 네가 핑계로 네 잘못을 숨기려 하고, 자기합리화로 거짓말을 숨기려고 해도, 알고 있어. 한편으로는 너도 알고 있던 사실아니야?
(뭐냐는 듯한 표정으로 잠시 바라봤다가 팔짱을 끼고는 시원스레 웃어) 당연히 나잖냐? 뭐~ 이 토키도키님이 조-금 더 멋있긴 하지만말야, 너도 멋지다고 해주지!
"사랑하면 그 모든것을 갖는 거야. 난 어릴때부터 맘에 드는것이 있으면 무조건 가져왔고-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변한적 없었어. 너도 마찬가지야. 널 원해."
회색 벽, 골목, 잡아뜯겨진, 비명이 흐르는, 모래성, 숨, 햇살, 야 이제 이렇게 떠들어도 알아듣는 사람 하나도 없어 하나도 없다는 건 진짜 하나도 없다는 거야 너도 모르지 다 잊어버렸지
으응... 슬슬 아침인가? 후아아암~ 세수해야지... 거기 너도 잠이 덜깼다면 세수라도 하고 오라구. 어디의 누구처럼 오전8시 기상이 보통이라고 하지 말고 말야.


너가

] 춘 엔터 '김시현 너 슈스야' 이벤트 시현이 좋아하면, 좋아하게 됐으면, 잘생겼으면, 알게됐으면 베스킨 파인트/ 당발7월초 시현아 너무 잘하고 있고 항상 너가 있음에 감사해. 너를 엄청 좋아하고 있
아 인성쟁이야 ~~~~~~~ 너가 엠넷이냐~~~?~?~???~~~ 악편 괘 오진ㄷㅏ ~~~~~~~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Gukpro

안녕 바붕아💕 그냥 갑자기 생각나서 몇자 끄적여보고이써(^3^) 지금은 새벽1시 너는 어린이니까 빨리 자야해😪 오늘 영빈시.예린시 안챙겼으니까 혼날준비하구😃😃 귀여운 ㅅㅎ야 얼른 보고싶어 너가 오든 내가 가든 할겡💕 그럼 잘자쇼🐣
[제보] 윙진짜 내가 왜 화났는지 모르겠어? 판 윙너가 양심이 있으면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봐 판(...!) 윙: 윙아니..야 내 가슴말고...
선호야 살랑해 진짜 존나로......진자로..너무...... 어뜨캐??... 본진을 잃 게 생 겼어.. 너가 내 본진 갖고 싶다고??? 응응 너 다 가져 다 너꺼야 먹고십은거 다 먹어 누나가 너 삼시오끼 해결할라면 열심히 일해서 돈 벌어야겠네
응 나도 그런 마음으루 조아하는거야 어누야 !! 하자마자 어누 이미 머릿속 하얘져서는 아..꿈 아니지 이거? 그니까 너가 날 좋아하고 나도 널 좋아해..아 대박.. 이미 넋 나간 어누.. 주변인들 어누가 정리하러 간줄 알고 연락 기다리구이따
정말로 잘못하고 있는 것은 너가 아니야,언제나 그렇다.
야 피터야 너가 아무리 그룹테라피에서 엑스맨 하는 거 구리다는 거에 동조했어도 이렇게 탈주하면 나는.... 난...
그니까ㅜ ㅠㅠ ㅠ야 너가 애교부려와바ㅜ ㅠㅜ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comu_SZ

#어른이_어린_나에게_해주었던_좋았던_말 엄마께서 해주신 말씀인데 "아침밥은 너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먹으렴. 하루의 시작을 너가 좋아하는 음식으로 시작하면 그 하루는 조금 더 힘이 날꺼야."
외강내유 박우진...너가 진자 체거야.....
너가 가는 건 어때, 그 사건은 어떻게 된거야? 관심없어.
원우야 이 새벽에 너가 보고싶어서 죽을거같아
우왘ㅋㅋㅋ너가 진정한 승자넼ㅋㅋ종강한지 십일이나됫다닝ㅎㅎ난 알바하려궁!!! 돈모아야댕ㅜㅜ
나 츠루랑 놀고십은데 츠루가 연락을 안 ㅎㅏㅁ 나는 너가 죽기라도 한 줄 알앗서 츠루야 생사라도 확인하게 틋터라도 많이 오라구
우리가 너한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줘야하는데 너가 오히려 우리한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것 같아 ••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PINKDANN_

