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전

필름특전도 지역마다 더 많이가고 그런게 있는걸까요...^.ㅠㅋㅋ
대박 킹프리 보러왔는데 특전 필름 대박낫내 신이랑 루이 공연장면이야ㅠㅠㅠㅠㅠㅠㅠ투샷이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이것도 개조아ㅠ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필름 특전 받으려고 집가기 전에 두자리 더 예매하고 특전 까는데 코우히로 나와서 극장인데 무릎꿇고 오열했음
럽라는 ㄹㅇ 필름인데 프더히 특전은 그냥 인쇄라서 안되용....아까 알티 돌긴햇는데 저게 더 많이 돌아서 많이 모르시는거같ㅌ아서...
여러분! 킹프리 프라이드 더 히어로 1주차 특전 미니필름이 일본 신주쿠 발트9 에서 상영 2일차인 오늘 배포 종료 되었다고 합니다 한국에도 특전 배포되는 수량이 많지 않을거라 예상되오니 감상을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킹프리 #프
에 그건 스포도아냬유,, 저는 특전 필름티켓에서 앵콜장면나왓어요,,(특전이 대스포,, 슬픔,,, ㅠㅅ 캬진짜 목소리 색시한 아사히더군요,. 나의뇌내망랑은,. 터질듯하였다.
프더히 보고나서는 스포계만 살아서 별 생각 없었는데 필름 얘기하다보니 대형네타 엄청 많네요... 감독님이 일부러 공개안한것도 많으니까 프더히를 다른분들이 더 재밌게 즐기실 수 있게 최소 일주일은 로비에서도 쉿 특전도 내

더 필름 특전 킹프리 1주차 루이 킹프라 담날 JJINI_twt

미친ㅋㅋㅋㅋㅋ 동대문에 킹프리 보러왔는데 특전 필름 대박ㅋㅋㅋ 오버더 레인보우 3명 다 나온 필름이닼ㅋㅋㅋㅋㅋ
킹프라 1주차 특전 🎉오버레🎉 필름컷 구합니다. 저유우,코우지,히로+야마다,히로침대,루이 ㅇㄹㄹㄹㅇㅈ, 루이 프라이드 ,신 오버더선샤인2 준등기 교환합니다 연락주세요,,,,,,,,,..,,,,,,,,,
킹프리 필름 특전교환해요~ 저루이 ㅂㅊ/알렉발차기/신 오버더선샤인 도입부/루이킹컵 천사님:오버레 판매도하지만 교환우대할게요!
상영주차 길어지면 필름특전 한 번 더 해주면 좋겠다..
공식에다 필름 더 뽑아오라고 하는애들은 무슨생각인걸까... 한일 동시특전이고 일본에서 받아오는거잖아...
앗 저는 필름? 이 특전이었는데 부채로 바뀌었군요! 탐라에서 본적 있던 그 투명부채 일까요?😊 네넼ㅋㅋㅋㅋㅋ저도 응원봉 흔들었어여! 열심히 소리도 질렀구요😊 저는 응원봉 흔드는 나로님이 더 귀여우실거같아요!!
흙 아리가또~~~~ㅠㅜㅜㅠ 필름좀 더갖구싶은데 이제 특전바껴서 슬프다...

서치용) 킹 오브 프리즘 프라이드 더 히로/히어로 킹프리 프더히 고양시/일산 킨텍스 메가박스 메박 특전필름 꺼내줄때 보니 다섯장~열장정도 남았더군요. 가시는분 참고하세요.
내일 교양시험 개망치고 근처 메박에서 프더히 보고 올 예정 ㄷㄷㄷ 필름특전 끝나기전에 하나라도 더 받아놔야지😢 저번에 학교근처 메박 가는길 넘 복잡해서 닷씬 안 간다고 결심했는데;; 결국 가게되는구나;;
[감사합니다] 킹프리(킹프라, 프더히) 필름 특전 - 카즈키 보드 8,000원에 판매합니다.(우편비 별도) 보관만 할 것 같아 더 필요하신 분께 갈 수 있길... 관심 있으신 분은 멘션 주세요 (사진은 DM으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킹프리(킹프라, 프더히) 필름 특전 - 카즈키 보드 8,000원에 판매합니다.(우편비 별도) 보관만 할 것 같아 더 필요하신 분께 갈 수 있길... 관심 있으신 분은 멘션 주세요 (사진은 DM으로 드립니다
pripara_mika 특점때매 ㅠㅠㅠㅠㅠㅠㅠ 으어어어엉ㅇ엉 ㅠㅠㅠㅠ 특전 더받구 싶어요 ㅠㅠㅠㅠㅠㅠ 그럼 동우 남은 필름들은 어떻게 처리할까요... 그냥 남은지점은 계속 줫으면하는데.... ㅠㅠ
킹프리 필름특전 교환합니다. 저타이가ㅁㄱ, 타이가ㅎㄹㅇ, 신 프리즘러시, 신오버더선샤인 😇카즈키 보드 제외 2종 내일(토) 동대문 1시10분,3시30분타임 전후 직거래 가능하고요 준등기교환도 가능합니다
아하.. 특전 자체는 토요일 로테니까..:Q 흑 전 필름 더 뽑고 싶었읍니다.. 필름.. 현실가챠.. 타노시..

