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드라마보자 쌈마이웨이 헷ㅎㅎ
차라리 공부를 포기하고 드라마를 볼랭 쌈마이웨이 체고ㅋㅋ 💜💜
아니 드라마가 시작하면서 불타오르네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마이웨이
익숙한 노랫소리가 들려서 급하게 거실로 나가니까 엄마가 보던 드라마 쌈마이웨이에서 불타오르네가 브금으로 나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
쌈 마이웨이 드라마 잼씀 당장 보셈 님들
170613 KBS2 드라마 쌈마이웨이 中 - 박보검 언급 영상 편집 CUT #박보검
요즘 보는 드라마는 비밀의 숲, 쌈 마이웨이. 비밀의 숲은 한편한편이 영화같음. 쌈 마이웨이는 드라마 본편보다, 끝날 때쯤 나오는 짤(?)이 너무 귀엽다ㅎㅅㅎ* 예능은 알쓸신잡 재밌게 보고 있다 ^0^! (어쩌라구, 안물안궁ㅋㅋㅋㅋ;;)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hookwaB

쌈마이웨이 김지원 입덕 드라마 아니냐ㅠㅠㅠㅠㅠ 개귀여워ㅠㅠㅠㅠ
쌈 마이웨이 .. 아줌마들이 드라마 보는 이유가 있었구나 그 아줌마가 나야나
박서준 존멋ㅠㅠ 쌈 마이웨이 유치하지도 않고 진부한 드라마도 아니고 진짜 재밌당!
'쌈마이웨이' 너무 좋다. 대하사극에 등장하는 운명적인 사랑도 아닌데 둘이 손가락만 스쳐도 감전되는 느낌. 스킨쉽 없는데도 어딘가 후끈하고 막. 이런 걸 드라마로 표현하다니, 물개박수 촬촬촬!
아버지가 이상해도 봐야하는데...흐흑ㄱ ㅁ다 재밌어 요즘 재밌는 드라마 너무 많아서 벅차요....ㅋㅋㅋㅋㅋㅋ아버지가 이상해 곧 종영하지않을가...쌈마이웨이도 잼서요..보면서 눈물 찔끔했다..
무슨 드라마 ?!?! 혹시 쌈 마이웨이 ...?
쌈 마이웨이 라는 드라마 엄마가 보길래 보는데 너무 현실적이라 눈물난다

요즘 드라마에 빠진 지젤쨔응임미댜 쌈마이웨이 왤케 재밋냐ㅠㅠㅠ 수상한파트너도ㅠㅠ 존잼!! 덕분에 일주일이 아주 후루룩 지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금ㅋㅋㅋㅋ 엄마가 티비 켜자마자 쌈 마이웨이인가 드라마하는데 김성오나오길래 보고있는데 갑자기 딘딘나오길래 엥 얘 연기도 시작했나 했는데 박서준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닮았다고 한번도 생각안했는데 왜 닮았다하
170619 KBS2 드라마 쌈마이웨이 中 - 박보검 언급 영상 CUT #박보검
원래 지금 쌈마이웨이 보면서 드라마 앓을 라구 했는데 오빠들 때문에 오빠들만 앓아야될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쌈마이웨이 수니들은 아마 대부분 그럴거라고 생각해여.... 흑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넘 좋다...
드라마 잘 안보는데 쌈마이웨이는 애들 너무 귀여워서...
[KBS드라마] 쌈 마이웨이에 삽입곡 - 불타오르네 KBS Drama "fight my way" used Fire as a background music
님덜 개씹존잼 드라마 쌈마이웨이 보자 ㅠㅠ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PD_Scolpion