야 이미 너가 깔ㄹ린게 팩튼ㄴ데 멀 현실로 만들ㄹ러ㅜ
미나야 너한테 투표할게 너가 센터하고 너가 아이오아이하고 다해 저렇게 울던게 엊그제 같은데..
굠댕아💕너가젤교미야😙
✨ 사막에서 물을 파느냐 애쓰는지용 앞서가는건아무도 못하는데 너가 하지 !! 마음아퍼하지마 이건 너가 이긴 개임 이야. 모두가 아는데..그들의 결정에 그들도 후회 하고 있는데 고집때문에 바꾸지 못할뿐..곧그들이 사과 하고 바꿀꺼야.🍀🍭
너가 야상 야상 야상 면바지 청바지 티 티 티 티 티 라묜소
다들 데뷔조 얘기하는데 난 노태현 얘기 좀 하려함 자신의 방출에도 울지 않았던 사람이 소속사 동생이 데뷔하자 눈물을 보였다 노태현 너가 정말 프로고 어른이고 승리자야 수고했어
170618 트와이스랜드 프리뷰 #쯔위 #TZUYU #트와이스 #TWICE 너가울면나도울어 쯔위야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alwayz5I

너가 무거운거야아... 일어나, 빨리이..–!!(너의 어깨를 밀고 때리기를 반복해)
셔발...나는 왜 너가 몰 해도 기여울 거 같지 -_- 알게머야 내가 기엽다는대
아진짜 수달같아 찬아 너는 너가 존나 커엽다는 사실을 아니..? 모르면 좀 알아라...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존나 똘망똘망 야무지게 생겼어 으잉 귀여워 이이이잉
으진 도네:동하야 너가 사보 뱃살 한 번만 만져줘
뭐야ㅐ밑친ㅌ ㅌ ㅌㅌ ㅌㅋㅋ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 ㅋ ㅋㅋ너가ㅏ왜 느냠이얔 ㅋ ㅋ ㅋ ㅋㅋ
야 너가 해바바
정말 빼박 판섢이야.. 이거 모였더라 어디선가봤던 짤일텐데 그거 생각났는데 머박적 판섢이라... 댸휘- 야, 나 너가 판 형 빵 훔쳐먹은 거 다 알어. 섢-뭐? 내가 형아 빵 훔쳐먹었다고? 존나 얼탱이 없네 너만 알구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bangwid81

서로 너무 아끼지 못해서 안달인 둘이었으면 좋겠다. 자주 계단이나 길에서 미끄러지는 6 늘 잡아주면서 잔소리와푸념 같이 늘어놓은 4 4 흐아,,, 내가 어디서 된통 넘어져서ㅠ목깁스에 목발 짚고와야 너가 좀 조심할레,,?
안녕! 난 라이터야. 너가 우울하거나 심심할 때 날 힘껏 눌러 켜주면 내가 나타나 널 도와줄께. 난 일회용 라이터가 아니라 닳지 않는 라이터니까 걱정말고 자주 불러. 알았지? 오늘은 필요없다고? 그럼 내일 불러,,
임영민아 갑자기 너무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예쁜 영민아 빵민아 파카야 녕민아! 너가 흘렸던 모든 눈물은 꽃이 될거야 빨리 만났음 좋겠다 보고싶어 고생했고 다시한번 수고했어 많이 힘들었을텐데 버텨줘서 고마워 언제까지 기다릴게
예전에 캡쳐 보여줬던 걔 아니야? 너가 아니었던가...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르야 너가 원래 이별은 갑작스러운거라고 햇자너 희희
찬우야...잘지내니....루사 사신사이오닉비트조합 좋은거 나 2년전부터 알고잇엇느데....너가 알려준척 ㅈㄴ 햇엇지 . . . . . . .
만약에 너가 레인보우 큐브야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ELOQUENCE_sh