더 필름 특전 킹프리 1주차 루이 킹프라 담날 ddooddoodoh

킹프라 1주차 필름컷 특전 교환합니다ㅠㅠ제발... 저 유우(신남), 레오+유우, 타이가부채(부채만), 신(오버더선샤인), 루이(첫번째점프) 😇 오버레, 침대히로 여러장 교환도 가능합니다ㅠ
혹시 요런글도 알티해주시는지 모르겠지만 우선 남겨보아요 안산중앙 메가박스에서 1주차특전인 필름책갈피를 내일까지 배포할거라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혹시 더갖고 싶으신분들은 한번도 문의해보시고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PrismYun 혹시 요런글도 알티해주시는지 모르겠지만 우선 남겨보아요 안산중앙 메가박스에서 1주차특전인 필름책갈피를 내일까지 배포할거라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혹시 더갖고 싶으신분들은 한번도 문의해보시고 받아가셨으면 좋
킹프리 필름컷 특전보관용 봉투 더 만들 예정이라... 필요하신분이 과연 계실까 싶지만 일단 올려봅니다🤣🤣 ⬇︎요렇게 생겼구요 작은 opp봉투에 사이즈맞춰 자른 랩핑지 넣어서 마테로 마무리된 형태입니다. 한쪽엔 특
(♥) 1주차 필름특전 최애캐 한컷이라도 더 나와있는걸 원하게되어서 교환 올려봐요! 저 미나토&신 천사님 신 3컷이상이면 어떤 장면이든 상관없습니다 거래는 등기 또는 직거래는 일요일 강남에서만! 문의는멘션주
#rt_감사합니다! 킹프리 1주차특전 죠지 트레이닝(빨간줄,,,😢)있습니다! 저보다 죠지를 더 좋아하시는 분이 데리고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 교환글 올립니다! 카케루면 좋겠지만 다른 캐릭터도 상관없으니 디엠으로 필름사진 보여주시고 편하게 찔러주세요!
#rt_감사합니다! 킹프리 1주차특전 죠지 트레이닝(빨간줄,,,😢)있습니다! 저보다 죠지를 더 좋아하시는 분이 데리고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 교환글 올립니다! 카케루면 좋겠지만 다른 캐릭터도 상관없으니 디엠으로 필

킹프라 1주차 필름컷 특전 교환합니다ㅠㅠ제발... 저 유우(신남), 레오+유우, 타이가부채(부채만), 신(오버더선샤인), 신+루이(벤치, 크레이지) 😇 오버레, 침대히로 여러장 교환도 가능합니다 현재 센트럴점에 있습니다!
킹프라 1주차 필름컷 특전 교환합니다ㅠㅠ제발... 저 유우(신남), 레오+유우, 타이가부채(부채만), 신(오버더선샤인), 신+루이(벤치, 크레이지) 😇 오버레, 침대히로 여러장 교환도 가능합니다 현재 센트럴점에 있습
킹프라 1주차 특전 🎉오버레🎉 필름컷 구합니다. 저유우,코우지,히로+야마다,히로침대,루이 ㅇㄹㄹㄹㅇㅈ, 루이 프라이드2 ,신 오버더선샤인2,죠지,카즈키,레오 준등기 교환합니다,다수선택ok 연락주세요,,,,,,,,,..,,,,
킹프라 1주차 특전 🎉오버레🎉 필름컷 구합니다. 저유우,코우지,히로+야마다,히로침대,루이 ㅇㄹㄹㄹㅇㅈ, 루이 프라이드2 ,신 오버더선샤인2,죠지,카즈키,레오 준등기 교환합니다,다수선택ok 연락주세요,,,,,,,,,..,
필름 특전 한 주만 더 배포해줬으면 좋겠다,,😢
그리고 뜬금 1주차 특전인 필름 받았다 신쨩 오버더 선샤인 무대!
킹프라 1주차 특전 🎉오버레🎉 ,루이 ㅂㅊ전 필름컷 구합니다. 저유우,코우지,히로+야마다,히로침대,루이 ㅇㄹㄹㄹㅇㅈ, 루이 프라이드2 ,신 오버더선샤인2,죠지,카즈키,레오 준등기 교환합니다,다수선택ok 연락주세요,,,,,,