요새 팟캐스트 때문에 드라마 리뷰를 별로 안 올렸는데, 드라마를 다 보기는 봅니다.. (비밀의 숲)과 (쌈 마이웨이), (품위 있는 그녀)가 재미있고, (군주)도 볼 만은 합니다. (수상한 파트너)는 지창욱이 멋진데, 왜 살인사건이 궁금하지 않지..
(비밀의 숲)은 드라마가 밀도있는 편이긴 한데, 나는 스피드가 좀 그렇다 그렇지만 조승우 씨 연기가 집중력이 있어서 흥미를 계속 유지할 수 있는 거라고.. (쌈 마이웨이)는 로맨스가 고조되면서 흥미가 높아지는 구간이고, 김지원 씨 연기가 차져..
한가해지면 쌈마이웨이 보고싶다ㅜㅜ 진짜 드라마 못보는 삶이라니 말이 안 돼
오해영, 쌈 마이웨이, 수상한 파트너, 또 얼마전에 끝난 드라마 있었는데..(망할놈의 기억력 ㅠㅠ) 이런거 좋아요^^
어머 어머... #쌈_마이웨이 진짜 기사 올라온 거 보니까 장난 아니게 설레... 이거 드라마 빨리 정주행해야 하는데 난 왜 이 나이가 될 때까지 시험의 연속이냐고...ㅠㅠㅠㅠㅠ
드라마 (쌈,마이웨이) 주인공 테마곡 '알듯말듯해' 티저 공개!💙3💙 믿고 듣는 #비투비 의 보컬 멤버 #서은광 #임현식 #육성재 가 참여한 톡톡 튀는 사랑스러운 곡 '#알듯말듯해' 6/12 PM 12:00 공개!
쌈마이웨이 보면서 낮술하고 기절잠을 자볼까나. 드라마 잘 안보는데 요즘 꽂혔다. 헤.

드라마 재밌더라구 ^^ 귓속말 잘 봤어! 세영아 이번 엔 캐릭터 좀 다르더라 쌈 마이웨이 마지막까지 챙겨보기! ^---^ 💕
정답 :민달팽이 조강지친 진짜 쌈마이웨이 제 인생 드라마 인 것같습니다 박서준씨도 연기잘하고 김지원씨더 연기 너무 잘하시는 것같습니다. 시청률 쭉쭉 올라가도록 대박나시고 홧팅 하세용♥^^
당 지도부와 함께 육군 6사단 청성부대를 방문했습니다. 요새 장병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는 '쌈 마이웨이'라는 드라마 얘기, 여자친구와 헤어진 얘기, 입대 후 하사관이 된 얘기, 수색 매복작전 수행한 얘기...
우리들의 최애캐 '최애라=김지원'💕 오늘(20일, 화) 밤 10시에도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본방사수 해주실거죠~?!🤗🤗 #KBS #월화드라마 #쌈마이웨이 #김지원 #KimJiWon #金智媛 #최애라
#쌈_마이웨이 3회랑 4회 보고 공부 해야지... ㅎㅎ 요즘 월화도 그렇고, 수목도 그렇고, 토일도 그렇고 왤케 재밌는 드라마가 많아 ㅋㅋㅋ 다 챙겨보기 힘들게~ ㅋㅋㅋ
170620 킹콩 인별 업뎃 우리들의 최애캐 '최애라=김지원'💕 오늘(20일, 화) 밤 10시에도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본방사수 해주실거죠~?!🤗🤗 #KBS #월화드라마 #쌈마이웨이 #김지원
드라마를 보자 쌈마이웨이 대리설렘 받을수잇음 간접으로 연애를 느낄수잇ㄷ ㅏ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c____oma