대휘야 완벽한 너가 딱 하나 가지지 못한것... 바로 나야나 날 가져
너가 왜 ㅆㅡ레기야 너가 쓰레기면 난 핵폐기물임ㅠㅠㅠㅠㅡㅡㅡㅜㅡㅡㅡㅡㅡㅜㅡㅜㅡㅜㅡㅜㅡㅡㅜㅡㅡㅜㅡㅡㅜㅜ
마지막 분유를 먹고 단비는 깊은 잠에 들었다 아가라 손이 많이 가지만 그만큼 책임감이 생겼고 하루하루 뿌듯한 마음이 크다 단비야 너가 만약 커서 화장실에 볼일을 보고 밥그릇을 비운다면 나 울지도 몰라ㅠ 상상만으로도 벅차다 오늘도 건강해줘서 고마워💕
너가 먼저 맞기로야~!!!
세는 두말하지 않고 바로 술자리에 갔는데 가자마자 덩치 우락부락하니 크고 타투 엄청 화려하게 있는 남자들 사이에 고운 벡혀니가 자리에 앉아있었음 세가 들어서자마자 남자들은 소리지리고 난리가 남ㅋㅋ 야 벡현아 너가
(바쿠 너가 할 소리는 아니야.)
피해자가 사과하는꼴이란 ㅋ 사회학시간이나 기사에서나 보던 한국사회의 불공정함울 이/:수포\츠에서도 보다니 ㅋ 퉤 끠쇼야 난 너가 잘못했다고 생각 안한다 ㅇㅅㅇ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yoongisseo

막연한 건 두려워서 도전도 못 하고 쉽게 좌절하고 무너지는 너무나도 약한 나는 너의 마인드를 본받아야겠다는 생각을 오늘도 하게 되네. 몇 번의 실패를 딛고도 다시 일어서서 묵묵히 너가 원하는 그 길을 걸어왔기 때문에 지금의 너가 있는 거겠지. 최고야!
너가 배달음식 두번만 안시키면 의자를 살수잇어 친구야
문) 각자 제일 잘 생겼다고 생각하는 멤버는? 백) (의식중) 도) 백현. 찬) 자 백현이 하나둘셋 백) 왜 그렇게하냐..(?) 도) (매달림) 백) 너가 날 제일 못 생겼다고 했잖아 도) 아니야~~ 찬) 자 하나둘셋
(몽쉘 너가 다 먹었지?) (아니야아!!!!!!!!!!) O O o
오구 맛있어서 막 눈도 촉촉해지고ㅠㅠㅠㅠ마지막에 조금 놀라긴 했지만,,,,괜찮아 치치야 너가 맛있게 먹었다면😂😂
"6년 동안 함께해준 멤버들한테도 고맙고 " 라고 말하는 순간 또 민현이 눈은 붉어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아 꼭 너가 하고싶은거 다 하고 와야해
민기야 당당하게 너가 하고싶은 스타일링 다 해줘야돼 꼭 !! 방송에서 그랬었잖아 레이디가가님처럼 더 독창적인 스타일 많이시도해보고싶다고. 나도 네가 그랬으면 좋겠다ㅠㅠㅠㅠ 자기 예쁜거 잘 아는 최민기 최고야 ㅜ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winkcrush

#강다니엘 #다니엘 #녤 너가 최고야😭 얼른 #센터 다니엘 보고싶다😂😂 #프로듀스101season2
순영아 너가 내 전부야 ₍ᐢ ›̥̥̥ ༝ ‹̥̥̥ ᐢ₎泣ʷ #순영연유