더 필름 특전 킹프리 1주차 루이 킹프라 담날 hq_miyaul

킹프라 1주차 특전 🎉오버레🎉 ,루이 ㅂㅊ전 필름컷 구합니다. 저유우,코우지,히로+야마다,히로침대,루이 ㅇㄹㄹㄹㅇㅈ, 루이 프라이드2 ,신 오버더선샤인2,죠지,카즈키,레오 준등기 교환합니다,다수선택ok 연락주세요,,,


킹프리

킹프리 48종 필름컷 가챠를 사시면 영화 킹오브프리즘 ~프라이드 더 히어로~가 공짜!
아마 킹프리 필름으론 필름스캔하는곳을 찾아야 하는데 물론 귀찮다고 안하는데가 더 많다
아 킹프리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1편때보다 덕심이 초금 시들해져가지고 그냥 후속편내용이나 보러가자 하고간거였는데 안갔음후회할뻔 히로필름컷 다 갖고시퍼 ㅠㅠ 내일 일반상영관에서 한번 더 볼까 지구는 원래부터 노란색입니다...🌕
나 언제지? 언제더라 누구한테 제가 킹프리 진짜 좋아해서 파고 있는 게 맞는지 모르겟어요... 이런 말을 최근에 했는데 응 김도군님 필름 48컷 들고잇음 ㅅㄱ...
첨부터 필름 48종 다 모을생각은 없었지만 내일 킹프리 한 10자리 더 예매하고싶다....
킹프리 1주차 필름도 오버 더 레인보우, 2주차는 코우지 부채궄ㅋㅋㅋㅋㅋㅋ 3주차가 히로 부채려나...


1주차

갠적으론 1주차 필름이 더 좋은데 오늘 목요일이라 아마 부채로 바꼇을듯
오늘 오전에 1주차 필름밖에 못받아서 2주차 받으려고 시내로 버스타고 나갔는데 10개도 안남았다길래 조급해져서 오늘 두 번 더 보기로해따......인생..ㅋㅋㅋㅋㅋㅋ막사는거다 그냥
🌈킹프라 1주차 필름컷에 딱 맞는 OPP 봉투🌈 원래 들어있던 봉투에 넣어두자니 안 보이고, 꺼내놓자니 먼지붙고 기스나고ㅠㅜㅠ 그래서 필름컷에 딱 맞는 봉투를 구매했습니다. 하나만 구매하기에는 배송비가 더 들어서 여러세


루이

안녕하세요! 연락 감사합니다. 루이랑 신은 먼저 연락 주신 분이 계셔서 거래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ㅠ 물건 재고가 하나 더 있긴 한데 신 필름지 상태가 좀 안 좋아서ㅠㅠ 혹시 이쪽이라도 필요하시면 문의 부탁드려요.
루이신 듀엣 필름컷잇는데 루이신 필름컷이랑 루이랑 신 단독 필름컷 하나씩만 더 갖구싶다
루이 필름 나와서 좋음 모델링아닌거면 더 좋았을것같은데 루이는 모델링도 괜찮으니까
으음 필름 하나는 더 받고 싶어쓴ㄴ데.. 갈 시간이 없네 큽.. 루이 궁극 아이돌로 레이 필름 구합니다 주륵

더 필름 특전 킹프리 1주차 루이 킹프라 담날 2econdaccount

오늘이 필름 마지막날인데 우쩔까... 더뽑아..? 나 어제 교환으로 보내드린 루이님이 그대로 돌아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기분 좋음 (?)
루이필름컷오져따진짜 겨환해주셔서 감사합니더..
아 나 이제 루이 필름 ㅍㄹㅇㄷ 두개랑 킹컵 두개만 더 잇으면 되는대


킹프라

킹프라 2주차에 2차 볼까 하는데 필름가챠 한번 더 돌려야 할거같은 기분이 들고....ㅇ(-(


오버레

헐 오늘 치과 갔다가 메박 가서 일반 한번 더 보고 집에 가야겠다 아직 도하 필름 하나에 오버레는 코빼기도 못봤단말야ㅜㅠ


기억이

세트필름끊겨서 기억이 안나 호루스꼴은 애들 다 택시태워서 보내주고 멀쩡하게 들어가셨습니다; 세트두번째자아인가;;;;;존무;;; 다시는 끊길때까지 먹지 말아야지 호루스ㅎㅎ 두번째 자아로 사는게 더 이득이실거 같은ㄷ (목졸림)
선배 문자 보자마자 꿈에서 깨어난 것처럼 정신이 번쩍 든 런 진짜 미쳤다...고 말하며 드러누워버림 뒤가 쓰린거 보니까 백퍼 젠이랑 잔거 맞는데 기억 하나도 안나서 더 미치겠음 어제 바에서 술마시고 취해서 필름 끊긴 후로 기억이 통으로 날라가버렸어