최고의 한방, 쌈 마이웨이, 아버지가 이상해 요 월화수목드라마는 모르게써여..
기말 끝나고 정주행 할 드라마 쌈마이웨이 파수꾼
쌈ㅁㅏ이웨이?이거드라마왤케거지같음
쌈마이웨이인가 그 드라마 정봉이 연기 했던 사람이랑 이어지는 여자 둘 다 쌍으로 존나 답답하고 현실에서 만나면 안되는 사람 1순위...
쌈마이웨이?라는 드라마 방금 처음으로잠깐 봤는데 너무 별로였다 남캐가 여캐한테 핀같은거 주면서 "자요. 여자가! 가슴 그렇게 열어놓고 다니면, 남자가, 남대문 열어놓고 다니는거랑 뭐가 달라요" 라고 말하고 여캐는 깜짝 놀라며 유니폼셔츠를움켜잡았다
쌈마이웨이?라는 드라마 방금 처음으로잠깐 봤는데 너무 별로였다 남캐가 여캐한테 핀같은거 주면서 "자요. 여자가! 가슴 그렇게 열어놓고 다니면, 남자가, 남대문 열어놓고 다니는거랑 뭐가 달라요" 라고 말하고 여캐는 깜짝 놀라며 유
쌈마이웨이 아까 처음 잠깐 봤는데 퀴어드라마인줄알고 좋아했네ㅜㅠ

낼은나도 교회가는낙ㄹ이라 ㅠㅠ~~ 나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 바....
쌈 마이웨이 재미지다^^ 오랜만에 시간 챙겨서 보게되는 드라마가 생겼어^^
이제 다음주까지 어캐기다리져ㅠㅠㅠ힝 ㅋㅋㅋ 수목은 재미난 드라마 뭐 있나용 ㅠㅠㅠㅠㅠ 쌈마이웨이에 요즘 빠져살아서 월화 지나면 멍..때려옄ㅋㅋㅋㅋ ㅠㅠㅠ
쌈마이웨이 ㅂㅅㅈ님이랑 성재오빠 더스타 화보랑 같은 옷인것같은데 두분 다 넘 잘어울리시는,,❤️ 드라마보다가 옷보고 바로 성재오빠 생각났다 #쌈마이웨이 보는사람
쌈 마이웨이의 인물들은 너무 순수하고 여리고 그리고 열정과 패기를 가지고 있고 자기 마음에 솔직하기 때문에 좋다. 이런 사람들이 성공하는 사회가 되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기 때문에 이 드라마에서라도 꼭 성공과 행복의 결말을 만들어 주겠지...
쌈 마이웨이 대체적으로 빻은 드라마지만 오늘 결정적으루 박서준 대사는 아주 약간 괜찮(설렜)네 힝
요즘 쌈 마이웨이라는 드라마 보는데 진짜 볼 때마다 답답하다 박혜란? 때문에 속타고 대만? 뭐였지 걔 때문에 점점 화나고ㅋㅋㅋㅋㅋ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lovebangwon

요즘 챙겨보는 유일한 드라마 쌈 마이웨이 재미나🤸‍♀️
조금씩 쳐내고 있는데, 그래서 간만에 밤마다 일하기를 실천하고 있어 그래도 쌈마이웨이는 봐야지. 서준어빠 항상 연기 너무 잘하고, 드라마가 너무 가벼워지지 않게 연기 중심을 잘 잡아준단 말이죠. 목소리도 좋고!! 배우들이 연기 잘하면 너무 좋아요
디졸브. Dissolve 와해되다. 결혼, 약혼 등의 파경. 이란 뜻인데, 한국에서 대체 누가 이런 말을 쓰냐? 외국의 이혼소장에나 나올만한 법률 용어를...KBS 드라마 쌈, 마이웨이 작가가 인기얻으니 별 욕심을 다부리네. 유행어 욕심.
#BTS_twt 쌈마이웨이꼭봐요와박서준와진짜내가딱원하는연애스타일솔직하게말해주고부끄러워하는거너무귀엽잖아ㅠㅠ너무설렌다나도남친ㅠ오빠들이랑꾸기는어떤연애할런지나랑사겻으면ㅠㅠ아ㅠㅠ이거진짜너무설렌다쌈마이웨이꼭봐요저이드라마만봐요연애하고싶다10화캡짱
왜 뒤돌아 앉아? 이러면 요새야. 나 등짝 겁나 넓어 저쪽에서 아무도 못 봐 근데 뭐 그냥 울라구 울고싶을 땐, 센 척하는 게 쿨한게 아니고 울고싶을 땐, 그냥 우는 게 쿨한거야 -쌈,마이웨이 3회 오랜만에 드라마
나의 월화드라마는 공중파에선 #쌈_마이웨이 그리고 케이블에선 #써클_이어진두세계 으흐흐흐흣! 요즘 드라마들이 너무 재밌어~~~
누워서 컴퓨터로《쌈 마이웨이》보다가 처음으로 놀랬네.. 마지막에 펑 터지는듯한 효과.. ※드라마 제작팀에 뭐라한거 아니고 어둡게 보다가 이런 것 입니다..