너네

아씨 뭐야 오랜만에 왔더니 이게 무슨 일이야 속상해ㅠㅠㅠ사생 너네 진짜 적당히해;;
너희를 찍어주다 스티커를 입금못해써!!!! 하지만 참는다 너네는 너무이쁘고 사랑스럽고 내삶을 지속시키는 몇안되는 이유중에하나야
ㅇㅇ 교육자로서 그알이 말하고자 하는 것에는 많은 부분에서 동의함. '너네가 보고 있는 것이 그로테스크 하다는 것을 심적 기준으로 판단할 수 있어야 하며, 그걸 상상에서 그칠 수 있어야 한다'는 걸 가르쳐야 함.
회사는 빠른 컴백이아니라 컴백전까지 다른 콘텐츠를 주1회, 적어도 격주에 한번씩은 던져줘야 한다 브이앱같은거 하면서 애들도 쉬고 나는 너네가 옵치방송이나 먹방이나 잠자는거 방송해도 좋아 기다릴 수있어 컴백은 모든 준비가 완벽하
잭스나 쉬러 가고 엉망진창 되는 거 뭔데... 워너 역량 진짜 후달린다 이런 식으로 팬들 우롱할거면 너네 영화제작 관두던가... 회사 비전이 뭐야 대체... 원더는 저출연료로 굴리고...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i_tag_u

팬들이 원하는 건 새로운 정보야 얘가 누구랑 친한지, 무엇을 좋아하는지, 어떤 옷을 입었는지, 머리가 어떻게 바뀌었는지, 색다른 컨셉의 곡 소화력은 어떤지 등등 새로운 정보를 필요로 한다고..너네 정말 35년간 군만두만
#아쿠아츠 츄야 어이 다자이 우리 애가 너네 탐정사 꼬맹이를 좋아한단다 밀어주고 싶으니까 도와라 다자이 아츠시군은 폭력적이라고 싫어하던데 츄야 제대로 죽이진 않았잖냐 애정표현 인거지 다자이 그건 그래(전직 포
주학년 박지훈 너네 머야 ... 옷도 같은 거 입구 ,,
밍이는 농구남×왕이는 미대생 선배 너네는 진짜 천생연분이다. 화이야~우리 왕이도 미대생 으로 나오는 드라마좀 넣어주라ㅠㅠ 저 분위기......진짜 흔하지 않은 너란남자😍
아까 뭐하면서봤지 아 아까 밀린 짤줍하면서 위에화 브이앱하는거 봤는데 보면서 부럽다 .. 잘생겼다 .. 으와 ..형서바.. 와 너네부럽다 .. 하거봣음 ㅠㅠ 대박나라 위에화야
헬조선 "덴마크야 덴마크야" 덴마크 "왜?" 헬조센 "너네 나라에 우리 국민 정유라라고 있지? 걔가 엄청 나쁜 범죄자니까 우리한테 인도좀 해줘" 덴마크 "알았어(넘겨준다)" 헬조선 "근데 불구속" 덴마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의식과잉 야 너네 탈덕한다고 엔셔리 안망해 걱정말고 탈덕해 #NCT_팬덤내_까빠_OUT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pickme88suni

야 제발 워너원에 누구빼고 정세운 넣으라고 하지마라 진짜 이미 끝난 얘긴데 굳이 언급하는 저의가 뭐냐? 너네 그러면서 언제 한번은 세운이한테 표 준적 있냐? 언젠가 한번은 애가 노래를 어떻게 하는지 춤을 어떻게 추는지 본
애들아 국민이들아 나도 힘에 부친다.... 너네가 빨리 색태 내줘야 내가 원기 회복하구 그르지 얘글아
오스카 우리가게는 왜 요즘 손님이 없을까요 듀크 그거야 너네 가게 앞이 고속도로니까 오스카 에이그럼 뜯으면 되죠 나저러 (뜯어?) 오스카 학 좋아해요? 듀크 (접어?)
너네가 최고야 😭😭
웨화야..너네 얼른 데뷔시켜야하는이유가 생겼어 1.브이앱 시청자 9만돌파 2.브이앱 하트수 400만 넘음 3.탈끄듀했는데 팬들 더많아짐 4.쿠키보이즈 실트올라옴(((((((((((NEW! 팬들존나많아
아 친구야 저기 아르바이트생 너네누나야 이거 노래에 나오는거였구나 으 최밍기 이런 잔망 너무 잘한다고
너네모야,,,?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pduduckgu