비상금을 효과적으로 두려면 비몽사몽할때라던가 필름아웃 상태라던가 하여간 담날 기억이 잘 나지않을 상태에서 자주 보진않지만 언젠간 필연적으로 열어보게될 공간에다 현금뭉태기로 숨겨놓아야한다 오만원보다 만원짜리이면 찾앗을때
세트필름끊겨서 기억이 안나 호루스꼴은 애들 다 택시태워서 보내주고 멀쩡하게 들어가셨습니다; 세트두번째자아인가;;;;;존무;;; 다시는 끊길때까지 먹지 말아야지 호루스ㅎㅎ 두번째 자아로 사는게 더 이득이실
반복하는 용찬이. 고민 끝에 해장 .. 잘 먹었습니다 죄송해요 선배님. 하고 간략하게만 보내겠지. 자취방 도착해서 침대에 드러누워서 천장 바라보는데 필름 끊긴 것도 처음이고 기억이 안나니까 더 걱정도 되는 용찬이겠지. 근데 그게 또 하필 좋아하는 민철
반복하는 용찬이. 고민 끝에 해장 .. 잘 먹었습니다 죄송해요 선배님. 하고 간략하게만 보내겠지. 자취방 도착해서 침대에 드러누워서 천장 바라보는데 필름 끊긴 것도 처음이고 기억이 안나니까 더 걱정도 되는 용찬이겠지. 근


담날

본즈는 손 달달 떨다가 결국 술 흘려버릴 것 같고. 마침 흰티셔츠 입은 본즈의 가슴이 투명하게 젖어서 체콥은 '조금만 더 꼬시면 저 가슴을...!' 이런 생각으로 열심히 술잔 들이키다 필름끊기고 담날 일어나보니 자기 침대라서 ㅇㅂㅇ?!?!
본즈는 손 달달 떨다가 결국 술 흘려버릴 것 같고. 마침 흰티셔츠 입은 본즈의 가슴이 투명하게 젖어서 체콥은 '조금만 더 꼬시면 저 가슴을...!' 이런 생각으로 열심히 술잔 들이키다 필름끊기고 담날 일어나보니 자기
담날 일어나서 어제 뭔일 있었지..? 하면서 잃어버린 기억더듬어보는데 필름끊겨서 멘붕하겠네요ㅋㅋㅋㅋ막ㅋㅋㅠㅠ널부러진 병이랑 소주병안고자는 류우지 보면 더그럴것같곸ㅋㅋㅋ

더 필름 특전 킹프리 1주차 루이 킹프라 담날 Hathor_Knum

ㅋㅋㅋㅋㅋ마자맞ㅋㅋㅋㅋㅋ 너 취했어,, 하면 안 취했어~ 하구 더 마시다가 필름 끊기구 담날 술병나고 토하고.... 그래(숙연


끊긴

이러니까 불안해지는거야. 필름끊긴게 웬수같아서 나...어제...뭐 했어...? 이러니까 냴이 형 어제 저 잡고서 막 안아달라 그러고 손잡고 동네 한바퀴 돌고 토하고 난리였잖아요. 그래서 그냥 저희집 데려왔는데. 하니까 그거말곤 더 없는 것 같아서
짜증나 ㅠㅠㅠㅠ어제는 진짜 안취하려고 정신 똑바로 차리려고 안간힘을 썼는데 점점 더 필름이 빨리 끊긴다. 이 일 오래는 못하겠다...아님 차라리 가게 옮기던가.
나 아직 더먹을수 잇거든요 필름끊긴거 아니에요
#술_마셔본_사람은_다_대답하기_취하면_어떻게_되시나요 필름 끊긴 적은 없구 취하면 하이텐션에 말 더 많아지구 목소리 커지구 더 덜렁댑니다
어느새 자기한테 기대어 잠든 지훈이 보다가 ....이 편이 좀 더 나은 것 같네 생각 하고 눈물 닦아주고... 다음날 필름 끊긴 지훈이한테는 별 일 없었어 그냥 너 자더라~ 뒷정리 내가 다 했잖아 아무일 없었다는듯 이야기하다가


다음날

윙크 애교 한번 더 보여주는 강아지 (이젠 윙크 딥 또 심장 쳐맞고 강아지 꼭 끌어안고 -아하핳힣히힣 카와이카와이!! 이러면서 난리 법석을 떨다가 필름 끊겨서 풀썩 잠든다 다음날, 엄청나게 밀려오는 두통에 눈을 뜬 딥 이게 말로만 듣던 숙취인가

윙크 애교 한번 더 보여주는 강아지 (이젠 윙크 딥 또 심장 쳐맞고 강아지 꼭 끌어안고 -아하핳힣히힣 카와이카와이!! 이러면서 난리 법석을 떨다가 필름 끊겨서 풀썩 잠든다 다음날, 엄청나게 밀려오는 두통에
사고친 다음날 옹녤 둘 다 엄청난 멘붕에 빠진다. 녤 자신이 알몸으로 낯선 집안, 낯선 침대에 누워있는걸 알고는 그야말로 멘탈 그로기 상태임. 그와중에 필름 끊기는 바람에 어제 기억 날아가서 더 환장. 옹 뒤늦게 부스스 일어나서는 알몸 녤 보고
그리고 그 뒤에 늰기가 한번 더 취했을때는 호셖이가 그거 모조리 녹화해놓음. 늰기가 다음날 필름 끊겨서 기억 안난다하면 그거 보여주지.