무비

쌈 마이웨이 무비 나온다 !!!!!
헐 쌈마이웨이에 무비나온다
미친ㅋㅋㅋㅋㅋㅋ 쌈마이웨이 카페씬에서 무비나ㄹ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쌈마이웨이에서 무비노래나온당!!
쌈 마이웨이 무비나와요 ㅠㅠㅠ 엉엉 너무 좋군
쌈마이웨이 비젬으로 무비 나왔어요 ㅇㅅㅇ
쌈마이웨이에 무비나와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j8512729

쌈마이웨이에 무비 나온다♡♡♡
쌈마이웨이에서 무비 나온다
쌈마이웨이에 이젠 비투비 무비 나온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마이웨이 카페장면에서무비 나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
쌈마이웨이에 무비가 나온데용!
오오오 방금 쌈마이웨이에서 무비나오ㅓㅁ
방금 쌈마이웨이에 무비 나왔당 😆

쌈마이웨이 무비 5초정도 나왔ㅋㅋ=ㅋㅋㅋㅋㅋ
방ㄱㅡㅁ 쌈마이웨이에서 무비나옴!!!!!!!!!
쌈마이웨이에 무비노래 나와서 무의식적으로 따라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 마이웨이에 비투비 노래가 나와써!!!!!!!!!!!! 무비가 나왔다고!!!!!!!!!! 비투비 싸랑해ㅜㅜㅠㅜ
쌈ㅁ마이웨이에 무비나옴 ㅜㅠㅜㅜㅜㅜㅜ
오늘 공부하다가 잠깐 치킨먹으면서 쌈마이웨이 봤는뎅 그 카페?? 장면에서 무비 나왔어서 따라불럿지 히히
아 진자 쌈 마이웨이 대존잼...오빠들이 부른 ost도 중간중간 나오고 아까는 무비도 작게 들렸었음ㅎㅎㅎ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toxicalice

오늘 쌈마이웨이에 무비나왓던 그 파리바게트 빵집 우리 집이랑 10분거리..ㅋㅋㅋㅋ 내가 적어도 일주일에 한번은 다니는거리... 자주 이용해야겟어!!ㅋㅋ
오늘 쌈마이웨이 9화에서 무비 노래 나옴 ㅜ.ㅜ 운다우럭 ㅜㅜㅜㅜㅜ #쌈마이웨이 #비투비
쌈마이웨이에 무비가나와요 ,,
어제꺼 쌈마이웨이 보는데 카페씬에 센스있게 비투비 무비 나오네. 그래 오스트도 불렀는데 헤헤
와... 어제 쌈마이웨이 카페씬에서 무비 나온거 실화냐... 진짜 우주대스타 다됐네 비투비 ㅠㅠㅠㅠㅠㅠㅠ


김지원

쌈마이웨이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지원이 맡은 캐릭터 어떻게든 까이게 하려고 애쓴닼ㅋㅋㅋ 김지원이 얼굴 제일 작은데 얼굴 제일 크더고 하고 ㅋㅋㅋㅋ 면접관 말하는 싸가지 ㅇㅇ 노재수
아 쌈 마이웨이 잠깐 봤는데 김지원 말하는 거 너무 서럽고 아프다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_96_callme_