아 헉 그러네요 스오우 별장한두개쯤은 가볍게 있겠지 츠카사야 미안 내가 별장이 없어서 그까지 상상을 못했어 별장 놀러가라 너네(대체
요 사진들 넘나 맘에 드는것♥♥ 어쩜다들 이렇게 후눈♥할꼬............. 너네 모두~~다 잘될꺼야!!!!!!!!!!!!!!!!갑자기 급울컥ㅜㅜ
170620 석순 1. anan 인터뷰 또 서로 꺼 뽑았지ㅋㅋㅋㅋㅋㅋㅋ 너네 뭐야 운명이야?ㅇㅋ
공카 빻은 글 오조오억개고 안타까워서 롬곡... 대체,,, 무슨 생각으로 쓰고 올리는지 하나도 모르겠다. 개념이라는 걸 어디다 두고 온 거야... 막말하는 사람들은 제발 탈퇴해!! 라이트덕은 너네니까 제발 없어져... 진성팬 방해하지 말란 말야...
뉴이스트 공카 드뎌 등업돼서 그동안 애들이 남긴글 하나씩 읽어보는데 짠해서 눈물난다. 얘들아 너네 이미 슈스야 앞으로 너네앞엔 꽃길만 남았어.
안녕 현수야? 아아...ㄱ난다... 복도에서 떠들더 같이 혼나던 너네 둘... 재호현수...
야 너네 학교랑 푸는 게 달라서 문제가 무슨 뜻인지 하나도 모르겠어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Sparkling708

고굽척도 정도껏해야지 본인이 좋아하는 아이돌이 성희롱당하는데 가만히 있는 이유가 뭐야? #nct팬덤내_성희롱_OUT 설마 너네도 성희롱이 뭐가 문제인지 모르는 빡대갈인거?
야 와엠씨 마루 엠엠오 너네 잘 들어라 애들 이제 연습생아니다... 데뷔 앞두고 있는 애들인데 인지도 화제성은 이미 데뷔하고도 남는 애들이다... 케어 잘해라 진짜....
선배 찬 후배 백 짝사랑하는데 과방에서 동기들이 백 귀엽다고 칭찬하니까 질투나서 마음에도 없는 말 내뱉음 -야. 변뱩현 걔 진짜 별로야. 성격도 안좋고 -... -얼마나 싸가지 없는데. 그런 애랑 엮이면 너네만 피곤,
야 김용국 짜란다 짜란다 짜란다 !! 그냥 너네끼리 친목하고 놀다와ㅜㅜㅜㅜㅜㅜ
뭐야 너네도 파워포인트로 만들었냐
야, 치사하다 너네! 가로채기야? 이 녀석은 내가 먼저 찜했다고! #Hawkeye
박지훈&유선호 너네 뭐얔ㅋㅋㄱㅋ 선호는 아무렇지않게 박지훈~~~!이러고 또 지훈이도 아무렇지않게 어, 형 이러냐곸ㅋㅋㅋㅋ 애기 안친한 사람이 없네 귀여워ㅜㅜ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yoush101