조금만

필름 갈아야하나 아니야 조금만 더쓰자
강화유리필름 붙인거 오른쪽으로 조금만 더 옮겨서 붙이고 싶지만 내 손을 못 믿어서 강제로 참는 중
우울해져서 만취할정도로 술퍼마시고 이턔용한테 찾아가서"너는 왜 미자야ㅠㅠ 조금만 더 일찍태어나지ㅠㅠ"이럼서 주정하고 필름끊김. 정신차리고 일어났을 땐 낯선장소였음. 여긴어디지? 울리는 머리붙잡고 둘러보는데 "밥 먹으러 나오세요" 하는 이턔용 목소리들림


현재

* 엄-청 잘나왔는걸요? * 나중엔 조금더 예쁘게 자연스럽게 미소를 지어봐요! (필름카메라! 사진기에서 사진이 나오자 당신에게 건네준다) * 미래에는 추억이자, 현재에는 즐거움인 사진! * 선물이예요 가스터-

더 필름 특전 킹프리 1주차 루이 킹프라 담날 inchaconne

포토샵으로 왜곡해 얻은 색감도 과연 내 고유의 색감일가 필터나 필름이 아닌 포토샵으로 낸 색감은 과연 정당한가( 이거 지금 홍바냐나시 현재 인생 최대의 난제... 난 이쪽 전공이 아니라 더더욱 자신감이없다
술을 다 마시고 좀 이따가 더 취해서 이젠 속이 안좋고 1분씩 필름이 끊기며..이상한 말은 안하고 바로 화장실 직행해서 모든걸 쏟..네..여기까지..😂😂😂 ((그래서 현재 알코올금지령 받은 새럼))


것처럼

저속촬영(Time-lapse)은 필름 프레임을 캡처하는 빈도가 시퀀스를 보는데 사용되는 것보다 훨씬 느린 기술이다. 정상속도로 재생하면 시간은 더 빠르게 움직이는 것처럼 보인다. 한 이미지를 1초에 한 번 캡처해서, 초당 30프레임으로 재생하는 것.
붙이면 더 예쁨 저게 앞뒤로 비닐 필름이라 필름을 떼어내고 나면 원래 거기 새겨진 것처럼 되는데 엄청 예쁨....
이 동영상도 저속촬영(Time-lapse)이다. 필름 프레임을 캡처하는 빈도가 시퀀스를 보는데 사용되는 것보다 훨씬 느린 기술이다. 정상속도로 재생해서 시간이 더 빠르게 움직이는 것처럼 보인다. 지구의 하루를 4초에 다 볼 수 있다.


메박

저 학교 끝나고 메박 갈건데 남았나 물어볼테니 필름 더 구하고싶으신분 저한테 찔러주세요!


사진

아구 귀염댕이ㅠㅠㅠㅠㅠ 필름케이스 만들면 진짜 예뿌겠다!!! 결승때까지 더 더 예쁜 사진 찍어야겠오...! )_(

더 필름 특전 킹프리 1주차 루이 킹프라 담날 sig_nature515

넹넹! 그거 필름이라 사진관가면 인화 되더라그요!!! 물ㄹ론 필름 조금 닳긴 하지만 필름째로 보관하는거보다 더 오래 보존 가능하구 해서용 ^ㅁ^
네 고럼요!!! 아주 좋습니다👉😏👉비록 페레그린 원장님 비중은 많이 없긴하지만....원더 필름북보다 조금 더 얇아요, 많이는 아니구☺ 사진들은 지극히 편파적으로 몇개만 좀 가져와봤어욬ㅋㅋㅋ
일본다시가고싶다..필름카메라로사진찍고싶다..더사올껄......😭
2015 7월 W Korea 아트필름 용준형 이 사진 보정 잘 된 거나 화질 좀 더 좋은 거 보유하신 분 계신가요
아무말 없어도 편하면서 눈짓으로 마음이 통하면서 일상을 같이 공유하고 자연스럽게 서로 사진도 찍고 필름카메라면 더 좋고 그런 사람 있으면 정말 좋겠네 #로망
전 흑백사진 찍을때 ISO400짜리 필름으로 찍었어욥! 거기에 흑백사진은 노랑색 필터끼고 찍으면 더 잘찍힌다고 배웠어욥!
저거 그냥 사진 뽑는데서 인화시키는거라 한장씩 뽑으려했는데 좀만 더 생각해보구 드릴 수 있으면 보내드릴게요😆 근데 저거 후기를 보니까 포카재질이아니라 필름지 같이 얇은 재질이라해서 괜찮으시다면야,,, 생각해볼게요!!