쌈마이웨이 작가가 김지원한테 끝도 없이 잔인하게 구는데 끝도 없이 꿋꿋한 김지원에게 애환 들 지경이다.
쌈 마이웨이 점점 재밌어진다!! 김지원 엄마가 주인 아주머니인가?
쌈마이웨이 진짜 너무 간질간질거리고 김지원 미모 미쳤다 ㅠㅠㅠㅠ
쌈마이웨이 보면서 연신 김지원 귀엽다고 아주 난리다
여러분 쌈마이웨이 보세요 보고 김지원 박서준 같이 앓아줘
LOVE THIS SCENE SO MUCH 쌈마이웨이 #FightforMyWay #ssammyway #KIMJIWON #parkseojoon #박서준 #김지원
박서준과 김지원의 연기사는 (쌈, 마이웨이) 이전과 이후로 나뉠 것이다. 물론 둘다 이전에도 나름 잘 소화해오기는 하였으나, 이외의 누구도 대체재로 떠오르지 않는 이렇게나 딱 맞는 옷을 입은 적은 없었던 듯 하다. 대본, 연출, 배우의 삼박자가 딱!👍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c____oma

암튼 요즘 유행하는 쌈 마이웨이 보십셔 김지원이 너무 이쁩니다
쌈마이웨이 봤는데 김지원 대사가 머리속에 박혀버려서 괴로움
쌈마이웨이 김지원 대사 멋있어...♡ 저는 돈벌었습니다
쌈 마이웨이? 그거 2화보는데 김지원 존나 귀엽닼ㅋㅋㅋ 초반엨ㅋㅋㅋㅋㅋ 귀여운척하는뎈ㅋㅋㅋ
아...진심 이 작가 김지원 울리려고 쌈 마이웨이쓴듯...
쌈마이웨이에 김지원 아빠차번호 내 전 전화번호다 ㅋㅋㄱㅋ
김지원분 너무 이쁘다. 상속자들에서 유라헬도 인상적이었는데 태후도 그렇고 쌈마이웨이도 글코 예쁘고 자신만만하고 당찬 역 넘나 잘 어울려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c____oma

(쌈 마이웨이) 재밌다 약간의 엉성한 맛도 그냥 담백해서 좋다 딱 박서준 김지원 같다. 글고 오늘 키스씬 이뻤다 ⭐️🍒
나는 진짜 쌈마이웨이에서 지원이 언니 밖에 안보여...김지원 너무 좋아..😍
쌈마이웨이 김지원 때문에 보는데 너무 구려 진짜
오늘 쌈마이웨이는 역대급 다음주까지 어떡해 기다림ㅎㅎ #박서준 #김지원 #쌈마이웨이 #키스신 #사이다


박서준

이제 좀있으면 박서준나와 대박 쌈마이웨이 대박
#さむまいうぇい 고동만!! 박서준!! 쌈마이웨이 힘을내요!! 슈퍼파월~~💕
쌈 마이웨이 오늘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 박서준 귀엽다 ㅋㅋㅋㅋ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c____oma

내가 쉬벌 쌈 마이웨이 보려고 박서준 님 보려고 겁나 학원 마치자마자 투다다다다다가닻 뛰엉ㅎㅁ
쌈마이웨이 보면서도 그렇고 나도 박서준 같은 남사친 있었으면 좋겠당...남사친 있어도 서로 취향 다르고 취향이서로가 아니라 뭐 의미가 없긴하지만 전화하면 내려와서 아이스크림 먹는 정도 돈빌려달라하면 빌려주고 교과서 빌려달라하면 가서 빌려오고 정도
쌈마이웨이 너무 재밌다...ㅠㅠㅠ박서준 피지컬 실화?..ㅠㅠㅠ
님 ㅎㅎ 쌈마이웨이에 저랑 박서준 나오는 거 아녜요??
쌈마이웨이는 1회부터 봤는데,,,재밌어요 진짜!!! 후후- 울엄마가 박서준 화랑에선 겁니 못생겼더니 여기선 잘생겨보인다고,,,ㅋㅋㅋㅋ
으헉. 내가 애정하는 최우식과 박서준이 굉장히 친하다!!! 그래서 쌈마이웨이에도 특별출연한건가 보군.
박서준ㅠㅠㅠㅠㅠ 오빠 쌈, 마이웨이잘보고있어여ㅠㅠ더운데도외모가열일하네여화이팅!!!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vahela