자리 없어서 아무렇게나 앉아야하는데 모르는 여성 남성 붙어서 앉아잇으면 너네 둘이 사귀냐고 막 그러면서 거기를 또 공략해서 이탈시킴
야 너네들이 최고다
하성운 다음에 임영민 나오니까 임영민 덩치에 치이고 하성운 쪼꼬매서 귀여워서 치이고 브랜뉴즈 미자 담당들은 고냥 귀엽고 너네 다 살아(?있어야되 알겠지???
ㅋㅋㅋㅋㅋㅋㅋ 어흌ㅋㅋㅋㅋ 진짜 환멸난다 너네 우ㅓ너웒 돇방도 11인 강요 맞잖아 왜 아니야 ㅜㅠ 하고 있지 그러니까 민엲 괜들이 거의 대부분 늒동방 가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오 이녀석 뭐 하면 세나의 사행... 니가 세나야!? 너 세나 닮아서 재밌네! (-이런 말하는데 정작 이즈미 앞에선 얌전하다가 가끔 못참고 떼쓰기 튀어나오는데 됐고 너네 전나 대화해 대화해 ㅎ닿해다대화해
야 애플아 딜하자 너네가 갤러리 좀 편하게 업데이트하면 나도 ios 업데이트할게
야 한국여자 얼마나 착하게 키워져 있는데ㅋㅋㅋ착하기로 일본여자 다음이란닼ㅋ충성도는 그보다 더 높아서ㅋㅋ남자들이 걍 닥치고 나쁜소리 안 하고 문만 열어줘도 오매나 이런 남자 없다 뒤집어지고 평생수절할 걸ㅋㅋㅋ근데 한국여자조차 보통 너네들이 싫다잖아ㅋㅋㅋ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dawn_yj

너네왜안ㅇ봣어..어서보란말야킹프라를아직까지안봣다고????????
싸우지마바보들아...니네시끄럽게 계속 싸우면 민원들어가서 경비아저씨가 너네 쫒아낼거란말야 분명...
키리히이 너네둘 한니발윌 찍어주면 안되겠니 먹지는 안코 조리해서 예쁘게 상에 올려노은다음 한팔에 쓸어 쓰레기통에 처넣어버리면 조켓네 잘 봐 인체모형도야 갈빗대는 에끌레어 지방층은 크림 지질층은 케익시트 내장벽은 젤라틴으로 되어있다구 도련님이 잘 자네!
야 그럼 생방 무대 끝나고 연생들끼리ㅈ서로 안아줄때 너네끼리 안은 이유가 JBJ 알아서 그런거였어?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그리고 기자님 타카다 켄타,,,
까빠야 아무리 인생이 힘들어도 사리분별은 하자 #NCT_팬덤내_성희롱_OUT #NCT_팬덤내_까빠_OUT 너네가 하는거 성희롱맞자나~~
아무튼 너네 짱이야 선호야 고기 많이 머겅
아이돌 성공의 비결은 딱 세가지면 된다고 생각한다.. 1. 소속 가수를 아껴주는 사장 2. 멤버들 간의 믿음과 우정 3. 활발한 SNS 활동 브랜뉴즈는 두가지 이미 했으니 3번만 잘 해주면 너네가 바로 이시대 새로운 케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5dock_5dock_

요근래 젤 많이 본건 310같다 따수워서 좋아... 특히 린이랑 겜하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클립 8ㅅ8 최고야 주고받는 대사들보다 너네 눈빛이 다했어
수근너네가 우리를 쉽게 보나본데 우리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아 재환하지만 우린 너넬 이길 수 있어! 수근하하 얘네 웃기네 재환대휘야 보여줘! 대휘아니 왜 제가 해요오
(우주의 별이 2화 일부) "꽃길만 걷게 해줘도 모자란데 살아서 하는게 뭐야? 너네 스밍은 하니~~~!!!!!!" 컴백시기마다 끌올 예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이 싫어하는 한남뭐시기들이랑 똑같는 짓 하고있는거 너네만 몰라 ㅜㅜ 미성년자 성희롱을 하고싶니? 미자 아니더라도 성희롱은 범죄야 에잇 트죄자덜!#NCT팬덤내_성희롱_OUT
아이돌적정 나이를 정해서 패고 싶으면 그 팬도 나이제한 받아. 그럼 너네는 다 늙어서 아이돌 좋아하는 게 자랑이냐고 그러겠지? 25살 되기 전에 집단 탈덕하고 어떤 아이돌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맹새하면 인정할게. 대신 '
하제야 너의손목으로 부실수잇는건 너네공방 굽기전 접시밖에없어
쭈야형님이 뒷배 돼줄 테니까 너넨 맘껏 배구하고 아이돌해. 근데 너네 둘다 키가 크다.......?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sjo1245