더 필름 특전 킹프리 1주차 루이 킹프라 담날 twice_infi

이거 잘 생각해보니까 두번째 필름 첫 사진인데 감을 때 뭐가 잘못되긴 한 듯ㅋㅋㅋㅋㅋ 근데 다행스럽게 이 바로 뒷사진들은 다 제대로 나왔더ㅋㅋㅋㅋ


붙였는데

케이스 또 샀더 조명이 이런 이유는 노래방이기 때문입니당 케이스랑 보호필름 붙였는데 25000넌 쓴 사람 저욘
아젠장 보호필름 다시 붙였는데 잘못 붙여서 두 번 떼서 붙였더니 먼지 더 붙고 ㅠㅠ 망햇어 진짜😩😩
노트북에 붙였는데 혹시 닳을까 봐 손코팅필름지로 한번 더.. 너무이쁘조ㅠ
이게 흐물한 액정필름인거 생각도 안하고 다시 땠다가 붙였는데... 얘가 꾸물렁꾸물렁 거려서 붙였다 땠다만 이미 5번은 넘게해서 먼지만 더 심해짐


더 필름

어제거기서 더 마신다고 필름끊길거같진 않앗다...
일본필름은 일본에서 사면 더 싼가 싶어서 찾아봤지만 그런 것도 아닌거 같고 🙄

더 필름 특전 킹프리 1주차 루이 킹프라 담날 thatcitymilk

웅 이거보다 더 크고 길었어0.0 필름 종류에 따라 다른가봐..!
ㅋㅋㅋㅋㅋ그건 그리구 진짜 필름이었어서 막 건물만 나온씬 이런것두 있는 것 같던데 요건 아예 48장면만 잘라내서 만든 것 같아서 더 좋은것같아 ㅠ 흑흑... 맞아 뭐 나올지 두근두근해서 좋았어! 토리는 뭐나왓어??
라이벌로 서로 싸우다가 성인 되는 날에 '누가 더 술을 잘 마시냐' 라는 말도 안 되는 경쟁으로 필름 끊길 정도로 마시다가 눈 떠보니 이미 거사 치른 상황ㅇㅇ
필름 레오 들어가는거 2개 더 있구나..(두근
필름 현상 안하는곳이 더 많으니 알아보고 가세요
그리고 잘때 절대로 웃옷을 벗고자는 법이 없는데, 지금 자기는 반쯤 헐벗고 있... 그 순간 필름이 끊기기 직전 들었던 목소리를 떠올려낸 션, 왕방울만한 눈동자가 더 커져서는 화장실 밖으로 달려나가 무작정 국의 방문을 연다.
그리고 상이 맺히는 필름 같은 것이 아니라 컴퓨터와 더 비슷한 것이라고 하네요 아아 놀랍고 많은 것이 이해됨

더 필름 특전 킹프리 1주차 루이 킹프라 담날 ha_hahahahahah

근데 의외로 코우지 필름 잘나오지않냐고 어케 어제오늘 똑같은 코우지가 나올수가 있어 나는 너도 좋아하지만..... 너는 너를 좀 더 좋아하는사람에게 가야해....
그 말을 끝으로 제 품에 고꾸라진 윙 뒷통수 내려다보면서 녤 한숨쉰다. 분명 필름 끊겼을테니 기억은 안 날거고 저 혼자 제 마음 확인해버렸잖아. 앞으로 애 얼굴 볼 생각하니 막막하지. 잠꼬대로 너무해요 선배 중얼거리는 윙 보면서 녤 더 크게 한숨쉬지
악 넘조아욬ㅋㅋㅋ큐ㅠㅠㅠ막 알고보니 밤에 찬이랑 열이랑 조금이라도 더 도랑 붙어잇으려고 신경전벌엿고...ㅠㅠㅠㅠㅠ=)결과적으로 옴짝달싹못하게된 도 ... 이게먼상황인가싶고ㅠ 내옆에왜이두사람잇는거지(필름끊김) 이구..
아. 나 여즘 폰 더만지는대 이유가 액정 필름땟 더니 조느 스무스해서•••
아 필름 개짜증난다 와중에 완벽하게 붙여놔서 더짜증나 ㅆㅂ 먼지 ㅆ ㅂ
전 월욜은.. 안대고..... 화욜이나 될거 같은데.. 없겠죠 ㅠ,ㅠ,ㅠ,ㅠㅎ흑 이번 필름 두세갠 더 얻고싶었는데 아쉽내요
필름에 발려진 감광 유제는 느리지만 계속 반응을 하고 있는 상태라서 냉장보관 할 경우 반응 속도가 더 느려져서 사용 기한을 더 늘릴 수 있어요~