쌈마이웨이 너무 좋다. 박서준같은 쌍꺼풀 없는 눈 안좋아하는데 좋다.
아니 쌈 마이웨이 에바찡 ,, 박서준님 최고세요,,
오늘 쌈마이웨이 보신분 설레 죽을뻔함 ㅠㅠㅠㅠㅠㅠㅠ 박서준 ㅠㅠㅠㅠㅠ
도깨비에선 공유 키가 딱 보기 좋았고, 쌈 마이웨이 보니까 박서준 키가 그러케 보기가 좋으다.


조강지친

민달핑이와 조강지친! 오늘도 본방사수 했습니다♡ 쌈마이웨이 꿀잼!
#민달팽이 #조강지친 넘나 잼나는 쌈마이웨이~^^
민달팽이, 조강지친! 쌈 마이웨이 진짜 현실 남사친, 여사친인데 정말 달달함...♡ 월화는 이걸로 당분을 충족중입니당 😘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getitk

민달팽이,조강지친 쌈마이웨이 너무 재밌어요!!!항상 본방사수 하고있습니다!오늘도 너무 좋았어요😊
민달팽이 조강지친 ㅋㅋㅋ 너무재밌음 쌈마이웨이🤗🤔😁
민달팽이 조강지친!!!!!! 쌈마이웨이 개꿀잼ㅠㅠㅠㅠ월화가너무행복해여~~
#쌈,마이웨이 민달팽이, 조강지친
정답:민달팽이, 조강지친 #쌈_마이웨이 꿀잼👍👍👍👍👍😙
민달팽이 조강지친!!!!(제발 뽑히길....쌈 마이웨이 완전 광팬인데.....ㅠㅠ)
정답:민달팽이, 조강지친 #쌈_마이웨이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cogito0109

정답) 민달팽이🐌, 조강지친😊 오늘도 본방으로 똥만이애라 만나요!!쌈마이웨이 시청률 대박나자~~// 사고치니 청춘이다!!
민달팽이. 조강지친 이요! 쌈 마이웨이 너무 재밌어요


비투비

헐 쌈마이웨이에 비투비 무비 나와
쌈마이웨이 카페신 무비나온다❤️❤️ 비투비
#비투비 (#서은광, #임현식, #육성재) - (쌈,마이웨이) OST '#알듯말듯해' Recording Making Film 🍬톡톡 튀는 사탕같은 노래🎶🍬 6/12 PM12:00 커밍쑨-!😉
안녕하세요 쌈마이웨이 ost 알듯말듯해 비투비가 불렀으니 많이들어주세요


애라

밤 10시 KBS 2TV #쌈_마이웨이 예고▶ 동만은 대천가리비축제 격파시범단으로 가게 되고, 혹독한 아나운서 면접을 치른 애라는 동만이 있는 대천으로 향하는데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DJ_TIPI

솔직히 쌈마이웨이 보다가 첫화부터 펑펑 울었기에 나는 못보고잇다 눈물 쏟는거 넘 힘들어 슬퍼서 쏟는게 아니라 현실 너무 반영 오지는 사례들이 많이 나오고...애라 보면서 진짜 엄청 운듯
쌈마이웨이 심쿵했다가빵터져 ㅋㅋㅋ 애라가 벌레때문에 소리질려서 동만이가 달려온지알앗는데지가되려무서워해 ㅋㅋㅋㅋㅋㅋㅋ
쌈마이웨이 심쿵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라 동만이 꽁냥질 긔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라언니 최애라 와 진짜 매력..... 쌈마이웨이 꿀잼
우와ㅏㅏㅏㅏㅏㅏㅏㅏ쌈마이웨이 대박이야!!!!!!!! 애라 너무예쁘다잉💓💓💓💓 단주도 봐야겠다!!!!!!!
쌈마이웨이 동만애라 사이 방해하지말아주라
쌈마이웨이 애라가 저렇게 원샷송 부르면 내가 다 심쿵하는데 왜 다 정색하는 설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현실적이고요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gojelove