아 젠장 더쿠야.... 다음에 시간 되면 너네 집 가서 시연 플레이해봐도 되나여. 갑자기 끌림
(야 너네..)(내적으로 눈물삼킴)
도 하고(내가 그렇게 싫냐ㅜㅜㅜ 하며 울겠지만) 약간 동생+아들뻘로 지켜보는데 이번에 고삼이 사선넘어갈랑 해서 대신 깨어나서 너네가 뭘 아는데 고삼이 대신 펑펑 울기... 하는거 보고 싶다... 그러고 계속 고삼이 보고 싶어서 거울보고 "야..! 야!
도 하고(내가 그렇게 싫냐ㅜㅜㅜ 하며 울겠지만) 약간 동생+아들뻘로 지켜보는데 이번에 고삼이 사선넘어갈랑 해서 대신 깨어나서 너네가 뭘 아는데 고삼이 대신 펑펑 울기... 하는거 보고 싶다... 그러고 계속 고삼이
야....너네 왜 이 사진 나한테 안 보여줬어?
-너네 연애는 나가서 해라 -무슨 연애야 -저도 찬녈 선배랑 연애하고 싶은데 선배가 저 안 받아줘요.. -넌 그런 소리 좀 하지 말라고 임마 -선배 근데 오늘 끝나고 피자 먹으러 갈까요? -먹고싶어? 가자 그럼 동기들:
많이도 거뒀다, 학급비. 너네 한 반에 진짜 70명 넘는구나? 야, 너 그거 조심해. 선우 반 총무도 학급비 홀랑 삥 뜯겼대.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_lalaong

문제넌 술집이나 밖에서 랜덤으로 만난 여자가 왜 🤷🏼‍♀️🤷🏼‍♀️🤷🏼‍♀️ 돈도 안 받는데 🤷🏼‍♀️🤷🏼‍♀️🤷🏼‍♀️ 너네를 기쁘게 해줘야 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냥이가 된다면 로얄뫄뫄같은 비싼 사료로 바꿔줘야겠지..? 그쪽이 더 건강한 식단이니까.. 애들에게 허락을 받고싶다 너네 데려가도 되냐고.. 캣맘님은 전에 반려견 키워보신 분이라 걱정이 덜하다😭 짧은기간에 애들한테 정들어서 어케..
그리고 오늘이 당일이라 어제 대본 받으러 교무실 가는데 나보고 다 하라더라 프린트도 내가 뽑고 비지엠도 내가 준비하고 이런 쓰레기새끼들 양심은 어디에 두고온거야 연극부 들어갔다고 연극 만능이냐 대본 비난도 쩔게 하던데 너네가 쓰던가!!!!
안녕 길냥들아.. 난 너네의 오지라퍼야.....너네들의 건강과 안전을 걱정하지...ㅇ(-(
존나 바쁘다 #NCT팬덤내_트죄자_OUT 실트 올려야하고 #NCT팬덤내_트죄자_OUT 너네 나가라고 염불외우고 #NCT팬덤내_트죄자_OUT 엔라치랑 엔나나 보고 듣고 #NCT팬덤내_트죄자_OUT 너네만 없었어도 존나
페북 진짜 안할꺼야 나 쓰레기 취급받고 싶지 않아 너네끼리 알아서 살아
너네 둘 절대 못잃어 미년은 서노 고기앤사이다 사주고 인스타에 꼭 사진 올려조야대 안그럼 나 죽어ㅠㅅㅠ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Toreta_0min

야 너네 집 약국하냐?약냄새 쩔어~!
아 진짜 왜 난리야 루머 퍼나르는 너네 한번 얼굴까고 만나자니까? 까고 말해서 핫샷 조그만 판에서 얼굴 모르는 수니들이 어딨었겠냐고,, 팬싸 선착 100명 안채워져서 앨범 2-3장 더 사고 또 싸인 받고 그랬는데 그렇게


너야

바보라니 너무한다 바보누나야😡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6O_oX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animation_pover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wonggung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winkylune

너야 너도 너가 너네 사람 너한테 누구야 zzangbin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