더 필름 특전 킹프리 1주차 루이 킹프라 담날 yena4004

POPTEEN 더 긴 메이킹 필름 올라왔어 사랑해요 😂💖
아직도 벌렁거리는 심장을 다스리던 딘은 그 말에 더 놀란다 뭐라고? 어제 네가 그랬지 않았나 술이 다 깨고 얘기하면 내 말을 들어주겠다고 눈 하나 깜빡 안하고 말하는 캐스한테 야 그건 니가 필름 다 끊길 줄 알고 한 소리지 대꾸헤버리는 딘이다 그럼
본인 그림으로 필름굿즈 냈다가 사람들이 인화했으면 화났을거면서 어떻게 저런 말이 나오지..? 덕질 초기부터 작품 챙겨봤고 좀 존경하던 분이라 더 충격이 크고 할 말이 없다 블언했는데 진짜 뒷통수 개쎄게 맞은 느낌임...ㅋㅋ...
3. 전화 끝나고 애들끼리 여자얘기하다가 진짜로 여자애들 몇명 불렀ㄴ는데, 그 중 멍청완 짘이 여자친구 얘기 꺼내고 안좋게 끝난 여친생각나서 걔한테 페메랑 전화하면서 진상짓하고, 빡쳐서 더 깽판ㄴ치다가... 네... 필름이 끊ㅎ겨따...
존나 이글 내가쓴줄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필름끊기면 튀어나오는 내 두번째자아 빱더리퍼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액정보호필름(?) 방탄유리? 강화유리? 필요한가...? 내 폰 액정이 더 튼튼한데....;;; 1년 반정도 쓰면서 진짜 자갈밭에 한번 떨군것도 액정필름만 기스난 정도였는데 한달도 안된 강화유리가 금이 더 많이 가있어....;;
핸드폰, 스마트폰, 필름카메라, 일회용카메라, 즉석카메라, 영화, MCU, DC COMIC, 톰크루즈, 빵발, 히들이, 베니 후욱후욱 더남았어여

더 필름 특전 킹프리 1주차 루이 킹프라 담날 molanglove

푸딩은 이미 박혀버린 보좌관정신으로 선배챙겨주는데 집착할듯.술자리 무조건 옆에 앉고 술취한 선배다른 사람이 챙겨주거나 집에 재우려고하면 제가 할께요^^ 저희집이 더 가까워요^^하면서 쳐낼듯. 선배 술약하고 필름끊기는 타입이라 잘 모를듯 둔감하기도하고
저 s8로 바꿨는데 이건 아예 전부다 엣지더라구요 붇을.. 필름이 진짜 제일 노 대책인거 같아요 ㅠㅠㅠ (눈물콧물
노야가 보통사람이 아닌거같다고 본능적으로 알게됨.그리고 머리속으로 필름돌아가듯 학교에서 배운 오메가에 대한 정보들과 맞아떨어지는걸 알고 더 어찌할바 모름. 이제 큰일남. 아사히는 발동동구르고 어떻게 이렇상황이 온건지 패닉이 되지만 지금 그럴시간이 없어
낼 한번 더 갈까.... 필름가챠 한번만 더....
여름대비 창문에 열차단필름 붙이기... 왼쪽은 안붙인거 그 옆엔 한장 가장 오른쪽은 겹쳐져서 두장. 집안은 컴컴하지만 그래도 덜 더울테니까 우리집 창문 왜 이렇게 커서 여름에 덥고 겨울에 춥냐...
따라란 어차피 언젠가 필름 바꾸면 떼어야 하지만 아직은 너무 이른거 같은 ㅠㅜ... 지금 액정으로 좀만 더 버텨주세요 ㅠ3ㅜ
다음 필름은 알렉이었음 좋겠어 필름에 어떤 장면이 나올지 다 예상되기 때문에 더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필름 특전 킹프리 1주차 루이 킹프라 담날 cmzk_s

* 난 눈인지 눈물인지 바람인지 겨울이면 눈이 되어 내려올래 새하얀 네 얼굴을 닮은 #NP 겨울 같은 너 - 더 필름
헉 우앵 그럼 그렇게 해여! 저 그냥 필름용으로 하나 더 산걸로 치고 제가 예매한거 돈 안주셔도 돼요😆
필름 하나 더 까버린다
냄비님의 봌앜 아크릴 스탠드😍 보호필름 제거하닌까 더 화사하고✨이쁘답니다✨
이럴수가..... 하나만 더 모으면 세찬이 필름은 컴플릿이야.......💚🕺💚 아이고 감사합니다👏🏻👏🏻👏🏻👏🏻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함께 걷던 길 - 더 필름" 추천합니다!
딱 한잔 더 먹음 필름 끊길거 같은디 저도 모르게 술잔 쥔 댕 딱 입에 대기 전에 아슬아슬 채가 잡아챔 댕은 걍 샐샐 웃는다 왜냐면 취해서 눈앞에 얘가 형1인지두 모르겟거든 그러다 갑다기 자기 첫사랑 얘기 시작함 야아- 내 첫사랑두 진짜 채고엿다