쌈 마이웨이 졸잼 별 내용없는데 그게 매력인듯 파릇파릇하고 싱그러운 느낌이라 더 끌린달까 고동만이 & 애라찡 대박 대박 초대박
쌈마이웨이에서 애라친구 뭐지ㅠㅠ 그분이 입음 옷이랑 같은거 같아서 캡쳐해논 거다. 일단 존예고 가격도 싸서 캡쳐! 구매하라는 뜻인가 #갤러리의_14번째_사진과_싸워라
어제 쌈마이웨이 애라가 동만이 귀 만지니까 동만이 다리 휘젓는거... 존나... 괜히 야릇한 느낌이랄까 ㅎ
월화 : 쌈, 마이웨이 (애라 넘나 매력 뿜뿜)/ 써클-이어진 두 세계 (여진구 좋음, 공승연 넘나 예쁨)/ 비밀의 숲 (아직 못 봤지만... 재밌는 듯) 수목 : 군주-가면의 주인 (유승호랑 김소현의 케미 짱짱)
오늘은 #쌈마웨 데이~ 안녕하세요! 요즘 #쌈_마이웨이 되게 재밌게 보고 있어요~ 애라 언니 진짜 매력 뿜뿜!!!
아 '쌈마이웨이'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애라 890701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마이웨이 보시는분 혹시 저 피디 오빠를 애라?가 왜 싫어하는지 알려주실수잇나효 8ㅅ8 저번주부터봐가지고...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bossgyu

아 미친 ㅋㅋㅋㅋㅋㅋㅋ쌈마이웨이 보고 있는데 동만이랑 애라랑 키스하니까 아랫집 여자가 소리지름..아아!! 키스했어!!!ㅋㅋㅋ 저 집도 창문열고 있나.ㅋ소리 너무 잘들림ㅋㅋ 동만이가 사귀자고 하니까 또 소리지름 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
와 쌈 마이웨이 드디어 애라랑 똥마니랑 이어졌어!!
쌈마이웨이 오늘 역대급심쿵 ㅜㅜㅜㅜㅜㅜㅜ 동만이랑애라ㅠㅜ
쌈마이웨이 오늘 회차 고구마답답이ㅠㅠ 애라 또 울고 설희주만이네 쳐답답 그냥 헤어져주라.. 오늘 첫부분이랑 마지막 키스신이 다했다
애라의 수동적인 모습에 속이 터진다. 쌈 마이웨이 여성들 너무 눈 낮고 수동적이고 볼때마다 짜증이 남.
프듀 챙기느라고 혼절해서 끊어가며 보고 있지만 쌈,마이웨이 좋음 슬픔 극 옥상 너무 좋고 예쁘고 슬프고 애라 최고고 동만이 몸매 최고고 주만이 ㅠㅠㅠㅠ 설희 ㅠㅠㅠㅠㅠ 예진이 ㅠㅜㅜㅜ
쌈마이웨이봐요? 진짜..미쳤다하...진짜..미치게만드네..후...아니최애라너무이쁘잖아여..너무잘어울리잖아..하..정주행때리고잘랍니다.. 잘자여👐❤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PEACH_CRUSH97

쌈마이웨이 정말 시나리오 잘 썼다ㅠㅠㅠㅠㅠ연출도 짱이고 무엇보다 공감이 너무된다ㅠㅠㅠ애라 심정이 너무 이해가 되서 같이 울게 됨...
오늘 쌈마이웨이 어쩌다 보게됐는데 애라는 좋겠다.. 저런 남사친 있어서 난 이따군데...


쌈, 마이웨이

쌈마이웨이 볼거야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jangheyjeong02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c____oma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MyloveKBS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tenasia_

쌈, 마이웨이 드라마 무비 김지원 박서준 조강지친 엄마가 BTOB_To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