더 필름 특전 킹프리 1주차 루이 킹프라 담날 Hathor_Knum

없었다... 숏필름 스티그마까지는 겁나 열심히 매일밤을 샜는데 퍼스트러브부터 지쳤다 미안 라이 노래 너무 좋아한다 근데 난 음원보다 숏필름버전이 좀 더 좋았던 것 같아 그렇게 슥진 어윀까지 보고 해석하려다가 접었다 그리고 대망의 보이밋이블..
후회하지 않아요. 나는 어떻게든 형을 사랑했을 거고, 이 사랑은 아픈 사랑이었을 거예요. 조금 더 사랑했다면 조금 더 아플 뿐이에요. 많이 사랑했으니까 많이 아픈 것뿐이고요. 형, 나는 이 낡은 필름을 돌릴 카메라가 없다고 해도, 상관없어요.
맞아.. 그것도 그렇고 더군다가 필름이 깨졌다니 ㅂㄷㅂㄷ
술보다 잠기운을 더 조심해야하는 사람은 적당히 필름 나가기 전에 마무리하고 들어가는 걸로. 아침에나 다시 얼굴 비춥니다.
신 오버더선샤인 무대버전 필름컷 있습니다만 혹시 구매의사는 없으신가요??
[수색자] 존 웨인이 저렇게나 신경질적이고 집념에 불타는 인물로 출연한 적이 있었나 싶다.  포드의 걸작이지만 이상하게 마무리는 허술하게도 우연이 겹치는 것을 보면 더 많이 찍어 놓고도 잘려나간 필름이 상당분량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뭐지 방탄필름? 더 금 잘가고 하는 기분인데 일반필름 붙여달라고할까 움

더 필름 특전 킹프리 1주차 루이 킹프라 담날 kaiser_yy

아 정말여 필름 한번 ㅓ더 받고싶다~~!~!~!~!
H (창백) 시로 나는 너를 정말...정말 좋아하지만....이건 더 이상 견딜 수 없어...용서해줘...으윽...더는...더는 못 보겠어!!!! (방을 뛰쳐나간다) L 뭐야? 방에서 세르비안 필름이라도 보고 있
이번에 촬영한 필름 스캔 맡기면서 도대체 언제 찍었는지 알 수 없는 롤도 같이 맡겼는데.. 알고보니까 흑백필름이었고 이건 현상 불가하다 하셔서 내용물을 알 수 없게 됐다. 더 궁금해지는데.. 어쩌지.... 으으..
야오왕 웨이보일회용 필름카메라의 매력은 아마... 방금 배부르게 밥을 먹어 멍해진 사람을 한층 더 우울해 보이게끔 하는 필터를 씌워 줄 수 있다는 것! 📸
보호필름 깨져서 난리나는 티셔츠 더 난리나서 얼탱이없다
좀 더 필름카메라 같이. #야오왕 #姚望
더 셔플 필름은 왜 없어요??? 진짜 없어요???😭😭😭😭

더 필름 특전 킹프리 1주차 루이 킹프라 담날 chuweety

필름 더 ㅇㅖ매하고싷은데...토욜에도 못가고ㅜㅡ
여로분 모두모두 세레니티 필름ㅁ을 보세요 비엘ㄹ이고 난 아직 성인이 아니라 나이제한 걸리면서도 필터링 된 컷들이 대부분 살색이 화면에 아른거리는데 안보이는게 더 야해 ㅋ ㅌ ㅋㅌ ㅌㅌ ㅌ ㅋㅋㅋㄱ켈ㄹ켈 나 웹툰 보면서 감정이입한 적 처음ㅁ이야
나는 남캐들같은 경우 금욕적이거나 감정표현이 거의 없는(감정을 잘 토해내지 않는), 어딘가 억눌린 캐릭터들을 좋아한다. 파사드도 그렇고, 에셀먼드도 그렇고, 반지의 제왕같은 경우는 아라곤이 약간 그렇고. (책보다는 필름쪽이 더 그런 느낌이지만)
스너프 필름치고는 꼭 드라마에서 볼 만한 장면 아니냐. (슬쩍 웃었다.) 사양할게. 이제 끝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더 사고치고 싶은 의향도 없고.




더 필름 특전 킹프리 1주차 루이 킹프라 담날 color_film_520

더 필름 특전 킹프리 1주차 루이 킹프라 담날 Ramshu5830

더 필름 특전 킹프리 1주차 루이 킹프라 담날 Kim__BBaB

더 필름 특전 킹프리 1주차 루이 킹프라 담날 meraphic


댓글